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한국어

자유마당new

우주는 우리를 돕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의식 있는 삶에
눈을 떠가고 있습니다. 빛의 지
구는 내면에 있는 다양한 차원
의 의식을 통합하여 평화와 조
화의 빛을 내기 시작하는 사람
들의 교류 장소입니다.


신과나눈이야기한국모임
http://cafe.naver.com/cwgkorea


자유게시판



* 다차원 세계의 원천에 대한 서술은, 국내에서 다양한 채널링 메시지들에 의해 오도되고 왜곡되어 전달될 수 있는데, 이는 그 채널링 메시지의 송신처들이 갖는 우주 역사적 위치와 의도 때문일 것입니다.

글을 번역한 사람은, 또한 우주 역사에서 추락 아누-엘로힘의 역사를 경험하였고, 에메랄드 서약에 의거해 크리스트를 회복하는 길을 밟았으며, 밟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아눈나키의 상위 자아를 갖고 있는 영혼들은, 역시 모두 크리스트를 회복하는 길에 함께 하기를 바랍니다.

크리스트를 회복하는 길을 위한 대표적 에너지 통로들은 [신과 나눈 이야기]. 데이비드 호킨스 박사님의 저서들, 프리덤 티칭의 자료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불경 역시 이를 위한 길임을 알 수 있습니다.



----------------------

  

제8장 : 에메랄드 오더 멜키제덱 클로이스터, 차원간 자유세계 연합,

가디언 연합 그리고 아주라이트 우주 템플라 보안팀의

역사, 동기, 의미 및 메시지 --- (1)


차원간 자유세계 연합Interdimensional Association of Free World(IAFW), 가디언 연합Guardian Alliance(GA) 그리고 아주라이트 우주 템플라 보안팀Azurite Universal Templar Security Team은 지구에서 알려진 기록된 역사 훨씬 너머에서 그 연원을 찾을 수 있는 우주의 봉사기관입니다. 차원간 자유세계 연합, 가디언 연합 그리고 아주라이트의 역사는 인간 혈통의 잃어버린 역사 및 그 창조뿐 아니라 우리 15차원 타임 매트릭스Time Matrix의 다섯 밀도계 안에 있는 많은 다른 천사Angelic 혹은 “외계인ET” 종족의 창조, 진화와도 직접적으로 엮여져 있습니다. 이 세 우주 봉사 조직과 교호하는 상호작용의 중요성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모든 진화가 일어나는 현실 체계의 근본적인 최초 오더Primal Order, 구조, 역사에 대한 기본적 이해를 갖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외계인들Extraterrestrials”이 실제로 우리 타임 매트릭스 체계의 다섯 물질 밀도계에서 우리를 방문하기 위해 출현한 고대-이전의 천사 민족들Angelic Nations이라는 것과 이 조직들에 의해 확장된 통신이 “채널링Channeling”으로 알려진 과정을 통해 획득되지 않는다는 것을 아는 것은 유익합니다. 또한 모든 나타난 생명 형태Life forms와 모든 현실의 고유한 토대는 그 자체로 보통 영Spirit, 근원Source 혹은 God이라 불리는 창조의 중심 원천Central Source of Creation으로부터 출현하고 그 안에 존재한다는 것을 깨닫는 것이 유익합니다. 가디언 천사 나라들Angelic Nations은 종종 이 창조의 중심 원천을 “유나사이Yunasai"("유-나-사이”라고 발음되는)라고 부르는데, 이는 “모든 연합의 중심점” 그리고 “하나이자-모든 것의 영원한 의식Eternal Consciousness of the One-All”을 의미합니다. 


가디언들과 창립자 종족들

대우주 구조cosmic structure의 근본적인 최초 오더 안에서, 근원 안에 있는 현실장reality field의 처음으로 개별화된 현현은 최초 원료Primal Substance의 변치 않는 단위fixed units로 구성된 들리지 않는 진동장으로 출현하는데, 이 진동장은 일괄하여 영원한 세 최초의 소리장Primal Sound Fields과 그것의 최초의 음색의-진동 생명력 흐름Life Force Currents을 형성합니다. 그 세 최초의 소리장은 집합적으로 쿤다레이장Khundaray Fields 혹은 에너지 매트릭스Energy Matrix라고 불립니다. 그것들 안에 있는 타임 매트릭스의 최초의 빛의 장Fields of Primal Light과 차원화된 구조는 쿤다레이의 세 최초의 소리장 안에 존재합니다. 쿤다레이의 생명장life-field은 영원한 지각력 있는 의식의 막대한 게슈탈트massive gestlats로 구성되는데 이로부터, 이 안에서 최초의 빛의 장과 차원화된 타임 매트릭스들과 모든 개별화된 생명 형태들이 현현된 표현으로 나타납니다. 최초의 소리장의 형태 안에 존재하는 영원한 의식의 게슈탈트들은 야나스Yanas(“욘-어스”로 발음되는) 혹은 때때로 “상승마스터들 의식 집단Ascended Masters Consciousness Collectives”으로 불립니다. 야나스 집단은 또한 종종 “울트라-테레스트리얼Ultra-Terrestrials” 혹은 이따금 “지오맨틱 실재들Geomantic Entities”이라고 불리는데, 지상의 시각에서 볼 때 그들이 살아있는 빛으로 구성된 기하학적 모습으로 나타나곤 하기 때문입니다. 현대 지구에서 일반화된 용어 “상승마스터”의 그릇된 설명 때문에, 가디언 천사 나라들은 용어 야나스를 사용하는 것을 더 좋아하는데, 야나스는 야나스 집단을 언급할 때 “유나사이의, 혹은 유나사이 안의”라는 의미입니다. 

쿤다레이의 세 최초의 소리장 각각으로부터 온 세 근본적인 야나스 집단이 있습니다. 그란데야나스Grandeyanas(그론-데이-욘-어스로 발음되는), 혹은 “에메랄드 오더Emerald Order” 야나스는 근원 안에 있는 개별화의 첫 번째 수준인 에너지 매트릭스의 에카틱 레벨Eckatic Level에 존재합니다. 와차야나스Wachayanas(“와-쉐이-욘-어스”로 발음되는), 혹은 “골드 오더Gold Order” 야나스는 근원 안에 있는 개별화의 두 번째 수준인 에너지 매트릭스의 폴래릭 레벨Polaric Level에 존재합니다. 람야나스Ramyanas(람-욘-어스로 발음 되는), 혹은 “아메씨스트 오더Amethyst Order” 야나스는 근원 안에 있는 개별화의 세 번째 수준인 에너지 매트릭스의 트라이아딕 레벨Triadic Level에 존재합니다. 쿤다레이(에너지 매트릭스)의 세 최초의 소리장 각각으로부터 온 야나스 집단은 일괄하여 이야니Eieyani(“이-욘-이”로 발음되는), 혹은 이야니 평의회Eieyani Council로 불리는데 둘 다 “야나스의”라는 의미입니다. 우리 타임 매트릭스에 생명을 파종할 책임이 있는 이야니 집단은 멜키제덱 클로이스터 이야니Melchizedek Cloister Eieyani 혹은 MC 이야니로 불립니다. 야나스는 공간-시간-물질 체험이 일어나는 더 작은 현실장 너머에 존재합니다; 때때로 그들은 우주적 봉사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우리 타임 매트릭스의 밀도 수준들 안 공간-시간-물질의 장에 다양한 형상으로 화신합니다. 시간 속에 물질적으로 화신할 때, 화신한 야나스는 그들 가족 혈통family line과 관련된 이름 이야니를 가장 자주 사용합니다; 현대의 시기에, 지구에 화신한 이야니는 보통 “타입-1 성배 혈통Grail Line 인디고 아이들”로 불립니다. 쿤다레이 최초의 소리장의 이야니 집단은 에너지 매트릭스와 그 안의 타임 매트릭스 체계의 구조적 순결함을 유지하고 현현한 타임 매트릭스 속으로 “생명-물결life-waves”을 파종해야 할 책임이 있는 영원한 가디언 집단입니다. 최초의 소리장의 야나스 집단은 우리의 “의식의 대우주 가족Cosmic Family”을 나타내며, 야나스 집단을 통해 현현한 모든 것들은 최초의 소리장의 활동적인 표현을 통해 영원히 근원과 연결됩니다. 

쿤다레이 최초의 소리장의 이야니는 마지막으로 9500억년 전(지구 시간으로 번역하여) 우리 15차원 타임 매트릭스에 생명-물결을 파종하였는데, 우리 타임 매트릭스 안의 최초의 세 창립자 종족 집단Founders Race Collectives을 창조함으로써였습니다. 최초의 세 창립자 종족 집단은 브레뉴 오더로 불립니다; 그들은 열성플라즈마 방사Thermoplasmic Radiation의 구체球體 비-물질Ante-matter 구조물 형상 속 영원한 의식의 게슈탈트로 존재하며, 이 구체의 구조물 형상은 우리 15차원 타임 매트릭스의 5밀도 13, 14, 15 차원을 형성하는 최초의 세 빛의 장Light Fields 안에 있습니다. 차원화된 타임 매트릭스들이 존재하는 최초의 세 빛의 장은 집합적으로 ‘키-라-샤’ 최초의 빛의 장으로 불립니다. 키-라-샤는 에메랄드-블루, 페일Pale-골드, 바이올렛Violet 최초의 빛의 장들로 구성되며, 이것은 종종 “블루-에카틱, 골드-폴래릭, 바이올렛-트라이아딕 불길들Flames” 혹은 구체의 빛의 지속적인 장standing fields으로 불리고, 그 불길들 안에 차원화된 현실장들reality fields이 존재합니다. 세 창립자 종족 브레뉴 오더 각각은 세 야나스 집단의 하나씩에 의해 에너지 매트릭스로부터 시간 속으로 파종된 의식의 집단들을 표현합니다. 에메랄드 오더 브레뉴는 블루-에카틱 키-라-샤 빛의 장 속에 존재하며, 에메랄드 오더 그란데야나스 집단의 대변자입니다. 골드 오더 브레뉴는 페일-골드-폴래릭 키-라-샤 빛의 장 속에 존재하며 골드 오더 와차야나스 집단의 대변자입니다. 아메씨스트 오더 브레뉴는 바이올렛-트라이아딕 키-라-샤 빛의 장 속에 존재하며 아메씨스트 오더 람야나스의 대변자입니다. 세 브레뉴 오더 창립자 종족은 야나스에 의해 파종된 생명장life field이 그들로부터, 그들을 통해, 그들 안에서 공간-시간-물질 표현으로 현현하는 영원한 의식의 집단들입니다. 브레뉴 집단은 종종 “리쉬Rishi” 혹은 “솔라 리쉬Solar Rishi”로, 때때로는 “메타 테레스트리얼Meta-Terrestrials”로 불립니다. 

5밀도 13, 14, 15차원의 세 브레뉴 집단은 우리의 “의식의 우주적 가족Universal Family of Consciousness"을 표현하고, 그것을 통해 현현하는 모든 것들은 키-라-샤 최초의 빛의 장Light Fields의 에너지적 표현을 통해 쿤다레이 최초의 소리장Sound Fields, 야나스Yanas, 그리고 근원Source에 보이지 않게 연결됩니다. 세 브레뉴 오더 각각은 물질의 응축화densification로 들어가는 진입점인 12차원의 전-물질Pre-matter 수성플라즈마Hydroplasmic "크리스토스 액상 빛의 장Christos Liquid Light Field” 안에 첫 번째로 현현한 세 “창립자 종족Founders Races”을 창조했습니다. 에메랄드 오더 브레뉴는 라이라-아라마테나Lyra-Aramatena라고 불리는 지금은 파괴된 4밀도 행성에 엘로헤이-엘로힘Elohei-Elohim 고양잇과-인간Feline-hominid 크리스토스 창립자 종족을 창조했는데, 라이라-아라마테나에는 우주 템플라 복합체Universal Templar Complex의 스타게이트-12가 위치했습니다. 아누하지Anuhazi(또한 “라이라-시리우스 화이트Lyran-Sirian Whites"라고 알려진)라고 불린 에메랄드 오더 엘로헤이-엘로힘 고양잇과-인간 창립자 종족은 야나스에 의해 우리 타임매트릭스 안의 차원화된 밀도계와 키-라-샤 원초적 빛의 장 사이의 자연적 통로인 4밀도 12차원 아라마테나 스타게이트-12의 가디언Guardians으로 임명되었습니다. 골드 오더 브레뉴는 세라페이-세라핌Seraphei-Seraphim 조류-곤충류-파충류Avian-Insect-Reptile 크리스토스 창립자 종족을 4밀도 행성 라이라-베가Lyra-Vega에 창조했는데, 라이라-베가에는 우주 템플라의 스타게이트-10이 위치했습니다. 케레즈Cerez(때때로 “새 인간Bird People” 혹은 “카리안Carians"이라고 불린)라고 불린 골드 오더 조류 세라페이-세라핌 창립자 종족은 야나스에 의해 4밀도 10차원 베가 스타게이트-10의 가디언으로 임명되었습니다. 아메씨스트 오더 브레뉴는 라이라-애비욘Ryra-Aveyon이라고 불린 지금은 파괴된 4밀도 행성에 브라-하-라마Bra-ha-Rama 고래류-수중 영장류-페가수스Cetacean-Aquatic Ape-Pegasus 크리스토스 창립자 종족을 창조했는데, 라이라-애비욘에는 우주 템플라 복합체의 스타게이트-11이 위치했습니다. 페가사이Pegasai(또한 “페가수스”라고 알려진)라고 불린 아메씨스트 오더 브라-하-라마 조류-말-사슴 그리고 고래류 창립자 종족들과 이뉴Inyu(때때로 “고래 사람Whale People”이라고 불린; “돌고래 사람Dolphin People”이 아님.)는 야나스에 의해 4밀도 11차원 애비욘 스타게이트-11의 공동-가디언Co-Guardians으로 임명되었습니다. 아메씨스트 오더 브라-하-라마 페가사이와 이뉴 크리스토스 창립자 종족은 아뉴Anyu라고 불린 에메랄드 오더-아메씨스트 오더 혼혈 고양잇과-수중 영장류Hybrid Feline-Aquatic Ape 창립자 종족과 애비욘 스타게이트-11의 수호자 임무Guardianship를 나누어 맡았습니다. 

9500억년 전, 야나스와 브레뉴 오더 창립자 종족이 우리 타임매트릭스 안에 생명-장life-field을 파종함으로써, 인간의 유전적 계통이 창조되기 오래 전에, 최초로, 생물학적으로 현현한 4밀도 “크리스토스 창립자 종족들”이 창조되었습니다. 우리 타임매트릭스 안에 지금 나타나 있는 모든 생명형태life form를 위한 유전적 암호와 현현 청사진manifestation blueprints은 4밀도의 그 최초의 세 크리스토스 창립자 종족 및 그들의 다양한 생물학적 표현의 유전 형판genetic templates의 결합으로부터 출현하였습니다. 에메랄드 오더 엘로헤이-엘로힘, 골드 오더 세라페이-세라핌 그리고 아메씨스트 오더 브라-하-라마 크리스토스 창립자 종족들은 13, 14, 15차원의 키-라-샤 최초의 빛의 장들로부터 전-물질 4밀도 12, 11, 10차원으로 파종되었습니다. 이 크리스토스 창립자 종족의 파종은 우리 타임매트릭스 안의 차원들 사이에 열려 있는 우주 템플라 복합체의 자연적 스타게이트를 통해 일어났습니다. 우주 템플라 복합체 안에는 12개의 주된 스타게이트가 있고, 각각은 12 차원 장들dimensional fields의 하나씩에 상응하고 있습니다. 스타게이트 12, 11, 10은 전-물질 4밀도 “액상 빛 크리스토스 장Christos Field”속으로 들어가는 진입점으로 봉사하는데, 12차원 아라마테나, 11차원 애비욘 그리고 10차원 베가에 각각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세 4밀도 행성(그 나머지가 1밀도 안의 항성 “베가”로 보인다)과 그것들 안에 있는 스타게이트는 모두 라이라 별자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최초의 창조의 3인조”는 이리하여 9500억년 전 우리 타임매트릭스 안 생명의 파종점seeding point, “라이라의 요람”으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우리 타임매트릭스 안의 생명장의 파종은 야나스와 5밀도 에메랄드, 골드, 아메씨스트 오더 브레뉴 창립자 종족들 사이의 계획된 평화적 공동-진화co-evolution의 협력적인 동의를 통해 조직되었습니다; 원래의 이 창립자 종족 “창조 계약Creation Contract”은 “아라마테나의 에메랄드 서약Emerald Covenant of Aramatena”으로 불렸습니다. 

그 셋으로부터, IAFW, GA 그리고 아주라이트 우주 템플라 보안팀Azurite Universal Templar Security Team, 우주 봉사 조직들, IAFW와 아주라이트가, 우리 타임매트릭스를 거의 파괴시킬 뻔한 우주적으로 가공할만한 일련의 사건들에 뒤이어 2500억년 전 처음으로 만들어졌습니다. 2500억년 전으로부터 5억 7천만년 전에 이르는 기간 동안, 라이라-엘로힘 전쟁Lyran-Elohim으로 불리는 일련의 전쟁과 더 이후의 천사의 전쟁Angelic Wars이 4밀도 전-물질 체계 안에서 일어났습니다. 10차원 라이라-베가 출신의 골드 오더 세라페이-세라핌 파충류 오미크론 종족Seraphei-Seraphim reptilian Omicron Race이 탈선을 시작했고 우리 타임 매트릭스의 항성계 속으로 지배권 정복을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현재의 10차원 오리온-드라코니언Orion-Drakonian 추락 천사 군단의 조상인 “추락 세라핌Fallen Seraphim"으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동시에, 라이라-애비욘 출신 에메랄드 오더-아메씨스트 오더의 혼혈 고양잇과-수중 영장류 아뉴 종족Feline-Aquatic Ape Anyu Race이 또한 탈선을 겪었고, 12차원 라이라-아라마테나의 엘로헤이-엘로힘 고양잇과-사람 크리스토스 창립자 종족에게 추락 세라핌 오미크론 종족을 없애달라고 탄원하였습니다. 야나스, 브레뉴 오더 창립자 종족들 그리고 아라마테나의 엘로헤이-엘로힘이 이를 거절하고 추락 세라핌의 재활을 선택했을 때, 11차원 애비욘의 아뉴 종족은 스타게이트-12의 통제권을 얻기 위해 아라마테나를 공격하고 파괴하였습니다. 아뉴가 아라마테나의 스타게이트-12를 파괴한 것은 “원죄the Original Sin,"로 알려지게 된 사건인데, 4밀도 크리스토스 창립자 종족들을 포함하여 모든 생명 형태들이 12차원 아라마테나 스타게이트-12가 재건될 때까지 타임 매트릭스 안에 갇혀있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의식은 우리 타임 매트릭스 안으로 화신할 수 있었지만, 아라마테나 스타게이트-12가 손상을 입은 채로 있는 동안 그것을 떠나 상승할 수 없었습니다. 아뉴는 그들 자신을 제외한 모든 종족을 없애고 우리 타임 매트릭스에 대한 자신들의 지배권을 선포할 목적으로 우주 지배를 위한 원정을 시작하였습니다. 크리스토스 창립자 종족들에 대한 그들의 반란으로 4밀도 11차원 아뉴 종족은 아누Annu라는 이름을 채택했고, 아누-엘로힘 추락 천사 군단Annu-Elohim Fallen Angelic Legion으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아눈나키 복수자 종족Anunnaki avenger race의 조상들. 아누-엘로힘 추락 천사 군단은, 5억 6천 8백만년 전 크리스토스 창립자 종족 가디언 천사 오라핌-인간Angelic Oraphim-Human 혈통이 파종되었을 때 이를 파괴하기 위하여 시리우스 아눈나키 종족Sirian Anunnaki race을 창조하였습니다. 2500억년 전 4밀도 라이라에서 시작된 추락 세라핌과 아누-엘로힘 추락 천사 군단의 점진적이고 영구히 계속되는 충돌로 인하여 우리 타임 매트릭스는 거의 파괴될 뻔 하였습니다.  

조회 수 :
1436
등록일 :
2022.10.04
13:36:29 (*.31.98.144)
엮인글 :
http://www.lightearth.net/free0/706234/e4f/trackback
게시글 주소 :
http://www.lightearth.net/706234

아눈나키vs드라코니언

2022.10.04
18:44:01
(*.35.23.53)

성경에서는 인간들이 천사와 같은 불사의 몸이 된다고 하던데 그게 과연 언제쯤일까요? 그게 바로 성경에서 말하는 내용이 차원상승과 관련이 있어서 그런 얘기가 나온것인지 궁금합니다. 불사의 육체를 갖고 있는건 렙틸리언이 그러한데 렙틸리언 말고 인간들도 이제 곧 머지않아 그런 능력을 얻게 된다고 성경에 나와있더라구요. 저도 차원상승을 하고 싶은데 그 조건에 부합하려면 어떤 조건이 있는지도 알고싶습니다.

청광

2022.10.05
20:50:27
(*.31.98.144)

  성경에는 성경을 편집한 측에 의한 많은 왜곡된 내용과 누락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에도, 또 진리의 내용이 남아 전해지는 것도 있다고 합니다. 

  아눈나키(추락 아누 엘로힘의 창조물)와 드라코니언(추락 세라핌의 연속)은 모두 추락상태의 종족들을 의미하며, 크리스트 창립자 종족이었던 이들이 추락한 이후 창조한 창조과정의 산물인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프리덤 티칭의 자료에 의할 때, 크리스트 창립자 종족의 '크리스트'라는 말에 '불멸의 존재'라는 의미가 있다고 하는데,  이는 근원-God과의 에너지 연결이 항시적으로 이루어져 있는 상태를 의미한다고 합니다. 근원으로부터의 에너지 공급이 항시적으로 이루어지므로 불멸의 상태인 듯 합니다.

  처음 소개에, 상승을 위한 에너지적 통로의 도서들을 알고 있는 바를 기술하였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국제정세와 관련하여 실시간 전달되는 중요한 정보를 금일부터 올립니다. 아트만 2020-05-14 119134
공지 현재 진행중인 국내, 국제정세에 대하여.. 아트만 2020-01-09 119680
공지 어보브 메제스틱 (한글자막) -- 데이빗 윌콕, 코리 굿 출연 /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1] 아트만 2019-10-20 137720
공지 유엔 각국대표부에 보내는 제안서 [2018. 8. 29.] 아트만 2018-08-29 126715
공지 우리가 지금 이곳 지구에 있음은 우연이 아닙니다. [1] 아트만 2015-08-18 207442
공지 [릴루 마세(Lilou Mace)] 포스터 갬블(Foster Gamble)과의 인터뷰 1부/ 2부 아트만 2014-05-10 206637
공지 가슴으로 느껴보세요 - '빛나는 꿈들' [2] [46] 관리자 2013-04-12 252363
공지 자본주의 체제가 총체적 사기 임을 알려주는 동영상(한글자막) [67] 관리자 2012-12-09 283152
공지 각성을 위한 준비 --마이트레야(미륵) [7] [57] 관리자 2011-08-17 321142
공지 자유게시판 글쓰기에 관한 안내 [3] [54] 관리자 2010-06-22 435665
16509 왜 한국에 6.25가 있게 되었는가 --- (영적인 천지공사와 계획) 청광 2022-10-29 1583
16508 Anon - 속보! EBS/EAS가 가까워!? 아트만 2022-10-26 1056
16507 바다쓰레기 해결하려는 보얀 슬랫과 'Ocean Cleanup' 청광 2022-10-26 1477
16506 유동규 유동규 작심 폭로.."이재명, 김문기를 몰라?" "정진상·김용, 유흥주점서 접대" [3] 베릭 2022-10-24 1526
16505 유동규 "이재명 지은 죗값 받아야" 추가 폭로 예고 [4] 베릭 2022-10-22 1341
16504 무동금강 - 우주의 구조 : 시공의 정의/우주 히스토리 중 일부 베릭 2022-10-21 1676
16503 무동금강 - 현묘의 어둠, 영성의 어둠, 악의 어둠, 구멍의 어둠(블랙홀) 베릭 2022-10-21 835
16502 북한 내부의 상황 변화 예상과, 미사일 발사 청광 2022-10-19 2051
16501 일론머스크 , 인간의 뇌에 칩을 박으려는 사람 ... 청광 2022-10-18 963
16500 지구의 역사 --- 개요(2002년 프리덤 티칭 아쉬야나 스피커 1) 청광 2022-10-18 1070
16499 "사랑해요"..故 박원순-성폭력 피해자 텔레그램, 전부 공개되나 [1] 베릭 2022-10-18 1835
16498 시리우스 A에 사는 사자인(Felines, lion people) 베릭 2022-10-17 2162
16497 4.15 부정선거의 내막 --- '당을 따르라'(중국 공산당) 청광 2022-10-14 955
16496 용은 잡지 말고 구경하세요. [2] 베릭 2022-10-14 958
16495 영, 혼, 몸 - 영(spirit, 靈) 혼(soul, 魂) 몸(body, 身) 베릭 2022-10-14 1223
16494 보이져1권 제8장 --- (3) 가디언연합 12인장위원회, "왕실Royal House" 기만, 3밀도의 세 인장위원회, 인장위원회-6 시리우스 B 청광 2022-10-09 2176
16493 GCR을 통해 복원된 공화국: 2022년 10월 6일 목 아트만 2022-10-06 967
16492 보이져1권 제8장 --- (2) " 차원간 자유세계 연합IAFW, 아주라이트 보안팀 그리고 멜키제덱 클로이스터MC 이야니 마스터 위원회, 5밀도(13-14-15 차원)가 이끄는, 가디언 연합GA과 천사 인간 혈통" 청광 2022-10-06 1059
» 보이져1권 제8장 --- (1) "가디언들과 창립자 종족들" [2] 청광 2022-10-04 1436
16490 고양이와 개는 같은 근원에서 비롯되었고 인간육안을 초월한 차원을 보고 느낀다. 이들과 좋은 유대를 형성하면 이들의 능력이 인간에게도 생긴다 [2] 베릭 2022-09-25 1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