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정”

생생한 크라이언 채널링

 

이 생생한 채널은 2011년 12월 4일 캘리포니아 라구나 힐즈에서 전해졌습니다.

 

안녕하세요, 사랑하는 인류여, 난 자기 서비스의 크라이언, 무엇 때문에 인간들이 이 같은 장소에 앉아있게 되었을까요? 잠시 생각해 보세요...바로 사람들은 베일 너머에 말들을 들을 만큼 다차원적이 될 수 있습니다? 진실이죠, 여러분이 여기 있는 것은 어리석다고 말하는 이들이 있습니다, 그럼 나는 그렇게 말하는 이들에게 답변을 합니다, 오랜된 영혼들이여: 이런 일은 성명서가 아닙니다; 이것은 신념 체제도 아닙니다; 메시지, 채널은 신의 사랑에 대한, 고향이 어디 인지, 진실이 뭔가에 대한 완전한 지식입니다. 이것은 여러분 내면에는 부인될 수 없는 창조자의 불꽃이 있다는 지식, 이해입니다. 지구에 85%의 인간은 사후세계를 믿는다고 전문가들은 말합니다. 그들이 맞는다면, 진실로 그렇다면, 추측적 생각보다는 더 많은 것이 있어야만 합니다, 그렇죠? 그것이 직관적인 것은 어떤가요?

 

여러분이 죽으면 무슨 일이 발생할까요? 답변은 이전에 여러분이 죽을 때 마다 발생한 같은 일이 발생한다는 것입니다. 진실이 그래야만 하듯이 이런 진실은 숨겨집니다. 비밀은 진실로 그래야만 하듯이 정말 이용가능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시험은 여러분이 자신이 누구인지를 발견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항상 일들은 그런 방식이고, 웃기는 일은 종종 오래된 영혼들은 이 진실에 대한 탐색가들입니다, 단지 일들을 매우 당황스럽게, 혼란스럽게 만듭니다.

 

그래서 나는 오늘 다리를 놓고 싶습니다. 여러분 내면에 창조자의 얼굴을 만지는 것과 관련된 일부 과정과 여러분이 반대하는 것에 대해 조금 말하고 싶습니다.

 

말하기 전에 분명한 것을 언급하고 싶군요. 우리가 이런 모임을 진행하는 시기는 2012년의 시작 전입니다, 여러분의 시간구조에서 그런 시기입니다. 전환 시기의 중심인 해는 아니며 여러분이 그것을 축복하는 시점인 교차점에 도착하지는 않았습니다. 이 시기는 축하하기 좋은 시간이 되며, 오래된 영혼들은 듣고, 읽고 있습니다.

 

 

전에 이것을 말했지요, 이 공간 바로 여기 앉아서 말했습니다! 여러분이 자신의 아카쉬를 들여다보라고 나는 초대했습니다. 여러분이 이곳에 온 이유를 느껴보라고 요청했지요. 그것을 간단하게 말하지요: 오래된 영혼이여, 여러분이 지구에 얼마나 많이 있었는지는 문제가 아닙니다, 이번 생애도 마찬가지죠, 여러분은 오래된 에너지를 통해서 지루했습니다. 많은 이들은 내가 말하는 것을 알지요. 이런 일은 쉽지 않았습니다. 여러분은 친구를, 가족을, 동료를 잃어버립니다, 여러분이 믿었던 것 때문이죠. “내면에는 신이 있다”라고 여러분이 말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3차원적 성명서인 그것을 반듯이 설명할 필요를 원치 않았습니다, 그리고 그런 성명은 여러분과 자신의 신념을, 여러분의 믿음과 사랑을 제한했습니다. 여러분은 그 대신에 “나는 내가 신임을 믿어. 나의 조각과 부분은 별들에 있어, 그것이 나지.”라고 말하는 그런 틀을 확장하길 원했습니다. 그런 바램은 여러분을 어렵게 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런 상황에 있었습니다.

 

지난 몇 년간, 아마도 지난 몇 달 조차도 주요한 전환은 진행되었지요. 지구 격자가 더욱 정렬하는 전환, 어떤 생활이나 시간이기 보다는 여러분의 에너지에 조율되는 전환입니다. 전환은 여러분이 항상 원했던 것; 빛 속에 작업자로써 항상 희망했던 것입니다.

 

직관적으로 여러분은 에너지가 전환점에서 작동하기 시작하는 이 지구에서 어떤 시기가 온다는 강력한 가능성이 있었음을 알았지요. 천천히 여러분은 그것이 작동하는 것을 지켜볼 수 있습니다. 천천히 정부의 관료들이 다르게 생각하기 시작하는 것을 지켜볼 수 있습니다. 다른 나라들에서 변화를 요구하는 이들을 여러분은 볼 수 있습니다. 천천히 여러분은 금융을 다르게 생각하기 시작하는 현상을 볼 수 있습니다. 천천히, 그런 현상은 주변으로 다가섭니다. 기다려온 일들을 축하하세요. 이런 현상은 뭔가가 분명해지는 커다란 에너지가 될 것입니다. 여러분이 이전에 체험한 어떤 것보다도 전환은 더 좋습니다.

 

우리가 시작하기 전에 전하는 충고

 

나는 수업을 시작하기 전에 여러분이 생각할 거리를 전할 것입니다: 여러분이 버려온 것이 뭔가요? 여러분이 시도해온 것은 무엇이며 작동하지 않았나요? 그것은 여러분의 열정이었나요, 마음에서 여러분은 그것을 미루어 두었나요, 여러분이 일들이 작동하지 않아 또는 시기가 적절치 않아 라고 결정했기 때문입니다.

 

흠, 시기는 바로 지금입니다!

 

이곳에는 깊은 곳에 있는 지식의 우물이 있습니다, 그것은 지금 듣고 읽고 있는 그리고 내 앞에 모든 이들의 아카쉬 기록입니다. 그것은 살아본 생애들을 그리고 획득한 지식을 상징합니다. 아카쉬 기록은 모두가 통과한 체험이며, 이제 그것은 표면으로 나와 이 지구의 실제적 아카쉬[지구 현실의 부분]의 부분이 됩니다

.

모든 아카쉬는 이제 우리가 크리스탈 격자로 부르는 그것에 자리를 잡을 수 있습니다. 이것이 여러분이 여기 있는 이유로, 여러분이 알고 있는 것을 앞으로 가져와서 현실로 만드는 것입니다. . 말할까요, 오래된 영혼이여, 여러분 중 1%의 0.5%보다 적은 수가 지구가 변화하기 위해서 이 길에서 빛일군이 되어야만 한다고 말하는 이유입니다. 씨앗은 오늘날 심어지고 있습니다. 더 이상 “내가 그것을 인류를 위해 실행할까요?”가 아닙니다. 여러분은 가지고 있습니다. 이미 그렇습니다.

 

작동하는 수수께끼

 

그리고 지금 여러분이 수수께끼를 작업 중이며, 우리가 약속한 전환이 다가서리란 것을 통과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여기 있습니다, 단지 생각해 보세요: 여러분이 2012년의 끝에 도착할 때, 여러분이 우주 정렬의 에너지가 존재하는 곳으로 가기 위해서는 18년 보다 더 많은 시간을 가질 것입니다. 그 시기는 36년간의 출입구며 여러분은 절반도 오지 못했습니다.[춘분점 세차에 대한 언급임]

 

 

이것은 영에게 말하는 것이죠 정말 특별한 그 정렬의 출입구에서 창조된, 26,000년 동안 다시는 발생하지 않을 에너지가 있습니다. 실현의 이 특별한 에너지로 이 지구를 변화시키고, 그 씨앗을 심기 위해서는 18년 보다 더 시간이 필요합니다. 이미 여러분은 그것을 실행 중입니다. 이미 그 에너지는 발생하고 있습니다. 18년간의 끝에서 나는 여러분에게 어떤 예언을 전할 것입니다: 중동에서는 지구의 진정한 평화가 시작됩니다.

 

 

여러분은 결코 이전에는 보지 못한 수수께끼가 풀리는 방식을 볼 것입니다. 18년 후에는 지금은 단지 10대인 젊은이들이 지도자가 될 것입니다. 젊은이들은 자신들의 여정에 있을 것입니다. 더 오래된 에너지에서 여러분이 생각할 수 없는 개념을 생각할 것입니다. 그들은 여러분이 해결하지 못하리라 말했던 수수께끼를 풀 것이고, 여러분은 꿈조차 꾸지 못한 방식으로 지구를 돕는 기술이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이 무엇을 할 수 있나요?

 

특별한 것을 지금 말합시다. “내가 할 수 있는 게 무엇이죠? 내가 할 일은 뭔가요?”라고 물을지 모릅니다. 이곳에는 전 생애에서 찾아온 이들이 있습니다. 오, 이들은 리더들로 세미나 참석자들입니다 그리고 일부는 치유사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이들은 찾아오며 “다리를 어떻게 건널까요? 내가 내면에 있는 것을 어떻게 접속할 수 있나요, 그것은 소중하며, 그것은 신인가요? 그것이 여기 있음을 나는 알아요, 하지만 나는 실패했다고 생각해요. 나는 다리를 발견하는 것에 실패했습니다.”라고 묻고 있습니다. 이것에 대해 말합시다. 논의해 봅시다, 지금이 그 시기입니다.

 

“인간은 뭔가요?”에 대한 지적인 논의로 우리는 시작합니다. 우리는 가장 단순한 관점을 전합니다. 종종 우리가 희망적 일들에 대해, 보이지 않는 일들에 대해 말하며, 여러분이 알고 있는 것을 말하지요. 나는 자체의 완전함으로 인간으로 부르는 것을 구성하는 3개의 다차원 부분들이 있습니다. 이것들을 규정하는 것은 쉽습니다, 모든 것이 심오합니다, 각 3개의 다차원 부분들은 내적으로 작동할 때 더욱 심오합니다. 단 3개입니다, 진실입니다. 유전자의 층들처럼 다차원 부분들은 구분되고 규정될 수 있지만 그것들은 모두가 하나로써 작동합니다.

 

인간 의식으로 부를 것이 첫 번째 다차원층입니다. 우리가 천성으로 부를 것은 두 번째 다차원층 입니다. 나는 이것들을 잠시 설명할 것입니다. 우리가 상위자아로 부를 것은 세 번째 다차원층입니다. 이 세 개의 다차원층 그리고 목표는 여러분이 취하고 가장 먼 것에서 움직이고, 그 다음 요소로, 그리고 그 다음으로 움직이는 것입니다. 이 방식이 바로 여러분이 3차원적인 것에서, 여러분이 살아온 것에서, 우리가 몸을 지성, 천성으로 부르는 곳인 출구 - 상위자아인 송과샘 - 으로까지 다리를 만들 수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그것을 어떻게 하나요? 다음 사항을 말하죠 : 낡은 에너지로는 여러분이 그 일을 거의 실행하지 못합니다! 연결은 깊은 명상, 비젼을 요구하고, 베일 너머를 이해할 수 있는 그것들 앞에 앉아서 다른 것들로부터 오는 것을 돕습니다 그리고는 쉽게 그것을 합니다. 이 모든 것은 이동과 전환하기 위한 시작입니다. 그런데 우리는 그것을 실행하라고 여러분에게 요청할 것입니다, 모든 여러분에게, 홀로 할 것을 요청합니다. 에너지는 모두에게 이용가능한 곳으로 움직이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러나 전환을 성취하기 위해서는 3차원 틀을 벗어나야만 할 것입니다.

 

과정

 

“크라이언, 20년 동안 당신은 우리에게 어떤 목록도 주지 않았습니다. 우리가 이것을 어떻게 하나요? 목록을 주고 있는 다른 이들이 있습니다. 다른 크라이언들은 할 일을 전하고 있어요. 그러나 당신은 아닙니다.”

 

여러분에게 그 이유를 보여줄 것입니다. 여러분이 그 곳에 앉아 있고 자신을 더 많이 사랑할 수 있길 원한다고 말합시다. 여러분이 다음과 같은 욕구가 있다면 어떨까요: “나는 나 자신을 더욱 사랑하고 싶어요, 가이아를 더욱 사랑하길 원해요. 나는 나의 표정을 변화시켜 신의 얼굴을 터치하고 싶어요. 내적 아이와 연결하고 싶고 다음에 무엇을 할 지 모릅니다.” 그럼 여러분은 자신을 더욱 사랑하고 싶나요. 여러분에게 어떤 것을 묻습니다: 그런 일이 일어나도록 누가 할 것인지요? 답변은 여러분은 할 수 없다입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알지요, 그렇죠? 대개는 알고 있고, 사람들은 말하죠, “그래요, 우리가 오직 우리만이 할 수 있는 것을 누군가가 내적으로 어떤 일이 일어나게 할 수 없어요.” 그런데 사람들은 “음, ‘나 자신을 더욱 사랑하는 법’을 책일 질 수 있는 많은 프로그램이 있어요. 그것이 내가 할 일이죠. 인터넷에는 그런 것이 있고. 나는 그 모든 것을 공부할 수 있어요.”라고 여러분은 말할 지 모르죠. 끝에서 나는 여러분에게 여러분 앞에는 많은 말들이 있을 것임을 말하지요. 여러분 앞에는 많은 과정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 여러분이 실행하듯이 더 이상 자신을 사랑하지 않을 많은 멋진 기회들이 있죠.

 

그런 이유가 있나요? 3차원에서 여러분은 항상 다른 누군가에게 기대고 싶기 때문입니다, 그렇죠? 약을 먹고 싶고 더 잘 하고 싶습니다, 그렇죠? 다른 속성들을 위해 일하는 과정들이 있지만 사랑을 위해서는 아니죠, 사랑을 위해서가 아닙니다. 이런 속성으로 여러분은 자신을 대면해야만 할 것입니다. 거울을 보세요 그래서 그것을 하세요. “....그럼 첫 단계가 뭔가요?”라고 말할 이들이 있을 때 조차도. 나는 단지 여러분에게 그것을 주었습니다. 거울을 보세요 그래서 과정을 시작하세요.

 

이제 이것은 일들을 설명하길 원하는 지식인들에게는 잘 적용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다음을 말하죠: 이것은 진실로 수수께끼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에게 은유적으로 말하죠; 일들이 끝나는 방식을 말할 것입니다, 그렇다해도 이곳을 걸어나가서는 “난 정말 모든 것을 이해한다는 확신이 없어.” 라고 말합니다. 이것은 쉽지 않습니다, 여러분에게 거울을 보라고 요청하는 것이지요 그리고 다른 누군가를 붙잡는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이 알아야만 하고 통과할 첫 번째 것은 첫 번째 층으로 인간의식입니다. 내가 생존의 층으로 부르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살아남으려고 하는 한, 전혀 다른 층들을 모를 것입니다. 살아남으려고만 하는 한, 여러분은 결코 다른 수준에 도달하지 못합니다, 그리고는 과정은 시작조차 할 수 없지요. 그것은 생존의 층 때문인데 여러분이 외부세상에 반응하는 것에 의존하기 때문이죠. 항상 여러분은 주변을 살핍니다, 그렇죠? 모든 것이 적절하고, 알맞다고 확신합니다, 그렇죠? 여러분은 이야기 할 때 적절하게 반응합니다,? 이것이 생존입니다!

 

여러분은 단순한 생존을 벗어나는 방식을 알고 있습니다? 영은 알고 있습니다. 얼마나 많은 이들이 슬픔을 또는 건강함을 자신의 무릎에 가져왔나요? 얼마나 많은가요? 이곳에 누가 왔는지 나는 알아요, 나는 여러분과 이야기 중입니다. 내가 말하는 것을 알지요, 갑자기 생존성은 사라지기 때문이며 의식층이 여러분 앞에 나타납니다. 그럼 모든 여러분이 보는 것은 신의 사랑입니다. 여러분이 보는 모든 것은 주변에 모든 것을 위한 태도와 단지 건재한 평화로움입니다. 이것으로 여러분이 존재해야만 하는 자리입니다. 그런데 왜 긴급성을 기다리나요? 왜 그것을 이해하지 못하며, 홀로 그런 일들을 계속해서 작동시키죠?

 

첫 단계: 생존에서 벗어나세요! “내가 그것을 어떻게 실행하죠, 크라이언?” 다음 사항을 고려하세요: “사랑하는 영, 나는 나의 의식[consciousness]을 더 온화하게 만들고 싶어요. 나를 욕하는 이들이 나에게 화를 일으킬 때, 더 이상 화를 내고 싶지 않습니다. 나는 그것들을 놓아주고 싶어요. 더 이상 반응하고 싶지 않습니다. 평화롭길 바랍니다. 이것으로 생존을 벗어날 것입니다. 나는 신의 품에서 안전하고 - 총체적으로 완전히 안전합니다. 인간의식층인, 단지 즉각적으로 3차원에 반응하는 외부 보호막을 벗어버리고 나의 삶을 다르게 걷고 싶습니다.” 이것이 첫 단계가 될 것입니다. 이것이 첫 단계입니다, 사랑하는 인류여. 여러분이 그렇게 말하며 거울을 보세요.

 

자신을 믿나요? 누군가 여러분을 비난한다면, 빠르게 잘 할 수 있나요? 자신에 대한 그런 비난을 들을 수 있나요, 멈추어서 “와우, 이들이 옳은 것일까?” 라고 생각합니다, 인간으로 이렇게 행동하는 것은 어렵지요, 쉽게 그렇게 행동할 수 없습니다. 여러분은 이것을 훈련할 것입니다. 그 이유를 알고 있나요? 여러분은 생존을 위해 설계되었기 때문입니다, 오래된 에너지로 이것이 여러분에게 잘 봉사했고, 이제 이것이 잘 봉사하지는 않습니다.

 

인간의식의 기본은 생존을 위해 프로그램 되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그런 지점을 통과했습니다. 생존성은 증오와 전쟁, 실망과 압박감을 일으키는 낡은 에너지를 지녔습니다. 낡은 에너지는 자아의심을 가져오며 혼자라고 느끼게 만들죠. 진실로 이것들로 더 많이 엉키고 싶은가요? 생존성에서 “지혜가 있는 평화로운 존재함”으로 낡은 에너지를 변화시킬 시간입니다.

 

여기 있는 지구의 마스터들의 의식으로 여러분을 데려가고 싶습니다. 여러분이 그리스도 앞에 서서 “음, 나는 당신이 힘든 것을 좋아하지 않아요.”라고 말한다면, 마스터가 말하며 방어할 것이 무엇이라고 생각하나요? “음, 그것이 나에게 좋습니다. 그런 말은 나에게 적절해요, 그리고 나는 그것을 잘 다루었습니다.”(결국, 그는 유대인이었습니다)[웃음] 그러나 그것이 그가 말할 것은 아닙니다! 여러분은 더 잘 알고 있지요. 그는 여러분의 눈을 보며 적절한 것을 볼 것입니다. 그는 알고 있고 진실로 사랑하는 신의 부분을 볼 것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그 사람 앞에서 차분해 질 것입니다. 그런 일이 발생할 것입니다. 그는 여러분이 신의 얼굴을 보는 자리에서 여러분을 사랑할 것입니다.

 

모하메드는 동굴로 들어가 아랍민족을 연합하라고 말한 천사를 만나고 이스라엘의 신을 전했습니다. 그것이 일어났던, 그가 행했던 일입니다. 그는 신의 사랑을 알았고, 온화하게 걸었고, 아름다웠습니다. 그가 여러분에게 방어적 답변을 주지는 않을 것이며, 부처도 그럴 것입니다. 이들은 마스터로 오래전에 생존층을 버렸으며, 내면에서 온화함으로 작업했습니다.

 

더 최근으로, 여러분이 파라마한사 요가난다와 함께 걷고 그의 눈을 보며 “당신은 알고 있죠, 당신 옷에서 우스운 냄새가 나요.”라고 말한다면, 어떤 반응을 얻으리라 생각하나요? 사실 지금까지 누가 그것을 말했나요? 나를 믿으세요, 그럴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 마스터는 신의 사랑으로 여러분을 볼 것이며 여러분을 차분하게 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판단없이, 상처없이 단지 진실로 그를 볼 것이기 때문입니다. 마스터와 함께하며 생존이란 목표는 없습니다. 마스터 속성에는 생존하려는 의식이 없습니다. 내가 말하는 것을 이해하나요? 여러분이 마스터 속성을 성취할 때, 생존성을 부드럽게 만들 수 있을 때 발생할 일은 여러분이 천성, 기적의 층[ innate, the Miracle Layer]을 접속하기 시작합니다. 이것이 두 번째 층입니다.

 

두 번째 층[The Second Layer]

 

오늘은 진실로 그 과정으로 인간의 핵 내부에 이르는 시작입니다. 이전에 천성에 대해 말했는데 “몸의 지성[body intelligence]”으로 불립니다. 몸의 지성은 몸에서 진행중인 모든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것은 유전자 주변에 양자성인 그 장을 상징합니다.

 

몸의 지성은 여러분이 치유를 위해 접속하는 본성입니다

 

몸의 지성은 빛 광선에 반응하는, 심오한 화학물에 반응하는 본성입니다[토드 오보케이티 박사의 작업을 말하고 있습니다]. 몸의 지성은 새롭지요, 다차원적 과정이기 때문이며, 그리고 천성, 본성은 빠르게 일들을 보며, 알고 있습니다. 다차원적인 다른 무엇을 여러분은 알고 있나요? 인간 의식의 의도성입니다. 여러분이 작동시킬 때는 창조적인 집단들을 생각했습니다, 의간 의식의 의도성은 다차원적 과정입니다. 인간의식은 그림을 그리는 것입니다. 다차원성은 내 뒤에 거장[작곡가 로버트 콕슨에 대해 말하는 중으로 그는 채널로 작곡하고 연주합니다] 이 눈을 감으며 이용하는 것, 베일 너머에서 결코 들리지 않는 멜로디를 듣는 것입니다. 이것은 다차원적 과정이고 그가 원할 때는 다차원성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본성을 접속하기 때문입니다. 본성은 상위자아와의 접속입니다. 그 그림을 얻기 시작하려면? 음, 어떻게 여러분이 그것을 실행할까요? 이제 어떻게 본성과 연결할 것인지요?

 

어떻게 본성은 작동하는가!

 

본성이 실행되는 방식을 지금 다시금 설명할 것입니다. 첫 단계는 생존 방식을 제거하는 것이었고, 두 번째는 순수한 의도입니다. 순수한 의도는 아마도 결코 이전에는 접속되지 않은 여러분의 부분과 연결하려는 의도입니다.[역주: 순수한 자아를 현실로 초대하는 지혜일까요!] 여러분은 그 과정을 너머서 이 새로운 에너지를 가질 준비가 되었다고 말합시다. 지구에서 새로운 에너지는 성숙했습니다. 새로운 에너지는 여러분에게 봉사하며 순수한 의도와 작업하기 시작합니다. 새에너지는 여러분에게 항상 가졌던 것 - 본성, 기적의 층 - 들을 더 가까이 가져올 것입니다. 본성은 유전자와 연결합니다. 천성은 줄기세포의 청사진과 아카쉬 기록을 가졌습니다. 천성은 자연 치유를, 과학이 설명할 수 없는 인간의 즉각적 치유를 책임집니다. 내가 말하는 것을 들었나요? 천성은 이곳에 모든 것이 있습니다.

마스터들은 본성을 알았고, 본성은 마스터들이 작동시킨 방식입니다. 여러분은 마스터들이 실행한 들어본 그 모든 치유들이 있지요 - 전적으로 진실합니다! 마스터는 그들이 지닌 개별 인간의 본성을 접속했습니다. 여러분이 그것을 어떻게 하나요? 순수한 의도를 가지고 실행합니다. 다시 말하죠, 순수한 의도는 일단 여러분이 순수한 의도를 준 것을 여러분이 되돌릴 수 없는 그런 의도입니다. 순수한 의도는 절대적입니다. 여러분은 순수한 의도로 뭔가를 공동창조할 것인에 의도는 모든 여러분이 이전에는 결코 체험하지 못한 영역으로 접어들기 때문입니다.

 

“보세요, 크라이언. 이런 일은 우리가 정말로 이용할 수 없는 정보네요. 무엇을 위한 순수한 의도인가요? 어떻게하죠? 더 많은 정보를 줘요.”

 

여러분이 결코 잊지 못할 비유가 있습니다: 호수 가장자리에 사람들이 서 있을 때는 정말 뛰어들고 싶습니다, 모든 인간의 몸은 순수한 의도로 모든 것이 작동합니다. 사람들은 뛰어들 결정을 하고, 그 속성들은 허공으로 뛰어들기 위해 엮어집니다. 사람들이 도약하는 것을 실행하면, 돌아갈 수 없습니다.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바로 그 순간, 인간은 전혀 이해 못하는 한 과정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 과정을 믿고 작동합니다, 그것은 중력으로 불립니다. 과학은 중력을 이해하지 못하죠, 오, 과학은 이해한다고 생각합니다. 중력은 질량의 기능이라 생각합니다. 음, 관련은 있지만 질량은 단지 중력의 한 속성입니다. 질량이 중력의 힘을 결정하지 못합니다. 3차원에서 여러분이 보는 것은 여러분이 이해한 연관성이지만, 생존 방식은 중력에 대해서 모든 것을 여러분에게 가르쳤습니다. 여러분이 중력을 다루는 시간이 올 것입니다, 그 때 여러분은 질량없는 물체를 만들 수 있지요. 테슬라는 그것을 만들었지만, 과학은 다시 발견할 준비에서 멀어져 있습니다, 한 편 여러분은 그것을 이해하지 못하죠, 그러나 아주 이상하게도 여러분 모두가 그것을 이용합니다.

 

 

전혀 이해하지 못하는 아주 복잡한 과정, 우주의 다차원적 속성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매일 그것을 이용합니다. 그것에 대해서 생각조차 못하지요. 여러분은 다차원적 속성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그러나 여기 있다는 것을, 항상 똑 같이 존재한다는 것에 의존합니다. 이제 여러분은 둑에서 점프하고, 중력은 호수속으로 여러분을 이끕니다. 여러분은 빠진 후에 얼마나 많은 이들이 호수에서 벗어나 패드나 종이 조각을 갖다 대고 중력이 어떻게 그렇게 했는지에 대한 목록을 원하나요?[웃음]

 

 

여기서 무슨 일이 진행 중인지를 이해하나요? 들어보세요: 중요한, 신성한 규칙이 순수한 의도에 대한 원리가 있습니다. 여러분에게 다른 방식으로 그것을 전합니다. 상위자아는 창조자의 부분입니다. 상위자아의 부분을 가지고 여러분 모두가 태어났습니다. 모든 단일한 생애에서 여러분이 가졌던 똑 같은 영혼입니다. 그것을 자각하나요? 모든 생애에서 똑 같은 영혼입니다. 천성은 함께한 모든 여정에서 여러분에게 함께 있던 친구입니다. 일부는 바로 그 친구에게 도달할 수 있고 접속할 수 있었습니다, 그것은 지구에서 가장 평화로운 순간입니다. 그것을 느낄 수 있나요? 기억할 수 있나요? 항상 그 느낌을 어떻게 간직하고 싶은가요? 그것은 모든 여러분의 부모가 돌아오게 하는 것과 같습니다, 여러분 내면에서 부모로 감싸지며 여러분을 보고 있습니다. 그것들을 접속할 수 있습니다, 상위자아는 여러분을 접속할 수 있습니다. 원할 때 마다 손을 접속할 수 있지요. 순수한 사랑으로, 항상 여러분이 가져보길 원한 부모들입니다. 그것이 존재하는 것입니다.

 

오, 여러분은 정말 좋게 느낍니다. 그것은 내적 아가가 있는 곳으로 원한다면 언제든 그것을 접속할 수 있습니다. 시간상에서 언제나 존재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깊은 사랑에 있을 수 있습니다. 과정은 이해될 수 없거나 지적이지 않습니다 그러나 원리는 항상 상위자아가 작동할 것이란 것이죠, 단지 중력처럼. 상위자아는 여러분이 그것을 활성화하길 기다립니다. 여러분은 자아 인지[self-awareness]의 호수로 여러분을 데려가는 상위자아에 기댈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태어난 이래로 상위자아, 그 영혼은 항상 여러분과 함께 했고, 항상 그의 손을 내밀었고, 여러분이 이런 단계를 만들길 기다렸지요. 이것은 여러분이 그 상황을 들을 수 있고 더 좋은 결정을 내리게 하는 어떤 곳에 여러분을 놓아두는 동시적으로 사랑하는 신입니다. 이것은 시간상에서 임의적 가능성 속에 완전히 존재하는그토록 자주 11:11을 여러분에게 보여주는 그 똑같은 사랑하는 에너지입니다.. 이제 여러분은 계속해서 그런 숫자를 봅니다. 이제 여러분은 알지요. 그것은 여러분 내면에 창조자입니다. 그것은 여러분 어깨를 두드리며 “봐봐 지금.” 이라고 말합니다.

 

 

수비학에서, 11:11은 깨달음/깨달음의 에너지를 가졌습니다. 이 수는 나라히 서 있는 두 개의 마스터 숫자입니다. 여러분이 그것을 놓칠 수 있나요? 그것을 그리워 할 수 있나요, 오래된 영혼이여? 그 수는 윙크입니다. 이번 생애를 여러분은 기다렸습니다! 이번 생애는 신이 손을 내밀며 다음처럼 말하는 생애입니다, “여러분이 좀 더 가까이 오세요? 여러분이 실행한다면 행성을 도울 수 있기 때문입니다. 좀 더 오래 사는 것은 어떤가요? 자신의 일을 시작하는 것은 어때요? 여러분이 자신을 원한다면 유전자에 자신이 있음을 알고 있죠. 단지 여러분이 꿈꾸는 현실을 공동창조하는 것은 어떤가요?” 여러분이 상위자아를 원한다면 여기 있습니다, 알고 있죠. 여러분은 그것을 느꼈고 진실입니다.

 

여러분은 생존을 제거할 것이고 순수한 의도를 낼 것입니다. 모르는 어떤 과정을 믿는 것을 시작하세요. 여러분은 상위자아가 작동하는 방식에 대해서 모를 것입니다. 이런 것을 할 수 있나요?

이제 여기 약속이 있습니다, 사랑하는 인류여: 여러분이 그 순수한 의도를 시작할 때, 이 과정은 극복되고 작용할 것입니다. 새로운 에너지가 작용할 것인데 영은 기다렸기 때문입니다. 호수로 뛰어드세요. 여러분은 이것을 멈출 수 없습니다. 인간적 머리에는 열쇠가 없습니다. 내가 단지 여러분에게 말하는 것을 여러분은 모를 수 없습니다. 오, 여러분은 시도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머리로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바로 지금 나는 여러분 내면에 상위자아에게 말하기 때문입니다.

 

지금 일부 여러분은 그것을 느끼기 시작할 것입니다. 이곳엔 누군가의 상위자아가 여러분에게 “들어봐, 들어봐, 귀기울여["Listen, listen, listen, listen, listen, listen, listen, listen, listen, listen!"]”라 고함치는 오래된 영혼들이 있습니다. 전 생애에서 상위자아는 여러분과 함께했기 때문입니다, 모든 상위자아가 원했던 것은 지금까지 여러분이 뻗어 나온 손을 잡는 것입니다 - 이것이 상위자아가 원했던 전부입니다. 그것으로 과정을 시작합니다.

 

오늘의 초대는 단계도, 훈련도, 여러분이 실행할 지식도 필요가 없습니다. 지금까지 그랬나요? 그러나 여러분은 중력을 믿듯이 그 과정을 믿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에너지, 상위자아가 그렇게 어려울까요? 그것은 여기 있습니다. 작동합니다, 그러나 여러분은 도약했습니다. 여러분이 실행할 때, 후퇴할 수 없습니다. 새로운 에너지는 여러분을 호수[역주: 광활한 가능성의 무대]로 데려갈 것입니다.

 

처음에 나의 파트너가 채널을 시작했을 때, 나는 그에게 단순한 정보를 제공했는데 뿌리내리는 정보에 대해 말했지요. 리는 나에게 “크라이언 이건 나쁜 말입니다.” 라고 말했고, “크라이언 밖에는 뿌리 내림을 뽑아내려하는 빛일군이 있어요, 당신은 그것을 내가 집어넣길 바랍니다! 그런 말을 이용하지 마세요.”라고 말했지요. 그러나 여기에는 우리가 그것을 이용했던, 그것이 의도했던 이유가 있습니다. 결국 그 시간동안, 나는 여러분에게 말합니다: 순수한 의도를 내는 것은 허락입니다. 그것이 존재하는 것입니다. 순수의도가 사람들을 잠시 물러서게 하는 이유는 사람들이 꺼낼 수 없는 순수의도에 집어넣는 뭔가를 원지 않기 때문입니다. 사람들은 순수의도가 정확하게 여러분이 물가에서 물속으로 뛰어내릴 때 여러분이 실행할 것이란 것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여러분은 물러서지 않을 것이고 흠뻑 젖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새로운 에너지에 얼마나 준비되었나요? 흠뻑 젖을 시간입니다. 영적 물인 순수함으로 젖어버려요. 여러분이 움직이도록 설계된 어떤 곳으로 가세요. 팔을 벌리고 여러분을 환영할 곳으로 가세요 그래서 잠시 시간을 가질 과정을 시작하세요, 그러나 우리가 여러분을 초대한 과정은 오늘 시작하는 것입니다. 변화를 위한 허용의 뿌리내리기는 순수한 의도입니다. 여러분은 순수한 의도를 되돌릴 수 없습니다.

 

가르침은 더욱 중요해졌습니다. 이것은 더욱 심오한데 여러분이 이곳에 존재하는 이유인 에센스를 다루기 때문입니다. “진실로 나는 그곳으로 가고 싶지 않으며 실행도 원치 않아요, 내가 일들을 두려워하는 것은 너무 많은 것이 변할 것이기 때문이죠.”라고 말할 여러분의 시작 버튼입니다. 변화에 대한 두려움을 제거하는 것은 어떤가요 그래서 여러분이 가진 것보다 더 좋은 뭔가를 변화시키는 것을 숙고하세요. 그것은 변화가 될 것입니다. 여러분이 변화가 얼마나 좋을지를 생각하는 것은 문제가 아닙니다, 변화는 신의 사랑으로 더 좋아질 것입니다.

 

여러분 내면의 가족을 방문할 시간입니다. 들어보세요: 이곳에는 “일은 잘 되었어.”라고 말하는 여러분이 사랑하고 잃어버린 이들이 있습니다. 그것이 그들이 이곳으로 여러분을 데려온 이유입니다. 그것이 그들이 베일 너머에서 여러분을 아끼는 이유입니다. 그들은 그것을 알았습니다. 지구에서 그들이 무엇을 하고, 언제 이곳에 있었는지는 상관없습니다, 그들은 지구에 오기 전에 실행하고 있었던 것을 알았습니다. 그것이 여러분이 오늘 의자에 앉아 있고, 읽으며 듣고 있는 이유입니다.

 

 

신은 이 시기에 인간을 축복합니다. 우리는 함께 믿기지 않은 여정을 통과했습니다, 이시기에 이런 장소에 단지 앉아서 졸업의 씨앗을 시작한 것이죠. 그것은 여러분 앞에 있습니다. 변화는 어렵지요. 두려움없이 존재하세요. 자부심을 느끼세요 그래서 지구에서 이제까지 존재한 유일한 빛을 대표한다는 것을 아세요. 누구도 여러분을 대신해서 이 일을 실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파트너가 방문한 모든 나라는 같은 속성을 지녔습니다. 오래된 영혼들이 있는 지구의 나라들은 단지 여러분과 같습니다. 여러분은 순차적으로 문화와 언어를 가졌지만 단지 여러분과 같습니다...같은 일을 하고 있는 모두가 형제며 자매들이죠. 사람들은 계속해서 내면의 신의 얼굴을 접속하는 일을 실행 중입니다.

 

 

지금이 적절한 그 시기입니다.

 

 

크라이언

 

 

번역 얼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