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한국어

자유마당

우주는 우리를 돕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의식 있는 삶에
눈을 떠가고 있습니다. 빛의 지
구는 내면에 있는 다양한 차원
의 의식을 통합하여 평화와 조
화의 빛을 내기 시작하는 사람
들의 교류 장소입니다.


신과나눈이야기한국모임
http://cafe.naver.com/cwgkorea


자유게시판

아누의 메시지는 내용이 엄청나게 길지만, 

핵심 주제는 서두부분과 끝의 부분에 나와 있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8,  지구의 역사 - 기원전 11,000년으로부터 기원전3,200년까지

대홍수 후, 우리는 재건을 시작하기 위해 지구로 돌아왔습니다.  엔키와 엔릴은 씨앗과 농기구들, 가축사육의 지식을 노아와 그의 가족에게 가져왔습니다.  노아는 아라라트 산 기슭에서 농사를 시작했으며, 그곳은 물이 물러가자 잠수함이 정착한 곳이었습니다.  엔키가 가르쳐 준 대로 니널타Ninurta와 난나르Nannar는 제방과 배수시설을 도왔습니다.

기원전 10,500년경 메소포타미아가 많은 다른 지역들과 함께 개간되었습니다.  인류는 다시 한번 불어났으며, 퍼져나갔습니다.

우주정거장이 지어졌으나, 이번에는 그것이 새 장소인 모리아 산Mount Moriah에 있었습니다.  당신들이 알듯이, 모리아 산은 나중에 예루살렘Jerusalem으로 알려졌습니다.  홍수 전의 다른 도시들인 니푸르, 에리두, 그리고 나머지들 역시 재건되었습니다.  피라밋들은 홍수에서 살아남았으나, 모래와 진흙의 수 피트 아래서 파내야만 했습니다.

기원전 9,000년까지 모든 것이 다시 번창했습니다.  엔키는 이집트의 지배권을 그의 자손인 오시리스Osiris와 세스Seth에게 넘겨주었습니다.  말덕은 그의 아틀란티스 재난 이후 이집트로부터 추방되었습니다.  엔키는 더 이상 그의 아들을 신뢰할 수 없음을 알았습니다.  엔릴의 아들 아다드Adad가 금을 찾기 위해 남미로 보내졌으며, 그는 그것을 해냈습니다.

엔릴은 지구의 나머지를 운영하는데 그를 도울 난나르와 니널타(닌에게서 난 그의 아들)가 있었습니다.  곧 그 역시 상속자를 선택해야만 했습니다.  그는 이것이 지구였기 때문에 플레야데스 법률을 따를 필요가 없었으며, 새로운 계승의 법이 만들어질 수 있었습니다.  이것은 더 젊은 세대가 나이든 세대로부터 권력을 잡기 위해 투쟁을 시작했던 시기였습니다.  더 젊은 세대는 니널타Ninurta, 난나르Nannar, 우투Utu, 아다드Adad, 이나나Inanna, 세스Seth, 오시리스Osiris, 그리고 물론 말덕Marduk으로 이루어졌는데, 비록 말덕이 상당한 시간 동안 이 게임을 해왔지만 말입니다.  이들은 나의 손자들과 증손자들이었습니다.

다시 수평선 위에 분쟁이 있었던 것은 그리 오래 되지 않아서였습니다.  이번에 그것은 세스Seth와 오시리스Osiris 사이에 있었습니다.  세스는 이집트 전부를 통치하기 원했고, 따라서 그의 형, 오시리스를 살해했습니다.  호러스Horus(오시리스의 아들)는 아버지의 죽음에 복수하려고 맹세했으며, 그리하여 첫 번째 피라밋 전쟁First Pyramid War을 시작했습니다.

약 300년 후, 두 번째 피라밋 전쟁Second Pyramid War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번에는 그것이 엔릴의 자손들이 그의 형인 엔키의 자손들에게 대항한 것이었습니다.  분쟁은 엔키의 자손들이 대 피라밋으로 부르는 우주 시설들을 통제하는 것에 대한 것이었습니다.

말덕의 아틀란티스의 실패 후에, 엔릴의 자손들은 엔키의 자손들이 우주 시설들을 관리하는 것에 마음이 편하지가 못했습니다.  그들의 우려는 말덕이 또 다른 쿠데타를 일으키고 은하계를 빼앗을 것이라는 것이었습니다.  그 전쟁은 닌허사그의 중재로 끝났습니다.

닌허사그는 우주 시설들을 보상으로 받았고, 당신들 고대 역사에서 레이디 오브 마운틴Lady of Mountain으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니널타는 피라밋의 장비를 치웠고, 토스(엔릴의 손녀인 에레스키갈Ereshkigal에게서 난 엔키의 아들)는 말덕의 계보를 대체하는, 이집트의 지배권이 주어졌습니다.  이것이 기원전 8,600년경에 일어났습니다.  그 시점으로부터 기원전 3,400년에 이르기까지 평화가 행성을 지배했습니다.

기원전 3,700년경에 왕권은 하늘(니비루)에서 지구로 내려왔습니다.  인류는 마침내 그들 자신이 자신들을 다스릴 만큼 충분히 성숙해졌음을 증명했습니다.  새로운 사제-왕 계보인 반 니비루-플레야데스와 반 지구-인간의 계보가 시작되었습니다.  이것은 또한 당신들이 시간을 재기 시작했던 때입니다.  칼렌더가 니푸르에서 엔릴에 의해 당신들에게 주어졌습니다.

신석기 시대당신들이 부르는 것이 시작되었고, 지구는 최초로 반 니비루인인 통치자, 알루림Alulim을 가졌습니다.  당신들은 그를 반신반인(半神半人)으로 부를 것입니다.  그때까지 모든 문명들은 다른 행성들에서 온 존재들에 의해 통치되었습니다.

기원전 3,400년이 되자. 평화가 말덕에 의해 부서졌습니다.  그는 그의 책략으로 다시 갔습니다.  이번에 그는 바빌로니아 사람들을 설득해 그들 자신의 우주선과 발사대(바벨의 탑)를 짓게 했습니다.  말덕은 바빌로니아의 통치자로서 건축을 감독했습니다.  엔릴은 그것을 알아차렸고, 그를 중지시켰습니다.  인류의 언어를 혼란시키기로 결정한 것은 영적 히라키, 연하연합, 그리고 나머지 존재들에 의해서였습니다.  우리는 이것이 다시 한번 그들의 기술적 발전을 늦출 것이고, 말덕의 세계지배를 위한 목표를 지연시킬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그는 혼자서 그것을 할 수 없었습니다.  그는 일을 하기 위해 인류의 도움이 있어야만 했습니다.

그들의 언어가 혼란되자 그들은 교신할 수가 없었고, 이것은 말덕을 매우 초조하게 만든 요소가 되었습니다.  그는 그들을 같은 프로젝트에 함께 일하게 하기 위해서 그들 각자의 언어를 가르치는데 많은 해들을 보내야만 했습니다.

또한 인간의 DNA 구조를 심령능력을 억압하기 위해 변경하는 결정이 시행된 것은 이 시간 동안이었습니다 엔키와 닌은 이 지령을 달성하기 위해 샤루파크Sharrupak에 있는 실험실로 되돌아갔습니다.  영적 히라키와 다른 존재들에게는 DNA의 12가닥 중 10개를 단절하는 것이 그들을 더욱 늦추게 될 것으로 느껴졌습니다.  그들은 이미 인류가 파충류의 기술적 도움으로 발전할 수 있는 속도를 목격했습니다.

엔키와 닌은 DNA 가닥들을 풀고, 에스트랄 체 안에 가닥들이 재 융합하는 것을 막는 이식물implant을 설치했습니다. 

 다음으로 그들은 그 10개의 가닥들을 육체 안의 내분비선 계로부터 단절시켰고, 그것은 송과선, 뇌하수체, 시상하부의 분비선들을 활성화시키는 화학물질의 생산을 중지시켰습니다.  그 내분비선들은 그때 사용되지 않음으로써 마비되었습니다.



오직 소수의 인간들이 미래의 세대들 속에서 이 내분비선들의 사용을 유지할 것입니다.  그들은 이 목적을 위한 특별한 유전자를 지닐 것입니다.  

인류가 영적 진화를 위한 진로에 머물기 위해서는 소수의 사람들이 우리들과 교신할 수 있어야만 한다고 결정 되었습니다.

 이러한 개인들이 예언자들, 신비주의자들, 샤만들, 심령가들이었습니다.  이 내분비선들을 활성화할 능력이 인류에게 남겨졌으나, 그러나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진실로 헌신적인 사람이 되어야했습니다.

그의 계획들이 무산되자 말덕은 이집트로 돌아왔으며, 토스Thoth를 폐위시키기로 했습니다.  이것을 그는 달성했습니다.  토스는 남미로 가서 거기서 문명들을 시작했습니다.  그 해가 기원전 3,113년이었습니다.  그는 그들에게 케찰코아틀Quetzalcoatl, 즉 흰 깃털을 가진 뱀Whitel Plumed Serpent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엔키의 아들로서 그 역시 그의 상징으로 뱀을 지녔습니다.  엔릴과 그 자손들은 십자가를 지녔습니다.  십자는 니비루와 아누의 가계를 상징했습니다.

다시 한번 말덕은 그의 행동에 대가를 지불해야만 했습니다.  이번에 그는 이집트의 지배권을 위한 그의 싸움에서 이나나의 남편인 두무지Dumuzi의 죽음을 간접적으로 초래한 것에 대해 대 피라밋에 감금되었습니다.  이나나는 정의를 가리라고 울부짖었으며, 닌Nin의 중재가 없었다면, 그는 거기서 죽었을 뻔했습니다.  그의 방면 후에 그는 다시 한번 추방되었습니다.

기원전 2,900년경에 이나나Inanna에게는 인더스 계곡의 새로운 식민지의 지배권이 주어졌습니다.  그 위치는 당신들의 현재 인도였습니다.  니비루인들에 대해 씌어진 그곳의 모든 역사적 기록들은 그녀에 의해 주어졌습니다.  이것은 그녀가 그녀 자신의 힘으로 왔을 때였습니다.  600년 후, 그녀는 사르곤Sargon과 사랑에 빠졌으며, 그들은 함께 새로운 제국을 세웠습니다.  그것은 아카디안 제국Akkadian Empire으로 불리게 될 것이었습니다.  또한 이 시기 동안 그녀와 말덕은 오고 가며 심하게 싸웠습니다.  그들의 많은 전투들에 대한 이야기들은 당신들의 역사책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나는 여기서 그것들로 들어가지 않을 것입니다.

이 시간대 동안 말덕은 세계지배를 위한 그의 최신이고 마지막인 계획을 짜고 있었습니다.  이번에 그것은 버려진 행성인 화성에 대거의 군대를 일으키는 것과 관련이 있었습니다.  이것을 그는 달성했으며, 그의 새로운 군대와 함께 말덕은 지구의 ME들을 장악함으로써 니비루의 통치자인 나를 하야시켰고, 그 사령관이 되었습니다.  지구상에서의 그의 승리는 대가 없이 왔던 것은 아니었습니다.

니비루 위원회Nibiruan Council에 의해 우주 시설들과 다른 중요한 지역들을 소탕하기 위해 플루토늄 폭탄을 사용하기로 결정되었습니다.  이 행동의 시간 선은 기원전 2,024년이었습니다.  이것은 달성되었습니다.  그것은 말덕이 이 시설들을 장악하는 것을 막고, 전 플레야데스 별 계를 지배하러 가는 것을 막을 유일한 방법이었습니다.  위원회는 수메르에 보관된 포탄을 나르는 데에 아브라함Abraham을 선택했고, 그것은 엔릴의 아들이고, 우주정거장을 책임지고 있던 선장인 우타Uta에 의해 폭발될 것이었습니다.  폭탄은 모든 우주 시설들과 도시들을 파괴했는데, 소돔과 고모라는 우주 시설들 근방에 있었습니다.  이것은 한때 울창했던 행성의 아열대 지역을 사막으로 만들었고, 새로이 형성된 사해의 밑바닥이 소돔과 고모라가 있었던 자리였습니다.

폭탄으로부터 방사능 재가 수메르의 도시들로 바람에 날려갔으며, 주민들을 죽이고 주변 지역을 황폐하게 만들었습니다.  그 지역이 인간 주거에 적합해지기까지는 많고 많은 해들이 걸렸습니다.

니비루의 왕실 사제 가족으로부터 태어난 아브라함은 그의 유산으로 이 지역이 주어졌습니다.  그것은 나중에 카나안으로 알려졌습니다.  훨씬 후에 그의 자손들이 또 다른 니비루의 자손인 모세Moses의 도움을 받아 다른 민족들로부터 그것을 재청구할 것이었습니다.

말덕은 이제 니비루와 당신들의 행성을 지배했습니다.  그는 많은 일들을 바꾸기 시작했습니다.  여자들이 어린이들과 함께 지위에서 낮아지고, 열등한 종으로 간주되었던 것이 이 시기였습니다.  말덕은 우리가 우주의 파운더들Founders에게서 받은 플레야데스식 사회생활과 여신Goddess을 폐지하기 위해 교회들을 시작할 것이었습니다.  지역사회에서 지도자들이었던 여자들이 마녀들로 낙인찍히고 불태워졌습니다.  이 과정은 암흑시대Dark Ages를 통해 계속되었고, 당신들의 18세기 후반에 끝났습니다.  그것은 인류에 대한 절대적 지배를 달성하기 위해 말덕이 해야만 했던 가장 중요한 일이었습니다.

두 번째로 말덕은 그 자신을 신들gods 중 신God으로 내세울 것이었습니다.  나중에 이것은 신God으로 바뀔 것이었습니다.  그는 두려움을 통해 지배할 것이었고, 이것을 그는 당신들의 현재의 날까지 계속해왔습니다.

부디, 나는 당신들이 기억하기를 촉구합니다.  사타인Satain의 4차원적 측면인 말덕Marduk은 이비뇽Avyon과 알른Aln의 왕실의 한사람임을, 그러므로 가족임을 기억하세요.  말덕은 검은 세력의 지도자로서의 그의 역할을 행할 것에, 인류에게 영적 성장을 위한 필요한 기회들을 주기 위한 그의 역할을 행할 것에 합의했습니다.  인류를 위한 그의 노력이 없었다면, 인류는 진화할 수 없었을 텐데, 거기에 부정성이 없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말덕은 이제 집으로 올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당신들이 알듯이, 영웅의 역할을 하기보다 악당의 역할을 하는 것이 훨씬 더 어렵습니다.

여기서 나는 당신들 역사의 이 이야기를 끝내겠습니다.  기원전 2,000년부터 당신들의 현재 날까지의 시간에 대한 많은 정보가 있습니다.  그것은 다른 책에서 나누게 될 것입니다.  말덕은 중지될 것이며, 그를 중지시킬 사람은 당신들인데 -- 그것은 힘으로가 아니라 사랑으로, 당신자신의 어두운 측면, 그리고 말덕과 그의 힘들의 통합을 통해 이루어질 것입니다.

당신들의 DNA의 재암호화recoding를 통해 당신들의 힘을 찾으세요.  

지금이 그 시간입니다.  

당신들, 에테르 시리우스인들Etheric Sirians은 이 행성의 상속자들입니다.  


오래 전에 파운더들Founders에 의해 당신들에게 주어졌던 당신들의 타고난 권리를 청구하세요.  우리들, 니비루의 아비뇽인들(플레야데스인들), 당신들의 부모인종, 당신들의 형제들과 자매들, 수생 시리우스인들, 크리스토스 시리우스인들Christos Sirians은 당신들을 돕기 위해 여기 있습니다.  

당신들은 손을 뻗쳐 요청하기만 하면 됩니다.

당신들, 나의 사랑하는 지구의 어린이들에게 축복을,

아누Anu,
아비뇽 왕실의 니비루의 전직 통치자/사령관

profile
조회 수 :
1691
등록일 :
2022.09.25
06:29:56 (*.235.178.233)
엮인글 :
http://www.lightearth.net/free0/706012/8cd/trackback
게시글 주소 :
http://www.lightearth.net/706012

베릭

2022.09.25
06:30:10
(*.235.178.233)
profile
고대문명/지구역사

우주와 지구의 역사 - 아누(Anu) 1

내가 대 전투에서  그로부터 통치권을 빼앗았다고 씌어진 것을 알고 있습니다만, 그것은 사실이 아니었습니다.  그것은 나의 손자 말덕Marduk의 소행이었습니다.  말덕은 그가 통치자/사령관이 된 후, 모든 씌어진 기록들을 바꾸었습니다.

나는 말덕Marduk이 당신들 해로 기원전 2,200년경에 강제로 통치권을 뺏기까지 니비루의 통치자였습니다.  나는 48만 년 전 당신들 행성으로 오기 전에, 나의 통치를 시작했습니다.  나는 지금 하나의 플레야데스 모선에 은퇴하고 있으며, 나의 매제이자 아내인 안투Antu, 나의 딸인 닌허사그Ninhursag, 나의 아들들인 엔릴Enlil과 엔키Enki, 그리고 한 무리의 다른 가족 멤버들과 함께 있습니다.  우리는 현재 당신들 행성인 토성 근처의 한 궤도를 유지하고 있으며, 거기에 우리는 광범위한 실험 시설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니비루와 다른 행성들, 그리고 은하계들로부터 온 많은 존재들이 이 플레야데스 모선에 타고 있으며, 그들은 지구와 그 국민의 신성한 계획Divine Plan의 달성에 활동적으로 관여하고 있습니다.  이들 많은 이들이 지구상의 별의 자손들starseeds의 다른, 혹은 외계의 부모들입니다.  또한 별의 자손들과 워크인들walk-ins의 부모 인종들의 대표자들이 그들의 지구상에 태어난 어린이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이 배에 타고 있습니다.

지구상의 우리의 사람들을 통해 당신들과 일하는 것은 매우 흥분됩니다.  그들은 은하연합의 니비루 위원회의 대사들로서, 또한 이비뇽인으로서 알려져 있습니다.  3차원 현실의 당신들의 마지막 드라마의 끝나는 시간 속에 우리가 가져오는 도움의 좋은 뉴스와, 당신들의 부모들에 대한 말을 전하고 있는 많은 사자들이 당신들 한 가운데 태어나 있습니다.  

곧 당신들은 이 대 드라마를 끝내고 5차원적 현실로 들어가서 우리들과 다시 합류할 터인데, 대부분의 우리들이 5차원과 그 이상의 차원들에서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니비루는 이 시간에 4차원적입니다.  플레야데스 모선 위에 있는 우리들은 6차원에서 9차원 사이에 있으며, 이 시간에 태어나 있습니다.

나는 은하연합의 니비루 위원회의 6차원적 구역의 수뇌입니다.  이 시간의 우리의 주 과업은 “DNA 재암호화Recoding와 재결합Reconnection”으로 우리가 부르는 과정에서 인류를 돕는 것이며, 또한 우리는 당신들 우주와 행성의 역사를 제공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지구의 영적 히라키Spiritual Hierarchy의 크리스토스 사무국Christos Office과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나는 잠시 후, 후자에 대해 좀 더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  니비루 위원회는 상당히 방대하고 다층적이며, 우리 태양계의 지구와 다른 행성들에 도움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많은 은하계들과 별 시스템들로부터 온 존재들과 함께 일합니다.

우리는 현재 우리의 지도자 인종mentor race인 시리우스 A의 사자인들Felines과 크리스토스 시리우스인들Christos Sirians과 연맹을 맺고 있습니다.  그것은 시리우스/플레야데스 연맹Sirian/Pleaidian Alliance으로 불립니다.  함께 우리는 DNA 재암호화를 위해 일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당신들을 돌보면서 당신들의 역사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사자인들은 당신들의 에스트랄 몸으로부터 DNA 이식물implant을 제거하고, 당신들 에스트랄 체의 12 DNA 가닥들을 당신들의 내분비선계로 융합함으로써 도움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크리스토스 시리우스인들은 재암호화 과정을 포용할 준비가 된 지구상의 사람들에게 우리가 도달하도록 돕기 위한 도움을 제공합니다.  그들은 그 개인들의 가이드들과 함께 일하면서, 그 과정에 대한 준비로 맑게 하고 깨끗해지도록 그들을 촉구합니다.

이제 나는 당신들 우주의 역사를 나누기 위해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는 여행에 당신들을 데려가고 싶습니다.


3  아누 계속하다 ... 우주적 역사

나는 우주가 어떻게 설치되었고, 운영되었는지에 대한 간략한 개관으로 이 이야기를 시작하겠습니다.

우리의 우주는 많은 은하계들, 별들, 행성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영적 히라키들Spiritual Hierarchies은 이 모든 것을 감독합니다.  많은 다른 히라키들이 있습니다.  우주적 히라키는 큰 기업의 이사회와 같습니다.  다른 히라키들이 다른 은하계들을 감독합니다.  또한 다른 히라키들이 성운들과 별 시스템들을 감독하며, 그 다음에는 개별 행성들과 별들을 감독하는 히라키들이 있습니다.  이들은 행성적 히라키들Planetary Hierarchies입니다.

모든 히라키들은 천사적 영역들에서 봉사하기를 선택한 영혼들로 구성됩니다. 비록 천사는 아니지만, 지구의 상속자들인 에테르 시리우스인들Etheric Sirians의 수뇌가 된 이래, 아멜리우스Amelius/사난다Sananda는 당신들의 행성의 영적 히라키를 책임지고 있습니다.  또 다른 종류의 히라키가 다른 영혼 그룹들의 신성한 계획Divine Plan을 감독합니다.  이것은 다음에 논의할 것입니다.

영혼들Souls

두 종류의 영혼들이 있는데, 태어나 있는 영혼들과 태어나 있지 않은 영혼들입니다.  태어나 있지 않은 자들은 천사들angels로 부릅니다.  태어나 있는 자들은 육체적 존재들로 부릅니다.  모든 영혼들은 신성한 창조자Divine Creator 혹은 많은 당신들이 신God으로 부르는 것의 신성한 단편들입니다.  


천사들은 나머지 우리들과 같이 배우고 진화하는데, 단지 다른 방식으로 그것을 할 뿐입니다.  그들은 영적 히라키들의 멤버들로서 육체적 존재들에 대한 봉사와 지도를 통해 진화합니다.  육체적 존재들은 서로서로에게 봉사하는 배움을 통해 진화합니다.

따라서 본질적으로 모든 영혼들은 서로서로에 대한 봉사를 통해 진화합니다.  봉사는 조건없는 사랑의 동의어이고, 서로서로에 대한 조건없는 사랑이 우리 모두가 달성하기 위해 애쓰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영혼 그룹들Soul Groups

영혼들은 진화를 위해 그들이 선호하는 것(천사 혹은 육체적 존재)과 그들의 진화 단계에 따라 그룹들로 나누어집니다. 육체적 존재들을 그룹으로 나누는 것은 그들과 신성한 계획을 운영하는 것을 더 쉽게 만듭니다. 영혼들은 진화하면서 그룹들을 들어갔다 나왔다 합니다.  일부 영혼들은 다른 영혼들보다 빨리 진화합니다.

영혼 무리들Soul Clusters

영혼 무리들은 더 큰 영혼 그룹들 안에 있는 무리들입니다.  무리는 '충동적임'이나 '이기적임'과 같은 특정 교훈에 대해 배우기 위해 한데 모인 15 정도의 영혼들로 구성됩니다.  일단 교훈이 배워지면, 영혼들은 다른 교훈들을 배우기 위해 다른 무리들로 갑니다.  각각의 영혼 무리들에게는 그들의 육체적 존재 동안과, 나중에 그들이 영으로 돌아올 때를 돕기 위해 가이드들이 붙어있습니다.

지구의 영혼 그룹들Earth's Soul Groups

이 시기에 지구를 사용하고 있는 매우 큰 영혼 그룹이 있는데, 그들은 지구 시리우스인들Earth Sirians입니다.  이 특별한 영혼 그룹은 2가닥 DNA의 육체가 창조된 바로 그들입니다.  이 시기에 지구상의 모든 영혼들은 행성적 기원에 상관없이 2가닥 DNA의 용기를 사용합니다.  지구상에는 또한 다른 많은 작은 영혼 그룹들이 있습니다.  별의 자손들starsees과 워크인들walk-ins이 일부 이들 작은 그룹들을 형성합니다.  이제 대 신성한 계획Great Divine Plan을 살펴봅시다.

 

4. 아누 계속하다 ... 대 신성한 계획The Great Divine Plan

우리 우주에 있는 모든 것은 신성한 창조자Divine Creator의 일부입니다. 간결성을 위해 내가 그He라고 지칭할 신성한 창조자Divine Creator는 절대적으로 최고와 완벽한 상태 속에 있었으며, 시간이 지난 후 이것은 상당히 따분해졌습니다. 따라서 신성한 창조자는 그 자신Himself을 더 많이 체험하기를 원한다고 결정했습니다. 이것을 하기 위해, 그He는 그 자신Himself을 많은 조각들로 단편화해야만 했으며, 그He는 그것을 했습니다.

그He는 그 자신Himself을 수천의 작은 신성한 창조자들로 단편화했습니다.  각각이 그 자신Himself의 복사판이었고, 그He는 그들을 제일-근원 영혼들First-Source Souls이라고 불렀습니다.  각각이 창조하고, 실현하고, 사유하고, 모든 종류의 감정을 느끼는 능력을 가졌습니다.  본질적으로 그들은 그 자신Himself과 똑 같은 신들Gods이었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태어난 신들인 것과 같이, 당신들이 태어난 신들이라고 말하는 이유입니다.  당신들 각각은 나 자신과 다른 모든 이와 같이, 신성한 창조자Divine Creator의 한 조각입니다.  우리들 각자는 동등한데, 우리는 사유, 창조, 등등의 똑같은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우리의 힘power을 가지고 우리가 한 것이며, 우리가 불평등한 느낌을 가져오는 것에 대해 어떻게 느끼는 가입니다.

이들 새로운 제일-근원 영혼들은 진화의 두 길로, 즉 천사와 육체적 존재로 나뉘어졌습니다.  육체적 존재들은 진화를 해갈 12차원을 가지며, 천사들은 그들의 진화 과정으로 일곱 영역을 가집니다.

천사들과 육체적 존재들은 서로가 없이는 진화할 수 없으며, 그것은 그들이 모든 이들의 진화를 위해 함께 일해야만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육화의 차원들Incarnate Dimensions

12/11/10차원   게임 감독자들Game Overseers  
9차원          게임 플레이어들Game Players  
8차원           ?                      
7차원           ?                        
6차원          사자인Felines/조인들Carians      
5차원          플레야데스인들Pleaidians          
4차원          에스트랄Estral                    
3차원          지구Earth                        
2차원          동물들Animals                    
1차원          식물들과 광물들Plants & Minerals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천사의 영역들Angelic Realms
(게임 감독자들과 플레이어들을 도움)

7.   지고의 우주적 히라키들Supra Universal Hierarchies
6.   우주적 히라키들Universal Hierarchies
5.   은하적 히라키들Galactic Hierarchies
4.   성운 히라키들Constellations Hierarchies
3.   별 시스템 히라키들Star Systems Hierarchies
2.   태양계 히라키들Solar Hierarchies
1.   행성적 히라키들Planetary Hierarchies

진화하기 위해 영혼들은 성장을 만들게 될 무언가를 체험할 필요가 있었으며, 따라서 신성한 창조자Divine Creator는 게임들을 창조했는데, 주 게임이 양극성 통합Polarity Integration으로 부르는 것이었습니다.  게임은 빛Light과 어둠Dark의 역할들의 창조를 필요로 했습니다.  그 과제는 각각의 모든 측면들을 체험하고, 그 둘을 통합하는 것을 배우는 양극성 통합이었습니다.  하나의 영혼이 이것을 일단 달성하면, 그 영혼은 신성한 창조자와 재결합하게 될 것입니다.

신성한 창조자는 또한 양극성 통합을 달성하기 위해 하나의 공식 혹은 도구를 포함시켰습니다.  그 공식은 13차원적 연민의 공식Formula of Compassion으로 부릅니다.  신성한 창조자는 사랑의 실재이므로, 그 과제는 그들이 현재 맡고 있는 역할에 상관없이, 모든 존재들에 대한 조건없는 사랑과 연민을 배우는 것이었습니다. 

 이 공식은 그들의 행성적 게임의 마지막 장 바로 전에 모든 영혼들에게 주어질 것이었습니다.  그 공식은 행성 위의 모든 영혼들에게 사용 가능하게 될 것입니다.  그것은 그들의 몸으로부터 부정적 감정들을 영구히 방출하는데 사용될 것이고, 그리하여 그들을 가볍게 만들 것입니다.  일단 충분한 영혼들이 이 과업을 끝내면, 그 행성다음 차원으로 전환할 것이고, 따라서 그들의 앞이나 뒤에 있는 모든 다른 행성들을 신성한 창조자와의 재결합으로 한 단계 가깝게 전환시킵니다.

다음으로 신성한 계획들Divine Plans의 창조가 왔습니다.  각각의 우주, 은하계, 별, 행성, 영혼은 신성한 계획을 가졌으며, 히라키들에 있는 천사들이 그들 모두를 감독했습니다.  천사들 또한 자신들의 신성한 계획들을 가졌습니다.  당신들은 진화를 위한 개인적인 신성한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또한 동시에 당신의 영혼 그룹, 당신의 행성, 당신의 은하계, 당신의 우주의 신성한 계획을 위해 일하고 있습니다.



우리 우주의 신성한 계획Our Universal Divine Plan



우리 우주의 신성한 계획은 새로이 조직된 우주적 영적 히라키Universal Spiritual Hierarchy와 게임 공학자들Game Engineer인 90의 사자인과 조인들과 함께, 파운더들Founders에 의해 창조되었습니다.  파운더들Founders은 한데 뭉친 제일-근원 영혼들의 작은 그룹이었습니다.  그들은 당신들 행성의 많은 이들에 의해 아홉의 위원회Council of Nine로 불립니다.

파운더들Founders은 그들의 곧 창조될 우주를 위한 선택의 게임으로서 신성한 창조자의 양극성 통합 게임Polarity Integration Game을 선택했습니다.  파운더들은 같은 게임을 이미 끝낸 다른 우주로부터 온 존재들의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이들이 사자인들Felines과 조인들Carians이었습니다.

그들의 우주에서 사자인들은 빛을 대표했고, 조인들을 어둠을 대표했습니다.  그들은 우주를 건축하고, 영혼들을 위한 육체적 용기를 포함한 생명형태들을 창조하고, 행성들과 별들에 이식해줄 것을 요청 받았습니다.  스타게이트들, 차원들, 포탈들, 그리드들이 또한 창조될 필요가 있었습니다.  사자인 우주건축공학자들Feline Universal Construction Engineers이 행성들을 창조했고, 사자인 유전공학자들Feline Genetic Engineers이 생명형태들을 창조했으며, 반면 조인 자기공학자들Carian Magnetic Engineers은 스타게이트들, 차원들, 포탈들, 그리드들을 맡았습니다.

게임을 위해 창조된 두 주요 인종들이 인간들Humans과 파충류들Reptiles이었습니다.  인간들은 사자인들의 모습으로 창조되었고, 파충류들은 조인의 모습으로 창조되었습니다.  

건축이 끝난 후, 파운드들은 또 다른 사자인과 조인들의 그룹에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이번에는 게임 그 자체를 설치하는 것이었습니다.  이들이 게임 공학자들Game Engineers이었고, 요청에 응한 90명이 있었습니다.

파운드들은 90명의 게임 공학자들과 회의들을 마련했으며, 게임을 위한 계획이 개발되었습니다.  그 90명은 둘로 나누어져, 게임의 시작으로, 9차원에서, 45명은 파충류의 루시퍼 계보로 태어나고, 다른 45명은 인간의 아멜리우스 계보로 태어날 것이 결정되었습니다.  

이것은 두 인종에게 완성된 양극성 통합 게임의 유전적 기억을 주입할 것이었습니다.  게임 감독자들은 10차원과 11차원에서 스물넷의 위원회Council of Twenty-four와 열둘의 위원회Council of Twelve로서 주재할 것이었습니다 게임 지휘자들Game Directors은 아홉의 위원회로서 12차원에서 주관할 것이었습니다.

일단 우주의 모든 영혼들이 양극성 통합을 달성하면, 게임이 끝날 것이고, 우리의 우주는 신성한 창조자Divine Creator와 재결합하게 될 것입니다.  이것이 지금 당신들과 내가 하고 있는 것입니다.  지구상의 양극성 통합 게임의 완성은 우주를 신성한 창조자와의 재결합으로 한 단계 더 가깝게 움직일 것입니다.  나는 이제 당신들과 나에게 관련된 우리 은하계의 신성한 계획 부분을 간략히 설명할 것입니다.



우리 은하의 신성한 계획O

ur Galactic Divine Plan

우리 은하계의 계획안에, 우리의 양극성 통합 게임에 관련된 네 주요 인종들의 존재들이 있었습니다.  나는 지금 이 이야기에서 주요 역할을 하는 자들을 가리킵니다.  그들은 인간들, 파충류들, 그리고 그들의 창조자들인 사자인들과 조인들입니다.  비록 우리 우주에 많은 다른 종들의 태어난 존재들이 있지만, 그들도 역시 인간들과 파충류들과 같이, 사자인들과 조인들의 자손들입니다.

신성한 계획은 하나의 전체로서 파충류들이 어둠의 세력을 대표하고, 인간들이 빛의 세력을 대표할 것을 요구했는데, 비록 우리들 각자는 우리의 진화의 어느 시점에서 빛과 어둠, 둘 다에서 생애들을 체험했지만 말입니다.

사자인들은 인간들과 파충류들을 창조할 것이었습니다.  

조인들은 각 인종을 위한 보호를 제공할 것이었는데,

각 인종이 스스로를 방어할 수 있을 때까지 말입니다.

  각각의 영혼 그룹은 계획 속에서 그들이 행하는 역할로부터 배울 것입니다.  그것은 이것보다 훨씬 더 복잡합니다만, 나는 다른 책을 위해 그 세부를 남겨둘 것입니다.  이것은 단지 하나의 개관에 지나지 않습니다.

파충류와 인간들은 두려움, 증오, 편견을 넘어가는 것, 그리고 그들의 암호들 안에서 13차원의 연민의 공식을 활성화하는 것을 배울 것이었습니다.  그리하여 그들은 사랑을 소중히 여기고, 서로의 차이점의 진가를 인정할 것입니다.  이것이 예나 지금이나 그들의 진화적 목표인데, 우리의 은하계가 이 드라마를 상연하기 위한 무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구의 신성한 계획Earth's Divine Plan

다시 한번, 우리는 다수 측면적이고 복잡한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아비뇽의 신성한 계획과 에테르 시리우스인들의 신성한 계획의 완성을 포함합니다.  에테르 시리우스인들Etheric Sirians은 시리우스 B로 옮겨온 라이라의 인간들Lyran Humans이며, 궁극적으로 파운더들Founders에 의해 그들의 집으로 지구가 주어졌습니다.  아비뇽의 신성한 계획의 완성은 에테르 시리우스인들이 그들의 것을 완성할 수 있게 해줄 것이었습니다.

내가 더 진행하기 전에, 각 인종에 대해 약간의 배경을 나누는 것이 필요합니다.

사자인들Felines(사자/고양이과 인들)

휠라인들은 많은 당신들이 사자인들로 부르는 자들입니다.  그들은 이미 그 자체를 완성한 우주로부터 왔습니다.  그들은 우리 은하계가 처음 건설되고 있을 때, 우리 은하계에 도착했습니다.  그들은 파운더들과 우주적 영적 히라키에 의해 우리 우주를 위한 마스터 유전공학자들로 초대 받았습니다.  그들은 시리우스 A로 알려진 시리우스 성운의 한 별에서 살고 있습니다.

그들은 시리우스 B를 식민화한 인간들과 혼동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인간들이 라이라에서 도착하기 오래 전에 시리우스 A에서 살고 있었습니다.

나는 시리우스 별 시스템에 대해 약간의 역사를 삽입하겠습니다.  시리우스 별 시스템에는 세 개의 별, 즉 시리우스 A, 시리우스 B, 시리우스 C가 있습니다.  시리우스 B는 최초의 별이었으며, 그것이 내파되었을imploded 때, 시리우스 A와 C가 생겨났습니다.

인간들이 라이라 성운의 베가 시스템의 인간 식민지들에서 여행을 통해 처음으로 시리우스 B에 도착했을 때, 그들은 사자인들로부터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시리우스 C는 현재 원자재들과 물자들을 저장하는 창고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티아마트Tiamat도 니비루Nibiru와 함께, 역시 시리우스 B의 내파로부터 생겨났습니다.  전투스타를 창조하기로 결정이 내렸을 때, 플레야데스 근방의 우주 공간에 떠있는 이 거대한 바위 덩어리가 나의 조상들에 의해 포착되었고, 전투스타/행성으로 바뀌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당신들은 니비루가 시리우스와 플레야데스의 것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사자인들은 그들 자신의 우주에서처럼, 우리 우주에서도 마스터 유전공학자들입니다.  그들은 우리 우주에 있는 행성들과 별들에 있는 모든 생명형태들을 창조했습니다.  이것은 식물들, 동물들, 그리고 영혼들이 태어나 사용할 육체적 용기들을 포함합니다.

그들은 붉은 황금색 머리와, 주로 담갈색 또는 녹-황금색 눈을 가진 키가 큰 존재들입니다.  사자인들은 사랑스럽고 부드러우며 자비로운 성질을 가진 강력하고 고도로 진화된 존재들입니다.  우리가 전투에서 다칠 때, 우리는 치료를 위해 그들에게 갔는데, 그들이 우주의 의사들이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어떤 전쟁에서도 결코 편을 들지 않는데, 그들이 이미 통합과 조건없는 사랑의 교훈들을 끝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또한 육체 속에서 받은 심각한 감정적 손상으로 고통받는 영혼들을 보살핍니다.  이들 영혼들은 죽음 후에 치료받기 위해 사자인들에게 보내집니다.

사자인들은 비록 더 높은 차원적 존재들이지만, 그들의 일을 수행하기 위해 6차원에서 존재합니다.  6차원은 창조의 차원으로, 에너지가 물질이 되는 곳입니다.  사자인들은 우리 우주의 다른 행성들과 은하계들의 영적 히라키들과 함께 긴밀히 일합니다.  하나의 영혼 그룹에게 행성이 필요하고 태어나는데 육체적 용기가 필요하다는 것이 결정되면, 행성을 준비하고 몸을 창조하는 일을 맡는 것은 사자인들입니다.  그들이 행성을 또한 창조했던 때들이 있었습니다.

사자인들은 당신들의 역사에 무겁게 관련됩니다.  세계적으로 발견되는 스핑크스들은 그들의 존재와의 관련성을 상기시키는 것입니다.  당신들은 사자가 가장 큰 동물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정글의 왕이 된 이유를 궁금하게 생각해본 적이 있습니까?  사자인들은 사자들, 그리고 모든 고양이들을 시리우스 A로 정보를 보내는 발신자들로서 남겨두었습니다.  특히 사자들은 정글의 왕으로 만들어졌는데, 그럼으로써 그들이 죽어 없어지지 않고, 지구와 인류가 그들의 신성한 계획을 끝내는데 필요한 많은 천년들 동안, 계속 정보의 발신자들이 될 수 있게 했습니다.  고양이들은 3차원과 6차원 사이의 정보의 접속자들입니다.  

많은 당신들은 자주 왕들과 여왕들이 어떤 종류의 고양이를 계속적인 애완동물로 가졌음을 잘 알고 있습니다.  고대에 이집트의 파라오들은 그들의 고양이들을 통해 사자인들의 인도를 받았습니다.  만약 당신이 고양이 눈으로 부를 수 있는 눈을 가진 누군가를 본다면, 이것은 아마도 그들이 부분적으로 사자인의 기원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조인들Carians

카리안들은 새와 같은 모습을 가진 큰 존재들의 그룹입니다.  그들은 사자인들과 같은 우주로부터 왔습니다.  그들은 시리우스 A에서 사자인들과 함께 살았습니다.  조인들의 목적은 어떤 주어진 행성이나 별에서 진화하는 육체적 용기들의 보호자로서 행동하는 것입니다.  진화하는 라이라 인간 영장류들을 파괴하고 싶어하는 파충류들로부터 보호했던 것은 조인들이었습니다.

조인들은 또한 그리드 시스템들, 스타게이트들, 포탈들의 창조에 책임이 있습니다.  사자인들이 유전공학자들인 반면, 조인들은 자기공학자들입니다.  조인들은 또한 불사조와 독수리, 그리고 까마귀와 매의 형태로 우리들과의 관련성의 표적을 남겼습니다.  이러한 새들은 많은 사람들에게 신성하게 여겨졌으며, 아직도 그렇습니다.

조인들은 사자인들과 손을 잡고 일합니다.  그들은 인간들과 같은 땅의 수호자 인종의 존재들을 아직 진화시키고 있는 행성들과 별들에 보호를 제공합니다.  그들의 과업은 진화하는 땅의 수호자들이 자기들의 행성을 스스로 보호할 수 있을 때 끝납니다.  조인들은 니비루가 창조되기 전에 우리 은하계의 인간 식민지들의 보호에 대한 책임을 졌습니다.

조인들은 보호하는데 군사적 무기들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대신 그들은 통로들을 창조하고, 행성을 드나드는 포탈들과 차원들을 드나드는 스타게이트들을 잠급니다.




파충류들The Reptiles

파충류들은 많은 이들에 의해 렙토이드Reptoid(파충류인)들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인간들보다 오래 전에 오리온성운Orion constellation의 알른Aln의 행성에서 창조되었습니다.  파충류들이 먼저 창조되었는데, 그래서 그들은 기술적 우월성을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그들은 우리들 인간들이 베가 시스템에서 대양으로부터 등장하고 있었을 때, 이미 우주여행을 달성했습니다.

뱀족Snakes, 용족Dragons, 도마뱀족Lizards(일부 사람들에게서 다정하게 리찌들Lizzies로 불리는)으로 또한 알려져 있는 파충류들은 다양한 모양과 색깔들과 크기들로 왔습니다.  그들은 주로 녹색, 갈색, 청동색, 검은 색, 혹은 이 모든 색깔들의 일부 또는 전부의 혼합입니다.  그들의 눈은 녹색이거나 붉은 색입니다.  그들의 피부는 비늘이 있거나 매끄러우며 만지기에 차겁습니다.  그들은 5감의 느낌들을 가지고 있으며, 그러나 모든 감정들은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파충류의 홈 기지home base는 오리온성운과 그 이웃인 시그마 드레커니Sigma Draconi인데, 거기는 드레곤족이 살고 있습니다.  파충류들은 우리 은하계의 많은 행성들과 별 시스템들을 식민화했습니다.  그들에게는 그들이 은하계를 소유했으며, 그들이 원하는 어떤 행성이나 별을 식민화할 권리가 있다고 언급하는 창조신화가 주어졌습니다.  그리고 만약 비 파충류인이 이미 존재해 있다면 그들은 그것을 파괴할 수 있었고 또 해야만 했습니다.

이제 당신들은 다른 인종들이 어떻게 느꼈던가를 상상할 수 있습니다!  이 창조신화는 양 쪽의 많은 행성들과 국민에게 죽음과 파괴를 초래했습니다.  그러나 내가 상기시키겠는데, 이 양극성 통합 게임에서 파충류들은 파운더들의 명령으로 남성적 측면, 혹은 어두운 쪽을 대표하게 창조되었으며, 인간들은 여성적 측면, 혹은 빛 쪽을 대표하게 창조되었습니다.  따라서 부디 그들을 판단하지 마세요.  왜냐하면 그들은 단지 그들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을 뿐이기 때문입니다.

파충류들은 지구를 한번 이상 식민화했습니다.  그들은 지구가 아직 티아마트Tiamat였을 때 그것을 처음으로 식민화했으며, 티아마트가 반으로 나뉘어져 지구로 알려지게 되었을 때 다시 식민화했습니다.  그러나 두 번째는 진짜 식민화가 아니었습니다.

대신 그것은 티아마트의 파괴 동안과 후에, 지하로 간 파충류의 나머지의 재조직이었습니다.  당신들의 현재의 뱀들과 도마뱀들은 파충류들의 자손들입니다.  드레곤들 또한 여기에 있었으며, 날으는 용에 대한 당신들의 신화는 실제로 전혀 신화가 아닙니다.  그들은 실제였습니다!

파충류들은 영적으로(여성적, 빛) 진보하기보다 기술적으로(남성적, 어둠) 더 진보했습니다.  이것은 그들이 균형 잡는 법을 배우는 것이며, 우리들 인간들이 그 반대를 균형 잡는 것을 배우는 것과 같습니다.



인간들The Humans

인간 인종은 라이라 성운의 베가 별 시스템의 이비뇽 행성에서 진화했습니다.  내가 처음에 언급했듯이, 인간들은 사자인들의 모습대로 창조되었습니다.  그들에게는 파충류들이 받은 신화와는 다른 창조신화가 주어졌습니다.

인간의 창조신화는 인간들 역시 그들이 선택하는 어느 행성이나 별을 식민화할 수 있지만, 그러나 만약 그들이 그 행성에서 다른 인종을 발견한다면, 그들은 평화조약을 협상하고 이웃 인종과 조화 속에서 살아야만 한다는 것입니다.

파충류와 인간들 둘 다 미래의 종자들을 위한 순수한 DNA 가닥을 유지합니다.  거기에는 왕실들이 있습니다.  파충류들의 왕실은 알른 왕실House of Aln입니다.  인간들의 왕실은 앞서 언급한 아비뇽의 왕실House of Avyon입니다.

당신들이 네 주요 인종들에 대해 약간의 배경을 알게 된 이제, 나는 나의 이야기를 계속하겠습니다.  파운더들Founders이 사자인들이 인간 인종들을 창조하게 준비했던 점에서 시작하겠습니다.  사자인들이 이미 파충류들을 창조했고, 그들이 당시 우주여행의 단계에 도달했던 것을 염두에 두세요.

사자인들은 인간의 새로운 인종을 위해 아비뇽에 이식을 시작했습니다.  인간은 대양에서 시작되었으며, 결국 땅으로 올라올 것이었습니다.  당신들의 다윈은 인간이 대양에서 시작했다고 말했을 때 정확했습니다.  수생 영장류의 단계에서, 사자인들은 대양으로부터 대거의 영장류들을 데려다가 두발로 걷는 인간의 단계로 향상시켰습니다.  나머지 수생 영장류들인 고래류와 돌고래류는 아비뇽의 생태계 유지를 위해 대양에 남겨두었습니다.  생태계의 유지는 어느 생명유지 행성에게도 극도로 중요합니다.

일단 아비뇽의 인간들이 우주여행 단계로 진화했을 때, 그들은 라이라 성운의 또 다른 행성을 식민화했습니다.  그들은 그 행성을 아발론Avalon으로 불렀습니다.  새로운 식민지는 아비뇽의 사회제도에 보조를 맞추어 여성화된 사회로서 설립되었습니다.  곧 파충류들이 도착해서 그들의 월등한 기술과 남성화된 사회형태를 가져왔습니다.  이것은 좋았는데, 왜냐하면 그것이 양극성 통합을 위한 최초의 기회를 만들었기 때문입니다.  불행히도 충분한 영적 지식과 체험이 없어서 불화와 갈등이 야기되었습니다.  설명해드리겠습니다.

파충류들은 인간들이 아비뇽 바깥으로 나가고 있음을 깨달았을 때, 위협을 느꼈습니다.  만약 인간들이 은하계 전체를 장악한다면?  그들 파충류들은 어디서 살아야만 하나?  그들의 생각 속에서 이 개척 노력은 중지되어야만 하는 것이었습니다.  처음에 파충류들과 인간들 사이에 직접적인 대결은 없었습니다.  그것은 파충류의 방식이 아니었습니다.

대신 파충류들은 그들의 통상의 일을 행했습니다.  그들은 식민지를 침투하며 사람들 사이에 불화의 씨를 심었고, 동시에 그들의 기술을 제공함으로써 인간들의 우정과 신뢰를 구했습니다.  이것은 영적으로 성장하기를 원했던 자들과 기술적으로 성장하기를 원했던 자들 사이에 분열을 만들었습니다.  불화는 내란으로까지 계속 가속되었으며, 그때 파충류들이 뛰어들어 남성적인 식민주의자들 편을 들었고, 그 결과는 식민지와 행성의 파괴에 가깝게 됩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들의 역사책들을 본다면, 당신들 행성의 전쟁들과 분쟁들에서 파충류의 영향력과 책략들의 증거를 찾을 터인데, 먼저 반목의 씨앗을 심고, 그런 다음 편을 드는데, 그것은 파괴로 이끌어집니다.



베릭

2022.09.25
09:44:27
(*.235.178.233)
profile

제가 이 자료 또 띄우는  이유는

모 유튜버님의 착각이 더이상 발생하지 않기 바래서입니다.

확실하고 꼼꼼하게 채널링 정보를 반복학습후에 유튜브 영상 만들기 바랍니다.


저도 영성계 초창기는 정보들에 대해서 착각 혼선이 종종 있었으며,

헷갈리지 않고자 정확하게 공부하려고 색칠하기 하면서

채널링 자료들을 반복 학습했습니다.


2010년 전후 네라님도 지식은 방대한데 가끔씩 착각후에

엉뚱한 헛소리를 주장했는데, 바로 파충류종족들이 인간을 창조했다면서 파충류종족들의 과학기술을 칭찬했습니다. 엄밀히 이런 류의 착각을 네라님은 가끔씩  하면서 계속  자기 블로그에서 큰소리를 뻥뻥 치고 있는데, 앞으로는 진짜  겸손한 자세로 글쓰기 바랍니다.


진실로  인간을 창조한 존재들은 초우주 출신의 유전공학자였던 사자인들이었습니다. 즉 고양이-개 종족들(시리우스 우주인)이었으므로 파충류나 인간들을 창조자들의 그룹에 포함시키면 안됩니다.


이 우리 우주를 창조한 존재들은

절대 파충류종족이나  휴먼종족들이 절대 아닙니다!!!


우리우주의 물질체 인종들을 창조한  존재들은 

바로 고양이과 개과의 시리우스 우주인 종족들이었으며,

이들이 파충류들의 형태와 인간들의 형태를 창조한 주인공들입니다.

조인종족들은 자기공학, 포탈 창조 수준이었고요.


인간이 최후에 창조되었다는데, 

인간외형은 바로 신(중심 우주의 근원)의 형상이었다고  합니다.


가장 중요한 진실은

생명 에너지는 신들이 불어넣은 것이라고 합니다.

신들은 바로 근원을 비롯해서 지역우주의 창조자들입니다.


지역우주 창조주 하나님 이외

우주창조에  협력한 고차원계 신들이 많습니다

이들은 다채로운 색채의  빛광선을 가지고 

은하계와 성단 성운 별자리 등을 창조했습니다.


이들 고차원계 신들이 지구에 와서 봉사활동도 하며

인간육화의 길에도 참여하지만 극소수일 뿐이며

대다수 인간들이 절대 고차원계 신들의 육화가  아니므로

극소수에게 해당될 사항들을 크게 뻥튀기 시켜서

누구나 그렇다는 식으로 일반화시키는 오류는 없어야 합니다.



선장

2022.10.14
19:26:54
(*.199.47.184)

이 우주의 역사의 내용들은 조심스럽게 접근할 프0덤티0메시지와 중복되는 내용일까요? 성경에서는 외계인은 없다고 주장하고 은하연합을 경계하는데 그렇다고 은하연합과 외계인을 인정하면 외계의 채널링 메시지에 잘못 빠져서 오히려 성령을 무시하고 어둠의 밥이 되어버릴수 있는것 같은데 그 중간에서 줄타기가 늘 애매합니다.

베릭

2022.10.18
18:32:13
(*.235.178.233)
profile

선장님 반갑습니다.

오래간만에 글을 남겨주셨는데, 감사합니다 


성경은 하나님에 대하여 핵심진실을 전해주는

귀한 영혼의 양식입니다.


채널링은 성경에서 생략한 우주역사를 기록한것으로서

성경과 채널링 둘다 모두 수긍하되  거짓된 채널링은 배제해야 합니다.


그 프리덤티칭?을  전하는 여성 스피커의 배후는

악어머리 렙틸리언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

즉 파충류 외계인종들의 소설들이라고 생각합니다.

초기에 그 여성  스피커 사진을 보는데

파충류인 코브라뱀과 용들이 보였으며,

렙틸리언 외계인들(파충류)도 보여서 놀랬는데

지금은 그 영체들이 제게 들켰다고 알았는지?사라진 상태이나,

그 여자의 사념체들인지?뭔지가 잔뜩 붙어있습니다.

그에 대해서는 더있다가 전할 생각입니다.


_____________________

성령하나님을 전하는 책은 바로 

유란시아서와 신약성서입니다.

실제 현실 삶자체를 변화시켜 주는 진리가

살아있는 진실입니다.


즉 채널링은 현실과 일치해야 값어치가 있으며

현실을 왜곡하면 쓰레기성 정보라고 보면 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국제정세와 관련하여 실시간 전달되는 중요한 정보를 금일부터 올립니다. 아트만 2020-05-14 128795
공지 현재 진행중인 국내, 국제정세에 대하여.. 아트만 2020-01-09 129504
공지 어보브 메제스틱 (한글자막) -- 데이빗 윌콕, 코리 굿 출연 /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1] 아트만 2019-10-20 147454
공지 유엔 각국대표부에 보내는 제안서 [2018. 8. 29.] 아트만 2018-08-29 136318
공지 우리가 지금 이곳 지구에 있음은 우연이 아닙니다. [1] 아트만 2015-08-18 217171
공지 [릴루 마세(Lilou Mace)] 포스터 갬블(Foster Gamble)과의 인터뷰 1부/ 2부 아트만 2014-05-10 216462
공지 가슴으로 느껴보세요 - '빛나는 꿈들' [2] [46] 관리자 2013-04-12 262102
공지 자본주의 체제가 총체적 사기 임을 알려주는 동영상(한글자막) [67] 관리자 2012-12-09 292824
공지 각성을 위한 준비 --마이트레야(미륵) [7] [57] 관리자 2011-08-17 330902
공지 자유게시판 글쓰기에 관한 안내 [3] [54] 관리자 2010-06-22 445448
16504 무동금강 - 우주의 구조 : 시공의 정의/우주 히스토리 중 일부 베릭 2022-10-21 1760
16503 무동금강 - 현묘의 어둠, 영성의 어둠, 악의 어둠, 구멍의 어둠(블랙홀) 베릭 2022-10-21 952
16502 북한 내부의 상황 변화 예상과, 미사일 발사 청광 2022-10-19 2079
16501 일론머스크 , 인간의 뇌에 칩을 박으려는 사람 ... 청광 2022-10-18 1097
16500 지구의 역사 --- 개요(2002년 프리덤 티칭 아쉬야나 스피커 1) 청광 2022-10-18 1219
16499 "사랑해요"..故 박원순-성폭력 피해자 텔레그램, 전부 공개되나 [1] 베릭 2022-10-18 1883
16498 시리우스 A에 사는 사자인(Felines, lion people) 베릭 2022-10-17 2208
16497 4.15 부정선거의 내막 --- '당을 따르라'(중국 공산당) 청광 2022-10-14 1110
16496 용은 잡지 말고 구경하세요. [2] 베릭 2022-10-14 1096
16495 영, 혼, 몸 - 영(spirit, 靈) 혼(soul, 魂) 몸(body, 身) 베릭 2022-10-14 1252
16494 보이져1권 제8장 --- (3) 가디언연합 12인장위원회, "왕실Royal House" 기만, 3밀도의 세 인장위원회, 인장위원회-6 시리우스 B 청광 2022-10-09 2223
16493 GCR을 통해 복원된 공화국: 2022년 10월 6일 목 아트만 2022-10-06 1149
16492 보이져1권 제8장 --- (2) " 차원간 자유세계 연합IAFW, 아주라이트 보안팀 그리고 멜키제덱 클로이스터MC 이야니 마스터 위원회, 5밀도(13-14-15 차원)가 이끄는, 가디언 연합GA과 천사 인간 혈통" 청광 2022-10-06 1222
16491 보이져1권 제8장 --- (1) "가디언들과 창립자 종족들" [2] 청광 2022-10-04 1508
16490 고양이와 개는 같은 근원에서 비롯되었고 인간육안을 초월한 차원을 보고 느낀다. 이들과 좋은 유대를 형성하면 이들의 능력이 인간에게도 생긴다 [2] 베릭 2022-09-25 1571
» 영능력이 열리는 비법 - 13차원 근원의 사랑과 연민의 공식대로 살면서 진실로 헌신적인 사람이 되어야한다 [4] 베릭 2022-09-25 1691
16488 어느 관음법문 수행자의 에너지 리딩 사례 / 우리 우주의 신성한 계획 [1] 베릭 2022-09-24 2572
16487 흰토끼 군대-인류에게 배려와 존경의 시대를 가져다 줄 새로운 날이 밝아오고 있습니다. 아트만 2022-09-24 1203
16486 GCR을 통해 복원된 공화국: 2022년 9월 22일 목 아트만 2022-09-22 889
16485 가수 양준일 - 레인보우휴먼( Rainbow human)영상 베릭 2022-09-22 16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