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Am that I Am, 저는 여러분께 봉사하는 아다무스 세인트 저메인입니다. (아다무스 손뼉을 친다. 누군가 박수친다.) , 저한테 박수친 게 아니었는데요. (아다무스 껄껄댄다.)

 

! 여기 이렇게 많은 웃음과 행복한 영혼들, 풍요로운 사람들이 있는 콜로라도 콜 크릭 캐년에 돌아와서 좋군요. ... (코를 킁킁거리며) 여기서 약간 맛없는 피자 냄새(웃음), 싸구려 초콜릿 냄새가 나긴 하지만! (아다무스, 방 뒤쪽에 있는 음식들을 확인한다.) , 여기 널린 과자랑 사탕, 맛없는 피자 좀 보세요. (아다무스 껄껄댄다.) 아니, 아니, 이건 아니죠.

 

, 샴브라 여러분, 우리는 오늘 새롭게 들여다볼 게 많습니다. , 우리는 항상 새로운 것 몇 가지를 얻어가곤 하지만 오늘은 새로운 게 아주 많아요. 그리고 오늘 처음 보시는 분들을 위해 미리 경고해드리지만, 이들은 샴브라입니다. (누군가 웃는다.) 이들은 다릅니다. 아주 다르죠. 이들은 변절잡니다. 이들은 영적인 테러리스트죠. (웃음, 그리고 아다무스 껄껄댄다.) 여러분이 눈을 감은 채로 의자에 앉아있는 내 메신저, 내 채널러를 통해 뭔가를 들을 거라고 기대하셨다면, 틀렸습니다. , , 그건 틀렸어요. 우린 걸어 다닙니다. 우리는 눈을 크게 뜨고 있어요. 왜냐하면 여기 계신 여러분 하나하나가 눈을 크게 뜨고 살아야 하기 때문이지요. (아다무스, 카메라로 바짝 얼굴을 갖다 대자 웃음) 에너지 충격에 관한 이야기예요. 제가 그걸 절반이나 겁줘서 쫓아버렸죠. (더 큰 웃음)

 

더보기 : http://cafe.naver.com/shaumbraschool/515 (상)

             http://cafe.naver.com/shaumbraschool/516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