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asamuelneaglessight.blogspot.com/2012/04/golden-auras-human-angels-and-multi.html?m=1


황금오라, 인간천사 및 다차원 의식




행성에 온 인디고와 크리스탈 어린이는 "스타차일드"로 알려져 있습니다. 종종 이것은 그들의 영혼이 별들에서 더 집에 있고 그들이 이전에 지구에 환생한 적이 없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고차원적 "새 지구"로서 전환과 재탄생을 통해 지구와 그 주민들을 돕기 위한 "특별 임무" 팀으로 이 시간에 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그러나 이 존재들은 평범한 인간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더 넓은 범위의 인간 잠재력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자신이 누구인지에 대해 더 개방적이며 자신의 신성한 기원과 본질을 인식하는 데 더 가깝습니다.


인디고 아이들은 Incarnation과 Evolution의 Indigo Soul Ray에서 태어납니다. 이것은 그들이 투시력과 치유의 은사에 접근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들은 또한 의식의 4차원과 5차원이라고 불릴 수 있는 것에 접근할 수 있는 반면, 대부분의 인간은 3차원과 4차원에만 접근할 수 있습니다.



Indigo Ray 영혼의 선물과 함께 이 더 높은 차원의 접근은 Indigos가 자연적으로 더 지능적이고, 더 민감하며, 더 투시력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들은 또한 창의적이고 종종 좌뇌와 우뇌에 쉽게 접근할 수 있어 예술적으로 재능이 있을 뿐만 아니라 기술적으로 유능하고 모험적입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반면에 크리스탈 아이들은 대부분 성육신과 진화의 황금 광선으로 태어났습니다. 그들은 의식의 6차원에서 태어나 완전한 그리스도 의식의 9차원 수준으로 빠르게 열릴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그런 다음 거기에서 우주 의식을 나타내는 13차원으로 태어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이러한 재능과 능력으로 크리스탈 존재는 엄청나게 강력하고 창의적입니다. 그들 중 다수는 특히 빛과 소리로 창조의 주인이 되는 금색과 자홍색 광선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지구계에서 예술적, 음악적 창의성으로 나타납니다.



인디고-실버 레이를 가진 자들은 또한 행성의 "어머니"와 "여신"으로서 재능이 있으며, 치유와 양육의 여성적 진동을 나릅니다. 반면에 레드-골드 광선에 있는 사람들은 현현의 남성적 파동을 지니고 있으며 종종 더 활동적인 의미에서 리더입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미래 크리스탈 아이는 "무지개 크리스탈" 존재로 알려질 것입니다. 이것은 완전히 발달된 13차원 우주적 인간이며, 그들의 파동 장 내에서 화신과 진화의 모든 광선을 운반하고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미 행성 지구에 무지개 크리스탈 존재들이 있지만, 그들은 아직 그들의 완전한 잠재력을 열지 못했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평범한 사람들에게 이러한 진화적 발전에 대한 흥미로운 점은 인디고와 크리스탈 존재가 이러한 진동을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기 위해 행성으로 가져온다는 것입니다. 그들의 존재 자체로 그들은 다른 사람들이 이 새로운 파동으로 이동하고 그들의 잠재력을 최대한으로 열도록 돕습니다. 인디고 크리스탈이 지구에 주는 선물은 진화의 선물이며 오늘날 지구상의 모든 인간이 선택한다면 우리의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이 시점에서, 자신의 오라장 내에서 이러한 전환 또는 전환을 허용하고 있는 많은 사람들은 진동을 유지하는 아이들의 도움으로 원래의 3차원 인식 상태에서 인디고로 이동한 다음 크리스탈 상태로 이동했습니다.


이 성인들은 이제 그들의 여덟 번째 차크라에 진화의 황금 광선을 담을 수 있고, 새로운 지구 창조를 위한 매트릭스를 만드는 것을 돕고 있습니다. 이 맥동하는 금빛은 투시력과 오라 색을 인지하는 능력을 가진 사람들이 오라에서 명확하게 볼 수 있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인간 천사


이 과도기적 과정의 선물 중 하나는 인간이 자신이 진정 누구인지를 알게 된다는 것입니다: 그들이 인간의 몸을 가진 영이며, 다른 말로 인간 형태의 천사라는 것입니다.


우리는 수천 년 동안 더 높은 영역에 대한 우리의 연결을 알고 있었지만 항상 "인간"과 물질적 상태가 우리의 천사적 유산으로부터 우리를 "차단"한다고 느꼈습니다.


우리는 우리 자신의 이 측면에 접근할 수 있다는 것을 알면서 우리의 "상위 자아"에 대해 말하곤 했습니다.

이것에 대한 이유 중 일부는 우리의 물리적 형태가 3차원에 갇혀 있지만, 우리의 상위 또는 천사적 자아는 훨씬 더 섬세하고 높은 파동을 가지고 있고 상위 차원에서 더 편안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인체와 의식의 물질적 표현과 영적 현실 사이에는 항상 "간격"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제 "상승"이라고 적절하게 불리는 행성이 경험하고 있는 진동 변화와 함께 지구와 그 주민들은 의식의 3차원에서 상위 차원으로 "상승"할 기회를 가집니다.


의식이 더 높이 올라감에 따라 영적 세계는 더 이상 "간격"이 아니라 "다차원 의식"이라고 하는 연속체가 있을 때까지 더 가까워집니다.



이 상태에서 인간은 물질적 영역과 영적 영역 모두에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더 이상 강렬한 명상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영계로의 접근이 즉각적이고 명백하기 때문입니다.


다차원 상태에 있는 사람들은 자신의 천사적 존재 또는 상태에 접근했으며, 자신을 역시 인간의 몸을 가지고 물질계에서 물질적 존재로 기능할 수 있는 영적 존재 또는 천사로 인식합니다.


이 시점에서 상위 자아와 하위 자아가 혼합되었다고 말할 수 있으며 인간은 이제 인간 천사입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인간 천사는 끊임없이 자신을 천사적이며 강력하고 창조적인 존재로 인식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두려움과 피해자 드라마 같은 것을 할 시간이나 필요가 없습니다. 그들의 시간은 그들이 행복하고 만족할 수 있는 종류의 현실을 창조하는 데 더 잘 사용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많은 인디고와 크리스털 어린이들이 완전히 의식 안에 있지는 않더라도 이미 거의 이 자각 지점에 있습니다. 이 상태로 전환한 많은 인디고-크리스탈 성인도 마찬가지입니다. 새 지구를 창조할 사람은 인간과 천사의 유산을 모두 차지할 수 있는 이 새로운 존재들입니다.



이 시점에서 자신의 천사적 자아에 대한 인식으로 전환하는 사람들이 인간이 되는 것과 물질적 차원 또는 차원에 잘 기초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또한 인식하는 것이 필수적이라고 말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


전환의 요점은 "천국"을 "지구"로 가져오는 것이지 근거 없는 낙원 상태로 떠내려가는 것이 아닙니다.

인간 천사들에게는 해야 할 일이 있습니다. 천국을 지상으로 가져올 새 지구를 창조합니다. 


그리고 "천국"은 의식 상태만큼 장소가 아니기 때문에, 이 인간 천사들은 더 높은 차원의 의식 상태를 지구계로 가져오기 위해 일해야 합니다.


일단 이것이 달성되면, 신성한 본질의 표현으로서 모든 존재를 존중할 행성 문화가 탄생할 것입니다. 그리고 이 문화는 평화, 조화, 창의성에 대한 존중을 반영할 것입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다차원성의 본질



아주 최근까지 지구에 태어난 모든 인간은 3차원적 존재로 태어났습니다. 이것은 그들이 물질계 또는 영역에 완전히 있었고 그들의 의식이 3차원에 "고정"되었음을 의미합니다. 그들은 처음 세 차크라, 즉 물질적 차크라, 감정적 차크라, 정신 차크라에서 기능했습니다. 영성이 있는 곳에서는 일반적으로 외부에 있거나 정상적인 일상 기능이 아닌 것으로 간주되었습니다.



3차원적 존재는 자신을 별개의 고유한 개인으로 인식합니다. 고차원적 의식의 요소인 의식의 통일성이나 하나됨의 진정한 의미가 없습니다. 이러한 분리감 때문에 인간은 존재와 행동의 상호 연결성에 대한 인식이 거의 없는 사회를 구축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인식 부족으로 인해 인간은 슬픔과 고통의 행성을 만들었으며, 개인은 자신의 생각, 감정 및 행동에 대해 책임을 질 필요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자원 부족으로 인해 개인 수준에서 생존하지 못할 것이라는 두려움은 모든 인간을 위한 안정적인 행성 집을 만들기 위해 해결해야 하는 탐욕과 불균형으로 이어졌습니다.



인디고 아이들은 다차원성에 대한 열쇠를 가지고 도착했습니다. 그들은 3차원 몸으로 태어났지만 그들의 의식은 효과적으로 4차원에 있었고 5차원으로 이동할 수 있었습니다. 


인디고 의식의 이 "물결"이 1970년대 초에 행성에 도착했을 때, 모든 인간과 지구 자체가 4차원으로 이동할 수 있는 길이 열렸습니다.


의식의 4차원적 수준에서 인간은 "통합 의식"으로 알려진 하나의 우주적 법칙을 알게 됩니다. 이 법칙은 우리 모두가 하나이고 모두 연결되어 있으며 우리 중 한 사람에게 영향을 미치는 것은 우리 모두에게 영향을 미친다고 말합니다.


 인디고 아이들은 이러한 인식을 그들의 의식 속에 가지고 있으며, 그것은 그들을 지구를 치유하고 인간이 환경을 파괴하고 오염시키고 다른 인간에게 해를 끼치는 것을 막을 많은 원인을 위한 전사가 되도록 이끕니다.


하나의 법칙은 또한 우리 모두가 평등하고 누구도 다른 누구보다 위대하지 않다는 인디고 존재의 이해를 촉진합니다. 이 집단의식과 집단의식은 인류의 미래로 가는 길이다. 우리가 바라는 새 지구를 창조한다면 우리는 모두의 이익을 위해 협동하는 법을 배울 것입니다.



인디고는 각 개인의 재능과 능력을 존중하지만 이러한 재능이 어떤 사람을 다른 사람보다 더 크게 만들지는 않습니다. 자존심과 자만심의 장난은 인디고의 삶에서 진정한 자리가 없습니다.


인디고 인식이 5차원으로 열리면 자신을 창조주로 인식하게 됩니다. 5차원 자각은 창조하기를 좋아합니다. 오늘날 지구상의 모든 종교적 신념 체계와 경제 체계는 우리가 이러한 사고 형태를 지속적으로 지원함으로써 자리를 잡고 있는 5차원적 비록 형태 창조물입니다.


그들은 지구 주위에 5차원 그리드를 형성합니다. 대부분의 낮은 차원의 존재들은 그들의 생각과 행동 패턴이 이 수준에서 통제되고 있다는 것을 완전히 인식하지 못합니다.


인디고 인식이 이 수준으로 열리면 종종 모든 신념 체계를 거부하고 사고와 존재의 새롭고 대안적인 방식을 창조할 수 있는 자유 의식이 있습니다. 인디고 사람은 행성 지구를 위한 새로운 사고 방식과 존재 방식을 창조하고 가져오는 행성 임무를 맡습니다.



그러나 이 수준에서 의식은 어떤 종류의 시스템이 지구에 가장 적합한지를 결정하는 "좋음"과 "나쁨"의 이중성에 여전히 관심이 있습니다. 의식의 다음 단계는 이원성을 넘어 모든 것이 더 큰 선의 일부로, 더 큰 전체의 선을 위해 보이는 영역으로 이동하는 것입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이 진보된 상태는 6차원 의식으로 알려져 있으며, Christed Child 또는 Magical Child의 영역입니다. 모든 크리스탈 아이들은 이 인식 수준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들은 자신의 마법적이고 영적인 측면에 즉시 접근할 수 있으며 환상적이고 즐거운 방식으로 상상력과 창조를 혼합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그들 자신의 장치에 남겨지면 그들은 즉시 마법의 행성을 만들 것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여전히 ​​대체로 3차원적 의식을 다루어야 하며, 그들은 여기서 그들이 발견하는 패턴과 행동과 씨름합니다.



성인 인디고 의식이 크리스탈 상태 또는 자각으로 전환할 때, 그들은 6차원 자각과 그리스도 의식 씨앗으로 들어갑니다. 그들은 의식 속에서 Christed 또는 Magical child로 다시 태어납니다.


이와 함께 삶의 유희와 이 행성의 인간을 통한 영의 놀이에 대한 인식이 옵니다. 그런 다음 모든 생명은 마법적이고 축복받은 것으로 간주되며 모든 생명은 영의 작업을 통해 지시되고 발전됩니다.



이 시점에서 그 존재는 더 큰 진화의 물결에 순복하는 원리를 이해하면서도 여전히 개인 수준에서 창조자가 될 권리를 행사합니다.


크리스탈 의식은 이 수준에서 충분히 성숙했을 때 7차원 수준으로 이동할 수 있으며, 여기서 인식은 존재의 영적 사명의 본질에 열립니다.



이 수준의 크리스탈 또는 그리스도를 가진 성인은 다른 사람들에게 더 높은 차원의 의식을 전달하는 운반자로서 행성 임무를 수행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작업은 거대한 규모의 가르침과 치유를 포함할 수 있으며, 또는 다른 사람들이 그들 자신의 상향 상승 경로에서 더 높은 파동에 접근할 수 있도록 단순히 오라 장에 에너지를 운반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크리스탈 어린이와 성인은 이제 9단계 또는 완전한 그리스도 의식으로 완전히 열릴 가능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이것은 존재가 지상 생활의 "이야기"를 완전히 통제할 수 있는 여덟 번째 수준 또는 원형 수준과 존재가 행성의 청지기 직분에 대한 전적인 책임을 맡는 아홉 번째 수준을 통합합니다.



그런 다음 존재가 자신의 태양계 책임에 액세스하는 10번째 수준으로의 여행을 계속할 수 있는 가능성이 존재합니다. 의식의 은하적 수준에 접근할 수 있는 11번째 수준과 마지막으로 우주 의식의 금광선이 존재를 완전한 우주적 존재로 출범시키는 12번째 수준입니다.



13번째 수준은 신성한 창조적 본질의 완전한 의식적 불꽃으로서 신성한 신비로 들어가는 마스터를 나타냅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진화의 도약



위의 논의에서 알 수 있듯이 Indigo-Crystal 모험은 인류의 거대한 진화적 도약을 나타냅니다. 이것은 초기에 개인의 의식의 다차원 층에 대한 접근과 오라 색에 반영된 의식의 거대한 도약입니다.



그러나 미묘하거나 영적인 몸에서 나타나는 것은 결국 각 개인의 물질적 또는 지구계 몸에서 나타나야 합니다. 그리고 결국 행성 자체의 물리적 몸에서. 인디고와 크리스탈 어린이와 성인은 새롭고 황금빛 미래로의 진화적 도약의 필수적이고 역동적인 부분입니다.



더 높은 수준의 의식, 모든 것의 상호 연결성에 대한 인식, 능력 있고 창조적인 삶에 대한 열망은 곧 지구상의 모든 인간의 특징이 될 것입니다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