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한국어

자유마당new

우주는 우리를 돕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의식 있는 삶에
눈을 떠가고 있습니다. 빛의 지
구는 내면에 있는 다양한 차원
의 의식을 통합하여 평화와 조
화의 빛을 내기 시작하는 사람
들의 교류 장소입니다.


신과나눈이야기한국모임
http://cafe.naver.com/cwgkorea


자유게시판


6차원(시리우스)은 물질이 형성되는 출입구


https://m.blog.naver.com/PostView.naver?blogId=relaxlow&logNo=222116820172&proxyReferer


(옮긴글)


글쓴이 : 무네모

6차원은 물질이 형성되는 출입구입니다.

6차원을 경계로 위와 아래, 안과 밖이 형성됩니다.

여기에서부터 분화가 시작되는데 음과 양, 빛과 어둠이

더 크게 벌어지기시작하는 점입니다.

6차원은 빛이 물질화되는 출입구로 루시퍼와 관련이 있습니다.

하나의 의식으로 부터 처음 분리의 길을 떠남을 상징하는 존재입니다.

6이란 수는 악마의 수라고도 하지만 너무 완벽한 미를 담고 있는 수라고도 합니다.

또한 안정적이면서도 조화로운 에너지의 중심자리를 만듭니다.

물의 결정은 육각형을 이룹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황금비율은 5 : 8 의 비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5 : 8일때 가장 안정적으로 느껴진다고 합니다.

5를 8로 나누면 0.6에 가까운수가 나오고

13을 8로 나누면 1.6에 가까운수가 나옵니다.

또한 5+8=13 입니다. 프리메이슨을 상징하는 숫자가 13입니다.

13은 12의 중심자리입니다.

전체를 13으로 보면 5 : 8 비율이지만 전체를 10으로 보면 4 : 6 입니다.

4 : 6 혹은 6 : 4 일때 회전이 생기고 우주가 돌아갑니다.

7차원이상은 의식의 차원입니다.

7차원 북두칠성은 정보의 보관창고이며 가능성의 차원입니다.

아직 물질로 현현하지 않은 형태장의 정보를 보관하는 차원으로

7차원 출입구에서 영적인 탄생이 이루어집니다.

그래서 우리 한민족은 북두칠성이 생과 죽음을 관장한다고 믿고있습니다.

7차원의 창조의식이 6차원의 거름망을 통과시켜 물질에테르체를 만듭니다.

즉 6차원은 형태가 만들어지기 시작하는 곳입니다.

(예를 들자면 책을 6차원이라고하면 책을 넘기는 의식을 7차원이라고 할수있습니다.)

다르게 설명하면

7차원 북두칠성은 때를 관장하고

6차원 시리우스는 물질을 주관합니다.

그래서 짝수차원 4차원,6차원,8차원은 공간과 관련이 있고

홀수차원 3차원,5차원,7차원,9차원은 시간과 관련이 있습니다.

또한 짝수인 사각형,육각형,팔각형은 공간에너지장이 형성됩니다.

짝수차원이 물질을 형성하면 홀수차원은 보호,감독,관리를 하는 관리자입니다.

9차원은 차원주재신,8차원은 공간주재신,7차원은 시간주재신,6차원은 물질주재신입니다.

6차원은 깔대기 역할을 하며 물질의 연금술을 만들어내는 마법의공간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시리우스인들이 연금술의 대가입니다.

6

상위삼각형이 6차원에서 한번 꼬아져서 아래 삼각형으로 변형됩니다.

7차원이상의 의식의 차원에서 만들어진 창조는 6차원에서 형태장을 만드는데

이 역할을 맡고 있는 하늘이 시리우스 입니다.

시리우스로부터 + 와 - 로 나뉘어집니다.

시리우스는 다양한 에테르체가 만들어지는 차원입니다.


(시리우스 A 항성)사자인들은 비록 더 높은 차원적 존재들이지만, 그들의 일을 수행하기 위해 6차원에서 존재합니다. 6차원은 창조의 차원으로, 에너지가 물질이 되는 곳입니다. 사자인들은 우리 우주의 다른 행성들과 은하계들의 영적 히라키들과 함께 긴밀히 일합니다. 하나의 영혼 그룹에게 행성이 필요하고 태어나는데 육체적 용기가 필요하다는 것이 결정되면, 행성을 준비하고 몸을 창조하는 일을 맡는 것은 사자인들입니다. 그들이 행성을 또한 창조했던 때들이 있었습니다.

사자인들은 당신들의 역사에 무겁게 관련됩니다. 세계적으로 발견되는 스핑크스들은 그들의 존재와의 관련성을 상기시키는 것입니다. 당신들은 사자가 가장 큰 동물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정글의 왕이 된 이유를 궁금하게 생각해본 적이 있습니까? 사자인들은 사자들, 그리고 모든 고양이들을 시리우스 A로 정보를 보내는 발신자들로서 남겨두었습니다. 특히 사자들은 정글의 왕으로 만들어졌는데, 그럼으로써 그들이 죽어 없어지지 않고, 지구와 인류가 그들의 신성한 계획을 끝내는데 필요한 많은 천년들 동안, 계속 정보의 발신자들이 될 수 있게 했습니다. 고양이들은 3차원과 6차원 사이의 정보의 접속자들입니다.

많은 당신들은 자주 왕들과 여왕들이 어떤 종류의 고양이를 계속적인 애완동물로 가졌음을 잘 알고 있습니다. 고대에 이집트의 파라오들은 그들의 고양이들을 통해 사자인들의 인도를 받았습니다. 만약 당신이 고양이 눈으로 부를 수 있는 눈을 가진 누군가를 본다면, 이것은 아마도 그들이 부분적으로 사자인의 기원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https://blog.naver.com/relaxlow/222113983670

profile
조회 수 :
1621
등록일 :
2021.09.29
19:16:51 (*.28.40.39)
엮인글 :
http://www.lightearth.net/free0/655561/28b/trackback
게시글 주소 :
http://www.lightearth.net/655561

베릭

2021.09.29
19:31:05
(*.28.40.39)
profile

아래글은 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글이며, 서양채널링과 동양계의 구전 자료들과 불교와 증산교 대순진리회 등등 동서양 영성정보들을 짬뽕시켜서 작성한 글로 보입니다.

그런즉 진실과 거짓이 뒤섞여서 혼합되어 뒤죽박죽 정보일수 있는데, 거짓을 믿어서라도 이유 원인들과 과정 결과들을 해석하면서 이해하고 싶은 인간(soul)들의 호기심을 충족하고 싶어하는지라~~일단 게시해봅니다.
북극성 북두칠성을 찾아보니 자미원? 증산교, 대순진리회 등에서 옥황상제와 엮어서 해석들을 합니다. 설령 거짓일지라도 믿고싶은대로 믿어야 사는 힘과 의욕이 생기니까 그렇겠지요.
대순진리회 상제에 대한 어느 리딩 전문가인 영성인 의견은  대순진리회, 증산교의 강일순 상제의 영적 위치는 지구 태양계 안에 머무는 존재이지, 태양계 밖 수준이 안된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삼계는 바로 지구 태양계안이라는 썰이 법륜대법에서 전해지는데 삼계는 명왕성까지!라고 합니다.
그런데 희안하게도 그동안 채널링 정보들마저 우주의 범법자 외계인들이 지구가 속한 태양계 안에 갇혀서 밖으로 못나가도록 감시받고 있다는  정보를 지속적으로 전했습니다.
삼계란 마계의 유혹과 시험들이 있는 장소라는 뜻이면서 윤회환생을 하는 감옥같은 굴레로 해석을 합니다.
사실 서양  채널링들과 불교의 이론들은 일치하는것도 있으나 불일치하는 것도 많습니다. 그런즉 현실의 실상과 마추어서 이론들을 취사선택해야 합니다.
불교나 흰두교에서 전하는 사람을 잡아먹는다는 아수라는
서양 채널링 정보속의 렙틸리언 외계인들이면서, 
성경속의 마귀에 속합니다.
이 렙틸들은 물질체와 비물질체 모두 존재합니다.

파충류 외계인들이 모두다 문제는 아니고 은하계에서 신성속에서 사는 선한 파충류종족들도 분명히 따로 있으며, 이들은 은하연합 함대 승무원들 중에도 있다고 합니다.

티아마트 행성에서 파충류종족들이 살적에 휴먼종족들에게 호의적인 파충류종족들과 적대적인 파충류종족들이 오래전부터 존재했듯이, 파충류외계인이라고 해서 100% 어둠계 악성종자들이 아니라 나뉘어져 있습니다.

그리고 니비루 행성인들도 휴먼종족들과 파충류종족들이 섞여 살고 있으며, 이들 중 일부는 말덕같은 악성파충류종족도 있겠으나 엔키같은 선한 파충류종족도 있을수 있는것입니다.

아무튼 아래의 글은 그냥 소설 내지 가설들 이라고 가볍게  생각하면서 읽기 바랍니다.




4가지 외계인 종족 북두칠성인편
4탄 북두칠성인(신선족) 편

4-1 생김새

검은 머리에 검은 눈동자의 동양인같이 생겼다.

흰머리에 흰수염을 가지고 있는 신선들도 있다.

부처와 보살같은 불상 처럼 생기기도 했다.

또한 옥동자도 있으며 잘생기고 이쁜 선관ㆍ선녀도 있다.

그리고 무섭게 생긴 장수도 있다.

이들은 모두 에테르체(신명)로써 육체가 없는 사람들이다.


4-2 신선족들은 어느 별자리에서 왔나?

거문고 자리 베가 직녀성(몇만년 전 북극성)☞독수리 자리 견우성☞플레이아데스 성단


현재 본부는 큰곰자리 삼태성, 북두칠성(북두구진), 북극성을 포함한 자미원


4-3 신선족의 지구 기지

우리나라와 중국, 인도를 포함한 동양 아시아 지역


2-4 북두칠성인(신선ㆍ부처)들의특징과능력

독심술, 독침술, 경공술, 염력, 영청, 내공술, 축지법, 운거술, 풍운조화술, 주문술, 부적술, 둔갑술, 불로장생술, 창조술, 조종술 등 기타 모든 초능력 도술들


자연친화적문명, 영적ㆍ정신문명


2-5 북두칠성인들의 역사

<스타워즈1 두 종족간의 조우>

1만2천년 전에는 북극성의 위치가 거문고 자리 베가(직녀성)였다. 이 별에서 모든 생물들이 최초 창조 되었고 마지막으로 인간 종족이 탄생하였다. 그러나 인간 종족이 탄생하기 전에 이미 파충류 종족들은 고도의 과학문명을 형성하여 성단 여기 저기를 정복해나가고 있었다.


그러다 인간 종족과 파충류 종족이 첫 조우를 하게 되는 사건이 일어난다. 처음에는 타협점을 찾으러 하지만 결국 결렬되버리고말고 우주역사상 첫 휴머노이드 vs 렙틸리언간의 제 1차 우주전쟁이 벌어진다. <스타워즈1 두 종족간의 조우>


<스타워즈2 변절된 파괴>

전쟁 결과는 렙틸리언의 승리이다. 그 당시때는 렙틸리언들이 과학적으로 더 발달했기 때문에 인간 종족이 이길 수가 없었다.


베가 태양계 제 4번째 행성인 아비뇽 행성이 파괴되어 살아남은 휴머노이드들은 다른 성단으로 이주 할 수 밖에 없게된다. 그래서 어느 무리는 독수리자리 아퀼라 성단으로 가고 다른 무리는 작은 개자리 플레이아데스 성단으로 이주한다. 그러다 어느 한 무리들이 큰곰자리 성단으로 이주하게 되었다고한다. 그 후 지능과 영성을 고도로 발달ㆍ성장ㆍ발전 시켜 다음 전쟁을 대비해나간다.


그 후 렙틸리언들이 플레이아데스 성단을 침략하게 되자 플레이아데스인들 중 변절자들이 많이 나오게 된다. 아마 이 때 루시엘이 루시퍼로 변절되고 그를 따르는 천사 4/1이 함께 변절됐으리라. 그런데 이것을 역이용하여 계책을 내게 되는데 그것은 바로 플레이아데스 성단을 지배하여 다스리라고 회유를 시킨다음 플레이아데스 성단인들은 렙틸리언들을 따르는척하면서 그들의 과학기술과 무기정보들을 빼내어 습득하게 되는 스파이 전략인것이다.


그리하여 빼낸 렙틸리언의 파동포ㆍ레이저포ㆍ광선포를 이용하여 렙틸리언들의 본진인 황소자리 알데바란 행성을 기습 폭파시켜 버린다. 북두칠성인들의 기습 작전 전략 전술이였던 것이다. 졸지에 본진 고향 행성을 잃어버린 렙틸리언들은 오리온 성단으로 이주를하게 되어 휴머노이드 종족의 승리로 끝나게 된다. 이것이 제 2차 우주전쟁이다. <스타워즈2 변절된 파괴>


<스타워즈3 천계 vs 마계>

(스타크래프트가 따로없다. 저그는 조인ㆍ파충류 종족이며 본진은 황소자리 알데바란, 프로토스는 사자인ㆍ휴머노이드 종족이고 본진은 거문고자리 베가 라이라, 테란은 발전 초기단계의 플레이아데스 종족이며 본진은 6번째 별 고향 행성 이름을 그대로 본딴 아비뇽 행성으로 보여진다)


그 후 렙틸리언들은 복수를 하기위해 군대를 길러 전쟁준비를 하게되고 마침내 북두칠성인들의 본진인 큰곰자리 성단에 있는 북두칠성을 침략하는 지경까지 와버린다. 신성한 북두칠성이 요괴들과 마계세력들에의해 막대한 피해를 입게된것이다. 플레이아데스인들이 렙틸리언쪽으로 변절 됐듯이 이 때 몇몇 신선과 불타들이 마계세력으로 붙어버려 변절자가 되버린다. 제 3차 우주전쟁  <스타워즈3 천계 vs 마계>


<스타워즈4-1 세이턴의 지배>

이에 또 하나의 계책을 내게 되니 그것은 렙틸리언 종족과의 휴전 협정을 맺기위해 지구별이 속해있는 태양계를 소개해주어 다스리라고 회유시킨다. 즉 태양계 행성 통치권을 내어줌으로써 북두칠성인들의 본진을 지키는 일명 큰 화를 작은 화로써 막아 다스리는 전략 전술 계책인 것이다. 쉽게 말해 본진을 먹지 말고 앞마당을 먹으라는 것이다. 그리하여 렙틸리언들이 태양계에 들어와 식민지화 시키기 시작한다. 토성의 위성인 타이탄 행성의 변절자인 화성의 지배자 세이턴의 주도하에 손을 잡고 티아마트(옛지구), 화성, 말데크 행성을 파충류 외계인의 식민지로 만들어 그들의 행성이 되버리고 휴머노이드들은 고향 행성으로 피하여 돌아가게 된다. 이것이 공룡들이 지구를 지배하게된 배경이다. 제 4차 우주전쟁이자 첫번째 태양계 전쟁 <스타워즈 4-1 세이턴의 지배>


<스타워즈5-2 전투행성 니비루, 공룡의 멸종>

그러나 이런 기간에 몰래 큰개자리 시리우스 성단에서는 폭파된 시리우스B 행성의 잔해를 가지고 가이아 여신의 주도하에 전투행성 니비루를 만들어 반격을 꾀하게 된다. 렙틸리언들이 태양계로 정신을 돌리는 사이에 시간을 끌어 전쟁준비를 한것이다. 이것이 우리 우주에서 가장 사정거리가 긴 파동포를 보유한 전투행성 니비루가 탄생된 배경이다.


니비루는 인공행성이기에 궤도와 속도를 자유자재로 조종할 수 있다고 한다. 니비루의 궤도를 태양계로 맞추고 3600년 주기로 맞춘것도 인위적으로 프로그래밍 조작한것이다.


태양계 밖에 근접한 니비루는 타이탄 행성에 보고를 하고 파동포 사용 허가를 받은 후 말데크 행성에다가 냅다 쏴버린다. 이를 전혀 눈치채지 못한 말데크 행성의 렙틸리언들은 갑자기 날라온 파동포에 의해 말데크 행성전체가 파괴되어 전멸하고만다. 화성과 티아마트도 공격하여 화성의 98%를 전멸시켰으며 티아마트를 반쪽내버린다. 이에 살아남은 렙틸리언들은 땅 속 지저로 들어가버리거나 오리온 행성으로 피신을 가게되고 사탄 세이턴은 베가로 쫓겨나게 된다. 이 전쟁으로 공룡들은 멸종했으리라. (이 때 공룡은 화석이 되어 지금의 석유, 석탄자원으로 쓰이게 됐다)


이로써 시간을 끌기위해 고의로 내줬던 앞마당을 다시 되찾아오게 되어 태양계는 다시 휴머노이드들의 통치권이 되었다. 이것이 제 5차 우주전쟁이자 제 2차 태양계 전쟁이다. <스타워즈 5-2 전투행성 니비루, 공룡의 멸종> 



<스타워즈6-3 아멜리우스 계보 vs 루시페리안 계보>

이 전쟁의 여파로 천왕성의 자전축이 바껴서 누워서 자전하게 됐으며 천왕성의 위성이었던 금성이 지금의 궤도로 이동을 하게됐고 또다른 천왕성의 위성이었던 명왕성이 튕겨져 나가 해왕성 다음 행성으로 이동됐으며 티아마트 위성들의 일부는 혜성이 됐고 일부는 파괴되었으며 말데크 행성에 있던 달은 타이탄의 위성으로 옮겨지게되었고 티아마트는 현재 지구크기로 줄어들게 되었다고한다.


태양계를 다시 되찾은 휴머노이드 종족은 반쪽 티아마트를 현재의 지구로 복구시키고 라이라인+플레이아데스인들은 아틀란티스 문명을 건설하고 북두칠성인들은 레뮤리아 문명을 건설하게된다. 그리하여 아틀란티스는 물질과학문명이 발달하게 되었고 레뮤리아는 정신영성문명이 발달하게 되었다.


그 후 또다시 타이탄 행성의 아멜리우스 계보의 변절자가 나왔으니 루시페리안 계보의 세력 이시비시 아루스+아루스2세 라는 자와 그의 추종자들이다. 그들은 지구로와서 아틀란티스와 레뮤리아를 서로 이간질 시켜 전쟁을 일으키게끔 유도하는 전략을 쓴다. 바로 일루미나티가 즐겨쓰는 자작극 전략 전술인 것이다. 그러기 위해 과학문명이 발달한 아틀란티스를 보이지 않게 지배하여 레뮤리아를 치게끔 만들어서 레뮤리아문명을 멸망시켜버린다. 그러나 이를 미리 알고있던 레뮤리아 과학자들은 소행성대에 있는 커다란 운석을 골라 핵을 탑재하고 유도장치를 설치하여 아틀란티스 대륙으로 날라오게끔 만든다. 그런데 인공 운석 핵폭탄, 전투 운석이 날라오기 반나절 전에 레뮤리아 문명은 아틀란티스 문명에 의해 멸망당하고 말아버린것이다.


운석이 지구로 날라오는걸 눈치챈 아틀란티스인들은 타이탄 행성과 각 본진 행성들로 도피를 하게된다. 운석은 지구 대기권 상공에서 공중폭발하여 1000여개의 파편들이 아틀란티스 대륙과 대서양에 떨어짐으로써 아틀란티스 대륙을 바닷속으로 침몰하게 만들었을 뿐만 아니라 지구의 천공 첫번째 막이 파괴돼버리게 된다. 또한 지구의 지축이 틀어지게 됐으며 현재의 지구 위치로 이동하게 된다. 이를 계기로 지구의 생존자들은 지하도시를 건설하게 되는데 그 중 하나가 현재 미국 캘리포니아 북부 샤스타산에 있는 텔로스 지하도시이다. 그 외에 아갈타 지하문명이 있고 덜스 지하기지 등이 있다. 아틀란티스와 레뮤리아 문명의 멸망은 10800년 주기의 우주의 한달 중 7월에서 8월로 넘어가는 때와 정확히 일치한다.


(먼 훗날, 북두칠성 종족 라마의 인도와 니비루 종족 셋의 수메르와 오리온 종족 호루스의 이집트간에 핵전쟁으로 인해 두번째 천공이 파괴됨으로써 9년 대홍수 7년 대한의 방주사건이 일어나게된다. 이 여파로인해 태양 방사능 자외선이 그대로 지구로 들어오게되어 인간들의 유전자를 변형시켜 수명이 줄어들게 되었고 키가 작아지게된 계기가 되었던 것이다. 이 때가 5400년 주기의 우주의 24절기 중 소서에서 대서로 넘어가는 장마철 기간과 정확히 일치한다)


그 후 타이탄 행성의 위성으로 갔던 달을 지구로 다시 데러와 전투위성으로 개조시키고 현재의 지구와 달의 거리, 공전주기와 자전주기를 같게 프로그래밍하여 지구의 인공위성으로 만들어 지구를 방어하고 지구를 제어하는 용도로 만들게된다. 이것이 전투위성, 인공위성으로 변모하게된 달의 배경이다.


양쪽 문명 모두 이기고 진 쪽도 없이 공멸해버린채 전쟁이 끝나게 되서 두 계보 세력들은 서로 협상을하게된다. 인간의 육체와 물질세계는 루시페리안 계보가 맡아 지배하고, 인간의 영혼과 정신세계는 아멜리우스 계보가 맡아 지배하게 하겠다는 우주성약이 그것이다. 이렇게 제 6차 우주전쟁이자 제 3차 태양계 전쟁은 막을 내리게 된다. 이로써 현재까지 루시페리안 세력이 지구 인간의 육체와 물질세계를 지배하게 된것이다. <스타워즈6-3 아멜리우스 계보 vs 루시페리안 계보>


<스타워즈7-4 최후 심판의 날, 아마겟돈>

그러나 지금 현재 그 성약이 깨지려고 하고있다. 바로 심판의 그 날이 다가오고 있기 때문이다. 앞으로 제 7차 우주전쟁이자 마지막 전쟁인 제 4차 태양계 전쟁이 일어난다. 3차 세계대전이 확전되어 일어나게되는 아마겟돈 전쟁이 바로 그것이다. 이 전쟁을 끝으로 사탄 루시페리안 세력과 적그리스도를 지하 감옥에 가두게 되고 다시는 전쟁이 일어나지 않게 되며 지구에 물질문명과 정신문명이 하나로 합일된 지상천국문명이 건설되게 될것이다. 이렇듯 성경에는 사탄 루시퍼 계보의 패망이 예정되어 있다. 이를 보아서 일루미나티의 최종 계획은 실패로 돌아가게 될것이다. NWO는 3년 6개월이 허락될것이다. 그 후 심판이 닥치게 된다. 짐승의표를 받지 않고 참는자에게는 복이 올것이다. <스타워즈 7-4 최후 심판의 날, 아마겟돈> 2014년 4월 15일 개막식! 2017년 9월 24일 본게임!! 2021년 3월 13일 폐막식!!!


지금은 우주의 역사 우주년으로 129600년째 되는 우주년이며 16.796.160.000년(129600×129600)


우주의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가는 때이며(129600년 여름☞가을) 129.600년 주기(360×360)


자연의 선천에서 후천으로 넘어가는 때이며 64.800년 주기(부도지 원년 129.600÷2)


문명의 선천에서 후천으로 넘어가는 때이며 50.000년 주기(호모 사피언스 사피언스 출현)


우주의 8월에서 9월달로 넘어가는 때이며 10.800년 주기(아틀란티스와 레뮤리아문명 멸망 3600×3)


우주의 대서에서 입추로 넘어가는 때이며 5.400년 주기(9년 대홍수 7년 대한 129.600÷24)


니비루가 다시 태양계를 지나는 때이며 3600년 주기(우주 한달의 초중말 주기 10.800÷3)


현재 우주력 129600년 8월 30일 오후 11시 32분 20초 입니다.


앞으로 28분(지구년 7년)이 지나면 우주력 129600년 9월 1일 오전 00시 00분 00초가 됩니다.


즉 우주1년 시간대로보면 후천 새로운 세상이 열리기 27분 40초 전이라는 말씀입니다!


지구 시간대로 7년 남았습니다. 대개벽은 3년 반 남았습니다. 7년 대환란은 시작됐습니다!


4-6 황인종의 기원

북두칠성 제 3행성ㅡ남자 나반 창조하여 바이칼 호수에 내려놓음


북두칠성 제 7행성ㅡ여자 아만 창조하여 바이칼 호수 반대편에 내려놓음


나반과 아만이 천신의 가르침으로 만나서 결혼하여 황인종이 번성하게 됨


4-7 북두칠성인의 구성

신선, 불타, 신장, 철인, 성인 등등 영적으로 차원이 높은 자들


현재 최고남신은 천상 옥경 도솔천 자미원 북두칠성 고상옥황 내필성 내원궁에계신 성부=강증산=미륵=옥황상제님이시다.


그 분의 아내는 내원궁 법륜보살=자씨부인=고법륜=옥황후비=수부님이시며 최고의 여신이다.


또한 북두칠성 자미제군 외보성에 단주=자미제군이 있으며, 북극성에는 치성광여래=자부신선=자미대제=태을천상원군님이 계신다.


끝으로 우리 은하계에서 가장 높은 하늘이 있는 곳은 하늘의 북쪽 큰곰자리 자미원 도솔천이다. 33천 중 9천에 해당하며 욕계 9번째 하늘이자 육도천상 제 4번째 하늘이다. 이 하늘이 우주의 중심하늘이며 삼계(욕계ㆍ색계ㆍ무색계)를 주재하시는 옥황상제님이 계신 하늘이다.


또한 황인종과 한민족의 기원과 밀접한 연관이 있는 곳이다. 그리하여 우리민족은 예로부터 북극성과 북두칠성, 삼태성 신앙이 있었다. 바로 삼신과 칠성 신앙이다. 그런데 3번째 별에서 나반이 7번째 별에서 아만이 탄생했다. 이 사실을 우리 선조들은 알고 있었을지도 모른다. 삼신은 낳고 칠성은 기르느니라 하는 말씀이 있다. 씨를 뿌리는것은 남자가 하고 낳아서 기르는것은 여자가 하기 때문에 3번째 별엔 남자를, 7번째 별엔 여자를 택했을지도 모르는일이다.


후천이 되면 북두칠성인들이 지구로 이주해 올 것이다. 바로 우리가 살고있는 이 지구에 후천조화선경이 건설될 것이기 때문이다.


선천에 환국이 전 지구를 홍익인간ㆍ제세이화ㆍ이신설교사상으로 지배했듯이 원시반본하여 후천에 우리나라 대시국이 의통ㆍ상생ㆍ조화사상으로 전 지구를 지배하게 될 것이다.


문명개화삼천국이요, 도술운통구만리라.

문명은 각 족속별로 3000개 나라가 꽃피우게 될것이며 도술은 저 우주 끝까지 통하게 되리라.


이상입니다. 휴~ 이제야 비로소 북두칠성인 편을 게시하게 되었네요^^ 북두칠성인 자료는 렙틸리언과 노르딕, 그레이 외계인의 자료보다 부족하여 정보를 완전 습득하는 기간이 오래 걸린점 고백합니다.ㅜ


저의 시리즈들을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혹시 모르시는 분들은 작성자 검색 : 끝판 이라고 치시면 제 게시물 쫙 다 나옵니다^^ 참고하세요~ㅎㅎ

가이아킹덤

2021.09.30
07:42:25
(*.123.25.64)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역시 베릭님은 빛의지구에서 교사이십니다.

감사합니다.

베릭

2021.09.30
08:24:41
(*.28.40.39)
profile

북두칠성 정보는 

가이아킹덤님 자신과  스승님과의 연결점이 크게 있으리라고 생각합니다.

동양인의 유래가 북두칠성에서 비롯되었다는 정보는 저도 믿어지며, 부처와 신선 등 동양의 전통 영성 문화가 북두칠성 계보라는 것은 사실같습니다.


그러나 강일순은 북두칠성이 아니라 지구 태양계안의 영격일뿐이라는 정보가 10여년전에  있었으며 여러 영성인들이 그렇다고 인정했습니다. 제가 판단하기에는 이삼한 성자님 영격이 바로 북두칠성 영역이 속한것으로 믿어집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댓글의 북극성 북두칠성 정보들을 자미원(불교) 증산교 대순진리회 세곳에서 적용시킨 이론들이 등장했는데, 예전에는  없었던 내용들입니다. 즉 이론을 새로 만들어서 그들의 범주를 크게 확대시켰는데, 한국에 뒤늦게 들어온 법륜대법(파룬궁)의 우주 영역 이론을 차용한것으로 생각합니다.

  파룬궁 문제점은 외계인들에 대한 설명에서 선악 경계선을  뚜렷하게 구분않고서 외계인은  무조건 악으로 취급하는 오류가 있습니다. 그러나 우주의 범주는 폭넓고  광대하게 설명을 했습니다.


파룬궁에 대한  리딩을 해본바 빛과 어둠이 반반입니다. 즉 진실과 거짓이 섞여있다는 뜻이며 빛의 진리 내용들은 받아들여도 되지만, 진실이 아닌 내용들은 믿어서는 안됩니다.


저는 80년대에 증산교와 대순진리회  두곳을 전도받았으며 책도 사서 반복해서 읽어본즉 거기서 전하는 내용들을 잘 압니다. 그러나 제가 세계사와 역사적인 고증에 대해서  10대부터 관심이 많았기때문에 증산교 이론들도 진실과 거짓이 뒤섞인 짬뽕이라는 것을 간파후에 거기를 초반부터  신도되는 것을 거부했습니다. 증산교의 구입한 책은 꼼꼼하게 읽었는데, 진위여부를 제대로 판단하기 위해서입니다.


개인적으로 북극성 북방 북두칠성 등등 북쪽을 상징하는 용어들이 등장하면 신선하고 신비로운 에너지가 느껴집니다.


인생살이에  대한 숱한  의미와 가치를 찾아오면서 긴 세월을 살아왔으나 북방 북극성 북두칠성 같은 우주적인 방위를 상징하는 용어들을 생각하면 가슴 셀레이면서 아름답고 신비로운 이상향의 세계가  있다는 것을 상징하는  것 같이 생각되어서 기분이  특별하게 잠시라도 좋아집니다.


가이아킹덤님께서 찾는 이상향의 고향같은 우주관을 잘 탐구하셔서 많은 이들에게 가르쳐 주시면서  영혼의 길을 잘 안내해주시는 역할과 사명을 잘 감당하시기 바랍니다.


베릭

2021.09.30
18:27:31
(*.28.40.39)
profile


우데카의 실체? 빛의 생명 나무?


 우데카의 실체? 빛의 생명 나무?

프로필

2020. 12. 17.

우데카, 빛의 생명 나무, 우데카 팀장 이라는

유튜브 채널을 보게 되었다.

1) 내용이 우주와 인간 그리고

향후 종말이 올곳이라는것에 대해서 나름 정리가 잘되어 있다고 생각하였다.

2) 그리고 내용중에 보면 인연 법이라든지 하는 도움이 될 만한 내용들도 여러가지가 있어서 유익한 참조가 되는 내용들이 있었다.

3) 그런데, 막상 내용을 좀더 들여다 보니까

이것이 불교와 기독교 및 영성에 대한 다양한 내용을을 짜집기 해서 총괄해 놓은것이다.

특히나 이런 내용들은 어떤 근원의 근원이 되는, 창조주에게 계시를 받아서 한것처럼 설명이 되는데, 이것은 실제로 알기는 어렵다.

4) 또한 해당 내용들은 여러가지 종교와 철학등 우주에 대한 그리고 인간의 삶과 인생에 대해서 잘 정리가 되어 있다. 즉 현재의 삶과 인간 대한 분석은 잘되어 있는데, 이슈가 되는것은 눈에 볼수 없는, 영성 및 특정한 차원을 언급하는것은 검증이 불가능하며, 더욱 큰 이슈는 향후 미래에 대한 예측 이다. 이것은 특히 큰 이슈가 되는것은 과거에 했던 예측들이 틀렸었다는 것이다.

5) 그리고 아래 인터넷 검색하여 보면 해당

우데카 라는 분이 운영하시는 단체를 3년 또는 5년 동안 지켜보고 참여했던 사람들이 고소 고발한 내용을 보면 무엇인가 이해할것이다.

어떤것이 이루어질것이다. 무엇이다라고 했지만 막상 이루어진 것이 아니고,결국 재산을 헌납하도록 하는 수단이 되었다 라고 말하고 있다.


그리고 또한 마인드 콘트롤을 통해서 사람의 정신세계를 송두리채 흡수하는 어떤 능력이 있는 사람들의 집단이라는것을 느낄수 있다.

6) 그런데, 우데카 라는 분이 운영하는 단체에 회원들에게, 거액의 재산을 우데카 단체에 헌납한것이 사기를 당했다 라고 어떤 회원이 말을 했을때,

해당 단체에 있는 회원들이 말한 회원을 무자비하게 집단으로 폭행을 하여 병원에 입원 하였다. 라고 기록한것을 보면, 조직의 상황을 짐작할수 있다.

7) 더욱 심각한것은 기존에 이런 종말론으로 기존에 백두산이 폭발 하니까 이것을 대응하기 위해서,

2014년 부터 재산을 헌납하도록 권장하였던것,

그리고 백두산이 막상 폭발 하지 않으니까,

기존에 비디오는 작성된것이 없었는지 모르지만, 

기록된것은 없고, 이제는 2020년 몇월 몇일 창조주가 내려왔다 라고 하는것 그리고 코로나 바이러스가 ***% 가 제거 되도록 했다

그런데 이것 바이러스의 제거가 늦어지는 이유는 아직 지구의 차원 상승이 늦어지기 때문이라는것 등인데...


8) 이런 내용들이 만약 2019년 부터 시작했다면 이것을 납득할 가능성도 있겠지만, 똑같은 단체 사람들이 2014년 부터 기존에 예언한것이 틀렸었다면 어디부터 , 어디까지를 믿어야 할것인지 알수 없는것이다.

9) 유튜브에 보면 상당히 정교하게 큰 목소리로, 동영상이 100여개 이상 있고, 또한 해당 사이트 이외에 보조 계정으로 우데카 팀장이라는 분을 칭찬하는 등의 내용이 있는 사이트도 있는듯 하다.

메인 계정 사이트 빛의 나무는 아예, 유튜브 동영상에 댓글을 못달도록 하였고, 연락처를 휴대폰 번호만 여러개를 걸어 놓고, 직접 담당자들에게 연락하도록 해놓았다.

* 인구 3명중 한명은 높은 영적인 단계를 갖고 있다고 하면서, 초급, 중급 , 고급 각 단계별로 교육을 통해서 진화를 할수 있다고 한다.

그런데 , 교육 과정이 각각 2박 3일 이었는데 과연 이렇게 3일 교육 과정을 받고 사람의 영성이 진화 한다는것? ... 등을 사람을 유혹하고 있다.


해당 내용등에 대해서는 아래 링크 및 댓글 링크를 참조로 하여 객관적인 의견을 참조 하기 바란다.


*** 본 단체는 상대하는 사람의 정신을 흡수하여, 마인드 콘트롤 하는 단체로 보인다.

기존에 이런 단체로 인해서 피해를 본 사람이 이런

정신을 빼앗아 가는것이 사이킥 인데 ... 사이킷 자기 방어라는 것을 통해서 .. 혹시라도 이런 단체의

사람들을 어쩔수 없이 만날때는 자기 방어 오로라를 치는 것을 하도록 권장 하였다.

* 사이킥 공격 방어의 책자의 내용은 다음과 같다.

1장 기본개념과 원리

사이킥 자가방어란 / 에너지 바디와 오라의 종류 / 상념체와 상념 방사장/ 이럴 때 사이킥 자가방어를 / 일상생활에서 흔히 하는 부정적인 생각들

건강하지 못한 상념 방사장 / 사이킥 공해와 사이킥 오염 / 에너지의 유유상종

차크라에 대한 이해 / 엘리멘탈 / 사이킥 공격의 형태 / 카르마의 법칙

부정적인 카르마의 결과 / 부정적인 카르마 중화시키기

2장 오라 닫기와 강화시키기

오라 닫기 테크닉이란 / 오라 닫는 법 / 에너지 뱀파이어 / 부메랑 효과

사랑으로 축복하기 / 심장과 정수리 차크라에 집중한 축복 / 관계를 치유하는 방법

운동으로 오라 강화시키기 / 명상으로 오라 강화시키기 / 오라 강화시키는 자세/

크리스털로 오라 강화시키기 / 크리스털 정화하기 / 크리스털 충전하기 / 크리스털 착용의 부작용

3장 오라 방호막 만들기

오라 방호막 / 방호막에 기간을 정하는 프로그램 하기

방호막을 내부적으로는 투과되게 만들기 / 방호막을 핑크 황금빛으로 칠하기

강한 방호막을 유지하기 위한 2가지 원칙 / 물건과 사람에게 방호막 씌우기 / 아스트랄, 멘탈, 스피리추얼 방호막 / 에테릭 장갑 / 에테릭 바디에 달라붙는 방호막

4장 중급과 상급단계

사이킥 공격을 전환시키는 테크닉 / 뿌리내리기 테크닉 / 오라 소용돌이 테크닉/ 사이킥 진공청소기 / 선인장으로 탁한 에너지 분해하기 / 공간을 향으로 정화하기

정화를 위한 여러 가지 테크닉 / 좋지 않은 꿈 / 초대하지 않은 보이지 않는 손님 저지하기

부적 / 신성한 물건 / 명상 / 기도 / 매직 써클 / 보복은 필요없다

5장 역 사이킥공격 방어하기

사이킥 오라 방호막 분해와 프로그램 해제 / 에너지 연결끈 또는 사이킥 연결 끊어 버리기

용서와 사랑과 친절로 대응하기 / 궁극의 방어 / 덕목이 너무 극단으로 치우치면 안 된다

6장 나쁜 에너지 바로잡기

사이킥 연결끈 자르기 / 뽑아내기 테크닉 또는 정화 테크닉 / 프라닉 정신요법/ 물, 소금, 커피 목욕 / 기도, 기원 / 트윈하트 명상

****

본 내용은 빛의 생명 나무,

우데카 팀장이라는 사람이 하는 단체에 소속되어,

우데카 단체에 1억원 이상을 헌납 하도록 한과

이것에 대해서 대한 수사를 청구하는 소송서 및 인터넷상에 기록된 자료의 링크를 아래 링크와 댓글 링크로 기재 하였다.

******************************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265529

===========================

해당 단체에 하는 상기 청와대 청원 내용을 보면,

밝은 태양, 밝은 미소, 밝은 마음을 수십 번

복창 집단 최면 등을 유도 하며

유혹, 종말론, 재산 헌납 등을 여러가지 비난을 받고 있다.

https://m.blog.naver.com/PostView.naver?blogId=polar38&logNo=222176689715&proxyReferer




베릭

2021.09.30
18:53:49
(*.28.40.39)
profile

빛의 생명나무 우데카라는 곳 사이비 같습니다. 조심하세요


유튜브에 들어가 보면, 

빛의 생명나무 우데카 Udeka "

라는 채널이 있는데. 

여기 내용을 보면, 

현재의 지구는 17차원시스템이고 (이런말 처음 들어봤습니다.)


창조주의 의식이 내려와 현재 18차원시스템으로 전환중이고, 

전염병이 끝나지 않고 지속되는 

이유는 17차원지구시스템에서 계속적으로 바이러스를  공급하기 때문이라고. 주장하네요. 

 

즉, 이 바이러스의 전파가 일종의 하늘의 계획이라는 겁니다. 

그리고 앞으로 의료시스템, 가족시스템등의 붕괴(?)등을 위해 전염성이 없는 괴질이

창조주의 시스템이 준비중이고, 심지어 한국에서 그 괴질을 하늘에서 테스트중이라는 말까지 

하는데요. (유튜브 내용중)

 

개인적인 느낌은, 이거 또 혹세무민하는 이상한 집단인가하는 생각이 듭니다. 

 

kimi님과 여기 회원들은 아시다시피, 코비스19가 딥스의 음모이고, 백신, 코비드 검사는 절대로

해서는 안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그 주체가 딥스가 아니고 하늘에서 만든 시스템이라니 좀 이해가 안갑니다. 

이런 식으로 선지자인척 하는 것은 하도 많이 봐서 그러려니 하기는 한데, 

그래도 확인은 필요한 거 같아 글을 썼습니다. 

 

 

인터넷에 이 단체가 사이비인지 확인할려고 찾아보니, 누가 딱 써놨네요.

제가 문의한 그곳에 대해 이렇게 평해놨습니다.  
"어둠은 항상 빛의 모습으로 나타나며, 선지자, 빛의 천사, 차크라전문가 이런말을 잘 쓴다. 
어둠음 빛을 항상 훔치려하며, 그 모습으로 가장한다. "

 

기타 여기저기 좀 찾아보니 사이비쪽이 확실한 거 같습니다. 

다들 현혹되지 마시길. 


https://m.cafe.daum.net/trumpandtheknight/nqQd/7520?q=%EC%9A%B0%EB%8D%B0%EC%B9%B4%20%EC%82%AC%EC%9D%B4%EB%B9%84&



오래전에 들어가봤는데 결국 돈내라...
이런~ㅇㄹㅈ
재난에 대비해 돈걷어 댜비한다고..


ㅡㅡㅡㅡㅡ

우데카는 백두산 폭발한다고 사람들 돈걷어서 먹튀한 곳입니다. 코로나로 또 먹튀할 생각인가 보네요



777

2021.10.01
11:53:44
(*.141.107.175)

제가 이상한 글을 괜히 가져왔네요. 답변 감사합니다

베릭

2021.10.01
12:38:57
(*.28.40.39)
profile


구글에서 망라삼한을 검색하면 가이아킹덤님 사이트가 나오며,

그곳에 많은 정보들이 있으므로 궁금한 것이 있으면 그곳에도 들린후에  궁금증을 해소하기 바랍니다.


우데카의 글은 모든 영성 이론들을 섞어서 자기네 방식으로 재조립을 한후에 자기네에게 연락하는 사람들에게 교육받게 하면서 친해진후에 본색을 드러내는 사기꾼 집단같습니다.


또다른 출처에서는 40차원까지 썰을 전하는데, 진실여부는 모릅니다.

아무튼 차원이 높을수록 3차원과 접근이 어렵다고 합니다.

고차원 존재들이 3차원 지구에 접근하려면, 4 5  6 7 8 9차원 존재들이 허용되며, 그 이상 존재들은 차원을 낮춘후에 접근해야 합니다.


그런즉 우데카쪽 14~18차원 썰은 사람들을 현혹시키기 위해서 만든 가설이라고 보여집니다.

그들이 진실한 빛의 영적 존재들이 함께 한다면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당했다고 고소고발을 할 수가 없습니다. 이론들만 그럴듯하지, 실제 에너지는 형편 없을것입니다.

에너지가 형편없는 자들이 물욕에 취해 사기를 일삼고 거짓말로 타인을 속이면서 진리를 팔아서 혹세무민의 악업을 짓기 쉽습니다.


님이 시간을 내고 마음을 다져서 북극성에 대한 진실을 알고자 간절히 바라면서 탐구한다면 틀림없이  님의 내면의식(spirit )과 영혼가문(Spirit )쪽에서 지혜의 답을 줄것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국제정세와 관련하여 실시간 전달되는 중요한 정보를 금일부터 올립니다. 아트만 2020-05-14 132555
공지 현재 진행중인 국내, 국제정세에 대하여.. 아트만 2020-01-09 133268
공지 어보브 메제스틱 (한글자막) -- 데이빗 윌콕, 코리 굿 출연 /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1] 아트만 2019-10-20 151182
공지 유엔 각국대표부에 보내는 제안서 [2018. 8. 29.] 아트만 2018-08-29 140022
공지 우리가 지금 이곳 지구에 있음은 우연이 아닙니다. [1] 아트만 2015-08-18 220993
공지 [릴루 마세(Lilou Mace)] 포스터 갬블(Foster Gamble)과의 인터뷰 1부/ 2부 아트만 2014-05-10 220229
공지 가슴으로 느껴보세요 - '빛나는 꿈들' [2] [46] 관리자 2013-04-12 265818
공지 자본주의 체제가 총체적 사기 임을 알려주는 동영상(한글자막) [67] 관리자 2012-12-09 296693
공지 각성을 위한 준비 --마이트레야(미륵) [7] [57] 관리자 2011-08-17 334718
공지 자유게시판 글쓰기에 관한 안내 [3] [54] 관리자 2010-06-22 449266
15474 천광남장로님 유투브 - 황교안은 우리나라를 위해서 트럼프처럼 예비해놓으신 대통령이라고 합니다. 우리나라를 살릴분이랍니다 [2] 베릭 2021-10-03 1335
15473 황교안이는 정말 감옥행성에 갔는가?.. 토토31 2021-10-03 876
15472 백신pass뉴스 등장으로 강제접종 분위기가 한국에도 시작되는 중 [6] 베릭 2021-09-30 1957
» 북극성 북두칠성이 몇차원이냐? 묻는 분이 계셔서~ 7차원이라고 합니다 [7] 베릭 2021-09-29 1621
15470 김대중 대통령과 노무현 대통령 베릭 2021-09-29 1616
15469 [Full] 미친 아파트값과 공직자들 - 조기숙 비판 / 현정권의 부동산 정책은 교묘하게 허술하고 이상하다! [2] 베릭 2021-09-29 624
15468 황교안 - 국민이라는 전체 지붕을 안정감있게 받혀주는 대들보와 같은 인물이다 [2] 베릭 2021-09-28 658
15467 황교안 - 대통령은 튼튼한 대들보같은 인재가 나라를 통치해야 백성이 평안하다 [2] 베릭 2021-09-28 923
15466 질본청..정부를 몰아내야 한다 토토31 2021-09-28 616
15465 [공지]EBS=(세계)긴급 방송 시스템 가동 전에 알아야 할 것, 『구전되는 위대한 전쟁 이야기, 빛이 이겼다!』 아트만 2021-09-26 680
15464 아리랑의 힘. [3] 가이아킹덤 2021-09-24 877
15463 이상의 오감도 3호 원문과 해설 [1] 가이아킹덤 2021-09-23 795
15462 지난 여정은 화두풀이의 연속이었습니다. [2] 가이아킹덤 2021-09-23 680
15461 이상의 오감도 4호 원문과 해설 [1] 가이아킹덤 2021-09-22 818
15460 이상의 오감도 2호 전문과 해설 가이아킹덤 2021-09-22 685
15459 이상의 오감도 1호 그림과 해설. 가이아킹덤 2021-09-22 1219
15458 3차원 물질계의 나는 하나이지만 6차원의 나는 12명의 집합이다. [2] 가이아킹덤 2021-09-19 799
15457 율려(律呂)를 다시 생각한다. 가이아킹덤 2021-09-18 772
15456 사진한장 [4] 가이아킹덤 2021-09-18 775
15455 다차원 지구를 살아가는 혼의식(soul)은 조종 받는자인가? 주체적 선택권자인가? [5] 베릭 2021-09-17 1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