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id Wilcock의 추신


Corey의 최신 체험을 읽었습니다만, 실로 흥미롭습니다.


그는 아직 저의 신서 [어센션의 비밀]을 그다지 읽지 않았습니다만, 이번의 이야기는 8월 30일에 출판되는 이 책의 내용과 직접적으로 관련하는 부분이 여러 군데 있습니다.


이 책은 인사이더의 정보와 [하나의 법칙]으로부터 얻은 고대종교의 교의와 연구를 종합하여, 50만년간에 걸쳐서, 우리들의 태양계내에서 계속되어온 선과 악의 고대전쟁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이야기는 [하나의 법칙] 에 기술된 것처럼, 26억년전에 여기에서 발생한 고대 빌더종족으로부터 시작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최초에 금성에 나타났습니다.


Corey는 그들이 남긴 시설로의 안내를 받은 것 같습니다. 그에게 소개된 것은 그들 자신 또는 그들의 수호자인 한 사람을 모방한 홀로그램 이미지의 센티널 이었습니다.


가디언이라고 불리는 그룹이 고대 빌더종족에게 강력한 방위기술을 전해주어, 외계인의 침략으로부터 지켰습니다. 그것은 통째로 위성이 되어있는 기술로, 무기로서도 이용할 수 있는 것이었습니다. 스타워즈의 데드스타같은 것이었습니다.


태양계는 은하계내에 있어서, 누구나가 가지고 싶어 하는 영역입니다. 당초, 적의를 가진 침략자로부터, 이 무기는 우리들의 태양계와 무수의 이웃 행성계를 지켜주었습니다.


우리들의 태양계는 아무래도 어느 종의 우주적인 유형지로서 사용되었던 것 같습니다. 다른 세계에서 어센션 할수 없었던 사람들이 여기로 옮겨져서 재기할 것을 기대하고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 대신에, 그들은 네거티브하고 약탈적인 AI와 거래를 하여, 자신의 신체에 나노머신으로 채우고 초인적인 능력을 얻었습니다.


그들 맘대로 AI의 압도적인 힘으로 그들은 방위용 위성으로의 해킹에 성공하여, 그것들을 당초의 의도에 없었던 공격적 무기로서 이용하였습니다.


저는 이 매우 호전적인 그룹을 제국이라고 불렀습니다. 그들은 주변의 혹성을 공격하여 강력한 적을 만들었습니다.


화성의 파괴는 이들 위성의 하나로부터의 공격에 의한 것이라고 곤잘레스는 이미 설명하였습니다. Corey가 받은 영상은 이 추측과 관련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Blue Avians가 [하나의 법칙]에서의 말투로, Corey와 대화할 수 있게 된 점은 매우 흥미롭습니다. 저는 처음부터 이 양자가 동일인물이라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20년에 걸쳐 연구해 온) [하나의 법칙]의 주인공이 지금 이렇게 물리적, 개인적으로 나타나주는 것을 생각하면, 이것은 이미 저의 인생에서 가장 큰 경이로움입니다.


Corey는 이것들을 직접적으로 체험하고 있으며, 저는 그 이야기를 그로부터 들을 수밖에 없습니다만, 적어도 오늘까지 몇 가지의 특필할 예외를 뺀다면, 이것은 우리들 두 사람만의 비밀이었습니다.


그의 체험의 폭과 깊이는 그가 개인적으로 치룬 그 상당의 희생에 의해 얻은 것입니다. 저는 그것을 직접 보아 왔습니다. 그가 거짓말을 하고 있다고는 도저히 생각할 수 없습니다. 저의 경험과 목격한 사실이 알려주고 있습니다. 그는 매우 리얼한 체험을 하고 있다는 것을.


우리들 둘 다 [하나의 법칙]에 묘사되어 있는 것처럼, 강력한 [악의의 인사]를 체험해 왔습니다. 그것이 아직도 계속되고 있습니다.


그 결과, 우리들 두 사람과 함께 일하던 모든 계층의 사람들이 불만을 나타내고, 우리들이 이 조합에 충분한 노력을 하고 있지 않다는 인상을 가졌습니다.


우리 두 사람 다 최근 대폭적인 자기 혁신과 힐링을 체험하였습니다. 앞으로는 더 결과를 낼 수 있도록 앞을 내다보고 행동하여, 기대에 부응하도록 노력해 가겠습니다.


Corey가 받은 태양이벤트에 계속되는 집단 어센션의 이야기는 책안에서 철저하게 검증하였습니다. 이들 새로운 정보는 제가 쓴 내용의 깊은 의미를 더욱 부각시키고 있습니다.


이 책의 표지는 제가 받은 영상인 것을 잊어서는 안 됩니다. 또한 완성된 표지가 도착했을 때, Corey는 아직 내부지구동맹으로의 방문이 첫 번째의 때 였습니다.


전에도 말한 것처럼, 책표지에 그려진 오벨리스트의 정상에는 빛나는 라이트가 그려져 있고, 뒤에는 토성의 그림이 있습니다.


Kaaree의 그룹은 토성으로부터 왔으며, 토성의 펜던트를 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정원에는 거대한 오벨리스트가 있으며, 그 정점에 밝은 라이트가 달려있습니다. 바로 제가 책표지에 그리도록 요청한 그림입니다.


이들 유사점이 모두 우연일 가능성은 극히 낮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그래도 의심하는 사람에 있어서의 현실적인 견해는, Corey와 제가 입을 맞추어 이들 모든 것을 만들어내었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진실보다 확실한 것은 없습니다.


이 절묘한 타이밍에 카르마가 제게 일어나기 때문에, 저에게는 거짓말을 할 용기는 전혀 없습니다. 자신의 생각을 항상 긍정적으로, 자신도 타인도 가능한 한 사랑하도록 발버둥 칠 수밖에 없습니다.


우리들 두 사람은 어느 쪽도, 이것으로 부자가 될 수 없습니다. Corey의 경제문제는 변함없이 심각하여, 그것을 어떻게든 계획적으로 대처할 필요가 있습니다.


Corey의 체험이 상당히 강렬하기 때문에, 그는 때때로 몇 주간의 완전한 휴식이 필요한 상태입니다. 저도 올해 전반에 비슷한 상황에 놓여있어서, 그것이 많은 문제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즉시개시가 필요한 긴급정보를 받았음에도, 우리들은 그것을 바로 공개하지 않았기 때문에 결과적으로 그 벌칙을 받았습니다.


저에게 일어난 것보다도, 저의 상상을 훨씬 상회하는 심각한 체험을 Corey쪽이 받았습니다.


지금, 이 어떻게 보아도 이상한 상황에 적응하여, 우리들은 어떻게든 원래의 생활로 돌아가려고 분투하고 있습니다.


이 판타지 같은 상황을 설명하여도, 그대로 받아들일 것이라고는 기대하고 있지 않습니다.


우리들은 코즈믹 디스클로져라는 위클리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습니다. 거기서 Corey가 그의 체험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그것을 당신이 스스로 들어주십시오. 믿을지 어떨지를 정하는 것은 당신입니다.


최초 첫달 동안은 지금도 실질적으로 무료입니다. 99센트를 지불하는 것만으로 전체를 볼 수가 있습니다. 취소에 의한 추가 수수료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저의 즉흥적인 질문에 대해서, Corey는 언제나 진지하고 확실한 증언을 해주고 있습니다. 그것에 감탄한 시청자가 수천 명도 있습니다. 그는 결코 동요되지 않고, 저도 그의 이야기안에서 모순을 찾아낸 적은 한 번도 없었습니다.


저의 새 책은 모을 수 있는 한의 과학적 사실이나 그것에 관련된 폭넓은 내부관계자의 발언에 의해 완전히 뒷받침되고 있습니다.


8월 30일 전에 이 책을 예약해주시면, 발매일에 확실히 손에 들어옵니다. 또한 그것이 다시 뉴욕타임즈의 베스트셀러 진입에 공헌해 주겠지요, 그렇게 된다면, 한층 더 이 책의 총괄적인 신빙성을 극적으로 올려줄 수 있습니다.


제가 말할 수 있는 것은 이들 책은 정말 진실입니다. 현실은 실로 불가사의할 만큼 기묘합니다. 머지않아 무엇이 일어나는가, 우리들이 스스로의 눈으로 확인하게 될 것입니다.


그와 동시에 [하나의 법칙]은 사랑, 배려, 관용의 중요성을 설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타인으로의 봉사가 개인과 혹성의 어센션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요인이라고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그 일원] 이 될 수 있을지 어떤지, 걱정하고 있다면, 답은 극히 단순합니다. [친절해 지십시오!]


저만큼 복잡 기묘한 화제가 이만큼 단순한 메시지로 요약되어버리는 것은 정말 신기합니다. 하지만 이것이 바로 우리들이 직면하고 있는 문제의 본질인 것입니다.


이들 변화를 나타내는 보다 명확한 징후를, 우리들이 목격하게 되는 것은 틀림없습니다. 부디 어센션을 위해 자신을 준비해 주십시오. 만약을 위해서.



역: 리얼리티


(위 포스팅에 나온 내용은 편집하시면 안됩니다.  Re-Posting시 특히 영어 원문 출처는 반드시 밝혀 주시기 바랍니다. 나중에 문제 생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