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한국어

자유마당

우주는 우리를 돕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의식 있는 삶에
눈을 떠가고 있습니다. 빛의 지
구는 내면에 있는 다양한 차원
의 의식을 통합하여 평화와 조
화의 빛을 내기 시작하는 사람
들의 교류 장소입니다.


신과나눈이야기한국모임
http://cafe.naver.com/cwgkorea


자유게시판

와이트 롯지(White Lodge) 라고도 하던데요.

 

구도자나 비전입문가가 아니라 그냥 저처럼 평범한 사람과는 상대하지 않나요?

그런데 어느 평범한 사람으로부터 만나고 싶다는 강한 요청이 들어왔을 경우에도 마찬가지 인가요?

 

말로만 들었을뿐 실제하는지는 직접 확인 못해봤지만,

UFO 가 나타났다 순간이동까지 하는 판국인데 그런 고차원 Hierarchy 또한 실제할 거라고 여겨지는군요.

 

혹 그 단체 잘 아시는 분 계시면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조회 수 :
5178
등록일 :
2010.12.02
21:04:35 (*.61.100.2)
엮인글 :
http://www.lightearth.net/free0/105887/34c/trackback
게시글 주소 :
http://www.lightearth.net/105887

조가람

2010.12.02
22:04:24
(*.172.141.61)

허공을 빌려 너무 외부에 관심이 많은듯 하군요.

그렇기 보다 이 사이트에 오는 우주를 좋아하고 인류를 사랑하고 개벽을 준비하는 이 사람들이 더 소중하지 않을까요?

진짜 대백색 형제단은 우리 사이에 하루 하루를 살아가는 이 형제들 중 비밀리에 있습니다.

이 시대에 자신의 소중한 거대한 업 스스로 망각한 채 그냥 철부지 꼬마 아이 혹은 순수한 젊은이인 것처럼 환생해 있는 대한민국 국민들이 많이 있습니다.이것은 진실로 진실입니다.

기적은 외부가 아닌 카르마 소멸 그런 것이 아닌....오늘 하루 당신의 위에서 빛나고 있는 하늘입니다.

 

 

5thDim신인류

2010.12.03
01:46:45
(*.44.115.9)

네, 맞는 말씀입니다.

 

대백색형제단은 우리사회에 있는 무슨 협회같은 단체는 아니며, 우리 가운데 드러내지 않는 가운데 활동하고 있다는 것도 알고 있습니다.

또 대백색형제단을 찾는것 보단 바로 곁의 이웃의 말에 귀를 기울이는게 올바르다는 것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그런거 님 만큼이나 잘 안다고 우쭐대고 싶은 생각도 없습니다. 

 

지금까지는 그렇게 드러나지 않게 우리 곁에 있었겠지만,

이젠 최소한 내 앞에서는 드러내도 좋을 때가 되었다고 여겨져서 그들을 찾고 있는 겁니다.

시공간여행자

2010.12.03
02:06:11
(*.96.80.15)

앞에./ The great (위대한) 이 붙는 백색형제단..

 

생 저메인이 말하길

별로 한일도 없고.. 이름과 걸맞지 않게

그렇게 위대하지도 않앗다고 합니다... ㅋ

5thDim신인류

2010.12.03
12:25:10
(*.61.100.2)

ㅎㅎ

이른바 대백색형제단 이지 실제론 알려진 바 우리가 생각하는 것과는 전혀 다를 거라고 생각됩니다.

어째튼 뭐, 돈이나 벌면서 먹고 즐기는 것만 추구하다 황소같이 늙어가느니,

그런 부류의 사람들과 함께 하는게 훨씬 나을거라고 여겨집니다.

pinix

2010.12.03
12:32:39
(*.96.14.189)

초인생활이란 책을 한번 읽어보시면 도움이 되실듯 싶읍니다.

ㆍ글쓴이  :   박남술님  
    대백색형제단과 세계평화.

                      초인생활 下 / 선경도서 (1985)

저자인 베어드 T. 스폴딩은 1894년부터 3년 반 동안 동아시아를 탐사 활동을 하면서 히말라야의 위대한 대사들과 접촉을 가진 11인의 탐사 대원이었다. 책의 본명은  “The life and Teaching of master in far east, 즉 극동에 있는 대사들의 생활과 교훈” 이라 하겠다. 이 책은 본래 5권으로 출간되었다. 그 후 속편이 나와 6권이 되었다. 1-3권은 대사들과 접촉으로 경험한 기사이적이라 하겠고, 4권은 대사들의 교훈을 기록하였고, 5권은 질문한 것에 대답하는 해결편이다. 6권은 일행 중 다른 분 가운데서 한 분이 보고 경험한 사실을 열거한 기록이라 하겠다.

(*우리나라에서는 초인생활 (원본의 1-3권) / 성광문화사(1978),  초인생활 (원본의 1-5권) /선경도서(1985), 그 후 초인생활. (원본의 1-3권) / 정신세계사(1992)에서 발행하였습니다. 여기서는 원본의 4권의 내용인 “大白色 聖兄弟團과 世界平和”를 읽어봅시다.)

  

                     大 白 色 聖 兄 弟 團 과 世 界 平 和


          1 項.  인류의 배후관계

대사들의 교훈과 그 밑바닥에 있는 법칙을 지금부터 연구하기 전에 먼저 대사들의 사고 범위에 대하여  고찰하여 보는 것이 필요하다. 그 교훈의 취지 전체를 이해하는 데는 인생에 대한 우리들의 마음가짐과 사물의 관찰을 더욱 넓혀 대사들의 생각과 일치하지 않으면 안 된다. 그러기 위해서는 먼저 생각해둘 분야와 인류의 일반적 경향을 알아야 한다. 그래서 이번에는 주로 이것을 취급하기로 한다.

비유한다면 밭은 경작하기 전에 먼저 도구를 마련한다든지, 계획을 세우기 전에 일에 대한 분업의 성질과 범위를 아는 것이 필요한 것과 같은 것이다. 또 그 토지가 어떤 성질의 것이며, 무슨 작물을 심고 어떤 목적으로 재배하는 것이 좋겠는지를 알아야 되는 것과 마찬가지다. 인류 전체로서 볼 때, 인류의 사업 전체 배후에는 어떤 목적이 있는 것이 틀림없는데, 그것이 무엇인지를 정확히 아는 것은 보통 개인의 성능과 같은 범위를 멀리 초월하여 있는 것이다. 그러나 각 개인이  타고난 성능은 어딘가에 세계의 각 개인의 생활과 행복에 근본적으로 연결되어 있어 그것이 어느 한 사람에게 영향이 된다는 것은 다른 인류 전체에도 어떤 정도로 영향을 주는 것은 의심 없는 것이다.


           2 項.  평화의 달성

평화에는 모두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것이므로 그것을 논(論)함에 있어서는 될 수 있는 대로 일반화하여 논하여야 한다고 생각한다. 사실 세계전체가 평화를 원하고 사람들은 이제 전쟁에는 진저리를 치고 있다. 전쟁은 본래 자연 상태는 아니다. 자기만이 정의의 권화(權化)로 여기고, 행복의 창조자로 삼고 자기만이 神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고 자만하는 자들의 일종의 사기사에 불과하다는 것을 이미 대중들이 이해하기 시작하고 있다. 전 인류가 소망하고 있는 평화와 행복은 인류에 대하여 다른데서 받아올 것이 아니요, 올바른 노력에 의하여 스스로 얻어야 할 것이다. 정치상의 기적이란 있을 수 없는 것이다. 자기 자신의 지혜로 자기의 운명을 해결하는 힘이 자기에게만 있다는 것을 인간은 깨달아야 한다.  
          
            3 項.  평화 운동의 근원

평화의 증진과 보충을 희구하는 인류의 관심은 사실 항상 그 속에 항상 인류 공통의 선(善)을 증진하려는 보편법칙(神)의 꾸준한 작용의 결과이다. 神은 인간의 뜻에 따라 움직이는 것은 아니다. 평화를 지향하는 인간의 이 각성은 사실인즉 대사들에 의하여 배양된 평화의 정신운동에 대한 감응에서 일어난 것이다. 인간은 자기 자신이 사실상 보편법칙 자체임을 깨닫는 때에 비로소 자기에 있어, 무엇이 선(善)인지를 발견하게 되는 것이다. 왜냐하면 보편법칙은 공통의 선과 불가피적으로 결합되어 있는 까닭이다.

           4 項.  聖 형제단

이 세계 중에는 수천 년 동안 평화를 위해서 활동하고 있는 위대한 聖형제단이 실제하고 있다. 그것은 모든 평화운동의 배후에 있어 때에 따라 점점 강력하게 되어가고 있다. 현재 전 세계에 216그룹이 있는데, 제 1단, 즉 중심단체가 하나이오, 그것을 둘러싼 것이 12개가 있다. 중심단체는 다른 단체보다 큰 권능이 부여되어 있으나, 이 단체 전부가 또한 전 세계의 계몽을 위하여 활동하고 있는 것이다.

           5 項.  이 그룹의 사상

형제단의 높은 사상에 의하여 활동하고 있는 분들로 구성되어 있어, 이 그룹 전체가 협동하여 활동하고 있다. 또 동시에 세계 사람들을 평화의 진리에 각성하도록 극히 강력한 사념(思念)을 보내고 있다.

           6 項.  이 그룹에 대한 오해

성 형제단에 대해서 많은 오해가 있다. 이들은 스스로가 자기가 백색 형제단이라고 말하는 일이 결코 없으며, 또 외부의 어떤 특정조직, 말하자면 종교단체나 평화단체의 배후에 있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먼저 알아두기 바란다. 이들의 기능과 목적은 보편, 즉 불편(不遍)이오, 확실히 보편적 목적을 위하여 보편법칙 Universal laur 과 같이 일하고 있는 것이다.

어떤 개인이나 단체나, 그 같은 목적을 향하여 헌신하고 있는 사람은 이들의 전면적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이 지원은 인간측에서 깨닫는 일도 있으나 대부분은 인간이 알지 못하는 어떤 자극적 형식으로 오는 것이다. 말하자면 특정의 경우, 또는 특정의 사람으로 오는 원조라는 형식을 취하는 일은 좀처럼 없는 것이다. 이 지지를 받는 사람들은 이 같은 원조 또는 영향을 느낄 뿐이다.

           7 項.  국제연맹

국제연맹은 본래 이 백색 형제단의 한 기관이었는데 어떤 나라들과 개인들에 의하여 여러 형태로 잘못 이용되었던 것이다. 그러나 언젠가는 장차 성 형제단의 인도에 따라 다시 부활할 것이다. (지금은 UN으로 부활되었다)

           8 項.  새 질서의 탄생

어떤 새 질서가 지금 탄생하고 있고, 우리는 낡은 문화가 허물어지는 것을 눈으로 보고 있다. 때가 이르면 어떤 중요한 문제와 동시에 백색 형제단은 적극적으로 자기주장을 내세울 것이다.

           9 項.  선(善) 목적에의 참가

개인이나 단체나 오늘날 이 공통 선(善)의 목적에 반항하건, 안하건 이 인류 정화 운동에는 아무 데도 속하지 않는 중간 지대는 이미 있을 수 없는 때가 왔다. 神의 돌방아는 때로는 빨리 때로는 늦게 돈다. 이 과정을 지나서야 비로소 종래의 이기주의적 침략적 강탈적인 방법을 탈피하고, 새로운 인생 건설에 참가할 수 있는 것이다. 우리는 자기 자신을 보편적인 선에 공헌하는 이 순 창조적 동인(動因)과 결합하는 것이, 그 반대의 행위보다 대단히 좋을 것이다. 왜냐하면, 그렇게 하므로 선한 일이 자기 자신의 위에 반드시 오는 까닭이다.

           10 項.  이념(理念)의 힘

보편적 이념의 영향력은 처음은 그다지 외부의 주의도 끌지 못하면서 나타나는 경우가 자주 있는 것이다. 그것은 마치 전염병 같이 많은 사람들이 아직 다른 일에 열중하여, 그 감염을 알아차리지 못하는 중에 어느새 발생하여 진행하는 것과 같은 것이다. 그러는 가운데 돌연, 그것이 표면화하여, 그것도 자기가 간간히 은연중 생각하고 있던 것과 완전 일치하고 있는 것을 새삼 알아차리게 되는 것이다. 이 같이 하여, 인간은 부지불식중 새로운 질서 속에 차츰 들어가는 편이 오히려 많은 것이다. 그러므로 자기 자신이나 인류 전체 중에서 이와 같이 은연중 발달하여가는 힘에 민감하게 되는 것이 포인트 Point 가 있는 것이며, 거기에 자기 자신의 급속한 진보나 대의를 위하여 극히 중대한 봉사를 할 수 있게 하는 열쇠가 발견되는 것이다.

            11 項.  평화 실현 방법

인도는 앞서 말한바 216그룹들이 사용한 것과 같은 방법으로 평화를 유지하여 왔다. 그것은 처음에 12그룹에 의하여 사용한 방법인데, 이 그룹은 그 후 확대되고 또 지금도 확장되고 있다. 이들 단체의 영향력은 극히 강대하여, 인도인의 사물에 대한 사고방식의 모든 면에 침투하고 있는 것이다.  그 단체의 사업은 외부에서 보면 주로 교육적인 것으로 구두(口)로 여러 가지를 가르치고, 다음 그 지휘아래 그것이 실천으로 옮겨진다. 여러 가지 결과는 이 방법이 효과적이라는 사실을 증명하고 있다.

            12 項.  비폭력 운동

간디는 비폭력 운동을 시작하기 전에 20년 동안이나 이 문제에 대하여 연구하고 깊이 그 참뜻을 구명하였다. 이 원리는 인도에서 6백 년 동안이나 실존하여 온 것이다. 접촉하기 어려운 민중들을 위하여 이 원리가 이 세대에 와서 처음 간디를 통하여 발동된 것이다. 간디는 접촉하기 어려운 민중들 사이를 돌아다니며, 비폭력에 대하여 설명하고, 그리하여 이것을 효능 있는 힘으로 만들었다.

즉시로 젊은 사람들이 받아들여, 그 위대한 효과가 나타나 전 인도에 퍼지고, 이 젊은 세대들이 이 운동을 전 국민 앞에 전개할 때는 벌써 강력한 힘으로 발전하였다. 그래서 카-스트 제도를 붕괴시키는 결과를 가져왔다. 접촉한 수 없는 민중의 수는 6천 5백만에 달하여 인도에 있어서는 중대한 문제가 되었다. 저들의 영향력이 강대한 만큼, 그 지도자가 필요하였던 것이다. 저들이 현재의 정도에까지 해방된 것은 순전히 간디의 힘이었다.

         13 項.  聖 형제단원

앞에 말한 세계 평화를 위하여 활동하고 있는 그룹의 사람들은 영적(靈的)으로 대단히 높은 지혜(悟性)를 가진 사람들로 각 그룹마다 영적 해탈을 얻은 탁월한 인물이 한 사람씩 연결되어 있다.

        14 項.  단원의 비밀

이 단체에 속한 사람들이 미국에는 대략 60인이 확실히 있다. 그러나 저들은 이 단체에 연결되어 있는 것을 비밀에 붙여 밝히지 않고 자기의 소속단체의 회합 장소나 그 행동에 대해서는 일체 입을 다물고 발설하지 않는다.

        15 項.  우주와 나와 관련

빛을 받는 사람들의 행하는 큰 일을 일반 대중이 다소 의심의 눈으로 보고 있는 것은 이 때문이다. 일반 대중은 떠들고 선전하는 일에 익숙하고 있으므로 이같이 고요하고 단순한 방법으로 위대한 일이 진행되는데는 생각조차 미치지 못하는 것이다. 그러나 깊이 심사 숙고 하여 본다면 우주의 일체 움직임(動力)은 묵묵한 가운데 자기를 말하지 않으며, 그와 같이 또 의식적으로 이 우주의 움직임과 함께 일하는 사람들도 근본 동력인 神에 따라 묵묵히 일하고 있다는 것을 이해하게 될 것이다.

그러나 언젠가는 이 사람들이 공공연히 활동하는 때가 온다. 그 시기는 이 사람들이 하는 일을 바로 알고 이해하는 빛 받은 사람들이 상당수에 달하는 때이다. 그래서 당신들도 이제 자기 자신의 체험을 살펴보는 것이 좋다. 자기라는 존재의 겉 속에 어떤 힘이 움직이고 있어 이것은 보통말로 표현하는 외부의 명확한 것과는 달리 실은 자기의 생명을 규제하고 있는 볼 수 없는 힘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자기 자신의 내적 성능이라고 하는 이 묵묵한 기반은 자기가 적당한 조건하에 있을 경우에는 결국 외부에 나타나는 것으로 그런 때는 적극적으로 그것을 표현하는데 주저하여서는 안 된다. 자기 자신을 잘 살펴보면 인류 전체가 그렇듯이 자기의 경우도 자기 속에 활동하는 것이 있는 것을 알게 되고, 그것이 무엇인가도 전부 알게 되는 것이다.

“아버지는 은밀한 가운데 보신 것을 공공연하게 갚으신다” 는 성구(聖句)는 뜻 없이 말한 것이 아니고 모든 사물의 외계에 나타나는 원리를 보여주는 것이다. 즉 외계의 현상은 전부 내부에서 그 원인이 출현한 것이다. 이 사실을 이해하는 것은 자기 자신을 한층 더 잘 이해하는 일이 될 뿐 아니라, 항상 겉 속에 진행하고 있는 보편적 영적 속사람(神我)의 활동 방향을 이해할 수 있는 것이다.

이러한 방향에 의식적으로 자기 자신을 적응케 하여 비로소 이 비밀의 성 형제단의 활동을 명확하게 알아 낼 수 있게 되는 것이다. 성 형제단의 활동은 실은 인간으로서 완전한 경지에 달하는 성도(成道)방법을 분별치 못하는 사람들에게는 숨겨 있는 것이다. 일반적으로는 북 치고 나팔 불고 선전하는 것이 상례로 되어 있지만, 우리는 주위의 세계에 대하여 묵묵히, 그러나 강대한 영적 힘이 아무도 알지 못하게 진행하고 있는 것이다.

          16 項.  성 형제단에의  참가

공연히 또는 은밀히 평화를 위하여 건설적으로 일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이 성 형제단에 참가할 수 있는 것이다. 이것은 엄밀한 의미의 조직이 아니오, 차라리 정신을 같이 하는 사람들의 집단이다. 사실 저들은 인류의 진보나 목적으로 하는 것이라면 어떠한 단체와도 협력한다.

          17 項.  노벨 평화상

이같이 하여 인도(印度)에 있는 그룹은 묵묵히 활동하고 있으나 전기 단체를 규합하여 그 활동을 조정하고 있는 것은 이 인도그룹의 세력이다. 세계 인류 앞에 노-벨 평화상을 제안한 것은 실로 이 그룹의 활동에 의한 것이다.

           18 項.  톨스토이

톨스토이는 실제로, 이 원리의 효과를 거두는데 힘이 되었으나 이 원리도 실은 인도에 있는 9명의 영적 통치자들을 통하여 계시된 것이다. 그것도 톨스토이는 진화된 영혼의 소유자로 이 대 중심 그룹과 연결하여 활동한 것이다.

           19 項.  제 13그룹

그 정확한 장소는 아무도 알지 못하지만 이상 외에 제 13그룹이 있다. 항상 세계의 교육에 극히 지배적 영향을 미치고 있다. 그 외의 12그룹은 세계의 모든 교육시설에 활동하고 있다.

           20 項.  말의 위력

이들 그룹은 아메리카나 기타 세계 어디에든지, 평화 선전을 등한히 하는 단체는 아니다. 말이라 하는 것은 그것이 소리를 내든지 안 내든지(念波)한번 세계를 향하여 발하게 되면 문자로 된 말보다 훨씬 위대한 영향이 있는 것이다. 문자로 된 말은 다시 고쳐 쓰는 일도 있을 수 있다. 따라서 효과에는 증감의 변동이 있으나, 음성으로 말한 말은 퍼지고 퍼져서 확대 증가하는 영향력을 발휘하는 것이다.

           21 項.  혁신적 힘의 진행방법

건설적인 힘은 비밀리에 활동하는 한, 그 효과를 파괴하려는 사람들에게 알지 못하게 성장하여 간다. 이 건설적인 힘이 이기주의자나 자기 탐욕을 위하는 자들의 기구를 붕괴시키기까지 세계는 이 힘이 부지 불식 활동하고 있는 것을 알아차리지 못한다. 알아차리게 된 때는 이미 손이 늦은 것이다. 지금까지 항상 그러했듯이 여기에도 또 현자(賢者)의 영지가 확실히 엿보이는 것이다.

이 힘을 파괴하지 못하게 될 때 그 때에만 성형제단의 활동이 공공연히 표면화되고 사람들의 마음속에 진리에 대한 생각을 강화할 수 있는 가능성이 생기는 것이다. 그 시기가 올 때까지 비밀리에 일을 진행하는 것은 대중의 반격이 두려워서 그러는 것이 아니고, 세계 개조를 목적으로 하는 건설적 운동인 만큼 그것이 아무리 큰 운동이라 할지라도, 그것을 실현하는 강력한 방법을 알기 때문이다. 이기주의자들은 이 같은 방법을 모르는 것이다.

          22 項.  구세주라 함은?  

아바타 Avatairs 라는 이 말은 어떤 의미로는 인도의 자유와 세계의 자유 평화를 위하여 활동하는 사람들을 모두 아바타이다. 많은 위대한 분들이 자유와 평화에 대하여 이 교훈을 수천 년 선포하여 왔는데, 그 중에 예수는 확실히 전 세계의 개조를 위하여 활동하였고 지금도 계속 활동하고 있다.

          23 項.  구세주의 활동

서양사람들이 일반적으로 구세주의 하는 일을 인식하지 못하는 이유는, 저들은 사람의 눈에 뜨이는 놀랠만한 기적이나 언행이 외부에 나타나야 인정할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참 기적은 첫째로 그리고 항상 침묵 속에 행한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24 項.  중재와 평화

중재를 세계평화의 한 도구로 본다면 이 운동은 인도의 편자부 Punjab 에서 시작되었다. 중재는 세계평화의 강력한 무기이다. 그것은 침략을 완전히 막아왔다. 인도는 아직까지 침략적 태도를 취한 일이 없었고 어느 지역에서 공공연히 전투행위를 사주한 일도 없다. 사실은 편자부가 이 평화운동을 전체의 배후에 있어서 최대의 영향력을 행사한 것이다. 이 상태가 약 3천년 동안 전 인도를 통하여 유지되어 왔고 불 침략과 중재가 평화유지에 실제로 효과 있는 것이 증명되었다.

          25 項.  부라이안의 공적

W.J. Bryan 부라이안은 신령계로부터 무언의 영향력(靈波)을 받아 의식적 또는 무의식적으로 감동되어 제1차 세계대전의 처리에 있어 4개국을 제외한 전 교전국과의 평화조약 체결에 성공하였다. 그 때 까지는 국가의 중요 인물 중 누구 한 사람 이 일을 착수하려는 자가 없었다. 장차 언젠가는 세계평화를 위하여 헌신적으로 활동하는 평화 단체들로부터 완전한 권능을 받은(그러나 일반에는 알려지지 않는 이사회와 같은 것이 조직되어) 다시 이 일, 즉 세계평화를 위한 중재 역활을 할 것이다.                      

         26 項.  신질서의 전망

만약 세계의 재계(財界) 전부가 이 국제연합운동을 지지한다면 평화를 이루는데 최대의 영향력이 될 것이다. 그렇게 되면 전쟁을 위한 금융재정은 없어질 것이다. 전쟁을 위한 자금 조달이 불가능하게 되니 전쟁을 할 수가 없는 것이다. 또 각처에서 협동조합 제도가 마련하게 된다면 비상경기나 불경기도 있을 수 없다. 지금은 협력 풍조가 세계적으로 움터오고 있다. 새로운 질서에 협력하지 않고 참가하지 않은 사람들은 고립 될 것이다.

        27 項.  자기 내재의 본성에 따르라.

이와 같이 하여 전쟁 방지의 경향이 확대되어 가면 그 다음에는 전쟁 원인에 사람들은 눈뜨게 될 것이다. 이 두기지 만으로도 국가니 단체의 이익은 증대되는 것이다. 한편 비협력의 악습도 또 전쟁의 원인을 조장하는 일이 되므로 금지될 것이다. 만사가 이와 같이 개인에게까지  미치면 그 결과 모든 사람이 남을 희생하는 이기주의나 사욕을 제재하지 않을 수 없게 될 것이다. 자기 자신의 이익을 증진하는 최선의 방법은 만인 공동의 이익을 증진하는 데 있으며, 자기 자신의 좋은 것을 보존하는 최량(最良)의 방법은 전체의 좋은 것을 보존하는 것이라는 점을 각 개인도 깨닫게 될 것이다.

이와 같은 경향은 지금 은연중 광범위하게 일어나고 있는 중이다. 사람은 먼저 자신으로부터 시작하여야 할 것이며 진지하게 자기 본심을 추구하게 되면 이 운동의 움(芽)이 날마다 내 마음속에서 본성이 되어 성장하여 가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그리하여 개인 개인의 마음에 확대되어 마지막에 강력한 세계 운동이 되고 따라서 인류의 행동 전체가 대중의 복리 증진을 그 최후의 동기로 삼게 될 것이다. 자기 자신의 본성인 이 영원한 경향에 따르지 않는 자는 드디어는 망하는 것같이, 이와 같은 집단이나 제도, 종교단체, 종족, 국민은 결국 붕괴되고 그 대신에 神의 법칙을 사랑하고, 神의 법칙대로 살고 다른 사람들이나 국민 전부와 우호 관계를 보존하는 사람들만이 세계에 잔류하게 될 것이다.

          28 項.  먼저 내 마음에 평화를

현대의 모든 운동을 살펴보면 그 변혁이 먼저 개인 자신의 안에서 일어났다는 사실이 명확하게 들어 났다. 왜냐하면 자신이 그 운동의 배후에 있는 성격과 일치하지 않는다면 그 자신의 불합리한 성격이 그 운동의 상호관계를 파괴하는 요인이 되는 까닭이다. 사람은 먼저 자기 안에 평화가 없는 한, 보편적인 평화운동에 있어서는 거의 아무 일도 할 수 없는 것이다. 또 공동선(善)을 추진하고 있는 볼 수 없는 힘과 정확하게 접촉하지 않는 한, 마음속에 평화를 발견할 수 없는 것이다.        
                 .              
          29 項.  평화에 일심집중

그러므로 우선 개인부터 평화가 있어야 되겠다는 것에는 두말할 필요도 없는 것이다. 그 뿐 아니라 그것이 개인 뿐 아니라 국가에 대하여 무엇을 의미하는 지도 이해하지 않으면 안 된다. 만약 그가 이 평화의 사상에 일심 집중한다면 그 영향력은 다른 사람에게 미치게되어 그 자신의 영적 발전에도 큰 요인이 될 것이다. 또 평화운동은 영적 계몽에 가장 명확히 기여하는 원인의 하나인 것이다.

          30 項.  볼 수 없는 세계로부터의 지지

이 오려고 하는 새로운 제도에 의하여 정치의 폐단은 완전히 붕괴되어 버릴 것이다. 그러나 그 반면 현재의 정치 체제가 계속되는 한 참으로 효과 있는 계획을 추진할 수 없고, 추진하더라도 성공까지는 어려울 것이다. 그러나 누구든지 이 새시대의 흐름에 보조를 같이하는 사람은 그 높은 차원에 있는 여러 방면의 힘으로부터 본인이 받을 수 있는 한의 지지를 받을 수가 있을 것이다. 이 볼 수 없는 세계로부터 오는 지지를 의식적으로 받는 사람도 있고 무의식적으로 받는 사람도 있으나, 어느 쪽이든 이 같은 지지가 이미 실존하고 있는 것이다. 이미 이 지지를 알고 감사하고 있는 사람도 있다.

          31 項.  일원(一院)제도의 실현

이 숨은 힘이라고 할, 볼 수 없는 세계로부터의 건설적인 힘을 활용함에 있어서 정당은 합동하여 큰 정당으로 되고 현정부의 대규모적인 간소화를 도모할 것이다. 이들의 변화는 정당제도를 통하여 일어나며 일원 입법제의 결과를 가져오게 되어 그 이상의 분열은 없게 될 것이다. “집안 싸움은 그 집을 망하게 한다”는 격언이 있듯, 이 제도에 의한 우리의 정치악은 대부분 소멸될 것이다. 이 일은 변혁이 실제로 일어난 주(州)부터 먼저 시작된다. 이제 이것이 미국 전체의 국가운동으로 되어가고 있는 중이다.  

        32 項.  이미 실상에 있어서의 평화

평화는 본래 이미 여기에 실재하고 있는 것이다. 우리가 이 원리에 확고히 연결되어 있을 때 우리는 참으로 유용한 자가 되는 것이다.

                       지도자가 알아야할 강의 요령

1 項 : 이 학습을 시작함에 있어 일반 대중에게 먼저 계몽해야할 점은 영적 진화에 관한 새 목표가 필요하다는 것이다. 우리는 지금까지 모든 사물을 육체에만 관련시켜 생각해 왔으나, 실제로 그 육체가 받는 모든 것은 그것을 멀리 초월한 어떤 것에 의존하고 있다는 것이다.

2 項 : 다시 설명을 진행하여 평화에 대한 대중의 일반적 반응이 어떠한 것인가 또 그 배후에 우주, 즉 神의 목적이 존재한다는 것을 보여 주어야 한다.    

3 項 : 확대되고 있는 이 평화운동이 학습자들 자신의 이상과 어떻게 일치하고 있는가를 알려주고, 사람이 전 인류의 공동목표를 위하여 각자의 마음속에서부터 스스로 움직여(役事)지고 있는 사실에 눈뜨게 할 것이다.    

4-12 項 : 전체 개량이라는 방향으로 기우는 마음속의 충동을 솔직히 따른다면 형제의식이 생기게 되는 것이다. 사람과 사람사이의 합일 관계와 백색 형제단이 전체에 대한 관계사이의 차이는 이 깊은 충동에 의하여 어느 정도로 감동되어 있는가의 차이에 불과한 것이다.

13-14 項 : 이 같은 항목은 간단히 접촉한 것만으로는 별로 아는 것이 없다면 이 본문은 그대로 전하는 수밖에 없다.

15-16 項 : 대사들이 왜 이 사업과 함께 공공연히 나타나지 않는가 하는 것이 일반인에게 이해할 수 없는 이유가 이것으로 밝혀질 것이다. 그 일만이라도 책으로 쓴다면 넉넉히 유익한 책이 될 것이다. 그러나 그렇게 하지 않는 것은 우리가 내 집안에서도 때로는 내 의견을 말하지 않는 것과 같은 도리이다. 그것은 가만히 있으면 반대 받을 이유가 없으나 일단 말해 버리면 전부 논쟁거리가 되기 쉬운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말할 만한 적당한 시기가 왔다고 생각될 때에 비로소 말하면 모두 그 말을 받아들이고도 협력하여 주는 것이다. 우주 속에서 활동하는 이가 또 인간 속에서도 활동하고 있다. 이 같이 극히 간단한 일을 아는 것이 큰 영지(英知)와 힘을 아는 열쇠가 되는 것이다.      

17-26 項 : 이 같은 문장의 동기는 역시 이때까지와 같이 창조적 우주령(靈)이 모든 인간을 통하여 어느 정도 활동하고 있는 것을 확실히 이해하고 묵묵히 그것에 협력할 것을 일층 강조하고 있는 것이다. 우리에게 중요한 것은 그것을 우리 자신의 생활 속에 더 중요한 일로 삼는 것이다.

27-32 項 : 전항에 대하여 더 부연 하고자 한다. 이 항의 내용은 인간을 해방하고 진보케 하는 중요한 요소가 되는 것이다. 사람들에게 변혁을 기대하고 또 거기에 준비 되도록 가르치기를 바란다. 현재의 정치 경제 기구의 밑바닥에서 움직이고 있는 변혁에 민감하기를 바란다. 그러나 해방을 가져올 만한 변혁은 이 같은 외적 형태 중에 있는 것이 아니고 사람들의 심정 속에 있는 것이다.    
        
셀라맛 가준! 셀라맛 카시자람! (시리우스 말로 하나가 되세요! 그리고 사랑과 기쁨 속에 축복 받으세요!)  
 
                    ㅡ 행성활성화커뮤니티에서

5thDim신인류

2010.12.03
16:06:35
(*.61.100.2)

좋은 글 감사합니다.^^

여러번 읽어보고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네라

2010.12.06
18:11:06
(*.34.108.89)

간단하게 그들이 의도를 가지고 님을 찾아오지 않는 이상, (의도를 가지고 와도 님과 파장이 맞지 않으면 님은 그들을 볼수 없으며) 님이 진동수(주파수-파장)가 맞아야 상승마스터를 만날수 있습니다...만나고 싶다고 해서 다 만날수 있는 것은 아니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국제정세와 관련하여 실시간 전달되는 중요한 정보를 금일부터 올립니다. 아트만 2020-05-14 137304
공지 현재 진행중인 국내, 국제정세에 대하여.. 아트만 2020-01-09 137862
공지 어보브 메제스틱 (한글자막) -- 데이빗 윌콕, 코리 굿 출연 /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1] 아트만 2019-10-20 155852
공지 유엔 각국대표부에 보내는 제안서 [2018. 8. 29.] 아트만 2018-08-29 144639
공지 우리가 지금 이곳 지구에 있음은 우연이 아닙니다. [1] 아트만 2015-08-18 225644
공지 [릴루 마세(Lilou Mace)] 포스터 갬블(Foster Gamble)과의 인터뷰 1부/ 2부 아트만 2014-05-10 224890
공지 가슴으로 느껴보세요 - '빛나는 꿈들' [2] [46] 관리자 2013-04-12 270484
공지 자본주의 체제가 총체적 사기 임을 알려주는 동영상(한글자막) [67] 관리자 2012-12-09 301514
공지 각성을 위한 준비 --마이트레야(미륵) [7] [57] 관리자 2011-08-17 339499
공지 자유게시판 글쓰기에 관한 안내 [3] [54] 관리자 2010-06-22 453839
10282 osifkobzon-모래시계 (백학) [94] file nave 2010-12-04 8656
10281 빛의 지구 ... 아직은 막연하다 [2] [34] 5thDim신인류 2010-12-04 3750
10280 강자아와 신공표- 봉신연의 [1] 미키 2010-12-03 4670
10279 당신의 눈은 정확할까? 앵커링 효과 [2] [6] 미키 2010-12-03 3124
10278 시험 12차원 2010-12-03 2872
» 대백색형제단 (The Great White Brotherhood) 에 대해 아시는 분 계십니까? [7] 5thDim신인류 2010-12-02 5178
10276 자신에 대해 다시 생각해보자. 자신의 심성의 문제가 외부로 표출된 것이 아닌가? [2] 미키 2010-12-02 3353
10275 참 오랜만이네 그랴..;; [2] 미키 2010-12-02 2773
10274 (BBC)우주 이전에 또 다른 우주 있었다 증거발견 [3] [25] 유전 2010-12-02 3955
10273 스카이라인 영화를 보고서... [3] 미르카엘 2010-12-02 2617
10272 내적 목소리와 외적 목소리비교 [1] 12차원 2010-12-02 2313
10271 체험 [32] 12차원 2010-12-01 2176
10270 정말12월 중순쯤에 스타 시스가 일어 나나요 [3] [3] 12차원 2010-12-01 2945
10269 나사 중대 발표 [3] 조가람 2010-12-01 2466
10268 지구영단 마스터들을 실제로 보신 분??? [1] 5thDim신인류 2010-12-01 2459
10267 지옥끝에서 불러보는 검은 랩소디 [1] 별을계승하는자 2010-12-01 1699
10266 2012년에 대한 두 채널러의 다른 견해 [6] [31] 그냥그냥 2010-12-01 3079
10265 한반도전쟁을 일으키기 위한 세개의 시나리오. [1] [3] 그냥그냥 2010-12-01 2091
10264 2012년을 알게된 계기입니다 [5] [25] 레인보우휴먼 2010-12-01 2535
10263 여기에 e-book들을 올려도 괜찮을까요? [7] 지구종말싫어 2010-11-30 19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