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한국어

자유마당new

우주는 우리를 돕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의식 있는 삶에
눈을 떠가고 있습니다. 빛의 지
구는 내면에 있는 다양한 차원
의 의식을 통합하여 평화와 조
화의 빛을 내기 시작하는 사람
들의 교류 장소입니다.


신과나눈이야기한국모임
http://cafe.naver.com/cwgkorea


자유게시판

작품 소개

아이 건강을 위해 예방접종을 해온 부모가 읽어야 할 필독서!

소아마비 백신 ― 32년 동안 환자가 제로인데도 강행! 

일본뇌염 백신 ― 1년에 환자 세 명, 부작용 리스크는 1억 배

디프테리아 백신 ― 접종으로 환자가 3천 배 폭발적으로 증가!

'발달장애’의 원인이 되기도 ― 접종으로 ADHD가 317% 증가!

‘후유증’ ‘사망’이 속속 발생 ― 정부, 매스컴 모두 이를 숨기고 있다 

‘짐승의 피’로 만들어지다 ― 원숭이, 소, 돼지, 말, 쥐 등이 원재료 


백신, 과연 안전한가


‘백신’의 거짓을 폭로한 ‘충격의 책’ 

아이는생후 6개월 동안 결핵 BCG를 시작으로

B형 간염, 디프테리아, 파상풍, 백일해 백신 등 

10여 가지의 예방접종 주사를 맞는다. 

대다수의 부모들은 아이의 건강을 위해 당연히 예방접종을 받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한 점의 의심도 없이. 과연 백신은 부모들의 믿음처럼 전혀 아무런 문제가 없을까? 백신은 안전한가? 


안타깝지만 실상은 그렇지 않다. 태어난 지 얼마 안 된 아이들이 맞는 백신에는 자폐증을 유발하는 수은 성분을 비롯해 발암물질인 포르말린 등의 유해물질이 들어 있다. 

디프테리아, 파상풍에 걸릴 확률은 120만 분의 1. 복권 당첨률과도 비슷한 확률로 걸리는 병의 예방을 위해 일본정부가 국민들의 혈세로 투자하는 비용은 연간 1000억 엔, 우리 돈으로 약 1조 원에 달한다. 


발병률이 지극히 낮은 병의 예방을 위해 자폐증이나 호흡곤란, 의식 장애나 사지 마비 등의 부작용이라는 위험부담을 감수한 채 예방접종을 맞아야 할까? 

그것도 정부의 주도 하에? 왜 아무런 의구심 없이 이러한 일이 행해지고 있는 걸까? 이 책은 우리가 지금까지 몰랐던 백신의 어두운 이면을 들춘다. 병의 예방을 위해 맞는 예방접종의 각종 부작용 및 위험성을 경고하는 데 그치지 않고 이미 소멸해 사라진 병이나 가볍게 앓고 지나갈 수 있는 병에 대해서도 무분별하게 백신 접종이 이루어지고 있는 현실을 꼬집으며 백신 신화가 탄생하게 된 경위와 실체를 파헤친다. 


과도한 의료행위로 보이는 백신 접종이 아이를 가진 모든 부모의 의무처럼 일반화된 이유는 뭘까? 

이를 통해 막대한 이익을 얻는 세력이 있기 때문이다. 바로 거대 제약회사다. 후나세 ??스케는 국민들의 건강을 챙기고 아이들의 미래를 생각한다면 이러한 거대한 세력에 맞서 백신의 유해함을 제대로 알고 은밀히 추진되고 있는 강제적인 의료 시스템에 제동을 걸어야 한다고 주장한다. 


자궁경부암 백신과 인플루엔자 백신은 효과 제로! 

이 책은 백신 중에서도 대표적인 피해 사례로 자궁경부암 백신과 인플루엔자 백신을 언급하며 시작한다. 

2003년 FDA는 “자궁경부암의 원인은 바이러스가 아니다”라고 공식발표했다. 말하자면 “HPV(인유두종 바이러스) 감염과 자궁경부암 증상 사이에는 인과관계가 없다”는 것이다. HPV는 약한 바이러스이기 때문에 자궁경부암을 일으킬 힘이 없는 것으로 드러났다. 이는 애초에 바이러스 감염에 의해 발생하는 것으로 알려진 자궁경부암 백신의 무효성을 말해준다.

저자는 FDA 내부문서를 세상에 폭로한 마이크 애덤의 말을 빌려 자궁경부암 백신이 그 무효성에 그치지 않고, 오히려 자궁경부암 발생 리스크를 44.6%나 증가시켰다고 폭로한다. 


이보다 더욱 비참한 사태는 백신 접종으로 소녀들이 사망한 경우인데 실제 미국, 인도, 영국, 오스트리아, 독일, 일본 등에서 자궁경부암 백신 주사인 가다실Gardasil과 서바릭스Cervarix를 접종한 직후 사망한 사례들이 보고되고 있다. 


인플루엔자 백신도 효과가 없기는 마찬가지다. 저자는 인플루엔자 백신의 예방효과를 정면으로 부정하고 있는 연구논문인 「마에바시 리포트」를 통해 인플루엔자 백신의 무용성을 입증해 보인다. 


“어떤 바이러스도 감염당하면 변이를 일으키는데 특히 인플루엔자는 변이의 속도가 엄청 빠르다.” 결국 수십 수백 종의 변이를 일으키며 끊임없이 모습을 바꾸는 바이러스를 백신이 따라잡을 수 없기 때문에 단 하나의 종으로 만들어지는 백신이 무력할 수밖에 없다는 것이다.


결국 우리는 아무 효과도 없는 백신을 부작용을 감수한 채 정부의 주도 아래 맞고 있는 것이다. 저자는 이야말로 백신의 환상이 낳은 참극이라고 말하고 있다. 발달장애, 자폐증, 불임을 일으키는 백신 후나세 ??스케는 무엇보다도 의사 결정권이 없는 어린아이들이 맞는 백신의 위험성과 비윤리성을 폭로한다. 


저자는 권위 있는 의사와 학자들 83명이 참여해 서명한 논문인 「백신의 모든 정체」라는 논문을 소개하면서 백신 접종으로 아이들이 겪을 수 있는 끔찍한 부작용의 사례들을 통계적인 수치로 보여준다. 


이논문의 연구 결과에 따르면 백신을 접종한 아이와 맞지 않은 아이들을 비교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백신 접종으로 천식 발병률은 120% 증가했고, ADHD는 317%, 자폐증은 146%나 증가했다. 


천식 발병률이 증가한 이유는 백신 성분 때문에 과잉 면역반응을 보이면서 알레르기 증상이 심해졌기 때문이다. 발달장애의 하나인 ADHD는 백신에 숨겨진 중대한 부작용 중 하나로 백신 안에 들어 있는 수은 성분이 주의력 등을 관장하는 전두엽피질을 위축시키면서 발생하는 것으로 밝혀지고 있다. 


자폐증 문제도 심각하다. 영국 신문 『인디펜던트』(2012년 6월 17일자)에 의하면 2004년 9세의 한 아이가 MMR(홍역, 유행성 이하선염, 풍진을 대상으로 한 3종 백신) 백신을 접종한 후부터 심한 불안감을 호소했다. 진단은 자폐증이었다. 


1970년 이후 자폐증을 일으킨 아동은 급격히 늘고 있는데 불길한 점은 자폐증의 증가와 백신 접종의 증가가 비례한다는 것이다. 게다가 아이들이 맞는 백신 안의 폴리소르베이트80이라는 피임작용을 하는 성분이 들어 있어 이후 어른이 되어 불임의 직접적인 원인이 되기도 한다. 


그 밖에도 유아 돌연사 증후군 및 소아 당뇨병 또한 백신이 원인이라는 보고가 들어오면서 2012년 ‘백신 접종과 영유아의 돌연사 관한 역학조사 평가 검토회’가 발족하기도 했다. 


아이들의 건강한 미래를 생각한다―백신에 대한 상식을 넘어 그렇다면 우리는 왜 이런 백신을 계속해서 접종해왔던 것일까? 부작용 사례들이나 위험 사례들에 대해 정부나 매스컴은 왜 하나같이 침묵하고 있는 것일까?


저자는 세계의 부를 독점하고 있는 거대 세력의 음모에서 그 답을 찾고 있다. 특히 세계 의료 이권의 꼭대기에 군림해 있는 록펠러재단을 백신 신화를 부추긴 장본인으로 지목한다.


20세기 초부터 록펠러재벌은 석유와 화학업계뿐만 아니라 의료와 제약 산업까지 자신의 지배력을 뻗쳐왔다. 1972년에는 세계 전략의 일환으로 미국 이외에도 유럽과 일본에 거점을 구축했다. 이른바 삼극위원회다. 삼극위원회의 목적은 석유와 화학 카르텔 및 의료와 제약 카르텔을 자신의 지배 아래 둠으로써 신세계 질서를 구축하는 데 있다. 


미국의 저널리스트인 유스터스 멀린스에 따르면 이들이 “계획적으로 사람들의 건강을 악화시켜 얻은 이익은 바야흐로 1조 달러에 달한다.” 그들은 “건강 문제를 이용해 국제 정치적인 야망, 즉 궁극적으로 전 세계 사람들을 냉혹한 신세계 질서에 복종”시키려 하고 있다.


이들에게 백신은 “의료독점체제가 가장 안정적으로 이권을 얻을 수 있는 수입원이다.” 이들은 질병의 예방을 위해 반드시 맞아야 할 예방 접종의 범위와 횟수를 늘림으로써 교묘하게 이익을 독점해왔다. 


로스차일드와 록펠러 양대 재벌이 전 세계의 통신사 중 90% 이상을 지배하고 있는 한 시민들이 백신의 정체를 알기란 쉽지 않다. 


저자에 따르면 UN은 이들의 사주를 받아 세계적인 감염증의 거짓 대유행을 부추기고 각국 정부에 백신을 강요해왔다. 


있지도 않은 판데믹을 조장해 백신 재고를 처분하기도 했다. 


저자는 1970년대 미국의 돼지 인플루엔자 소동을 대표적인 사례로 든다. 포드 정권 때 미국정부는 WHO를 동원하여 돼지 인플루엔자가 크게 유행할 거라 선동하면서 대대적인 캠페인을 벌였다. 

이후 전 국민을 대상으로 한 강제 접종이 이루어지면서 약 4,600만 명이 본래는 돼지용이었던 돼지 인플루엔자 백신을 거의 강제적으로 접종받았다. 그 결과 약 4천 명이 중대 부작용을 일으켰고, 50여 명이 사망했다.


그런데도 정부를 비롯해 각종 매스컴들은 모두 하나같이 시민들의 공포를 부채질하면서 백신의 질병 예방 효과를 선전해왔다. 그러는 사이 아이를 가진 부모의 입장에서 백신 접종은 아이 건강을 위해 피해갈 수 없는 통과의례 같은 것이 되어버렸다.


저자는 ‘이런 사실들을 알고도 과연 백신 접종을 계속 맞을 것인가’ 되물으며, 하루빨리 백신 신화에서 깨어날 것을 요청한다. 우리 아이들의 건강한 미래를 위해 하루빨리 우리가 알고 있던 상식에서 벗어나야 한다는 것이다.


저자 소개

목차

저자의 한국어판 

서문 

머리

말 1장 ‘자궁암 백신’의 진실

2장 효과 제로의 ‘인플루엔자 백신’ 

3장 어린 생명을 앗는 부작용의 공포

4장 백신을 ‘낱낱이’ 밝히자!’

5장 백신은 이렇게 탄생했다 

6장 의료 마피아가 추진하는 ‘인구 삭감 계획’

7장 아이들의 생명과 미래를 지키기 위하여 맺음말





http://e-lib.eumseong.go.kr:8000/main/detail.asp?book_num=9791155780374&Branch2=AH05



profile
조회 수 :
704
등록일 :
2021.11.19
19:56:30 (*.28.40.39)
엮인글 :
http://www.lightearth.net/free0/664146/5b1/trackback
게시글 주소 :
http://www.lightearth.net/664146

베릭

2021.11.23
00:01:06
(*.28.40.39)
profile


백신도 뚫는 코로나가 나오는 판에...그냥 면역력을 기르는 수 밖에 없다. 코로나로 사망한 사람이 3,400명이고 백신맞고 이상이 와서 죽은 사망자가 1300명이다. 

코로나로 사망한 사람들의 대부분이 고령자지만 백신이상으로 죽은 사망자의 절반이 50대 미만이다. 

마스크 잘끼고 평소 잘 지내는 젊은 사람들은 외부에서 코로나균이 침투해도 저항이 되는데 이걸 강제로 몸에다 쑤셔넣으니 이상증상이 생기는게 아닌가 싶다. 

나역시 2차까지 맞고 부정맥이 생겼는데 증명불가라고 하고 증상은 계속 심해져 재수없으면 다음달에 수술해야 될 판이다.



소아백신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 관련도서 참고하세요.
(제가 예전에 읽었던 책들입니다)
-백신 그리고 우리가 모르는 이야기.
-예방접종 어떻게 믿습니까?
-예방접종이 자폐를 부른다.
-예방접종 부모의 딜레마.
-자폐야 미안하다.넌 상대를 잘 못 골랐다.
-Vaccine epidemic
-100년 동안의 거짓말
-의사들이 해주지 않는 이야기
-질병예찬
-감기에서 백혈병까지의 비밀 --병원에 의지하지 않고 건강한 아이키우기
-의사와 약에 속지 않는 법
-양육 레서피
-병원에 가지말아야 할 81가지 이유
-환자혁명

http://www.thinktwice.com/

https://www.safeshot.kr/

https://www.nvic.org/

코로나미스터리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생쑈도 이런 생쑈가 없음... 

백신은 바이러스를 약하게 접종하는 것이니 당연히 확진자가 되는 것임... 

겨울 바람에 노출되면, 다시 외기에 접촉되니 기침이 나는 것임... 이것을 못고쳐 중환자실에서 위험한 투석치료로 병자를 죽이고 있는 것임... 

바이러스 독성으로 죽는 것이 아니라, 의료과실로 죽는 것임. 백신접종으로 확진자 만들고, 중환자실에서 병자 모두 죽이고, 다시 괴물타령임...

괴물은 없어, 너희 방역당국과 양의들 너희가 괴물임...

백신 맞지마, 맞지않는 것이 목숨보전함... 

괴물은 없어, 조작된 것임.



세계가 미쳐가고 있구나! 백신 맞아도 확진자 폭증에 위중증 환자도 엄청 늘어나고 백신 부작용으로 사망한 사람은 얼마나 많은데 그놈의 백신타령만 하고있으니...



  • 부스터샷까지 맞아도 감염되는데 효과있다는 말은 거짓말인거 알 사람들은 다 알고 있는데 강제라니요~~~


    댓글 찬성하기9댓글 비추천하기0

  • 자영업자들한테 폭탄돌리다가 이제 하다하다 안되니까 미접종자들한테 덮어 쒸우냐?

    댓글 찬성하기23댓글 비추천하기1

  • 조용히 있는 국민 그만 건드리고 얌전히 있는게 좋을꺼야 ~나도 엄청 참고 있거든~나 같은 사람 많을걸~강제 접종 ~~개가 웃는다



코로나 재앙은 전문가들도 잘모르고 의료계에서도 잘 모르고 ! 전염병에 무지한 내가 해줄수 있는말은! 백신 많이 접종할수록 코로나 창궐하고 계속 사망하고 있다는 사실이고 접종율 높아봐야 무의미 하다는것이다!

오히려 백신 접종안할때가 코로나가 증가하지 않았다!

지금도 접종율 미미한 아프리카는 코로나 창궐안함!

백신 접종 많이한 남아공만 창궐!



코로나 공포팔이 멈춰라 일본 대만봐라

기레기가 공포팔이 멈추니 코로나가 다 사라졌다 

기저질환으로 죽어도 코로나 통계잡는다며 

백신정의에서 면역 단어 뺏다며 

그럼 백신이 아닌 유전자조작 주사지 

울국민 유전자조작 주사 맞고 1,300명 사망 

10,000명 영구장애 360,000명 이상반응

고등학생 3명 사망 중증장애 50명

터키에서 백신맞고 팔이 8개 아기, 꼬리 달린 아기 출산 화이자ceo 데이터조작과 언론 뇌물 죄로 긴급체포

화이자와 노예계약 밝혀라

질병청포함 살인집단 반드시 처벌한다 

살인 유전자조작 주사 당장 멈춰라




black eye club deepstate 세력

전세계적으로 백신은 중지다

살인백신이라고 소문이 났다

당신은 진실을 말하지않고 거짓으로 사람을 속인죄 문재인대통령님까지 쌍으로 거짓부렁이한죄 천벌 받을껴 ~ 일본도 중지했다 ~

일본 질병청도 이버멕틴 먹고 코로나 종식시켰다는데요 당신뭐여!


오늘 자 통계청 자료를 보면 19세 이하 코로나 확진자 치명률 0%입니다. 통계치만 봐도 소아청소년은 백신접종시 건강상이 이득이 없음은 명백한 사실입니다. 그러니 정부도 학업, 사회적 이득을 내새워 아이들의 백신접종을 강요하는 거지요. 아이들 생명을 담보로 백신을 맞으라는 정부, 과연 정상인가요? 또, 안정성도 유효성도 제대로 검증되지 않은 백신에 대한 부작용은 고지하지 않으면서, 무분별한 선제검사로 확진자 수를 늘려 결국 아이들과 부모에게 공포심을 조장하여 접종률 올리기에만 혈안이 되어 있는 교육부 또한 과연 정상인가요?





백신은 고연령자와 중증환자들만 맞아라

코로나걸려도 중증으로 가지않는 상당수시민들에게 백신강요하지마라 . 저동네는 이제 백신강제접종으로 가는군 장관이라는인간이 국민들에게 공포감조장하고 안맞으면 지금보다 더 불이익을줘서 일상생활불가능하게 만들겟지 백신맞고싶은사람들은 이제 6개월마다 3차4차5차..계속맞아라



1차접종후 6개월지나면... 미접종자 

2차접종후 6개월지나면... 미접종자 

3차접종후 6개월지나면... 미접종자 

머지않아 접종주기 단축될 예정....

러시안 룰렛게임하듯이

결국 디질때까지 맞아야 한다는 것을 알자~



코로나백신 접종 후 부작용자나 사망자를 두고 정부에서 자꾸 인과관계 유무를 따지려고 하는데 정확한 인과관계를 따질려면 다년간의 임상실험 데이터가 있어야 합니다. 불과 1년도 안되 급조된 백신으로 인과관계를 따진다는 것은 어불성설입니다. 특히 임산부와 영유아를 대상으로 하는 백신접종은, 일반인을 대상으로 실시한 10년 이상의 백신접종 데이터를 분석하여 백신의 안전성이 입증되었을때 접종하는 것이 지금까지 의료계에서 지켜져왔던 백신의 안전접종 메뉴얼입니다. 그러므로 현재 코로나백신 접종자들을 임상실험 참여자로 볼 수 밖에 없는 것입니다




미국 법원이 조 바이든 행정부가 민간 사업장에 내린 코로나19 백신 접종 의무화 조치에 대해 제동을 걸었다. 

6일(현지시간) 외신에 따르면 미국 제5 연방항소법원은 100인 이상 기업을 상대로 조 바이든 행정부가 내린 백신 접종 의무화를 잠정 중단하라고 결정했다. 

법원은 "정부의 접종 명령에는 중대한 법적·헌법적 문제가 있다"며 "따라서 법원의 추가 조치가 있을 때까지 (접종 의무화를) 중지한다"고 밝혔다. 

법원의 판단은 텍사스, 루이지애나, 미시시피, 사우스캐롤라이나, 유타주와 일부 기업들이 공동으로 법원에 진정한 데 따른것



백신패스로 비접종자들을 차별하면서 백신접종을 간접적으로 강요하는 작태는 헌법에 보장된 자기결정권을 침해하는 명백한 위헌이다.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으로 인한 사망률이 과거 계절독감보다 더 크지 않으며 오히려 백신부작용으로 인한 이상반응이나 사망률이 더 높은 상황에서 굳이 국민들의 기본권을 침해하면서까지 백신접종을 강요하거나 비접종자들을 차별하는 것은 헌법에 규정된 과잉금지의 원칙에도 위배되는 것으로서 백신 비접종자들에 대한 정부의 차별은 정당성이 결여된 정책인 것이다..





베릭

2021.11.23
07:16:42
(*.28.40.39)
profile

https://news.v.daum.net/v/20211122164948684


정부, 백신 접종률 저조한 청소년 대상 '방역패스' 검토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중증률 사망률 낮춰주는 백신갖고 자꾸 그럴래??? 감염전파 막지 못하는 백신인거 집단면역 실패인거 우리나라 최고 권위자 오명돈 교수도 인정했다. 집중방역!! 독감백신처럼 필요한 분들께 접종하랜다!!!! 아무나 다 잡아 부스터 맞추자고? 하나뿐인 생명갖고 장난이 심하네?? 화이지 니들 니들 아들딸들 부스터 6개월인든 1년간이든 맞추는건ㅈ상관안하겠는데 멀쩡한 사람들 갖고 불장난칠생각 마!! 깨어나자 !!!!!


  • 진짜 궁금한게 백신이 만들어지고 긴급승인 난지 1년이 지났다. 그런데 그 1년 동안 백신이 바낀게 있냐! 초기 백신에 있던 부작용이 사라 졌냐? 아니면 변이에 대응하게 개선 되었냐! 아무것도 바낀게 없는데 왜 아이들까지 접종하라고 하지? 그것도 겨울철에 기껏해야 1달여 남았는데 전원등교 시키면서.



  • 백신 안맞으면 학교 오지 말라해라 잘 됐다 이참에 ~~~ 배울것도 없는 학교 자톼하련다 인생에 공부가 뭐냐~~ 학원이 있다 때려쳐라 ~~~



  • 애들 건들지 말라고 경고했다!!!



  • 애들은 백신의 이득이 크지 않다고 말한 방역당국자들은 다들 어디 이민가셨나? 기저질환이 있는 아이들만 권고 한다 했잖어 절대 강요 안한다 불이익 없다 불과 한달전에 그리 말하지 않았어? 그런데 지금 정부에서 불안감 조장해서 강요하는 듯한 이 분위기 모지? 백신접종률 70%만되도 집단면역 가능하다 맞아라 독려했지? 나중에 변이때문에 80%가 되야 집단면역이랬다 그런데 수도권은 이미 80%가 넘었다 그런데 현재 대한민국 상황봐라 집단면역의 기미가 1이라도 보이냐? 결국 애들까지 위협해서 100% 찍겠다는 거냐? 뵈는게 없냐?



  • 독백신 환장한것들 애들까지 잡냐 너네애들부터 맞쳐바라 쇼그만하고 내가 가지고댕기면서 놔줄까? 죽거나 문제생겨도 인관성 없다하겠지 니머리는 똥들었냐 국민이오냐오냐 해주니 좋으냐 넌 살인죄야 강요하지마라 징역가서 박근혜 랑제미나게 살아라



  • 미쳤네 진짜 미쳤어



  • 백신 맞출 생각 말구 치료제 개발에 노력해라 괜히 백신 맞추고 사람잡지말구



  • 독신에 환장한 것 같다. 전세계가 독신 못 맞혀 혈안이 되어있다. 무서운 세상



  • 나중에 천벌 어떻게 감당할려고 맞아도 걸리고 아픈 백신을 아이들한테



  • 3출산률 세계 최하위라면서 그나마 있는 아이들 죽이려하네



  • 2차까지 맞고도 돌파감염 부스터샷 . 그것도 효과 기한이 짧고 이스라엘은 4차까지 생각하는데 결국 효과 짧은 백신을 3ㅡ4달 간격으로 접종하라는 얘기?? 백신 접종 유무로 이제 애들을 잡겠다는 얘기로 들림...처음부터 백신의 효과는 3-4개월이었을듯


  • 자.. 이제 예상 대로 접종자, 미접종자 아이들 끼리 나뉘는 일만 남은거지. 어른들 처럼. 백신접종은 바이러스 예방은 못하고 사람들 간의 차별만 일으키는 효과만 100% 내고 있다.



  • 그럼 접종 안한 아이들은 학교 안보내면 되나



  • 뭉가야 은갱아 미쳤냐 왜 애들까지 건들고 @ㄹ이야 백신 맞고 부작용에 시달린다거나 혹시 목숨을 잃는 경우가 생기면 감당할 자신 있냐 부모는 자식 일 이라면 목숨걸고 덤빈다 맞아 뒈지고 싶지 않으면 애들은 건들지 마라



  • 백신맞고잘못되면책임도못지면서 백신맞으면아직도만능인줄 답답하다 미쳣다


  • 학교 안보내고 홈스쿨링하면 된다 목숨이 2~3개가 되냐?



  • 처음이랑 또 말이 다르네?? 미쳐 돌아가는구나!



  • 정은경, 유은혜. 당신들 미친거 아닙니까? 애들한테 백신패스라니.. 변이에 대응도 못하고 부작용 생겨도 책임도 못지는 사람들이 무책임합니다. 당신들 후회할짓 말고 철회하세요



  • 전면등교 하지않고 교육을 정상화할 궁리를 하세요 애들 목숨 담보로 뭐합니까 지금


  • 사망자1300명 인대 미쳣구나 백신맞춰야 하는이유가 뭔지 ㅠ 아이들 책임인질거쟌아

     

  • 잣대는 맘대로 코로나 정치 징그럽다



  • 백신 부작용사망자 800명 중증환자 1만명 넘어가는데 누가백신맞나? 질병 관리청과 정부는 선거 때문 쉬쉬 하는데 온국민은 다 알고 있는데 정부는 귀막고 있네! 부스터샷 3% 이게 대선에서 더불어 민주당 지지 율이될것 임을 명심해야할듯 세월호참사도 정권교체후 제대로조사햏듯 이번도 정권 교체된다 참고로 난 더불어 민주 당원인데도 하는짓이 눈가리 귀가리고 있네


  • 방역패스가 협박, 공갈, 강요라는걸 털어놓네



  • 백신 백해무익 아님!? 다국적 제약회사 배 불리는데 온 인류가 이용당하는듯!!


  • 아이들은 건들지 말자 욕나온다



  • 독감걸리면 죽는다고 윽박지르고 난리치고 제약회사에 수백조 몰아주는 나라.


베릭

2021.11.23
07:30:50
(*.28.40.39)
profile


이제서라도 국민들이 깨어나면 팬데믹 사기극을 종식시킬 희망이라도있죠. 지금은 지구 엘리트족이 미디어통제로 인류를 공포속에 포로로 잡고있으며 단일 통치 세계를 준비화 중임니다. 산화그래핀을 접종하는 임상시험 백신. 해외 시민들의 백신의무화 패스 봉쇠 등 에 저항하는것을 비난할때가 아녀요. 이들은 이미 팬데믹 초기때부터 깨어나섰어요. 맞고 죽든가 평생 자가면역질환 중증...끔찍함니다. 선택할수있을때 맞지마세요. 결국 패스제도 도입은 국민대다수 반대로 불가능하겠지만 아슬하네요...



강요는 아니지,, 사람마음에 상처주고 왕따시켜 어쩔수없이 접종하게만드는 강요보다 더 지능적이고 사악한제도지,근데 왜 하는거니? 백신쳐맞았으니 미접종자 무서워할 필요없잖아요, 대체 왜 하는하니? 백신을 그렇게 여러 번 맞았는데도 감염이되니? 그럼 백신 왜 맞은거니?




제발 백신 부작용에 대해 제대로 알아보고 접종 강요해라 부작용에 대한 어떠한 설명도 없이 맞으라고 강요하는 건 이기적인 정책일 뿐 심지어 치과에서 이 뽑는 것 조차도 부작용에 대해 설명해 주는데.. 백신 부작용에 대해서는 왜 이리 잠잠한지... 백신 부작용 인과관계 인정도 안해줄거면서 맞으라고 강요하고 맞은 후에는 모르는 척하는 이 정부에게 내 목숨을 맡길 수 없다.



백신접종자들은 블루투스12자리 뜬다는 소문있는데, 나노칩이 삽입되었다는 증거로서 나중에 전파무기의 희생자가 되어서 다크세력의 통제감시대상에 포함됩니다. 예전 전세계의 전파무기 희생자들은 병원에서 다크세력하수인 의사나 간호사들에게 칩이 이식된것일수도 있습니다. 이미 오래전에 전파무기의 희생자들을 실험해오다가 최근은 코로나사기극을 통해 공포심 유발후 건강염려하는 사람들 속이면서 백신주입하면서 그안에 전파무기와 연결되는 칩을 주입한다고 의심됩니다. 물론 모든 백신은 아니고 일부겠지만 접종자가 계속 추가접종을 할수록 위험률은 커집니다



3사람이 접종했으면 3개가 뜨죠

근데 백신함량이 적게 투입했을때는 안뜰수 있죠

한사람이 반응이 적으니 신호가 약해서

두사람꺼만 뜨나보네요  


람들아 이쯤되면 생각을 좀 해봐야지요. 

사망하면 기저질환탓. 인과성없음. 백신은 아무죄없음. 근데 약효는 오래 못가니까 추가접종. 4개월후 또 추가. 또 추가..... 추가할때마다 사람들은 계속 죽어나가겠지. 코로나에 대해 제대로 아는 전문가도 없이 무조건 백신 접종하라니까 말들도 참 잘듣는다. 자기인생 어떻게 될지도 모르고... 

이렇게 사람들이 죽고 부작용으로 고통당하는사람들이 어마어마하게 많고 효과도 없이 계속 맞으란말만 앵무새처럼 지저귀면 일단 멈추고 의심들을 해보시요.



우리는 바보가 아니다

2~3달도 못가는 백신을 

항체 확인도 안하고 계속 맞고 죽고

맞고 죽고 이게 정상이니?



내가 뭐랬나 백신 주사 맞다가 세월 다 보낸다고

제약회사 언론 의료계 이들의 한편먹기 때문에

이렇게 국민들 속고 또 속고 하는 것

앞으로 수도권은 빠르게 확산될 것이고

지금은 지방사람들 수도권 사람들 기피합니다


국제 금융 공산 재벌 백신 마피아들 

지구촌 통제 인구 감축 독약 백신 으로 하루 2500억 수입

화이자 일등 공신 한국 파렴치 대깨문 사기단 아웃 ! 

미,유럽 국민들 제대로 아는 국민들 거부 하는 독약 백신

강제 하는 악마의 종들

너희들과 가족들 계속 부스터샷 계속 접종 찬성

국민들 그만 괴롭히기 독약 백신 아웃 ! 백신 패스 아웃 ! 

 엉터리 PCR 검사 오만가지 바이러스 양성 

무증상 사기 소동 아웃 ! 

로나 환자 분별 PCR 검사 방식 우한 부터 잘못된 일

2년째 지속중 이제 공포 사기 그만 !



오늘 자 통계청 자료를 보면

19세 이하 코로나 확진자 치명률 0%입니다.

통계치만 봐도 소아청소년은

 백신접종시 건강상이 이득이 없음은 명백한 사실입니다.

그러니 정부도 학업, 사회적 이득을 내새워

아이들의 백신접종을 강요하는 거지요.

아이들 생명을 담보로 백신을 맞으라는 정부, 과연 정상인가요?

또, 안정성도 유효성도 제대로 검증되지 않은 백신에 대한 부작용은 고지하지 않으면서,

무분별한 선제검사로 확진자 수를 늘려

결국 아이들과 부모에게 공포심을 조장하여

접종률 올리기에만 혈안이 되어 있는 교육부 또한

과연 정상인가요?


도시에서의 상황도 마찬가지인 것 같아요.

현장에서 백신부작용 환자들 접하는 응급의학과 의사샘이 말씀하셨어요.

백신으로 인한 이상반응 신고절차가 복잡하고 까다롭게 해놓은 상태라,

실제로 신고 못하고 지나가는 경우도 무척 많다고요.

알려진 것보다 백신으로 인한 사망자, 중증환자는 더 많을거로 봅니다.



도대체 항상 얘기하는 실이익이 더 크다는게 무슨 말인지 모르겠다.

백신 무이상반응이 부작용보다 많으니 그걸 실이익이라 부르면 되는 것인가?

부작용 문제는 눈막고 귀막고 인정안하고,

대안을 생각하지도 않고, 그저 책임 인정하기 싫어

하든 것 강요하고 강권하는게 다이다.

시골에서도 백신 부작용 많이 나왔지만,

정서상 도시민과는 달리 신고 잘안한다 들었다.



안전성 검증도 안된 1년도 안된 급조된 백신을

당연하게 접종하는 것도 비상식적이고

세계적인 흐름이라면서 합리화하는 것도 이해불가

코로나가 그렇게 위협적이라면

지금쯤 인구 절반은 사망해야 정상이다

사실 백신 부작용 사망 소식에 코로나 걸리는 것보다

백신 맞는 게 두렵지 않는가?

세계 전체주의로 가기 위한 전단계 롤모델인가?



감염되도 무증상이나 일반 감기 수준인데

죽을수도있는 백신 맞으라고 하는게 더 말안되죠!

바보지 맞는게


백신 다 맞고 돌파감염되는 요양원을 보고도 이딴짓을 하고 일했다고 하겠지...


방역패스 적용한 사우나에서 매일 확진자가 나온다...

백신충들끼리 전염시키고 병원실려가고

그러다 요단강 건너고 ㅋㅋㅋ

결론은 백신충들이 감염원이란 것이다.


  • 유튜브에 재수나빠 랜덤으로 사망하거나  멀쩡힌 청년이 ~~ 다 죽어가는거 보면 정말 울화가 치밀고 눈물이 난다 어디다 하소연하니 누구한테 하소연 하니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맞으라하고 그 뒤는 모른단다 연락할 곳도 되돌릴 곳도 없는데

  • 결국 백신부작용으로 멸망할듯


  • 그냥 말세네


  • 이게뭐야... 우린 3차도 아직인데 ㅋ 그렇다면 백신을 맞을 필요가 없다는 얘기잖아?


  • 4차 맞으면 해결 되냐 ? 5차 6차가 기다릴 테지. 언제까지 그럴 건데 ?


  • 미쳐돌아가는군


  • 인위적인것은 일시적이여야 하지 않은가. 적어도 젊은이와 어린이에게 희생을 강요할 필요성이 있는가. 이번 일로 누군가는 천문학적인 이익을 얻고 뒤에서 웃고 있겠지


백신 제약회사만 좋은일하는거 아닌지..


베릭

2021.11.23
10:28:17
(*.28.40.39)
profile

ㅡ댓글 소개 ㅡ




♥살림한의원♥
대구 수성구 동대구로 12 한패밀리병원
http://naver.me/F7CyoAMM
여기 전화해서 백신 해독제 처방해달라하면 택배로 보내주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캡슐로 되어있어 먹기 편해요
그리고 백신쉐딩에도 약 지어주셔서 저는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쿠팡 을 통하여
불가리아에서 직수입
절차는 전에 제가 올린글
참조 바랍니다
3주 걸려 통관
쿠팡에서
검색어
제올라이트벤토나이트
치시고 신청 하세요


공수특전단
한방군의관 출신
경희대학교 후배
한의사도
불가리아산
독약백신해독제
제올라이트 벤토나이트
효능을 믿더군요
지난 수백년간
해독제로 사용된
신비의 명약
화산분출로 인한
화산재와 알칼리성
바닷물(나트륨 ㅡ이온)
이 섞이면서 형성된
물질로
양이온 성분인
산화나노그래핀
각종 독성을
ㅡ음이온 성분인
벤토나이트 가
6각형 벌집격자구조
분자내 흡수/흡착
7~8시간후 체외배출
시키는 치료원리

같은극( ++) or(ㅡㅡ)
끼리는 서로 배척하고
다른극(+ㅡ)끼리는
잡아 당기는 물리학
기본원리를 이용한것
저도 얼마전 뉴욕 방문후
국내 귀국후 2주 격리및
강동구 보건소 에서
PCR테스트 후 심한 부작용
으로 매일 아침 갤 상태
붉은 코피가 주르르ㅡ
해독제 2회 복용후
완치및
지난10년간 고질병인
심장ㆍ머리ㆍ전신




통증 완치 되었네요

베릭

2021.11.23
12:41:17
(*.28.40.39)
profile

스마트폰이나 기기의 경우 기기의 이름이 자동으로 뜨게 되어 있어요.
그런데 각 어플마다 화면이 다르지만, 품명이 있는 기기가 아닌 경우 N/A 또는 unknown 또는 12자리 영문+숫자가 뜹니다.
설명을 보면 블루투스뿐 아니라 RF 시그널도 잡는다고 하는데, 아마도 제 생각에는 나노 입자인 '스마트 더스트'는 동물의 위치와 접종, 건강상태를 추적하는 무선 인식 기반인 RFID 방식이 아닌가 합니다.



추측으로는 스마트 더스트(일종의 정보이면서 센서) 배터리는 현재는 6개월 가까이 가는 듯하고, 차후에는 에너지 하베스팅 기술로 배터리가 필요없는 반영구 기술을 얻을 것 같습니다.

여튼, 입자는 아무 것도 아닙니다. 혈전이나 알러지를 일으키는 것을 제외한다면요. 무서워서 더 알기를 꺼려하시는 분들이 계실 걸로 압니다. 하지만 진실을 보시고 백신 추가접종으로 ADE 부작용 즉, 면역반응이 과도해지는 것을 막아야 합니다. 이것 ADE는 대부분의 백신이 갖고 있는 부작용입니다.

스마트 더스트는 그저 개개인의 ID와 위치를 표기하며, 무선인터넷 중계기 역할까지 할 뿐입니다. 빅브라더가 세계통제체제를 구축하기 전에 눈치채고 반대여론을 형성하여 막아야 합니다.


름은 블루투스 파인더지만, 어플 설명을 읽어보면 블루투스, RF 신호도 잡는다고 되어 있습니다. 계속 주입은 아직까진 불완전한 스마트 더스트 (센서 및 무선 중계기능) 배터리의 유효기간 때문에 그런 걸로 추정됩니다.





베릭

2021.11.23
14:03:04
(*.28.40.39)
profile


바로 위의 내용은 블루투스의 칩의 밧데리 기능이 6개월이라서 계속 접종하라는 것이 아닌가?라고 의심하며, 폰자체의 블루트스 맥번호와 백신칩의 블루투스 번호는 다르며, 백신속 성분함량 차이로 뜰수도 있거나 안뜰수 있다고 합니다.


즉 폰고유번호의 블루투스도 있으나 백신접종자의 블루투스가 별도 암호로 잡히거나 혹은 안잡힐수 있으며 그런 기능이 영구하게 될 칩을 아직은 개발못한것 같으며, 앞으로 만약 영구적 기능이 심겨진다면 위험하다고 하네요.


추론이지만 가능성 있는 내용들이라고 생각합니다.


10년전부터 병원의사들이나 간호사들에 의해서 칩(베리칩)이 모르게 심겨진 사람들이 전파주파수의 공격을 받는다는 소문들이 돌았는데, 백신주사액도 이지경인데, 다른  주사액으로 이미 일어나왔었고 실험들이 전세계적으로 일어나왔다고 보여집니다.

전파무기 희생자들은 주로 가난하고 힘없는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했다면 이번 백신은  전체 대중들을 향해서 본격적인 무차별적인 살상의 속임수 시작을 알리는 것 같습니다.


오징어게임이라는 영화한편만 보더라도 그자들의 하는 짓들이 모두 암시되었건만 대다수 사람들은 연상해서 연결해보는 추리력이 부족한것인지?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죽어나갔는데도 추가접종 예약을 한다는것에 놀라울 뿐입니다.


전파무기피해자들은 영구적으로 당하는 것 같은데, 이번 백신은 용도가 다른지? 통제기한이 6개월 수준같다는 말이 나왔습니다.

전파무기피해자들은  고문을 당할수록 저항하고  반항하고 불복종을 하는편인데, 이번 백신은 고분고분 순종하고 굴복하는 기능을 감당하는 칩이 따로 제작되어서 주입된것일까요???



백신 맞은 접종자들이 부작용체험자들 빼고는 백신을 응호하고 좋아하는 태도들이 많더군요. 그들의 말 잘듣는 노예가 되기 위한 복종훈련 과정들일까요???


아무튼 우울하고 답답한 세상입니다.

그들은 진짜 인간을 저항의식이 전혀 없는 가축수준으로

마인드콘트롤하는 기능성 칩을 실험하고 있나봅니다.

한마디로   죽어도 죽는 이유를  모르고 

전혀  의문조차 품지 않는 행복한 바보들을 만든후에

어느날 갑자기 주파수조작으로 자폭자멸하도록 로봇화된 인간을

바라는것이 아닐까??? 너무너무 의심스럽습니다.


특히 백신맞은 영성인들이 팩트를 팩트취급은 커녕

음모론에 불과한 쓸데없는 걱정 취급을 한다는 사실이

경악스럽습니다 

어떻게해서 피해자들의 하소연과 눈물들과 괴로운 비명소리가 

전혀 느껴지지 않을수 있습니까???

본인들의 배만  부르고 등만 따뜻하고 안전하면

무고하게 억울한 죽음과 피해를 당하는 타인들의 상처가

전혀 아무렇지 않다는 뜻일까요???


국민들이 저항하기는 커녕 질병청쪽 뉴스가 떴다하면 의심없이 예약접종을 한다는 것도 그렇고 거기 여자얼굴도 순실이 닮았다고 거부감 표현하는 사람부터 마귀를 본다고 치를 떠는데도 응호하고 응원하는 댓글부대수준들이 있는것을 보면 머리가 그렇게도 안돌아갈수도 있는가? 어이가  없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국제정세와 관련하여 실시간 전달되는 중요한 정보를 금일부터 올립니다. 아트만 2020-05-14 125313
공지 현재 진행중인 국내, 국제정세에 대하여.. 아트만 2020-01-09 125941
공지 어보브 메제스틱 (한글자막) -- 데이빗 윌콕, 코리 굿 출연 /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1] 아트만 2019-10-20 144053
공지 유엔 각국대표부에 보내는 제안서 [2018. 8. 29.] 아트만 2018-08-29 132807
공지 우리가 지금 이곳 지구에 있음은 우연이 아닙니다. [1] 아트만 2015-08-18 213591
공지 [릴루 마세(Lilou Mace)] 포스터 갬블(Foster Gamble)과의 인터뷰 1부/ 2부 아트만 2014-05-10 213010
공지 가슴으로 느껴보세요 - '빛나는 꿈들' [2] [46] 관리자 2013-04-12 258508
공지 자본주의 체제가 총체적 사기 임을 알려주는 동영상(한글자막) [67] 관리자 2012-12-09 289403
공지 각성을 위한 준비 --마이트레야(미륵) [7] [57] 관리자 2011-08-17 327462
공지 자유게시판 글쓰기에 관한 안내 [3] [54] 관리자 2010-06-22 441898
15671 [박승온의 민화이야기] 평생도 (平生圖), 돌잔치·혼례·관직 생활…일생의 기쁨, 화폭에 ‘오롯이’ 베릭 2021-11-25 906
15670 이왕재 교수 “백신 접종한다고 감염 예방 못 해”…정부의 ‘백신 패스’에 일침 [2] 베릭 2021-11-25 1036
15669 '反바이든' 플로리다주, 백신의무화 금지법 통과..미국서 처음 [4] 베릭 2021-11-24 1071
15668 PCR 검사 ㅡ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DC)는 "오는 21년 12월 31일 이후 RT-PCR 사용을 철회한다 [5] 베릭 2021-11-24 669
15667 일본 하루 확진자 50명 미만으로 확 줄어 토토31 2021-11-24 606
15666 오스트리아등..유럽은 봉쇄가 더욱 심해지고 있다 토토31 2021-11-24 701
15665 너무 차원상승 같은 것에 얽매이면 안됩니다 레인보우휴먼 2021-11-23 541
15664 노래가 영성에 미치는 영향에 대하여 생각하다. [2] 가이아킹덤 2021-11-23 1131
15663 새로운 지구 II (1/1) - 예수아 채널링 아트만 2021-11-22 340
15662 [펌글] 격변시에는 진동율을 높일수 있는 자를 따라가도록 홀리캣 2021-11-22 541
15661 제 영이 고향으로 가고싶어하는 마음이 강하게 일어요.. [2] 레인보우휴먼 2021-11-21 546
15660 [펌글] [대홍수] II.물방벽의 파괴 & 소금물 폭우 홀리캣 2021-11-21 773
15659 [펌글] [대홍수] I.초고대문명이 만든 물방벽의 원리 홀리캣 2021-11-21 480
15658 예전에 교회에서 재밌는 영을 만났어요 [2] 레인보우휴먼 2021-11-21 624
15657 [펌글] 고차원 사명자들이 지구에 계속 남도록 하기 위해서는 [5] 홀리캣 2021-11-20 805
15656 백신피해자들...정은경 면담요구.. 토토31 2021-11-20 687
15655 더이상 기다리게 해서는 안됩니다. 토토31 2021-11-20 852
15654 짐승의 표는 DNA marker (백신의 정체) [4] 베릭 2021-11-19 1517
» 백신의 덫 [6] 베릭 2021-11-19 704
15652 백신의 정체 [6] 베릭 2021-11-19 7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