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행성활성화 커뮤니티’라는 명칭을 ‘빛의 지구’로 개칭하는 취지 **



행성활성화 커뮤니티는 셀단 나이들의 은하연합메시지에 관심을 가지고 모인 사람들이 중심이 된 커뮤니티로서 시작되었으나,

그 근본 정신은 지구와 우주역사에 관련된 전체 큰 그림의 실상과 진실을 밝히고 바로 이해하여, 분리와 다툼이 아닌 사랑과 평화로 하나되는 세계를 창조하려는 데에 그 목적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최근 1년여에 걸쳐서 몇몇 소수의 사이트 운영자의 개인적 기준에 따라 여러 회원들의 견해의 표현이 제한을 받는 상황들이 발생하였고, 한편으로는 은하연합의 메시지에 지나치게 집중하므로서 제한과 조건없이 이루어지는 자유로운 토론과 대화를 통한 의식과 이해의 성장이라는 대원칙이 손상되는 일들이 나타났습니다.


이러한 상황은 사이트의 폐쇄라는 극단적인 결정이 나타나기까지 진행되었으나, 다행스럽게도 많은 회원들의 뜻과 의지가 모아지므로서 행성활성화 커뮤니티는 보다 성장한 모습으로 새출발을 하게되었습니다.



사이트의 명칭을 바꾸어보자는 의견이 제기된 배경은


첫째 은하연합의 메시지에만 초점을 고정시키지 말고, 천상과 외계의 가족들로부터 오는 모든 정보와 메시지에 가슴을 열어야 한다는 평소의 자세를 재확인 하는데 있습니다.


둘째 최근의 과정을 겪으므로 남아있는 낮은 파동의 에너지를 새출발하는 시점에서 내려놓고 떠나자는 것에 있읍니다.


셋째 이번 전국모임에서 몇몇 회원들이 확인하고 밝혔던.. ‘지구가 지금의 시점에서 스스로 빛을 발하고 그 빛을 우주로 보내기 시작했다’는 사실에 모든 회원이 공감하고, 우리 사이트의 주소인 lightearth가 ‘빛의 지구’를 나타낸다는 것에 그 의미를 둘 수 있습니다.


이상이 사이트의 명칭을 ‘빛의 지구’로 바꾸자는데 이번 전국 모임에 참석한 회원들이 일치된 합의와 결정을 하게 된 과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