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한국어

자유마당

우주는 우리를 돕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의식 있는 삶에
눈을 떠가고 있습니다. 빛의 지
구는 내면에 있는 다양한 차원
의 의식을 통합하여 평화와 조
화의 빛을 내기 시작하는 사람
들의 교류 장소입니다.


신과나눈이야기한국모임
http://cafe.naver.com/cwgkorea


자유게시판

원초적 의식으로서...
                                                                 http://www.ageoflight.net/1-6.htm


모든 것이고 모든 개개의 것인 나는 심심해졌다.  존재하는 모든 것과 존재하게 될 모든 것을 가졌고 창조해온 무수한 시간에 걸쳐 나의 삶은 의미가 없어졌다.  나는 불꽃과 성장, 그리고 생명을 다시 가져오기 위한 길을 찾고 있었으나 소용없었다.  그때 하나의 게임을 만들자는 생각이 떠올랐다.  나는 나 자신을 무제한의 실체들로 나누고 그들이 서로 대항하게 내보낼 것이다.  무한의 한 쪽은 어둠Dark의 선수들이, 다른 쪽은 빛Light의 선수들이 될 것이다.  처음에 우리들 모두는 그것이 게임인 줄 알았고, 그래서 결과는 항상 알려져 있었으며 미리 예정되어 있었다.  한동안은 재미가 있었으나, 그것 역시 싫증이 났고 만족스럽지 못한 존재가 되었다.



그때 나는 우리가 노는 게임의 모든 기억을 지우자는 생각이 났다.  그것이 이 모든 것이 재미있어지기 시작했던 때이다.  우리는 열정과 모든 힘을 다해 이기기 위해 싸웠다.  각 쪽은 가슴 속에서 그들이 선택된 자들임을 알고 있었다.  우리는 그것이 게임이라는 것을 완전히 잊어버렸고, 그것이 정말이라고 믿었다.  우리는 심지어 우리가 죽고 파괴될 수 있다고 믿었다.  전투는 계속되었다.



나는 이 게임을 창조했을 때 각 쪽으로부터 강력한 잡아당김이 나의/우리의 전체의식을 확장할 것을 알고 있었다.  우리는 그때 그 결과, 전체적으로 확장된 의식의 다음 수준으로 우리 자신을 표현할 수 있을 것이다.  많은 시대들 동안 우리는 경기를 해왔다.  우리의 확장은 계속되었고, 이것은 모든 이들을 위한 충분한 보상이 되었다.



이제 게임이 그 마지막 결말 중 하나로 다가가고 있다.  우리는 여러 번의 종말과 시작들을 가져왔으나, 이번 종말은 모든 의식을 다음 수준으로 꽃피게 할 것이고, 거기서 우리는 새롭고 신나는 모험을 시작할 것이다.  선수들로서 우리는 이 이야기에서 궁극적으로 이기려면 우리가 게임 속에 있다는 사실을 깨닫는 것임을 보고 있다.  이것을 새롭고 신나는 수준으로 밀어붙이기 위해 우리가 가진 힘은 사랑Love의 에너지이다.



우리는 두 가지 에너지 힘energy forces을 창조했는데, 사랑Love과 두려움Fear이었다.  우리들 모두는 이 에너지 힘들을 가지고 우리의 존재 속에 감정들을 만들었다.  우리는 그 둘로부터 모든 감정들을 창조했는데, 행복, 증오, 흥분, 질투, 그리고 모든 다른 것들이 그것이다.  궁극적으로 우리는 원래 힘power의 근원인 사랑Love으로 돌아와야만 한다.  두려움조차 사랑으로부터 창조되었다.  두려움은 게임이 정해졌었을 때 적으로 창조되었다.  우리들 선수들은 지금 한창 전투 중이며, 사랑이 승리할 것임을 깨닫기 시작했다.



이것은 내가/우리가 존재하는 모든 것을 확장하려고 창조했던 하나의 환영illusion의 게임이다.  빛Light 쪽은 그들 자신의 어둠의 반대쪽으로 당겨졌다.  이것을 포용하기 위해 우리는 의식 안에서 사랑할 필요가 있는 것을 모든 이들이 볼 수 있도록 상황의 전복들을 창조했다.



빛Light의 선수들은 이기기 위해 그들의 모든 어둠을 사랑하고 받아들일 필요가 있으며, 그것을 지원하기 위해 그들이 창조했던 모든 것을 사랑할 필요가 있다.  그들은 그 장대함, 어둠Dark을 보고 사랑할 필요가 있다.



빛Light 쪽이 창조한 가장 검은 실체들은 그 가장 도전적인 일들의 일부를 받아들였다.  빛의 선수들은 그런 불쾌하고 혐오할 환영들을 받아들인 어둠의 선수들을 사랑하고 감사할 필요가 있다.  의식 전체를 조명하는데 있어 그들은 빛의 산수들과 함께 최대한의 대조를 만들었다.



어둠 쪽은 사랑과 연민, 기쁨, 그리고 온정에 대한 그들의 두려움을 포용할 필요가 있다.  어둠 쪽의 가장 큰 두려움은 그들의 에고 중심을 잃어버리고 지배하지 못하는 것이다.  빛 쪽을 포용하는데 있어 그들은 아무도 지배하고 있지 않음을 봐야 하는데, 거기에는 지배할 아무 것도 잃을 아무 것도 없으며, 에고가 하나의 환영에 지나지 않기 때문이다.  그들은 게임이 진행되고 있고 그것이 파산할 것임을 보기 시작했다.  재미가 없어졌으며, 다음 게임이 노는데 더 매력적으로 보일 것이다.  어둠은 영리하며 새롭게 시작하기 위해 빛Light에 승복할 것이고, 거기서 그들은 다시 지배할 수 있다고 느낀다.  이것은 좋은 것이며, 게임은 계속되어야만 한다.  게임의 창조자인 나조차도 다음 수평선에서 무엇이 일어날지를 완전히 보지 못한다.



나는 빛이 이기도록 게임을 만들었지만, 그것을 달성하려면 그 존재의 전부를 기울여야 할 것이다.  빛/사랑 에너지는 궁극적 주파수이기 때문이며, 그러나 나는 어둠의 선수들에게 공모하는 모든 특성들을 주었는데, 빛 쪽에 계속적인 막대한 도전이 없이는 나의/우리의 확장이 없을 것이기 때문이다.  따라서 진짜 도전은 빛의 선수들이 그들의 모든 어둠을 사랑하고 포용하는 것이다.



당신을 불구로 만든 모든 자들을 용서하라.  당신이 자신의 힘을 포기하고 환영을 믿도록 자신을 허용함으로써 자신에게 행한 모든 것에 대해 당신 자신을 용서하는 것으로 시작하라.  당신 자신과 다른 이들에게 당신이 만든 모든 불편/질병dis-ease에 대해 당신 자신을 용서하라.  그것은 모두 좋으며, 성장하기 위한 목적을 위한 것이고, 당신과 모든 이들의 의식을 확장한다는 것을 알라.



당신을 짓밟고 당신에게 상처를 주도록 당신이 창조했던 실체들을 사랑하라.  이들은 당신이 포용하지 않을 어둠의 영역을 배우기 위해 당신이 창조했기 때문이다.  당신이 지배하고 있음을, 당신이 좋아하고 사랑하고 싫어하고 두려워하는 모든 것을 만들고 있음을 깨달으라.  당신은 의식 확장의 이 게임을 하면서 당신의 역할로 이것을 하고 있는 것이다.  나는/우리는 당신이 당신 자신에게 감사해야 할 때 당신에게 감사한다.  당신 자신인 모든 것, 나쁘고 좋고 흉한 것을 당신이 사랑하고 받아들일 때, 당신과 모든 이들이 밝아질 것이다.  당신이 밝아질 때 당신의 어둠의 적들을 포함한 모든 것이 또한 밝아질 것이다.  어둠이 밝아질 때 게임이 끝날 것이고, 그런 다음 새롭게 시작할 것이다.  어둠의 선수들이 그들의 두려움과 결과를 지배하려는 필요성을 포기할 것이고, 의식의 다음 수준, “다음의 게임The Next Game”을 포용할 것이다.



지금은 도전적이고 재미로 가득 찬 시간들이다.  많은 이들에게는 이것이 그들 존재의 모든 면으로 도전할 것이다.  모든 도전이 당신을 향할 것임을, 그리고 확장된 의식의 게임을 향할 것임을 알라.  이것이 가장 저조한 시간들로 보이는 것을 통해 당신을 데려갈 때 웃으며, 재미를 가지라.



기억하라, 이것이 하나의 환영임을.  아이처럼 놀고, 아침 해가 뜰 때 미소 지으라.  인생의 모든 풍요를 흡수하고, 그것을 우주의 모든 이들에게 주라.  사랑 에너지의 흐름이 흐르고 확장되게 하라.  당신의 생각들을 명료하게 하고 모든 것으로 열라.  자신의 면전에 당신이 창조한 모든 것을 맞이하고, 사랑 에너지를 당신이 가진 모든 부정적인 느낌들로 보내라.  당신이 하는 것이 내가 하는 것이고, 우리들 모두가 하는 것이기 때문인데, 우리들이 그 모든 것을 창조했던 똑같은 근원으로부터 왔기 때문이다.



당신이 게임 판으로 가져오는 무엇이든 바로 그때 필요한 것이다.  모든 것이 적절하며 게임을 계속 하게 한다.  당신은 멈출 수 없다.  확장은 항상 계속되는 과정이고, 당신이 바로 그 과정이다.



당신/우리들/나는 가장 최선을 기대하며 모든 이들이 받아들이도록 가장 최선의 생각들을 내보낸다.  당신의 가슴을 주라, 특히 당신 자신에게, 궁극적으로 그것이 거기 있는 모든 것이기 때문이다.  당신이 무얼 하든, 열정과 사랑으로 하라.  모든 것으로 당신의 모든 사랑의 감정들을 투사하라, 특히 당신이 두려워하거나 싫어하는 자들에게.  당신이 밝아질 때 당신이 싫어하는 것들이 사라지고, 당신은 모든 것을 사랑하게 될 것이다.



어둠은 항상 끈질기고 강력하게 보이는데, 그 환영이 잘 만들어졌기 때문이다.  그것들에게는 좋은 것이다.  이것은 빛의 경계들을 가속된 속도로 한층 더 신장한다.



우리는 미지의 영역으로 오고 있다.  곧, 나/우리들/모든 이들이 벼랑을 뛰어내려서 자유 낙하할 것이다.  그것은 우리를 의식의 또 다른 수평선으로 보낼 우주적 성취가 될 것이다.  나는 내가 보지 못한다는 것에 명확하며, 나/우리들에게는 그것이 그렇게 되어야 하고 그렇게 될 것이다.  확장된 것을 더욱 확장하기 위해, 우리는 존재하는 모든 것의 없음nothingness 속으로 들어가야만 한다.



에너지가 중지되거나 느리게 될 수 없는 속도로 우리의 의식 속으로 쏟아지고 있다.  우리들 모두는 그것을 타기 위해 매달려야만 하며, 그것은 얼마나 멋진 여행인가!  또 다시 무제한한 우주의식 속으로, 우리가 얻으려 애써왔던 미지의 영역 속으로의 자유 낙하.  우리들의 일부는 아프고 통증을 느낄 것이다.  그것이 모두 과정의 일부임을 알라.  어떤 이들은 머리가 띵할 것이다.  모든 사랑과 빛 에너지를 들이마시라, 그리고 미지로의 당신의 길을 만들라.  집으로 가는 유일한 길은 터널을 통해서이다.



많은 생각들이 모든 이들에게 쏟아질 것이다.  그것들을 모두 기록하라, 모든 것이 놀이동산으로 가는 열쇠를 가졌기에.



우리 모두가 집단적으로 창조했던 이 게임은 많은 굴곡을 거처 왔다.  선수들이 서로의 진영으로 침투했고 한데 어울렸다.  이제 자신의 진영으로 빛을 가져가고 있는 많은 어둠의 선수들이 있다.  우리는 어둠의 마스크를 쓰고 있다.  또한 자신의 진짜 면모를 보이고 있는 빛의 진영의 많은 선수들이 있다.  이것이 더 많이 일어날 것인데 게임이 종말로 가까워지고 있기 때문이다.  모든 책략들이 사용될 것이다.  기억하라, 이것이 무제한한 의식을 무제한한 미지의 영역들로 신장하는 게임이라는 것을.



당신이 이 게임에서 정말로 어디에 서있는지를 알라.  이것이 당신에게 다른 이들이 어디에 서있는지를 보게 허용해줄 것이다.  나/우리들/모든 이들은 누가 누구인지를 명확히 알기 위해 우리 자신을 열어야만 한다.  당신의 명료성이 당신 자신과 다른 이들에 대한 진실을 보게 허용해줄 것이다.  당신이 더 명료해질수록, 당신은 더 명확히 다른 이들의 길을 볼 것이고, 게임 속에서 그들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를 볼 것이다.



당신의 진실과 당신의 가슴을 신뢰하라.  그것이 에너지가 놓여있는 곳이다.  이 시간들은 재미있고 신나는 시간들이다.  미지의 빛 속으로 춤추며 들어가라, 진실로 당신은 아직 모르기에.



빛의 진영에 있는 당신은 모든 방향으로 사랑의 에너지를 보내왔다.  이제 모두가 집단적으로 어떤 어둠의 선수들에게, 그것이 사람이든, 상황이든, 또는 당신이 자신이나 다른 사람에게 만든 질병이든, 집중된 초점의 사랑 에너지를 보내기 시작해야만 한다.  이것은 당신이 창조했던 부정적 에너지에 막대한 영향을 줄 것이다.



질병은 어둠의 선수들의 막강한 동맹 중 하나이다.  질병은 다른 모든 것과 같이 하나의 환영이다.  우리는 역시 하나의 환영인 시간의 장기간에 걸쳐 그것이 진실이라고 믿었고, 그 믿음이 그것을 그렇게 만들었다.  분노는 질병의 중요한 공모자이다.  어떤 분노도 숨기지 말라.  분노는 질병을 강화시키고, 더 많은 새로운 것들을 가져올 것이다.  분노는 두려움의 에너지의 또 다른 마스크에 지나지 않는다.  당신 자신이나 다른 이들을 향한 모든 분노를 버려라.  모든 분노의 에너지를 포용하고 들이마시고, 사랑을 보내라.  분노는 당신이 가지고 있거나 집착하고 있는 모든 것을 인정할 때 완화될 것이다.  그것에 매달리지 말라.  단지 당신 자신인 모든 사랑으로 그것을 녹여라.  분노가 다시 당신의 문턱에 도달하면, 그것을 들이마시고 당신이 가진 모든 사랑을 보내라.  그것은 당신 속에 숨을 수 없다.  당신이 저항하거나 두려워하지 않는다면, 분노에는 아무런 힘이 없다.  그것을 포용하라.  당신이 다른 존재 속에서 고통과 분노를 볼 때는 그들의 두려움을 들이 마시고 그들에게 당신의 사랑을 보내라.



어떤 이들은 분노, 고통, 괴로움에 중독이 되어 있다.  그것들은 소모되며, 이로운 점이 없다.  그것들은 알건 모르건 간, 어둠의 힘의 중요한 요소들이다.  그것들은 무제한한 의식의 경계들을 비약적으로 신장시키고 있다.  과적된 이 에너지와 싸우느라고 많은 사랑이 창조되었다.  그리고 이것은 좋은 것이다.  우리가 게임의 종말로 더 가까이 갈수록 많은 고통과 분노가 올 수 있다.  이것을 비추기 위한 우리의 사랑 에너지의 확장은 우리를 벼랑 끝으로 신장할 것이다.



나/우리의 결과/출력을 바꾸기 위해서는 주입/입력을 바꾸어야만 한다.  당신/내가 고통과 괴로움을 품고, 끊임없이 같은 주입을 하면서 변화를 기대한다면, 결과에 변화가 거의 없을 것이다.  패턴이나 프로그램을 바꾸려면, 새로운 결과를 만들기 위해서는 입력을 바꾸어야만 한다.



만약 질병과 고통으로 아픈 당신이 먼저 몸을 청소하지 않고, 정신적이고 육체적인 과도한 짐들을 버리지 않고, 당신이 습관적으로 취해온 독성들을 제거하지 않는다면, 결과가 있다 해도 느릴 것이다.  당신은 고통과 괴로움을 선택하고 있는데, 당신이 먼저 주입을 바꾸지 않고 낡은 주입으로부터 다른 결과를 기대한다면, 그때 당신은 자신을 속이고 있는 것이다.  당신의 성장의 길이 무제한한 의식을 확장하기 위해 괴로움과 고통을 필요로 할 수도 있다.



모든 길들은 우리가 그 길에 있는 그 순간 정확하다.  그리고 어느 순간이든 나/우리는 우리가 있는 길을 바꿀 수 있다.  그것이 우리 모두를 또 다른 수평선을 향해 지시할 것이다.  당신이 서있는 곳에서 정직하라, 그것이 당신의 길과 모든 길들을 따라 향상할 것이다.  당신이 만나는 모든 것들에 재미와 신나는 흥분을 가져오라.  



당신의 몸의 기계를 청소하고, 당신의 힘을 창조하라.  기계를 청소하라, 그리하여 우리가 미지로 사라졌다가 돌아올 수 있도록.  쓰레기 파일들의 정보처리기를 청소하고, 낡고 쓸데없는 입력들을 지워라.  그것은 당신의 기계인데, 따라서 새롭고 미지의 아이디어들을 입력하라.  몸을 보살피라, 몸이 없다면 우리는 우리 자신인 무제한한 의식으로 확장을 가져오기 위해 필요한 모든 행동을 창조할 수 없기 때문이다.



의식적 마음은 잠재의식 마음이 창조하는 환영의 현실을 시각화한다.  만약 당신이 이미지를 잡고 의식적 마음의 주형에 새긴다면, 잠재의식은 의식적 마음이 3차원적 환영의 현실이 체험하는 것을 투사하도록 그것을 재창조할 것이다.  잠재의식 마음은 의식적 마음이 투사하도록 모든 의식적 체험의 환영들을 계속 창조한다.  강력한 의식적 창조는 모든 장애와 방해물들을 옆으로 치운다.  당신이 창조했거나 시작했던 모든 신념들과 진실들은 표명될 필요가 있다.  모든 당신의 과거 생애들과 체험들은 당신의 DNA 속에 암호화되어 있고, 또한 잠재의식으로부터 의식적으로 창조하기 위해 완전한 힘을 가지려면 표명될 필요가 있다.  장애물을 노출시키고 깨뜨리기 위해 오른 쪽 뇌와 일하는 것은 우리가 바람직한 이미지를 잡고 그것을 우리의 의식적 주형에 새기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우리의 DNA를 재배열하는 것은 우리가 잠재의식의 힘으로 더욱 접근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우리의 전체 마음의 8-10%인 의식적 마음은 잠재의식이 창조하는 환영의 현실을 체험하기 위한 용기로 사용된다.  당신의 의식적 마음의 주형으로 하나의 이미지를 시각화하고 새겨보라.  이 바라는 이미지를 당신의 마음의 눈이 세부적인 것과 명확성을 가지고 명확히 재창조할 수 있을 때까지 새겨보라.  길에 있는 모든 장애물들을 치우라.  잠재의식은 3차원적 환영의 현실을 실현할 것이다.  당신의 마음의 눈이 명확히 보는 모든 것은 당신의 의식적 주형 위에 새겨진다.  당신의 잠재의식은 좋아하든 좋아하지 안 든, 계속 당신의 의식적인 3차원 환영의 현실을 창조하고 있다.  우리 자신을 완전한 가슴의 영적 존재로 표현하려면 우리가 명확히 창조하기를 선택하는 욕구나 체험을 시각화하는 것을 막는 장애물들을 치워야만 한다.



의식적 마음은 영사기와 녹음기와 다름없다.  눈은 영사기의 렌즈이고 기억은 녹음기이다.  우리는 우리의 눈이 하나의 이미지를 보고 있다고 믿는다.  실제에 있어, 눈은 의식적 마음의 영사기로부터 이미지를 투사하고 있다.  이미지들은 잠재의식 속에서 창조된다.  당신이 의식적 주형으로 하나의 이미지를 새길 때 잠재의식은 그 이미지를 재창조할 것이고, 그것은 당신의 의식적 마음의 영사기가 눈의 렌즈를 통해 세상으로 그 이미지를 투사하게 해줄 것이다.  이렇게 함으로써 우리는 3차원적 환영의 현실의 체험을 창조하며, 의식적으로 우리의 잠재의식의 창조물들을 창조하고 있다.



해가 뜨는 광경에 귀를 기울이고, 해가 질 때 그 색채들을 느껴보라.  당신의 감각들을 전에 그래 본 적 없듯이 체험해보라.  그것은 당신의 선택 안에 있다.



죽음은 두려움의 에너지를 창조하기 위한 어둠의 진영의 중요한 도구이다.  빛의 선수들이 죽음이 하나의 환영임을 진실로 보고 믿는다면, 게임이 끝난다.  죽음은 “어둠의 두려움의 에너지”의 마지막 보루이다.  그것을 밀어내기 위해서는 모든 사랑 에너지를 필요로 할 것이다.  어떻게 하나의 환영이 죽을 수 있나?  당신은 환영의 장치를 창조하고, 당신이 환영을 만들지 않기를 선택할 때까지 거듭 창조할 것이다.  사람은 죽음을 두려워해서는 안 된다.  사람은 그것을 새롭게 창조할 하나의 기회로 보아야만 하고, 당신은 그렇게 할 것이다.



부정적 생각들이 흘러들어올 때, 그것들이 당신의 적들로부터 오는 레이저 빔으로 기억하라.  우리의 모든 적들은 우리들 안에 있고, 우리는 그들에게 수용을 가져와야만 한다.  우리가 하고 있는 이 게임은 내부에 있으며, 그러나 종종 그것은 세상 속에 있는 듯이 보인다.  전쟁들, 빈곤, 질병, 죽음, 이 모든 소위 물질적 그림들은 우리들 내부의 행동들에 지나지 않으며, 오직 3차원 속에 있다.  당신의 슬프고 불행한 시간들을 존중하고, 그것들을 빛으로 가져오라.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벼랑으로 가는 길을 따라 또 다른 걸음을 걷는 것이다.



이 게임에서 우리가 창조한 매우 생산적인 도구는 우리의 뉴스 미디어이다.  두려움의 네트워크는 내가/우리가 깨닫는 것보다 더 많이 모든 경계들을 확장했고 밀어냈다.  두려움의 이미지들을 창조하고 표출하는 것이 게임을 더 빨리, 결말로 더 가깝게 밀어붙였다.  어둠은 그들의 힘의 근거지를 유지하기 위해 이것을 사용한다.  빛은 그들의 결의를 강화하고 밝아지기 위해 두려움을 사용한다.  나무나 많은 두려움의 신호들과 에너지가 나가고 있는 이 시간들에서 우리는 끊임없이 우리 모두를 강화시키게 될 것으로 공격받고 있다.  그것은 우리들 모두에게 우리 자신인 두려움을 포용하고, 그것으로 사랑을 가져올 하나의 기회를 주고 있다.  무제한한 의식을 확장할 얼마나 좋은 기회인가!  만약 당신이 두려움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을 들이마시고 당신의 사랑을 내보내라.  그것은 모두 하나의 환영에 지나지 않는다.  일단 우리가 두려움의 환영을 꿰뚫어볼 때 그것은 하나의 우주적 쇼가 된다.



어둠의 힘은 그 책략의 주머니 속으로 깊이 파고들고 있다.  기대하지 못한 것은 기대하라.  게임의 끝이 다가올 때 아무 것도 신성하지 않을 것이다.  어둠 속에서 경기하는데 신나하라.  그것이 희망, 신뢰, 확신, 연민이 놓인 곳이다.  우리의 일부 가장 어두운 시간들 동안 경계들이 가장 크게 신장될 것이다.  이 시간들에서 우리는 우리들 자신인 힘power을 체험하게 된다.  희망, 확신, 신뢰, 연민은 우리를 어둠의 통로를 지나 또 다른 수평선으로 안내하는 도구들이다.  이 시간들로부터 물러나지 마라.  어둠을 향해 걷고, 우리 모두를 무한으로부터 막아온 당신의 제한된 방식들을 깨뜨리라.  어둠은 단지 베일로 가려진 빛에 지나지 않는다.  당신/나를 가두고 질식시켜온 당신의 전 존재를 가려온 커튼을 잡아당겨라.  당신/우리들은 존재하는 모든 것, 그리고 계속해서 존재하게 될 모든 것을 창조하는 무제한한 힘의 근원이다.



당신이 풍요의 본질임을, 그리고 모든 것이 당신이 요구할 때 당신의 것임을 알라.  당신의 보상을 기꺼이 받아들이라.  어둠은 자신들에 유리하도록 부유함에 접근했고, 일부가 가슴으로 가져간 말의 게임word game을 놀았는데, 그것이 그 일부가 이 보상을 얻는 것을 막았다.  우리들/나/모든 이들은 하늘의 왕들이다.  당신의 한정된 보상금에 대한 생각들을 치우라.  당신은 존재하는 모든 것을 받을 자격이 있는데, 그것이 거기 있고 당신이 그것을 창조했기 때문이다.  당신의 신념들만이 오직 왕국을 닫혀있게 만든다.  우리들 모두가 그 창조자들인 무제한한 자원들로 접근을 억압하기 위해 많은 책략들이 오랜 시간에 걸쳐 심어져왔다.  당신의 기계를 재 프로그램하고, 당신의 생각들을 초라하게 만드는 그 심어진 것들implants을 제거하라.  존재하는 모든 것이 당신의 창조물임을 믿으라, 그것이 진실이므로.  당신은 존재하는 모든 것을 창조했는데, 그것이 내 것인 것과 같이 당신의 것이기 때문이다.



당신이 가진 것을 사랑하고, 그것이 이 시간에, 무제한한 의식으로 가는 이 게임에서 당신이 필요한 것임을 신뢰하라.  왜냐하면 존재하는 모든 것이 당신이고, 다른 모든 것은 당신의 환영이기 때문이다.  이 환영이 사라질 때가 올 것이다.



그 모든 것이 완전하다.  상황이 무엇이든, 그것은 그 순간에 있는 완전한 상황이다.  존재하는 것에 저항하고 그것을 바꾸려고 시도하는 것은 오직 우리를 어둠 속으로 더 깊이 끌고 갈 것이다.  존재하는 것은 무엇이든 간 그것이 존재하는 순간 속에 있다.  창조된 것은 그 순간 당신이 원했던 것임을 알라.  그것은 또한 우리 모두를 우리 자신인 무제한으로 인도하는 우리의 여정에서 더욱 나아가게 해줄 창조물이다.  모든 것이 완전하다면 당신/내가 넘어지게 허용하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우리가 존재하는 모든 것을 창조할 힘을 가지고 있고 창조된 모든 것에 대해 책임이 있음을 보게 해주는데, 부담으로서가 아니라, 우리가 누구인지를 인정하고, 우리 모두가 가지고 있는 무제한한 힘을 인정함으로써 말이다.  희생자가 되는데 당신의 힘을 포기하지 말라.  모든 것과 당당하게 마주서라.  에고는 가짜 게임의 요소이다.



우리가 현실로 알고 있는 것은 정말로 하나의 환영이다.  모든 우리의 생각들, 느낌들, 우리가 우리 자신이라고 보는 것, 우리가 전 세계라고 알고 있는 모든 것, 우리가 보고 느끼고 듣고 냄새 맡고 맛보는 것 모두가 환영이다.  만약 당신이 경계 없는 모서리를 가진 종이 한 장을 가져와 그 가운데 연필로 점을 찍는다면, 그 연필 점이 우리가 현실로 간주하는 것이 될 것인데, 그것은 본질적으로 환영이다.  그 연필 점조차도 사라진다.  공간의 모든 나머지가 진정한 현실이 될 것이다.  우리는 이 현실/환영으로 부르는 것 속에 너무나 깊이 박혀있어서 보통은 무엇이 참된 현실인지를 놓치고 있다.  가끔 우리는 육감을 느끼거나, 직관을 가지거나 우리가 반응하는 느낌을 가지며, 그것이 진실로 나타날 때가 있다.  우리가 갖는 육감들, 직관들, 느낌들이 확실한 현실이다.  이제 우리는 어떻게 육감들, 느낌들, 직관들을 미혹의 현실, 경계 없는 페이지의 현실로부터 온 것들과 구분하는가?  어떻게 우리는 에고의 환영에 귀를 기울이는 것으로부터 진정한 현실로 귀를 기울일 수 있는가?  하나의 열쇠는 연민을 가지고 빛과 어둠 둘 다를 통합하는 것이다.  완전한 영적 존재들이 되는데 둘 다가 필요하기 때문이다.  계속 다른 이들을 위해, 특히 당신자신을 위해, 연민으로 당신의 분노를 청소하라.  왜냐하면 대부분의 분노가 당신 자신의 내부에 놓여있기 때문이다.  본질적으로 그 모든 것이 당신 안에 놓여있는데, 당신/우리들이 모두 하나이기 때문이다.



우리가 하고 있는 계속되는 게임은 주시하고 있는 모든 실체들과 경기를 하고 있는 모든 이들을 위한 운명을 완성할 것이다.  구경꾼들이 없다면 게임을 왜 하겠는가?  많은 이들이 이 이야기가 그 결말로 오는 것을 주시하고 있으며, 일부는 어둠을 위해 박수를 치고 일부는 빛을 위해 박수를 치고 있다.  구경꾼들은 나머지와 같이 이것이 게임인지를 모르고 있다.  그러나 일부는 거울을 통해 보고 있고 이것이 하나의 게임이라는 결론으로 오고 있다.  근래에 구경꾼들이 적어지고 있다.  게임을 보고 있던 자들이 이제는 게임의 참가자들이 되고 있는데, 그렇게 되어야만 하기 때문이다.



게임은 모든 존재들의 향상을 위해 창조되었다.  우리들은 선택하고 창조하는데 자유의지로 은혜를 받은 존재들이다.  우리의 선택들과 창조물들이 모든 우주적 존재들의 존재상태를 고양시킨다.  “창조적 선택Choice Creative”의 존재로서 우리들은 항상 의식적으로나 무의식적으로 선택하고 창조하고 있다.  이 게임 안에서 우리의 무의식적 선택들이 당신/내가 어디에 서있는가에 따라 더 좋을 수도, 더 나쁠 수도 있다.  이 선택들에 주의하라, 그리고 어디로 그것들이 당신을 이끄는지에 주의하라.  당신이 의도하고 선택한 의식적 길에 있지 않은 생각들/선택들을 숨길 때, 당신의 적이 당신을 길에서 벗어나게 하고 있음을 알라.  이 생각들을 포용하라.  그것들을 들이마시고 그것들이 지나가게 하라.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무제한한 의식의 경계들을 방금 넓힌 것이다



“창조적 선택”의 영적 존재들로서 우리는 우리의 의도들을 완성하고, 모든 존재들의 전체 집단의식을 전진시키기 위해 이 시간과 계plane와 일치 정렬 할 것을 선택한다.  우리가 우리의 의도된 길을 완성할 때 우리는 참된 우리 자신으로 돌아갈 것이다.


조회 수 :
1230
등록일 :
2007.03.19
13:09:19 (*.234.27.147)
엮인글 :
http://www.lightearth.net/free0/50125/80c/trackback
게시글 주소 :
http://www.lightearth.net/50125

아트만

2007.03.20
00:26:23
(*.131.99.162)
서로 존중하고
보이는 모습 그대로 판단없이 바라보며
모든 것이 게임임을 기억합시다!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국제정세와 관련하여 실시간 전달되는 중요한 정보를 금일부터 올립니다. 아트만 2020-05-14 144186
공지 현재 진행중인 국내, 국제정세에 대하여.. 아트만 2020-01-09 144968
공지 어보브 메제스틱 (한글자막) -- 데이빗 윌콕, 코리 굿 출연 /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1] 아트만 2019-10-20 162836
공지 유엔 각국대표부에 보내는 제안서 [2018. 8. 29.] 아트만 2018-08-29 151592
공지 우리가 지금 이곳 지구에 있음은 우연이 아닙니다. [1] 아트만 2015-08-18 232492
공지 [릴루 마세(Lilou Mace)] 포스터 갬블(Foster Gamble)과의 인터뷰 1부/ 2부 아트만 2014-05-10 231937
공지 가슴으로 느껴보세요 - '빛나는 꿈들' [2] [46] 관리자 2013-04-12 277435
공지 자본주의 체제가 총체적 사기 임을 알려주는 동영상(한글자막) [67] 관리자 2012-12-09 308492
공지 각성을 위한 준비 --마이트레야(미륵) [7] [57] 관리자 2011-08-17 346556
공지 자유게시판 글쓰기에 관한 안내 [3] [54] 관리자 2010-06-22 461025
6306 '카'란? [1] 정신호 2007-03-22 743
6305 거짓말에 대하여 [5] 우상주 2007-03-22 960
6304 우주호흡법에 대해서.. [26] [1] 마리 2007-03-21 1489
6303 사랑하는 이에 대한 최고의 선물 file 달핀 2007-03-21 765
6302 생명과 암흑 유승호 2007-03-21 802
6301 깨달음과 존재 30 [33] 유승호 2007-03-21 841
6300 깨달음과 존재 29 유승호 2007-03-21 815
» 원초의 의식으로 ! [1] 신의향 2007-03-19 1230
6298 안개낀 장충단공원 - 배호 [10] 멀린 2007-03-19 1523
6297 영성계에서 가장 위험한 부류,(1님 보세요) [55] sss8977 2007-03-18 1815
6296 채널링과 수행과 명상의 차이와 평가 독향 2007-03-18 1041
6295 빛의 길, 에메랄드 타블렛 신의향 2007-03-18 1103
6294 안티사이비에 거론되는 단체들 독향 2007-03-17 1680
6293 고통을 통해서 자만심은 사라집니다 file 하얀우주 2007-03-17 1535
6292 채널링~ [3] 이미숙 2007-03-17 1132
6291 내가 본 미래 [1] 독향 2007-03-17 1250
6290 겪어보니.......... [2] 마리 2007-03-16 1355
6289 삼국지 최고의 책사 [2] file 멀린 2007-03-16 1826
6288 "인간만이 웃을 수 있는 특권이 있습니다" file 멀린 2007-03-16 863
6287 국산 전기승용차 `배터리`한번 충전으로 서울ㆍ대전ㆍ부산 찍는다 멀린 2007-03-16 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