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지구의 소리이며, 여러분을 반갑게 맞이합니다. 나는 여러분을 짊어지고(지탱하고) 있으며, 사랑과 내맡김 속에서 여러분을 통해 흐르고 있습니다. 나는 여러분의 몸의 세포 속에 살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나를 통해 자기 자신을 표현하지만, 나 역시도 여러분을 통해 내 자신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나는 여러분과 함께 있는 것을 좋아하며, 여러분의 인간 의식을 통해 삶을 체험하고 있습니다. 나는 여러분이 나에게 순응하기를 바랍니다. 다시 말해, 여러분 스스로를 자신의 몸과 느낌 그리고 내면에 존재하는 삶의 흐름에 과감하게 내맡기기를 바랍니다.


내가 여러분에 대해 지니고 있는 사랑의 힘을 느껴보세요. 여러분은 나의 아이입니다. 왜냐하면 내가 어머니로서 여러분을 돌보고 있기 때문입니다. 나는 여러분이 나를 삶 속에서 돌보아주는(supporting energy) 에너지로 인식하고 받아들이기를 바라지만, 여러분의 머리로 그리고 여러분이 배워온 사고(思考)의 과정을 통해 그렇게 하지는 마세요. 내 에너지는 결정 및 지시하는 방식에 따라 움직이는 것이 아니라, 자연스럽고 자발적인 리듬에 따라 흐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의 영혼이 삶을 믿고, 내맡기는 방식으로 나와 연결될 때마다, 우리는 다 함께 춤을 추고, 삶을 체험할 수 있게 됩니다. 그러면, 정신적인 과정을 처리하는 머리의 개입 없이, 거대한 삶의 힘에 온전히 내맡김으로써, 여러분의 영혼 에너지, 즉 우주적인 여러분의 가슴과 지구의 내 에너지는 위에서 아래로 흐르는 관계로 결합하게 될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앞으로 지구에 나타나게 될 새로운 인간이며, 지구와 우주의 뿌리를 동시에 모두 다 인식하고, 체험하며, 그러한 체험과 하나라고 느끼게 될 것입니다. 지금 세상에서 일어나고 있는 것은 사람들이 자신들이 지니고 있는 몸을 통해, 자신들의 우주적인 근원 그리고 지구에서의 삶이라는 양쪽 모두와 동시에 연결되고 있는 것입니다.


잠시, 인간의 몸을 우주의 에너지가 지구로 흐르기 위한 통로라고 여기기 바랍니다. 이번 주(週)에, 여러분들 모두는 남쪽 프랑스에 있는 여러 동굴들을 다녀왔습니다. 우주의 에너지가 지구로 들어오기 위한 통로가 여러분의 몸인 것처럼, 이 동굴들 역시도 우주의 에너지가 지구로 들어오기 위한 물질적인 통로들입니다. 여러분의 몸은 지구의 원소들이라는 강력하고도, 근원적인 에너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구의 원소들은 기초적인 견고함, 안정감 그리고 평화감을 느끼고 있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와 동시에, 여러분의 몸은 에너지의 통로(gateway), 즉 우주의 태양으로부터 영감을 주는 빛이 지구로 흐르기 위한 통로(opening)로서의 기능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몸은 지구에 그리고 지구 속에 고정될 필요가 있습니다. 다시 말해, 여기, 즉 지구에 철저하게 뿌리를 내릴 필요가 있습니다. 또한, 여러분의 몸은 보살핌을 받을 필요가 있습니다. 다시 말해, 물질적인 음식, 빵 그리고 물뿐만 아니라, 에테르적인 음식, 즉 자연과 하나라는 느낌, 나무, 식물 그리고 동물과 연결되어 있다는 느낌, 그리고 피부에 햇살이 비치는 느낌, 신선한 물 위에 떠서 느끼는 열기 등을 받을 필요가 있는 것입니다. 이러한 모든 요소들, 즉 물, 불, 공기, 그리고 흙이라는 나의 요소들도 영적인 에너지들입니다. 다시 말해, 나의 모든 요소들도 여러분이 존경하는 스승들, 마스터들 그리고 천사들의 에너지만큼, 영적인 에너지들입니다. 나의 영적인 에너지들은 여기 여러분들 가운데 있으며, 여러분은 내가 제공해주는 지구의 원소들을 통해 그러한 원소들과 하나가 될(하나로 합쳐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지구의 영적인 에너지들은 지구의 모든 곳에 존재하고 있습니다. 여러분 주위에 있는 들판에서 자라는 꽃들과 인간으로서 여러분이 필요로 하는 것들을 제공해주는 식물과 약초들을 살펴보세요. 이러한 지구의 에너지들을 받아들이고, 내가 지닌 힘을 느껴보세요. 이것이 바로 여러분의 고향입니다! 여러분이 세상에 존재하며, 뿌리를 내리고, 여러분이 필요로 하는 모든 영양분들을 자기 자신에게 공급해줄 때마다, 영혼이 지닌 빛이 들어올 수 있는 통로가 열리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한 통로는 이 세상을 이어주게 되며, 이러한 통로를 통해, 우주의 빛이 이 세상 속으로 주입됨으로써, 이 세상이 번창해지게 되는 것입니다. 


이와 같은 상호작용이 가능한 최선의 방법으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여러분의 삶 속에서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를 잠시 느껴보세요. 이와 같이 이 세상의 토대가 되는 것을 여러분의 몸을 통해 내면에서 느끼는 것에서부터 시작하세요. 내 속에 여러분의 몸이 단단하게 고정되어 있는 것을 느껴보세요. 여기 이 장소, 즉 남부 프랑스의 자연은 야생 그대로 자유로우며, 거의 개간되거나, 개조되지 않았으므로, 지구의 에너지가 흐르는 것을 여러분은 보다 더 쉽고 온전하게 느낄 수가 있습니다. 여러분의 몸은 이러한 에너지를 인식하고, 반응하게 되며, 이러한 일이 일어나도록 하기 위해, 여러분이 정신적인 뭔가를 해야 할 필요는 없습니다. 단지, 잔디 위에 누워, 자연을 바라보고, 감탄해 하면, 에너지가 자연스럽게 여러분을 찾아오게 되는 것입니다


지구의 에너지가 여러분의 발속으로 흐르고 있으며, 여러분의 몸이 보다 더 충만해지고, 더 단단(튼튼)해지는 것을 느껴보세요. 오랜 세월 흙으로 덮여 있는, 발밑에 있는 바위의 평화스러움과 평온함을 느껴보세요. 이와 같은 이 세상의 에너지가 거기에 존재하고 있으며, 이 에너지가 여러분을 지탱해주고 있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동물과 식물 그리고 돌, 물 그리고 공기가 그렇듯이, 여러분도 자연의 일부이기 때문입니다. 그러한 것들처럼, 여러분도 자연의 중요한 일부이며, 구성요소입니다. 이러한 사실의 진실과 아름다움을 받아들이고, 수용하세요.


또한 이러한 사실은 이번의 방문을 마치고, 여러분이 자신의 고향으로 돌아가, 일상생활로 복귀할 때, 여러분이 지구 및 여러분이 필요로 하는 고요함과 연결되는 것이 어떤 것인지를 기억나게 해줄 것입니다.


여러분의 몸에서 오는 리듬을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인간 사회로부터 오는 많은 요구 사항들로 인해, 방향이 바뀌지 않도록 하세요. 그러한 요구 사항들은 여러분이 있어야 할 곳으로 여러분을 데려다주지 않습니다. 다시 말해, 그러한 것들은 여러분의 핵심으로부터 여러분을 멀어지게 할 뿐입니다. 충분한 휴식을 취하세요. 그리고 지구의 요소들을 느낌으로써 긴장을 푸세요. 지구의 이러한 요소들을 소중하게 간직하고, 자기 자신에게 그러한 요소들을 제공해주세요. 그렇게 할 경우에만, 정말로 영혼이 지닌 빛이 일상생활 속에 나타날 수 있는 통로가 열리게 되는 것입니다.


이제, 여러분의 영혼이 지닌 빛과 연결되세요. 여러분은 뿌리를 내리는 것, 즉 나, 지구와 연결되는 것이 어떤 것인지를 느끼고 있는 것이며, 여러분의 몸속으로 지구의 요소들이 지니고 있는 영적인 힘들을 받아들이는 것이 어떤 것인지를 느끼고 있는 것입니다. 이제, 우주의 힘, 즉 영혼의 빛이 여러분의 몸속으로 들어오고 싶어 한다고 상상하세요. 그 영혼의 빛이 하늘로부터, 즉 여러분 위에 있는 하늘에서 내려오고 있다고 시각화하세요. 여러분이 지닌 햇빛, 즉 영혼의 힘을 느껴보세요, 그리고 그 빛을 가슴으로 받아들이세요. 그 빛이 여러분의 가슴속에서 빛나고 있는 것을 느껴보세요! 지구의 에너지가 여러분의 내면에서 그 빛을 어떻게 받아들이고, 반응하는지를 지켜보세요. 이러한 광채를 느끼는 것은 매우 기분 좋은 것입니다!


지구와 우주는 서로에게 반응하고, 서로를 필요로 하는 에너지체들입니다. 다시 말해, 이 두 개의 에너지체들은 상반되는 에너지가 아닙니다. 여러분의 몸속에 존재하는 지구의 에너지는 다시 활성화되며, 기쁨으로 충만하고, 참된 여러분이 지닌 우주적인 빛에 의해 영감을 받게 됩니다. 이러한 에너지적인 결합으로 인해, 세속적인 형태가 여러분을 통해 만들어지게 되는 것입니다. 우주의 빛은 지구가 많은 결실을 맺고, 새로운 것들을 낳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여기에 존재하면서, 여러분 몸의 세포들을 통해 흐르는 것 이외에 어떤 것도 바라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여기에서 환영받고 있으며, 나 또한 여러분의 빛을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물질적으로, 나, 지구는 태양의 빛이 없으면 살 수가 없으며, 에너지적으로 나는 또한 여러분의 우주적인 빛을 필요로 하고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그러한 빛을 내가 받아들일 수 있도록 허용할 때에만, 다시 말해, 여러분이 나를 신뢰하고, 여기에서 편안하게 느낄 때에만, 우주의 빛이 내 속으로 흐를 수가 있습니다. 이제 이 두 개의 에너지체들이, 즉 몸을 지니고 있는 여러분의 우주적인 별빛과 지구의 닻(anchor)이 여러분 속에서 어떻게 결합되는지를 살펴보세요.


그러면, 남성과 여성의 에너지, 즉 주는 에너지와 받는 에너지, 다시 말해 태양과 지구가 결합, 즉 짝이 맺어지는 것입니다. 이와 같이 짝이 맺어져, 결합된 에너지는 흘러넘쳐, 여러분을 통해 끊임없이 확장하는 세력권(circles) 속으로 흐르게 됩니다. 다시 말해, 여러분의 몸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전체의 에너지 장, 즉 오라의 구석구석으로 흐르게 됩니다. 이 에너지들로 인해, 여러분이 새로워지게 되고, 여러분이 참된 자신을 기억할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다시 말해, 자신이 즐거운 빛의 존재라는 것을, 즉 지구에서 내 에너지와 즐겁게 교감하기 위해, 여기에 일시적으로 존재하고 있는 살아 있는 존재라는 것을 기억할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지구의 에너지와 여러분 자신인, 우주의 빛이 또다시 친숙하게 결합되어 있는 것을 느껴보세요. 그러한 친숙한 느낌을 반갑게 받아들이고, 그것을 자신의 것으로 만드세요. 여러분이 고향으로 돌아갈 때, 그러한 느낌을 가지고 가세요.


이제 잠시, 에너지들이 친숙하게 결합되는 그러한 느낌의 관점에서, 여러분의 일상생활을 살펴보세요. 여러분의 참된 본성과 보다 더 많은 균형을 이루기 위해, 여러분이 삶의 일부를 바꾸어야 하는지를, 생각하지 말고, 그냥 직관적으로 느껴보세요. 자기 자신을 위해, 여러분이 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인가요? 그것을 통해, 여러분이 육체적으로 혹은 감정적으로 더 많은 보살핌을 받고 있으며, 더 많은 평온함, 휴식 그리고 영감을 느낄 수 있나요? 이것을 자기 자신에게 주겠다고 스스로 약속하세요. 여러분의 삶 속에서 지구와 천상의 양면에서 자기 자신을 보살필 수 있는 공간을 더 많이 만드세요.


마지막으로, 여러분이 이번의 생에서 여러분을 반갑게 맞이하는 거대한 힘을 느껴보기를 바랍니다. 발밑에서부터, 어머니, 즉 지구의 양육하는(보살펴주는) 힘을, 그리고 위로부터 여러분을 보호해주고, 소중하게 여기는 아버지의 사랑스러운 힘(arms)을 받아들이세요. 위와 아래로부터 나오는 이러한 힘, 전체를 느껴보세요. 그리고 그러한 결합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세요. 지나친 생각과 행위를 버리세요. 다시 말해, 여러분을 사랑하며, 여러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싶어 하는 더 큰 힘에 의해, 여러분이 유지되고 있다는 것을 깨닫기 바랍니다.


그러한 힘들에게 통제권을 넘겨주고, 거대한 에너지의 물결에 휩쓸려가세요. 새로운 세상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으며, 그러한 에너지의 흐름에 순응하고 있기 때문에, 여러분이 새로운 세상을 준비하고, 실현하는 사람들의 일원이 되고 있는 것입니다. 이러한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다시 말해, 지금 지구에는 아주 많은 일들이 전개되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해야 하는 가장 큰 조치는 지구와 천상의 힘에 과감하게 순응하는 것입니다. 나는 여러분을 사랑하며, 여러분이 내면에서 내 손길을 느끼기를 바랍니다. 여러분은 결코 혼자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