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dden Hand가 말하는 Great Harvest[1] | 보이지 않는 손
 
 




자칭, Hidden Hand라고 말하는 He/She가 말하는 2012.`12.21 의 의미에 대해 소개합니다.


주의사항은 읽고, 공감이 가슴으로 부터, 반향되는 내용만 택해, 신중한 고려하에 믿을것,

이글의 Hidden Hand는 소위 illuminati의 최상층부에 존재하는 ,Lucifer라는 collective soul의 하나이며,

그의 어느것도, 확인된 바는, 없으나, 글의 내용 이나 깊이는, 사기꾼들의 dvd장사 나 헛된 공명심에,

젖은 자들이 ,감히 넘볼 수 없는, 수준의 글이며, 충분히, 읽을 가치가 있다는 점 만은 분명하게 지적합니다..


내용은 ATS 즉, Above Top Secret의 32도 프리메이슨이 질문하고, H-H,즉 Hidden Hand가 온라인 채팅의 형식으로, 진행된 것이니, 이후 ATS 와 HH로 표기합니다..


스스로, ILLUMINATI INSIDER라는 자가,ATS FORUM에 2008년에 나타나, ILLUMINATI 의 AGENDA와 목표에 대해 정보제공을 했다. 그가 이런 정보를 제공하는 이유는, 이제 일반 무지랭이들도, 커튼뒤에서, 무슨일이 진행되는지, 알아야 될 때가 되었다고 판단하기, 때문이며, 돌이킬 수 없이, 모든 준비가 완료되었기 때문입니다.


WHY? 란 질문에 대한,그의 설명은, 상당히 신뢰가 가기에, ATS 와 HH의 대화, 전체를 소개하니,

서두에 올린, 주의사항을 염두에 두고, 읽으면서, 유용한 정보가, 가슴에 와닿으면, 그것을 놓치지 마시오. 만일, 공감이 안간다면, 그것 또한, 아무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우리는, 누가 아무리 지적으로 탁월한 성과를 인정받고 있는 존재가 하는 말도, 있는 그대로 무비판적으로 수용해서는 안됩니다. 그런자의 말이라도, 역시, 내가슴이 공감하는 A-Ha!! 하는 느낌이, 드는 것 만 취해야 하고, 나머지는 버려야 하는 것이요.


이글은, 장문의 글이라, 부득히 나누어서, 올릴계획이고, 실제로도 상당히 길지만, 분명하게 많은 도움이 될 거라, 확신합니다., 단, 읽을 때, open mind로 읽으십시요. 비록, 최종순간에, 믿지 않기로 결심하더라도, 당신이 어떤 종교적 dogma에 빠져있던지, 이 정도는 이미 알고 있다고 판단하고 있던지, 관계없이 말입니다.


왜, 그의 말이 신뢰할 수 있다고 판단하는가?


질문자의 질의에 대해, 그는 추호도 망설임 없이, 즉각즉각 대답하고 있습니다.,

즉, 전체적인 plot을 짜고, random한 질문에, 머뭇거는 자와 달리, 거침없이 대답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사기꾼은 random한 질문에는, 꾸미기 위해, 생각을 해야하고, 이미 한말과 중복되는지, 일관성은 있는지, 고려해야 하기에, 즉답을 거침없이 할 수는 없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의 대답은 상당히 지적이고, 정확하게 의사를 전달하고 있소,그리고, 일관성이 있었습니다.


다음, 질문자의 지적수준은 32도 freemason이라는 객관적 타이틀 외에, 상당히 깊이있고, 미묘하며,

철학적 깊이가 있고, 그에 대한 HH의 답변 또한, 깊이가 있으며, 모순되지 않습니다..


이 존재(He/She? 모르오, 여하튼 이 존재는 지구인이 아니라 주장하고 있소) 그리고, 그의 대답은 진정성이 느껴졌습니다. 아무튼 읽어 보면, 내말이 무엇인지 알게 될거요.


Who is on Top of the Pyramid?


그의 주장내용은, 그의 혈통(bloodline)은 흔히 말하는, 일루미나티의 제1서열인 로스차일드 패밀리 보다 더 높은 위치에 있고, 그의 기원은 외계(extra-terratrial)이다.


로스차일드 와 메로빙거왕조를, top으로 하는,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일루미나티의 13 bloodline은 , Big Pyramid picture의 한참 아래에 있는, 또 다른 puppet들이다.(물론, 오바마류의 puppet들 보다는 비교 할 수 없이,높은 서열임에도)


@@

illuminati 13  bllodline( 자타공인, illuminati 최상층 혈통들)


1. Astor

2.Bundy

3.Collins

4.Dupont

5.Freeman

6.Kennedy

7.LI( CHINESE)

8.Onasis

9.Rockfellor

10.Rothcjild

11.Russel

13. Merovingian( Europian Royal Family)


기타 아주 가까운. bloodline.


1.Reynolds

2.Disney

3.Krupp

4.McDonald

기타, 수백개의 bloodline이 상호 일정부분 연결되어 있지만, 그들의 혈통은, 위의 혈통보다 덜 순수(pure)해, 서열 과 power도 13 bloodline보다, 상대적으로 낮다.@@



그리고, 지구의 자칭 elite와 일루미나티의 로스차일드류들도, 전체 큰그림의, 일부밖에 모르고 있다.(Need to know basis)


@Need to know basis


피라미드 조직에서, 큰 그림은 최상층의 소수만 알며, 아래로 내려 갈수록, 정보를 구획하 하고, 나누어, 피라미드 아래에, 위치한 자는, 바로 위 등급에서, 무엇을 하는지, 전혀 모르게 하고, 과업에 필요한 정보 만 알수 있도록 함.


이렇게 하여, 위의 등급으로, 승급하고자 하는 욕망 과 호기심을 자극하고, 조직에 절대 충성하게 하며,

피라미드의 위에 위치할 수록, 그의 영향력은 강해지며, 그 조직에서 power도 강해짐.


그리고, 만에 하나, 비밀의 폭로자가 있어도, 최상층부가 아니라면, 전체계획의 일부밖에 모르는 자의 폭로기에, 조직자체의 안전 과 큰 그림은 일정부분 훼손이 와도, 큰 문제는 아니게 됨


일루미나티 뿐, 아니라 secret society, 정보기관, 심지어, 사교집단도 이런 구조로 되어, 한번, 빠져들면,

한등급 올라갈 때 마다, 새로운 세계가 펼쳐지고, power도 배가되므로, 빠져나오기 극히 어려움.

왜, 사교집단에 빠진자들이, 헤어나지 못하는가? 바로 이런 구조 때문이다.@


Hidden Hand"의 bloodline은 일루미나티 13 bloodline 보다, 월등히 높은 서열에 있는 것 같다.


내가 글을 읽고 판단하기에, 그는 자기말에 확신을 가지고 있으며, 어쩌면, 어느정도 속임수도, 있을지 모르겠지만, 일루미나티가 추구하는 것이 무엇인지, 분명하게, 보여주는 내용이라 본다.

당신이, 이글을 다 읽고 나면, 뭔가 이상한 느낌을 받으면서도, 가슴깊은 곳에서, 느껴지는 것이 반드시 있으리라 믿는다.



그의 글이 주는 의미를 이해하기 위해서는, 적어도 2회 정도는 정독해야, 그 행간의 의미와 깊이 은밀하게 내재되어 있는, 메세지를 전달 받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이글을 읽고 통찰력을 얻게 된다면, 단편적인 정보들이, 하나의 완성된, 그림으로 태어나게 될 것이며, 어느순간 소름끼치는 전율이 느껴지리라 믿는다.


일루미나티 와 New World Order에 대해, 일반적으로, 알고 있다고 본다.


도대체, 일루미나티가 추구하는 진정한 목적은 무엇이고, 무엇이 그들이 이렇게 행동하게 만드는 가? 그 궁금함에 대한 해답은, 무언가 mystery한 것이 있지만, 명확하게 알 수는 없다는 것이었다.


그 해답이 여기에 있다.


First Session


HH: 나는 지배혈통의 유서 깊은 구성원이다.


가끔씩, 창조주의 지시에 의해, 우리 family의 일부는 외부와 소통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고, 지금이 그때 이므로, 당신이 궁금한 것에 대해 대답을 해줄 수 있는 기회를 얻었소. 그리고, 대답해 주겠소.


나는 두가지 제약에 묶여 있소, 첫째는, 우리 창조주의 지시에 따라, 질문들에 대답해야 한다는 의무

둘때는, 이 행성의 Free Will과 family에 대한, 충성의 서약을 지켜야 하는 의무, 이것에 저촉되지 않는 모든 질문에 대답하겠다.


이 game의 규칙,


1)나는 당신에게 품위 와 존경을 갇춰 ,이 대화에 임하니, 당신도 같은 수준의 태도를 보일 것


2)질문에 대답하고, 말고는 오로지 내가 결정한다.

만일, 내가 대답을 안한다면, 다음 두가지 이유 중 하나다.

첫째는 내가 그 내용을 노출하지 않기로 결정한 경우

둘째는,당신이 품위 와 존경, 지성의 결여를 보이거나, 질문 자체가 대답할 가치가 없는 지엽적인 경우


3)이 대화과정에서, 당신은 이 시간동안의 내 대답에 대해 신뢰를 보여줄 것,

즉,내가 주는 질문에 대해, 우둔하거나, 불신,모욕적 언사를 대화가 지속되는 한 삼가해줄것 그리고, 대화가 종료된 후에, 그 대화 및 정보에 대해, 어떤 판단을 내린다 해도, 최종순간까지는 이 태도를 견지 할 것


4) 질문을 잘 생각해서, 진짜 필요한 정보에 대해서 할 것, 나는 시간이 한정되어 있다.

나는 의미없고, 불분명하고,불명확하며, 존중심을 보이지 않는 질문에 대답할 이유가 없다.

따라서, 나는 가장 적절해 보이고, 대답할 가치가 있어 보이는 것에만, 응하겠다. 우리는 시간을 현명하게 써야한다.


위에 제시된 조건에 어느것이라도 부합하는 상황이 오면, 나는 이 대화를 종료하겠다.

그러나, 대답하는 과정에서는 최선을 다해 정직하고, 허용된 범위에서 최대한 정보를 공개 할 것을 약속한다.


ATS: 당신의 세대는 얼마나 오래되었소. 좀더 정확하게 말하면,당신의 family에서 가장 최초로 power position에 오른 조상이 속한 시대가 언제요?


HH: 우리의 혈통은 당신의 선사시대 이전에 형성되었고,그때 부터, 중요한 역사적 사건들의 배후 조종자였으며, 아틀란티스문명의 설립 과 붕괴 이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우리는 "역사를 주도하기 위해 태어났다" 그것이, 창조주가 우리에게 준 과업이다.


ATS: 당신의 혈통 중에 어느정도가, 핵심 power position에 포함되는가? family이지만, 부적격자로 판정되는 경우에, 어찌되는가?


HH: 후손의 출산은 정확한 목표하에 최대한 혈통의 순수(pure)함을 유지하기 위해, 진행된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추후 질문시 자세히 언급할 기회가 있을 것이다.


우리의 결혼은 철저하게 혈통내에서만 이루어진다.연예결혼이란 있을 수 없으며,현재까지 살면서 family member가 이 규칙을 위반하는 것은 보지 못했다. 종종, 아이가 family의 자격에 부합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다. 그 경우, 그아이는 family로서의 특권은 누리지만, HH의 역활은 하지 못하게 된다.,


ATS:만일 family의 member가 정치,종교,기업이라는 조직의 최상층부에 진입하면,, 그중 어디에 더 비중을 두게 되는가? 예를 들면, 균형적으로?,하나 나 둘에, 더 비중을 두는가? 아니면 그 중 하나에 집중하게 되는가?


HH: 당신은 우선 family의 구조에 대해 먼저 알아야 한다.좀더 넓은 견지에서 보면, iiluminati의 회원이라는 것은, House에 비해 중요성이 낮다, 하우스는 family에 와 비중에 있어 비교가 안된다. family가 가장 중요하다. 그가 어떤 회원이거나 ,어떤 House 소속이던지, 우리는 모두 하나의 family다. 국제적인 규모에서 말이다.


@House:국제적인 일루미나티 구조속에 유럽 과 미국의 지역별 총괄 조직을 말한다.

최상층부에 Rome이 있으며, 그 하부로, French,Italia,Dutch,등, 유럽의 총 12개 House가 있고,

미국은 영국 House의 하부조직으로, west coast 와 east coast와 각 coast의 하부조직으로 구성되어 있다. 따라서, 일루미나티의 서열에 있어, 미국의 지위는 영국의 하부조직 정도에 불과한, 낮은 서열이다.


만일, 당신이 인간의 몸이라면, House는 몸의 주요 장기(organ)나 신체기관에 해당한다.

각 장기 와 신체부위는 ,각각 중요한 역할을 하며,총체적인 몸이 기능을 행사 할 수 있게 한다.

우리 일루미나티는 그래서, 각각이 전체에 대해, 변함없이 충성하며, 당신들이 알고 있는 것 이상으로

조직의 규모 와 단결력은 상상이상이다.



우리의 실체는 당신이 언급한 정치,종교,기업의 트라이앵글의 범주를 벗어난 범위에 있다.

각 Family는 구성원 각각에게 6개 부분에 걸쳐, 어릴때 부터, 강도높은 훈육을 실시한다.

우리들 각각은, 결국 특정부분의 전문영역에 배치된다.

그러나, 이 6개 부분은 그에 상관없이, 철저한 교육을 받는다.

Military, Government,Spiritual,Scholarship,

(계속)


가져온 곳 : 
블로그 >천상의 시간
|
글쓴이 : 엔키의 서| 원글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