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 위에서 빛이 되는 것
BECOMING A LIGHT UPON THE PATH
Archangel Michael through Roman Herman
12/2011
http://ronnastar.com/latest.html



사랑하는 마스터들이여, 지금은 당신들이 이 시간들이 많은 특별한 섭리들dispensations이 시행되는 전례 없는 시간들임을 이해하는 것이 극히 중요합니다.  그것은 당신들, 빛의 탐구자들이 당신들의 신성한 유산과 당신들의 특별한 재능들과 능력들을 사용할 장대한 기회입니다.  아주 간간히, 그리고 하나의 위대한 시대로부터 다른 시대로 넘어가는 전환 기간 동안, 우주적 법률Cosmic Law이 천사 영역과 영적 정부의 존재들이 베일을 통과해 인간 종의 선택된 깨어난 멤버들과 접촉을 허용합니다.  당신들은 이들 경이롭고 진보된 존재들과 관계하려는 자발성과 욕구를 표현해야만 하는데, 그들이 당신들의 자유의지를 침해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이 당신의 관심을 특정 마스터나 천사, 또는 빛의 존재에게 집중할 때, 그들은 즉시 당신을 자각하고 응답할 것입니다.  당신들의 욕구가 더 많이 강렬하고, 성실하며, 일관적일수록, 더 많은 그들의 빛을 그들은 당신들에게 수여할 것입니다.


당신들의 수호천사들, 영적 가이드들, 선생님들은 당신들이 이들 변형의 무질서한 시간들 동안 결정적인 지혜의 더 높은 주파수들을 받도록 돕기 위해 모든 노력을 할 것입니다.  이들 자비로운 존재들은 당신의 태양 힘 센터Solar Power Center 안에, 그리고 궁극적으로는 당신의 거룩한 가슴Sacred Heart 안에서 빛을 강렬하게 함으로써 당신의 관심을 얻기 위해 노력합니다.  당신들은 상승 마스터들과 천사 영역들과 의식적으로 대화하기 위한 초대를 수 세기 동안 기다렸으며, 그들 또한 이 시간을 참을성을 가지고 기다렸습니다.  빛의 존재들과 교감하는 것은 인간으로서 당신에게 하나의 거대한 진화적 걸음인데, 그것이 당신 안에 새로운 의식적 앎과 강력한 변형을 빨리 촉진하기 때문입니다.  대개 당신들은 먼저 당신의 개인적 가이드들과 연결하며, 관계하고 대화하는 법을 배울 것이고, 혹은 가끔 당신의 마스터 선생님이 빨리 당신과 관계를 수립할 것인데, 특히 당신이 이번 생애에 육화하기 전에 그 특별한 존재와 일하기로 합의를 만들었다면 말입니다.


많은 당신들이 당신의 6감, 직관적 마음을 발달시키는 과정 속에 있으며, 그리하여 당신은 당신의 상위영혼 자아OverSoul Self로, 당신의 다수 상위자아들Higher-Selves의 어떤 측면들로 직접적인 통신선을 가질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신성한 나의 현존Divine I Am Presence/신아God-Self인 홈베이스로 직접선을 창조하는 시작 국면입니다.  천국이나 어디 먼, 닿지 않는 장소에서 신을 찾지 마세요, 창조자의 본질Essence of the Creator, 하나의 신성의 불꽃Spark of Divinity이 당신의 거룩한 가슴 안에 거주하기 때문입니다.  많은 당신들은 당신의 신성한 기원을 자각하고 있으며, 그러나 당신은 우주적 빛Cosmic Light의 지참자로서 당신의 방대한 잠재성에 대해 단지 약간의 힌트만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들이 창조자 빛의 항상 증가하는 주파수들로 조율하는 것이 극히 중요한데, 그것이 상승 과정을 가속할 것이고, 당신들을 자기-완성Self-master의 지위를 얻는 것을 도울 것이기 때문이며, 그럼으로써 당신이 길 위에 빛이, 길잡이가 되려는 당신의 서약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기억하세요, 당신들은 당신과 당신의 에너지 지문Energetic Signature이 상응할 수 있는 파동적 수준들로만 접근할 수 있습니다.  그것이 정화/청소 과정을 거치는 것이 그처럼 중요한 이유인데, 당신들의 정신적, 감정적 몸들 안에서 존재의 더욱 균형 잡힌, 조화로운 상태를 달성하기 위해 말입니다.


오래, 오래 전에, 인류와 지구의 상승을 위해 별씨 길잡이들Star Seed Wayshowers로서 나중에 나올 당신들이 먼 미래의 어느 때에 행성 지구에서 특별한 역할을 맡을 것에 합의했습니다.  용감한 영혼들의 이 그룹이 모든 인종, 색깔, 문화, 신조로 육화할 것이고, 그들이 정해진 우주적 드라마를 위해, 이 부속-우주 안에서 모든 물질적 실현들과 함께, 인류와 지구의 집단적 상승을 준비하기 위해 행성 위에 널리 멀리 퍼질 것이었습니다.


앞으로 걸어 나온 그러한 당신들은 특별한 섭리가 주어졌는데, 따라서 많은 당신들의 작은 불균형들이 청산될 것인데, 당신들의 지구의 부담이 지나치게 압도적이 되지 않도록 말입니다.  남은 모든 것은 당신들이 해결하는데 필요로 했던 중요한 교훈들이었고, 그럼으로써 당신들이 파동적 주파수들의 균형 잡힌, 조화로운 수준으로 돌아갈 수 있었으며, 그리하여 4차원 중간과 그 이상으로 당신들의 에너지 지문/영혼 노래를 들어 올렸습니다.

  
당신들, 별씨들의 방대한 다수가 자기-마스터가 되는 당신의 길 위에 잘 있으며, 그러나 이 길잡이 그룹의 너무나 많은 이들이 여전히 잠 속에 있거나 부인 속에 있습니다.  당신들 각자는 지금 진행 중인 가속된 진화 과정에서 해야 할 중요한 역할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그룹의 유전자 암호들이 미래의 새로운 황금 뿌리 인종Golden Root Race을 위한 특별한 기억 세포 암호들과 함께, 이전의 뿌리 인종들의 최상의 성질들을 운반합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영혼들의 이 그룹 가운데 큰 불균형들이 생겼음이 진실이며, 많은 이들이 그들의 영-자아Spirit-Self의 재촉들에 귀를 기울이지 않았고, 그들의 지구의 사명을 잊어버렸습니다.  그러나 당신들의 거룩한 가슴 핵 안의 깊은 곳에, 당신들 각자는 하나의 빛 의식 세포Light Consciousness Cell로 암호화되어 있으며, 그것이 활성화될 때 당신이 우리의 지구의 대표자가 되겠다는 당신의 약속을 기억하도록 도울 것인데, 당신의 임무가 지구 계에 아름다움, 평화, 조화, 풍요의 능숙한 공동창조자가 되도록 당신의 모든 존재로 분투할 것이라는 약속 말입니다.


우리는 당신들에게 일부 기본적 정보를 주고 싶은데, 그럼으로써 당신들이 우리가 나누는 것을 적절한 전망으로 넣을 수 있을 것입니다.  당신들이 단지 하나의 혈통의 사람들로서 당신들 자신을 보지 않는 것이 중요한데, 모든 당신들이 모든 주요 뿌리 인종들 속에서 생애들을 체험했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이 길에서 당신 뒤에 있는 자들 위에 당신 자신을 놓지 않는 것이 중요한데, 당신이 많고 많은 생애들에서 또한 탐구자가 아니었고 추종자였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은 검은 피부를, 또한 다른 뿌리인종들의 갈색, 흰색, 붉은색, 노란색 피부를 가졌었고, 당신들은 당신의 DNA 안에 또한 이들 인종들 각각의 모든 뚜렷한 특성들, 덕성들, 성질들을 가졌었습니다.  이번 생애에서 당신들은 특정한 가족으로 태어나기를 선택했고, 혹은 매우 명백한 이유로 특정한 나라에서 살기로 선택했습니다.


우리가 "나이든 영혼들Old Souls"로 재미있게 부르는 그러한 당신들은 세계 전역으로 흩어져 있습니다.  진실로, 어떤 장소들과 문화들 안에 이러한 나이든 영혼들의 더 큰 숫자가 있으며, 그러나 이 선봉대 그룹은 가장 원시적 농촌 지역들로부터 가장 대-도시적이고 고도로 문화적인 도시들에 이르기까지 지구 전역에 흩어져 있습니다.  이들 용감한 영혼들은 정부를 운영하거나 헤드라인을 만드는 사람들이 아닙니다.  그들은 농업지역에서 사는데, 그들이 자연과 그들이 보살피는 동물들을 사랑하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노력의 모든 분야에서 세속적인 일자리들을 가지고, 조용히 그들의 의무들을 달성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큰 책임감의 자리들을 가지고 있고, 그들은 그들 나라와 국민에게 아주 다양한 방식들로 봉사합니다.  그들은 저택들에서, 혹은 가축우리 같은 집들에서, 그리고 가장 낮은 곳으로부터 가장 높은 곳으로 모든 사회적 수준들에서 살고 있습니다.  그들은 조직된 종교 그룹들의 멤버들이고, 그들은 그들 자신의 고유한 방식으로 숭배합니다.  많은 이들이 그들의 상위자아들의 속삭임으로 조율되어 있고, 자기-마스터들이 되었습니다.  많은 다른 이들이 그들의 영적 길에 잘 있지만, 불행히도 아직도 그들의 신성한 성질과 그들이 그토록 오래 전에 만든 약속에 무의식으로 남아있는 이들 별씨 길잡이들의 대다수가 있습니다.


이 그룹에 있는 그러한 당신들은 당신의 DNA 안에 아틀란티스 인종의, 지도자들/선각자들/전사들의 주요 덕성들, 능력들, 성질들을 암호화했습니다.  우리 아버지 신의 신성한 의지와 힘으로 자신들의 정신 능력들을 사용하려는 깊이 깔린 욕구가 있는데, 현실의 물질계에서 중요한 공동창조자들이 되기 위해 말입니다.  덧붙여, 당신들은 우리의 어머니 신의 최고의 덕성들, 성질들, 능력들로 유입되어 있으며, 그것들은 레무리아의 황금시대 동안 지구로 온 그러한 영혼들 안에 부드럽고 양육하며, 직관적이고 내부로 집중된 성질들을 주입했고, 덧붙여 위대한 예술적 능력들, 평화, 평온, 숙고를 위한 욕구를 주입했습니다.


당신들은 풍부하고 경이로운 영적 유산을 체험했으며, 과거에 당신들 가운데 너무나 많은 웅장한 빛의 존재들을, 마스터들을 가질 만큼 축복을 받았는데, 그들의 가르침들은 당신들에게 덕성의 삶을 살기 위한 훌륭한 지침들을 남겼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과거를 미래와 결합할 시간이며, 인류는 인도와 영감, 서로로부터 지원에 대한 깊이 깔린 필요성을 체험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새로운 길을 제안하려고 하며, 당신들의 일부가 깃발을 들고, 자아의 앎을 가진 인류 가운데 등장할 새로운 영성을 위한 미래의 영적 승리자들이 되는 것이 우리의 가장 큰 희망입니다.  우리는 당신들이 함께 오기 시작하라고 요청하는데, 서로를 연구하고, 지원하며, 영감을 주기 위해서 말입니다.  우리는 당신들이 서로 당신들의 지식, 당신들의 지혜, 당신들의 비전들, 당신들의 체험들을 나누라고 요청합니다.  우리는 세계의 사람들 가운데서 고독의 큰 느낌, 고립의 느낌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가 당신들에게 주는 가르침들, 혹은 마스터들의 가르침들을 읽는 것으로, 혹은 아름다운 성당/신전을 방문하고 신에게 경의를 표하는 것으로 충분하지 않습니다.  지금은 재통일의 시간이고, 당신들은 당신들의 사랑, 지혜, 영감을 나누기 위해 함께 오기 시작해야 하며, 함께 연구하고, 서로를 지원할 시간입니다.  우리는 당신들이 더 많은 거대한 신전들을 지으라고 요청하지 않는데, 그것이 미래의 신들이 저주할 곳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은 미래의, 창조자의 신성한 불꽃들의 공동창조자들로서 미래로의 장대한 행진 속에서 당신들의 합당한 자리를 찾으라고 요청 받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지금은 너무나 많은 당신들이 매우 오랜 시간 전부터 핵심 문제들로서 운반해온 모든 죄책감, 수치심, 가치 없다는 느낌들을 버릴 시간입니다.  당신들은 과거의 고통을 치유해야만 하는데, 그럼으로써 당신들이 미래를 위한 멋진 계획에서 당신들의 적절한 역할을 맡을 수 있는데, 그것이 지금 행성 지구에서 너무나 급속히 전개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메시지들을 통해, 우리는 당신들에게 당신들 생활에서 당신의 최선의 이익과 최대의 선에 봉사하지 않는 모든 것들을 버리기 위한 도구들, 지혜, 통찰력을 주었습니다.  우리는 당신들에게 간청하는데, 당신들이 우리가 말했던 것, "당신은 이 우주의 모든 사랑, 아름다움, 기쁨, 평화, 풍요를 받을 자격이 있는데, 그것이 당신의 신성한 타고난 권리이기 때문"이라는 말을 거듭거듭 다시 당신의 가슴으로 가져가라고 말입니다.  당신들은 당신 자신을 사랑하고 존중하는 법을 배워야 하며, 당신들은 당신이 다른 이들을 정말로 사랑하고 존중할 수 있기 전에, 다른 이들이 당신이 그처럼 풍부한 자격이 있는 사랑과 존중을 돌려주기 전에, 자부심의 깊은 느낌을 가져야만 합니다.


우리는 당신들이 당신이 지금 보여주고 있는 당신들의 신성한 유산의 성질들, 덕성들, 특성들을 검토하라고 요청합니다.  당신들은 남성적 아틀란티스 에너지를 너무나 많이 투사하고, 획득과 창조에 너무나 많이 집중하고 있습니까?  기억하세요, 우리는 당신들이 "존재의 상태state of Being" 혹은 "삶의 질quality of life"을 찾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당신들은 거대한 부를 획득하고 물질적으로 많은 멋진 것들을 실현할 수 있지만, 만약 당신들의 가슴 센터가 닫혀 있거나 당신들이 레무리아적/여신적 덕성들과 성질들을 무시하고, 발달시키지 못했다면, 당신은 불완전함을 느낄 것이고, 큰 불만족의 느낌을 체험할 것입니다.


둘, 셋, 열 명, 백 명, 또는 천 명의 그룹들로 함께 모이세요, 그것은 아무 차이가 없습니다. 그러나 만약 당신들이 모든 이들의 이익을 위해 함께 모인다면, 우리는 약속하건대, 우리가 당신들에게 힘을 주고, 당신들을 돕기 위해, 우리 아버지/어머니 신의 사랑을 당신들이 간직할 수 있는 최대치로 방사하기 위해 완전한 힘으로 거기 있을 것이라고 말입니다.


이 시간에 당신들의 중요한 목표는 빛과 그림자들의 원래 설계된 스펙트럼으로, 3,4 차원적 현실에서 당신들의 개인적 세계를 구성하는 파동적 패턴들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들의 의식의 추pendulum가 긍정적인 것으로부터 부정적인 주파수들로 그처럼 급격히 움직이지 않을 것이고, 당신들의 정신적, 감정적 성질들이 다시 한 번, 안정되고 중심을 잡을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들의 거룩한 가슴Sacred Heart과 거룩한 마음Sacred Mind 안에서 중심을 잡고 사는 법을 배우는데 중요한 단계입니다.  당신들이 당신의 파동적 패턴들을 높일 때, 빛의 더 높은 주파수들이 점차 당신의 더 높은 의식을 제한하는 빛의 많은 막들을 용해시킬 것입니다.  일단 이것이 일어날 때 당신들은 자기-완성의 의식적이고, 영혼의 영감을 받는 삶으로 가는 당신의 길에 잘 있습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지금은 가장 경이로운 시간입니다.  우리는 당신들이 이 우주 안에서 당신의 개인적 의식으로 처음 외형화 했던 시간으로부터 당신들과 함께 있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눈부신 새로운 미래로 전진할 때 당신들과 함께 있을 것인데, 우리는 다가올 영광의 새로운 시대의 달성을 위한 준비에서 형태의 위대한 건축자들인 막강한 엘로힘mighty Elohim과 힘을 결합할 때 말입니다.  나는 우리의 아버지/어머니 신의 빛을 보내는데, 우리가 신성한 사랑/빛의 아우라 안에서 당신들을 감쌀 때 말입니다.  당신들 안에서 우리는 기뻐합니다.


나는 대천사 마이클입니다I AM Archangel Michael.



Transmitted through Ronna Herman * Copy freely and share. However, I claim the universal copyright for this article in the name of Archangel Michael. WE OFFER ARCHANGEL MICHAEL’S MESSAGES ON OUR WEBSITE AS A GIFT; HOWEVER, WE DO APPRECIATE YOUR DONATIONS TO HELP DEFRAY OPERATING EXPENSES AND POSTAGE FEES FOR THE FREE LOVE PACKETS WE SEND AROUND THE 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