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한국어

자유마당

우주는 우리를 돕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의식 있는 삶에
눈을 떠가고 있습니다. 빛의 지
구는 내면에 있는 다양한 차원
의 의식을 통합하여 평화와 조
화의 빛을 내기 시작하는 사람
들의 교류 장소입니다.


신과나눈이야기한국모임
http://cafe.naver.com/cwgkorea


자유게시판


손정민군의 실종과 죽음을 둘러싼 의혹들을 다루는 유튜브 방송들을 대부분 보았는데,

가장 진실하게 다룬다고 확신이 가는 유튜브 채널들을 소개합니다.


피집사 

Hyper Genius[초천재]

https://www.youtube.com/channel/UCmAtYbRi5KHShhQqmCqo6ng/videos

위주소로 들어가면 영상들이 많이 뜹니다.

본인의 철학적인 가치관들이 담긴 합리적인 생각들을 긴시간 담은 영상들이며

시간없는 분들은 스킵하면서 중간중간 보면 됩니다.

--------------------------------------


https://youtube.com/channel/UCgbTWyTFw8bpujADsMfBNUA

파리의꿈 tv


https://youtu.be/lodYNf1gC3g

손정민군 의문사 의혹 해독

《   최상천의 사람나라 》



https://youtu.be/SHKB1CO1qc8

[ 한강 의대생사건 ] 프로파일러가 본  의혹과 진실 

팟빵방송국 배상훈 프로파일러 출연



https://youtu.be/jj1xRMYS9LM

손정민 사건 ] '한강 입수자 '목격담, 정민군 맞나?(  손정민 父) ㅡ

팟빵 방송국, 배상훈 프로파일러  출연



https://youtu.be/xUluGKukfGQ

[한강 대학생 실종사건 ]친구휴대폰 찾았는데 최면수사 또다시...

(  황상민의 심리연구소 )


=============================

.



종이의 tv는 동석자a의 알라바이를 입증해주기위한 영상조작을 하며, 정민군의 대역연기를 한다고 의심받는 인물이니 속지마세요. 이자는 다른 공범들의 가능성을 감추는 역할을 하고 있으면서 손정민군 이슈로 후원금받아가면서 돈을  최근 엄청 벌었다고 비판하는 목소리들이 있지요.


최근 편의점에서 쓰담쓰담 영상이 공개되었으나 들어오는 첫장면만 정민군이고 이후는 대역이라고 의심됩니다. 이유는 얼굴 모자이크처리했고, 체격  얼굴윤곽 머리스타일 다릅니다.

이 영상도 종이의tv에서 구했다면서 언론에 유포하면서 동석자의 이미지를 포장하는것으로 보입니다.

레이TV 채널에서 이영상 분석하는  댓글들 보면 이해됩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방송은 편파방송으로 많은 욕을 먹었고, 거기서 나오는 유명 프로파일러들도 많은  대중들에게 불신을 심어주었지요.

이들과 반대로 배상훈 프로파일러는 소신있게 본인의견 주장하다가 대학교 강연자리와  몇군데 방송출연이 정지되었다고 합니다.

팟빵방송국 ㅡ유튜브채널에 들어가면 배상훈교수님의 참여가 있으니 관심이 있는분들은 시청하면  됩니다.

손정민 아버지 출연방송도 있으며, 손정민군 다룬 방송이 또 있으니 영상을  최신순으로 검색후에 시청 바랍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이번 사건에 대한 조작은폐가 심각해서 네티즌들이 온갖 추론을 동원해서 추론을 전개하는 중입니다.

고위층 자제가 공범들 중에 vvip로 있는것  아니냐? 진범은 누구이다 등등 별별 소문이 났습니다. 골든건은  게임, 마약 등이 아니냐? 다크웹의 스너프필름 찍는것 아니냐? 인신제사 의심된다(절할때 손가락 사인이 세개 치켜세운 사탄숭배 표식으로 오해됨)

이외에도 왜 40만 청와대 청원을 비공개 삭제처리했냐? 등등 이해불가한 상황들에 대한 의구심이 큽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손정민 아버지 손현님 블로그 주소입니다.


https://blog.naver.com/valky9/222356244041

손정민군 아버지 블로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손정민 어린시절


https://youtu.be/jT3JlgEaVsE

손정민군  장학퀴즈


손정민군 ㅡ아빠와 함께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https://youtube.com/channel/UCKyohv0WrLVRqorZ3HifkPg


프로파일러 배상훈의 크라임

배상훈 프로파일러는 이번 사건을 양심껏 주장한결과

학교에서 짤리게 되었다고  햡니다.


https://youtube.com/channel/UChAvW20hvb2AUXROC1fAARQ

개아빠TV



https://youtube.com/channel/UCmAtYbRi5KHShhQqmCqo6ng

초천재 

이 채널의 유튜버는 자신의 철학적 가치관과 살아오면서 익힌 자신의 정보력을 가지고 이번 손정민군 사건들을 분석하는 영상들을 제공하는데, 현실세상속 어두운 단면들을 해석하는 합리적인 분석의 썰들 전개함!




https://youtube.com/channel/UCx8DRlxl1ilMij5yME4KnOA

피집사




https://youtube.com/c/%EC%9D%B4%EA%B8%B0%EC%9E%90%ED%86%B5%EC%8B%A0

이기자 통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https://youtu.be/VGN5aVRk0gQ 

OBS뉴스 ㅡ손정민사건 해석 (오윤성 교수)




https://youtu.be/93ZuP4mQ8rI

골든건 소리 들리시나요?(살려주세요 )(빨리 던져)




https://youtu.be/UBOg1AUaFXw

외국방송 ㅡ손정민사건 뉴스(혈흔 공개)



https://youtu.be/krIXCQNPOjM

아는 변호사 ㅡ고손정민 의문점 


-----------------------------------------------------------------------------------


채널링 메세지에서 지구인들 중에는 생체로봇인간들이 살고있는데, 이자들은 하나님의 자녀들을 파괴하고 파멸시키기 위해서 몰두하는데, 이들은 사탄의 도구로 이용당하며, 휴머니즘과  공감의식 연민의식이 없다고 했습니다. 

하나님의 자녀로서 빛의 전생의식(영혼)이 있는 손정민군과 같은 사람들은 무방비 상태에서 갑자기 수난을 당한 사례입니다


지구인 절반이 로봇인간들, 영이 없는 자들(빛의 전생의식이 없다는 뜻)이라고 합니다. 로봇인간들 중에는 사탄세계소속의 인간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특히 지능형 범죄자들로서 카발세력 일루미나티 등 지배계층들의 악행들은 하나님의 영과 분리된체 사탄의 영과 엮여진 자들이라는 것입니다(사탄숭배자들, 인신제사, 인육, 아동밀매   아동강간, 아동고문, 아동을 비롯 젊은 사람들을 장기매매, 시체장사 등등 어둠계의  커넥션은 이미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카페에서 고발 글들 있어옴)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memberNo=10332194&volumeNo=31614230


4시반경에 토끼굴 나오는 친구 cctv라고 공개한거..
이건 아무리 봐도 친구 A군이 아닌것같음
덩치도 너무 작고 걸음걸이도 다르고 자세히보면 헤어스타일도 다름
그냥 아예 다른사람임..
대체 무엇이 진실일까;;


ㅡㅡㅡㅡ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memberNo=10332194&volumeNo=31614230

손정민 사건을 보며 . .




https://blgogi.tistory.com/m/648

손정민 사망 사건에 대한 추리




https://gall.dcinside.com/board/view/?id=sbsdocu&no=592747

1.페이퍼 유튜버가usb있다고말함. 근데 이건공개를 못할예정 검찰가서 할예정? 애초에 이사건이 익사로 마무리가되믄 검찰로 갈일이없는데?


 이유튜바는 이번 사건의 가장 큰 수혜를 입은사람 유튜브 구독자 떡상or 팬가입같은 한달에 얼마씩내는 유튜브 구독자 무지하게 모집. 

그리고 그알에서 인터뷰 요청했으니. 거절함. 그래놓고.. 그알이 말하는 저격영상 아닌 영상 올림.. 실속 없음.


  2주동안 3500만원 5.01~5.29  슈퍼챗 약 4500만원 수익 따로 통장 수익까지 하면. 5천만원 이상 가능. 이번 사건의 가장 큰 위너가 아닐까 생각해봄.

진짜 진실을 쫓고싶은걸까..돈을쫓고싶은걸까..................진실을 밝히는데 이렇게 많은 돈이 필요할까?라는 의문이들기도함.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영상들마다 댓글창 상단 고정댓글을 보면 사건추리력이 뛰어난 사람들의 생각들을 알수있습니다.
이곳을 믿게된 이유는 여러 네티즌들 추론글들이 납득이 가기때문입니다. 네티즌들의 추론들을 종합한 결과 대략 다음같습니다.

1) 물에 빠진후에 4월 25일 새벽에 해상배가 와서 이미 건져낸후에 다른 장소에 있었다.

2) 6일후에 민간잠수사와 구조견의 시신인양은 마네킹쇼였다(배와 인양위치 장소의 다른 요소 등등 분석)

3) 정민아버지는 병원에서 시신 확인했는데, 시신이 깨끗한 상태라고 했고 뒷목 자상과 뺨쪽의 이상을 전했다.그리고 피가 계속 흘러나왔다고 한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익사상태로 계속 물에 있었던것이 아닌 이유는 시신이 계속 물에  있었다면 대자로 뻗은 자세이어야 한다. 또한  물에 불어서 피부색이 회색이 되고 물고기가 뜯어서 멀쩡할 수가 없다고 합니다. 그리고 피가 흐를수도 없는 이유는 계속 익사상태였다면 이미 피가 다 빠져나온즉 더이상 피가 흐를수가 없다고 이야기들을 했지요(방구석 코난들의 추리)

4) 정민이 지갑에서 스테아린칼슘 나온것은 방부제성분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국과수 역시 익사이다!가 아니라 익사추정이라고 했습니다.

5) 6일후 시신이 다시 나오기기 전에 조작은폐를 위한  시간이 아니었나? 하고 네티즌들은 의심들을 합니다.

6)동석자는 방패이고 진범 따로 있는데, 방패 한명(방관자?)을  무죄로 끌어가서 사건종결 지으려한다는 비판들이 있습니다.

진범에 대한 소문은 그자를 아는  누군가가 디씨갤에 글 남기고 삭제했으나 누군가 다시 캡쳐를 해서 이사건 관심가진 이들은 대부분 확인을 한것같으며, 그들 신상 실명을 대놓고 이야기하는 중입니다. 진범은 이미 여러차례 살인을 했으나 뒷배 좋아서 넘어갔던것 같은데, 이번에도 역시 감추어준다고 고발자는 글을  남겼다고 합니다.(cctv 1시 :48분에 손군은 누군가에 폭행을 당한것이고 2시이후 실신상태
[목격자의 사진]에서 변을 당한것이라고 네티즌들은 추리를 합니다)

7) 일반 시민들이 가진자들에게 당하고 살아야되는가?
가진자들은 범죄를 저질러도 보호받는것인가?라는 의혹이 생기니까 이사건으로 밤잠 설치고 유튜브 보는 대중들이 수십만에서 수백만 이상 되는 것입니다.
완전범죄로 기록될수는 있겠으나 수많은 사람들의 이성적인 판단을 결코 뒤엎지는 못하고 의심과 불신을 갖게 될것입니다.

8) cctv는 시간조작 가능하다는 얘기가 있습니다.
영상조작이 어느부분에서 일어났는지?분석하는 것은 영상편집을 다루어본 네티즌들이 많기때문에 그들이 어느장면을 편집했는지?발견하고 지적을 하는 것입니다. 즉 끼우기 삭제하기 지우기  덧붙이기 등등이 사진에서나 동영상 모두 가능하다는 뜻입니다.

요즘은 스마트폰으로 댓글캡쳐 순식간에 가능합니다. 그래서 네티즌들은 합리적인 추리들을 캡쳐후에 그 내용들을 여기저기 커뮤니티 사이트에  전달하는 것입니다. 예전시대는 범죄를 감추고 숨길수 있었으나 지금은 공중파 등 TV뉴스를 불신하고 유튜브쪽 시청을 많이 하는 추세에다 정보공유가 스마트폰을 통해서 신속하게 진행되기 때문에 투명하지 않는 사건들에 대해서는  서로서로  의견 나누는 세상입니다.
물론 댓글부대들을 동원해서 물타기작업들을 할 수도 있겠으나 악플에 의해서 합리적인 생각을 하는 사람들의 생각들을 결코 바꿀 수는 없습니다.

----------------------------------------------------------------------------------------------------

■ 메릴랜드 CSI과학수사대■


이곳은 더이상 정상이 아닙니다.

댓글창에서 수사협조라는 단어를 써댄 견찰따가리가 장첸과 공범들 범죄자 감추고자 유족들 공격하는 개수작질 댓글들 써대는데 여자들이 댓글부대로 동원된것 보고 그곳 GOODBYE  했습니다.  


사이버수사대는 여자들이 많은데 그쪽에서 일부 패거리들이  엮인것 같고 영상도 여자가 올린다고 의심되며, 댓글창도 여자들이 선동합니다. 

즉 좌파쪽에서 우파쪽을 공격하는 양상? 유족이 우파의 계획에 동조했다는 식입니다. 아무튼 막장으로  논리를 파괴하는 패악성의 비논리적 선동글들이 난무하네요.


해킹당했다기보다 돈받고 계정을 팔았다고 판단하고 떠난 사람들이 태반입니다. (누군가 패거리와 타협???)종이의 TV가 가두리 양식장 역할을  했는데, 메릴랜드도 결국 가두리로 타락된 쓰레기장이 되었네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



2021년 7월부터 이상한 변화가 유튜브 메릴랜드 계정에 생겼네요.

손정민군 수사종결 마추어서 메릴랜드 CSI과학수사대에 올라오는 영상이 손정민군 부친을 공격하는 영상이 등장하고 정민군사진조차 가짜라고 설레발치는지라?다들 메릴랜드 원주인이 해킹당한후 해킹한자가 주인행세한다고 의심하고 있습니다.


폭파당한 발마리 이름이 도용된듯 새계정 등장후에 종ㅇ의tv로 의심되는 짝퉁영상들이  여러개 올려졌어요. 심지어는 1차 폭파당한 메릴랜드 법영상연구소 계정이름이 새로 생겨서 손정민군 아버지를 공격하는듯한 영상들을 새로 채우는 것이었습니다.

그런즉 메릴랜드 본주인은 신문기자 출신인데, 현재 안전이 걱정된다는 우려를 하면서 황당해하는 네티즌들이 아주 많습니다.

1.메릴랜드 법영상연구소 ㅡ1차폭파후 최근 같은 이름의 짝퉁 생김

2. 발마리(Val-Marie) ㅡ2차폭파되면 메릴랜드 CSI과학수사대로

                                       이사를 예고함/

                           발마리이름과 프로필사진이 똑같은 새로운 계정이

                           최근에 생겼으나 조작영상들을 띄우는 중임

3. 메릴랜드 CSI과학수사대: 최근 7월전후 해킹당해서 

                                        비번 변경당해서  

                                       계정주인이 프락치세력으로 바뀐듯 의심됨!!!

에너지가 어둠화된 사이트라서 손절해야 합니다.

최근 손정민군 사진과 아버지정보들은 모두 생쑈를 하는구나 여기고

제껴버리십시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종이의 tv  ■


 MBN뉴스까지 그 유튜버얼굴이 뜬 조작영상이 나온즉 수상해서 계속 관찰을 하니 온통 조작이라는 것이지요.(5시 12분 영상이라던 펜스 넘는 영상도 ㅈㅇTV에서 최초입수라는데, 그영상은 동석자A의 알라바이를 입증해주기위한 영상조작이었다고 밝힌 전문가들 있음)

 

< https://youtu.be/yAz73f0Kxq0 경찰, '신발 버리는 CCTV' 확보…친구 휴대전화 수색[MBN 뉴스와이드 주말 >

그 유튜버에게 속고 있는 무지한 사람들 무척 많은데다 보수우파를 주장하면서  다음 대권의 판세를 바꾸고자 정민군을 이용하고 돈도 버는데(억대)정민군 핑게로 후원금 받는자들을 모두 같은 쑈를 하는 패거리로 의심하는 중이라서 두채널의 영상 제목들이 과격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


 ■ 초천재   ■


결국 오래전부터 어둠세력의 침투는 일반 서민대중들의 피해로 확산이 될것이다 라고 경고를 했는데, 초천재 유튜버님이 계속 심야실시간 방송에서 전하는대로 공권력의 사유화현상들이 드러나면서 이 나라의 미래가 암담합니다.  정권이 새로 바뀐다고 할찌라도  더심했으면 심했지 덜하지는 않을것 같습니다.(여야 나누기가 무의미함!! 둘다 하수인 역할하는듯!)


죽을때 죽더라도 이유는 똑바로  알고 죽어야 하지 않겠습니까?

이유라도 알고 싶은 분들은 이 사건을 그냥 지나치지 말고 심각하게 관찰합시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댓글))그래서 이ㅈㅅ가 "그거" 끌고 오느라고 "그거"라고 

흰옷입은 B가 춤을 추고 절을 하며 사탄표시 손모양을 한 자세도 일루미나티 인신공양 예식처럼 보임


(아침푸른)                                    •

딥 스테이트 저도 찾아보고 왔어요 그림자 정부 , 우리가 선출하지 않은 권력이나 우리를 좌지우지 하고 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chSnP9izM_BhTcdZt4se2g/videos

Truth_M



 

https://www.youtube.com/watch?v=sAackX64EHk

종이의 발작버튼 박제 "초천재, 피집사 이 XX들아!"




profile
조회 수 :
2256
등록일 :
2021.06.07
10:13:51 (*.100.116.226)
엮인글 :
http://www.lightearth.net/free0/648485/46e/trackback
게시글 주소 :
http://www.lightearth.net/648485

베릭

2021.06.07
10:15:10
(*.100.116.226)
profile




https://youtu.be/EuIQRYev9v0

현장에서 합석자가 있었네요. 학교에서 막은 정황



https://youtu.be/TOCbduOMOLA

손정민군 1시 47분 영상  ㅡ새로운 CCTV



 

https://youtu.be/8dla19SkiL0

손정민군이 제꿈에 나타났습니다.



https://youtu.be/nL7M-GR38eQ

더용TV 손정민군 꿈



https://youtu.be/pDThQXPYpL8

더용TV 손정민군 의문사



https://youtu.be/kykbJausbqI

손정민군 여성 무속인 


https://youtu.be/9HRbzi3atOc

한강 의대생 죽음 비밀



https://youtube.com/c/peopleboxkorea

피플박스

 

https://youtu.be/G9xFkLkU5sk

머선129

한강 실종 대학생 친구에게 질문35가지




미르카엘

2021.06.07
12:36:59
(*.155.129.11)

손정민 군은 그 친구라는 대학생이 밀어서 물에 빠졌다더군요. 제게 채널이 왔어요.

베릭

2021.06.07
20:48:01
(*.100.106.169)
profile


미르카엘님 안녕하세요.

오랜만입니다. 

미르카엘님과 함께 하는 영적 가이드의 지혜를 진심으로 신뢰합니다.

혼란의 시대에 빛의 메신저로서 역할을 잘 수행하시기를 바랍니다.

 

------------------------------------------------------------------------------------


이번 사건에 대해서 대부분 무속인들은 공범들의 가능성을 이야기 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

뉴스속 일부 사진들과 일부 CCTV장면들이 합성, 조작, 대역연기(딥페이크? )로 의심된다는 여러 네티즌들의 분석글 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커뮤니티 공지로 들어가면 중요한 내용들이 언급되어 있습니다.

------------------------------------------------------------------------------


종이의 TV는 CCTV에서 대역으로 의심받는 유튜버(종이의 tv)는 우파를 표방하면서 새로운 정권을 위한 제스츄어를 취하면서,

영상과 사진조작도 하면서, 동석자의 알리바이를 만들어주는 쇼를 하고 있는 자라고 의심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많은 사람들이 이 유튜버의 감성쇼에 속아서 구독자는 늘고있고, 그자가 만든 네이버의 '반진사 '라는 카페도 주목을 받지요.


아무튼 빛의 지구 회원분들은 진실과 거짓의 경계선을 명확하게 구분하셔서 선과 빛을 흉내내는 가면쓴 자들이 있다는것을 깨달아서 이들에게속거나 휘둘림 당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


제가 이사건에 관심을 갖게 된 이유는 손정민군이 크리스탈아이에 해당된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안타까운 마음이 계속 머릿속을 떠나지 않았습니다. 얼굴표정과 목소리(말투), 삶을 살아온 성실한 태도 등에서 크리스탈아이들의 특징들이 뚜렷하게 부각이 되었습니다.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카페에서도 이 사건을 다룬 내용이 몇편 있습니다. 그러나 제가 찾아본 유튜브 방송 채널의 자료들을 소개한  내용들이  별로 없었습니다.

그래서 빛의 지구 게시판에 한달여간 지켜본 유튜브 방송들 중에서 인상깊은 정보들을 제공하는 방송채널들의 주소를 링크합니다.


----------------------------------------------------------------------


신성이란 타인에 대한 공감과 연민으로서 증명이 됩니다.

이 연민과 공감의 능력은 개개인의 차원상승에 도움이 될수밖에 없는

중요한 덕목입니다.


이 세상에는 지배자와 피지배지가 존재하며,  

가해자와 희생자가 존재합니다.

신성이란 피지배자 입장과 희생자입장에서 

공감과 연민의 자세를  가져야 성립됩니다.


신은 관찰자이고 감찰자이십니다.

신은 천지만물에 충만하게 임재하시면서 세상사를 지켜봅니다.


신성에 도달하는 길은 바로 선하고 진실한 신의 마음자세로

이 세상 사건사고를 바라보고 해석할 줄 알아야 합니다.


공정한 빛의 신들의 집단의식체들이 존재한다는 것을 믿어야 합니다.




미르카엘

2021.06.08
12:58:40
(*.155.129.11)

베릭님, 무속인들을 경계하시기 바랍니다. 그들은 귀신들을 모시고 장사하는 사람들입니다. 물론 일부는 어쩔 수 없이 그러한 경우도 있지만, 대부분은 그렇지않죠. 그리고 귀신은 영혼이 아닙니다. 귀신은 혼과 백이 섞인거죠. 이건 좀.... 안좋은 것들입니다. 조심하시기바랍니다.

베릭

2021.06.08
16:57:41
(*.28.40.39)
profile


맞아요. 

귀신은 영이 없이 혼과 백만 남겨진 존재들입니다.

일단 두명의 주소를 소개했는데, 타살가능성 공범가능성의 내용은 받아들일만 해서 참고해보라는 의미였습니다.


귀신은 윤회환생도 할 수 없다고 이삼한 성자님께서도 경계하셨습니다.

무속인들은 낮은 차원에서 사물을 해석하고 돈과 현생의 이익을 쫒아 사는 자들이 맞습니다. 이들을 통해서 귀신들은 자기네들의 생존을 연장하는것이지요.



(추천 수: 1 / 0)

미르카엘

2021.06.08
17:25:44
(*.155.129.11)

https://band.us/band/57447200/post/3805  <<== 이건 제가 채널로 받은 영, 혼, 백의 개념을 정리한 글입니다. ^^

베릭

2021.06.09
16:16:00
(*.28.40.39)
profile

미르카엘님의 밴드 글인데, 다른 사람들의 이해를 돕고자

이곳에 복붙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https://band.us/band/57447200/post/3805 



#영(靈) #혼(魂) #백(魄)에 대하여...

사실 그동안 개념정리가 확실히 되어있지 않아서 올리지 못했습니다.

제게 온 채널인데, 영은 아주 오랜 옛날 과거에서부터 이어온 데이터와 통합적인 의식(개인적인 집단무의식)의 혼합된 집합체가 영이고, 혼은 표면의식과 관련된것이고, 백은 살아있을 동안에 극도의 감정(이게 한이라고 함)의 집합한 응집된 에너지체라고 하더군요. 그리고 상위자아는 영보다도 더 집단적인 아주 높은 차원의 빛의 에너지라고 합니다.
영은 집단적 생각과 철학적이고 고차원적인 생각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혼은 영과 결합되어야 생각을 할 수 있고, 백은 한이 서려서 귀신이 된거라서 아이디어(새로운 생각)를 낼 수 없다고 합니다.


예를 들어서 상위자아는 C++과 같은 프로그램 짜는 프로그램이라하면, 혼은 MS DOS나 WINDOWS와 같은 것이고, 영은 워드나 엑셀과 같은 프로그램, 백은 워드의 문서나 엑셀에서 작성된 문서같은것이라고 설명하면 될것같네요.

미르카엘

2021.06.09
16:18:01
(*.155.129.11)

네. 그 밴드 맞습니다. ^^

베릭

2021.06.09
16:32:37
(*.28.40.39)
profile

미르카엘님은

채널을 세밀하게 받고 계신다고 생각됩니다.

앞으로 계속 좋은 활동 기대합니다 ~  ^   ^

미르카엘

2021.06.09
17:44:28
(*.155.129.11)

네. 륜마도쿠 ^^

베릭

2021.06.09
11:07:41
(*.28.40.39)
profile

https://m.blog.naver.com/PostView.naver?isHttpsRedirect=true&blogId=nillabel&logNo=222377095395&proxyReferer



손정민씨 의문사를 다룬 [그것이 알고 싶다]는 혹시 김어준의 지령이라도 받은 걸까? 그래서 ‘실족사’로 답을 정해놓고 편파 방송을 감행한 걸까?


지난 토요일에 방송된 [그것이 알고 싶다](그알)는 실망을 넘어서 분노를 일으킨, 역대급 편파 방송이자 동석자 A씨 측을 위한 맞춤형 방송이었다.


실족사임을 전제로, 모든 실험과 인터뷰를 그쪽으로 짜맞춰 진행하고, 그도 모자라 고인의 아버지의 인터뷰를 자기 입맛대로, 즉 유튜버를 싸잡아 비판하는 용도로 갖다 붙였다.(고인의 죽음을 돈벌이로 이용하여 가짜 뉴스를 퍼뜨리는 유튜버가 아주 없지는 않다. 그러나 이 사건에서 빚어진 수많은 의혹, 예컨대 A씨 측의 비상식적 행동들이나 수사 기관의 부실 수사에 줄곧 관심을 갖고 자발적으로 ‘진실 찾기’에 동참한 유튜버도 많다. 유튜버 전부를 상술에 능한 장사치나 가짜뉴스 생산자로 보는 시각은 굉장히 오만하고 반민주적이다. 일종의 파시즘적 행태.)


시청자로서 그알에 바라는 것은 공정한 방송, 한쪽으로 치우치지 않는 방송, 양쪽 입장이 고루 들어간 방송이지 철저히 A씨 쪽 입장에 맞춘 ‘짜맞추기식’ 방송이 아니다.

손정민 의문사를 보는 시각에는 나처럼 범죄 사건으로 보는 쪽도 있고 실족사로 보는 쪽도 있을 것이다. 

한데 그간 드러난 A씨 측의 비상식적 행동들(신발과 티셔츠를 서둘러 버리고, 잃어버렸다던 휴대전화를 애써 찾으려 하지 않은 점, 사고 당일 새벽에 변호사를 불러들인 점 등)과 비인간적 태도(손정민씨 부모에게 속히 전화를 하는 대신 자기들이 직접 현장에 나와 둘러보고는 뒤늦게 연락을 하고 조문에도 소극적인 점 등)을 미루어볼 때 범죄 사건일 가능성이 높다고 보는 것.


그알은 진실을 밝히겠다는 다짐보다는, 우려했다시피 진영 논리와 자기 편 감싸기로 내용을 전개해 갔고, 결국 누가 봐도 ‘A씨 구하기’로 마무리했다.

CCTV 장면을 조작해서 재연하는 것도 모자라 A씨의 인터뷰 내용까지 조작했다.(그알이 시청자의 거센 항의를 받고 유족에 사과했다는 기사 참조.)
어렵게 A씨 가족을 모셔와 인터뷰를 했다는데 그 가족은 부모가 아닌 일가 친척으로 드러나기도 했다. (자막을 ‘A씨 가족’으로 달아놔서 시청자 대다수는 당연히 A씨 부친으로 앎. SBS 기자도 이와 관련된 기사에서 ‘A씨 부친’으로 씀.)

게다가 아직 수사가 진행 중인데도 시종 ‘실족사’에 초점을 맞추다 보니 전문가로 내세운(실은 얼굴 마담으로, 들러리로, 한낱 도구로) 자들이 약속이나 한 듯 A씨를 변호하는 모양새가 됐다.

가령 숙명여대 심리학과 교수라는 박지선씨 왈, “타살 증거 없다. CCTV를 봐도 A의 옷이 젖지 않았다.”

✏️반박: CCTV만으로 옷이 젖었는지 아는지 단정할 수 있을까? 옷이 젖지 않았다면 A씨는 왜 굳이 옷을 갈아입는 수고를 했을까? 당장 친구를 찾으러 가야 하는 급박한 상황에서?

역으로 꼭 옷이 젖어야 할까? 지지대 위에서 고인을 강 위로 떠밀거나 던졌을 가능성도 있지 않을까? 공범이 유기했을 수도 있지 않을까?

또한 경기대 교수이자 프로파일러라는 이수정씨 왈, “A씨와 그 부모가 한강공원 현장에 나왔다는 사실과 잃어버린 제 휴대폰을 찾으려 하지 않았다는 것 자체가 범죄 연루성이 없음을 의미한다.”

✏️반박: 범인은 반드시 현장을 다시 찾는다고 이씨는 그알에서 한결같이 주장하지 않았던가? 한데 이 경우에만 유독 반대로 말하는 저의는 뭔가? 즉 그동안 본인이 공식처럼 주장해왔던, ‘범인의 현장 재방문’론을 왜 이 사건에서는 보기 좋게 뒤집는 걸까?

마지막으로 언론 전문가라는 김언경씨 왈, (경찰 수사에 대한 뭇 시민들의 불신과 의혹 제기는) “한마디로 광기 같다.”

✏️반박: 경찰의 초동수사 실패, A씨의 즉각적인 증거 인멸, 이모부터 작은아버지까지 가문 사람들이 총동원되는 모양새, 쇼에 가까운 휴대폰 수색 작업 등에 의문을 제기하는 것은 지극히 합리적인 의사 표현 아닌가?

“김언경씨, 당신이 자주 나가는 김어준의 뉴스공장에서 김어준이 그랬다죠? 이제 그만하라고? 끼리끼리 논다는 말은 이럴 때 쓰는 거죠.”

그 밖의 전문가 떨거지들의 말은 옮기지 않겠다. 직접 보고 판단하시길.


결론적으로, 그알은 이번 방송으로 경찰의 고의적인 부실 수사•선택적 수사 행위를 극적으로 재연한 ‘찌라시’ 임을 분명히 했다. 그간 쌓아온, 탐사보도 1인자라는 타이틀을 스스로 배반하고, 조작과 왜곡이 난무하는 편파 방송으로 2차 가해를 일삼았다. 사건의 키워드인 ‘골든 건’에 대해선 물론 전혀 다루지 않았다.

그알의 이번 방송의 메시지는 결국 다음과 같다고 본다. ‘고인은 실족하여 죽었으니 이제 그만 다들 입 닥쳐!’ 전형적인 김어준식 선동이다.

하면, 그알은 도대체 왜, 뭐 때문에 그간의 명성을 한번에 무너뜨릴 만큼 양아치 짓에 가까운 방송을 하게 됐을까?

일개 경찰 조직의 압력으로?
일개 A씨 집안의 힘으로?

아니. 백퍼 정치 권력의 개입으로.
문재인 정권의 대들보인 김어준이 왜 이 사건을 두고 그만하라 했을까? 건방지게?

 방역 수칙을 어기고도 전혀 처벌받지 않던 김어준. 방역 수칙을 위반하면 반드시 엄벌에 처하라고 문재인 대통령은 경찰에 지시했는데 김어준은 단 십원도 벌금을 물지 않고, 외려 점점 기고만장해져 ‘손정민씨 의문사’ 관련 수사에 의혹을 제기하는 시민들을 향해 그만하라고 가이드라인까지 주는, 외압성 발언을 서슴지 않았다. 그리고 때맞춰 ‘수사 종결’ 기사가 쏟아져 나오고 있는 상황. 이게 단순히 김어준의 사견으로 이뤄진 걸까? 김어준에게 입김을 넣은 자가 있지 않을까?

말하자면 배후 세력, 정부 차원의.




미르카엘

2021.06.10
14:38:32
(*.155.129.11)

배후가 있다면, 어느쪽일까요? 저는 문대통령과는 연관은 되어있지 않은 쪽 같아요. 문대통령은 천사 영이니끼요. ㅎㅎ

베릭

2021.06.10
15:27:55
(*.28.40.39)
profile

문대통령 에너지는 순백색입니다.

논리정연한 학자와 같은 분입니다.


배후에 대한 추리는 이미 나와있는데, 야당 조중동쪽이 조용한것을 보니 관련 지지자쪽 (야당지지자)자제의 집안이 아닐까?라고 추리중입니다.

초천재,, 피집사, 미국레이TV에서 저격 영상 띄우는 중이며 네티즌 수사대(방구석 코난들)에서 가담자들 실명들 대놓고 언급하는 중입니다.

SNS(페이스북 등등 )와 여러 커뮤니티에서 추론하는 내용들이 유튜브댓글창에서 공개되고 있습니다


미르카엘

2021.06.10
15:35:27
(*.155.129.11)

베릭님, 밴드 개인톡으로 이야기 가능할까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국제정세와 관련하여 실시간 전달되는 중요한 정보를 금일부터 올립니다. 아트만 2020-05-14 129377
공지 현재 진행중인 국내, 국제정세에 대하여.. 아트만 2020-01-09 130080
공지 어보브 메제스틱 (한글자막) -- 데이빗 윌콕, 코리 굿 출연 /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1] 아트만 2019-10-20 148007
공지 유엔 각국대표부에 보내는 제안서 [2018. 8. 29.] 아트만 2018-08-29 136886
공지 우리가 지금 이곳 지구에 있음은 우연이 아닙니다. [1] 아트만 2015-08-18 217753
공지 [릴루 마세(Lilou Mace)] 포스터 갬블(Foster Gamble)과의 인터뷰 1부/ 2부 아트만 2014-05-10 217058
공지 가슴으로 느껴보세요 - '빛나는 꿈들' [2] [46] 관리자 2013-04-12 262644
공지 자본주의 체제가 총체적 사기 임을 알려주는 동영상(한글자막) [67] 관리자 2012-12-09 293411
공지 각성을 위한 준비 --마이트레야(미륵) [7] [57] 관리자 2011-08-17 331471
공지 자유게시판 글쓰기에 관한 안내 [3] [54] 관리자 2010-06-22 446012
15324 내 영혼이 본능적으로 우주를 그리워해요 뭐지? 2021-07-05 891
15323 여러분이 없으면, 우리는 완전하지 않습니다(1/1) – 성모님의 메시지 아트만 2021-06-28 935
15322 기쁨이 삶의 지침이 되게 하세요 (1/1) – 성모의 메시지 [2] 아트만 2021-06-22 1089
15321 영혼은 누구이며, 무엇인가? (1/1) - 예수아채널링 [1] 아트만 2021-06-22 1210
15320 ●쇼킹● 손정민군만 억울하게 된 현실ㅡ수상한 유튜버들 투성이 ! 믿을곳은? [2] 베릭 2021-06-21 3835
15319 최상천의 사람나라 - 손정민 사건 시리즈 정리 [4] 베릭 2021-06-21 2140
15318 152 상상도 못한 전혀 새로운 인물 등장! [한강사건] 사건 당시 손정민군 폭행 장면이 CCTV에서 보인다. [5] 베릭 2021-06-18 1794
15317 동일한 영의 예언자 미르카엘 2021-06-17 2332
15316 영이 없는 사람은 극히 드믑니다. 미르카엘 2021-06-16 1187
15315 피닉스 저널 – 로보토이드 (Robotoids) [6] 베릭 2021-06-14 2138
15314 카자리안 마피아 KM 아트만 2021-06-14 1595
15313 Restored Republic via a GCR: 0609.SP & 0610 / 국제상황 아트만 2021-06-14 6308
15312 Hyper Genius[초천재] - 국가 공권력의 사유화 사건 [5] 베릭 2021-06-12 1765
15311 동시대를 살아가는 전생이 있다면 어떨까요? [2] 미르카엘 2021-06-10 1247
15310 Restored Republic via a GCR: 0608 & 0608SP / 현재 국제상황 [참고용] 아트만 2021-06-09 757
15309 여러분은 누군가의 수호천사일 수도 있습니다. [9] 미르카엘 2021-06-07 1767
» 고 손정민군 CCTV 및 사진의 진위여부 분석 [14] 베릭 2021-06-07 2256
15307 퀀텀(양자)컴퓨터와 QFS (양자금융시스템) 아트만 2021-06-05 1079
15306 카발들의 전략과 현 지구의 상황 아트만 2021-06-02 1268
15305 여러분에 관한 것입니다! (1/1) - 예수아 채널링 [1] 아트만 2021-05-31 16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