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한국어

자유마당

우주는 우리를 돕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의식 있는 삶에
눈을 떠가고 있습니다. 빛의 지
구는 내면에 있는 다양한 차원
의 의식을 통합하여 평화와 조
화의 빛을 내기 시작하는 사람
들의 교류 장소입니다.


신과나눈이야기한국모임
http://cafe.naver.com/cwgkorea


자유게시판
e_21834_400541_1627278846_i.jpg

▲ [사진=SOH 자료실]

[

SOH] 중국공산당의 침투를 깊이 연구해온 호주 학자가 최근 자신의 저서 한글판 ‘중국의 조용한 침공’ 출판을 맞아 진행한 국내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무서운 경고를 했다고 ‘신세기TV'가 21일 보도했다.



호주 찰스 스터트(Charles Sturt)대 클라이브 해밀턴 교수2008년 베이징 올림픽 당시 성화호주 캔버라를 지날 때 티베트 시위대와 중국 유학생들과의 충돌에 대해 매우 큰 충격을 받았다.



수많은 중국인 유학생이 사나운 기세로 시위대를 둘러싸고 폭행했는데, 해밀턴 교수는 호주 수도 한복판에서 중국 유학생들이 호주인(티베트 독립 지지자)을 폭행했다는 사실이 믿기지 않았다.



이 사건은 당시 서울에서도 똑같이 벌어졌는데, 주한 중국대사관이 유학생들을 전세버스로 동원하고 대나무 막대기 등 시위 물품도 제공한 것으로 드러나, 한국 사회도 역시 큰 충격에 빠진 바 있다.



2016년에는 평소 중국을 옹호해온 호주 노동당의 샘 다스티야리 의원이 중국 측으로부터 각종 접대를 받아온 사실이 밝혀지자, 해밀턴 교수는 또 다시 충격을 받고 중국의 침투를 조목조목 밝힌 ‘조용한 침공(Silent Invasion)’을 집필하기 시작했다.



해밀턴 교수는 원고가 완성되자 자신이 거래하는 출판사에 보냈다. 이 출판사는 해밀턴의 책을 8권권이나 냈지만 중국의 보복을 염려해 출판을 거부했다.



이로 인해 해밀턴 교수의 새 책은 다행히 용기 있는 한 작은 출판사 덕분에 가까스로 출판될 수 있었다.



해밀턴 교수는 ‘중국의 조용한 침공’ 한글판 출판을 맞아 진행한 국내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이대로 가면 한국은 중국에 나라를 빼앗길 수 있다”는 무서운 경고를 내놨다.



영국 서섹스 대학에서 한국을 주제로 박사학위를 받을 정도로 한국에 관심이 많은 해밀턴 교수는 현재 한국은 “구석구석 침투되지 않은 곳이 없다”고 지적했다.



그는한국의 학계와 정계, 문화계, 언론계 지도층 전반에 베이징(중국 정부) 옹호자와 유화론자들이 있으며, 한국 재계에는 베이징의 만족을 유일한 목표로 삼고 활동하는 강력한 이익집단이 있다”고 말했다.



해밀턴 교수는 인터뷰에서 먼저 나약한 한국 정치인들에게 “한국의 정치인들은 지레 겁먹고 미중 사이에서 ‘전략적 모호성’이라는 나약한 태도를 취하고 있다”며, “중국과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면서도 독립도 지킬 수 있다는 생각은 ‘위험한 도박’이라고 꼬집었다.



해힐턴 교수의 이러한 경고는 최근 싱하이밍 주한 중국대사의 거듭되는 내정간섭대선개입 행보를 볼 때 전혀 과장된 것이 아님을 알 수 있다.



최근 싱하이밍은 윤석열 대선 예비후보가 “사드 우선철회 불가”, “미국과의 협력을 강화해야 한다”는 입장을 밝히자마자 “이해할 수 없다”, “천하의 대세”를 따르라고 반박해 큰 파문이 일었다.



이는 국제적 외교 관례를 깬, 선을 넘는 발언이다.


싱하이밍은 앞서도 이준석 국민의 힘 대표가 홍콩을 탄압하는 중국공산당에 대해 “잔인하다”고 표현하자 즉시 이 대표를 찾아가 맞불 회담을 가지며 압박했다.



이에 대해 해밀턴 교수는 “한국 정치인을 컨트롤하고 압박하려는 목적으로 보인다”며, “한국 내 반중정서 확산을 억누르려는 불안과 짜증에서 나온 것”이라고 분석했다.



그는 중국은 아시아와 태평양 지역에서 스스로를 보스로 여기며, 한국과 일본 대만, 호주 등을 지배하에 두려 한다고도 지적했다.



싱하망 우한폐렴(중공 바이러스)이 세계 최초로 한국으로 퍼지며 중국 비난 여론이 거세게 일던 작년 1월 말 신임 주한대사로 한국에 급파됐는데, 그의 행보를 돌아보면 해밀턴 교수의 경고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다.


당시 싱하이밍은 바이러스 확산에 대한 사과는 커녕 청와대 임명장을 받기도 전에 기자회견을 열고, 중국 후베이성 입국자를 금지한 한국 정부의 방역 조치를 비난하고 나섰다. 이는 명백한 내정간섭이자 한국을 철저히 무시한 행보지만 정부와 여당은 싱하이밍을 두둔하며 반갑게 맞이했다.



싱하이밍은 부임 후 6개월간 무려 79명의 한국 주요 인사들을 일일이 만났고, 각 언론사 사장들을 만난 후 중국공산당의 입장을 제멋대로 한국 언론에 발표하고 있다.



‘알몸 김치’ 파문으로 여론이 악화되자, 김어준 방송에 출연해 “한중 문화 갈등은 중국 정부의 입장이 아니다”라는 거짓말을 하고, 중앙일보에 싱하이밍의 ‘윤석열 인터뷰에 대한 반론’이라는 ‘인민일보식 문장’을 발표한 것이 그 대표적 사례다.



한국 정부와 여당 등의 노골적 친중 행보는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강경한 중국 견제와 매우 대조적이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지난해 2월 추이톈카이 중국대사가 미국 정부의 중국 여행금지 조치를 비난하자 그와 접촉을 끊고 휴스턴 중국대사관까지 폐쇄하는 강경한 조치로 자국민을 보호했다.



우한폐렴의 기원 조사를 요구해 15개월간 중국의 무역보복을 당한 호주 역시 전혀 중국의 횡포에 위축되지 않고, 3월에는 오히려 중국에 대한 건초 수출을 금지하고, 4월에는 빅토리아주가 중국과 맺은 일대일로 계약들을 모조리 취소하며 자국을 보호했다



해밀턴 교수는 ‘중국의 조용한 침공’에 대해 “중국공산당은 한국 등 지도자들에게 베이징이 원하는 것을 해주면, 그것이 그 나라와 그 개인에게 최고 이익이 된다는 생각을 심어주는, 이런 식으로 지도자들의 내부 심리까지 전복시킨다”고 지적한다



그는 또 한국 내 반일감정은 뜨거운 반면 반중감정은 약한 데 대해서도 “한국인들은 오늘날 중국의 위구르 탄압과 같은 범죄에는 둔감하지만 70여년이 지난 전쟁범죄에는 매우 민감하다고 지적했다.



해밀턴 교수는 “한국 내 반일감정 확산 배후에는 중국공산당이 있다”며, “동북아를 지배하려는 중국공산당의 야망을 견제할 수 있는 한국의 동맹은 일본”이라고 했다.



해밀턴 교수는 한국이 중국의 침공을 막아낼 수 있는지에 대해 “한국인들이 주권국으로서 독립을 얼마나 중시하는가에 달렸다”며, 진정한 독립을 원한다면 중국에 대한 굽신거림을 멈추고 (중국의) 경제 보복을 감내하더라도 자유와 독립을 위한 값을 치러야 할 것“이라고 충고했다.





황교안TV

https://www.youtube.com/c/%ED%99%A9%EA%B5%90%EC%95%88TV/videos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사진출처 = 황교안 페이스북]


profile
조회 수 :
1221
등록일 :
2021.10.07
00:40:28 (*.28.40.39)
엮인글 :
http://www.lightearth.net/free0/656214/b9f/trackback
게시글 주소 :
http://www.lightearth.net/656214

베릭

2021.10.07
00:48:21
(*.28.40.39)
profile

중국 관영언론 환구시보의 궤변 "기자폭행은 한국인 책임"


코트라 "中 공안이 경호 지휘관리"

중국 공산당 기관지 인민일보의 자매지이자 대표적 관변 매체 중 하나인 환구시보가 중국 경호원의 본지 사진기자 폭행 사건에 대한 책임을 한국 측이 져야 한다는 궤변을 늘어놓고 있다. 주최 측인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에 책임을 미루며 이번 사건을 한국인 사이의 싸움으로 몰아가고 있는 것이다.


 16일 환구시보는 사평(社評)에서 "이번 사건과 관련해 일부 한국 언론 협회와 매체들이 강경한 어조로 중국 정부가 책임을 져야 한다는 식의 주장을 펴고 있다"면서 "기자가 폭행을 당한 것은 안타깝지만, 중국 정부를 끌어들이려 해선 안 된다"고 주장했다.



이어 "(논란이 된) 경호원들은 주최 측이 돈을 내고 고용했고, 주최 측의 지휘를 받는다"면서 "피해 기자에게 사과할지 말지 결정해야 하는 것은 주최 측이다"라고 강조했다. 신문은 또 "이번 사건은 근본적으로 한국인과 한국인 간의 싸움"이라며 "중국 정부에 책임을 물으려야 물을 수 없다"고 주장했다.

 하지만 이같은 주장은 KOTRA의 해명과는 전혀 일치하지 않는다.


 KOTRA에 따르면 이번 행사의 경우 중국 규정에 따라 전시장인 '국가회의중심'이 지정한 1개의 보안업체와 계약을 체결했다. 중국에서는 '대형활동안전감독' 조례에 따라 일정 수 이상의 인원이 모이는 행사를 개최하기 위해선 반드시 사전신청과 허가가 필요하고 이 허가 신청서에는 보안업체와의 계약서를 첨부해야 한다


 KOTRA 측은 "이번 행사에는 1000명이 넘는 인원이 모일 것으로 예상해 베이징 공안에 허가를 구했다"며 "국가회의중심이 지정한 베이징은순보안이라는 업체 연락처를 전달받아 보안 업체와 계약했다"고 설명했다. 국가회의중심은 중국의 대표적인 컨벤션 국영기업으로 조직내 안보부를 설치해 운영하며 베이징올림픽 미디어센터, 정협회의, 일대일로 고위포럼 등 국가급 대형행사를 개최한 바 있다. 계약금액은 대략 1100만원 수준인 것으로 알려졌다.


 주요인사 참석 결정 이후 보안에 대한 모든 업무는 중국 경위센터(공안국 내 VIP 경호 담당부서)가 총괄한다. 보안요원들에 대한 사전 교육과 현장 배치, 지휘통제를 모두 공안국이 담당하며 KOTRA는 비용만 댈 뿐 이에 전혀 관여할 수 없는 구조란 것이다.


 따라서 환구시보의 "경호원들이 주최 측의 지휘를 받았다"는 주장은 명백히 잘못된 것이라고 KOTRA는 해명했다.


 KOTRA 측은 "보안업체 지정은 물론 사전교육과 보안요원 통제 중 어느 하나도 KOTRA의 관여 없이 중국 공안 쪽에서 수행했다"며 "비용만으로 KOTRA에게 모든 책임을 돌리는 것은 잘못된 판단"이라고 말했다.


 다만 구체적 책임 소재는 가해자의 신분에 따라 달라질 것으로 보인다. 당시 사건 현장 경호인력은 공안과 보안업체로 구성돼있었다. 가해자가 공안이라면 중국 정부가 책임을 피할 수 없을 것으로 보인다. 문제는 가해자가 보안업체 직원일 경우다. KOTRA 측은 "책임 소재에 대해 중국 사법당국의 판단에 따를 수 밖에 없다"며 "이유를 막론하고 현장에서 불미스러운 일이 일어난 데 대해 피해자에게 죄송스러운 심정을 금할 수 없고 문제 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하지만 가해자가 보안업체 직원이라 해도 수행기자단 신분이었던 사진기자들을 폭행한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란 지적이 나온다. 수행기자단은 대통령의 수행원으로 볼 수 있으며 제 1 경호대상은 대통령이지만 수행원 역시 경호 대상 중 하나라는 점에서 경호원이 경호 대상을 폭행한 셈이기 때문이다. 또 현장 경호 총지휘와 책임은 방문국인 중국 공안의 책임으로 환구시보의 주장은 어불성설이란 지적이다.


 문 대통령도 전날 "외교부와 기자단에서도 항의했으니 적절한 조치가 있지 않겠나"라며 정부차원에서 책임지고 챙기겠다는 뜻을 보였다


https://news.v.daum.net/v/20171216165100855


베릭

2021.10.07
07:32:18
(*.28.40.39)
profile

https://news.v.daum.net/v/20211007030119721


단독]분양사에 20억 주고 100억 돌려받은 토목업체.. "이유 말못해"



[대장동 개발 의혹]화천대유 관련 용도 불분명한 거래들


“(20억 원을 주고, 100억 원을 돌려받은 경위에 대해) 지금은 이유를 말할 수 없다.”

경기 성남시 대장동 개발사업 부지에서 화천대유자산관리(화천대유)가 직접 시행한 아파트 단지의 분양대행을 독점한 A분양대행업체에 20억 원을 준 후 그 5배인 100억 원을 받은 B토목건설업체 대표 나모 씨는 6일 동아일보와의 통화에서 이렇게 말했다. 나 씨는 A업체 대표 이모 씨와 거액을 주고받은 사실을 인정하면서도 돈의 성격이나 사용처 등에 대해서는 함구했다.


○ 6차례 총 20억 원 전달…한 번에 100억 원 반환

6일 동아일보 취재를 종합하면 대장동 개발사업 초기였던 2014년 말∼2015년 3월 A분양대행업체 이 씨와 B토목건설업체 나 씨 사이에 20억 원의 거래가 이뤄졌다. 2014년 이 씨는 나 씨에게 “20억 원을 주면 대장동 부지 토목사업권을 주겠다”는 조건을 내걸었다. 이 씨는 국정농단 사건의 박영수 전 특별검사와 인척 사이다.

이에 대해 나 씨는 “단순 하도급을 받는 것이 아닌 토목사업 전반에 대한 권한을 받기로 했다”면서 “(대장동 민간 개발을 추진하던) 판교AMC와 다 계약이 돼 있다면서 계약서도 실제로 보여줬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판교AMC는 화천대유 관계사 천화동인 5호 소유주 정영학 회계사와 정재창 씨가 공동대표를 맡고 있던 곳으로, 천화동인 4호 소유주 남욱 변호사가 대표를 맡던 판교프로젝트금융투자의 자회사 격이다.

당시 나 씨는 20억 원이라는 거액을 3개월이 넘는 기간 동안 3억 원, 4억 원 등으로 나눠 총 6차례로 걸쳐 이 씨에게 전달했다. 나 씨는 “모든 거래는 법인 간 계좌를 통해 이뤄졌다”고 했다. 하지만 당초 약속과 달리 2016년 8월 이뤄진 대장동 부지 토목사업자 선정 과정에서 나 씨의 B사가 배제됐다. 나 씨는 이후 수차례 이 씨에게 내용 증명을 보내는 등 거세게 항의했다고 한다.

이후 2019년 4월 화천대유 대주주 김만배 씨는 자신이 대여금 명목으로 화천대유에서 가져간 473억 원 중 일부인 100억 원을 A사의 이 씨에게 전달했다. 이 씨는 김 씨로부터 100억 원을 전달받은 당일 곧바로 나 씨의 B사 법인 계좌로 같은 금액을 다시 전달했다고 한다. 이 씨는 6일 동아일보에 문자메시지를 보내 “B사로부터 20억 원을 받은 것은 맞다”면서 “100억 원은 대여 당일 즉시 B사 법인으로 송금했으므로 최종 용처는 알 수 없다”고 밝혔다. 나 씨도 동아일보와의 통화에서 “법인 계좌에 내역이 다 남아있다. 문제될 게 없다”는 입장만 되풀이했다.

○ ‘3억 원 뇌물 사진’ 협박과 닮은꼴?

법조계에서는 100억 원의 전달 과정과 이유가 석연치 않다는 지적이 크다. 앞서 이 씨가 20억 원을 받은 시기에 성남도시개발공사가 민간사업자 선정을 진행하고 있었다는 점에서 해당 금액이 불법 로비 자금으로 사용됐을 가능성이 있다. 일각에선 불법 로비 내역으로 협박을 당해 받은 금액 이상의 돈을 돌려준 것 아니냐는 추측도 하고 있다. 이 같은 수상한 거액의 흐름에 대해 수사기관에서도 본격적인 수사에 착수했다. 금융정보분석원(FIU)으로부터 화천대유 측의 의심 거래 내역을 제출받아 수사 중인 경기남부경찰청 전담수사팀은 6일 나 씨로부터 법인 통장 거래 자료 등을 제출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대장동 개발사업에서 발생한 수백억 원대의 수상한 거래는 이뿐만이 아니다. 대장동 개발사업 초기에 참여했던 정재창 씨는 2013년 위례신도시 개발 사업 진행 중에 유동규 전 성남도시개발공사 사장 직무대리에게 3억 원의 뇌물을 건넸고, 이 과정을 사진 등으로 남겼다. 이후 동업 관계였던 정 회계사와 남 변호사 등에게 사진을 보여주며 협박했고, 입막음의 대가로 150억 원을 받기로 약정한 뒤 120억 원을 받아냈다.  정 씨는 천화동인 4호의 지분을 갖고 있다.





베릭

2021.10.07
07:38:34
(*.28.40.39)
profile



ㅡㅡㅡㅡㅡ

모든 국민들은 그들의 수준에 맞는 정부를 가진다

17대 대선때 이명박이 전과13범이고 사기꾼임 이 네거티브로 밝혀 졌었다 그런데도 추진력 좋다고 지지받아 당선 되었다 결과는 나라돈 백조원 해먹고 국민들은 개돼지 처럼 이용당했다 국민들이 인성을 고려하지 않고 아무나 뽑는다 면 개돼지 처럼 이용당할뿐이다 모든 국민들은 그들의 수준에 맞는 정부를 가진다


ㅡㅡㅡㅡㅡㅡ


이제부터 문재인 정은경 말을 믿지 마십시요

 식약처는 한국이 중국 속국이랍니다. 

az 맞지 마십시요.

문재인의 정치방역에 국민들 다 죽는다.

이동욱 tv가 있읍니다. 이곳 다른 영상도 보십시요. 공산당 주사파에게 더이상 속지 맙시다.

백신 포함 모든 질병은 양의학으로만 고쳐야 한다!는 다보스 포럼,다국적 제약회사와 빌게이츠의 시꺼먼, 시꺼먼 시꺼먼 거짓말에 절대 속지 마십시요!!!! 지구상 모든 다양한 종교에도 치유현상이 분명히 있읍니다. 한의학도 있고. 제개인 견해는 사랑의 하나님과 예수님을 의지하시고 셀바라지 영상도 참 좋읍니다.


4년간 나라를 쑥대밭으로 만든 공산당 문재인은 당장 내려와야 합니다.!!!.


공산주의 사상은 경제와 일자리를 망칩니다. 기본권을 침해 합니다.

빌게이츠, 다국적제약사, 다보스포럼, 소로스 ,빅테크 세력들은 현재 지구 인구수가 너무 많으므로 강제로 인위적으로 감축을 주장하며 질병을 포함하여 앞으로 별의 별 짓을 다 할것입니다.

빌게이츠 등등 이들은 전세계를 공산화 시켜서 자기들이 전 인류를 지배할려고 합니다.


 헌법상 기본권 10개가 대부분 박탈됩니다. 1984,빅브라더, goege오웰, 전인류24시간365 감시사회입니다. 당연히 우리는 저항해야 합니다. 기본권 10개를 지켜 내야합니다.


현재 3개 백신의 공통된 부작용은 임신 여성의 태아를 낙태,사산시키며, 일반여성에게 불임을 유발합니다. 기타 부작용도 있고 사망자도 발생합니다. 이유는 단하나 바쁘니까!!! 3개의 백신 모두 선진국 fda로 부터 정식승인을 받은것은 하나도 없읍니다. 앞으로도 그들은 정식승인을 끝까지 회피할려고 할것으로 에상합니다. 성분공개가 거의 안되고 있읍니다



혈전은 사망에 이르게 하기에 심각한 문제가 됩니다.

팬앤마이크에서, 서울대 병원 면역학과 이왕재 명예교수는

이 사망을 없애려면 백신 맞을때 아스피린을 하루 한알 2주를 먹으면 혈전이 생기지 않고

누구도 백신 부작용으로 사망하지 않는다. 고 합니다.

아스피린은 피를 묽게 하는 기능이 있읍니다.


4/28추가. 아스피린은 과거 의약분업 할때 전문의약품으로 분류가 되었읍니다.

그래서 내과의사를 만나 서울대 면역학과 이왕재 명예교수가 한말을 자초지종을 설명하시고

내가 이제 백신을 맞으려고 하니, 아스피린 2주분<14알>을 처방해 달라고 하십시요.


그러면 아마 처방해 줄것입니다. 건강보험 처리 안해도 좋다고 하세요.

처방전 받아 약국으로 가십시요.


5000만 국민여러분 부디 건강하십시요. 감사합니다.


4.19일 추가. 백신접종후 40대,간호조무사 사지마비가 발생했읍니다.

오늘자 성제준tv를 보십시요. 증상이 나아지지 않고 있읍니다.

평생 장애인이 됩니다. 앞

으로 선거때 국민들 민생고를 해결할 능력이 없는 좌파정당을 찍지 마십시요.

부자들<기득권>을 국민들이 지나치게 시기질투하니 이런 비참한 고통을 당하는 것입니다. 


베릭

2021.10.07
15:36:22
(*.28.40.39)
profile



도종환 "尹부인 김건희 서울 초·중·고 근무? 허위 경력"


기사내용 요약
"조국 딸 표창장 온 나라 뒤진 尹 입장 밝혀야"
도종환 등 교육위 소속 여권 의원들 尹 정조준

[서울=뉴시스] 최진석 기자 = 지난달 14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교육위원회 전체회의에서 새로 위원회에 합류한 도종환 의원이 인사말을 하고있다. (공동취재사진) 2021.10.07. photo@newsis.com

[뉴시스] 여권에서 국민의힘 대선후보인 윤석열 전 검

찰총장의 부인 김건희씨가 2004년 대학 강의를 위해 교육 경력을 허위로 제출했다는 의혹을 제기하고 나섰다.

국회 교육위원회 소속 더불어민주당 도종환 의원은 7일 "김씨가 지난 2004년 서일대 강의를 위해 제출한 이력서를 보면 2급 정교사 자격증을 취득하고 1997~1998년 서울 대도초, 1998년 서울광남중, 2001년 서울 영락고에서 근무했다고 명시하고 있다"며 서울시교육청으로부터 제출 받은 자료에 따르면 해당 학교 근무 이력이 없다"고 말했다.




도 의원은 "김씨는 경력 논란이 일자 지난 8월 한 언론은 김씨가 1998년 서울광남중에서 교생실습을 했다고 보도했다"면서 "교생 실습을 해당 학교 근무경력, 그것도 강의경력으로 포함시킬 수 없다"고 말했다.

현행 교원자격겸증령에 따르면 교육경력은 초중등교육법상 학교에서 교원으로 전임으로 근무한 경력만 인정하고 있다.

도 의원은 "2001년 서울 영락여상 미술강사 근무이력만 있으면서도 대도초, 광남중, 영락고 근무 경력을 허위로 기재한 것은 실수가 아니고 명백한 고의"라며 "(조국 전 법무부장관 자녀의) 봉사활동 표창장 문제로 온 나라를 뒤졌던 윤 후보가 자신의 부인이 고의적으로 허위경력을 이용해 대학에서 강의를 하고 경제적 이득을 취한 것에 대해 어떤 입장인지 분명히 밝혀야 한다"고 강조했다.

더불어민주당 관계자는 "오늘(7일) 오전 8개 교육청 대상 국정감사에서 김씨의 이력 문제를 집중적으로 질의할 것"이라며 "도 의원 외에 안민석 의원, 열린민주당 강민정 의원도 허위 이력 관련 질의를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https://news.v.daum.net/v/20211007101127198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국제정세와 관련하여 실시간 전달되는 중요한 정보를 금일부터 올립니다. 아트만 2020-05-14 131519
공지 현재 진행중인 국내, 국제정세에 대하여.. 아트만 2020-01-09 132269
공지 어보브 메제스틱 (한글자막) -- 데이빗 윌콕, 코리 굿 출연 /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1] 아트만 2019-10-20 150202
공지 유엔 각국대표부에 보내는 제안서 [2018. 8. 29.] 아트만 2018-08-29 139011
공지 우리가 지금 이곳 지구에 있음은 우연이 아닙니다. [1] 아트만 2015-08-18 219959
공지 [릴루 마세(Lilou Mace)] 포스터 갬블(Foster Gamble)과의 인터뷰 1부/ 2부 아트만 2014-05-10 219236
공지 가슴으로 느껴보세요 - '빛나는 꿈들' [2] [46] 관리자 2013-04-12 264779
공지 자본주의 체제가 총체적 사기 임을 알려주는 동영상(한글자막) [67] 관리자 2012-12-09 295624
공지 각성을 위한 준비 --마이트레야(미륵) [7] [57] 관리자 2011-08-17 333632
공지 자유게시판 글쓰기에 관한 안내 [3] [54] 관리자 2010-06-22 448194
15488 베릭님. [5] 가이아킹덤 2021-10-07 711
15487 상승증후군과 성장통증에 대한 설명--라파엘대천사(편집) [2] 가이아킹덤 2021-10-07 676
15486 ● 코로나 사기독재와 백신 반대 시위 및 유인물배포 안내 ● [2] 베릭 2021-10-07 858
» 나약한 한국 정치인들 - 濠 학자, 韓에 親中 행보 경고 “이대로 가면 나라 뺏길 수 있다” [4] 베릭 2021-10-07 1221
15484 대장동의 김만배 일당이 3억5000만원 들고가서 8500억원을 받았다. 이렇게 부패하고 무능한 정권이 더 연장돼서 되겠는가 [4] 베릭 2021-10-06 1508
15483 성제준tv - 정은경 충격 실체 [4] 베릭 2021-10-06 3130
15482 유튜브상 깨어있는 똑똑한 시민들 - 백신 강제접종 싸워야 한다! [3] 베릭 2021-10-06 715
15481 백신장사인가? 무슨 커미션 받는가?이제는 임산부부터 청소년들에게도 권장 - 청소년은 코로나 안걸리는데 왜 6개월기한 백신 강요하듯이 뉴스에서 떠들까?(유럽은 백신중단시키고 백신패스 해제중!!!) [3] 베릭 2021-10-06 1202
15480 인산 김일훈 선생의 글 신약본초에서.-펌글 [2] 가이아킹덤 2021-10-06 832
15479 이 나라 국민들은 아직도 정신을 못차리고 있다 토토31 2021-10-06 496
15478 애완견 봄이와...... [2] 가이아킹덤 2021-10-04 620
15477 현정권의 역차별 부동산 정책 ㅡ외국인들에게 과세와 대출규제를 왜 안하는가?( 중국인들의 극성) [1] 베릭 2021-10-03 701
15476 피 맑게 하고 '혈관병' 예방 돕는 10월달 제철 음식 7가지 [3] 베릭 2021-10-03 621
15475 키미님은 한국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정확히 알기 어려움 / 고등학교 졸업후 미국으로 건너간 분 [2] 베릭 2021-10-03 974
15474 천광남장로님 유투브 - 황교안은 우리나라를 위해서 트럼프처럼 예비해놓으신 대통령이라고 합니다. 우리나라를 살릴분이랍니다 [2] 베릭 2021-10-03 1327
15473 황교안이는 정말 감옥행성에 갔는가?.. 토토31 2021-10-03 868
15472 백신pass뉴스 등장으로 강제접종 분위기가 한국에도 시작되는 중 [6] 베릭 2021-09-30 1945
15471 북극성 북두칠성이 몇차원이냐? 묻는 분이 계셔서~ 7차원이라고 합니다 [7] 베릭 2021-09-29 1614
15470 김대중 대통령과 노무현 대통령 베릭 2021-09-29 1560
15469 [Full] 미친 아파트값과 공직자들 - 조기숙 비판 / 현정권의 부동산 정책은 교묘하게 허술하고 이상하다! [2] 베릭 2021-09-29 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