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즈믹 디스클로져: 최초의 遭遇(조우) 시즌1, 에피소드2

2015/7/14

cd_promo_e2firstencounter

원문: http://www.spherebeingalliance.com/blog/transcript-cosmic-disclosure-first-encounter.html


David Wilcock : Corey, 이런 대단한 일이 있었군요. 당신이 처음으로 이야기 해준 것이 확실히 2014년 10월 이었나?


Corey Goode: 10월경, 맞습니다.


David: 그 때쯤이다. 처음으로 이런 일을 이야기하기 시작할 즈음, 당신은 지금까지 존재를 밝힌 다른 내부관계자처럼 행동했었습니다. 하지만, 이윽고 자신의 이름을 공표하였습니다. 어떤 사람들이 조사하여 당신의 이름을 찾아내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이 얼라이언스(동맹)에 참여하게 되었고. 이 얼라이언스란 그때까지 그렇게 컨택을 취한 적이 없던 존재였다. 그렇죠? 당신이 이름을 공표하여 더 상세한 정보를 개시하기 시작하고, 또한 새로운 전개가 펼쳐졌군요.


Corey: 그렇습니다. 이 동맹에 Blue Avians가 저의 이름을 거론했습니다. Blue Avians라는 새로운 그룹이죠. 그들은 저의 이름을 거론하여, 그들과 다른 그룹과의 메신저가 되어주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부지불식간에 휘말린 것 같은 느낌입니다.


David : Blue Avians는 지금까지 우주프로그램 쪽 사람들과 이야기한 적이 있습니까?


Corey: 네, 곤잘레스 중령과 컨택하고 있었습니다. 저는 그를 다른 이름으로 부르고 있습니다만.


David: 새로운 전개가 되기 전, 당신이 지명되어 호출되기 전에, 곤잘레스와 만난 적은 있습니까?


Corey: 아니오.


David: 그렇군요.


Corey: 그에 대해서는 처음 알았습니다. 그는 저와 비슷하게 Blue Avians와 컨택하고 있었습니다.


David: …라면 어느 정도의 기간?


Corey: 4년정도.


David: 과연.


Corey: 곤잘레스는 그들과 컨택하고 있어서, 저의 이름을 다른 모든 비밀우주프로그램 동맹에 전한 것입니다.


David: Blue Avians가 곤잘레스에게 당신의 이름을 말하고?


Corey: 네…


David: 그래서, Blue Avians는 당신의 이름을 거론하여, 곤잘레스가 동맹에 전하도록 부탁한 것이군요? Blue Avians가 당신을 요청하고 있다고.


Corey: 네, 그래서…


David: 당신은 장기간 그곳(동맹)에는 가지 않았군요?


Corey: 네, 당분간 이 세계에서 떨어져 있었습니다. 그들은 저를 조사한 것입니다. 저의 경력을 조사해보니, 저의 근무기록의 대부분이 편집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신경 쓰이는 것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들에게는 이 새로운 그룹의 메신저를, 자신들의 사람으로 하기를 바랐던 것입니다.


David: Black ops 그룹이 개인의 방위관계서류 정보를 편집하다니, 그런 일이 있을 수 있습니까?


Corey: 정보는 하드코드화되어 있습니다. 그런 일은 할 수 없습니다.


David: 라는 것은, 그들은 무척 쫀 모양입니다.


Corey: 네, 불가능한 것이니까요. 하드코드화 된 정보이니까.


David: 게다가, 그들과 관계하기로 되어있는 인물에 대해서, 그들의 시스템 내에서는 모든 룰, 법칙, 예방조치 등이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당신은 그들의 그룹에서 장기간 떠나 있었으니까, 그런 당신이 위쪽으로 올라가지는 것(Blue Avians의 메신저로서)은 그다지 즐거운 일은 아니었겠죠.


Corey: 맞습니다. 게다가 그들에게 있어서, 저는 그들의 규칙에 순종적이거나, 모든 명령에 따르는 인간이 아닙니다. 그들은 자신들이 완전하게 컨트롤 할 수 있는 사람이 메신저가 되기를 바란 거죠.


David: 과연.


Corey: 그리고 제가 Blue Avians에게 선택되었다고 알려졌습니다. 저는 Blue Avians로부터 이렇게 될 것을 듣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David: 그것은 어떤 식으로 이루어졌습니까? Blue Avians의 전형적인 컨택방법은 어떤 방식입니까?


Corey: 자택에 나타나거나, 혹은 작은 구체를 보내와서 그것으로 저를 이동시킵니다. 작은 구체입니다.


David: 그들은 신장 8피트(2.4 미터)라고 말했죠. 어떻게 당신의 집에 들어올 수 있습니까?


Corey: 집 천정은 높아서 아치형으로 되어있습니다. 그들이 들어와도 충분한 여유가 있습니다. 자택에도 몇 번인가 모습을 나타내었습니다.


David: 체중은 있어 보였습니까? 바닥이 휘거나, 그런 것은 없었습니까?


Corey: 아니오, 바닥이 휘지는 않았습니다.


David: 떠 있는 것입니까? 아니면 바닥위에 서있는 모양이었습니까?


Corey: 보통 사람이 서있는 것처럼 서 있었습니다.


David: 확연한 고체인 리얼한 느낌? 유령 같은 것이 아닌?


Corey: 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