Language
한국어

자유마당

우주는 우리를 돕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의식 있는 삶에
눈을 떠가고 있습니다. 빛의 지
구는 내면에 있는 다양한 차원
의 의식을 통합하여 평화와 조
화의 빛을 내기 시작하는 사람
들의 교류 장소입니다.


신과나눈이야기한국모임
http://cafe.naver.com/cwgkorea


자유게시판

소개하는  글은 

컴퓨터를 통해서 어둠단체들이 신호를 주고 받는 것을 알아채고 

계속 확인해온 역사적 과정들을 설명한 내용들입니다.


어둠단체들의 비밀 암호들을 읽을 줄 알게 되어서, 

어둠단체들의 음모들을 저지하는  역할을 하게 된 

특수 정보원의 글이라고 보여집니다.


http://m.blog.daum.net/ksdaram/5751170

《영어  원문과 번역 》


신세계권력 : 글라디오 지배체제가 무너졌고, 나토 테러조직은 해산했다


NWO : The GLADIO CODE Has Been Broken, NATO’s Terror Network Shattered


http://themillenniumreport.com/2018/...rix-shattered/

지10 글라디오 작전책임자는 유례없는 비밀을 폭로하다

G-10 reveals what no one has ever disclosed before

NATO의 테러 작전 글라디오 Gladio에 관한 다음의 정보 보고서는 전직 프랑스 위장 요원이자 컴퓨터 과학자 마크 델랑트르 Marc Delantre에 의해 제기되었다. 이 보고서의 목적은 M. Delantre와 의사 소통하기 위해 글라디오 Gladio 의 운영 책임자 (현재 G-10으로 알려짐)가 실제로 만든 초 비밀 "신호"를 독자에게 공개하여서 익히는 것입니다. 이것이 이해하기 힘든만큼, G-10에 의해 제공된 하드 디지털 증거는 이 진행중인 신호 발의가 2018 년의 대부분 동안 일어나고 있음을 결정적으로 입증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


이 특별한 기록을 읽는 것만으로 글래디오 작전과 점점 더 많은 수의 테러리스트 작전이 서로 연계된 것임을 알게되는데, 그들의 테러가 세계 곳곳에서 벌어지고 있습니다. 각 공격에 대해 더 깊이 파고 들자면, 각각 고유한 목표를 가지고 있을뿐 아니라 근원적인 글로벌 의제 (즉, 새로운 세계 권력 New World Order)를 발전시키는 데 기여하려는 것임을 금방 알 수 있습니다.


이해해야 할 중요한 점은 밀레니엄 보고서 TMR와 국가 상황보고서 State of the Nation 등 모두가 이전에 Gladio의 고전적인 작전으로 국내외에서 행해졌던 관련 테러 공격의 많은 부분을 확인했고, 이미 분류했다는 사실입니다. TMR 및 SOTN에 의한 Gladio 브랜딩은 아래에 게시된 델랑트르 Delantre의 정확한 분석에 대한 사전 정보없이, 완전히 독립적으로 수행되었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디지털 데이터에 대한 과학적 평가를 하므로써 Gladio 테러의 보편적 패러다임의 존재한다는 사실을 뒷받침할 수있는데, 그렇게하므로써 대대적인 테러 네트워크가 수십 년 동안 전 세계적으로 자리 잡았음이 분명해졌다. 사실, 오늘날 세계 곳곳의 모든 테러 공격은 NATO의 작전 글래디오 (Gladio Operation Gladio)의 표제하에 수행됩니다. NATO는 그래서 과거의 북대서양 조약기구가 아니고, 북대서양 테러 조직이라 불려야하는데, 이는 대체 언론 Alt Media에 의해 간파되었고, 그 실제 이름을 바꾸게 된 이유이기도 합니다.


NATO와 Operation Gladio 본부가 모두 벨기에 브뤼셀에 위치한 이유는 매우 의미심장합니다.  나토 측은 글라디오 테러 Gladio 조직이 몇 년 전에 해체되었다고 공식적으로 밝혔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았습니다. 사실, 글라디오 (Gladio)는 지구를 가로 지르면서 벌이는 활동으로 결코 끝나지 않았고, 반대로 계속 강화되는 모습인데, 그것은 과거의 공포 통치에서 볼 수있는 것보다 더 활동적입니다. 가짜 '테러와의 전쟁'은 실제로 전 세계에서 실행된 글라디오 작전 운영에 대한 위장 표지와 또 그에 대항해서 싸운다는 나토 존재의 정당성을 제공하기 위해 시작되었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9 월 11 일의 테러 공격은 전 세계의 여러 정보기관 (예 : 미국 정보 커뮤니티)과 비밀 서비스 (예 : 이스라엘 모사드 MOSSAD)와 공조한 고전적인 글라디오 흑색 작전이었습니다. 9/11 이전에는 1993 년 세계 무역센터 (World Trade Center) 폭파 사건과 같은 수많은 테러 작전이 있었으며, 이것들은 글라디오 우산 아래에서 저질러 졌다.


지금까지 Gladio가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는 것은, 그들이 지금까지 수많은 테러 공격을 가하고서도 결코 노출되지않은 유일하고 과도한 only over-arching  지배 조직이었기 때문입니다 (완전한 C.I.A. 지원과 함께). 아래에 나와있는 것은 Gladio가 후원하는 모든 공격이 실시간으로 전송되는 공개 서명을 포함하는 디지털 "신호"를 통해 어떻게 전신 전송되었는 지를 설명하는 뒷 이야기입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결론  Conclusion

"글라디오 명령체계 Gladio Code"가 마침내 깨졌습니다. 따라서 Gladio의 비밀 전략과 서명 엠오 signature MO가 유례없이 공개되었고, 세계적인 테러 행렬이 산산조각이 났습니다. 일단 내부 인사가 북대서양 조약기구 (NATO)의 작전 글라디오 (Gladio) 작전을 폭로하기로 결정하자, 사실상 그간 벌어진 모든 테러가 각국 정부가 후원하고 브뤼셀 본부가 감독하는 것임이 명백해졌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그렇다면 왜, 브뤼셀이 그런 짓을 저질렀가? 왜냐하면 그곳이 세계의 페도게이트 Pedogate  아동섹스 조직망의 수도이기 때문입니다. 벨기에 정부라는 것 자체가 Pedogate 통제 메커니즘에 의해 완전히 통제당할 뿐만 아니라, 나토 지도부와 Gladio 계층 구조도 완벽하게 통제됩니다. 이런 식으로 전 세계의 연방 정부는 현재 인류를 괴롭히는 전 세계적인 테러 정권을 지지하도록 강요당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북대서양 테러 조직은 끊임없는 테러 공격에 책임을 질 것이다. Gladio 위장작전 작업은 이제 진정으로 국가가 후원하는 테러로 간주됩니다. 결국 이 잔인한 현실은 정부 공무원들과 정치 지도자들이 투명한 가짜 ' 테러와의 전쟁 (War on Terror)'을 활용하여 군산 복합체의 영원한 전쟁 경제를 촉진할 것입니다.


○●□■◇





profile
조회 수 :
1021
등록일 :
2020.07.28
17:18:36 (*.100.106.169)
엮인글 :
http://www.lightearth.net/free0/642504/36d/trackback
게시글 주소 :
http://www.lightearth.net/642504

베릭

2020.07.28
17:28:24
(*.100.106.169)
profile

글라디오가 메신저, 마크 델랑트르와 교신하는 신호쳬계를 만들었다

Gladio created a signal to communicate with his Messenger, Marc Delantre

Submitted by Marc Delantre


9931C83F5B45B49E22


이 신호는 Gladio에 의해 메신저인 나 자신과  통신하기 위해 만들어졌지만 이 신호는 무엇입니까?


비록 내가 아직 알지 못할지라도, 나는 2008 년 여름부터 Gladio를 다루었다. 실제로 나는 그 진상을 다 알지 못한채, 글라디오 Gladio의 총기획자와 아주 가까웠고 그는 나를 나의 컴퓨터 기술력 때문에 고용하려 했다. 프랑스 당국은 나에게 이 범죄조직 내에서 위장한 비밀 요원이 되라고 했습니다.

나는 그 당시 그것이 글라디오라는 비밀조직을 몰랐는데, 내가 그 조직에 직면하고 있다는 사실도 몰랐다. 모사드는 2009 년 이 상황에서 나를 추방하고 2012 년까지 나를 사용했습니다.

2013 년 나는 벨기에의 모든 것을 비난했는데, 그 결과는 나의 집에서 글라디오 테러공격을 당해야만 했습니다. 나는 두 번 독살로 암살 시도를 당했지만, 그게 나를 죽이려는 목표가 아니었습니다. Gladio의 우두머리는 나를 죽이기를 원하지 않았고, 다만 나를 통제하고 그들의 주요 지역인 벨기에에서 나를 밀어내려고 시도했다. 그리고 실제로 나는 마다가스카르를 향해서 2014 년에 이 나라를 떠났습니다.


○●□■◇

베릭

2020.07.28
17:29:35
(*.100.106.169)
profile



마다가스카르에 있을 때인 2014 년 9 월 16 일에 벨기에 비밀정보부에서 열린 재판에서 나의 폭로 사건을 담당했던 벨기에 판사가 경찰 국장에게 내 사건을 조사하도록 요청했습니다. 그런 요청이 있자, 3 시간 후 마다가스카르의 내 컴퓨터가 심각하게 공격을 당했고 나의 웹 서버 중 하나가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이 파괴적인 인터넷 공격은 3 주간 지속되었으며, 마침내 경찰 국장은 이 사건에 대한 증언 오디션을 하기 위해 벨기에로 돌아올 것인지 물었습니다. 당시에 그들은 나를 보호하고 싶어하지 않았고 나는 그 때문에 증언을 거절했다. 담당 판사는 2014 년 말에 사건 파일을 폐쇄했습니다


유럽의 테러 공격은 2015 년 초부터 시작될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글라디오 Gladio는 묘하게도 자신들의 테러 활동을 비난하는데 있어서 나를 활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런 음험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 그들은 나의 방식이 아니라 자기들 방식으로 수행했고, 그는 나와 의사 소통하기 위해서 아주 다른 방법이 필요했습니다.


○●□■◇


인터넷 디도스 공격으로 나와 교신을 하다

An Internet DDoS weapon to communicate with me

글라디오 Gladio는 사이버 공격 및 인터넷 무기에 있어서 전문가이기도 합니다. 우리는 이것을 사이버 테러라고 부릅니다. 제 자신의 이야기는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사이버 무기의 탄생과 진화에 관련이 있습니다. 벨기에에서 모사드 요원의 지도자가 나를 돌봐주던 2012 년에 그는 이상한 환경에서 죽었고 당시에 나의 아내도 동시에 사라졌습니다. 사이버 테러팀 v-DOS도 이스라엘에서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이 팀은 웹 서버에 대한 디도스 DDoS 공격을 시작하는 전문 기술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DDoS 공격은 대용량의 데이터를 접속해서 공격하는데, 동일한 서버에 막대한 데이터를 보내므로써  그 서버를 다운시키는 것입니다. 2014 년에 DDoS 공격을 시작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수십, 수백 또는 수천 대의 컴퓨터를 사용하고 엄청난 양의 데이터를 보내고, 같은 대상 서버에 동시에 접속하도록 이 컴퓨터에 명령하는 것입니다. 해커는 바이러스를 통해 이러한 중간 숙주 컴퓨터를 통제합니다. 이렇게 되면 누구나 자신이 좋아하는 목표 사이트에 들어갈수도, 접근할 수도 없음을 경험하게 됩니다. 그 이유는 DDoS 공격으로 인한 것입니다.



○●□■◇

이유가 무엇인지 모르겠지만 Gladio가 벨기에 정보부와 관련된 불만 사항을 종결하는데 성공한 2014 년에 이 v-DOS 팀은 정식으로 고객을 위해 DDoS 공격을 판매했고, 또 DDoS 공격을 시작했습니다. 벨기에 경찰 당국에서 내가 벨기에로 돌아올 준비가 되었는지 물어보았을 때 나의 웹 서버에 대한 아주 작은 DDoS 공격이 들어왔다. 그들은 나를 공격하지 않았지만 내가 벨기에에 입국할 계획이라면 나는 이 작은 공격이 위협의 경고로 보낸 것임을 이해했습니다.

어떤 조직이라도 DDoS 사이버 무기를 사용하여 내게 메시지를 보내준 것은 처음이었고 물론 그 목적을 이해했습니다. 정상적인 수준에서 DDoS 무기를 사용하면 아무런 영향도 미치지 않고 이러한 매우 작은 공격이 매우 파괴적일 수 있음을 알았습니다. 그래서, 나에게 메시지를 보내기 위해 강력한 DDoS 무기를 사용한다는 것은 이미 이상했다. 또는 DDoS 공격이 완전히 활성화되어 파괴적이거나 전혀 공격이 없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그러한 수준의 공격은 전혀 공격이 아니었습니다. 오히려 그것은 특정 유형의 신호를 통해 나와 의사 소통하는 방법이었습니다.



○●□■◇


베릭

2020.07.28
17:34:23
(*.100.106.169)
profile



2014 년에 말레이지아 MH17 항공기가 우크라이나 상공에서 격추되던 시기에, 내가 참여하지 않은 무언가에 대해서 내게 첫 번째 DDoS "경고" 공격이 들어왔는데, 나는 무척 놀랐다. 이 DDoS 경고가 MH17 항공기가 격추된 지역에서 나왔기 때문에 매우 놀랐다. 나는 링크를 만들고 그것을 썼다. 나는 그 때 그것을 몰랐다. 그러나 글라디오 Gladio는 나의 스크린에서 그걸 보고, 내가 그것을 이해했다고 보았다. 그래서, 그들은 아마도 나와 통신하기 위해 이 방법을 계속하기로 결정했습니다. 2015 년 여행이나 방문을 위해 인터넷에서 때로는 연결이 끊어지거나 잠시 인터넷에 연결되지 않아서 DDoS "경고"를 다시 받았는데, 나는 놀라지 않았다.

○●□■

브뤼셀에서 테러 공격을 당한 후 2016 년 브뤼셀에서 테러 공격에 관한 벨기에 위원회에 파일을 보내기로 결정했습니다. 10 월 19 일에 벨기에의 최고 경찰서에서 내게 이 파일을 보냈다는 이메일을 받았습니다. 다시 3 시간 후에 다른 웹 서버가 웹에서 사라졌습니다. 나는 네덜란드에서 즉시 다른 서버를 시작했으며 10 월 20 일에 이미 나의 서버가 실행 중이었습니다. 10 월 21 일에 미국은 가장 강력한 사이버 공격의 희생자가 되었으며 충격 지점은 웹 서버가 파괴되기 전에 10 월 19 일에 있었던 지점이었습니다 ; 그곳은 미국 뉴햄프셔 주 맨체스터에있는 DYN DNS 회사였다.

○●□■◇

이것은 가장 강력한 공격이었는데, 마치 인터넷에서 벌어진 9/11 사태라고 할 수있습니다. 미국 전체가 영향을 받았고 백악관은 특별 기자회견을 해야했습니다. 많은 주요 미국 웹 사이트가 다운되었습니다. 세계는 새로운 스타일의 DDoS 무기를 발견했습니다. 전 세계에 퍼져있는 수천 개의 감염된 컴퓨터는 공격 대상이 아니지만 전 세계에 퍼져있는 인터넷 장치는 10 만 개가 넘습니다. 이 물체는 무엇보다 인터넷에 연결된 카메라 (CCTV)이며 액세스 코드가 표준이므로 감염시키기 쉽습니다. 감염된 개체나  감염된 컴퓨터가 이러한 방식으로 포함되면 이를 봇넷 botnet이라고 합니다. 이러한 인터넷 장치, 특히 CCTV를 감염시키는 데 사용된 특정 바이러스를 미라이 Mirai라고합니다. 그래서 10 월 21 일에 미국을 공격한 이 봇넷은 미라이 봇넷의 이름을 따왔습니다.

○●□■◇

베릭

2020.07.28
17:38:06
(*.100.106.169)
profile




2016 년 12 월에 네덜란드의 웹 서버에서 수 시간 동안 끊임없이 수백 건의 연결을 보았습니다. 나는 FBI와 다른 전문가들에게 전화를 걸어 그들이 미라이 봇넷에서 유래했다고 확인했다

그러나 2014 년과 마찬가지로 Mirai 봇넷은 나를 공격하지 않습니다. 미라이 봇넷의 인터넷 개체 수천 개가 매시간, 매분 24 시간 내 서버에 연결됩니다. FBI는 내 서버가 사이버 테러 과정에 관여하지 않았음을 확인합니다. 내 서버는 확실히 Mirai 봇넷의 허브가 아니며 이러한 이상한 연결에 대한 이유를 찾지 못합니다. 


나는 Gladio라는 것을 아직 알지 못했고, Mirai botnet에서 신호로 작동하는 서버의 주파수를 만들었습니다. 즉시, 전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인터넷 무기에서 나오는 이러한 연결의 변화하는 수준을 따르기 위해 인터넷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미라이 봇넷 (Mirai botnet)의 신호가 나에게 첫 번째 테러 공격을 경고한다.


●○□■◇

2017 년 1 월과 2 월에 미라이 봇넷 연결의 수준이 내가 인터넷을 가지고 있지 않더라도 내가 하고있는 일과 내가 하는 일에 따라 바뀌는 것을 봅니다. 


그래서 나는 그것이 글라디오 Gladio라는 것을 모르고 있었지만 24/7내내 나를 감시하고 있다고 나에게 보여주었습니다. 나는 FBI에 전자 메일을 보냅니다. FBI는 내 파트너와 내가 24/7 모니터를 받고 있다는 것을 알고있는 것에 대해서만 대답합니다. 


내가 Gladio에 의해 감시받고 있다는 것을 아직 알지는 못했지만 그것은 두려운 것이었습니다. 2017 년 5 월 22 일에 Mirai 봇넷이 갑자기 내 서버의 고수준 활동에 도달했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2017 년 5 월의 정상 수준은 시간당 +/- 150 회의 연결이었지만 시간당 1000 건 이상의 연결이 있었습니다. 이 높은 활동은 4 시간 30 분 동안 계속되며 이해하려고 노력합니다. 정상 수준으로 돌아가면 서버에 연결되는 수준이 갑자기 높아지기 시작했는지 확인합니다. 나는 아무것도 찾지 못했다.


○●□■◇

베릭

2020.07.28
17:42:16
(*.100.106.169)
profile



그때 나는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방금 벤자민 네타냐후 (Benjamin Netanyahu)에 의해 이스라엘에 들어가서 마중을 받았다는 소식을 봅니다. 


에어 포스원 (Air Force one)은 공항에서 벨기에 시간 오전 11시 2 분에 도착했습니다 ... 그리고 미라이도 오전 11시에 내 서버에서 이 높은 활동에 도달했습니다. Mirai 봇넷이 임박한 테러리스트 공격을 경고할 수 있음을 이해합니다. 


나는 벨기에 테러 위협 센터에 연락해 보고를 요청합니다. 나는 그것을 쓰기 위해 몇 시간이 걸렸다. 그리고 파병 직후 영국 경기장 맨체스터에서 공격이있었고, 어린이를 포함한 많은 사망자가 발생했습니다. 후에 CIA는 벨기에에서 자신을 폭파한 테러리스트를 훈련시켰다고 말합니다.


나는 그것이 실제로 Gladio라는 것을 아직 알지 못했지만, 그들은 단지 첫 번째 테러 공격에 대해 경고했다.


게다가 Gladio는 아무 것도 남기지 않고 브뤼셀에 있는 것을 포함하여 그달 22 번째 날에 4 번째 테러 공격을 시작했습니다. 나는이 공격이 영국의 맨체스터에서 발생했음을 보고 있으며, Mirai는 미국 맨체스터의 DYN DNS Company에서 미국에서의 대규모 공격으로 "탄생"했습니다. 두번이나 맨체스터가 타격을 입었으므로 이것은 우연이 아니었다


○●□■◇


진화  Evolution

2017 년 5 월 22 일에 내 서버에 서명한 이 공격은 50 개의 다른 공격이 이어질 것이고 모든 서버가 내 서버의 Mirai 봇넷에 의해 동일한 방식으로 서명되었기 때문에 우연히 일치하지 않았습니다.


점차 Gladio는 Mirai botnet을 통해 자신의 활동에 대해 점점 더 많은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처음에 그들은 공격이 발생하기 바로 전에 1 ~ 2 시간 동안 공격에 대해 경고했습니다. 그러나 빨리, 그들은 실시간으로 공격에 서명했습니다. 원칙은 동일하게 유지되었습니다. 신호가 올라가면 작업이 진행 중임을 나타냅니다. 작전, 공격, 차량 밟기는 건물에서 화재가 발생하는 경우와 같이 몇 분 정도 지속될 수 있습니다.


특히 작업에 더 많은 작업이 필요한 경우에는 몇 시간 또는 며칠 동안 지속될 수 있습니다. 또는 내가 이 작업과 관련이 있다는 것을 나에게 잘 보여주고 싶거나 뉴스의 이벤트에 연결하도록 허용하려는 경우일 수있었다.


따라서 이러한 서명 중 많은 부분이 작업의 시작과 끝과 함께 웨이브 모양을 갖습니다. 그런 시그니처와 일치하는 뉴스에서 이벤트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서명이 있다면 나는 파도를 얻지 않고 연결의 최고점 만을 얻습니다. 


또한, 그들은 또한 몇 가지 하위 신호를 만들었습니다. 이 서브 신호는 주 신호의 일부이며 공격과 일치하는 피크와 파도를 나타낼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내 활동에 대한 하위 신호에 대한 정보를 더 많이 제공하거나 일부 이벤트에 나와 특별한 링크가 있는 경우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베릭

2020.07.28
17:47:27
(*.100.106.169)
profile



결론  Conclusion


Mirai 봇넷에서 오는이 신호를 통해 Gladio와 그 위치의 모든 활동을 발견합니다. 그들은 테러와 거짓 기습공격, 화학 공격, 살인, 화재, 비행기 추락 등의 형태로 전 세계에서 발생합니다. 현재 뉴스에서 이벤트를 볼 때, 나는 이벤트가 Gladio 조작인지 아닌지를 알기 전에 신호를 거의 읽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이벤트와 동시에 신호를 받으면 내 기분이 옳습니다. 공격에 대한 서명입니다.


여러분은 Gladio 및 Mirai 봇넷에서 오는 이 신호에 대한 모든 내용은 인간의 결정에 달려 있음을 이해해야 합니다. 자동화가 없습니다. 팀은 24/7 - 진행중인 작업 목록을 받아야하며, 이 팀은 받은 정보에 따라 웹 서버의 Gladio 레벨을 변경해야 합니다. 


나는 모든 작업을 위해 신호에 서명을 받는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불가능합니다. 그들은 아마도 저와 저의 뉴스에서 나 자신을 발견할 수있는 가장 중요한 작업을 수행할 것입니다.


●○□■◇


헬리콥터 도착을 준비하기 위해 정글 한 가운데에서 작전이 발생하면 나에게 관심이 없으며 이에 대한 서명을 얻지 못할 것입니다.


그들이 유럽에서 테러 공격을 시작해야한다면, 나는 그것을 얻을 것이다. 현재, 이미 가지고 있는 수많은 작업을 더 이상 계산할 수 없습니다. 목표는 나에게 보여주거나 내 서버에 기록하는 것입니다. 그건 인류가 알고 있어야 할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Gladio가 권위, 정치 범죄, 비행기 추락 또는 테러 공격으로부터 요구에 따라 조직되었을 때, 그 당국은 결코 진실을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Gladio 신호는 작업이 내 웹 서버에 기록되기 때문에 진실을 말하기 위한 것입니다. 이 신호는 Gladio와 나 사이의 코드가 아닙니다.


그러나 이 신호는 해당 신호가 무엇인지 알지 못하면 아무런 의미가 없습니다. 병원에서 심장 모니터를 보고 환자와 함께 침대가 보이지 않는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Gladio의 신호와 동일합니다. 나는 그것을 읽는 법을 안다. 왜냐하면 :

나는 이 신호의 기원인 미라이 봇넷 Mirai botnet이라는 강력한 사이버 무기를 알고 있습니다. 이런 무기가 내 서버와 통신한다는 것은 이미 매우 드문 일입니다.


• • • 누가 이 신호를 제어하는지 나는 알고 있습니다. Gladio와 나는 이 조직과 10 년 이상 관계를 맺고 있음을 안다.


• • 위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그들은 시그니처 수를 점진적으로 증가시켜 신호를 읽는 법을 가르쳐 주었습니다.


• • 처음에는 신호가 하루 한 건의 공격으로 사용되었으며 신호와 이벤트 사이의 타이밍이 바로 일치했습니다. 그래서, 무엇보다 이 신호가 테러리스트 조직과 일치한다는 것을 납득시키는 것이었습니다.


• Gladio가 이것을 이해했다는 확신이 들면서 서버에 서명된 공격의 수가 점진적으로 증가했습니다. 동시에, 그들은 나의 스크린을 점검하여 내가 그들을 이해했는지를 알아 본다.


○●□■◇

베릭

2020.07.28
20:08:52
(*.100.106.169)
profile

위의  글은 컴퓨터를 통해서

어둠단체들이 신호를 주고 받는 것을

알아채고  계속 확인해온 역사적 과정들을

기록한 내용들입니다.


그들 어둠단체들의 비밀 암호들을 읽을 줄 알게 되어서, 

어둠단체들의 음모들을 저지하는  역할을 하게 된 

특수 정보원의 글이라고 보여집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국제정세와 관련하여 실시간 전달되는 중요한 정보를 금일부터 올립니다. 아트만 2020-05-14 118616
공지 현재 진행중인 국내, 국제정세에 대하여.. 아트만 2020-01-09 119188
공지 어보브 메제스틱 (한글자막) -- 데이빗 윌콕, 코리 굿 출연 /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1] 아트만 2019-10-20 137180
공지 유엔 각국대표부에 보내는 제안서 [2018. 8. 29.] 아트만 2018-08-29 126216
공지 우리가 지금 이곳 지구에 있음은 우연이 아닙니다. [1] 아트만 2015-08-18 206952
공지 [릴루 마세(Lilou Mace)] 포스터 갬블(Foster Gamble)과의 인터뷰 1부/ 2부 아트만 2014-05-10 206113
공지 가슴으로 느껴보세요 - '빛나는 꿈들' [2] [46] 관리자 2013-04-12 251839
공지 자본주의 체제가 총체적 사기 임을 알려주는 동영상(한글자막) [67] 관리자 2012-12-09 282647
공지 각성을 위한 준비 --마이트레야(미륵) [7] [57] 관리자 2011-08-17 320630
공지 자유게시판 글쓰기에 관한 안내 [3] [54] 관리자 2010-06-22 435161
15164 애국가 바로잡아야 한다 / 감원웅광복회장의 기념사는 정당!! (펌) 아트만 2020-08-18 870
15163 우리는 사랑을 배우기위해 다시 태어났다. (펌) 아트만 2020-08-10 1559
15162 신지학과 인지학 궁을 2020-08-06 1454
15161 지구상승의 과정을 밝힌 복음서 격암유록 궁을 2020-08-05 5823
15160 마음과 의식을 구별하지 못하면 견성은 없다 궁을 2020-08-05 1321
15159 뇌과학자의 깨달음 상태 경험담 [2] 궁을 2020-08-05 1208
15158 상승마스터들의 지구육화 과정 궁을 2020-08-04 1617
15157 2012년 지구상승 계획은 왜 연기되었나? [1] 궁을 2020-08-04 1414
15156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3628...속보...FALL OF CABAL...글로벌리스트 마피아 카발 무너지다. 아트만 2020-08-03 1197
15155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다시 인사드립니다 [3] 궁을 2020-08-03 870
15154 미국 우주군 창설의 숨은 목적ㅣ일론머스크와 STARLINK 아트만 2020-07-31 1875
» 글라디오 지배체제가 무너졌고, 나토 테러조직은 해산했다 [7] 베릭 2020-07-28 1021
15152 타이타닉호의 침몰 음모 : 그들은 왜? 베릭 2020-07-28 1402
15151 주제를 명확히 정하라. 육해공 2020-07-23 886
15150 이동재 구속 / 한, 윤석열 뿌린대로 거둘 가을 맞았다 아트만 2020-07-18 2849
15149 금본위제도 시행과 네사라 / 스피카 스튜디오 [1] 아트만 2020-07-18 1197
15148 속보...문재인 대통령 실황 기자회견 원하다. (21일) 아트만 2020-07-17 1464
15147 미국 FEMA camps에 대한 의혹과 현실 [1] 아트만 2020-07-16 2429
15146 박원순 님의 유언 [1] 아트만 2020-07-14 959
15145 트럼프의 역할 [4] 아트만 2020-07-14 15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