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cafe.naver.com/shaumbraschool/1323

%B9%CC%B6%F82.png?type=w740

 

 

미랍 Ⅱ 

미랍은 그냥 편안하게 들음으로서 자신의 에너지를 변화시키며

깨어남의 길로 인도합니다.

 

  미랍의 이 최근 자료는 개인이 자아 사랑에서 빛의 몸을 통합하는 일과 은총에서 넘어가기에 이르는 개념을 깊이 탐구하고 있습니다. 이 미랍에서는 아다무스 세인트 저메인이 안내를 하며 한 가지 미랍에서만 사랑하는 세인트 저메인과 쿠투미가 아다무스와 함께 안내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요함이 심오한 음악을 연주하며 소리와 영혼이라는 마법을 경험하도록 하는 동안 변형을 하는 안전한 공간으로 여러분을 안내합니다.

 

이 미랍들은 20136월 콜로라도 보울더에 있는 아카식 레코드 스튜디오에서 녹음되었습니다  

각 미랍의 길이는 18분에서 35분까지입니다.

 

 

[자아사랑]

  사랑에 대한 이 미랍에서는 시작부분에서 아미르가 피아노로 부드럽게 연주하고 그 다음 이 연주와 함께 아이낫이 잊혀 지지 않는 노래를 부릅니다. 그리고 마지막에는 게르하르트가 부드럽고 열정 넘치게 기타를 연주합니다. 아다무스는 좋은 기억을 연상시키는 부드러운 이 음악이 흐르는 가운데 여러분 자신에 대한 사랑을 열정적으로 표현하도록 초대하면서 여러분이 알게 될 가장 깊은 사랑에 대해 이야기 합니다.

 

아다무스는 말합니다.

 

가장 진실한 꿈은 자신과 깊이 사랑에 빠지는 꿈입니다. 그 꿈은 가장 의미 있고 신성합니다. 그 꿈에 깊이 들어가면 그것이 전혀 꿈이 아니라는 사실을 알아차립니다.

그것은 깨달음입니다. 그것은 되어감입니다.”

 

* 이 미랍은 죄의식과 수치심, 자기 판단을 내려놓거나 관계에 문제를 겪을 때 특히 유용합니다.

 

 

[명확성]

  이 미랍은 아다무스, 쿠투미, 요함이 함께 즐겁게 작업한 것입니다. 그들은 이렇게 말합니다. “마스터는 분명히 알고 있는 어떤 것도 선택하고 실현할 수 있습니다. 일단 명확해지면 열정이 무엇인지, 자신이 어떤 일에 기뻐하는지, 어디에 자신의 에너지를 쏟기로 진실로 선택하고 있는지 갑자기 깨닫게 될 것입니다.”

 

이 생기 넘치는 미랍으로 여러분은 명확해질 수 있습니다. 날마다 하는 선택에서든 삶의 방향에서든 말이죠. 여러분이 명확하게 선택할 때, “마스터는 자신이 선택한 것은 무엇이든 얻을 수 있다는 사실을 압니다.”

 

* 마음이 혼란스럽고 선명하지 않다면 이 명확성 미랍을 추천합니다.

 

 

[크리스탈 에너지]

  아다무스는 21개의 크리스털 동굴에 대해 여러 번 말해왔습니다. 이제 잊을 수 없는 이 미랍에서 아다무스는 그 동굴에 있는 크리스탈 에너지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고 청중들이 크리스탈 에너지를 맞아들이도록 합니다.

 

요함이 천상의 음악을 연주하는 가운데 아다무스는 말합니다. “이 크리스탈 에너지는 여러분이 품은 가장 고귀하고 순수한 의도로 인해 여러분에게 봉사하기 위해 이곳에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2012년의 표시이후에 풀려난 크리스탈 에너지는 지금 이곳에 있으면서 깨달음을 구현하기로 선택하고 있는 모두를 지원합니다.

 

* 이 미랍은 삶에서 꿈을 실현시키기 위한 사업목표, 새 차나 새 집, 풍요와 같이 새로운 창조를 선택한 사람들에게 추천합니다.

 

 

[은총]

  아름다운 요함의 음악과 함께 이 깊은 미랍 체험을 통해 사랑스러운 세인트 저메인은 청취자들을 은총의 성소로 안내합니다. 이 성소에서 여러분은 장대함, 아름다움, 흐름과 고요를 느낄 수 있습니다. 이곳은 자신이 마스터라는 것을 진실로 깨달은 마스터가 모든 에너지를 받아들이고 허용하기 위한 공간입니다.

 

세인트 저메인은 또한 에너지가 어디서 오고 어떻게 작용하는지에 관해 이야기합니다. 그는 에너지가 단순히 여러분의 경험을 위한 도구로 창조되었다고 말합니다. 그것은 어떤 선입견이나 의무도 없이 오로지 여러분의 선택을 지지할 뿐입니다.

 

이 은총의 성소에서 우리는 스스로 마스터가 되기를 허용하면 에너지는 자신에게 봉사한다.”라는 사실을 되새깁니다.

 

* 이 미랍은 무가치하다는 느낌 혹은 원하는 것을 얻으려면 열심히 노력해야 한다는 느낌 때문에 삶의 에너지가 막혔다고 느껴질 때 아주 유익합니다.

 

 

[빛의 몸]

  물리적 몸은 셀 수 없이 많은 조상 세대의 산물로 몸의 변덕에 취약하고 무력하게 느끼도록 하는 유전적 기질과 유전과 카르마로 전해지는 나약함을 전해 받았습니다. 하지만 빛의 몸은 여러분 자신이 직접 창조한 것입니다. 그래서 빛의 몸이 들어와서 통합되도록 허용하면 빛의 몸은 물리적 몸이 완전히 조화롭게 되도록 안내할 수 있습니다.

 

이 미랍은 요함의 영감어린 음악과 사랑하는 세인트 저메인의 자애로운 연민으로 창조되었으며 빛의 몸이 안으로 들어와 물리적 자아로 받아들여지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세인트 저메인은 말합니다. “몸은 신의 사원이라고들 합니다. 하지만 몸은 실제로 빌린 사원입니다. 빛의 몸이 들어오면 이 빛의 몸은 여러분 것입니다. 빛의 몸이 I AM이라는 신의 진실한 사원입니다.”

 

* 이 미랍은 몸의 건강에 문제가 있거나 체중을 다시 균형 있게 만들고 싶은 분 모두에게 강력히 추천 드립니다.

 

 

[넘어가기]

  이 심오한 미랍에서 아다무스는 청취자들이 모든 확장된 현실에 대한 자각으로부터 차단되어있다는 한계를 넘어 상상할 수 있도록 안내합니다. 많은 사람들과 달리 여러분은 인간 존재의 제한된 지각을 넘어선 무언가 있음을 알고자 하는 깊은 열망을 느껴왔습니다.

 

아다무스는 이 현실과 그 너머 사이에 존재하는 한도혹은 방벽을 설치하기 위해 착용했던 아틀란티스의 머리띠를 언급합니다. 그리고 그는 부드럽고도 단호하게 청취자들이 그 머리띠를 벗어버리고 넘어갈 수 있도록 초대합니다.

 

요함의 마법같은 음악과 더불어 여러분은 이 미랍을 한 번 이상 듣게 되실 겁니다.

 

* 정체되었다고 느껴지거나 정신적 구조를 넘어서는 데 어려움이 있다고 느껴질 때 추천하는 미랍입니다.

 

참고 : 아틀란티스의 머리띠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기 원하시는 분은 정신적 불균형에 관한 토바야스의 메시지를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B1%B8%B8%C5%BE%C6%C0%CC%C4%DC.png?typ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