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글은 프리덤 티칭의 자료 중  " Introductory Topic Summary 1 - Historical Origins of the MCEO Teachings "입니다. 이는 2009년 아직 아주라잇 프레스 홈페이지가 운행 중일 때 이 곳에 올려졌던 글입니다. 

  이 글이 소개될 당시의 지구와 우리 우주의 상황은, 이후 2011년 8월 Fail-Safe 라고 불리는 우주적 사건으로 인해 바뀌어 지게 되었는데, 근원으로의 회귀를 가능케하는 통로의 마감이 AD 2230년에서 AD 2912년으로 확장되었습니다. 색칠하여진 부분들은 소개자의 주관적 강조에 불과할 뿐이며, 원문에는 표기되어 있지 않다.    

 


  * MCEO - 멜키제덱 클로이스터 에메랄드 오더 (Melchizedek Cloister Emerald Order)

                                                           

--------------------------------------------------------------------




MCEO 가르침의 역사적 기원

By A’sha Deane


 

은 다음을 포함합니다: MCEO 가르침과 CDT-플레이트; CDT-플레이트 번역의 역사적 방법; CDT-플레이트와 역사적인 세계 종교들; CDT-플레이트와 현대의 세계 종교들; 과학, 영성, 진화 그리고 템플라; 인류의 암흑시대 - 잃어버린 문명, 숨겨진 역사, 템플라와 DNA; 네트, “더 높은 지구와 더 낮은 지구”, 원환체 균열(Toral Rift), 춘추분점 세차운동과 거짓의 유가(False Yugas), 그리고 2012년 알파-오메가 정렬; 현대의 MCEO 비전; 현대의 CDT-플레이트 번역, 현재의 지구 드라마와 AD 6520년의 환영 정거장(Welcome Station)


 

MCEO 가르침과 CDT-플레이트


  MCEO 가르침은 지구에서 기원하지 않았습니다; 이 가르침은 우리 15-차원 우주 안과 너머의 많은 다른 시대와 지역에서 다수의 형태로 번역되어 온 진보된 영적-과학 지식과 광대한 역사의 기록을 나타냅니다. MCEO 가르침이 나타내는 지식과 역사의 기록은, MCEO 가르침 안에 드러나 있는 “영원한 생명 상승”의 실상을 구현하는 데까지 진화한 우리 우주와 그 너머의 연장자 종족에 의해 약 9,500억년 전 처음으로 제공된 통찰과 훗날의 지혜, 선견지명의 선물을 의미합니다. MCEO 가르침은 고대 이전 역사의 몇몇 다른 시대에 지구로 전해졌는데 약 2,500만년 전 첫 번째 시여가 시작되었고 그 후 파괴되었습니다.


  더욱 최근의 고대-이전 역사에서, MCEO 가르침은 가디언 연합-멜기세덱 클로이스터 에메랄드 오더 (GA-MCEO) 라고 불리는 차원 간 종족의 한 집단에 의해 그들의 연장자 위원회인 아쿠아레이온-아다쉬 달인(Aquareion-Adashi Adepts) 크리스탈 리버 위원회의 감독 아래 다시 지구로 가져와졌습니다; MCEO 가르침은 진화하는 인류에 대한 선물로서 지구에 돌아왔습니다. GA-MCEO 집단에 대한 상세한 개요는 보이저 북(아샤야나 딘에 의해, Granite Publishing 1999-2001)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아다쉬 달인에 대한 개요는 다양한 MCEO 자유의 가르침 워크샵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GA-MCEO와 아다쉬 달인들은 수많은 영겁 동안 우리 15-차원 우주와 그 너머의 보호자로서 봉사해 왔습니다. 더 최근의 고대-이전 역사의 MCEO 가르침이 지구에 출현한 것은 에메랄드 협약 공동-진화 협정의 일부로서 BC 246,000년에 MCEO 가디언의 아주라이트(Azurite) 종족에 의해 지구의 고대 우르타이트 인간 종족(Urtite human races)에게 주어진 12 CDT-플레이트 실버 레코더 디스크 도서관(12 CDT-Plate Silver Recorder Disc Libraries)으로부터였습니다. CDT-플레이트를 받은 뒤, 우르타이트 종족은 590-권의 마하라타 원본을 만들어 최초의 필사 번역본을 만들었습니다. 부분적인 마하라타 원본/CDT-플레이트의 번역본이 후에 다수의 시기에 지구의 문명권들에서 만들어졌는데, 마지막의 부분적 번역은 “크리스트 시기(Christ Period)”(BC 12년 - AD 27년) 동안인 BC 10년에 시작되었습니다. (CDT-플레이트의 역사는 보이저 1권 두 번째 판의 시작 부분에 상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인류의 진화와 관련된 가디언의 상세한 역사는 보이저 2권 두 번째 판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CDT-플레이트 번역의 역사적 방법


  BC 246,000년에 첫 번째 CDT-플레이트/마하라타 원본의 번역이 이루어진 후로, 기후 변화와 인간 전쟁의 많은 사건들이 지구에 발생했습니다; 이러한 사건들의 재발로 인해, BC 208,216년에 CDT-플레이트는 아주라이트에 의해 회수되었고 MCEO 가디언모함의 보호아래 지켜졌습니다. 두 개의 잃어버린 CDT-플레이트 가운데 하나가 AD 1600년대에 회수되어 MCEO의 보호 아래로 되돌아왔으며 마지막 CDT-플레이트는 AD 1999년 11월에 회수되었습니다. 고대-이전의 시기에, 마하라타 원본과 12개의 CDT-플레이트 중 10개의 안전을 확보한 후, GA-MCEO와 크리스탈 리버 아다쉬 달인들은 일련의 통신규약을 만들었는데, 이 통신규약에 의해 MCEO CDT-플레이트/마하라타 원본의 가르침은 어떤 중요한 기간 동안 원격-번역을 통해 지구로 되돌려질 것이었고 그 동안 회수된 CDT-플레이트/마하라타 원본은 그것들이 안전하게 반환될 수 있는 미래의 어느 날까지 안전창고에 남아있게 될 것이었습니다.


  가디언이 다양한 인간 역사의 시기 동안 CDT 플레이트/마하라타 원본의 원격-번역을 조직화 하는데 사용했던 그 통신규약은, 특별한 시기의, 지구 인간 대중으로부터 뽑혀진 3명의 MCEO 스피커 그룹에 대한 임명을 포함합니다. 각각의 3명의 MCEO 스피커 그룹은 CDT-플레이트/마하라타 원본의 원격-번역본을 자신들 각각의 시대에 전달하기 위해 GA-MCEO 가디언과 가까이서 함께 일합니다. BC 208,216년 이후로, BC 22,340년, BC 2040년BC 10년의 더 최근의 노력들을 포함하여 CDT-플레이트/마하라타 원본의 많은 부분적인 번역이 이루어졌습니다; 고대 역사의 더 최근 시기에, MCEO 3-스피커 그룹과 부분적인 CDT-플레이트 번역은 힌두인, 유대인, 중국인, 티벳인, 아프리카인, 이집트인, 마야인, 잉카인, 켈트-드루이드인과 몇몇 다른 문화권들 안에 출현했습니다.


  MCEO 스피커들이 CDT-플레이트의 원격-번역을 수행하는 방식은 이른 생애에 시작되며, 세 명의 스피커-피임명자 중 최소한 한 명은 매우 이른 유년기부터 쭉 GA-MCEO 성원들과 직접적인 육체적 접촉을 반복하여 갖습니다. CDT-플레이트/마하라타 원본의 번역이 이루어지는 매 시기 동안, GA-MCEO는 그들이 지구 위의 육체적 화신 속으로 들어가기 전에 “잠재적인 스피커들”의 정체를 알고 있으며 육체적 수태의 시점에서부터 그들을 지켜봅니다. 이 MCEO 3명의 스피커 임명은 수태 전에 이루어지며, 3명의 스피커 임명 각각은 만일 지명된 스피커가 임무를 완성하지 못할 경우를 대비하여 추가적인 2명의 “첫 번째 대기자” 임명 - 때때로 “두 번째 대기자”로 봉사하는 몇몇의 다른 이들 - 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매 시기에, 한 무더기의 개별 영혼들이 그들의 DNA에 특정한 동면상태의 배열을 지닌 채 화신합니다; 그 동면상태의 배열이 활성화될 때, 이는 특정한 “전자기적 통로”를 신경회로 안에 열며, 그 배열을 지닌 이들 스피커들이 GA-MCEO로부터 직접 전자적으로-암호화된 정보의-물결을 보호된 채로 받을 수 있게 해 줍니다. 그 시간 동안, 동면상태의 DNA 암호가 활성화될수록 개인들은 점차적으로 GA-MCEO의 정보-물결을 타고 전해지는 정보를 생물학적으로 더욱 잘 수신하고 또 신경학적으로 더욱 잘 번역할 수 있게 되며 그 정보들을 명확하고 의식적인 GA-MCEO와의 보호받는 차원 간 통신으로 발전시킬 수 있게 됩니다. 암호화된 차원간의 전자적 정보-흐름의 이 과정은 킬론틱 통신(Keylontic Communication)으로 불립니다.


  킬론틱 통신은 오늘날 일반적으로 “채널링” 혹은 “의식적인 영매의 능력”으로 알려진 과정과 같지 않습니다. 채널링은 육체로부터 분리된 개인 혹은 집단의 영의 정수가 인간 세계 안에서 소통하기 위하여 일시적으로(혹은 때때로 영구히) 육화한 인간의 육체와 생체-에너지장 그리고 의식 속으로 들어가는 과정입니다. GA-MCEO와 아다쉬 달인들은 그것이 아주 종종 인간 DNA에 개인의 생물학적 영적 진화를 심하게 방해할 수 있는 생물학적 손상을 유발시키기 때문에 채널링의 과정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이 점에 있어서 채널링은 “위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많은 경우에 있어서 “채널링”과 “최면상태의-영매능력” (무의식적인 채널링) 둘 다는 또한 일시적이거나 영구한 “정체성 교체” 혹은 “(정체성) 점령”으로 인도될 수 있습니다; 이 점에서 채널링과 최면상태의-영매능력은 완전히 위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채널링은 이렇듯 GA-MCEO와 아다쉬 달인들에게 위험스럽고 믿을 수 없는 차원 간 통신방법으로 여겨집니다.


  킬론틱 통신의 전자적 정보-흐름이 인간 DNA의 손상을 유발시키지 않기 때문에 - 그리고 인간의 생리와 생체-에너지장을 방해하거나 침범하지 않기 때문에 - 그것은 가디언 공동체에게 최상의 방법입니다. 모든 인간은 어느 정도의 킬론틱 통신을 사용할 수 있는 유기적인 유전적 능력을 갖고 있고 또한 침입하는 차원간 중개에 유전적 취약성을 갖고 있습니다. 차원간 통신은 모든 인간의 타고난 능력이며 생득권이지만, 그것이 안전하게 발전하기 위해서는 숙련된 적용을 필요로 하는 선물입니다. (킬론틱 통신 과정과 역학에 대한 더욱 상세한 사항과 차원 간 통신에서 안전을 보장하는 것에 관한 정보는 Voyagers books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모든 인간들이 차원 간 중개와 킬론틱 통신의 전자적 정보-흐름에 대한 선천적인 생물학적 영적 소질을 갖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모든 인간이 MCEO 스피커 계약의 책임을 지니는 것은 아닙니다. 임신 동안, MCEO 스피커 계약을 갖는 개인은 GA-MCEO로부터 직접 추가적인 동면 DNA 암호화를 부여받는데 이것은 활성화되기 위해서 GA-MCEO의 직접적인 도움을 필요로 합니다. 이른 유년기와 청소년기로 자라는 동안에, GA-MCEO는 성인이 되어서 CDT-플레이트 원격-번역에 종사하기로 한 그 스피커 혹은 스피커들과의 반복적인 육체적 접촉을 시작합니다. 이 접촉을 통해, GA-MCEO는 그 전문화된 동면 DNA 암호화를 활성화시키는 점진적인 과정을 취하는데 완전히 활성화되었을 때 이는 원격-번역을 위해 CDT-플레이트 디스크로부터의 직접적인 킬론틱 정보-흐름을 가능케 할 것이며, GA-MCEO 및 아다쉬 달인 대표자와의 직접적인 “생중계” 정보-흐름을 제공할 것입니다. 킬론틱 통신 전자적 정보-흐름의 과정은 GA-MCEO가 지구의 역사 동안 내내 CDT-플레이트의 원격-번역을 조직한 방법이었고, 그것은 오늘날 사용되는 원격-번역과 똑같은 방법입니다.

 


CDT-플레이트와 역사적인 세계종교들


  BC 246,000년의 CDT-플레이트/마하라타 원본 번역은 “최초의 12 고대적 지구 종교”와 그 다음의 모든 조각난-종교들이 결국 그로부터 퇴화한 본래의 다차원적인 영성-과학 “상승” 가르침을 포함 했습니다; 이렇듯 CDT-플레이트와 마하라타 원본은 모든 알려진 지구의 역사적이고 현대적인 종교적 교의와 이른 시기의 과학적 영감이 출현한 공통의 원천을 나타냅니다. 최초의 12 고대적 지구 종교들은 경쟁적이고 모순된 교의로서 시작하지 않았으며, 오히려 보완적인 견해를 표현했는데, 그것은 BC 208,216년에 12 CDT-플레이트 중 10개가 반환된 가운데 CDT-플레이트 원격-번역 통신규약이 MCEO 가디언에 의해 확립된 후 구술 번역으로 처음 가르쳐졌습니다. 구술 번역은 CDT-플레이트/마하라타 원본 가르침이 “군단(Legions)”으로 불리는 12의 상응하는 관점들로 분할되는 것으로부터 나타났습니다; 각각의 “군단”은 12 CDT-플레이트 은 디스크(Silver Discs) 하나의 구술 번역을 대표했습니다. 12 CDT-플레이트 구술 군단의 집합체(collective body)는 “크리스트할라(KRYSTHL-A)의 12 군단”으로 알려졌습니다; 단어 "크리스트할라(KRYSTHL-A)"는 우리 15차원 우주 속의 “들을 수 있는 첫 번째 중심핵-창조 음색들(1st Audible Core-Creaton Sound Tones)”을 나타내는 “7 신성한 음들(7 Sacred Sounds)”로부터 유래되었습니다. 그 “7 신성한 중심핵-창조 음색들”은 “카(Ka), 라(Ra), 야(Ya), 사(Sa), 타(Ta), 하(Ha), 라(La)” 입니다; 고대 이전의 단어 “크리스-트할-라(Krys-thl-a)”는 “12 CDT-플레이트 구술 군단”의 집합체에 관련하여 사용되었습니다.


  MCEO CDT-플레이트 안에서, 본래의 지구 인간 종족은 천사인간(Angelic Human)” 혈통으로 알려집니다. 12 CDT-플레이트 구술 군단들 각각은 12 고유의 지구 천사인간 종족 혈통 하나씩에 맡겨졌는데 이들 12 천사인간 종족 혈통들은 일괄하여 12 부족 인간들 (12 Tribes Humans)로 불리어졌습니다. (천사인간 12 부족 혈통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보이저 2권, 두 번째 판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각각의 ‘부족’은 자신들 각자의 “CDT-플레이트 구술 군단” 안에 포함된 지식과 역사적 기록을 입으로 구전된 전통 속에 보존하고 영속시켰습니다. 하나의 CDT-플레이트 구술 군단 각각은 그 CDT-플레이트에 상응하는 ‘부족’의 성원이었던 MCEO 3-스피커 그룹에 의해 원격-번역 되었습니다; 오직 하나의 3-스피커 그룹만이 어떤 주어진 시간에 지구에서 활동 중이었습니다.


  CDT-플레이트 구술 군단 원격-번역은 CDT-플레이트-1에 담긴 가르침들로부터 시작되면서 순차적으로오랜 시간동안 지구로 되돌려 보내졌습니다. 각각의 구술 군단은 차례로 인간 집단의 점진적인 진화를 돕기 위해 다른 시기들에 천사인간 문화로 전해졌습니다. “두 개의 잃어버린 디스크” 안에 포함된 가르침의 역사적 번역은 GA-MCEO 킬론틱 통신을 통하여 마하라타 원본으로부터 이루어졌습니다. 다양한 역사적 시기들 동안 “12 부족 인간들”은 스스로 “크리스트할라(Krysthl-a)의 12 군단들”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더 이후의 12 군단 CDT-플레이트 구술 번역의 역사적인 오역으로 인해, 단어 “크리스트할라(Krysthl-a)”는 크리스트Kryst (후에 단어 Christ로 된)”와 할라HL-a(후에 단어 알라Allah로 된)로 조각나 극성을 갖게 되었습니다. 이것은 12 부족의 첫 번째 분열이었고, 그로부터 대중(Populations)과 입으로 구전된 전통(Oral Tradition) 둘 다는 더욱 파편화되고 퇴화하였습니다.


  크리스트할라(KRYSTHL-A) CDT-플레이트 구술 번역의 12 군단 출발에 이어지는 역사의 몇몇 시기 동안, 본래의 12 군단의 일부분이 CDT-플레이트 가르침의 부분적인 필사 번역본을 만들기 위하여 재조직되고 재구성되었으며 혹은 “재-군단화 되었는데(re-legion-ed)”, 이는 다양한 초기의 언어들과 방언들 속에 나타났습니다. 12 구술 군단으로부터 출현한 첫 번째 필사본 번역물은 “본래의 12 천사인간 지구 재-군단(Original 12 Angelic Human Earth Re-Legions)”으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이 단어는 후에 어떤 시기의 문화들에 관련된 각각의 언어와 방언들 속에서 종교(Religions)로 번역되었습니다. 필사된 CDT-플레이트 부분-번역본들의 가르침은 - 이것은 12 군단의 구술 번역으로부터 진화해 “본래의 12 고대적 지구 재-군단(Original 12 Ancient Earth Re-Legions)”으로 되었는데 - 처음에는 CDT-플레이트 공통의 원천에 대한 자신들의 인식으로 인해 서로에게 독특하지만 보완적이고 보충하는 것이었습니다. 모든 뒤이은 역사적인 조각난-종교들의 교의가 출현한 것이 바로 이 고대-이전의 가르침으로부터였습니다. 오랜 시간이 흐르며 그리고 일루미나티 종족(이들은 “천사인간에 다양한 칩입자 외계인의 혈통이 더해진Angelic Human plus various intruder ET” 혼혈 유전 혈통을 지녔습니다)에 의해 획책된 의도적인 역사적 조작을 통하여, “본래의 12 고대적 천사인간 지구 종교들(Original 12 Ancient Angelic Human Earth Religions)”의 원래의 보완적인 견해들과 가르침들은 점차적으로 경쟁적이고 모순된 교의와 “대중을-통제하는-교리(mass-control-dogmas)”로 왜곡되어졌습니다. (고대 지구의 천사인간과 일루미나티-인간 문화들 간의 역사적이며 동시대적인 관계 및 다윈이즘에 의해 대중화된 “초기 인간” 혼혈-종들의 출현에 관한 더 많은 정보는 보이저 2권 2판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CDT-플레이트와 현대의 세계종교들


  역사적인 “통제하는-교리 왜곡”의 모순된 교의는 그것을 통해 “인간 대중을 서로 싸우게 하였는데”, 본래의 CDT-플레이트 번역의 점진적인 의도적 왜곡, 오역 그리고 은폐를 통해 등장하였습니다. 모든 전통적인 조각난-종교의 원문 - 그리고 “뉴 에이지”의 채널된 교의들 - 은 이 시점에서 알아볼 수 없을 만큼 왜곡되어 있고, 일루미나티 그룹이 현대의 인간 지구사회를 은밀하게 지배하고 감독하는 수단인 대중을-통제하는-교리를 지탱하기 위해 그들에 의해 역사적으로 의도된 변조와 누락을 담고 있습니다. 그러나 교의에 대한 그 현존하는 왜곡 속에, 오늘날의 각각의 주요 종교는 여전히 자신들 모두가 처음에 그로부터 등장했던 본래의 12 고대적 지구 종교들, 더 초기의 12 CDT-플레이트 크리스트할라 구술 군단 그리고 원래의 공통의 원천인 CDT-플레이트/마하라타 원문 MCEO 가르침들로부터 유래한 “영적인 진실의 씨앗”을 담고 있습니다.


  오늘날의 CDT-플레이트 번역의 MCEO 가르침 속에서, 단어 “크리스트(Kryst)”, “크리스트(Krist)” 그리고 그것들의 파생어들은 종종 사용됩니다. 현재의 맥락에서 이 단어들은 이 단어가 유래한 고대-이전의 단어 “크리스트할라(KRYSTHL-A)”, “7 신성한 음”(우리 15-차원 우주 안의 “들을 수 있는 첫 번째 중심핵-창조 음색들”)에 상응하는 가르침, 관념 그리고 동기유발에 대한 속기된 명칭이며, 본래의 고대-이전 CDT-플레이트/마하라타 원문 번역본 안에 담긴 다차원 영적 과학 “상승”의 가르침인 “공통의 원천”의 집합체(collective body)입니다. 오늘날의 최초의 CDT-플레이트 번역에서, 단어 “크리스트(Christ)”는 고대-이전의 “크리스트(Kryst)” 가르침과 현대의 “기독교(Christian) 종교들” 안에 담겨 있는 가르침의 일부와의 상응을 표시하기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현재의 번역이 진행되면서, 이 철자는 고대-이전 시기에 속기되었던 본래의 철자 “크리스트(Krist)/크리스트(Kryst)”로 “진화했는데”, 이는 더 나중의 단어 “크리스트(Christ)”의 기원입니다. CDT-플레이트 가르침은 오늘날 세계의 가장 주요한 종교들 안에 있는 어떤 가르침들에 상응하는 것을 담고 있으며 그러므로 그것들의 합병은 기독교 교리 혼자만의 경계 훨씬 더 너머로 확장됩니다. (“크리스트 드라마”에 딸린 CDT-플레이트의 역사적 기록과 “세계 종교들의 공통의 원천”에 관한 더 많은 정보는 보이저 2권 2판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MCEO 자유의 가르침(The MCEO Freedom TeachingⓇ)은 현대 세계의 조각난-종교들 대부분 안에 여전히 남아있으며, 또 이 종교들 및 이를 따르는 사람들의 “종교적 서적들과 교리(Sacred Books and Doctrines)”를 차지하고 있는 “참된 신성한 진실의 씨앗들”을 똑같은 가치로 존중합니다. 현대의 거의 모든 종교 안에 있는 “가르침의 일부”는 모든 종교들이 그로부터 출현했던 “공통된 진실의 씨앗(Common Seed of Truth)”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현대의 거의 모든 종교 안에 있는 “가르침의 일부”는 진실들을 폭행한 “공통된 거짓말의 토대(Common Bed of Falsehoods)”를 나타냅니다. 현대의 종교적 교리 안에 담긴 거짓말들은 거짓 가르침과 역사적 기록의 교묘한 조작을 의도적으로 촉진함으로써 출현했는데, 다양한 경쟁적인 지구 일루미나티 파벌들은 자신들의 대중을-통제하는-교리를 발전시키기 위하여 일반적으로 알려진 인간 역사 전체를 통하여 이러한 일을 획책하였습니다. 오늘날의 전통적인 종교 교리 모두가 “공통된 진실의 씨앗”을 공유하고 있는 반면에, 그 종교 교리 모두는 또한 이전의-천사인간 종족들의 궁극적인 소멸을 원하는 세력들에 의해 부과된 이 “공통된 거짓말의 토대” 또한 공유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영적 진실에 저질러진 거짓말 중, “모든 것에서 가장 큰 거짓”은 고대-이전의 진보된 과학적 가르침인 다차원 물리학의 “영성 도서들(books of spirituality)”로부터 의도적인 완전한 누락이 있었던 것입니다. 이는 MCEO CDT-플레이트와 그것들 본래의 필사된 마하라타 원본 번역 안에 담겨있습니다. 이 의도적으로 고안되고, 점진적으로 획책된 역사적 사실의 누락은 단지 BC 11,000년 - 10,000년으로 소급되는 최근의 역사적 시기 동안 실행되었는데, “종들 사이에-넓게 퍼진 대량의 환영(species-wide mass illusion)”을 창조하는 것으로써 그 절정에 이르렀습니다. 그 환영 속에서 영적인 실상과 과학적인 실재 사이의 비유기적 분열과 외견상의 경쟁이 나타났습니다. 그리고 이 환영을 통해서 “영성 없는 과학(spiritless science)”이 “영적인 법칙 혹은 귀결”에 대한 자각이나 관심이 없는 그 자신의 노력을 정당화했으며, “과학-없는 영성(science-less spirituality)”이 “영원한 내세와 상승”에 대한 자신의 고상한 갈망이 실현될 수 있는 참된 지식으로부터 골자가 빼버려진 채 남게 되었습니다. 고대와 고대-이전 역사에 대한 본래의 CDT-플레이트 기록은 영적으로 기술적으로 진보된 인간과 인간-이외의-다른 존재(other-than-human), 문화들에 대한 기록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CDT-플레이트의 역사적 기록과 “상승”의 영적-과학 기술(the spiritual-science technologies of "Ascension")에 관한 CDT-플레이트의 가르침은 모두 현대의 조각난-종교 교리들로부터 없애졌고, 과학적 패러다임 안에서 거부되었습니다. 이러한 고대의 “핵심적 진실들과 기초 사실들”에 대한 누락과 거부는 인간 대중이 자신들의 개인적 집단적 진화의 운명에 대한 지향적인 통제권을 재생시켜주는 지식과 개인적 힘을 얻지 못하게 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과학, 영성, 진화 그리고 템플라


  본래의 CDT-플레이트 가르침은 “과학과 영성”의 내재된 통일성과 의식, 영 그리고 원자 구조 간의 친숙한 상호관계를 분명히 설명했습니다; 그것들은 “상승(Ascension)”이라는 영적인 성취를 일으키는 다차원 물리과학 고유의 특정 구조들 및 과정들에 대해 자세히 말했습니다. CDT-플레이트는 “상승”이 원자 변용(atomic Transfiguration)의 유기적 과정을 통해 일어난다고 가르칩니다. 이 변용을 통해 한 존재는 전체(wholeness), 자유(freedom) 그리고 영원한-생명(eternal-life) 표현으로 되돌아가는 자연적이고 다차원적인 영적 진화를 생물학적으로 수용할 수 있게 됩니다. 원자적인 변용의 과정을 통해 - 이 변용의 과정은 인간의 생체-영적인(bio-spiritual) 해부학에 적용될 때 다차원적 물리 법칙에 고유한 매우 특정한 구조와 과정들을 포함합니다 - 인간은 다차원의 생체-영적인 진화에서 늘-더 장엄한(ever-greater) 상태로 이어지는 “상승 통행(Ascension Passage)”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상승 통행”은 다차원의 시-공간 구조를 통과하는 차원이동Translocation(강림visitation)과 이주Transmigration(재배치relocation)의 유기적인 생체-영적인 과정입니다. 이 과정은 모든 것이 처음으로 출현했던 본래의 순수한 의식의 영원한 상태(Eternal State of Pure Consciousness)로 되돌아가는 재-진화(re-evolution)에서 절정에 이릅니다. 실상에 대한 이러한 “모델”은 “진화론적인 결정론(Evolutionary Determinism)”, 혹은 “계단식 창조(Stair-Step Creation)” 모델이라고 불립니다. (진화론적인 결정론 모델에 관한 더 많은 정보는 Introductory-Topic Summary-3에서 찾아볼 수 있고, “상승과 추락의 통로들”에 관련된 정보는 Introductory-Topic Summary-2에서 찾아볼 수 있으며, “계단식 창조와 상승 과학”의 가르침은 지난 10년 간 MCEO Freedom TeachingⓇ 워크샵을 통해 점차적으로 주어진 내용들 안에 광범위하게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CDT-플레이트는 “상승”의 과정이 “차원간 유니버셜 스타-게이트 시스템(Interdimensional Universal Star-Gate System)”의 유기적 구조물을 통과하여 일어난다고 가르칩니다. 이 구조물은 “유니버셜 템플라(Universal Templar)”라고 불립니다. CDT-플레이트의 역사 기록 안에서, 인류는 “천사인간(Angelic Human)” 종족 - 지구의 행성 템플라 “아멘티 홀 스타-게이트 시스템(Planetary Templar "Halls of Amenti Star-Gate System)”의 수호자로 봉사하도록 GA-MCEO 연장자 종족에 의해 지구에 심어진 “차원간 외계인(Interdimensional extraterrestrial)” 태생의 종족 - 으로 분간되었습니다. 본래의 천사인간 게놈(genome)은 지구의 행성 템플라 아멘티 홀 스타-게이트 시스템과 생체-전자적으로 직접 맞물리는 것이 요구되는 타고난 생물학적 특성을 지녔습니다. “12-가닥 다이아몬드 태양 크리스탈 유전자(12-Strand Diamond Sun Crystal Gene)” DNA로 불리는 이 유전적 배열은 또한 고대 인류가 변용 상승(Transfigurative Ascension)을 통한 “영원한-상승 진화(eternal-life evolution)”의 유기적 과정을 체험하는 것을 가능케 했습니다. 일루미나티의 CDT-플레이트/마하라타 원본 번역에 대한 역사적인 조작은 상승의 “영적인 성취(spiritual accomplishment)”가 일어나게 하는 “신성한 과학(Sacred science)”의 가르침을 의도적으로 누락시킨 것을 포함하는데, “상승”의 가르침이 드러날 경우 지구 템플라 스타-게이트와 “천사인간 게놈의 비밀(secrets of the Angelic Human genome)” 또한 드러날 것이기 때문이었습니다. 만일 지구 템플라 - 그리고 템플라 수호자로서의 천사인간 본래의, 역사적이고 생물학적인 지위 - 에 대한 인식이 일반적인 지식으로 남는다면, 일루미나티 종족은 자신들의 장기적인 행성 어젠다 “템플라 지배”를 실행할 수 없을 것이었습니다.

 


인류의 암흑시대 - 잃어버린 문명, 숨겨진 역사, 템플라 그리고 DNA


  옛날의 일루미나티-인간 종족들은 천사인간 DNA에 기본적인 “다이아몬드 태양 스타-게이트 DNA 코드” 중 일부만을 포함하는 다양한 혼혈 유전적 코드를 지녔습니다. 지구의 일루미나티-인간 혼혈종족 혈통들은 약 BC 670,000년 전까지 거슬러 존재했습니다; 현대의 일루미나티 혈통은 “레비아탄(Leviathan)”으로 알려진 진화상의 변종, 영장류-외계인-인간 혼혈종(a primate-ET-human hybrid)으로 출현하면서 약 250,000년 전까지 거슬러 존재했습니다. 현대의 천사인간 종족들은 천사인간 12 부족의 세 번째 파종(Third Seeding)이 이루어진 이후거의 800,000년에 걸쳐 존재했습니다. 지구에서 천사인간 혈통의 첫 번째 파종(First Seeding)이 2천5백만 년 전에 있었고, 약 2억5천만 년 전에 천사인간의 첫 번째 파종이 평행 지구(Parallel Earth)에 있었습니다. 본래의 천사인간 혈통은 “영장류 DNA(primate DNA)”를 갖고 있지 않았습니다. 이러한 혼성은 강요된 유전적 혼합의 역사적 시기 동안 나타났으며, 이러한 역사적 시기는 일루미나티 연장자 종족들에 의해 획책되었고 더 전에 있었던 외계-방문자(ET-visitor) 유전 혈통들의, 합의에 의한 DNA 생체-갱생(Bio-regenesis) 시도를 뒤따른 것이었습니다. 만일 일루미나티 연장자 종족들이 그들의 목표인 지구 템플라 지배를 이루려고 한다면, 그들 일루미나티 유전자 혈통들은 유전자 혼합을 통한 지구 행성 템플라 아멘티 홀 스타-게이트로의 생물학적 접근(biological access)을 위해 수많은 세대 걸친 천사인간 유전자 혈통과의 점진적 이종교배를 필요로 했을 것입니다. (천사인간의 파종과 일루미나티 레비아탄Illuminati Leviathan 종족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보이저 2권 2판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지구 템플라 스타-게이트로의 생물학적 접근법에 관한 지식을 얻고 지구 템플라 스타-게이트에 대한 은밀한 지배를 달성하는 일은 경쟁적인 일루미나티 그룹들이 역사적으로 그리고 현재에까지 성취하고자 투쟁해 온 바로 그 일입니다. “신성한 지식(sacred knowledge)”이 대중들에게 거부되게 하고 인간 역사의 기록을 위조하는 등의 일을 점진적으로 획책한 것은 - 역사적으로 강요된 이종교배와 왜곡된 영적 가르침, 조작된 과학 등을 통해 광범위한 과다출산과 인구과잉을 촉진하면서 - “아무렇게나” 혹은 “우연히” 일어난 일이 결코 아닙니다. 이러한 일들은 꼼꼼하게 “고안된 계획(contrived design)”에 의해 일어났고 또 지금도 일어나고 있는데, 일루미나티-인간 혼혈-종족들에 의해 “지구-밖 차원 간/외계 존재인(off-planet interdimensional/ extraterrestrial) 자신들의 연장자 혈족(Elder kin)”의 지령에 따라 BC 250,000년 이래로 수많은 세대에 걸쳐 이루어졌습니다. “지구 템플라 지배”라는 루미나티-연장자-종족 아틀란티스 어젠다는 훨씬 더 오래된 일루미나티 종합계획 주요목표(Illuminati Master Plan Prime Objective)의 일부였습니다. 이 일루미나티 종합계획 주요목표는 지구의 아멘티 홀 스타-게이트가 창조되었을 때 - 천사인간 혈통이 의도적으로 “유전적 조정을 통해” 아멘티 홀의 수호자로서 지구에 파종되기 훨씬 전인 5억5천만 년 전 -, 지구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일루미나티 종합계획 주요목표에 관한 더 많은 정보는 Introductory-Topic Summary-2에서 찾아볼 수 있으며, 아틀란티스 음모의 역사적 진화에 관한 더 많은 정보는 보이저 2권 2판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특히 지난 13000년 동안그들의 “지구-밖 감독자들과 연장자 혈족”에 의해 안내된 일루미나티-인간 세력들은, 특별한 “행성적 중대시기(period of planetary significance)”에 일어나게 될 특별한 “운명적 인간 임명(human appiontment with destiny)”에 대비하여 은밀하게 인간 대중들을 준비시키고 양성해 왔습니다. 이 특별한 시기 동안, 일루미나티의 여러-세대에 걸친 “유전적 혼합(genetic blending)” 시도가 성공한다면 그들의 지구 템플라 지배 목표는 어쩌면 달성될 수 있을 것이었습니다. MCEO-크리스탈 리버 가디언 뿐 아니라 일루미나티의 “방문자 혈족”과 몇몇 일루미나티-인간들은 BC 22,326년 이후로, 이 “운명적 인간 임명”이 “다음번의 행성적 중대시기” 동안 일어나기로 되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 고대적의 은밀한 “템플라 스타-게이트 지배를 위한 전투”가 이 “옛날의 아틀란티스 시절(Atlantean days of old)”로부터 곧장 우리의 현 시기에 재출현하였는데, 2000년도에 우리의 지구가 MCEO 가디언과 일루미나티 세력 양자가 오랫동안 기다려 온 “행성적 중대시기(period of planetary significance)”로 들어갔기 때문입니다. 이 “행성적 중대시기”는 “항성활성화주기(Stellar Activations Cycle)”(SAC)로 불립니다. 지구의 행성적 항성활성화주기는 지구의 행성 템플라 아멘티 홀 스타-게이트가 “17-년 개방 주기(17-year opening cycle)”를 허용하는 때입니다. 이 시간 동안 지구의 생명-장(life-field)에 차원 간 통행 및 유기적인 “상승 통행(Ascension passage)”이 이용 가능해지게 됩니다. (“아틀란티스의 역사”, “레비아탄” 종족들, “항성활성화주기” 그리고 지구의 현재의 “아멘티 상승 계획Amenti Ascension Schedule”에 대한 광범위하고 자세한 정보는 보이저 2권 2판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CDT-플레이트의 번역이 시도되었던 BC 22,340년에 바로 뒤이은 BC 22,326년의 지구의 마지막 항성활성화주기 동안, 일루미나티-연장자 종족들은 지구의 행성적 템플라 아멘티 홀 스타-게이트에 대한 침략을 꾀하였습니다. 그 침략은 아멘티 스타-게이트가 강제로 닫혀지는 결과를 초래했고 그 시기의 “상승 주기”가 연이어서 실패로 끝나도록 하였습니다. 실패로 끝난 지구의 마지막 항성활성화주기는 “지구 인류 진화의 운명을 위태롭게 하면”서 MCEO 가디언과 일루미나티-연장자 종족들 사이의 “교착 상태(stalemate)”로 마무리되었습니다. 양 그룹은 다가오는 다음번 항성활성화주기가 지구 템플라의 지배권에 대한 “마지막 쟁투 드라마(Final Conflict Drama)”를 의미하게 되리라는 것과, BC 22,326년의 실패한 항성활성화주기에 뒤이어 곧바로 양 그룹이 이 다가오는 “불가피한 운명적 임명(inevitable appointment with destiny)”을 위해 자신들의 오랜-기간의(long-term) 계획을 시작할 것임을 알았습니다. MCEO 가디언은 만일 자신들이 개입을 위한 아무것도 하지 않고 일루미나티 종족들이 그들의 계획을 진행한다면 그런 후에 다음번 항성활성화주기 동안 지구의 천사인간 종족과 일루미나티 혼혈 종족 모두가 일루미나티 종합계획의 결과로 종의 사멸(species extinction)을 맞이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이렇게 가디언의 “불-간섭(non-intervention)”은 선택사항이 아니었습니다. 이 고대-이전의 아틀란티스 역사 시기 이후로 중요한 지구 템플라 지역에 대한 일루미나티의 연이은 탈취와 지구 템플라 지배권을 획득하는 데서의 일루미나티의 세 번의 주요한 진전(three major Illuminati advances)을 포함하는 많은 일들이 지구에서 일어났습니다. 이 일루미나티의 세 번의 주요한 진전은 BC 13,400년(“거대한 네트화 Great Netting”)BC 10948년(“원환체 균열 Tora Rift”), 그리고 BC 3470년(“버벅거림 대학살 Babble-On Massacre”)의 시기에 일어났습니다. 이전과 이후의 시기에 생긴 지구 템플라의 손상과 함께, 이러한 일루미나티의 템플라 진전들(Illuminati Templar advances)은 지구 템플라와 아멘티 홀 스타-게이트의 자연적인 기능에 점진적인 왜곡을 가속화시켰습니다. 이는 오늘날까지 계속되고 있는 행성의 환경적 변형(planetary environmental anomalies)을 가져왔고, 이에 직결되는 지구 인간 대중들의 DNA 변이(DNA mutation)에서 극에 다다랐습니다.


  현대 인류의 조상들은 BC 13,400년, BC 10,948년 그리고 BC 3470년의 시기 동안 그들의 “암흑시대(Dark Age)”, 혹은 “영혼의 어두운 밤(dark night of the soul)” 속으로 들어갔습니다. 이 각각의 시기들 동안, 일루미나티-연장자 종족들은 더 이른 고대-이전의(pre-ancient) 전쟁 시기로부터 전해진 휴면중인 비유기적 템플라 죽음의 과학기술(Templar Death Science technologies)을 활성화시키기 위하여 “아틀란티스 파멸의 꽃피어남 죽음의 과학(Atlantean Bloom of Doom Death Sciences)”으로 알려진 것을 사용했습니다. (“아틀란티스 파멸의 꽃피어남 죽음의 과학”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Introductory-Topics summary-2, 보이저 2권 2판 그리고 다양한 MCEO Freedom TeachingsⓇ 워크샵 프로그램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고대-이전 죽음의 과학기술의 한 국면은 지구의 핵, 지각, 맨틀의 다양한 장소에 위치한 수정 삽입물 네트워크(crystal implant networks)의 구조물들에 의존합니다. 활성화될 때, 이 수정 삽입물 네트워크와 그에 대응하는 기술은 지구의 템플라 스타-게이트와 전자기적 “격자-망(grid-lines)” 안에 전자기적 마구馬具(electromagnetic harness)를 창조합니다; 이 마구는 지구 핵 공명Earth's core resonance(진동 리듬vibration rhythm/“슈만 공명Schumann resonance”)과 “지축 흔들림(pole wobble)”(23.5도 기울어진 지축의 느린 회전-주기인데 “춘추분점 세차운동precession of the equinox”주기를 만든다)에 작용함으로써 지자기장의 기능에 직접 영향을 끼칠 수 있는 힘을 갖고 있습니다.


  BC 13,400년(15,400년 전)의 템플라 사건들은 지구 지자기장의 잠깐 동안의 붕괴와 일시적인 역전을 가져왔고, 일부 기후상의 변화와 뒤따른 아틀란티스 섬 지역들의 부분적 유실 그리고 행성 생명-장 안의 DNA 변형을 야기하였습니다. (아틀란티스 대륙은 BC 28,000년 시기의 가공할만한 “템플라 정복” 재난의 결과로 이전에 세 개의 섬 국가들로 감소되었습니다). 지구의 지자기장은 DNA 유전자 반응을 유발하는 후생적 덮개(Epigenetic Overlay) - DNA를 둘러싼 화학적 덮개 - 와의 상호작용을 통해 생물학적 생명-형태들(life-forms)의 DNA와 기억장치에 직접 영향을 미쳤습니다. 인간 대중들 안에서는, BC 13,400년의 이 이례적인 환경적 사건으로 연유된 DNA 변형이 생물학적으로 야기된 세 번의 “기억의 세척(memory wipes)” 및 DNA 일부의 “정크 DNA(junk DNA)”(“단백질을 위한 암호화”가 되지 않아 활동적인 생물학적 목적을 갖지 않는 것처럼 보이는 DNA) 로의 분열의 첫 번째를 결과했습니다.

BC 13,400년의 시기에 있었던 집단 기억(race memory)의 유실로, 천사인간과 일루미나티-인간 둘 다는 동시에 역사적 기억, 현실적 기억, 언어 기억의 손실과 함께 미개한 지각상태(primitive perceptual state)로 떨어졌습니다. 더욱 의미심장하게, 인간의 DNA 안에 일어난 변이는 천사인간과 일루미나티-인간 DNA의 공통성은 활동적인 DNA 연쇄 속에 “켜 둔” 채 남겨둔 반면 이전에 정크 DNA로 존재했던 유전적 차이는 “꺼 진” 상태로 놓아두어, 천사인간과 레비아탄 일루미나티-인간의 유전자 코드를 “공통된 변이(common mutation)”로 영락시키는 과정을 시작했습니다. 이 공통된 변이로 연유된 “새로운 공통-유전자 인간(new common-gene human)”을 통하여, 일루미나티 혼혈-인간들은 - 그리고 그들의 지구-밖 연장자 혈족은 - “다이아몬드 태양 스타-게이트 DNA(Diamond Sun Star-Gate DNA)”를 지닌 현재의 “기억상실증에 걸린(amnesiac)” 천사인간 종족들과 더욱 쉽게 이종교배할 수 있었습니다. 일루미나티-연장자들이 “종족 ‘스타-게이트 DNA' 윤곽(family 'Star-Gate DNA' profile)”을 강화하기 위한 노력으로 그들 각자의 유전 혈통들을 지닌 인간들과 천사인간 혈통의 인간들을 이종교배시킴에 따라 이 시기에 이어 새로운 혈통과 혈액형들이 출현하였습니다. GA-MCEO와 크리스탈 리버 가디언들 또한 이러한 사건들이 시행되는 것을 발견하였을 때 그들이 손을 뻗칠 수 있었던 천사인간 집단들을 구조하기 위해 개입하였습니다. 후에, GA-MCEO는 본래의 “12 부족” 언어와 CDT-플레이트의 역사적 기록들을 돌려주기 위해 또 천사인간 유전 혈통의 역-변형 생체-갱생(reverse-mutation Bio-regenesis)을 시작하기 위해 영향을 받은 천사인간 지구 공동체로 방문을 조직하였습니다.


  일루미나티-연장자들은 생물학적 효과들을 얻고 이 사건들을 결과했던 행성 템플라의 지배를 획득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명확하게 BC 13,400년 시기의 사건들을 획책했습니다; 단지 그들의 지구 일루미나티-인간 “아이들”의 골라진 구성원들 - 그들의 “선택된 아이들” - 만이 엘리트 “감독자”로서 그 사건들 바로 전에 일시적으로 지구-밖으로 데려가짐으로써 그리고 후에 되돌려짐으로써 이러한 운명에서 면해졌습니다. 이렇게 환경적으로 유도된 사건들의 생물학적 결과들을 통해, 일루미나티-연장자들은 다음번 행성의 항성활성화주기 동안 착수하려고 의도했던 “스타-게이트 정복”에 대비하여 그들의 “유전적 혼합” 어젠다를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이 시기에 뒤이어, 다양한 경쟁적 일루미나티-연장자 종족들이 “방문”의 주기(cycles of "visitations")를 시작했는데, 그들과 그들의 “선택된 아이들” 일루미나티-인간 아이들은 이 방문 동안에 “현재의-미개한 인간 변종들(now-primitive human mutants)”에게 (종종 지배와 강압으로) 자신들 각자의 모순된 언어(contradictory languages)와 창조신화들 그리고 역사 해석들을 가르치기 시작했습니다. 진보된 아틀란티스와 이집트 문명의 일부가 이 사건들 이후에 여전히 남게 되었고, 한 동안 아틀란티스는 잔인한 엘리트 일루미나티의 “선택된 아이들”에 의해 지배되었고, 이들은 기억상실증에 걸린 “공통-유전자 인간들(common-gene humans)”을 노예로서 지배했습니다.


네트, “더 높은 지구와 더 낮은 지구”, 원환체 균열(Toral Rift), 

춘추분점 세차운동과 거짓의 유가(False Yugas), 

그리고 2012년 알파-오메가 정렬


  행성적 수준에서, BC 13,400년의 사건들은 “네트(NET)”라고 불리는 행성의 환경적 변형물( environmental anomaly)을 활성화시키는 결과를 초래했습니다. 네트(NET)(니비루의 정전기적 변환장Nibiruian Electrostatic Transduction field)는 지구 대기의 “반 알렌 대(Van Allen Belts)” - 그리고 지각과 맨틀 - 에 퍼져 있는 다차원의 전자기적 마구馬具(multidimensional electromagnetic harness)입니다. 이것은 지구의 지자기장과 DNA의 작용을 지배하는 생체-자기장(Bio-magnetic Fields) 안에 비정상적인 왜곡을 만들어내고 유지합니다. BC 13,400년 시기에 창조된 네트의 왜곡을 통해, 지구 핵 공명이 바뀌었고, 이는 지구 지축 흔들림(axis wobble)의 미세한 가속화 중 첫 번째 것을 초래했습니다. 이 지구 지축 흔들림의 미세한 가속화는, BC 13,400년에 시작된 시기 동안, 세 번의 상응하는 춘추분점 세차운동 주기의 근소한 가속화(slight accelerations of the precession of the equinox cycle) 중 첫 번째 것을 일으켰는데 그 춘추분점 세차운동 주기는 이전의 26,556-년의 항성활성화주기로부터 더 빠른 25,920년 주기로 가속화되었습니다(약 636년의 가속화). 다차원적인 NET 장은 지구-시간(Earth-time)의 비정상적인 가속화를 시작케 했고, 이는 지구 템플라를 점차적으로 유기적인 우주 시간 주기 및 스타게이트에 맞춰 공명했던 정렬로부터 5억5천만 년 전 발생했던 시공간-고리 변형체a space-time-loop anomaly(“시간 - 환영 지구 안의 장벽” 변형체the "Wall in Time - Phantom Earth" anomaly)와의 정렬로 더욱 잡아당겼습니다. BC 13,400년의 “거대한 네트화(Great Netting)”와 첫 번째 지축 흔들림 가속화의 결과로, 지구의 지자기장 - 과 이리하여 아멘티 홀 스타게이트들 - 이 부분적으로 일루미나티와 그들의 연장자 가족의 지배하에 들어가게 되었고, 인류의 진화는 상대적으로 답보상태에 머물게 되었습니다.


  BC 13,400년의 사건들로 지구가 겪은 가장 심각한 템플라 손상은 지구에 존재하는 다차원적 물질 면(Earth's existing multidimensional matter planes)의 일부에 대한 문자 그대로의 비유기적 마구화(inorganic harnessing), 혹은 “네트화(Netting)”의 시작이었습니다. 아멘티 스타케이트의 일부와 지구 템플라의 일부 그리고 3차원 물질-평면장(A portion of the Amenti Star-Gates, and a portion of Earth's Templar and three-dimensional matter-plane field)은 NET의 전자기적 마구 안에 담기게 되었고, NET 바깥에 있는 아멘티 스타게이트 및 평면들(planes)의 부분으로부터 분리되어 나누어지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지구면들(Earth planes)의 비정상적인 분할은 하나의 “더 높은” 지구와 “더 낮은” 지구라는 변형체(the anomaly of a "Higher" and a "Lower" Earth)를 만들어냈습니다: 둘은 똑같은 3차원의 주파수 범위를 공유했지만, 그 공통 주파수 범위 안의 “시간 맥박(time pulse)”은 달라지게 되었습니다. NET 장 안에 담긴 지구면들과 3차원의 물질-토대는 “더 낮은 지구(Lower Earth)”가 되었고; 일루미나티 NET에 의해 통제되었으며, “더 낮은 지구”의 지자기장은 “춘추분점 세차운동” 주기를 26,556년으로부터 25,920년으로 가속화시킨 첫 번째 “지축 흔들림 증대(pole wobble increase)”를 가져왔습니다. NET장의 바깥에 남은 지구면들과 3차원의 물질토대는 “더 높은 지구(Higher Earth)” 혹은 “상승 지구(Ascension Earth)”가 되었습니다; “더 높은 지구”로부터의 생물학적인 상승은 여전히 가능했는데, “더 높은 지구”의 아멘티 스타게이트들과 지구면들의 일부가 유기적인 항성활성화주기인 아멘티 스타게이트 개방주기가 일어나는 26,556년의 춘추분점 세차운동 주기에 맞추어 남아있었기 때문입니다.


  BC 13,400년의 “네트화”의 결과로, 한때 물리적으로 분명하게 나타났던 지구장(Earth Field)의 일부가 NET 안과 그것의 지자기장 마구 안에서부터 바라보아졌을 때 “문자 그대로 사라진 듯이 보였습니다.” 더 낮은 지구의 “NET-경계” 안에 있는 장은 첫 번째 636년의 “춘추분점 세차운동 가속화”를 취했고, 더 높은 지구는 그렇게 하지 않음에 따라, 지구의 자전속도와 더불어 아원자 입자와 원자의 회전속도는 두 개의 미세한 차이를 갖는 “에너지 진동-맥박 리듬들(energy vibration-pulsation rhythms)” 혹은 “시간 맥박들(time pulses)”을 갖게 되었습니다. 더 낮은 지구의 시간 맥박은 비정상적으로 가속화되었고, 한편 더 높은 지구의 시간 맥박은 자유로운 다차원 우주의 더 크고, 길고, 느린 시간 맥박과 일치하는 상태로 남게 되었습니다. 더 낮은 지구 NET 장 안의 시공간은 미세한 비유기적 가속화와 수축 그리고 압축상태 속으로 들어갔습니다; 더 낮은 지구 지축의 흔들림 뿐 아니라 그 회전은 조금 더 빨라졌고, 하루가 미세하게 짧아지게 한 원인이 되었으며, 적도대의 “팽창”('bulge" at Earth's equatorial poles) 을 더욱 뚜렷하게 했습니다. 원소붕괴율(elemental decay rates)이 빨라진 만큼, 생명-장(life-field)의 생체리듬(Biorhythms)이 빨라졌고, 더 낮은 지구 생명-장의 DNA는 NET를 통해 발생한 변칙적인 지자기장의 “자기 도랑(magnetic grip)” 속에서 뒤엉키게 되었습니다. 더 높은 지구의 영역은 - 더욱 느리고 광활한 그 자신의 “시간 맥박”과 함께 - 이 환경적이거나 생물학적인 변형체의 어떤 것도 경험하지 않았습니다.


  일루미나티 연장자들은 BC 13,400년 전의 “거대한 네트화(Great Netting)” 사건을 그들의 더욱 큰 템플라 지배 어젠다의 일부로서 획책했고, 지구의 다음번 항성활성화주기에 성취를 이루도록 계획했습니다. 이러한 “네트화(Netting)” 기술은 이전에도 일루미나티 연장자 종족들에 의해 문자 그대로 은하적 수준에서 여러 번 사용되었습니다; 일루미나티의 계획은 더 낮은 지구 NET의 “연결망(online)”을 은하수 은하에 퍼져 있으며 평행 은하수 은하(Parallel Milky Way Galaxy)에 연결되어 있는 그들의 은하적 NET 시스템에 가져가는 것이었습니다. BC 13,400년에, 일루미나티 연장자 종족들은 이 어젠다를 이행하는 데서 커다란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오늘날 우리가 우리 자신에 대해 알고 있듯이, 인간은 이 “거대한 네트화”의 시점으로부터 일루미나티 NET 장의 억제와 조작 그리고 유전적 변이 하에 “더 낮은 지구”의 불운한 거주자로서 앞을 향해 진화해 왔습니다. 거대한 네트화(Great Netting)의 시기 이후 - 그리고 관련된, 그 이후의 BC 10,948년, BC 9562년-9558년, BC 3470년의 시기들 및 오늘날까지 - 일루미나티 연장자 종족들과 그들의 일루미나티-인간 아이들은 다음번 항성활성화주기인 “상승 주기(Ascension Cycle)”를 위해 예정된 “운명적 임명(appointment with destiny)”의 시기에 특정한 역할을 하게 될 NET 종족들(NET races)을 끈기있게 준비시키면서지속적이고 은밀하게 주둔해 왔고 더 낮은 지구 인류와의 교묘히 처리된 원격 접촉과 통신을 진행해왔습니다.


  BC 13,400년의 거대한 네트화 시기(Great Netting period)에 뒤이어, GA-MCEO는 점차적으로 천사인간의 나머지 주민들을 경유하여 “크리스트 할라의 12 구술 군단” CDT-플레이트 원격-번역을 되돌려 주면서 그들의 진화적 개입 노력을 지속하고 가속화시켰으며, 한편 모든 “공통-유전자 인간(common-gene human)”인 “잠자는 사람들(Sleeper)” 집단 속에서 유전적 생체-갱생 역-변형의 노력을 확대하였습니다. “공통-유전자 돌연변이(common-gene mutation)”는 천사인간과 일루미나티-인간 유전 혈통 양자에 모두 영향을 끼쳤으며, 양자 모두를 “상대적으로 원시적인 순수성(relative primitive innocence)”의 상태 - 그로부터 양자 모두가 함께 영원한 생명 상승(Eternal Life Ascension)의 가르침을 기억해내고, 점진적인 생체-갱생을 통해 “공통-유전자 돌연변이”를 치유하며 앞을 향해 나아갈 수 있는 상태 - 로 되돌렸습니다. 이 점에 있어, 일루미나티 “잠자는 사람들” 대중은 그 가르침에로 되돌아갈 수 있는 자유의지 선택의 기회를 가질 수 있었습니다. 일루미나티 연장자들은 이들을 오직 “템플라 정복”에 승리하기 위한 “처분 가능한 자원”으로만 양성하고 있었기 때문에, 이 잠자는 사람들에게 이러한 기회를 주지 않았습니다. 대부분의 일루미나티 연장자 종족들은 땅위에 있는 그들의 일루미나티 아이들의 안녕에 대한 진짜 사랑 혹은 배려를 갖고 있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갖고 있지 않습니다). 사실, 그들은 그들의 아이들을 연장자 주인 종족들의 “더 열등한 유전적 견본(inferior genetic specimens)” - 정확히 그들 연장자들이 그것으로 자신들을 지구의 일루미나티 인간 자손으로 설계했던 그 천사인간의 유전적 “오염물질(contaminant)” 때문에 더 열등한 - 으로 간주하고 있었습니다. 궁지에 몰린 일루미나티 인간들에 대한 연민으로, GA-MCEO는 “공통-유전자 잠자는 사람 돌연변이(common-gene Sleeper mutation)”를, 이 종족들에게 생체-갱생의 진화적 선택권과 이를 통해 그들 일루미나티 연장자 가족의 계급적인 취급과 구속으로부터 자유를 되찾을 수 있는 잠재력을 제공할 기회로 삼았습니다.


  BC 13,400년의 거대한 네트화에 이은 가디언의 개입노력으로 인해, GA_MCEO의 진화적 자유라는 선택권과 “12 구술 군단”의 가르침은 천사인간과 일루미나티 인간 혈통 모두의 “공통-유전자 잠자는 사람들 인간(common-gene Sleeper humans)” 사이에 빠르게 대중화되었습니다. 아틀란티스와 이집트 문명에서 일어난 작은 규모의 반란 시기를 통해, 그 “잠자는 사람들 노예 종족(Sleeper slave races)”은 지구의 어떤 템플라 장소들 위에 - 그리고 주요한 일루미나티 인간 엘리트 통치구조의 파벌들 속에 - 작은 거점들을 회복했습니다. 그러한 반항은 일루미나티 인간 왕족들 및 그들의 연장자 가족 사이에서 잘 자리 잡지 못했습니다. 아틀란티스의 “자유 운동(Freedom Movement)”은 아틀란티스 섬들과 이웃 영토들에 대한 일루미나티 연장자들의 다양한 침공에 의해 대개 진압되었고, 일루미나티 “유전 혼합(genetic blending)” 어젠다가 “잠자는 사람들” 대중 사이에서 강력하게 가속화되었지만, 일루미나티 지배에 저항하는 고립지대들이 남아 있었습니다. MCEO에 의해 마련된 생체-갱생 역-변이의 과정이 아틀란티스 일루미나티의 행동들에 의해 알게 모르게 지속적으로 손상되었지만, 그것은 이러한 방해에도 불구하고 앞으로 계속 나아갔습니다. 지구 일루미나티-인간 아이들의 현지 “지배 세력”을 통해 연장자들은 점차 잠자는 사람들 대중(Sleeper populations) 사이에서 “메타트로닉 죽음의 과학(Metatronic Death Sciences)” 그리고 아틀란티스의 “파멸의 꽃피어남(Bloom of Doom)” 기술이라고 불린 것의 가르침과 적용을 촉진했습니다. BC 10,948년에, MCEO 생체-갱생 노력과 아틀란티스 자유 운동에서의 진전은, 일루미나티 연장자들이 그들 종합계획 주요목표의 달성 과정에서 두 번째의 그리고 가장 파국적인 승리를 얻기 위해 메타트로닉 죽음의 과학을 대량으로 사용하려 하였을 때 답보상태에 머물게 되었습니다.


  약 13,000년 전인 BC 10,948년, 일루미나티 연장자들은 그들이 이전의 수 백 만년 동안 달성하려 해온 목표를 마침내 이루기 위해 메타트로닉 죽음의 과학을 사용했습니다. 현대에는 쿠바, 푸에르토리코, 아이티로 불리는 아틀란티스의 남서부 브루아(Bruah) 섬들로부터, 일루미나티 연장자들은 그들의 일루미나티-인간 아이들의 도움을 받아서 태양의 시간-원환체 터널(Solar Time-Torus Tunnel)이라 불리는 일련의 웜홀(wormholes)을 만들기 위해 메타트로닉 “죽음의 별 머카바 소용돌이 역학(Death Star Merkaba Vortex Mechanics)”을 사용했습니다; 이 웜홀은 더 낮은 지구와 우리 태양의 핵심 스타게이트들을 평행 은하수 은하 블랙홀 시스템(Parallel Milky Way Galaxy Black Hole System) 안의 평행 지구(Parallel Earth)와 평행 태양(Parallel Sun)의 상응하는 스타게이트들에 연결시킵니다. 일단 지구-태양 태양의 시간-원환체 터널 웜홀 세트가 열리게 되면, 그것들은 “알파” 평행 은하수 은하와 우리 “오메가” 은하수 은하의 은하핵(Galactic Cores)에 있는 알파-오메가 웜홀들(Alpha-Omega Wormholes)로 확장되며, “거대한 원환체 균열 시간 틈(Great Toral Rift Time Rip)”이라고 불리는 은하간 시공간 치환장(space-time displacement)을 열게 됩니다. BC 10,948년을 통해 은하간 원환체 균열 시간 틈의 아틀란티스 중심부와 우리 태양의 핵심 스타게이트들 및 지자기장 -그리고 더 낮은 지구의 NET에 갇힌 지자기장과 아멘티홀 스타게이트들 - 은 평행 지구와 평행 태양의 지자기장 및 핵심 스타게이트들에 비유기적으로 연결되었습니다. 평행 지구-태양 시스템에 연결된 그 원환체 균열은 더 낮은 지구와 우리 태양의 템플라들을 유기적 우주의 시간 주기 및 더 높은 지구 스타게이트들에 공명하는 정렬로부터 더욱 잡아끌어내 평행 은하수 은하 “알파” 블랙홀 시스템의 비유기적 시공간 왜곡 주기에 정렬시키고 종속시켰습니다.


  원환체 균열 시간 틈과 시공간장들, 더 낮은 지구 및 우리 태양 태양계의 스타게이트 개방주기, 그리고 5억5천만 년 전으로부터 온 “유령 지구” 시공간-고리 변형체("Phantom Earth" space-time-loop anomaly)를 통하여, 모든 것이 평행 지구 및 평행 태양의 알파 웜홀 추락 게이트(Alpha Wormhole Fall Gate) 개방 주기와 전자기적으로 혼합되고 동조하게 되었습니다. 더 낮은 지구와 우리 태양계는 “거짓의 유가(False Yugas) 일루미나티 주기”의 시공간 변형체 속으로 들어갔는데 그것은 다음번 항성활성화주기 동안 일루미나티 종합계획 주요목표의 달성에서 절정을 맞이할 것이었습니다. BC 10,948년의 원환체 균열에 의해 야기된 행성 템플라 왜곡에 의해, 더 낮은 지구의 지구 핵 공명은 다시 바뀌면서 지구 지축 흔들림의 세 번의 미세한 가속화 중 두 번째 것을 야기했습니다. 오랜 시간에 걸쳐, 지구 지축 흔들림의 이 두 번째 가속화는 세 번의 상응하는 춘추분점 세차운동주기의 미세한 가속화 중 두 번째 것을 창조했는데 - 첫 번째 가속화(BC 13,400년)의 25,920년 세차운동주기로부터 가속화가 증대되어 다음번 평행 항성활성화주기의 무렵 대략 25,771년 세차운동주기의 더 빠른 것으로 되었습니다. BC 10,948년 원환체 균열 사건 동안, 시간주기, 스타게이트 개방 시기, 더 낮은 지구의 춘추분점 세차운동주기가 평행지구 웜홀 개방주기의 통제에 동조되었고, 이것이 더 낮은 지구의 아멘티 홀 스타게이트들로 하여금 AD 2012년에 때 이르게 열리도록 야기할 것이었습니다.


  일루미나티 종합계획이 성공한다면, AD 2012년~2013년의 시기는 지구 인류를 마지막 대격변의 “일루미나티 운명적 임명”에로 데려갈 것입니다. 이 “운명” 동안, 우리 태양계와 평행 태양계는 원환체 균열 시간 틈 안에서 비유기적 메타트로닉 죽음의 항성 머카바 소용돌이 차원간-융합(Metatronic Death Star Merkaba Vortex dimensional-blend) 을 겪을 텐데, 이것은 양 시스템 안에 있는 생명-장의 신속한 “대량 멸종(Mass Extinction)”을 야기할 것입니다. 그런 후 양쪽 태양계는 원환체 균열 시공간 치환장의 BC 10,948년-아틀란티스 중심부로 “시간의 뒤로 잡아당겨질” 것이며 그 장소로부터 양 태양계는 “싱싱한 원료 그대로의 양자(raw quanta)”로서 평행 은하수 은하 “알파” 블랙홀 시스템에 흡수될 것입니다. (원환체 균열, 죽음의 항성 머카바 그리고 2012년 일루미나티 운명적 임명에 관한 상세한 정보는 Introductory-Topics Summary-2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BC 10,948년 원환체 균열 사건 동안, 더 낮은 지구의 네트장과 지자기장은 부분적인 극이동을 겪으며 평행 지구장들과 정렬되었고, 이것은 더 낮은 지구에 어떤 기후상의 변형과 부분적인 빙하기를 야기했습니다. 게다가 다시 더 낮은 지구의 후생적 덮개(Epigenetic Overlay)와 DNA가 행성 지자기장의 환경적 변화에 의해 직접 영향을 받았습니다. 생물학적으로 유도된 세 번의 “기억의 세척(memory wipes)” 중 두 번째 것이 일어났고, 또 지구 인류를 역사적인 기억, 현실적인 기억, 언어 기억이 유실된 원시적인 지각 상태로 남겨놓았으며, BC 13,400년에 시작되었던 그 “공통-유전자 인간”이 계속 가속화되었습니다.


  BC 10,948년 원환체 균열 사건의 시기로부터 그 이래로, 더 낮은 지구의 생명-장은 문자 그대로 환경적으로 유도된 인위적으로 가속화된 시간(artificially accelerating time)주기라는 덫에 갇혔고, 이리하여 그 가속화된 시간주기 안에서 더 낮은 지구의 행성 템플라 및 아멘티 홀 스타게이트와 그것의 생명-장의 생체리듬은 평행 지구 추락게이트의 점차적으로 짧아진 “거짓의 유가(False Yugas)” 항성활성화주기에 적응했습니다. 왜곡되지 않은 유기적 우주 시간주기의 구조에서는, 하나의 팽창/ 현현 시기 안에 4 유가 시간주기(4 Eyugha time cycles)가 있습니다. 4 유가 시간주기의 각각은 6개의 더 작은 이유아고-항성활성화주기 시간주기(6 smaller Euiago-SAC time cycles)를 포함하고 있고, 각각의 이유아고-항성활성화주기 시간주기는 6개의 더 작은 시간연속체주기(Time Continuum cycles)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지구의 유기적인 이유아고-항성활성화주기 스타게이트 개방주기는 26,556년입니다; 지구의 유기적인 행성 유가(Eyugha) 주기 - 6개의 유기적인 이유아고-SAC 주기 - 는 159,336년입니다. “일루미나티의 인위적 시간” “거짓의 유가(False Yugas)” 시스템은 25,920년의 비유기적으로 가속화된 “춘추분점 세차운동” - 북극성과의 정렬과 직녀성과의 정렬 사이에 있는 더 낮은 지구 지축 흔들림 진행의 반시계방향 주기인데, 더 낮은 지구의 아멘티 스타게이트 및 지자기장과 평행 지구 평행 알파은하수 은하 스타게이트들 및 지자기장과의 비정상적으로 강요된 동조 때문에 발생합니다 - 을 계획함으로써 만들어졌습니다. 이 “거짓의 유가” 세차운동 주기의 진행을 계획한 것은 일루미나티 연장자들에게 중요한 일이었는데, 이 비유기적인 주기의 어떤 반복되는 시기 동안 평행지구와 평행 은하수 은하 블랙홀 시스템으로부터 더 낮은 지구 영토로의 직접적인 포탈접근(portal access)이 이용가능해지기 때문입니다.


  더 낮은 지구와 우리 태양이 BC 10,948년의 아틀란티스 태양 시간-원환체 터널과 원환체 균열을 통해 평행 시스템에 연결되었을 때, 더 낮은 지구의 공전궤도는 미세하게 가속화되었고 (유기적인 더 낮은 지구의 “년year”을 더 짧게 했고) 태양의 중심핵 게이트들 사이의 웜홀 연결을 통하여 그 자신의 태양 둘레를 도는 평행 지구의 “보이지 않는 궤도”와 역방향 회전으로 동조하게 되었습니다. 우리 태양계는 비유기적인 쌍성(雙星) 항성계(binary star system)가 되었고, 눈에 보이지 않게 평행 태양계에 묶여지게 되었습니다. 일단 우리 태양계의 궤도상의 회전과 스타게이트-개방 시간주기가 평행 태양계의 그것들에 동조되도록 강요되자, 더 낮은 지구의 마구에 갇힌 아멘티 스타게이트(harnessed Amenti Star-Gates of Lower earth)는 - 태양 주위를 도는 더 낮은 지구의 공전 각각의 특정 시점에서 - 평행 지구의 알파 웜홀 추락게이트와 또 은하간 “알파-오메가 은하핵 웜홀(Alpha-Omega Galactic Core Wormholes)”과 즉각 정렬하였습니다. 매해 춘분과 추분의 시기에, 평행 지구 알파 웜홀은 약 2주 동안 마구에 갇힌 더 낮은 지구의 아멘티 스타게이트에 직접 열릴 것이었으며, 일루미나티 연장자들이 더 낮은 지구와 평행 지구 사이를 손쉽게 통행하고 방문하도록 허락할 것이었습니다. 매해 동지와 하지의 시기에, 다시 약 2주 동안, 태양 시간-원환체 터널 웜홀은 은하간 알파-오메가 은하핵 웜홀과의 잠깐 동안의 정렬 속에 더 낮은 지구와 평행 지구의 게이트와 맞물릴 것이며, 일루미나티 연장자들이 양쪽 은하수 은하의 다양한 지역으로부터 더 낮은 지구로 직접적인 웜홀 통행을 하게끔 허락할 것이었습니다.


  이러한 “매해의 교류 시기(yearly periods of Communion)”는 일루미나티 연장자들에 의해 더 낮은 지구의 아틀란티스, 이집트, 그리고 고대 이전의 “잠자는 사람들” 문명에 대한 직접적 상호작용과 주기적인 단속을 위해 이용되었습니다. “거짓의 유가” 일루미나티 달력들25,920년의 거짓의 “유가” 세차운동 주기에 대한 서술이 아틀란티스에서 BC 10,948년 원환체 균열 사건에 이어 처음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이 “아틀란티스 일루미나티 달력”은 일루미나티 연장자들이 더 낮은 지구에 방문하러 돌아올 때 “방문 일정표(visitation schedules)를 놓치지 않기” 위해 일루미나티 연장자와 그들의 더 낮은 지구 일루미나티 인간 아이들 모두에게 사용되어졌습니다. “아틀란티스 일루미나티 거짓의 유가 평행 웜홀 개방 세차운동 달력은 후에 더 낮은 지구의 다양한 잠자는 사람들 주민에게 소개되었고, 마야의 “종말기(End Times)” 달력과 이른 시기의 수많은 “다신교도의 주기적인 참배” 의례를 위한 토대가 되었습니다.


  BC 10,948년 원환체 균열 사건과 그 결과로 생긴 기후와 시간주기의 변화에 이어, 아틀란티스 문명은 일루미나티의 증대되는 통제 아래서 계속 진화했고, 한편 MCEO-크리스탈 리버 아쿠아페레이온 종족(MCEO-Krystal River Aquafereion races)은 쇠퇴해져 가는 천사인간 유전자 코드의 생체-갱생을 위해 더 낮은 지구 위에 “아쿠아리-인간(Aquari-Human)” 혼혈 계통을 도입하려고 더 높은 지구의 포탈들을 통해서 개입했습니다. BC 10,500년에 일루미나티 인간들은 “루시퍼의 정복(Luciferian Conquest)” 전쟁을 일으켰고 이 전쟁 동안 아틀란티스의 섬들과 더 낮은 지구 인간의 진화에 대한 직접적인 통제는 완전히 일루미나티의 지배 아래 떨어졌습니다. BC 9562년 아틀란티스의 일루미나티 인간들은 거대한 포획(Great Encasement)이라 불리는 사건을 통해 MCEO-크리스탈 리버 아쿠아페레이온의 더 낮은 지구 템플라 개입 시도를 타도하였고, BC 9560년 루시퍼 맹약(Luciferian Covernant) “하나의 세계질서(One World Order) - 아틀란티스 음모(Atlantean Conspiracy)” 어젠다를 만듦으로써 그들의 행성 지배 계획에 일정한 형태를 갖추게 하였습니다; 그리고 BC 9558년에 그들의 템플라 정복 재난은 광범위한 홍수와 아틀란티스의 주요 세 섬의 마지막 침몰로 절정에 이르렀습니다. 일루미나티의 아틀란티스 템플라 정복이 더 낮은 지구에서 진행될수록, 일루미나티 연장자 종족들의 다양한 파벌과 지상에 있는 그들의 아이들은 경쟁적인 템플라 지배 어젠다와 그 결과로 빚어지는 더 낮은 지구의 “격자 전쟁(grid wars)”을 몰고 왔고, 각각의 경쟁적인 일루미나티 연장자 그룹은 “2012 일루미나티의 운명적 임명” 동안 더 낮은 지구의 아멘티 스타게이트를 - 이리하여 은하간 원환체 균열 시간 틈을 - 지배하려 하였습니다.


  일루미나티 연장자 종족의 어떤 파벌과 그들의 일루미나티-인간 아이들이 세 번의 지축 흔들림 미세가속화 및 이로 인한 더 낮은 지구 지자기장의 변화 중 세 번째 것을 획책하였을 때, 더 낮은 지구의 서로 다른 일루미나티 인간-혼혈 종족 계통들의 난투와 습격이 BC 3470년까지 경쟁적인 일루미나티 그룹들 사이에서 계속되었습니다. BC 3470년 더 낮은 지구의 고대 바빌론 지역에서 집행된 이 사건은 그것이 더 낮은 지구 인간 종족들의 세 번째의 생물학적으로 야기된 “기억의 세척(memory wipe)”을 결과한 것처럼 “버벅거림 대량학살(Babble-On Massacre)”로 불립니다. 더 낮은 지구의 돌연 변이된 “공통-유전자 인간” 종족 계통은 후생적 덮개와 DNA 환경의 전자기적 분열을 거쳐서 역사적 기억, 현실적 기억, 언어 기억을 잃어버린 채 원시적 지각상태로 한번 더 떨어졌습니다. “버벅거림 대량학살” 사건은 성서에 “바벨탑(Tower of Babel)” 이야기로 기록되어 있습니다. (아틀란티스 음모 어젠다와 버벅거림 대량학살의 진행에 대한 정보는 보이저 2권 두 번째 판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BC 3470년의 이 세 번째 지축 흔들림 가속화에 이어, 일루미나티 연장자 그룹들은 다시 한 번 더 낮은 지구의 “잠자는 사람들 인간(Sleeper human)” 대중을 재교육시키기 시작했습니다. 천천히 가속화되는 아틀란티스 일루미나티 달력의 “거짓의 유가” 평행 웜홀 개방 춘추분점 세차운동(Parallel Wormhole Opening equinox precession) “매해의 교류 일정표”를 이용하여, 일루미나티 연장자 종족은 자신들의 더 낮은 지구 “감옥 행성” 영토를 주기적으로 “단속했”고, 일루미나티 종합계획의 유전적 혼합 요소를 차근차근 발전시키기 위해 기억상실증에 걸린 그들의 품종개량용 인간 포로들을 정기적으로 섞었습니다. 일루미나티 연장자 종족들과 그들의 “선택된 자들” 일루미나티-인간 “엘리트” 아이들은 보통의 잠자는 사람들 인간 주민에게 고대적 아틀란티스 지식의 단지 추려낸 일부만을 돌려주었고, 그들 자신을 잠자는 사람들 인간에게 거짓된 “신들”로서 그릇되게 표현하였습니다. 잠자는 사람들은 “계절을 따르도록” 교육받았고, “석판 달력, 포탈 사원들, 천문대”를 만들어 그것들로 “자신들의 신들이 방문하는 시간과 지역의 도표를 만들” 수 있었으며 어떤 방문시기 동안에는 품종개량을 위해 자신들의 신들과 섞을 수 있었습니다. 또한 잠자는 사람들은 영토 격자-정복(territorial grid-conquest)의 많은 극악한 제식, 살인, 제물, 도착, 성교, 접신을 훈련받았는데 그들은 이러한 것들을 통하여 그들을 가둔 거짓된 신들로부터 “은혜를 간구할” 수 있었습니다. 지구 템플라 스타게이트, 평행 지구, 아틀란티스 역사와 종족 기원의 실상, 아틀란티스 죽음의 과학과 일루미나티 종합계획에 관한 지식들은 오직 최고 엘리트의 “선택된” 극소수에게만 어떤 주어진 시간에 전수되었습니다. 천사인간과 일루미나티-인간 종족들 대다수는 마찬가지로 기억상실증에 빠져 있었고, 알 수 없었으며, 교육받지 못했고, 예속되어 있었으며, 이리하여 교묘히 속이고, 잘못 가리키고, 통제하기에 쉬웠습니다. 이것이 “최근의 고대 역사(recent ancient history)”의 실상인데 우리의 “알려진 역사적 기록”이 이로부터 출현하였습니다.


  마야와 같이 일루미나티 연장자들에 의해 선택된 어떤 고대의 그룹들 마야 “종말기(End Times)” 달력에서 증명되는 것처럼 아틀란티스 지식의 더 거대한 면모들을 위탁받았습니다. 이 고대의 달력은 2012년 종말기(End Time period)를 예언자적으로 묘사하였는데, 이때에 더 낮은 지구와 평행지구의 비유기적으로 동조된 스타게이트/ 웜홀 거짓의 유가 주기는 양쪽 은하수 은하 은하핵 안의 알파-오메가 웜홀에 정렬하고 개방되는 더 낮은 지구, 우리 태양, 평행 지구와 평행 태양의 게이트-설정(Gate-sets)에서 절정을 맞습니다. 이 “은하간의 2012년 알파-오메가 게이트 정렬(Intergalactic 2012 Alpah-Omega Gate Alignment)”은 우리 태양계와 평행 태양계를 BC 10,948년의 원환체 균열 시간 틈 중심부 안에 있는 비유기적 메타트로닉 죽음의 항성 머카바 소용돌이(Metatronic Death Star Merkaba vortex) 차원간-융합에 가져가기 위해 고안되었는데, 이는 일루미나티 종합계획 주요목표를 실현하려는 것이었습니다. 일루미나티 연장자 종족들과 그들의 엘리트 “선택된 아이들”이 그들의 숨겨진 템플라 정복 및 잠자는 인간 “허위정보 재교육” 프로그램을 진척시킴에 따라, GA-MCEO와 크리스탈 리버 가디언 종족들 또한 더 높은 지구의 영역과 우주의 자유세계 시스템 안에 있는 다른 지역들로부터 개입의 노력을 계속했습니다.


  가디언의 “크리스트할-라 12 구술 군단”은 CDT-플레이트의 가르침을 에메랄드 성약을 유지하는 “공통의-인간(common-man)” 인간 종족들에 보내지기 위해 다시 한 번 깨어났고, 다른 몇몇의 손으로 쓰여진 CDT-플레이트의 부분적 번역본은 BC 3470년 “버벅거림 대학살” 사건 이후 다양한 문화에서 다양한 언어로 번역되었습니다. “인간 전쟁과 정복”의 역사는, 끊임없는 투쟁과 유혈의 참된 원인이 이 행성적 사건의 감독으로서 자신들 조상의 역할을 계속하고 있는 일루미나티의 선택된 아이들 중 극소수를 제외한 모두에게 완전히 숨겨진 채, 우리의 현재 시기까지 진행되고 지속되었습니다. 그럭저럭, 고대적 신화, 기만, 부분적 진실과 부분적 거짓의 역사적인 “뒤죽박죽(hodgepodge)”이 “사실에 관한 영적 과학적 실상의 토대”로서 등장하였고 그 위에 우리의 알려진 모든 역사적 문명들과 현실에 관한 우리 현재의 “공중의(public)” 견해가 수립되었습니다. “이전에 무엇이 있었는지” 그 실상에 관해 우리가 믿기로 혹은 믿지 않기로 선택한 것에 상관없이, 우리의 행성은 현재 오랫동안-계획된 “2012년 일루미나티의 운명적 임명(2012 appointment with Illuminati destiny)”에 다가서고 있으며 --- 그것은 우리 더 낮은 지구 위 모든 생명-형태의 진화적 잠재력에 즉시 영향을 미치게 될 것입니다.

 


현대의 MCEO 비젼


  인류는 BC 13,400년, BC 10,948년, BC 3470년 그리고 관련된 시기들의 숨겨진 역사적 사건들에 의해 희생되어 온 것처럼 보이지만, “더 높은 견지”에서 볼 때 이 사건들은 천사인간과 일루미나티 세력이 함께 공유하고 공동-창조한 진화적 배움의 긴 주기(long cycle of evolutionary learning)로 여겨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배움의 주기” 이면에는 양 종족 계통과 “지켜보고” 있는 우주 안의 다른 많은 종족들의 더 큰 영적 진화, 생물학적 진화라는 이로움을 갖는 “더 훌륭한 목적”이 있습니다. 이러한 “더 훌륭한 목적”의 일부는 BC 13,400년 시기에 드러내진 결실로서 자신의 진화를 시작한 공통 DNA 돌연변이의 결과물 “새 공통-유전자 인간”의 혼합된 유전적 코드를 포함합니다. 천사인간의 게놈(genome)이 원래의 “다이아몬드 태양 스타게이트 DNA 암호(Diamond Sun Star-Gate DNA Coding)”의 점진적인 유실을 겪었을 때, 다양한 일루미나티-인간 게놈은 더 많은 “다이아몬드 태양” 구조물을 얻었습니다. 그리고 이 “공통-유전자”가 천사인간 종족들 사이에서는 상승 능력의 취약성과 잠재적인 유실을 가져왔지만, 그것은 또한 천사인간 가디언 종족들이 일루미나티 종족들에게 하나의 선물을 줄 기회를 부여했습니다. 천사인간의 다이아몬드 태양 DNA 암호의 일부를 얻음으로써, 일루미나티 인간 종족들은 자신들의 일루미나티 연장자 친족의 위계적 통제로부터 자유를 얻을 수 있는 가능성을 선물 받았고 - 그러니까 유전적 생체-갱생에 관한 잠재력을 돌려받았고, 이것을 통하여 영원한 생명 진화의 상승(Eternal Life Evolutionary Ascension)이라는 “본래 근원으로부터의 타고난 재능”을 되찾을 수 있었습니다. 천사인간과 일루미나티-인간 “공통-인간 종족들(common-man races)” 양자에 의해 역사적으로 마련된 자유의지의 선택들(Free Will Choices)과, 가장 특별하게는 “2012년 일루미나티의 운명적 임명” 동안 주어지는 자유의지의 선택에 의해 이 “자유의 선물”이 실현될 것인지 아닌지가 결정될 것입니다.


  오늘날, 우리 행성이 “2012년 일루미나티의 운명적 임명”을 취함으로 인해, 지배적인 인간 대중의 신념체계는 그들이 권능화의 어떤 잠재력이라도 드러내기 위해 애쓰는 것보다 상승에 관한 고대적 진실의 어떠한 지식도 한층 더 보이지 않게 하는 쪽으로 집단적으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이러한 “현재의 인간 진화의 어려움”에 대한 해법은 우리 대중의 세계관에 스며든 공통된 거짓의 토대(the Common Bed of Falsefoods)를 판독하는 데에 광범위하게 집중하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그 거짓이 극복될 수 있는 공통된 진실의 씨앗(the Common Seeds of Truth)을 확인하는 데에 집중하는 것입니다. GA-MCEO와 크리스탈 리버 아다쉬 달인들이 지금 인간 대중에 그렇게 오랫동안 부인되어 온 CDT-플레이트의 손으로 쓰여진 원격-번역을 돌려보내고 있는 것도 이러한 목적 때문입니다. 이 가르침을 통해, 인류는 그 자신을 알고 기억하게 되는 기회를 제공받으며, 그 자신을 아는 가운데 인류는 스스로를 “2012년 일루미나티의 운명적 임명” 동안 자유롭게 할 수 있는 진실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현대의 MCEO CDT-플레이트 원격-번역물이 MCEO 자유의 가르침(MCEO Freedom TeachingsⓇ)이라고 불리는 것이 이러한 잠재된 자유의 고유한 약속 때문입니다. CDT-플레이트와 마하라타 원본이 모든 지구 종교가 원래 출현한 “공통의 원천”을 나타내므로, “진짜 상승의 약속과 가능성” 그리고 지구 템플라 수호자로서의 책임은 현재 천사인간 유전자 코드를 함께-공유하고 있는 천사인간 종과 일루미나티-인간 종의 공통된 진화의 생득권(Common Evolutionary Birthright)입니다. 이렇듯 현대의 MCEO CDT-플레이트/ 마하라타 원본 가르침의 원격-번역은, 인간 누군가가 이러한 실상을 인식하던지 말던지에 상관없이, 현재의 더 낮은 지구의 모든 종교와 사람들의 고대적 유산을 표현합니다.


  그것이 인류가 하나가 되도록 해줄 “공통된 진실의 씨앗”을 강조함에도 불구하고, MCEO 비전은 “하나의 세계 교의(One World Doctrine)” 어젠다가 아닙니다 - 이것은 “하나의 세계 질서(One World Order)” 지구적 템플라 지배라는 더 큰 어젠다 안에 있는 일루미나티 국가의 의도입니다. MCEO 가르침은 오히려 세계의 모든 종교의 사람들이 서로에 대한 상호 존중의 관점을 채택하고 각자가 보호하도록 위임 맡은 고유한 “진짜 진실의 씨앗들(seeds of genuine truth)”을 함께 인식하는 “보완적인 다양성을 통한 단결(Unity Through Complementary Diversity)”의 비전을 촉진합니다. 각자의 “신성한 진실의 씨앗(seed of Sacred Truth))”이 그로부터 출현했던, 그리고 원래의 12CDT-플레이트 각각이 담은 가르침 안의 보완적인 다양성의 “공통의 원천(Common Source)”에 대한 앎과 함께, 인류는 현대의 전 지구적 일루미나티 세력의 은밀한 지배로부터 자기 자신을 끌어내며 “앞을 향해 거대한 도약”을 이룰 수 있습니다. 지구 템플라 지배와 2012년 종합계획 주요목표의 실행을 추구하고 있는 일루미나티 세력은 “신과 과학의 분리라는 관념(divided concepts of God and science)”을 헛되이 방어하며 “인간과 인간을 싸우게 하는(pit human against human)” 어젠다를 막후에서 계속 교묘히 조종하고 있습니다.


  만일 모든 종교와 과학적 패러다임의 대부분의 “신봉자들”이 “모든 창조의 저 신비로운 원천” - 인간들이 “신, 신들 혹은 신 아닌 것”으로 불러왔던 것 - 과의 조화롭고 평화로우며 힘을 강화하는 재결합을 추구하는 현실 안에 있다는 것이 깨달아질 수 있다면, 아마 모든 전통들 속에는 이러한 공통의 목적(common objective)이 있다는 것 또한 깨달아질 수 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인식과 함께, 상호 존중, 지속할 수 있고 활기를 띠게 하는 “상호 무해함”의 태도, 모든 것 안에 있는 공통된 원천에 대한 숭상이라는 영적 성숙의 자라남이라는 특질들이 집단적인 인간 정신 안에서 진화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러한 진화와 함께, 일루미나티 의식의 경쟁적인 “통제 게임(congrol games)”을 통해 생겨난 고통과 괴로움으로부터의 자유와 2012년 일루미나티 종합계획으로부터의 자유가 성취될 수 있을 것입니다. 이 “이상적인 치유의 비전”은 일루미나티에 이끌린 현대 지구 인류의 집단정신 안에서 아무 때나 곧 일어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렇지만 그것은 우주의 “크리스트 자유세계(Krystic Free Worlds)”가 구성되고, MCEO 프리덤 티칭이 발판으로 삼는 토대인 “희망과 깨어남의 비전(Vision of Hope and Awakening)”으로 여전히 남습니다. GA-MCEO와 크리스탈 리버 아다쉬 달인들은 그 선물이 크게 잘못 인도된 길에 사용될지라도 항상 모든 존재의 자유의지 선택권(Free Will Choice)을 존중합니다. 그들은 여기에 “세상을 구하기 위해서” 있는 것도 아니고, 비틀거리는 인류에 구세주 역할을 하기 위해서 있는 것도 아닙니다. 그들은 단지 우리에게 CDT-플레이트에 기록된 더 커다란 진실들을 상기시키고, 여전히 우리 안에 휴면상태로 있는 진짜 변용상승의 가능성을 재발견하고 다시 깨우는데 관심을 쏟는 우리 사람들을 도우려고 여기에 있는 것입니다.

 


현대의 CDT-플레이트 번역, 현재의 지구 드라마와

AD 6520년 환영 정거장(Welcome Station)


  현대의 마하라타 원본 재-번역(re-translation)과 CDT-플레이트의 직접 번역(direct translation)은 1997년에 MCEO 스피커-1, 아샤야나 딘(Ashayana Deane)을 통해 시작되었습니다; 최초의 번역은 1999년에 Granite 출판사(당시엔 Blue Water Publishing/ Wild Flower Press)에 의해 “보이저 (Voyagers books)” (Volume-1: The Sleeping Abductees and Volume-2: The Secrets of Amenti) 이란 이름으로 출판되었습니다. CDT-플레이트의 번역은 MCEO 스피커-1에게 점차적으로 제공되었고 2000년에서 2009년 사이의 MCEO Freedom TeachingsⓇ 워크샵 실시로 소개되었습니다; 번역은 진행중입니다. 1999년 보이저 북의 첫 번째 방출 이후, 차원 간 가디언 연합(Guardian Alliance)과의 작업(이른 시기의 가디언 연합과의 많은 접촉은 보이저 북에 소개되어 있습니다)은 계속 증대되고 확장되어 차원을 초월한 더 연장자 아쿠아레이온-아다쉬 달인들 크리스탈 리버 위원회(elder trans-dimensional Krystal River Councils of Aquareion-Adashi Adepts)를 포함하게 되었습니다(GA-MCEO는 이들 연장자 위원회의 일부입니다). 아쿠아레이온 크리스탈 리버 위원회는 우리 15-차원 우주 안의 우리 은하수 은하(our Milky Way Galaxy)로부터 온 이야네이(EyanA), 아도네이(AdpnA), 하아-투르(Haah'-Tur), 아쿠아파리(Aquafar'E), 지오네이(ZionA) 그리고 아쿠아이(Aquai)를; 우리 15-차원 우주의 M31-안드로메다/ 아퀴노스(Aquinos) 은하로부터 온 벤디 아쿠아리(Bhendi Aquari), 아쿠아페레이온(Aquafereion), 그리고 아쿠아-엘레(A'quA-elle)를; 아쿠아레이온(Aquareion)이라고 불리는 이웃한 15-차원 우주로부터 온 마샤야-하나 위원회(Mashaya-Hana Councils)를; 그리고 우리 15-차원 우주 타임 메트릭스(15-Dimensional Universe Time Matrix) 안과 너머의 많은 다른 이들을 포함합니다. 크리스탈 리버 위원회-아다쉬 달인들은 더 연장자 위원회이며 모든 GA-MCEO 집단을 위한 안내자입니다.


  GA-MCEO의 최신의(1997년에 시작된) 번역은 역사기록을 담고 있고 우리 “지역의” 15차원 우주 영적 과학 “상승” 가르침과 관련되어 있습니다. 현재의 행성적 드라마 사건들의 단계적 확대로 인해, 2007년 아쿠아레이온-아다쉬 달인들의 크리스탈 리버 위원회는 MCEO 스피커-1의 번역 계약을 확장하여 쿰마-야 알-훔브라 크리스탈 디스크(KUmA'-yah Al-humbra Crystal Discs)로부터의 자료 번역을 포함시켰는데 이것은 우리 15-차원 우주 안의 M31-안드로메다/ 아퀴노스(Aquinos) 은하와 이웃한 아쿠아레이온 15-차원 우주의 확대된 역사기록 및 관련된 진보한 영적 과학 “상승” 가르침을 담고 있습니다. CDT-플레이트와 쿰마-야 알-훔브라 크리스탈 디스크의 적절한 국면들의 번역과 공적인 가르침은 MCEO 프리덤 티칭 워크샵의 시행을 통해 계속될 것이고, 앞으로의 책들의 특색을 이룰 것입니다.


  매우 빠른 시간 안에, 일루미나티 종합계획의 진전 결과 AD 2012년-2013년 지구에서 일어나게 될 환경적 변형 때문에 변용 상승(Transfigurative Ascension)을 위한 생물학적 잠재력 - 그리고 상응하는 더 높은 지구로의 생물학적 귀환(biological Transmigration back) 가능성 - 이 지구-인간 종의 일반적 대중에게서 영구히 상실되게 됩니다.<주; 2011년 8월  Fail-Safe 라고 불리는 우주적 은총의 사건으로 AD 2230년으로 예정되었던 근원으로의 회귀를 위한 통로의 단절이 AD 2912년으로 확장되었습니다.> 우리가 인류의 과거 혹은 현재의 진화적 가능성에 대해 무엇을 믿기로 선택하는가에 상관없이, 지구의 AD 2000년 항성활성화주기(스타게이트 개방 주기)의 시작과 함께 일루미나티 종합계획의 주요목표가 오랫동안 가리켜 온 “중대시기(period of significance)”는 우리 시대의 숨겨진 현실이 되었습니다. 현대 지구 인류의 지속적인 진화를 위한 “구원의 은총(Saving Grace)”은 “더 높은 지구”의 명백한 면들(manifest planes)과 생명-장들이 오늘날에도 여전히 존재한다는 사실입니다. 더 높은 지구의 영역은, BC 13,400년 에 결과적으로 생겨난 이후, “우주의 자유세계(Universal Free Worlds)” 공동체의 일부로서 - 일루미나티의 교묘한 조작과 더 낮은 지구의 주민들이 겪은 유전적 변이로부터 자유로운 채 - 훨씬 더 긍정적인 방향으로 진화해 왔습니다. BC 13,400년 “거대한 네트화”의 시대 이후로, MCEO-크리스탈 리버 가디언 종족들은 더 낮은 지구 영역 안에서 직접적인 개입을 위한 노력과 먼 거리에서의 개입을 위한 노력 둘 다를 계속해 왔습니다; 그들 중 많은 이들이 오늘날 더 높은 지구 영역과 “자유세계(Free Worlds)” 은하간 지역들 안의 다양한 시공간 지점으로부터 우리와 통신하고 있습니다.


  일루미나티의 네트장 너머에 있는 더 높은 지구와 “자유세계” 은하 영역들은 만져질 수 있는, 지구와 은하수 은하의 “3차원상으로 물리적인” 버전(versions)으로서 존재하며, 그것은 우리의 현재 알려진 “네트에 갇힌(Netted)” 더 낮은 지구와 은하의 영역들이 실제적인 꼭 그만큼 실제적입니다. 더 높은 지구와 자유로운 은하수 은하 영역들은 우리의 현재 알려진 시스템과 “같은 공간 안에(in the same space)” 존재하지만, 다른 “입자 스핀 각도 회전(angular rotation of particle spin)”과 다른 입자-회전-속도(particle-spin-speed)상에 있고, 이리하여 두 개의 상호 연결된 현실 시스템이 서로에게 눈에 보이지 않게 나타납니다. 더 높은 지구의 영역은 우리의 네트에 갇힌 더 낮은 지구와 BC 13,400년까지 동일한 과거를 공유합니다; 그 시기 이후에, 더 높은 지구면들은(the Higher Earth planes), 우리의 더 낮은 지구면들(our Lower Earth planes)이 증가하는 일루미나티의 속임수 아래 진화한데 반하여, 자유 속에서 진화했습니다. BC 13,400년 이래, 더 높은 지구와 더 낮은 지구의 주요 템플라 스타게이트 상승 통로들은 닫힌 채로 남아 있었지만, - 그것들의 개방의 가능성이 2012년 “일루미나티의 운명적 임명”을 기다리면서 - 여전히 서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더 높은 지구의 더 작은 부차적인 타임포탈들(Higher Earth Time Portals)은 더 낮은 지구의 위기의 시기동안 가디언의 개입을 위한 목적으로 정기적으로 열렸습니다. 현재의 항성활성화주기가 AD 2000년에 시작된 이래로, 가디언 종족들은 더 높은 지구의 영역들 - 가장 특별하게는 더 높은 지구의 AD 6520년 “미래 시공간” 좌표에 위치한 영역들 - 을 포함하여 은하수 은하의 안과 너머의 수많은 “자유세계” 지역들로부터 직접 개입해 왔습니다. 이 동시 발생적으로 존재하는 AD 6520년 “미래-시간(future-time)”의 더 높은 지구 장소에는, 매우 특화된 문화와 환경상의 치유 체계(cultural and environmental healing structures)가 발전했는데, 그로부터 “곤궁에 빠진” “과거, 현재, 미래” 시공간 장소로의 가디언의 “시공간 여행” 개입이 출발됩니다. 현대의 CDT-플레이트 스피커-1의 계약은 원래의 가디언 접촉(original Guardian contact)을 통해 출현하였고, 이는 차원 간 통신의 진보를 위한 센터(Center for the Advancement of Interdimensional Communication: CAIC)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차원간 통신의 진보를 위한 센터는, 오늘날 더 낮은 지구의 하와이 카우아이(Kauai)의 시공간 좌표에 상응하는 지역 안에, AD 6520년의 더 높은 지구상에 위치한 아주 “물리적이며” 분주한 고등의 교육 복합체입니다. AD 6520년의 더 높은 지구에는 오늘날의 더 낮은 지구와 같은 곤궁에 처한 영토들로의 다양한 개입 국면들에 특화된 몹시 진화된 많은 다른 시설들이 있습니다. AD 6520년의 더 높은 지구 영토들은 현대의 더 낮은 지구 인간 진화를 위한 “구원의 은총(Saving Grace)”인데, 시공간의 이 영토 안에 몹시 진화된 이주정착지(Transmigration Settlements) 혹은 “상승거주지(Ascension Colonies)”가 오랫동안 자리 잡아 왔기 때문입니다. AD 6520년 더 높은 지구의 상승거주지는 행성을 가로지른 다양한 지역들 안에 존재하며, 상승통행 “미끄러짐” 이주(Ascension Passage "Slide" transmigration)를 통해 생물학적 변용상승(biological Transfigurative Ascension)을 달성하여 영원한 생명 더 높은 진화의 다음번 국면(next stage of Eternal Life Higher Evolution)으로 출현하는 더 낮은 지구와 지역의 은하수 은하로부터 온 존재들을 위한 “지역 환영 장소(Local Welcome stations)”입니다. AD 6520년 더 높은 지구의 상승거주지는 또한 더 낮은 지구와 지역 시스템으로부터 바르도 “죽음의-변이” 영-통행(Bhardoah "death-transition" spirit-passage)을 통해 상승을 달성한 존재들이 다시 태어나고/ 환생하여(rebirth/ reincarnation) 그들의 영원한 생명 더 높은 진화의 길을 계속하게 될 “다음번 진화의 정류장” 생활공동체(“next-evolutionary-stop” living communities))입니다.


  BC 13,400년 네트에 갇힌 더 낮은 지구의 영역으로부터 분리된 이래로, 더 높은 지구 영역은 가디언 연합과 아쿠아레이온의 크리스탈 리버 위원회 종족에 의해 더 낮은 지구와 지역 은하수 은하 거주민들에게 영원한 생명 상승의 가능성이 여전히 이용 가능한 것으로 남는 “행성적 상승 거주지 환영 장소들(Planetary Ascension Colony Welcome Stations)” 중의 하나가 되도록 의도적으로 보호되고 양육되고 진화되고 설계되었습니다. AD 6520년의 더 높은 지구와 오늘날의 더 낮은 지구를 상호 연결하는 주요 템플라 스타게이들(Primary Templar Star-Gates)은 AD 2012년-2013년으로부터 더 낮은 지구에 발생하게 될 행성적 환경 변형의 지속기간 동안 생물학적 변용 상승-미끄러짐-이주의 유전적 잠재력을 보유하고 일깨울 수 있는 더 낮은 지구 사람들의 잠재적 “미끄러짐” 상승 통행(potential "Slide" Ascension Passage)을 위해 AD 2012년부터 2230년 사이에 열리게 될 것입니다. AD 2012년-2013년의 환경적 변화 동안 이러한 유전적 잠재력을 보유하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 숙주의 보호를 받는 바르도 상승 영-통행(Hosted Bhardoah Ascension spirit-passage)의 선택권이 AD 2012년-2230년 말까지 사용가능한 것으로 남을 것입니다.<주; 2011년 8월 Fail-Safe 라고 불리는 우주적 은총의 사건으로 AD 2230년으로 예정되었던 근원으로의 회귀를 위한 통로의 단절이 AD 2912년으로 확장되었습니다.> AD 2230년 이후에는, 더 높은 지구와 더 낮은 지구 사이의 주요 템플라 스타게이트가 영구히 닫힐 것이고, 영원한 생명 더 높은 진화의 길인 더 낮은 지구로부터 더 높은 지구로의 상승 통행이 더 이상 불가능하게 될 것입니다.


  현대의 MCEO 가르침은 지금 더 낮은 지구 영역의 사람들이 자신들 행성이 함정에 빠진 거대한 은하간 드라마를 더욱 잘 이해하도록 돕는 데에 주력하고 있고, 그렇게 하여 - “2012년 행성의 운명적 임명”으로부터 기인한 환경적 변형들이 개인들에게 그 선택을 하게 하기 전에 - 그들이 개인의 진화적 운명 가능성에 관하여 더욱 지성적이고, 넓은 견문에 근거한 자유의지의 선택을 할 수 있게 할 것입니다. 현대의 MCEO 가르침은 스타게이트 상승 통로를 경유하는 이주(Transmigration via Star-Gate Ascension Passage)의 현실에 자신들을 준비시키려는 개인들을 계속해서 도울 것이고, 이러한 이주를 통해 여기에 자신을 준비했던 개인들은 “미래시간” AD 6520년의 더 높은 지구 상승 환영 장소(6520 AD Higher Earth Ascension Colony Welcome Stations)의 진보된 영원한 생명 문명에 합류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한 준비는 이주를 바라는 더 낮은 지구 영역의 인간들과 AD 6520년 더 높은 지구의 차원 간 통신 진보를 위한 센터(Center for the Advancement of Interdimensional Communication) 및 관련된 가디언 봉사 조직들로부터 온 훈련받은 가디언들 간의 “상호 호혜적 계약(Reciprocal Exchange Contact)”의 개인적 통신 관계(personal communicative relationship)를 촉진하는 것으로부터 시작될 것입니다.


  “상호 호혜적 계약”은 단순히 가디언들이 킬론틱 통신(Keylontic Communication) 과정에서 기술을 익히고 진짜 스타게이트 상승 통행을 위해 생물학적으로 필요한 생체-갱생 치유(Bio-regenesis healing)를 습득하기 위하여 이 계약을 바라는 - 그리고 기꺼이 가디언이 제공해 온 MCEO 가르침들과 함께 작업함으로써 그러한 바램을 표현하는 - 사람들을 돕고 상호작용하리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가디언들은 인간의 접촉에 의해 내뿜어진 노력과 진심의 정도만큼 보답할 것입니다; 그들은 “우리 구세주의 역할을 하려(play our saviors)” 하지 않을 것이지만, 우리가 그 차이를 알 수 있도록 권한을 부여받는다면 피할 수도 있는 대량의 진화적 사건들로부터 “우리 자신을 구하려는” 우리를 기쁘게 도울 것입니다. 선택은 우리의 몫입니다; 가디언의 의도는 우리에게 그것을 통해 현명하게 선택할 수 있는 지식을 주려는 것입니다. 우리 종의 “진화적 결산의 총괄적인 시기(Collective Time of Evolutionary Reckoning)”가 펼쳐지고 우리가 2012년 말에 오래 기다려온 우리의 “진화적 운명”을 취할 때, MCEO 가르침의 역사적이고 현재적인 기원에 관한 이해를 통하여 우리는 더욱 넓은 견문에 근거한 자유의지의 선택을 할 기회를 부여받습니다.


  상호 호혜적 계약, 진보된 생체-갱생 그리고 이주 상승을 위한 준비(preparing for Transmigration Ascension)에 관한 정보는 곧 나오게 될 우리의 책, 2012년 - 지구 이후의 삶(2012 - Life After Earth): 구(球) 속삭이는 자들과 은빛 씨앗의 깨어남(Orb Whisperers and the Silver Seed Awkening)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2012년의 운명적 임명”, 일루미나티 종합계획과 아틀란티스 죽음의 과학, 그리고 가디언의 “상승-미끄럼 타는 자들 태워-나가기 임무(Ascension-Sliders Load-Out Mission)”에 관한 새로운 정보는 Introductory-Topics Summary-2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사랑, 빛, 자각(Awareness)... 그리고 “항성진(Stardust)의 흩뿌려짐”과 함께 ... 아샤 딘 -

  MCEO 스피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