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한국어

자유마당

우주는 우리를 돕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의식 있는 삶에
눈을 떠가고 있습니다. 빛의 지
구는 내면에 있는 다양한 차원
의 의식을 통합하여 평화와 조
화의 빛을 내기 시작하는 사람
들의 교류 장소입니다.


신과나눈이야기한국모임
http://cafe.naver.com/cwgkorea


자유게시판


주님께서 보시는 짐승의 표는 DNA marker 입니다!

방금 앤서니 패치 형제의 새 비디오 중 하나를 듣다가 소름이 돋았습니다.

2020년 12월 23일 아침에 내가 특이한 꿈을 꾸었는데, 꿈에서 아는 동생 부부와 함께 식사를 하러 가다가, 남자 동생이 도중에 잠깐 자기 회사에 들러야 한다고 해서 우리가 그를 회사 앞에 내려다 주고 밖에서 기다렸습니다. 기다리는 동안 나는 그 옆 건물의 화장실을 찾아 갔고, 그 화장실에서 나왔을 때 문 밖에서 기다리던 여자 동생이 자신의 남편이 회사에서 뭔가를 받지 않으면 일을 할 수 없다는 말을 들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때 내가 이렇게 말했습니다.

“짐승의 표 is here.” (짐승의 표가 여기에 이르렀다.)

실제로 한국말과 영어를 섞어서 이렇게 말했는데, 깨고 나서도 나는 그 짐승의 표가 무엇인지에 대해 정확한 이해는 없었고, 그냥 막연히 인체칩을 말하는 것이겠거니 하고 생각했었습니다. 


그런데, 아직 칩은 이르지 않았는데, 내가 왜 이렇게 말을 했었나 하는 생각을 했고, 꿈이니까 그냥 미래에 대한 예언적인 이야기였나보다 하고 그냥 넘어갔습니다. 


그러다가 하루 이틀 지나면서 갑자기 짐승의 표에 대한 정보가 홍수같이 쏟아졌는데, 베티 자매로부터 시작해서 앤서니 형제의 예전 비디오와 다른 더 많은 레마 말씀들이 다 똑같은 이야기를 하고 있었습니다. 


지금의 코로나 백신이 짐승의 표라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왜 그런지에 대한 이해도 주어졌습니다.

방금 본 비디오에서도 앤서니 패치 형제가 지금의 코로나 백신이 짐승의 표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지금 주님께서 앤서니 패치 부부에게 새로운 이해를 주셨습니다. 아내 캐서린 자매가 지금의 백신이 짐승의 표와 관련이 있는지에 대해 주님께 물으며 기도했을 때, 주님께서 이렇게 말씀하셨다고 합니다.

“What I see is the DNA marker.”
“내가 보는 것은 DNA 마커 이다.”



손과 이마에 주어지는 표는 상업적 편리함을 위한 것이고, 실제로 주님께서 보시는 표는 몸 전체에 퍼져 있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루시퍼레이즈(Luciferase) 효소를 통한 것인데, 이 효소가 리포터로 작용합니다. 리포터라는 것은 목표물에 결합되어서 그 목표물을 표시해 주는 물질입니다. 루시퍼레이즈가 단지 양자 점 문신으로 손이나 이마 위에서만 보여지는 것이 아니라, 백신을 통해 몸 속에 주입되었을 때, 그것이 몸 전체로 퍼져서 특정 DNA marker 를 표시하는 것입니다.

DNA 마커 라는 것은 DNA의 특정 부위의 고유한 염기 서열을 말합니다. 각각의 생물에게는 그 생물에게만 고유한 특정한 DNA 염기 서열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DNA 샘플을 채취했을 때 그것이 사람의 DNA 인지 물고기의 DNA 인지, 원숭이의 DNA 인지 알아낼 수 있는 겁니다. 


그러므로, 유전자 조작을 통해 사람의 DNA 마커의 염기 서열이 바뀌면, 그는 더 이상 사람이 아니게 될 수가 있는 것이겠죠. 


mRNA 백신의 경우 역전사효소(reverse transcriptase)를 통해 mRNA를 cDNA로 만들고, 그것이 세포핵 속으로 들어가서 인체의 DNA 마커를 변경시킬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인간 DNA 마커를 변경시키는 물질을 몸 안에 집어넣을 때, 변경된 DNA를 표시해 주는 리포터로서 루시퍼레이즈를 함께 주입해 주면, 신체 전체에서 변경된 DNA가 있는 부분이 루시퍼레이즈로 표시가 되는 것입니다. 


물론 사람의 육안으로는 보이지 않는 양이겠지만, 하나님께는 그 모든 것들이 다 보일 것입니다.

이것은 또한 그리스도의 신부가 변형되었을 때 몸에서 광채가 난다는 부분을 생각나게 했습니다. 사탄은 항상 하나님의 것을 베껴서 모조품을 만듭니다. 사탄이 짐승의 표를 통해 하는 일이 바로 이런 신부의 몸 전체에서 나오는 광채를 모조하는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또 한번 이것이 확증되는데, 이번에는 한단계 더 이해가 주어졌습니다;



- 지금의 코로나 백신이 짐승의 표가 맞습니다.
- 백신으로 인해 인체 속에 주입되는 짐승의 표는 인간의 DNA 마커를 변경시키고, 루시퍼레이즈가 몸 전체에서 그것을 표시해 줍니다.


- 몸 속에 이 짐승의 표를 받은 사람들에게 상업적인 편리함과 사람에게 드러나는 표시로서 문신과 인체칩 등이 이마나 손에 주어질 것입니다.

그렇다면, 코로나 바이러스가 짐승의 표인지 모르고 받는 사람도 혼을 잃게 되는가 하는 질문을 할 때, 그것에 대해 캐서린 자매는 이렇게 설명했습니다. 


우리는 주님의 성전인 우리 몸을 거룩하게 지킬 책임이 있습니다. 그런데, 지금 펜데믹이 일어났다고 하면서 사람들이 짧은 시간에 급조해서 나온 유전자 조작 물질이 들어있는 이 실험적 백신을 해결책으로 제시할 때 그것을 해결책으로 받아들이는 것은 인간적인 교만입니다. 


그리고, 주님과 가까이 교제하는 이들은 이미 주님으로부터 이 백신을 맞지 말라는 음성을 개인적으로 들었고, 이 백신을 맞으면 안된다는 것을 잘 이해합니다.

어린양의 생명책에 이름이 기록된 자들은 아무도 이 백신을 맞지 않을 것입니다 (계 13:8).

흥미로운 것은 최근에 엘리자베스 자매와 수자나 자매가 데살로니가후서 2:4 에 대한 새로운 이해를 나누었는데, 둘 다 똑같은 말을 했습니다.

‘그는 대적하는 자요, [하나님]이라 불리거나 혹은 경배 받는 모든 것 위로 자기를 높이는 자로서 [하나님]처럼 [하나님]의 성전에 앉아 자기가 [하나님]인 것을 스스로 보이느니라.’

여기서 하나님의 성전은 우리의 몸을 이야기합니다 (고전 3:16). 

그리고, 짐승이 하나님의 성전인 우리 몸 안에 앉아서 DNA를 변경시키고 하나님처럼 행세합니다. 


성령께서 우리의 몸 안에 내주하시는 것을 모조하는 것이겠죠. 우리는 성령님을 우리 안에 받아들이고 그분께서 우리를 다스리도록 허용함으로써 주님을 경배합니다.


짐승의 표가 사람의 몸 안에 들어가서 사람의 DNA를 변경시켜서 짐승의 것으로 표시하도록 받아들이는 것은 짐승을 경배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우리가 지금까지 해석해 왔던 것과는 다른 차원의 이해입니다. 주님께서 지금 여러 지체들에게 이러한 새로운 이해를 열어주고 계십니다. 때가 되었기 때문이겠죠.

지금까지 나의 이해는 이렇습니다. 앞으로 계속 주님께서 더 드러내 주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지금 불확실하게 이해하고 있거나 잘못 알고 있는 부분이 있다면 계속 바로잡아 주실 것이라고 믿습니다. 주님을 찬양합니다.

앤서니 패치 비디오.
https://www.bitchute.com/video/qgBRDwzOSh0D/



https://m.cafe.daum.net/aspire7/DUgI/4893?q



profile
조회 수 :
1542
등록일 :
2021.11.19
20:14:59 (*.28.40.39)
엮인글 :
http://www.lightearth.net/free0/664152/e5b/trackback
게시글 주소 :
http://www.lightearth.net/664152

베릭

2021.11.19
21:40:35
(*.28.40.39)
profile

https://m.blog.daum.net/leebywan/16159963



 [외신] 백신의 주성분 그래핀 옥사이드

 


1

img.jpg


"풀포드 씨의 최근 리포트에서도

(스페인 과학자들이 Covid 백신을 분석해 발견한 주성분인) 그래핀 옥사이드를 언급했는데, 최근 이 물질과 Covid 가짜 백신의 관계성이 대안 언론에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가짜 백신으로 바이오 테러를 실행하고 있는

일루미나티, NWO 글로벌리스트·카발, 각국 정부,

그 외가 숨겨 온 사실(진실)이 차례로 밝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일본의 인터넷 상에서는 Covid 백신이 기존의 인플루엔자 백신과 달리 매우 위험하다는 인식이 많은 것 같습니다만, 기존의 인플루엔자 백신도 신종 인플루엔자 백신도 그래핀 옥사이드가 어느 정도 포함되어 있습니다고 합니다. 다만 이 독극물 함유량이 Covid 백신보다는 적은 것 같습니다만...지금까지 매년 독감 백신을 접종해 온 사람(그래핀 옥사이드가 체내에 축적되어 있기 때문에)이 이번 독감 백신을 맞으면 피해가 엄청날 것 같습니다.

다만, 지금까지의 해외 기사에도 기재되어 있던 대로,

이러한 가짜 백신에는 스파이크 단백질이 포함되어 있지 않을까 하고 개인적으로는 생각하고 있습니다. 증상은 그래핀과 같은 것 같은데요.

이처럼 가짜 백신의 정체가 속속 밝혀지면서 이들의 바이오 테러의 기세가 수그러들지 않을까 기대됩니다.


이를 위해서도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이

Covid 백신의 정체와 바이오 테러의 실태를 아는 것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내추럴 뉴스의 기사는 인류를 지키기 위해

싸우고 있는 좋은 사람들이 글로벌리즘, 사타니즘,

그리고 전제정치에 승리할 것이라는 낙관적인 시각을 담고 있습니다.




베릭

2021.11.19
21:43:24
(*.28.40.39)
profile


이번 가짜 백신의 집단 접종으로

온 주민이 유독한 그래핀 옥사이드를 통해

5G에 접속되도록 짜여진 것 같습니다.

 

실제로 생물 병기로 사용되고 있는 것은

바이러스 등이 아닙니다.

각국 정부가 국민의 생명을 구하기 위해  국민에게 강요하고 있는 이른바 백신 전달 시스템, 마스크, PCR 검사야말로 생물무기입니다.

다음에 해야 할 일은 현 정부의 제거입니다. 
 

 

혹시 그래핀 옥사이드가 

가짜 Covid-19 증상을 발생시키고 있는 걸까요?

 

by Gary D Barnett

 

사스-CoV-2(Covid-19) 팬데믹이 조작된 이유는

사람들에게 공포를 조장하고 

대중을 철저히 관리, 지배하는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한 구실을 만들고 싶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진짜 생물학 무기란 

Covid 백신이라는 독극물 주사이며, 

코로나~가짜 백신에 이르기까지의 전술

그 자체이며, 권력의 남용으로 경제 활동을 파괴하면서 일반 대중의 건강과 면역력을 약화시키는 것 

그 자체입니다"

 

 


최근 스페인의 La Quinta Columna로 불리는 

협회에 소속된 의사, 과학자, 연구자, 교수들이

다음과 같은 결론을 내렸습니다.

매우 유독한 그래핀 옥사이드는

거의 모든 백신 제조사의 Covid백신에

사용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마스크 및

 Covid 검사 키트에도 

사용되고 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라고

이것은 실로 놀라운 정보입니다.

이는 우리가 안고 있던 많은 의문들에 대해

대답할 뿐 아니라, 많은 사람들에게 나타나는 증상의 원인과 인구 감축이라는 사악한 어젠다가 사실임을 보여주었습니다.

 

위의 연구진이 발표한 바와 같이

전세계에서 판매, 사용되는 마스크에는

그래핀 옥사이드의 나노입자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과거에 회수된 마스크도 그렇습니다.


또, PCR 검사나 항원 검사에 사용되고 있는 면봉에도

그래핀·옥사이드의 나노 입자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아스트라제네카, 화이자, 모더나, 

Sinovac, Janssen, J&J 기타를 포함한

모든 Covid 백신에 그래핀 옥사이드 나노 입자가 

다량 함유되어 있습니다.

스페인 연구진이 이러한 결론을 내린 것은
많은 공립대학에서 사용되는 전자현미경, 분광법,
기타 테크닉을 통해 Covid 백신을 자세히 분석했기 때문입니다

 

이미 종래의 인플루엔자 백신에도

그래핀 옥사이드가 포함되어 있으며,

새롭게 개발중인 인플루엔자 백신과 

현재와 앞으로의 Covid 백신에도

대량의 그래핀 옥사이드 나노 입자가 포함되어 있습니다(이것이 주성분).

 

 

그래핀 옥사이드는 생명체(인간, 동물)에

혈전이나 혈액응고를 발생시키는 유독 물질입니다.


또한 그래핀 옥사이드는 

면역체계를 변화시켜 버립니다.

이는 글루타치온 리버스?에 관한 산화 밸런스를

조정할 수 없게 되는(심리적, 신체적 스트레스가 원인으로 심장의 통상적인 혈액순환 기능이 없어짐) 것으로 일어납니까?(좀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약물 투여 루트로 그래핀 옥사이드 사용량을 늘려 버리면 면역계가 파괴되고 그 결과 사이토카인스톰이 일어나게 됩니다.

 

일부 Covid 백신(화이자사)에는

그래핀 옥사이드가

전체 성분의 99%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는 거의 아무것도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독극물의 나노 입자가 폐에 침입을 하게 되면

폐렴을 일으키게 됩니다.

또한 그래핀은 금속 맛을 발생시켜

미각 상실의 원인이 되는 점막의 염증을 일으킵니다.

숙주(접종자)의 신체가 강한 자기를 띠게 되거나

적혈구가 파손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그래핀이 (거의 모든 물질, 인간, 동물의) 표면에

축적되면 전자전도체로 변환됩니다.

이것이 많은 Covid 증상에 대한 의문의 답이며,
가짜 Covid 백신에 

그래핀 옥사이드가 사용되고 있음을 

증명하는 점입니다

또한 스페인 연구팀은 그래핀 옥사이드가

Covid라는 가짜 감염증을 발생시키는 원인이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그래핀 옥사이드를 사용하는 

Covid 백신이야말로 생물학 무기라는 것입니다.

 

 

그래핀 옥사이드로 인한 심각한 부작용에 대해서는

오랫동안 연구되어 왔습니다.

그러나 어느 제약회사도, 어느 나라 정부도,

주요 언론도 이 사실을 일절 언급하지 않습니다.

 

 

실제로 과거에 그들은 인플루엔자 백신과 Covid 백신에그래핀 옥사이드가 사용되고 있는 일은 없다고 부정했습니다.

이러한 정보를 통해서도 그래핀 옥사이드의 나노 입자를 백신에 사용하는 것이 얼마나 위험한가 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래핀 옥사이드의 나노입자를 체내에 주사하면

심각한 호흡기계 질환(폐암 포함)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인간의 면역계는 체내, 세포 내로 침입한  그래핀 옥사이드의 나노입자를 몸 밖으로 배출할 수 없습니다.

그 때문에 그것들은 영원히 체내에 존재하게 되어

신체나 세포에 심각한 생리적 손상을 계속 줍니다.

 

생물학무기에는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 생화학무기는 

각국 정부가

국민을 공격하기 위해 고안된 새로운 전술입니다.

사회에 큰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는 지배층과

그들의 동반자인 부패한 각국 정부는

여러분이나 여러분의 가족이 어떻게 되든 상관하지 않습니다. 그들에게 중요한 것은 국민을 권력으로 누르고 지배하는 것입니다.

 

 

현실적으로 생물 병기로 사용되고 있는 것은

바이러스 등이 아닌 것입니다.

각국 정부가 국민의 생명을 구하기 위한 구실로

국민에게 강요하고 있는 이른바

백신전달시스템, 마스크,

PCR, 항원검사야말로 생물무기입니다.


다음에 해야 할 일은 현행 정부의 제거입니다.  

그들은 지구상의 수십억 명을

죽음으로 몰아넣으려 하고 있습니다.


또한 그들은 트랜스휴머니즘을 추진하는 

테크노크라트의 지배층이 

지구상에 만들어 낸 노예사회의 새로운 마스터가 

되기를 바라고 있는 것입니다.

지금 SF가 현실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출처] [외신] 백신의 주성 그래핀 옥사이드|

베릭

2021.11.20
22:42:03
(*.28.40.39)
profile


PCR 검사를 거부해야 한다.

PCR 검사는 DNA를 채취하는 동시에 뇌에 생물무기를 탑재한 나노봇을 삽입하면서 칩을 이식하고 있다.


* 전 FEMA 내부고발자 Celeste Solum은 코로나 PCR "테스트"가 전혀 테스트가 아니라 신세계 질서 어젠다의 일부로서 전세계 사람들에게 마이크로칩을 이식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봉쇄, 마스크 및 백신 의무화는 모두 규정 준수를 강제하고 자유를 포기하는 것에 대한 저항력을 시험하며 경제, 소기업들을 파괴하고 비참한 빈곤과 의존성을 노예화하고 조성하기 위한 전세계 계획의 일부이다. 이는 헌법과 뉘른베르크 법규, 그리고 다른 법률과 국제 협약에 위배되는 불법 행위들이다. 기능, 생물무기 연구, 자금 지원에 참여하는 대학과 연구소는 이미 무기징역을 선고하는 법을 어겼다. 군, 응급구조대, 경찰, 소방관, 의사, 간호사 등에게 실험용 유전자 치료제, 마녀의 독소, 발암물질 백신을 접종하도록 강요하는 '성분 읽기'는 사회의 경제적·신체적 건강·안전·안전을 파괴하는 직접적인 책임이 있는 전술이다.



 

아프리카가 COVID-19 예방접종률이 6%보다 낮음에도 불구하고 재난을 계속 피함에 따라 과학자들은 어리둥절해졌습니다.

 

지난해 COVID-19가 처음 나타났을 때 보건당국은 이 전염병이 아프리카 전역을 휩쓸어 수백만명의 목숨을 앗아갈 것이라고 경고했다. 그들은 매우 틀렸다.

 

와파 엘 사드르 콜롬비아대 글로벌 보건학 석좌교수는 아프리카에서 과학자들을 어리둥절하게 하는 '미스테리한 일'이 벌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아프리카는 유럽과 미국에서와 같은 백신과 COVID-19를 퇴치할 자원을 가지고 있지 않다"며 "그러나 어쨌든 아프리카는 더 나은 모습을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아프리카에서 COVID-19 예방접종을 받은 사람은 6%도 안 되지만 WHO는 주간 보고서에서 아프리카를 "세계에서 가장 감염이 적은 지역"으로 묘사했다.

 

전문가들은 코로나19가 재앙으로 판명될 것이라고 예측한 아프가니스탄과 예멘과 같은 가난한 나라들에서도 COVID-19의 영향은 비교적 약해졌다


베릭

2021.11.19
21:57:29
(*.28.40.39)
profile


백신의 정체를 찾아서 



결핵은 예방해야 되는 것 아니겠는가? 먼저 아래 글을 읽어보시죠.

 

현재 사용되고 있는 BCG는 1920년대부터 사용되어 왔으며, BCG에 대한 논란은 어떤 다른 백신에 비해 더 높다. 이는 과거(1930~1970년대)에 수차례에 걸쳐 시행된 대규모 무작위 대조연구조사에서 BCG방어율이 0~80%에 이르는 서로 상이한 결과를 보여왔던 사실이 이를 잘 설명해준다. 특히 효과에 대한 논란을 종지부찍기 위해 인도 남부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한 최대 규모의 조사에서 BCG는 결핵방어력이 전혀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

 

지금까지 조사결과가 상이하고 대규모 무작위 임상시험을 시행하기 위해서는 비용, 시간 등이 들기 때문에 세계 보건기구는 결핵환자에 노출된 소아를 대상으로 환자대조연구를 시행했으며, BCG의 결핵방어율은 30~66%였다. (참고문헌: 예방접종지침서 2002, 대한소아과학회)

 

예방접종지침서는 소아과 의사들만 보는 책이며, 비매품입니다. 의사들은 알고 있었던 거죠. BCG가 전혀 효과 없었다는 증거가 많다는 사실을 말이죠. 논란을 종지부찍기 위해 시행됐던 실험의 결과를 받아들이지 않은 이유가 무엇일까요? 0%라면 논란을 종지부찍고 BCG접종을 그만 두어야했을텐데 왜 그랬을까요? 그리고 결핵환자에 노출된 소아를 대상으로 환자대조연구를 했다는 것은 무슨 의미일까요?

 

예방접종이 실패한 바벨탑이었다는 무서운 진실을 인정할 수 없기 때문에 대규모 조사를 더이상 하지 않는거죠. 결핵환자에 노출된다고 해서 누구나 감염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결핵환자와 같이 있는 사람을 대상으로 한 30~66%라는 결과는 우습지도 않는 실험설계입니다. 결국 잘 설계된 대규모 조사는 버리고 우습지도 않은 실험실 연구결과가 채택된 것이죠. 같은 책에는 이런 문구도 있습니다.


 

결핵균에 의한 1차 감염은 대부분의 경우 증상을 유발하지 않으며, 면역학적으로 건강한 소아는 감염이 질병으로 진행하는 경우는 드물다. (예방접종지침서)

 


결국 결핵은 건강한 아이들에게는 전혀 문제가 되지 않는 병입니다. 그런데 흥미로운 사실은 BCG부작용도 건강한 아이들에게는 전혀 문제가 되지 않는다는 것이죠. 어딘가 닯았다는 생각이 들지 않으세요.

 

결핵을 예방하지 못하는 BCG접종은 아이들 몸속에 기생하다가 성인기에 결핵을 유발하게 되는 것입니다. 가만히 있으면 전혀 결핵에 노출되지 않을 수많은 아이들까지 BCG로 결핵에 노출되어, 언젠가 결핵의 씨앗으로 몸에 남는 것입니다.

 

이 땅의 아이들이 예방접종이라는 쥐라기공원의 희생자가 되는 일이 조금이라도 줄었으면 좋겠습니다. 


BCG백신과 마찬가지로 살아있는 균이나 바이러스를 몸에 집어넣는 백신은 홍역, 볼거리, 풍진, 수두, 일본뇌염 등 입니다. 


그리고 이 백신들도 우리 몸속에서 질병의 씨앗이 되고 있을지 모릅니다.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릴 수 없듯, 언젠가는 진실이 드러날 것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국제정세와 관련하여 실시간 전달되는 중요한 정보를 금일부터 올립니다. 아트만 2020-05-14 130387
공지 현재 진행중인 국내, 국제정세에 대하여.. 아트만 2020-01-09 131134
공지 어보브 메제스틱 (한글자막) -- 데이빗 윌콕, 코리 굿 출연 /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1] 아트만 2019-10-20 149087
공지 유엔 각국대표부에 보내는 제안서 [2018. 8. 29.] 아트만 2018-08-29 137909
공지 우리가 지금 이곳 지구에 있음은 우연이 아닙니다. [1] 아트만 2015-08-18 218829
공지 [릴루 마세(Lilou Mace)] 포스터 갬블(Foster Gamble)과의 인터뷰 1부/ 2부 아트만 2014-05-10 218092
공지 가슴으로 느껴보세요 - '빛나는 꿈들' [2] [46] 관리자 2013-04-12 263687
공지 자본주의 체제가 총체적 사기 임을 알려주는 동영상(한글자막) [67] 관리자 2012-12-09 294490
공지 각성을 위한 준비 --마이트레야(미륵) [7] [57] 관리자 2011-08-17 332531
공지 자유게시판 글쓰기에 관한 안내 [3] [54] 관리자 2010-06-22 447063
15668 PCR 검사 ㅡ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DC)는 "오는 21년 12월 31일 이후 RT-PCR 사용을 철회한다 [5] 베릭 2021-11-24 674
15667 일본 하루 확진자 50명 미만으로 확 줄어 토토31 2021-11-24 610
15666 오스트리아등..유럽은 봉쇄가 더욱 심해지고 있다 토토31 2021-11-24 706
15665 너무 차원상승 같은 것에 얽매이면 안됩니다 레인보우휴먼 2021-11-23 541
15664 노래가 영성에 미치는 영향에 대하여 생각하다. [2] 가이아킹덤 2021-11-23 1205
15663 새로운 지구 II (1/1) - 예수아 채널링 아트만 2021-11-22 344
15662 [펌글] 격변시에는 진동율을 높일수 있는 자를 따라가도록 홀리캣 2021-11-22 543
15661 제 영이 고향으로 가고싶어하는 마음이 강하게 일어요.. [2] 레인보우휴먼 2021-11-21 556
15660 [펌글] [대홍수] II.물방벽의 파괴 & 소금물 폭우 홀리캣 2021-11-21 786
15659 [펌글] [대홍수] I.초고대문명이 만든 물방벽의 원리 홀리캣 2021-11-21 486
15658 예전에 교회에서 재밌는 영을 만났어요 [2] 레인보우휴먼 2021-11-21 629
15657 [펌글] 고차원 사명자들이 지구에 계속 남도록 하기 위해서는 [5] 홀리캣 2021-11-20 822
15656 백신피해자들...정은경 면담요구.. 토토31 2021-11-20 709
15655 더이상 기다리게 해서는 안됩니다. 토토31 2021-11-20 880
» 짐승의 표는 DNA marker (백신의 정체) [4] 베릭 2021-11-19 1542
15653 백신의 덫 [6] 베릭 2021-11-19 708
15652 백신의 정체 [6] 베릭 2021-11-19 819
15651 전기엽 원장님 기고문 입니다 ㅡ 유전자를 변형시키는 살인백신, 인류몰살위기 [3] 베릭 2021-11-19 1300
15650 자기도취의 승리감에 취해 웃던 악마인간 ㅡ 이중적 사기꾼 인생 드디어 Game Over 되다 [4] 베릭 2021-11-19 574
15649 트럼프 美 대통령. 네사라 시행 활성화...정상 국가로 가는 미국공화국 8월부터 시작 [2] 베릭 2021-11-19 6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