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2012 시리즈 제4장 샤우드, 삶의 디자이너

 

2011년 12월 10일, 아다무스

 


THE CRIMSON CIRCLE MATERIALS, The e2012 Series, SHOUD 4: "Life Designers" – Featuring ADAMUS, channeled by Geoffrey Hoppe; Presented to the Crimson Circle; December 10, 2011 www.crimsoncircle.com

 

 

나는 스스로 존재하는 자로서, 아다무스 세인트 저메인 교수입니다. 에이, 에스, 아이, 디(ASID)


음, 여러분 중 일부는 ASID를 미국 인테리어 디자이너 협회(American Society of Interior Designers)로 생각하는군요. (청중 웃음) 내가 인테리어....내가 하물며 인테리어 디자이너는 말할 것도 없고, 미국인처럼 보입니까? 아닙니다, ASID는 깨달은 디자이너 천사단(Angelic Society of Illuminated Designers)를 말하며, 오늘 우리는 삶을 디자인해가는 것에 대해 말할 것입니다. (프랑스 혁명기의 복장을 하고 온 여성에게) 아름다운 디자인이군요, 친애하는 이여.

SUSAN (woman): 감사합니다.


ADAMUS: 난 아주 즐겁습니다. 아름답고 아름답습니다. 난 이곳의 샴브라와 함께 천국에 있습니다. 여러분의 복장들을 보니 내가 천국에 온 기분이군요. 오, 그렇게 차려입지 않고 온 분들도 있지만, 어쨌든 멋진 복장입니다. (청중 웃음) 오늘 여러분의 치장들을 보니 내 가슴에서 노래가 절로 나옵니다. (긴 장난감 칼을 집어 들며) 다시 칼이 돌아왔군요, 감사합니다, 친애하는 이여. 네.  

MARY: 메리 크리스마스.

ADAMUS: 메리...(칼에 새겨진 문자를 보고) 오, 훌륭하군요, All is well in all of creation라! (칼로 자신을 찌르는 흉내를 내며) 으윽! (청중 웃음)

자, 오늘은, 네, ASID인데 - 깨달은 디자이너 천사단 말이죠 - 여러분 또한 그리될 수 있습니다. 여러분도 그럴 수 있죠.


오늘, 들어가기 전에...(린다의 복장을 보며) 사랑스럽군요. (칼로 린다의 목걸이를 들어올리며) 콜드레가 사 준 것을 보세요. 믐...믐...믐...믐...므으음. 예. (카메라 담당에게) 이걸 더 가까이 보여주세요. 네, 그가 소중하지 않습니까? (청중 웃음, 아다 껄껄~) (이런 말 한다고) 그가 나를 때릴려고 했는데, 그래봐야 자신만 아플 뿐이죠! (폭소) 그게 채널이 되는 것에 있어 멋진 일입니다.

LINDA: 그래요, 그는 소중합니다.

ADAMUS: 절대적으로 그렇지요.

LINDA: 그 점을 인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ADAMUS: 자, 오늘은 삶의 디자인에 대해 말하겠지만, 먼저 두 가지 짤막 소식을 전하겠습니다. 먼저, 난 오늘 새벽 4시에 콜드레를 깨웠습니다. 왜냐구요? 그가 잠들어있었으니까요! (청중 웃음) 대화할 좋은 시간이었는데, 그에게 말했습니다. “콜드레, 린다, 올해엔 샴브라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주고 싶습니다. 뭔가 특별한 걸 말이죠.” 그러자 콜드레가 즉시 “돈이요?”라고 말하더군요. (청중 웃음) 난 그건 아니라고, 돈은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 내가 물었죠. ”샴브라들이 제일 원하는 게 무엇이겠습니까?“ 그러니까 그가 또 다시 ”돈“이라고 답변하더군요. 난 그건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청중 웃음) 내가 말했습니다. ”그들은 답변들을 원합니다.“ 그렇기에 오늘은 일정의 후반부를 질의응답 시간으로 할애할 것입니다. (청중, ”와아, 후” )   

자, 친애하는 린다, 사람들이 당신에게 이메일 질문들을 보낼 수 있게 칠판에 그 주소를 써 주세요.

LINDA: 알겠습니다.


ADAMUS: 우린 인터넷을 통해 질문들을 받겠습니다. 믐, 믐, 믐. (카메라 담당에게 말하길), 이쪽으로 비춰주세요, 이쪽으로, 됐습니다. 우린 오늘 인터넷으로 질문들을 받을 겁니다, 자 영어로 질문들을 작성해 보내주세요. 말이 되는 질문들을, 1페이지 이하로 써 주시되, 어떤 진술이 아닌 질문이라는 걸 확실히 해주세요. 우린 오늘 질문들을 받겠습니다. 


실제로, 난 질의응답 시간을 아주 좋아하지만, 말할 게 아주 많이 있기에 - 내가 말할 게 아주 많이 있습니다 - 그런 시간을 할애하기가 어렵습니다. 하지만 오늘은, 여러분의 그 모든 고된 작업에 대한 크리스마스 특별 보너스로서, 여러분이 나의 욕설을 받겠습니다. (청중 웃음)


두 번째 소식은, 내가 전에 이것을 한 적이 없지만, 오늘은...

LINDA: 이메일 주소를 공지할까요..

ADAMUS: 오, 그래주세요.

LINDA: 알겠습니다. 주소는 speak.angels@gmail.com 입니다.

ADAMUS: 아무라도 질문해도 됩니다.

LINDA: 아무라도.

ADAMUS: 어떠한 질문이라도 좋습니다.

LINDA: 내 컴퓨터가 켜져 있으며, 질문들을 기다릴 겁니다.

ADAMUS: 준비됐죠?

LINDA: 네, 준비됐습니다.

ADAMUS: 자, 다시 한 번 주소를 불러주시겠습니까?

LINDA: Speak.angels@gmail.com
 
ADAMUS: 거기에 카메라를 잘 비춰주세요. 내가 여기에 등장되는 게 아주 마음에 듭니다, 미안 진.


자, 두 번째 소식, 우리는 과거에 그런 적이 없었지만, 오늘은 시간을 할애...(아다가 테이블 위에 놓인 커피 잔을 실수로 엎지른다.)

LINDA: 훌륭합니다!

ADAMUS: 오, 이런! 커피가 세도나 저널 잡지 위로 흘렀군요. 오, 이런! 음, 그것 또한...(잡지를 들고 페이지들을 넘겨가면서) 여기에 유명한 채널러들이 많이 등장하는군요. 흠. 어디 보자, 콜드레, 당신 사진은 어디에 나오죠? 리 캐롤, 스티브 로더, 페퍼 루이스는 보이는데, 콜드레, 당신 사진은 실려 있지 않군요. 

LINDA: 오~~.

ADAMUS: 그 이유가 궁금하군요! 당신의 글들이 전혀 없으니...

LINDA: 나쁜 채널러라 그래요. (노래 부르듯이) 나쁜 사람이래요, 나쁜 사람... Bad boy, bad boy …

ADAMUS: 아마도, 단지 짐작이지만, 누군가 아다무스를 좋아하지 않는가 봅니다. (청중 웃음)

LINDA: (여전히 노래부르듯이) 사람들은 나쁜 사람들을 원하지 않지요!

ADAMUS: 자...(아다가 잡지를 바닥에 던져버리고 침을 뱉자, 청중 폭소와 환호, 휘파람 소리) 네, 그걸 크리스마스 트리 밑에 놓아두세요. (청중 웃음) 그러면 그건 이 돼지 구정물 같은 것을 뒤엎는 완전한 사고가 되는 거죠. ?? And it was a total accident knocking over this swill.


오늘 마시는 얘기가 나왔으니, 포도주를 땁시다. 크리스마스이고 휴가 시즌이니까요. (청중 “와우”, 일부 박수) 그러지 못할 이유가 있겠어요? 자, 스탭진에 좋은 포도주를 드리세요 - 나중에 춤출 때 쓰는 후진 거 말고 좋은 포도주로 말이죠, 여러분은 어쨌든 나중엔 그걸 알지 못할 겁니다 - 거기 뒤쪽에 좋은 걸로요. 난 거기에 그런 포도주 병들이 있다고 믿습니다.

LINDA: 오, 내가 도와드리지요.


ADAMUS: 난 그게 좋은 포도주가 아니라는 걸 말해야겠군요. 그것은...그런데, 한 병 이상 가져오세요. 이것은 유태인 결혼식이 아니니까요. (많은 웃음) 내 말은 예수에게 무슨 일이 있었는지를 보라는 겁니다. 그는 결혼식에 갔습니다. 거기엔 단지 한 병만 있었고, 그래서 금새 바닥났지요. 그는 물을 가지고 약간의 변형을 해야만 했습니다. 


우리는 샴브라입니다. 오늘 우리에겐 포도주가 많이 있습니다. 그러니 그걸 마시세요 - 잔, 포도주 - 그런데 그게 프랑스산 포도주가 아니라서 미안하지만, 그렇게 될 겁니다. 난 내가 하게 될 일을 압니다. 난 그 위에서 내 손을 흔들 것이며, 그래서 그게 프랑스산 포도주인 척 할 겁니다. (청중 웃음) 우린 단지 그런 척 할 겁니다.


자, 샴브라여, 포도주가 준비되는 동안에...(누군가 “예이!”라고 말하자) 예이.

LINDA: 스탭진이 당신의 것도 준비하고 있습니다.

ADAMUS: (잡지를 발로 마루바닥에서 밀쳐내며) 내 무대에서 사라져라.

 

삶의 디자이너가 되기. Being Life Designers

다음 사항, 내가 전에 하지 않았던 것인데, 난 이 특별한 샤우드라는 기회를 통해서 삶의 디자이너가 되는 것에 대해, 깨달은 디자이너가 되는 것에 대해 말하고 싶습니다. 여러분이 하고 있는 게 바로 그것입니다, 여러분의 모든 삶이 디자인이죠. 난 이 샤우드를, 그 에너지들을, 그 희망들을, 그 잠재성들을 남부에 사는, 이름의 이니셜이 “L.H."인 어떤 분에게 바치고 싶습니다. 여러분은 내가 누구를 지칭하는지를 정확히 아는데, 왜냐하면, L.H. 당신은 다른 모든 이들이 체험해가고 있는 일들의 아주 많은 걸 겪어가고 있지만, 당신은 그 극단을 겪어갈 것이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그걸 크게 겪어 갈 겁니다. 그리고 사는 게 가장 어둡다고 느껴질 땐, 포도주를 드시라는 말을 기억하세요. (청중 웃음) 그리고 또한 기억하세요, 아주 많은 분들이 알고 있듯이, 이러한 정화 과정에서, 놓아버림의 ...(수지가 포도주 잔을 갖다준다.) 고마워요, 친애하는 이여, (되돌아서려는 그녀를 부르며) 어어어어, 친애하는 이여. (손에 키스하면서) 진짜 신사는 당신의 손 전체에 땀에 젖은 자신의 입술을 갖다 대지 않는답니다, 단지 가까이만 대지요.    


(잔을 들어 올리며) 자, 건배! 여러분 모두에게 잔이 갈 때가지 기다리죠. 모두에게 잔이 가면 우리는 샤우드에서 처음으로 진짜 샴브라 건배를 하게 될 겁니다. (린다에게) 그래도 괜찮겠죠?

LINDA: 물론입니다.


ADAMUS: 그래도 괜찮지요. 확실히. 이 전체적인 정화 과정속에서, 당신은 자신이 이러한 인간의 조건속으로 들어섰다는 걸 이해해야만 합니다. - 당연히 스스로 디자인해서 그리 한 것이지만, 당신은 그 점을 잊어버립니다. - 인간적 조건속으로 들어왔는데, 그러다가 그게 정말 어렵게 느껴지는 지점을 접합니다, 그것은 어떤 놓아버리기를, 정화라고 부를만할 일을 할 시간이 온 것이죠. 그것은 정체성을 놓아버리는 것인데, 그게 마치 죽음처럼 느껴집니다. 최악의 어둠속에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상은 그렇지 않습니다. 그건 환상입니다. 실상 그것은 당신이 자신에게 줄 수 있는 가장 큰 축복입니다, 지금까지 당신에게 봉사해왔지만, 이제 정체된 에너지들이 되어버린 정체성에서 자신을 풀어놓아주는 것 말입니다. 거기엔 당신이라는 디자이너에 의해 - 자신의 삶의 디자이너인 당신에 의해서 - 창조된 훨씬 더 장대한 뭔가가 있습니다.

 

 

그것은 흥미로운데, 왜냐하면 여러분은 삶의 디자이너들이기 때문이며, 여러분은 그걸 아주 흥미로운 방식으로 합니다. 여러분은 자신을 조각으로 나눕니다. 여러분은 자신의 에센스를 취하며, 이어서 조각들과 파편들로 분할하거나 그것들을 놓아 버립니다. 여러분 존재의 여기 이 인간 체험속에 있습니다. 그것은 웅장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죽음이나 여기서 살아가는 이유를 잊어버리면, 만약 그런 것들을 제거해버릴 수 있다면, 여러분은 진실로 이러한 삶의 체험에 맞춰 춤춰갈 수 있습니다. 하지만 디자이너로서, 여러분은 전체적인 삶의 디자인의 일부로서 죽음이나 질병, 가난이나 결핍 같은 것들을 여기에 놓아두었죠. 그리곤 그것에 대해 자신에게 질려하지만, (청중 웃음) 그것은 많고도 많은 생애들과 체험들을 거쳐 깊이 새겨져 왔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놓아버린다는 그러한 과정 속에 있습니다. 아마도 그건 실제로는 놓아버림이 아닐 것입니다. 어쩌면 그건 실상 수용하기일 것입니다. 그게 같은 게 아닙니까? 전면적인 수용은 삶의 디자인이 어찌되어야 한다는 여러분의 생각들을 놓아버리는 것이 아닙니까? 그래서 이제 여러분이 그러한 디자인을 다시 데려오는 것이 아닐까요?


여러분은 자신이 절대적으로 기억해내는 걸 계속 가로막는 그러한 베일을 깔아두는 것에 있어 놀라운 재기를 보였지만, 베일은 하나의 환상입니다. 그것은 얇고, 얇고, 얇습니다. 안드라라면 “한 번의 숨쉬기의 절반만으로도 충분히 사라질 정도”라고 말했을 겁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기꺼이 그러한 반 번의 숨쉬기를 할 의향이 있습니까? 여러분은 진실로 그토록 대담해지고 용감해질 의향이 있습니까? 왜냐하면 여러분이 그럴 때 모든 게 바뀔 것이기 때문입니다.        


인간들은 자신의 창조의 직물속으로 변화에 저항하는 것을, “난 단지 약간 더 나은 인간이 되고 싶을 뿐이야.” 같은 것을 꿰매어 넣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진실로 기꺼이 변화할 의향이 있습니까? 우리가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린 드림워커 라이프(DreamWalker Life)에서 말씀드렸듯이, 그것은 모든 것에까지 - 관계, 직장, 정체성의 감각에까지 - 파고듭니다, 자기 가치가 아닌 정체성 말이죠. 그것은 심지어 여러분의 건강에까지, 모든 것에까지 이어 집니다. 여러분은 진실로 기꺼이 그러한 정체성을 넘어갈 의향이 있습니까?


그렇다고 정체성이 사멸되는 게 아닙니다. 그것은 단지 여러분의 삶속에, 디자인속에서 다른 현실 닻(anchor)을 띌 뿐입니다. 우리는 오늘 현실의 닻들에 대해 말할 것입니다.


자, 여러분의 삶의 디자인은 아주 많은 다른 방식들을 통해서 눈부셨습니다. 여러분은 자신에게 영혼으로 불리는 것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길 좋아하는데, 우리는 내년에 심지어 그것마저도 넘어갈 것입니다 - 영혼을 넘어가는 거죠, 절대적으로 - 왜냐하면 영혼은 단계들 또는 디딤돌들 중 하나였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가진 것은, 아마 여러분이 영혼이라 불러온 것은, 여러분의 지혜입니다. 여러분의 지혜.


여러분의 지혜는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바로 여기에. (칼로 사람들을 두드려가며) 그것은 바로 여기에, 여기에 있으며, 심지어....(튼튼한 겨울 신발을 신은 데이빗의 이집트인 복장을 쳐다보며) 그게 진짜 이집트인 발입니까?! (일부 웃음) 그것들이 무엇이죠?  

DAVID: 콜로라도 이집트인입니다.


ADAMUS: (껄껄 웃으며) 콜로라도 이집트인이라. 자...내가 무슨 얘기를 하는 중이었죠, 데이빗? 너무 혼란스럽군요. 오, 예, 예. 오, 예.


자, 여러분은 심지어 영혼이라 불리는 것을 창조해냈는데 - 그것을 분할하는 것이 삶의 디자인의 일부이죠 - 그것은 진실로 단지 여러분의 지혜입니다. 여러분의 지혜.


지혜는 최고 중에서도 최고를 우려 낸, 여러분 체험들의 드라마나 상처, 부정성에 초점을 맞추는 게 아니라 그러한 체험들을 정제해낸 결과입니다. 마치 오렌지를 취해서 주스를 짜내는 것처럼 체험들에서 지혜를 짜내는 겁니다. 바로 그것이 영혼입니다.


(아다가 칼로 천장을 두드리며) 그런데 그것은 결코 저기에 있지 않았습니다.

LINDA: 그러지 마세요.

ADAMUS: 그것은 결코...(천장을 계속 두드리다가) 어, 저기에 누가 있군요. (청중 웃음) 나와라! 오.


그렇기에 정말이지 영혼은 결코 존재하지 않았던 겁니다. So, there never really was a soul. 진실로 결코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장대한 황금 천사는 결코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그런 용어들을 사용해왔는데, 왜냐하면 그것이 진화의 일부이고 나선의 일부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제 우리는 심지어 그것마저도 넘어 지혜속으로, 여러분의 진정한 지혜속으로, 여러분 체험들의 정제속으로 나아갑니다.

 

 

정제해내기 Distilling

난 “정제하다(distill)”란 말을 아주 좋아합니다, 정련시키다, 정수를 뽑아내다, 의식의 연금술을 갖다는 뜻입니다. 바로 지금 우리의 키학 프로젝트속에서, 우리가 정제를 가지고 일해가고 있다는 게 흥미로운데, 난 사실상 내가 생각했던 것보다 더 많은 저항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키학커들에겐 - 키학 참가자들 Keahakers - 글을 써가는 게 요구되어졌지만, 그들 중 절반이 그걸 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저널링을 하겠다고 말했지만, 하지 않았습니다. 나머지 절반은 수많은 페이지들을 써 내려 가면서 저널링에 몰두하고 사로잡혀 거의 중독되었습니다. 마음으로 쓰며, 아무도 신경쓰지 않을 자잘한 그 모든 것들을 써 갑니다. 심지어 그들의 영혼, 즉 그들의 지혜도 신경쓰지 않을 말들을 멘탈적으로 쏟아내고 있죠...(사진 포즈를 취해주고는) 감사합니다. (청중 웃음) 여러분은 재빨라야 합니다! 그들이 여러분을 사진 찍는 순간을 알아야 하죠. 여러분은 그들이 언제 여러분을 찍을지를 결코 모르니까요. 페이스북에 올려진 나쁜 사진보다 더 안 좋습니다. (청중웃음) 그건 금지되고 불법화되어야 합니다. 난 모릅니다. 난 어떤 사진들을 봤는데...여러분 것 말구요. 여러분의 사진들은 사랑스럽습니다. 오늘 사랑스러운 복장입니다. 그렇죠, 네. (이집트인 복장을 한 누군가에게) 우린 이집트에서 놀라운 시간을 보냈죠, 네. 아주 많은 멋진 복장들. 오! 멋진 사람들. (일부 웃음, 아다 껄껄~)          


자, 난 정제해내길 아주 좋아하는데요, 그게 에센스를 추출해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키학커들에게 저널링 속에서 정제해내기가 요구되어졌던 겁니다. 그들은 일주일 세 번씩 글을 쓰도록 되어 있습니다. 그건 좋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을 자신과 연결되게 합니다.


이어서 난 그들에게 그걸 정제해내라고 요청했는데 - 25 단어 이하로, 일주일에 세 번 씁니다 - 그들은 그것을 어려워합니다. 음, 난 그게 쉬울 걸로 생각했죠. 만약 여러분의 선생님이 2,500단어나 25 단어 중에서 선택해 학기말 리포트를 써내라면 뭘 고르겠습니까? (누군가 25라고 외친다.) 대부분 그렇게 생각하겠지만, 그들은 정제화된 형태로 자신에 대해 쓰는 것을 어려워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난 그들에게 그러길 요청하고 있으며 - 쏘리, 키학커들 - 그러길 요청하고 있죠....포도주가 어떻게 되가고 있죠? 오, 준비 중이군요. 오, 좋군요, 좋습니다. 준비되면 나에게 알려주세요, 꽤 조바심 날 정도로 기다리는 중이니까요.

SUZY: 누군가 그걸 원한다면, 여기에 남겨두겠습니다. 

ADAMUS: 오, 아닙니다, 노, 노, 노, 노. 그건...그들이 그걸 원하는지와와 아무런 관계가 없습니다. 그걸 모두에게 돌리세요! 나눠 마시세요! 예, 그래야죠.

SUZY: 여기에 아이들도 있는데요.

ADAMUS: 아이들에게도 돌리세요! (청중웃음)

LINDA: 기다려요. 기다리세요, 기다려요, 기다려요...

ADAMUS: 난 상관하지 않습니다!

LINDA: 아이들이 있을 때 지켜야 할 규정이 있습니다. (아이들은 술 마시게 해선 안된다..)

ADAMUS: 내가 규칙들이나 법률에 대해 뭐라고 하던가요? 그건 여러분의 것이 아닙니다!

LINDA: 그저 그걸 허락...

ADAMUS: 뭐라구요, 그게 인터넷이나 어떤 것에 올려져 있습니까?! 오! (청중 웃음)

LINDA: 네. 그렇기에 당신이 포도주를 마시고 싶다면, 원할 때 가능하다는 걸 알아주세요.

ADAMUS: 그래야만 한다면, 내가 그걸 하겠습니다.

LINDA: 멈추세요!

ADAMUS: (누군가 아다에게 포도주 잔을 갖다 준다.) 고마워요. 감사합니다. (잔을 나눠 주면서) 그냥 이렇게 합시다. 이렇게 하죠. 감사합니다....아, 이 모든 규칙들과 법률들과 그 모든...이크. 우린 오늘 삶을 디자인하는 것에 대해 말할 겁니다. 미안. 마신다고해서 취하진 않고, 단지 약간 어지러울 겁니다. 마시면 나의 채널들이, 나의 답변들이 훨씬 더 나아질 겁니다. (청중 웃음) 훨씬 더 나아지죠. 우린 통로에서 춤출 겁니다. (많은 청중들이 포도주 마시기에 동참)

 

자, 정제해내기. 정제한다는 것은....부디 아무런 말없이 마시세요. 포도주를 마시는데 얼마나 많은 말들이 필요합니까? 우리는 어느 날 밤 이집트 나일 강 선상에서 그런 놀라운 사례를 가졌었는데, 기억나세요?


우리는 아름다운 환경에 둘러싸여 밖에 앉아 있었죠. 해는 저물어가고, 배는 부드럽게 나일 강을 흘러 내려가고 있었습니다. 난 지금 그러듯이 말하기 위해 서서 청중을 - 전 세계에서 온 108명의 샴브라들을 - 바라보았습니다. 하지만 잘못된 게 있었습니다. 뭔가가 지독히 잘못됐습니다. 중간에 통로가 없었던 겁니다. 중간에 통로가 없는데 어떻게 내가 청중 사이를 걸어다닐 수 있겠습니까? 의자들이 선상에 꽉 차 있었지요.
 

음, 그런 무례에 대해 누군가를 비난하는 게 아닙니다. 난 말했습니다. “샴브라여, 여기서 뭔가를 해봅시다. 뭔가를 해보죠. 마음에서 나오세요. 심호흡하세요. 깊게 호흡하세요. 우리는 아무런 말없이 - 단 한 마디 말도 하지 않고 - 뭔가를 할 건데, 1분 안에 그걸 할 겁니다.” 


네, 여러분은 우리가 선상의 바깥에 모여 있다는 걸 이해하셔야 합니다. 양 측면에 많은 공간도 남아 있지 않았죠. 하지만 난 말했죠. “우린 가운데에 넓은 통로를 창조해낼 것입니다. 그걸 아무런 말없이 하세요.”


1분도 훨씬 안되는 사이에, 통로가 출현했는데, 맨 앞줄의 하나의 의자를 제외하곤 절대적으로 일직선이었습니다. 완전히 일직선이었죠. 그것은 바라건대 여행 중인 이들이 결코 잊지 못할 하나의 사례였습니다. 그것은 부드럽고도 쉽게 일어났습니다. 아무런 헛소리도 나오지 않았고, 대화나 논의도 없었으며, 아무런 머리도 없었습니다. 그것은 마법처럼 일어났습니다. 통로가 갑자기 등장했습니다. 마음에서 나온다는 게 어떤 것인지를 보여주는 하나의 사례입니다. 심호흡하고 상상하면, 그게 일어납니다. You take a deep breath, you imagine it, and therefore it is done.


자, 이제 포도주가 나눠지고 있는데....린다에게도 한 잔 드리세요.

LINDA: 물론이죠.

ADAMUS: 절대적으로 그래야죠. 우린 전에는 이런 적이....그녀에게 붉은 포도주를 주세요.

LINDA: 아니오, 아닙니다. 그들이 이미 파악해두었...

ADAMUS: 오, 당신이이미....오, 좋군요, 좋습니다.

LINDA: 그들이 나를 보살펴줍니다. 난 운이 좋죠.

ADAMUS: 자 샴브라여, 오늘 우리는 삶의 디자인에 대해 말할 겁니다.

그것에 심호흡해봅시다.

 

 

삶의 디자인 Life Design

삶의 디자인 및 다른 사항들. 드림워커 라이프 -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렸던 드림워커 라이프 말이죠 - 그건 진실로 하나의 체험이었습니다. 그것은 새 에너지 체험들 중 하나였죠. 여러분이 일들을 어떻게 묘사하면 좋을지 잘 모르겠다면, 그냥 “새 에너지”라고 말하세요.

EDITH: 우린 그럽니다.


ADAMUS: 그건....우리는 그런다. (껄껄~) 그것은 경이로운 체험이었는데, 거기에서 나온 주요한 사항들 중 하나는, 아주 단순하고 쉬운 사항은, 쿠투미가 등장해 자신이 깨닫고 난 뒤의 삶에 대한 말한 부분이었습니다. 아름답고 아름다운 진술이었는데, 그는 거의 2년 동안 침대에 누운 채 보내야했던 마음의 붕괴 과정을 겪고 나서, 마침내 어느 날 일어나 이젠 생생히 살아가겠노라고 결정했습니다.   


그런데 그것은 약간 도전적인 일인데, 왜냐하면 대다수의 상승 마스터들은 - 상승했던 9,000여명의 존재들은 - 깨달음을 체험하고 수일 이내로, 아마 몇 주 이내로, 아마 1년이나 2년 이내로 물리적 몸을 떠났기 때문입니다. 이 농밀한 환경속에 머무른다는 게 너무도 어려웠습니다. 깨달음의 상태에서, 대중 의식을 견디어낸다는 게, 이 단단한 물질 속에서 지낸다는 게 아주 어려웠으며 - 몸이 아프고, 깨달음의 의식에게 아주 어려웠죠 - 상승 마스터들 중 많은 이들이 깨달음 상태에서 벗어나게 뒤로 빨려가는 것처럼 느꼈습니다. 물론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을 것이지만, 일종의 물고문을 당하는 것 같은 작용이 있습니다. 그냥 그런 일이 일어날 것처럼 느낍니다.      


그렇기에 그들 중 많이 이들이 떠났지만, 쿠투미는 예외였습니다. 그는 깨달음 뒤에도 많은, 많은, 많은 해들을 지상을 거닐었습니다. 그가 (프랑크푸르트에서) 자신이 떠난 뒤에 했던 일들에 대한 스토리를 말했지요. 그는 샴브라에게 너무도 단순하고 눈부신 조언을 해줬습니다. 그가 말했습니다. “그건 ~~만큼이나 쉽습니다.” - 오, 안드라는 그 단순성을, 그러한 정제를, 그 지혜를 이해할 것입니다. (청중, “건배”라고 말하니 아다가 한 모금 마시면서) 아, 새해 2012년을 위해 건배! - 오, 보이.


그가 말했죠. “그것은 아주 간단합니다.” 정수를 추출해 그가 말했습니다. “여러분 중 누구라도 ”그래, 난 깨달았어. Yes, I am enlightened.“라고 말하는 것만큼이나 간단합니다. ”난 깨달음을 원해.“ ”난 깨닫게 될 거야.“라고 말하는 게 아닙니다. ”아마 언젠가 깨닫게 될거야, 그럴려면 그걸 공부해야가야 되겠지.“가 아닙니다. ”난 깨달았어. I am enlightened.“ 바로 그것입니다. 바로 그것이죠. 여러분은 당장 (구도 여정을) 끝낼 수 있습니다 - ”난 깨달아 있어!“ - 왜냐하면 여러분이 그렇게 말하는 순간, 그것이 일어나기 시작하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그걸 느끼는 순간, 그러한 에너지들을 끌어당기기 시작합니다. 갑자기, 여러분이 그걸 느낄 때 - ”맞아, 난 깨달았어.“ - 여러분은 그걸 믿기 시작합니다. 여러분은 그걸 살아가기 시작합니다. 다른 모든 이들이 그걸 믿습니다. 여러분은 그냥 거리로 나가 사람들에게 말하기 시작합니다.


“에디쓰, 그래, 난 깨달았어.” 하지만 당신은 얼마간 태연한 목소리로 “그래, 난 깨달았어!”라고 말합니다....“그래, 난 깨달았어.” 그렇지 않습니까? 그렇게 말하면 사람들이 그걸 믿게 되죠, 에디쓰. 그들이 그걸 믿으며, 그래서 갑자기 그들은 경외감에 빠져 알고 싶어합니다. “당신은 그걸 어떻게 하신 거죠?” 그러면 당신은 심호흡하고서...

EDITH: 페이스북. (청중 웃음)

ADAMUS: (웃으면서) 페이스북이라. 바로 그것이 깨달음입니다. 당신이 방법을 물어오는 그들에게 말합니다, 에디쓰, 당신이 이렇게 말하죠. “난 그걸 선택했습니다.” 

EDITH: 아하!

ADAMUS: 그런 뒤에 무슨 일이 일어나든, 그건 중요치 않습니다. (린다가 마이크를 갖다 준다.) 그런 뒤에...감사합니다. (마이크를 받아 들고 거기에 대고 말하다가 다시 린다에게 돌려주자, 청중 웃음) 그런 뒤에 그들이 크림슨 써클로 오든, 그들 스스로 말이죠, 다른 어떤 그룹으로 가든, 아니면 죽어서 새 지구로 가든, 그건 중요치 않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말합니다. “난 그것을 선택했습니다. 그 다음엔 난 뒤로 물러나 있었습니다. 난 그 모든 세부 사항들을 걱정하지 않고 깨달음이 나와 함께 머무를 수 있도록 정말로 나의 방식을 고집하지 않고 벗어나 있었죠. 내가 왜 인터넷의 어딘가로 들어가야만 합니까? 내가 왜 어떤 그룹에 속해야만 합니까? 내가 무엇을 공부해야만 합니까? 그럴 필요가 없습니다. 그건 중요치 않습니다.” 여러분이 그걸 선택하는 순간, 그렇게 됩니다. The moment you choose it, it becomes. 그것이 그저 일어나기 시작합니다. 그것이 그냥 그 자체를 창조해가기 시작합니다.     


음, 이 지점에서 여러분은 어려움을 느끼는데, 그래서 삶을 디자인해가는 것에 대한 우리의 수업이 등장하는 거죠. "깨달은 디자이너 천사단 멤버 아다무스(Adamus ASID)" 난 그게 마음에 듭니다. 난 그걸 내 비즈니스 명함 카드에 새겨 넣고 싶습니다. 물론, 나에겐 비즈니스 카드가 없습니다, 그들이 그런 걸 주지 않았기 때문이지만, 아마도 이젠 모르겠군요. 

LINDA: 불쌍해라.

ADAMUS: 내 자신이 된다는 게 어렵군요. (일부 웃음, 아다 껄껄~)

 

자, 여기에 라이프 디자인 과정의 일부가 있습니다. 여러분의 라이프 디자인은 절대적으로 눈부십니다. Your life design is absolutely brilliant. 여러분은 의아스럽다는듯이 말합니다. “뭐라구요?” 그것은 절대적으로 눈부십니다. 여러분이 자신을 분할해내고 칸막이로 세분화시켜낸 방식이나 그 일부를 잊어버림으로써 자신을 체험하는 방식은 절대적으로 눈부셨습니다. 찬란하게 빛나고 훌륭하죠. 우리가 지혜로 부르는, 영혼, 에센스라는 것도 여러분과 함께 하는 그러한 라이프 디자인의 일부인데, 참으로 눈부십니다. 그러한 영혼이 바로 지금 여러분과 함께 일해가고 있습니다, 비록 여러분이 이렇게 말하더라도 말이죠. “난 모르겠습니다. 난 여태껏 내 영혼과 대화해본 적이 없습니다. 그것은 나의 수많은 요청들과 바램들에 반응하지 않더군요. 난 로또 당첨도 안 되고, 나이만 더 들어가고 있지요. 난 그 영혼이라는 게 이해되지 않습니다.”

라이프 디자인을 보세요. - 그런데 여러분은 사실상 그것과 한통속이며 그것의 일부입니다. - 하지만 여러분의 의식이 알아차리는 걸 넘어서있는 요소들이 있는데, 그건 좋은 일입니다. 고맙게도, 그건 좋은 일이죠.

만약 그것이 바로 지금 모든 것을 운영하는 인간 자아였다면 - 제한된 자각의 인간 자아 말이죠 - 여러분은 많은 장난감들과 이웃에서 가장 빠른 자전거를 가진 7살짜리 아이였을 겁니다. (청중 웃음) 여러분은 바로 거기에서 멈췄을 것입니다. 그건 그랬었을 것인데, 왜냐하면 모든 걸 통제하는 여러분의 인간 자아가 “그건 7살 아이를 위한 겁니다.”라고 말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잠난감들이나 Xbox, 또는 뭐라 부르든, 부모님들에게서 나오는 규칙들도 없고, 집안을 마음대로 사용하고, 부모들이 마냥 들어주고 손발을 씻겨주는데, 어쨌든 그 나이엔 그런 식입니다 아이들보다 빠른 자전거를 갖고 싶어하죠. 여러분이 그런 나이였을 때가 기억나세요? 그땐 그랬습니다. 그때가 절정이었죠. 바로 그것이었지요! 여러분은 영적인 것들은 숙고하지 않았습니다. 여러분은 삶의 체험 같은 것들은 보지 않았었지요. 여러분 꽤 많이 순간 순간에 있었지만, 제한된 자각속에서 그랬습니다.

좋은 소식은 여러분이 여러분의 지혜와 더불어 가는 라이프 디자인 계획을 가지고 있었다는 것인데, 여러분의 지혜가 말했습니다. “아냐, 넌 가장 빠른 자전거를 갖지 못할 건데, 그건 이 아름다운 계획의 일부가 아니기 때문이야.” 여러분이 그 일부인 라이프 디자인이 - 여러분은 전혀 그것의 꼭두각시가 아닙니다, 여러분은 그것의 일부이며, 적극적인 일부입니다. - 그러한 라이프 디자인이 말했습니다. “우린 계속해 나아갈 거야. 우린 3학년, 4학년으로 나아가 졸업하고, 대학에 들어갈 것이며, 그 모든 것들을 하게 될 거야.” 이유가 뭘까요? 부분적인 이유는 체험 때문입니다. 삶이라는 장대한 체험 때문이라는 부분도 있고, 또 일부는 센슈얼성 때문입니다. 또한, 또 다른 이유는 삶 때문인데 - 삶의 아주 중요한 부분이죠 - 왜냐하면 이번 삶은, 토바야스가 말했듯이, 다른 생애와는 같지 않기 때문입니다.

 

 

과거 생애들 “Past Lives”이번 생애는 단지 여러분 과거 생애들의 연장이 아니며, 단지 과거 생애들의 또 다른 진전인 게 아닙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난 프랑크푸르트에서 그걸 말했으며, 실제로 그 말을 불쾌하게 받아들인 분들도 있었습니다. 남 말했습니다. “여러분의 과거 삶들은 여러분이 아닙니다.” 그것들은 여러분이 아닙니다. 전혀 아니죠. 그걸 넘어가세요. 그것들 중 어던 것도 중요치 않습니다. 그것들 중 절반은 꾸며진 이야기들입니다. 그 절반이 마쿄 배설물이구요. 정말로 그렇습니다. 다른 절반은 여러분이 단지 예수아나 모세, 클레오파트라, 메어리 막달리나 등등의 원형적 에너지들에 관련시켜 말하는 것들일 뿐입니다.

그것들은 리얼하지만 진짜는 아닙니다. 다시 말해서, 그것들은 여러분이 갖고 있는 그 전체적이 체험의 능동적인 일부이지만, 거기엔 인간이 - 제한적인 인간 부분이 - 하는 그러한 것들도 있다는 거죠. 인간 부분이 말합니다. “난 메어리 막달리나였어.” 그게 자신이 가치있는 존재라는 느낌을 줄 거라고 보면서 말이죠, 난 그렇게 봅니다. 음, 네, 당신은 메어리 막달리나의 일부, 많은 다른 이들과 함께 그 작은 일부였지만, 그렇다고 당신이 메어리 막달리나는 아니었습니다. 당신은 메어리 막달리나가 아닙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과거 생애들이 아닙니다. 그것들은 여러분 영혼의 사촌들입니다. 그것들은 여러분 영혼의 형제들이나 자매들, 사촌들이지만, 그것들이 여러분인 것은 아닙니다. 여러분이 그것들을 더 빨리 놓아버릴수록, 여러분은 더 빨리 자유로워지고, 짐을 덜게 될 것이며, 그런 헛소리들을 넘어서게 될 것입니다. 그것들 중 일부가 여전히 저 바깥에 있습니다, 그 상처입은 과거 삶들이, 적극적으로 새로운 거주지를, 새 집을 찾고 있는 중입니다, 당신이라는 집을요. 그것들이 여전히....그것들은 그들 자신을 해방시키지 못했는데, 영혼이 그 눈부신 광휘속에서 그것들이 그러는 걸 허락해주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말합니다. “그것들은 정말로 영혼의 귀머거리들이군요. 왜 영혼이 그들을 불러들이지 않는 거죠? 집으로 돌아오게 하면 되잖아요.” 음, 여러분은 그럴 수 없습니다. 창조주는 자신의 창조물들에게 돌아오는 걸 강요하지 못합니다. 여러분은 오직 그들에게 돌아오는 걸 초대할 수 - 권유할 수 - 있을 뿐입니다.

자, 저기 바깥에 그러한 과거 삶의 측면들이 많이 있지만 - 상처입고 겁에 질린, 일종의 악몽을 꾸는듯한 상태로 지상을 거닐고 있는 측면들이 - 그것들은 여러분이 아닙니다! 그건 경이로운 일입니다. 그것들은 여러분이 아닙니다!!! 그것들은 여러분 영혼의 또 다른 표현이기에 관련은 있지만, 예를 들어보죠, 당신이 단지 당신 사촌들은 연장 - 이어짐 - 입니까? 아니죠! 당신은 완전히 다릅니다. 당신은 독특합니다. 당신은 당신입니다. You’re you.

 

이번 생애에 이르기까지 생애들 사이에는 어떤 명확한 연결이 있었습니다. 진전에 있어 일종의 연속이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라이프 플랜의 광휘속에서 영혼의 라이프 디자인이 이렇게 말합니다. "이젠 난 나 자신의 다른 표현을, 단지 또 다른 생애로 그치는 게 아닌 나의 표현을 창조해낼거야." 왜 그럴까요? 왜? 음, 왜냐하면 그것이 단지 또 다른 삶을 연출해내는 것에 싫증났으며, 단지, 네, 이제 자신을 자유롭게 할 뭔가를 필요로 했기 때문입니다.


영혼은, 당신은 - 당신 말이죠 - 자신이 그 모든 과거 생애들을 위한, 다른 모든 인간들을 위한, 당신 자신을 위한 스탠다드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당신은 당신 자신의 통합 지점입니다. You’re the point of integration of yourself. 당신은 다른 생애들이 아닌, 당신 자신을 위한 깨달음의 지점입니다. You’re the point of enlightenment for yourself, not those other lifetimes. 설령 당신이 과거에 붓다였다할지라도, 당신은 그 생애가 아닙니다. 당신은 바로 이곳의 이번  생애입니다.


당신은 통합 지점입니다. 당신은, 토바야스가 수년전에 말했듯이, 당신 자신이, 당신의 영혼이 상승될 자로 지정한 자이며, 그걸 하기 위해 당신의 영혼이 당신과 합류하러 여기에 들어옵니다. 당신의 지혜가 이곳에 도착합니다. 영혼이 도착하고 있죠. 바로 그것이 모든 것입니다. 그것은 어떤 크고 장대한, 솜털같은 천사 존재가 아닙니다, 미안합니다, 보니. (천사 복장을 한 보니에게 하는 말, 청중 웃음) 그것은 다른 영역들로부터 들어오는 여러분의 지혜로서 - 아니오, 그것은 심지어 다른 영역들에서 들어오는 것도 아닙니다, 그것은 단지 가상적인 장벽일 뿐입니다 -  여러분 의식의 몸속으로 흡수되고 있습니다.


그것이 도착하고 있으며, 그런 과정에서 어떤 흥미로운 일이 일어납니다. 당신은 그러한 영혼의 그 모든 과거 생애들을 위한 스탠다드가 됩니다. 당신은 본보기가 됩니다. 당신은 본보기를 통해서 그들이 자유로워지는 것을 돕습니다. 당신이 칼을 들고 가 그들을 묶어두고 있는 쇠사슬이나 밧줄을 끊어주는 게 아니라, 당신의 본보기가 그러한 밧줄들을 풀어줄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리 말할 수 있을 건데요, 여러분 영혼의, 여러분 지혜의 어떤 에너지를 놓아버립니다. 여러분은 자신이 과거 생애들이라고 생각하고 받아들였었던 그러한 짐들을 놓아버리는데, 그렇게 함으로써, 여러분은 그 모든 에너지를, 그 모든 의식을 통합해냅니다. 그것이 지혜속으로 으깨어지고 정제되어지는데, 그러한 지혜가 도착하고 있습니다. 지혜가 여러분을 위해 도착합니다. 


여러분은 라이프 디자이너들입니다, 눈부신 라이프 디자이너들입니다. 그것을 모두 함께 엮어 짜내는데 있어 눈부시죠. 여러분은 아주 자주 자신을 의심합니다. 내년에 여러분은 무엇보다도 그러한 의심을 놓아버리는 걸 배우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자신 또한 ASID라는 - 깨달은 디자이너 천사단 말이죠 - 것을 배울 것입니다.


차이점은 이제, 여러분도 눈을 뜨고 이것을 보기 시작할 수 있듯이, 여러분이 머리에서 벗어날 수 있다는 점입니다. 20년 전에는 그러기가 아주 어려웠는데, 우리가 이제 그걸 하고 있습니다. 이제 우리가 그걸 하고 있는데, 마음에서 나와 그게 일어나는 걸 허락해주는 일을 말입니다.

 


차이점은 여러분이 인간적 지옥을 통과해갔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어려운 것들을 통과해갔습니다. 훨씬 더 어려웠을 수도 있었겠지만요, 맞습니까, LH? 훨씬 더 어려웠을 수도 있었지요. 자, 이제 남은 게 뭘까요? 삶을 즐기세요! 아무려면 어떻습니까? 안 그래요? 규칙들을 놓아버리세요. 이전에 여러분을 묶어 둔 그 모든 것들을 놓아버리세요.  


눈부신 삶의 디자이너들이여, 자신을 바로 여기, 바로 지금속에 놓아두는 데 있어 눈부신데, 이제 여러분이 할 필요가 있는 건 아무 것도 없습니다. 그게 찬란하게 빛나는 부분입니다. 여러분이 할 필요가 있는 건 아무 것도 없습니다, 만트라 암송, 찬가 부르기, 크리스탈 사용 ..(세도나 저널 잡지를 가리키며) 영성 잡지를 전부 읽어가기 등등..그 어떤 것도 필요치 않습니다. (청중 웃음) 전혀 필요치 않죠. 아무 것도 읽을 필요가 없으며, 어떤 것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에구, 고맙수다, 아다무스. 여기서 중단해도 될 것 같다는 ㅋㅋ)


여러분은 심호흡하고서 자신이 삶의 디자이너라는 걸 깨닫습니다. 여러분은 이게 아주 자연스럽다는 걸 깨닫습니다. 아주 자연스럽죠. 우린 여러번이나 그걸 말했습니다. 여러분은 자신이 어떻게 깨달음에 도달했었는지를 체험하기 위해 시간을 통해서 뒤로 걸어가고 있는 중이며, 이제 여러분은 그저 심호흡하고서 말합니다. "맞아,.." (아다와 청중 일동으로 외치길) "난 깨달았어!." 예, 여러분은 그걸 얼마간 배우처럼 연기한다는 태도로 그걸 말해야만 합니다. "그래, 난 깨달았어. Yes, I am enlightened." 그래, 난 깨달았어." 예! 예!! 요! "맞아, 난 깨달았어!" (청중 웃음) Yes, I’m enlightened!


그러면 갑자기 - 여러분은 미소짓고 웃으면서 그렇게 말합니다 - 갑자기, 그것이 바뀝니다. 모든 것이 - 에너지가, 들어오는 지혜의 양이, 인간 자아와 지혜 사이의 재결합 또는 재연결이 - 바뀌며, 그래서 그것이 들어와 말합니다. "와우! 당신이 마침내 자신이 깨달은 존재라는 것을 인정하는 소리를 들어서 기쁩니다!" 여러분은 더 이상 길 위에 있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더 이상 깨달음을 위해 고투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더 이상 신경쓰지 않습니다. 그것은 그저 "그래, 난 깨달았어!"라고 말하면 됩니다. 어떻습니까? 이제 삶을 즐깁시다. (역주: 02년 12월, 신인 시리즈 5장에 나오는 "조Joe 스토리" 참조)

(누군가가 지나가는 아다 옷의 반점을 떼어내자 왈) 오, 난 당신이 나를 애무하려는 줄로 생각했지요. (일부 웃음)

자, 샴브라여, 그것에 심호흡해봅시다.

 

 

다음 생애 Next Lifetime

 

그리고 다음 생애에 대해 말하자면 - 우린 여기서 삶을 디자인하는 것에 대해 말하는 중이죠 - 다음 생애는 어떻게 될까요? 오, 난 여러분이 이렇게 말하는 걸 느낄 수 있습니다. "다음 생애라니, 그게 무슨 소리입니까? 이번 생애가 바로 그것입니다. 아아. 더 이상 다음 생애 같은 건 없습니다. 난 바로 그것이 크림슨 써클의 핵심이라고 생각했거든요. 그것은 (지구에서) 나가는 문입니다. (청중 웃음) 안녕하고 작별하는 거죠. 지구에 있었던 게 좋았고, 떠나는 것도 기쁩니다. 가이아여, 거기 아래서 나머지 모든 이들과 재밌게 지내세요. 난 여기서 나갑니다." 정말로요? 정말로 그럴까요? 

 

 

여러분은 그런 - 떠나는 - 선택을 할 수 있지만, 난 그것이 여러분의 지혜가 생각하고 있는 것은 아니라고 봅니다. 네, 여러분의 지혜는 생각하는 게 아니라 느낍니다. 난 여러분이 내년에도 그렇게 생각하리라곤 보지 않습니다. 왜냐구요? 왜냐하면 여러분은 깨닫기 시작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다음 생애가...내가 그렇게 말하니 여러분이 이러는군요. "아뿔싸, 내가 또 태어난다고?! 내 외모는 어떤 모습일까? 난 얼마나 영리할까? 난 주머니에 돈을 얼마나 갖게 될까? 내가 지난 다섯 생애에 걸쳐 함께 했던 그 제기랄 동일한 부모님밑에 태어나게 될까? (청중 웃음) 그들과 다시 함께 하고 싶지 않거든!!! 형제 자매들도 마찬가지고! 내가 왜 다시 태어나야한단 말이지?!" 아마도 그들이 여러분에게 되돌아오기 때문일 겁니다.

 

 

다음 생애. 만약 말이죠, 그게 완전히 다르다면 어떨것 같습니까? (누군가 좋아서 "예!"라고 반응하자, 청중 웃음) 난 (다음 생애에선) 당신이 날마다 즐기게 될 것임을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힌트를 드리겠습니다. 현재 상승 마스터들이 지구로 돌아오고 있으며, 물리적인 몸속으로 돌아오고 있는데, 그들은 다르게 돌아오고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선택에 의해 물리적 몸속으로 돌아올 수 있다면 - 부모를 선택하고 삶의 환경을 선택해서 말이죠 - 둔감한 인간의 선택이 아니고, “난 로또에 당첨될 거라는 선택을 하겠어.”가 아닙니다. 그건 멍청한 선택입니다. 그건 내가 인간에게서 들은 가장 둔감한 선택입니다. “난 로또에 당첨될 필요가 있어.” 여러분은 로또 당첨에 여러분의 에너지를, 나의 에너지를 낭비할 것입니까? 그건 어리석습니다. 미안합니다만, 오늘 가게에 들러 그런 걸 사려는 모든 분들에게 말씀드리는데, 여러분은...미안해요! 그건 어리석습니다. 왜냐구요? 여러분은 기원하고 희망하고 있습니다. You’re wishing and hoping. 여러분이 로또 게임을 할 때, 여러분은 대중 의식속에 있습니다. 여러분은 당첨되고자 아주 필사적인 다른 모든 얼간이들과 경쟁하고 있습니다. 그건 진실입니다! 미안합니다. 그들은 아주 화를....그들이 아니라 - 그들은 (카메라를 쳐다보며) 아주 화를 내는데, 여러분 모두가 그렇다는 게 아닙니다. 내가 그 말을 할 때 여러분 중 두 분이 화를 냈습니다.

LINDA: 두 명 이상일 걸요.

 

ADAMUS: 하지만 그것은 진실입니다! 난 우리가 더 명확해지게 될 거라 말합니다. 우리는 온도를 높혀 갈 것입니다. 우리는 마쿄를 볼 때마다 그걸 마쿄라고 부르겠습니다. 

 

자, 내가 뭘 말했더라? 오, 로또. 멍청한 일이죠. 여러분의 영혼은, 여러분의 지혜는 상관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사실상 훌륭한 계획을 가지고 잇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3백만 달러를 가지고 자신을 파괴할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럽니다. 여러분은 자신을 파괴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바로 지금 사람들이 여러분에게 하고 있는 피딩들을 단지 증폭시킬 것입니다. 여러분이 현재 그들이 피딩하고 있다고 생각하시죠? 여러분이 3백만 달러를 갖게 되기 전까지는 여러분은 그러한 낙지들이 여러분 주위에 팔들을 뻗치고 있는 걸 보지 못합니다. 그러다가 여러분은 그런 돈으로 무엇을 할지 의아해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세상에서 최악의 투자를 할 겁니다.

SHAUMBRA 1 (woman): 재미 삼아서 하죠!

ADAMUS: 하지만 재미는..

SHAUMBRA 1: 재미요!

ADAMUS: 약 1년간은 재밌을 겁니다.

SHAUMBRA 1: 난 생애들에 걸쳐 계속 삶을 망쳐왔습니다. 난 두어 생애들을 더 그럴 수 있습니다!


ADAMUS: (껄껄~) 단지 두어 생애 더 그런다! 그러다가 당신은 최악의 투자들을 할 건데,  당신은 어떤 비현실적인 계획들에 돈을 투자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이제 자신이 놀라울정도로 눈부신 존재라고 생각한다면, 어디에 투자해야 마땅하다고 보세요? (멸 사람이 자기 자신이라고 답변) 자기 자신에게라! 감사합니다, 그것이 여러분이 가장 하지 않을 투자일 겁니다. 그러다가 여러분은 어떤 우스운 것들을 사는데, 그것도 실제로 좋은 일입니다. 스포츠 카나 그와 같은 다른 몇 가지 것들을 사는 것도 좋은 일인데, 왜냐하면 여러분이 진실로 자신을 사랑하지 않기에 스포츠 카가 충돌하거나 집이 불타 버리는 등의 일들을 접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3백만 달러를 갖지 못하게 될 겁니다. 당신은 빚지게 되고, 파산 신청을 할 것입니다. 그러면 당신이 누구에게 화내게 될 것이다? (청중, 당신이라고 답변) 나에게죠! (청중 웃음) 절대적으로, 나에게 그럴 겁니다! 당신은 나에게 말할 겁니다, “난...” 


우린 매일 밤 여러분의 꿈속에서 그걸 겪고 있습니다. 매일 밤마다 우리는 그러한 논쟁들을 접하는 데, 그것들은...음, 그것들을 논의라고 부릅시다. 여러분은 나에게 화낼 것입니다. 여러분은 말할 겁니다. “왜 그걸 나에게 말하지 않았죠? 당신은 예언자가 되어야 하잖습니까.” 내가 예언자처럼 보입니까? (청중 웃음) 어허. 아닙니다, 난 예언자가 아닙니다! 


난 내년에 대한 한 가지 예언을 하겠습니다 - 모두가 예언 같은 걸 하고 있는데 - 2012년에 대한 심오한 예언을 말이죠. 그것에 아주 많은 속임수가 있습니다. 말이 나왔으니 말하는데, 2012년에 대한 아주 많은 속임수가 있지요. 거기에 들어가 얼마간의 에너지를 접하는데, 저기 바깥에 많은 그것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혼돈 에너지입니다. 그것은 괴팍한 에너지인데, 그런 게 많이 있습니다. 그걸 호흡해 들이마셔보세요, 그 속으로 들어가 그 일부를 붙잡아 여러분이 하길 원하는 것을 위해 그걸 여러분의 삶속으로 데려오세요. 여러분 자신을 위해 그것을 데려오세요. 로또 당첨을 위해서가 아니라, 그저...로또를 걱정하지 마세요. 에너지가 거기에 등장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 속으로 뻗어 들어가 일부를 붙잡ㅇ 보세요, 저 바깥에 많이 있기 때문입니다.


내년에 대한 예언인데 - 100% 실현될 것임을 보장합니다 - 일들이 바뀔 것입니다. (청중 웃음) 여러분은 이런 잡지를 읽을 필요가 없습니다. - (린다에게) 난 뒤를 붙잡고 있습니다 - 여러분은 저것이나 다른 어떤 것도, 심지어 내가 말한 어떠한 것도 읽을 필요가 없습니다. 난 모두에게 말씀드리는 건데, 내년이 일들이 바뀌게 될 겁니다. 여러분은 묻습니다. “무슨 변화들이죠? 음, 일어날 일을 말해주세요.” (아다가 한숨 쉬며) 린제이 로한(Lindsay Lohan)은 재활 시설로 들어갈 겁니다. (청중 웃음) 킴 가르다시안(Kim Kardashian)은 소녀와 약혼하게 될 겁니다. 예, 그리고 또 이런 저런 게 계속 됩니다. 그런다고 누가 상관이나 합니까! 


내년엔 일들이 바뀔 것입니다. 그것들이 강렬해져갈 것이며, 더 혼란스러워질 것입니다. 그것들이 더 커질 것입니다. 그것들이....그것은 정말로 정체되어 있는 많은 사람들에게 있어 도전적인 해가 될 것인데, 2012년에 들어오는 에너지들이 변화의 에너지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옛날에 예언되어졌던 것인데, 그것은 변화의 해로 불립니다.  


변화는 나쁘지 않습니다. 변화는 멋지고 위대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날마다 옷을 바꿔 입는데, 그건 좋은 일입니다. 변화는 전혀 나쁘지 않습니다. (아다 껄껄~) 오, 난 그게 웃겻다고 생각했습니다. 어쩌면 변화들은 나쁘지 않을 겁니다. 

 

자, 다시 논지로 돌아가죠, 여러분의 다음 생애. 만약 다음 생애가 어쩌면 심지어 완전히 물리적인 것도 아니라면 어떨까요? 만약 여러분이 원한다면 여기 지구에 있을 수도 있다면 어떨까요? 탄생을 겪지 않고 그럴 수 있다면요? 토바야스 사례를 따라서, 여러분은 탄생을 겪지 않는 거죠. 만약 여러분이 심지어 여기 지구에 거주하지도 않는다면 어떨까요? 내가 그러는 것처럼 말입니다. 난 때때로 단지 개의 형상으로 이곳에 있기도 합니다. 진짜 개 말이죠...개들은 내가 그들에게 편승하는 걸 허락해줍니다. 아주 드물게 새에 편승하기도 하지만, 물고기에게는 전혀 안합니다. 이틀 정도 물리적 인간의 환영을 띠고 나타나기도 하는데, 이틀 정도가 내가 견뎌낼 수 있는 한도입니다. 그게 지나면 두통이 생기고 메스꺼워지는데, 그러면 깨닫습니다. “오, 내가 너무 많이 인간처럼 연기했군.” 그리곤 그러한 환영을 증발시켜버리죠.     


하지만 만약 여러분도 그럴 수 있다면 어떨까요? 원할 땐 여기 지구에 있고, 동시에 새 지구에서 신나게 숲속을 거닐거나 돌고래들과 함께 수영할 수 있습니다. 그러는 게 어떻습니까? 새 지구들엔 멋진 돌고래들이 있는데, 여러분이 그들을 거기에 놓아두었습니다. 구름 속을 떠다닐 수도 있는데, 여러분은 늘 그러고 싶어했지요. 새 지구에서, 여러분은 그럴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냥 구름 위를 떠다닙니다. “오, 만약 내 고향 사람들이 이런 나를 볼 수만 있다면 어떨까! 와우! 그냥 떠다닙니다. 그냥 떠다니죠.” (아다가 떠다니는 흉내를 내자 청중 웃음) 


만약 여러분이 가서 그저 여러분 자신의 아담한 우주를 창조해낸다면 어떨까요? 그건 클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은 이 지구처럼 꽤 클 필요가 없는데, 여러분이 그런 걸 창조해내는 거죠. 만약 여러분이 다음 생애에서 그 모든 것들을 동시에 창조해낼 수 있다면 어떻겠습니까? 만약 여러분이 그 어떤 것에도 결코 사로 잡혀 정체되지 않는다면 어떨까요? 만약 다음 생애를 살아가는데 의심이라는 단어나 느낌, 심지어 그것에 대한 자각도 존재하지 않는다면 어떨까요? 그것이 그저 아예 여러분의 자각속에 존재하지도 않는 거죠. 누군가가 여러분에게 와서 “오, 난 그게 의심스럽습니다.”라고 말하면, 여러분은 이럴 겁니다. “그게 무슨 말인지 모르겠군요. 난 의심이라는 단어를 접해본 적이 없어서요.” 그러면 그들이 설명해주려 애쓰는데도, 여러분은 이렇게 말합니다. “난 여전히 그게 무슨 말인지 모르겠군요. 나에겐 완전히 낯섭니다.” 만약 그런 게 여러분의 다음 생애라면 어떨 것 같습니까? 그게 어떤 방식이든 여러분이 원하는 대로 살아가는 삶이 말입니다.   


여기 지구에서의 삶이 어떤 경이로운, 경이로운 것들을 제공해주지 않던가요? (청중, 긍정한다.) 좋은 날들은 정말로 좋지 않던가요? (청중, 다시 긍정) 그리고 나쁜 날들....정말로 좋지요, 예, 예. 그게 멋지지....(린다에게 키스하며) 그저 다른 사람이나 자기 자신을 만져본다는 게 멋지지 않던가요? 숲속을 산책하는 것. 우리가 최근에 샴브라와 가진 논의들 중 하나에서, 난 말했습니다. “개나 말과 함께 숲속을 산책해보세요.” 요리하기도 아주 멋진 일이죠. 난 그 그룹은 어쩐지 모르지만, 그들은 모두 요리하고 싶어했습니다. 요리가 여러분을 설레게 하나요?

LINDA: 믐 흠. (일부는 설렌다고, 또 일부는 그렇지 않다고 답변)


ADAMUS: 그건 설레여야 마땅합니다. 그래야하죠. 그건 센슈얼합니다. 첫째, 여러분은...그걸 냄새 맡고 보며 들어보는 그 모든 센슈얼한 체험들을 보세요. 이어서 그걸 먹고 배설하는데, 인간으로서 접하는 그 얼마나 멋진 체험인지 모릅니다!


난 이 모든 걸 말씀드리는데, 샴브라여, 왜냐하면 내년은 변화들의 해가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환영하세요, 여러분을 위한 변화들을 절대적으로 환영하세요. 여러분을 위한 변화들을 말이죠. 그것은 아마도 여전히 너무 딱딱하고 너무 멘탈적이며, 일들을 파악해내려들면서 아주 해묵은 제한적인 에너지속에 너무 많이 잠겨있는 다른 많은 이들을 위한 변화들은 아닐 것입니다. 하지만 이곳의 여러분은 그냥 이렇게 말합니다. “그래요, 난 깨달았습니다. 난 깨달은 존재인데, 내가 그걸 선택했기 때문입니다.” 자, 내년엔 여러분을 위한 경이로운 에너지들이 있을 겁니다. 그것들을 호흡해 들이마시세요.   

 

드라마나 뉴스들, 음모론에 사로잡히지 마세요. 여러분은 내년에 그 어느 때보다도 더 많은 음모론을 듣게 될 겁니다. 모든 게 음모가 될 것입니다. 그것은 모두 얼마간 음모이지만, 우둔한 음모입니다. 전에 말씀드렸듯이, 정부들의 우두머리들은, 미안하지만, 세상을 접수할 좋은 음모를 진실로 실행할 정도로 그리 똑똑하지가 않습니다. 무엇보다도 먼저, 여러분이라면 세상을 접수하길 원하는 이유가 있겠습니까? 왜 그러길 바라겠어요? 세상을 접수해서 얻을 게 무엇이겠습니까? 세상은 파산 상태입니다. 많은 질병이 있습니다. 많은 전쟁과 굶주리는 사람들, 우둔한 사람들이 있습니다. 저기 바깥에 그런 게 많이 있습니다.  


자, 여러분은 많은 음모들을 듣게 될 겁니다. 오, 나에 대한 음모들도 들려올 겁니다. 난 그것들을 아주 좋아합니다. 아주 좋아하죠. 그것은 단지 에너지입니다. 여러분은 샴브라에 대한 음모도 듣게 될 겁니다. 샴브라에 대해서도 말이죠. 여러분은 - (카메라를 쳐다보며) 누군가가 이 방송을 보면서 이 그룹에 대한 것들을 메모하고 있다는 걸 모르세요? 그래서 그들은 이 자리에서 나온 몇 가지 말 조각들을 뽑아내 인터넷에 올려 여러 가지를 떠들어 댑니다...그들은 여기에서 진행되는 온갖 비밀들에 대해 말하죠. 헬로우! 우리가 인터넷에 있을 때 - 카메라가 비추길 멈춘다 - 무슨 비밀이 있겠습니까?! 우리가 이렇게 방송중일 때 말이죠! 당신은 이 방송을 접속하는데 심지어 어떤 복잡한 비밀 번호를 입력할 필요도 없었지요. 우리가 여기에 잇습니다. 그러니 펜을 내려놓으세요. 이곳에는 - 다시 카메라가 청중을 비춘다 - 아주 사랑스럽고 아주 영적이며 절대적으로 깨달은 인간들을 제외하곤 아우 것도 없습니다. 그걸 음모라고 부르세요? 난 그걸 지구에서 가장 위대한 일이라고 부릅니다. 그러니...(청중, 많은 박수)  


우리가 질문들을 받기 전에 다음 주제를 다룰 5분의 시간이 남아 있군요. 우리가 (이메일을 통해서) 질문들을 받고 있습니까?

LINDA: 오, 그렇습니다. 오, 예!

ADAMUS: 당신에게 어떤 논평들이 들어오고 있습니까?

LINDA: 아니오, 단지 많은 질문들이 접수되고 있습니다. 당신이 다루고 싶은 게 개인적인 질문들인지, 아니면 더 폭넓은 관점의 질문들인지를 알려주셔야 겠어요. 들어온 질문들이 많기 때문입니다.
 

ADAMUS: 난 개인적인 질문들이 좋습니다. 그런 것들이 좋지요. 그건 중요치 않습니다. 혹시 joe@conspiracy.com (음모, 닷컴)에서 온 메일이 있나요? “엿 먹어라, 아다무스! 엿 먹어! F you, Adamus! F you!” (아다 껄껄, 청중 웃음)


오, 친애하는 샴브라여, 우린 프랑크푸르트에서 아주 재밌게 보냈답니다. 여러분은 모두 이런 저런 방식으로 그 자리에 있었습니다. 우리는 오직 여러분만이 그럴 수 있는 방식으로 삶을 축하했는데, 난 그걸 진지하게 말씀드립니다. 나를 원했었던 그 다른 그룹은....오직 여러분만이 그럴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어떤 구루를 찾아다니지 않으며, 온갖 종류의 구조들을 찾지 않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안티 구조적인데, 그건 좋은 일입니다, 그럼으로써 우리는 진실로 움직여갈 수 있습니다. 내년에 우리는 비상하게 될 겁니다. 우리는...내년에 우리는, 여러분은, 새로운 수준으로 여러분 자신을 데려가게 될 것입니다.   


자, 다음 사항인데, 아주 중요합니다. (린다에게) 칠판에 써 주시거나 분주히 움직여 주시겠습니까?


LINDA: 아니오, 아닙니다. 난 단지 질문들을 숙독하고 있었습니다.

ADAMUS: 좋습니다. 다음 사항, 내년에 대한 아주 중요한 얘기입니다.

LINDA: 알겠습니다.

 

 

2012년 2012

ADAMUS: 오케이. 올해는 재조정의 해입니다. 우리는 올해 초기에 재조정에 대한 우리의 메시지, 논의와 함께 시작했었습니다.


LINDA: 선생님? 메일로 질문을 보내길 원하는 분들에게 한 번 더 주소를 불러 드리겠습니다. speak.angels@gmail.com
 
ADAMUS: 네. 좋습니다.

음, 우리는 올해에 재조정에 대해 말했습니다. 재조정은 여러분이 여러분 주위의 외적인 것들에 집중되거나 중심잡히는 방식이 바뀌는 걸 뜻합니다. 외부의 중력, 양극성polarity, 이원성duality, 전자력, 에너지가 그 주요한 것들이죠. 여러분은 그 모든 것들에 연결되어 있는데 - 여러분이 그것들속으로 연결된다는 선택을 했지요 - 왜냐하면 그 주요한 요소들과 함께 그러한 연결을 통해서 여러분이 물리적 현실을 체험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들을 통해서 여러분이 일종의 이러한 홀로그램속에 있을 수 있었던 것입니다. 그것들이 여러분으로 하여금 이 현실에 집중할 수 있게 했지만, 그것들이 또한 여러분을 계속 제한시키기도 하였습니다. 그것이 라이프 디자인의 일부입니다.    


그렇기에 이 지난해는 여러분이 그 다양한 조건들에 재조정되는 걸 허락하겠다고 말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왜? 왜냐하면 그것들이 어찌됐건 바뀌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왜 바뀔까요? 그것은 여러분의 의식이 바뀌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기에 그것은 근본적으로 여러분이 자력과 중력, 빛, 지구, 공기 물을 비롯한 그 모든 것들에 재조정되는 걸 자신에게 허락해주는 것에 대한 것입니다.


궁극적으로, 그것은 여러분의 DNA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DNA는 1년 전의 것이 아닙니다. 여러 해전에 토바야스가 누군가에게 인간 실험 재료가 되어 자신의 DNA를 테스트해두었다가 10년 뒤에 다시 그걸 테스트해보라고 요청했습니다. 유감스럽게도, 난 누군가가 그렇게 했다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만약 그래봤었다면, 심지어 1년 전에 분석해본 DNA를 지금 다시 분석해본다면, 그것은 현저하게 달라졌을 것입니다. 그것은 현재의 그것보다 달라졌을 것입니다. 그것이 모든 사람들에게는 아니지만, 많은 인간들에게는 아니지만, 일어나고 있는데, 왜냐하면 여러분이 그것을 허락해주고 있기 때문입니다.   


네, 재조정 과정속에서, 여러분은 여러분이 일들에 초점을 맞추거나 적응되는 방식을 바꿉니다. 그것은 빛의 광선을 취해서 초점을 변화시키는 것과 같습니다, 그러한 빛을 추진시키는 데 필요한 에너지의 양이나 강도, 빛이 때리는 곳이나 빛이 얼마나 크게 때릴 것인지를 변화시키는 거죠. 그래서 여러분은 여러분의 초점 또는 방향을 변화시킵니다. 


여러분은 사실상 여러분이 그렇게 부를, 최소한의 부작용으로 - 병이 든다거나 미친다거나 몸에 발진 등등의 일들을 겪어가는 식으로 - 그것을 해냈습니다. 여러분 중 많은 분들이 그 해묵은 “내게 뭐가 잘못됐지?”라는 티켓을 들고 의사를 찾아가본 적이 있었습니다. 그러면 의사가 말했죠. “우리는 아무런 문제도 찾아내지 못했습니다. 아무 것도 말이죠.” 아니면 의사들은 이렇게 생각했지요. “예, 여기서 그들에게 뭔가를 줘야겠군. 여기 머리에 대한 처방 약이니 드세요.” (아다가 자신의 조크에 웃는다.) 난 그게 좋은 말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당신의 몸에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말이죠.


자, 여러분은 많은 변화들을 겪어왔으며, 그걸 꽤 우아하게 통과해 나왔습니다. 이제 우리는 내년에 다음 수준으로 나아갑니다. 여러분은 소위 현실 닻들(reality anchors)을 갖습니다. 바-둠 Ba-doom. 현실 닻들. 이것들이 바깥이 아닌, 안에서 나오고 있습니다. 작년은 바깥이었지만, 이것들은 여러분의 현실 닻들입니다.

 

현실 닻들 Reality Anchors

여러분은 수십, 수천 - 수백만일지도 모르죠 - 개의 현실 닻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5 감각은 현실 닻의 커다란 일부입니다. 여러분은 일들을 보고 듣고 냄새 맡고 만지고 맛보는 일정한 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들은 모두 현실 닻들인데....이제 난 그림을 그려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것들은 모두...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아다가 인간을 그리고 그 주위에 “닻 지점들(정박 지점들)”을 그린다.) 자, 이것들은 모두 여러분이 현실을, 여러분 자신을 정박시키는 방식들입니다. 그것이 여러분으로 하여금 계속 집중할 수 있게 합니다. 그것이 여러분을 하나의 차원속에 계속 머무르게 합니다. 그것을 통해서 여러분이 (인간 모습 주위에 원을 그리며) 단지 약간만 앞뒤로 움직이면서 여기 지구에 얼마간 머무를 수 있는 겁니다. 난 다 끝났습니다, 친애하는 린다여.

   

이 현실 닻들은 가구가 여러분의 방안에 배치되는 방식입니다. 그것은 풍수(風水)가 아니라, 현실 닻입니다. 여러분이 그걸 거기에 놓아두었거나 여러분을 위해 그것이 거기에 설치되어졌습니다. 여러분이 날마다 그것에 대해 생각하든 안하든, 그 모든 것들에는 어떤 패턴 또는 조직이 있습니다. 여러분이 새로운 장소를 만들어 갈 때, 여러분은 말합니다. "음, 의자는 여기에 놓고 책장은 저기에 놓읍시다." 이런 것들이 현실 닻들이 됩니다.

 

그것들은 사소해보이지만, 실제론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만약 누군가가 들어와 의자를 1인치 정도 옮겨 놓으면, 처음엔 여러분의 눈이나 마음속에서 그걸 눈치채지 못할수도 있지만, 그 방이 어색하다는 느김이 들 겁니다. "이 방이 뭐가 잘못됐지? 현자를 부르거나 풍수 전문가를 부를 필요가 있겠어." 아닙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닻이 약간 바꼈던 것입니다.

 

여러분은 자동차 같은 것들을 가지고 정박시킵니다. 여러분은 때때로 옛차를 버리고 새차를 사는 걸 슬퍼합니다. 그것은 닻이었습니다. 이제, 여러분은 빠르게 그 새로운 닻을 삶속으로 적응시킵니다. 

 

여러분의 감정들은 커다란 현실 닻들입니다. 여러분의 감정들 - 화, 행복, 웃음, 불균형들. 여러분의 불균형들은, 믿거나 말거나 간에, 비록 그것들이 불균형스럽게 들릴지라도, 아주 균형잡혀 있습니다. 그것들은 여러분이 그것들을 놓아둔 자리에 정확히 정박되어 있습니다. 불균형한 감정들은 비틀거리거나 흔들거리는 게 아니며, 여러분이 불군형스럽다고 부를 그런 것이 아닙니다. 그것들은 아주 정체되어 있습니다. 그것들은 여러분이 불균형이라 부르는 기둥들입니다. 하지만 그것들이 거기에 잇습니다. 그것들은 닻들입니다. 

 

어렸을 때의 삶의 체험들도 닻들입니다. 여러분이 다닌 학교들이나 선생님들을 비롯한 그 모든 것들은 현실을 인식하는 방식들입니다. 그 모든 것들이 현실의 그러한 인식속에서 머무르는 방식들이죠.

 

인간들은 그러한 닻들을 이동시키길 좋아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친애하는 샴브라여, 해적들은 ㅈ신의 배의 닻들에 대해 어떻게 생각할까요? (누군가 "아르"라고 말한다.) 아르. "닻들은 계집애같은 사내들에게나 어울려." 양호한 해적이라면 그렇게 말했을 겁니다. "닻들은 어딘가로 가길 원치 않는 이들을 위한 거지." 진짜 해적은 그리 말했을 겁니다.  

 

그래서 이 다음 해는 현실 닻들을 놓아버리는 것에 대한 것이 될 것입니다. 그걸 바꾸는 대신에...(린다에게서 매직 펜을 받아 들며) 고마워요. (닻 모양을 그린다.) 그걸 또 다른 닻으로 바꾸는 대신에, 여러분을 계속 붙들어 둘 어떤 것으로 바꾸는 대신에, 그것은 감지기(sensor)로 대체되게 될 겁니다. 그걸 디지털 컴퓨터 등의 측면에서 생각해보세요. 감지 장치, 바깥으로 가지만 늘 바뀌는 거의 감지 팔 같은 거라고 말할 수 있을 겁니다. 물, 바람을 비롯해 모든 것이 그걸 바꾸려 들 때, 닻은 땅에 달라 붙어 필사적으로 유지합니다.     

 

그러한 센서들이 - 현실 센서들이 - 실제로 여러분을 위한 탐색선들이 될 것입니다. 그것들이 환경, 여러분의 상황, 여러분의 현실을 감지하게 될 것입니다. 그것들이 여러분에게 피드백을 - 탐색 결과를 - 제공해줄 것입니다, 그렇다고 여기 머리를 통해서가 아닙니다. 그것은 피드백을 느끼면서, 다른 잠재성들에 대한 감각적 피드백을 느끼면서, 여기 몸속에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의 현실 센서들은 여러 가지 면에서 눈들을 대체할 것입니다. 그것들은 눈들과 여러분의 다른 감각들 중 일부를 대체할 것이며, 또는 이렇게 말해보죠, 그것들에 덧붙여질 것입니다.그것들은 여러분을 매혹시킬 다른 것들을, 체험들을 감지해내게 될 것입니다. 그것들은 또한 여러분이 원치 않을 어떤 일들에 대한 경고나 경계도 여러분에게 제공해줄 것입니다. 여러분의 현실 센서들은 여러분과 여러분의 지혜에 의해 - 여러분과 여러분의 영혼에 의해 - 공동 관리될 것입니다. 지혜가 바로 지금 등장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놀고 싶어합니다. 그것이 하고자 하는 뭔가를 원하고 있으며, 그래서 그것이 그러한 현실 센서들을 창조해내는 것의 일부가 될 것입니다.

 

올해에 여러분이 눈치채게 될 가장 큰 상징들 중 하나는 여러분의 손인데, 왜냐하면 손이 현실 센서들을 상기시켜주는 상징이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손에서 어떤 근사하고 놀라운 열 감각들과 기분좋은 따끔거림을, 긍정적인 따끔거림들을 - 무딘 따끔거림이 아니라 긍정적인 따끔거림을 - 감지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것들은 여러분의 현실 센서들을 상징하는 것이 될 겁니다. 그것들이 현실 센서들인 것은 아니지만, 여러분에게 늘 상기시켜줄 것입니다. 우리들은 닻들을, 현실 닻들을 제거해가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심지어 잠재성속으로도, 미래속으로도 현실 닻들을 갖고 있었습니다. 여러분은 그것들을 저 바깥에 던져 놓고 심어 두고선 이렇게 말합니다. "이게 우리가 체험하게 될 잠재성이야." 퓨~! Phhew! 그것도 날려 없애 버리세요. 내년엔, 그리고 지금부터는, 그게 달라질 것인데, 왜냐하면 지금까지 여러분은 과거에 기초해서, 일어났던 일에 기초해서 선택해왔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자신을 제한시키면서 생각하는데, 예를 들어, 내가 "여러분의 다음 생애가 어떨 것 같습니까?"라고 물으면, 여러분은 이럽니다. "오! 이젠 태어나지 않을 겁니다."  음, 그런 생각을 붙들고 있는데, 그러한 현실 닻을 제거해버리세요. 그러한 닻은 "물리적 몸, 제한들, 다른 사람들에게서 주워들은 헛소리들"입니다. 자, 여러분은 그걸 제거해버리고, 과학이나 수학 같은 것들속으로 정박함이 없이, 이제 펼쳐질 수 있는 삶을 감지해내는 현실 센서를 끄집어 냅니다. 다시 말해서, 삶이 어떠할 수 있는지를 상상해보는 겁니다. "내가 새 지구에서 구름위를 신나게 떠다닐 수도 있을까? 내가 원한다면 풀 타임으로나 파트 타임으로, 또는 어떠한 시간으로든 여기 지구에 있을 수 있을까?" 그 어떤 것도 가능합니다. 자, 그러한 센서들이 밖으로 나갑니다. 하지만 그럴려면 해묵은 닻들이 떨어져 나갈 필요가 있습니다. 그것들을 뜯어낼 시간이 됐습니다. 내년에 나타날 변화들속으로 출항할 시간이 됐습니다.

 

난 내년 내내 현실 닻들에 대해 말할 것입니다. 난 여러분 자신이 그것들을 심어놓았다는 것을 상시킬 것입니다. 난 심지어 여러분이 그것들을 모두 제거했다고 나에게 말할 때에도, 여러분이 그것들을 뒷방에, 벽장속에 숨기고 있다는 걸 내가 여전히 볼 수 있다는 걸 상기시킬 것입니다. 왜 숨겨놓을까요? 그것들이 편안하고 친숙하기 때문이며, 폭풍이 밀려 올 때 안전한 항구를 찾아낼 수 있다는 걸 여러분이 알기 때문에, 그럴 때 그러한 닻을 항구에 내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친애하는 샴브라여, 허리케인은 몰려 오는데 여러분의 배가 부두에 있을 때 사람들이 여러분에게 뭐라고 말하던가요? 그들이 여러분에게 어떤 말을 합니까? 몇 개의 닻을 더 내려서 배를 더 단단히 정박시키라고 하던가요? 아닙니다! 폭풍속으로 들어가는 것이며, 그리고 바로 그것이 우리가 내년에 나아가게 될 곳입니다 - 폭풍속으로 나아갑니다. heading into the storm. (일부 박수) 왜 아니겠습니까? 그러는 게 어떻습니까? Why not? Why not?

 

 

질의응답들 Questions and Answers

자, 그것으로 마치고, 질의응답으로 나아갑시다. 그런데 우리는 이것을 가지고 약간의 게임을 할 겁니다. 린다가 질문을 읽을 것인데, 그러면 우리는 모두 그 답변속으로 느껴 들어갈 것입니다. 물론 내가 답변을 하겠지만, 우리 모두는 그속으로 느껴 들어갈 것인데, 여러분이 이미 답변을 알고 잇기 때문입니다. 이메일 질문을 보낸 사람은 이미 그 답변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런데, 그렇습니다, 우리는 이곳의 그룹에게서도 몇 가지 질문을 받을 것이지만, 우리는 온라인으로 듣고 있는 그 모든 놀라운 분들도 인정하고 싶습니다. 때때로 온라인 여러분이 저 바깥에 따로 있는 것처럼 느낀다는 것을 난 알지만, 여러분은 그렇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우리와 함께 바로 이곳에 있습니다. 그러니 자신이 컴퓨터의 인터넷에 있다는 현실 닻을 놓아버리세요. 바로 이곳으로 오셔서 우리와 합류해주세요.  

 

LINDA: 오케이. 대부분의 질문들이 아주 사적인 것입니다.

ADAMUS: 상관 없습니다.

LINDA: 상관 없다, 알겠습니다.

ADAMUS: 무작위로 뽑아 읽어주세요. 중요치 않습니다.

LINDA: 알겠습니다.

ADAMUS: 중요치 않죠.

LINDA: 알겠습니다, 무작위로.

ADAMUS: 네.

 

QUESTION 1: 내 손에 난 마른버짐을 완전히 치료하고 놓아버릴려면 그밖에 내가 뭘 해야만 할까요? 난 많은 음식들을  삼가했는데, 도움은 됐지만 결코 100% 치료는 안됐습니다. 내가 선택한 이 체험을 왜 놓아버리거나 넘어가지 못하고 있을까요?

 

 

ADAMUS: 물론 답변드리죠. 좋군요. 좋은 질문인데, 왜냐하면 여러분 모두는 삶속에 어떤 마른버짐이나 뭔가를, 어떤 작은  질환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부디 그것에게 말을 거세요. 그것에게 말하세요. 이 질환이 나에게 말하려는 게 무엇이지? 그것이 대답할 것입니다. 그것이 당신에게 답할 것입니다.

 

대개, 그것은 많은 것들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몸안에 쌓여져온 어떤 아주 유독한 에너지를 풀어놓는 하나의 방법이며, 그리고 어떤 아주치명적인 병보다는 손안의 작은 마른버짐 형태로 하는 게 훨씬 더 낫습니다. 진실입니까? (청중, 그렇다고 답변) 진실입니다. 그래서 그 일부는 풀어놓는 하나의 방식인 거죠.

  

그러다가 어떤 시점에 이르면, 이런 말이 나오게 됩니다. "여전히 뭘 풀어놓고 있는 거지? 왜 이리도 오래 걸리지? 내가 왜 그렇게 느리게 계속해가는거지?" 왜 그것 전부를 그저 풀아놓아버리지 않습니까? 그냥 "그래, 난 깨달았어!"라고 말하는 건 어떻습니까? 깨달음이 함께 하면 마른버짐은 그리 오래 머무를 수가 없습니다. 그것이 자리잡을 장소가 없어지죠. 

 

다른 사항은, 아까 언급했듯이, 손입니다. 그래서 그것의 일부는 또한, 여러분 모두에게 해당되는데, 손이 강렬해지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으 심지어 손톱들도 변하는 걸 눈치챌 것입니다, 그것들이 더 따뜻해질 겁니다. 여러분 중 많은 분들의 손이 찹니다. (데이빗에게) 당신은 아니구요. 따뜻한 손이죠. 따뜻한 손. 난 단지 당신의 손을 흔들고 싶었을 뿐이랍니다. 많은 분들의 손이 찬데, 그게 따뜻해져갈 것입니다. 그러면 왜 손이 그리도 따뜻한지 의아해 할 것입니다. "내게 잘못된 게 있나? 의사에게 가봐야되나?" 아닙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현실 센서가 저 바깥에서 작용하고 있음을 상기시켜주는 것입니다.

 

하지만 그 무엇보다도, 여러분에게 발진이 돋거나 많은 분들이 여전히 위장에 문제가 있는데, 왜냐하면, 그냥 간단히 말씀드리자면, 여러분 중 많은 분들이 삶속에서 SES 이슈들을 붙들고 있기 때문입니다. 다시 말해서, 여러분은 사람들이 여러분을 피딩하는 걸 허락해주며, 여전히 피해자 의식을 연출해내고 있습니다. 위장 문제는 여러분의 위가 - 위가 SES가 있는 곳입니다. the stomach is where this SES is – 위가 여러분에게 "자신을 사랑하세요. 자신을 사랑하세요."라고 말하고 있는 겁니다. 여러분은 SES 바이러스와 싸울 순 없지만, 자신을 사랑할 수 있으며, 그러면 위장 문제들이 사라집니다.

 

바로 지금 지구에는 샴브라를 제대로 진단할 수 있는 의사가 아예 없습니다 - 있다면 한 명, 어쩌면 몇 명일 겁니다 - 그럴 수 있는 의사들이 아주 적습니다, 아주 적죠. (린다에게) 난 이게 더그 박사와의 (깨어남의 방송) 쇼를 위한 영감이 되길 - 아니, 영감이 될 것입니다 - 희망합니다. ~ 에 착수합시다....의료를 넘어 가서, 정말로 일어나는 일에 대해 말합시다.

 

현재 의사들이 진단하는 방식은 멘탈적입니다. 그것은 아주 제한적입니다. 그게 나쁜 게 아니지만제한적입니다. 바로 지금 여러분이 겪어가는 것들은 의학 책들에 서술되어진 그 어떤 것들과도 아주 다릅니다. 그러니 현재 진행되는 쇼를 활용하세요...문을 좀 더 열어 둘까요? 여러분이 이곳에서 많은 열을 만들어내고 있군요. 아주 덥습니다, 잠시 동안 여기 위쪽도 열어 두고, 저기 뒤쪽 문도 열어두죠. 휴! (스탭이 문들을 연다.)

 

자, (깨어남의 방송은) 참으로 멋진 무대입니다...난 쇼에 출현할 생각인데, 비록 콜드레가 더이상 깨어남의 방송에선 채널하지 않겠다고 말하고 있지만요. 그건 마쿄입니다. (청중 웃음)  난 쇼에 출현해 샴브라를 진단하는 방법에 대해 말할 것입니다. 그게 공평하죠? Is that fair?

 

LINDA: www.awakeningzone.com 에서 달의 첫번재 수요일에 방송되는 Astro Doc에 대해 말씀하시는 건가요? (그들이 껄껄 웃는다.)

ADAMUS: 예. 그것에 대해 모두에게 알리는 게 어떻겠습니까?

LINDA: 더글라스 데이비즈(Douglas Davies)가 호스트인 그거요?

ADAMUS: 절대적으로. 그걸로 바꿉시다 - 당신과 Astro Doc이 동의한다면요 - 현대 의료 얘기는 놔두고 샴브라 진단에 대해 말합시다. 무엇이 진실로 진행되고 있는가? 정말로 일어나는 일의 실상이 무엇인가? 네, 그러면 그게 커다란 봉사가 될 것입니다.

 

자, 마른버짐 - 심호흡하세요. 왜 그게 거기에 있는가? 왜 그것이 여전히 짜증나게 사라지지 않고 있는가? 그게 말하려는 게 무엇인가? 난 당신에게 그걸 답변해드리고 싶지 않습니다. 난 당신이 그 질환이 당신에게 말하려는 것을 잘 살펴보셨으면 합니다. 마른버짐이 하는 게 무엇이죠? 증상들이 무엇입니까? 마르고, 근질근질하고, 신경이 쓰입니다. 그러니 그걸 대화의 토대로 활용해보세요. 당신의 삶속에 신경 쓰이고 당신의 관심을 필요로하는 뭔가가 있습니다. 그것은 건조합니다. 그것은 호흡을 필요로 합니다. 당신의 손에게 숨을 불어넣으세요. 맞죠? 좋습니다.

 

오, 이곳이 추워졌군요! 문들을 닫아 주시겠습니까? (청중 웃음) 난 지금 인간인 척 하고 있습니다. 아니오, 그 뒤쪽 문은 계속 열어두세요. 

 

자, 다음 질문으로 가는데, 우린 이곳의 스튜디오 청중에게서 - 우리의 놀라운 스튜디오 청중이죠 - 질문을 받겠습니다. 

 

LINDA: 알겠습니다, 이 질문은 당신이 그 이름을 말해서는 안되는 누군가가 들어있습니다.

 

QUESTION 2: 지난 달들에 당신의 친구가 - 이름이 "R"자로 시작됩니다. - 2년 이내에 루마니아, 헝가리, 폴란드 및 파리가 이 세상에서 사라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역주; 람타를 말함)

ADAMUS: 쯧쯧쯧쯧

QUESTION 2 (질문이 이어진다): 이 채널러는 유럽의 거의 대부분이 2012년 말쯤이 되면 완전히 수중에 잠길 거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에 대한 어떤 말씀을 해주시겠습니까? 당신은 우리에게 재밌게 지내라고 말하지만, 라Ra...라는 채널된 이 존재는 우리가 은신할 수 있는 벙커를 만들어두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우리에게 진실을 말해주세요.

 

ADAMUS: 감사합니다. 네, 그런 류의 메시지들이 더 많이 나올 것입니다. 그것들은 등장했다가 사라집니다. 포톤 벨트(광자대)는 어땠습니까? 여러분 중에 얼마나 많은 분들이 12년, 15년 전에 위대한 광자대를 준비하느라 돈을 낭비했었던가요?  

 

LINDA: 콜드레, 당신도 손을 들어주실래요? (콜드레도 그랬었다고... 린다와 청중 웃음)

 

ADAMUS: 그런데 그런 헛소리들이 떠돌아다니는 이유가 뭘까요? 그것은 사람들이 그런 걸 읽고 싶어하기 때문이며, 그런 소리가 드라마로 이어지고 음모론이 되기 때문입니다. 그러면 인간들이 이렇게 말할 수 있습니다. "어머나! 폴란드, 러시아를 비롯해 다른 모든 것들이 지도에서 사라질거래."

 

음, 때때로 역사는 좋은 것인데, 역사는 그런 얘기들이 일어나지 않았다는 걸 보여주기 때문입니다. 그건 정말이지 일어나지 않습니다. 가장 슬픈 일은 그런 소리들이 떠돌아다니는 것에 대한 책임이 이 그룹을 포함해서 모두에게 있는 것처럼 말해진다는 것입니다. 사람들이 그런 소리를 믿기에 채널러들이 그런 걸 이야기하는 겁니다. 사람들은 그걸 받아들입니다. 그들은 그것에 현혹되며, 그것에 상당한 돈을 지불합니다. 그 때문에 신뢰성이 떨어지는 말들이 계속 나오는 겁니다. 여러분은 그런 채널러들을 비난해선 안됩니다. 여러분은 그들 앞에 앉아 상당한 돈을 지불하고 듣는 그런 사람들을 비난해야 합니다. 

 

여기 이 행성에서 일어나고 있는 변화들이 있습니다. 지금은 누구라도 얼마간의 깨달음과 함께 삶을 살아가고, 사랑하며, 창조하고, 비지니스를 시작하고, 삶을 즐기며, 포도주를 마실 시간입니다, 나머지 사람들이 여러 나라들이 지도상에서 사라질 거라는 터무니없는 이야기들을 듣고 걱정하더라도 말입니다. 그것은 진실됩니다. 그것은 삶의 기쁨을 앗아 갑니다. 여러분은 실제로 그렇게 하는 사람들은 이 SES 바이러스에 심하게 감염되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난 심지어 그들이 그걸 고의적으로 그런다고 말할 수도 없습니다. 그들은 그것에 사로잡혀 있습니다. 그들은 자신들이 채널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네, 채널하는 건 맞지만, 그들은 헛소리를 채널하고 있습니다. (청중 웃음) 그들은 그러고 있습니다. 그들은 뭔가를 채널하고 있지만, 그게 뭘까요? 

 

단지 누군가가 채널하고 있다는 게 그게 좋다는 걸 의미하진 않습니다. 단지 내가 이 자리에 서 있다는 게 내가 정확하다는 뜻은 아닙니다. 그것은 단지, 희망 사항이지만, 여러분을 고양시키고 때때로 여러분을 좀 화나게 하며 - 난 많은 분들이 나에게 "빌어먹을 아다무스같으니라구!" 라고 말했다는 걸 알지만, 난 그걸 통해서 여러분의 그 해묵은 현실 닻이 조금이라도 느슨해지길 희망할 뿐입니다. - 여러분을 웃게 하고, 그래서 여러분이 신임을 상기시켜드리기 위해 내가 여기에 있다는 의미입니다. 다른 누군가가 아닌 여러분이 신입니다. 여러분 또한 신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의 신이며, 여러분 자신의 주권적 존재입니다. 그래서.. 

 

 

LINDA: 임의의 질문들이 있는데, 여기서 꽤 좋은 질문을 하나 골라냈습니다.

ADAMUS: 좋군요..

QUESTION 3: "그것은 당신의 것이 아니다."와 "내가 그걸 디자인해냈다."와의 차이를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ADAMUS: 그거 좋은 질문이군요. 

LINDA: 네, 좋은 질문이죠.

ADAMUS: 그건 좋은 질문인데 그것에 대한 답은? 여러분이 선택하는 것이 그것입니다. 여러분이 선택하는 것. 다른 모든 것들은 중요치 않습니다. 여러분은 그걸 깨닫는 지점에 이르렀습니다.

 

우리는 이번 해에 의식적으로 디자인하는 것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그것 중 많은 것들이 무의식적으로 일어나는 것 같지만, 실상 그렇지 않습니다. 일어나는 일의 실상은 여러분의 지혜가 때때로 이렇게 말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기억하세요...여러분은 가장 빠른 자전거를 가진 7살 짜리 아이로서 정체될 것임을 기억하세요." 그리고 여러분은 지혜는 가지고...음, 바로 그 때문에 그것이 지혜인 것인데, 왜냐하면 그건 지혜롭기 때문입니다. 그러한 지혜가 말합니다. "우리 그것을 넘어 움직여 갑시다." 

 

그래서 지혜가 - 난 지혜를 여러분의 삶속으로 그저 똑똑 떨어지고 있는 일종의 아름다운 황금빛의 달콤한 꿀 같은 에센스로 보는데요 - 그것이 들어오면서...네, 그것이 삶속으로 들어오고 있는 중이죠. 그것이 실제로 여기에 있습니다, 단지 여러분이 그것에 눈을 뜨기만을 기다리며 여기에 있지요. 지혜가 등장할 때, 여러분은 알게 될 겁니다 - 오, 숫자가 오르락내리락 합니다만 - 난 여러분이 자신에 대해 받아들이는 것 중 90%가 여러분의 것이 아니라고 말하겠습니다. 그것은 다른 사람들이나 대중 의식, 측면들, 과거 생애들를 비롯한 나머지 모든 것들에 관한 것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것이 아닙니다. 약 10%만이 여러분의 것입니다. 여러분이 선택하는 것만이 여러분의 것입니다. 심지어 바로 지금 여러분의 머리를 통해 떠오르는 생각들도 여러분이 실제로 선택하기 전까지는 여러분의 것이 아닙니다.

 

유감스럽게도 여러분은 얼마간 디폴트 자동항법 장치 상태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디폴트default, 누군가가 그걸 바꾸기 전까진 그대로 작동하는 것) "무슨 말씀을! 그건 모두 내 것임이 틀림없어요." 그래서 여러분은 그 모든 것을 여러분의 것으로 선택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린 실상 그러한 생각들은 정말이지 여러분의 것이 아니라고 말하면서 그것에 대해 더 분별심을 가지고 더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그 미친 생각들은, 설령 그게 여러분의 머리에서 나왔다 할지라도, 여러분의 것이 아닙니다. 설령 그게 여러분의 머리에서 나왔다 할지라도, 주권적 존재인 여러분이 그걸 선택해 이렇게 말하기 전까지는 여러분의 것이 아닙니다. "난 그것을 좋아합니다. 난 그런 느낌, 그런 생각이 좋습니다. 그것은 내 것입니다." 그러면 그 모든 다른 광기가 떠나가기 시작하는데, 왜냐하면 그게 시선이나 에너지를 얻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그게 떠나기 시작하며, 그래서 여러분은 자신이 의식적인 삶의 디자이너라는 점을, ASID의 멋진 멤버라는 것을 아주 잘 알아차리게 됩니다. 자, 좋은 질문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 질문.

 

 

LINDA: 다음 질문입니다.

 

QUESTION 4: 도대체 왜 나는 내가 사랑할 수 있고 나를 사랑해줄 남자를 찾아내지 못하고 있을까요? 당신의 작업을 사랑하며 많이 감사드립니다.

 

ADAMUS: 난 당신을 사랑합니다. (청중 웃음) 당신의 소망이 방금 실현됐습니다! 음, 당신은 단지 당신을 사랑하는 이를 찾는다고 말했지, 잠자리를 함께 할 남자를 원한다고는 말하지 않았습니다. 난 당신을 사랑합니다. (청중 웃음)

 

LINDA: 쉽군요.

ADAMUS: 그러니 그런 질문들은 보내지 마세요, 린다, 다음 질문으로 갑시다.

 

 

QUESTION 5: 당신은 기꺼이...

LINDA: (아다가 압안에 가득 찬 음식을 보고, 린다가 혀를 내밀며) 그러지 마세요. 오오! 그거 보기 추했어요!

ADAMUS: 그거 브로콜리였습니다. 그건 추하지 않았습니다. 

LINDA: 그게 사진에 찍혔다면 콜드레의 악몽이 될 겁니다.

ADAMUS: 그는 지금 어딘가로 나가잇습니다. (청중 웃음)

LINDA: 오, 잘됐군요.

ADAMUS: 난 그가 호주에 가 있다고 봅니다. 뭘 타고 거기로 갔을까요? (더 많은 웃음) 빨리 합시다. 시간이 끝나가고 있군요.

 

QUESTION 5 (질문을 이어서): 현재 세계 여러 나라들에서 일어나고 있는 사람들의 항의 운동과 봉기에 대해 약간 말씀해주시겠습니까? 난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여러 생애들에 걸쳐 계속되어온 대규모의 에너지 피딩과 불균형에 깨어나기 시작했다고 느낍니다.

 

ADAMUS: 그 답을 말하면서 나에게 질문하는 이유가 뭡니까? 이해가 안되는군요. 그것은 새 지구에서 논의되어질 필요가 있는 것들 중 하나였습니다. 인간들이 질문을 하는 이유 말이죠 - 첫 부분이 뭐죠? 

LINDA: 난 이미 다음 질문으로 넘어 갔습니다. 

ADAMUS: 아니오, 아닙니다. 좋습니다, 첫 부분은  "사람들의 봉기에 대해 말해줄 용의가 있는가?"였는데, 그렇다고 말하겠습니다. 그걸 지금 말할까요, 나중에 말할까요? (청중, 지금 말해달라고 응답) 알겟습니다, 하지만 질문에 대한 답도 이미 나왔습니다. 아주 흥미롭죠. 인간들은 - 난 쿠투미가 그 말을 했다고 생각하는데요 - 바보 같고 바보 같은 인간들. 그건 말이 안되죠.

 

봉기 - 바로 지금 그것이 아주 명백합니다. 모든 게 올라와야만 합니다. 2012년은 일들이 올라오는 해가 될 것입니다. 세상의 종말이 아니라, 일들이 올라오는 거죠. 그것들이 표면으로 밀쳐져 떠오르게끔 되어 있습니다.

 

세계에 걸쳐서 불안정이 있는데, 그건 그래야 마땅합니다. 그래야 마땅하죠. 인간 천사들을 억압하는 모든 벽들이 무너져 내려야 마땅합니다, 그게 교회나 학교, 기업체를 비롯해 어떤 것이든 말이죠. 그것은 폭력적일 필요가 없습니다. 실제로 그것은 그 모든 화보다는 여러분이 사랑이나 연민이라 부르는 것들로 할 때 더 쉽게 이뤄질 수 있지만, 그들은 어떤 조잡한 방법들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미디어로 - 대중매체 - 불립니다. 그것이 모든 것입니다, 미디어 말이죠. (누군가 웃는다.) 네, 그게 전부입니다 - 그 말은 웃기지 않았는데 -  그게 모든 것이죠. 그것은 오직 미디어입니다. 그것은 미디어의 조종이며, 그것이 사람들을 조종하고 있죠. 하지만 그것도 괜찮은데, 왜냐하면 낡은 시스템들 안의 - 금융 시스템들이나 정부 시스템들 - 어떤 결점들을 지적해내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건 흥미롭습니다. 여러분은 뉴스에서 그런 드라마 꺼리를 더욱 더 많이 접할 것입니다, 오, 이렇게 말해보죠, 아마도 훌륭한 경력을 가진 유명한 스포츠 코치가 갑자기 걸려듭니다. 딱 걸려들 겁니다. 

 

지혜로운 인간 그룹에 의해 선택된 의식 잠재성이 지구에 등장하고 있으며, 그래서 그것은 그러한 거짓을 참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더이상 숨겨진 아젠다를 참지 않을 겁니다. 그런데 여러분이 보게 될 것은 - 아주 흥미로울 건데, 낮은 담장 뒤에 서세요. 토바야스 메시지 중 내가 좋아하는 구절이죠 - 이 해에 낮은 담장 뒤에 서서 일어나는 일을 지켜보세요, 왜냐하면 이제 여러분에겐 좋은 의도로 시작하는 그 점령 그룹들(Occupy groups, 역주: 무너진 구정권에 이어 권력을 차지한 그룹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변화의 필요성을, 일들이 표면으로 올라올 필요를 느끼지만, 이제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그들의 의도가 순수하다고 칩시다, 하지만 갑자기 SES 바이러가, 그 다른 에너지들이 - 파충류들을 비롯한 나머지 모든 것들이 - 들어와 그걸 활용하기 시작합니다.  

 

바로 지금 실제로, 그 정령 운동들 내부에, 그들 안에, 만약 여러분이 그들과 함께 얼마간의 시간을 보내본다면, 일반 사회에서 일어나는 것보다 더 많은 강탈(rape)들이 있습니다. 더 많은 훔치기, 더 많은 마약들이, 더 많은 남용이 있습니다. 그들은 그걸 경찰이나 나쁜 부모들을 비롯해 그들이 지목할 수 있는 그 모든 것들 때문이라고 비난할 것이지만, 그것은 진실로...네, 그들이 순수한 의도로 시작했다고 합시다, 하지만 그 다른 에너지가 들어오는데, 그들은 일어나는 일의 실상을 알 정도로 충분히 자각하거나 깨닫지 못합니다. 그래서 그들이 갑자기 감염됩니다. 갑자기 그들이 들고 나왔던 바로 그 순수한 대의가 감염되어가며, 그래서 일들이 정말로 보기 흉해지게 되며, 이어서 폭력이 있게 됩니다. 

 

여러분은 다른 잠재성을 창조해낼 수 있지만, 오직 그들 자신만이 그걸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자, 좋은 질문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QUESTION 6: 내가 올해에 더 깨달은 사람들과 접촉하게 될까요?

 

ADAMUS: 우린 올해에 더이상 깨달은 인간들을 만들어내지 않을 것입니다, 미안합니다. (청중 웃음) 그것이 우리의 할당량입니다. 그게 올해 배정된 비율이니, 당신이 잡을 수 있는 것을 붙잡으세요. (청중 웃음) 여러분은 더 깨달은 사람들과 접촉하길 원하세요? (청중, 에스!라고 답변) 그렇다면 그걸 선택하세요, 그러면 그게 일어날 것입니다. 네.

 

 

QUESTION 7 (티파니): 질문이 있습니다.

ADAMUS: 마이크에 대고 말해주세요.

TIFFANY: 당신이 다음 생애에 대해 말했는데요..

ADAMUS: 그랬죠.

TIFFANY: 새 지구 구름위에서 놀고 재밌게 지내며 ... 

ADAMUS: 네. 그렇습니다. 네.

TIFFANY: ...그 모든 일들을 할 수 있을 거라구요.

ADAMUS: 맞습니다.

TIFFANY: 궁금한 것은 우리가 그걸 이번 생애에서도 할 수 있겠는가 입니다.

ADAMUS: (한숨쉬며) 오!

TIFFANY: 난 그걸 지금 하고 싶기 때문입니다.

 

ADAMUS: 당신이 내가 마무리할 진술을 날려버렸군요! (청중 웃음) 30분 더 일찍 말이죠. 내가 그 말을 듣고 어떤 기분이 들 거라고 생각하세요?! (청중 웃음) 나는 왕족이었고 상승했습니다. 난 천사 그룹들에서 얼마간 아주 유명한 축에 드는데, 당신이 내가 말할 핵심 구절을 가져가버려요??!

TIFFANY: 난 깨달은 존재입니다. I’m enlightened.

ADAMUS: 당신이 깨달은 존재다. 감사합니다. (아다 껄껄, 청중 박수) 감사합니다. 절대적으로 그렇습니다. 절대적으로. 우리는 단지 시간을 통해서 뒤로 걸어가고 있을 뿐이죠. 우리는 시간이 5시가 되기 3분전인 척 하면서 단지 뒤로 걸어 가면서 바로 지금 나의 마무리 진술을 할 것인 척 할 겁니다. 오...자, 어떻게 녀석을 내던져 버릴 것인가. ?? how to throw a guy off. 자, 예, 절대적으로. 왜 기다립니까...완전히 엉망입니다...(청중 웃음)

 

다음 생애를 기다릴 이유가 있겠습니까? 또는, 더 나은 대답은, 그저 바로 지금 여러분의 다음 생애를 시작하는 건 어떻습니까? 바로 지금 말이죠. (청중 박수) 그게 어떻습니까? 여러분이 그럴 수 없는 온갖 과학적인 이유를 둘러대지 마세요. 여러분은 그럴 수 있습니다. 해묵은 딫 지점들을 제거해버리세요, 친애하는 해적들이여. 그런 것들을 없애버리고 지금 당장 그걸 시작하세요. 절대적으로.

 

음, 그 말이 나왔으니, 허락해주세요, 왜냐하면 많은 일들이 변화되기 시작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내가 한계를 말하는 건 아니지만, 약간 인내심을 가지세요, 왜냐하면 여러분에겐 여전히 오랜 세월 전에 고안되어졌던 물리적 시스템이 있기 때문입니다. 여전히 주위에 많은 대중 의식이 있습니다. 그것은 시간이 좀 걸리지만, 사실상, 바로 지금 그것이 이미 작동되고 있습니다. 동시에, 여러분은 또한 새 지구에도 있습니다. 여러분이 이곳에 앉아 여러분이 나에게 했던 일을 알고서 나를 보며 미소으며 이곳에 앉아 있는 이 순간에도 여러분은 약 16가지의 꿈들을 꾸고 있습니다. (일부 웃음) 여러분은 꿈속에서 얼마간 잠재성들을 탐사하고 있는 거죠.  

 

많은 일들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바로 지금 질문은 이것입니다, 여러분이 보기에 그러한 일들이 일어나는 장소에 대한 자각상의 전환 또는 자각에서의 열림이 일어나는데 시간이 얼마나 걸리겠는가 입니다. 방정식은 - 린다가 나에게 상기시켜준다면 난 다음 달에 그 방정식을 써 내겠습니다 - ...의 작용에 대한 뭔가가...그것은 의심 대 확장 비율 공식인데, 얼마간 아인쉬타인의 공식과 비슷한데 내가 실제로 그가 공식을 만들어내는 것을 도왔답니다. (일부 웃음) (다음 달에 나올) 공식은 그것과 유사합니다. 우리는 우리가 말하는 의심 대 현실 공식을 갖게 될 겁니다.

 

자, 이것으로 마칩니다, 그것이 우리의 얘기의 끝입니다. 페리즈 나비다(Feliz Navidad, 메리 크리스마스의 스페인어. http://youtu.be/IPU3A-NRaNw ) 다음에 봅시다. 아닙니다! 우리는 시간을 통해서 뒤로 걸어갈 것입니다. 오케이, 자, 지금 우리가 끝낸 게 아닙니다. 우린 (샤우드의) 중간 어딘쯤에 있습니다. 하지만 난 나의 닻들을 놓아버렸으며, 난 마무리 진술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LINDA: 알겠습니다. 또 다른 질문을 진행해요?

ADAMUS: 여기에, 그리고 이어서 다시 에디쓰에게로.

LINDA: 오케이.

 

 

QUESTION 8: 아다무스, 당신은 왜 UFO들에 대해 말하지 않으세요? 당신은 과거에 그것들에대해 말하겠다고 했습니다. 

 

ADAMUS: 내가 그것들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청중 웃음) 그게 나를 메스껍게 하기 때문이며, 그래서 토하는 건 콜드레이지 내가 아닙니다. (청중 웃음) 토바야스가 그들에 대해 말했기 때문인데, 그가 이렇게 말했죠 - 난 그걸 쓰겠습니다. - 그가 오계인(alien)들은 거짓말(lie)을 의미한다고 말했습니다. (아다가 LIE라고 쓴다. 역주: 2001년 2월, 창조주 7장 참조) 외계인. 거짓말이죠. 예, 여러분은 그 당시에는 듣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거짓말입니다. 그것들은 아주 커다란 "인간들이란 바보들이야.humans are putzes" 이론의 일부입니다.

 

다른 우주 안에 어떤 장대한 지성적인 존재들이 있다고 - 그건 사실이 아닙니다 - 믿음으로써, 여러분은 이곳에서의 자신의 존재를 부인하게 됩니다. 여러분은 누군가가 와서 여러분을 구조하거나 꼼꼼한 조사들을, 둘 중 한 가지를 해줄 거라고 생각하거나 꼼꼼한 조사를 하고 나서 여러분을 구조해줄 거라고 생각하게 됩니다. (청중 웃음) 그것은 자기 부인의 한 형태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어찌됐건 중요치 않습니다. 그것은 하찮은 것입니다. 그들이, 다른 차원들에서 온 존재들이, 여기 지구에 있는데, 대개 특성상 심지어 물리적이지도 않습니다. 그러니 그런 건 넘어 가세요. 외계인들은 물리적이지 않습니다. 그들은 일종의...그들은 다른 유형의 에센스를 가지고 있으며, 물리적 몸을 취하지 않습니다.

 

어쩌다가 여기 지구로 들어온 이들은 정말로 여기에 있는 것 싫어합니다. 그들은 그걸 싫어하며, 지구가 얼마나 끔찍한 곳인지에 대한 스토리들이 나머지 우주 속으로, 나머지 창조계속으로 퍼져 나갑니다. 지구는 농밀한데, 그들은 농밀한 몸에 익숙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또한 지구에는 에너지적 중력이 있는데, 단지 물리적인 지구 중력뿐만 아니라 사람들이나 존재들, 외계인들을 그 속으로 빨아 들이는 의식 중력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들이 여기 지구로 빨려 들어오며, 그래서 자신들이 외계인이라는 걸 잊어 버리고 인간이라고 생각하기 시작합니다. 그리곤 부모들이, 그러니까, 그것을 한 뒤에 태어나 물리적 몸속으로 들어갑니다. 이제 그들은 여러분이 그 안에 있는 같은 보트속에 있지만, 그들의 배의 뒤쪽에 있습니다. 그들은 많은 생애들을 보내야만 하며, 그러다가 어느 날 교통 사고를 겪습니다. 그들이 무의식 상태에 빠져 있다가 깨어나 말합니다. "난 원래 여기 지구에 있어야 할 존재가 아냐. 난 외계인이야! 난 어떤 다른 장소들에서 왔지! 젠장 여기서 내가 뭘 하고 있는 거야?" 그 다음에 그들은 에너지를 읽어낸다는 이들이나 심령가들을 비롯해 다른 모든 것들을 찾아가기 시작합니다. 그러면 심령가들은 이제 그들의 온갖 드라마들에, 그러니까, 외계인 종족들에 사로 잡힙니다.   

 

오, 그런데 말이죠, 그게 여러분의 스토리처럼 들리지 않습니까? 그건 여러분의 스토리입니다! 여러분은 외계인들입니다! (청중 웃음) 여러분은 UFO들입니다! 여러분은 여기 소속이 아닙니다! 여러분은 갇혀 잇습니다. 난 오늘 여러분과 함게 아주 많은 재미를 맛보는 중입니다. 콜드레가 나에게 요청하길 - 그가 말하길 - 열을 좀 가라앉히랍니다. 하지만 왜죠? 왜? 아니오, 아닙니다. 

 

LINDA: 다음 질문으로 갈까요?

ADAMUS: 아니오, 아직 외계인 얘기가 안 끝났습니다. (일부 웃음) 그래서 지구에 아주 아주 관심이 많은 어떤 생명 포스들이 있습니다. 그들이 멀리서 여러분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그들이 탐색선들을 보냅니다. 그들이 탐색선들을 보내고 있죠.  

 

LINDA: 그래서 그게 진실인가요? 사우쓰 파크(South Park)가 맞았습니까?

ADAMUS: 예. 그것은 다른 유형의 탐색입니다. 그들은 정말로 에너지를 내보내는데, 음, 여러분은 그것들을 광선들, 파동들로 부르며, 때때로 여러분은 그것들을 그 주위에 빛들이 회전하는 작은 금속선(우주선)들로 인식할 것입니다. 그 대부분이 물리적이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게 여러분의 닻이기에 그걸 이해하려는 시도에서 그걸 물리적인 것으로 만들어내야 합니다. 그렇기에 여러분의 눈은 그걸 하늘을 떠다니는 그러한 금속선으로 봅니다.

 

그들은 오랜 세월 전에 금속선들을 넘어 갔는데, 왜냐하면 그걸 여기에 보내는 것은 좋은 금속을 낭비하는 일이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지금 그들은 빛 탐색선 같은 것들을 사용합니다. 그렇다고 그들이 더 진보된 건 아닙니다. 기술적으론 그들이 앞섰다고 말할 수 있을 겁니다, 여러분에게 없는 몇 가지 것들을 가지고 있으니까요, 하지만 그들이 더 진보된 건 아닙니다. 실제로, 지구보다 더 진보된 장소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만약 그들이 그토록 진보되었다면, 그들이 여기로 내려와 여러분에게 이미 이렇게 말했을 것입니다. "여러분 또한 신입니다. 그러니 그밖의 다른 모든 것을 넘어 가세요."라고 말이죠. 그런 말을 했었을 겁니다. "여러분은 무엇을 찾고 있습니까? (구도를 멈추고) 그것을 살아가기 시작하세요." 이렇게 말했을 겁니다. 그들은 여러분에겐 있지만 자신들에겐 없는 뭔가에 관심이 있습니다. 그들은 그것에 강한 호기심을 갖고 있습니다. 그들은 그걸 제조해내 잘 포장해서 아마 다른 행성들에 팔고 싶어할 것인데, 그것은 사랑이라 불립니다. 사랑 말이죠. 사랑. 

 

사랑은 여기에서 창안되고, 여기에서 창조되며, 여기에서 체험되어졌습니다, 바로 여기 지구에서 말입니다. 사랑은 어떤 다른 행성에서 창조되지 않앗습니다. 사랑은 심지어 신에게서도 나오지 않았습니다. Love wasn’t even from God. 사랑이 여러분에게 일어나기 전까지는 신은 그것에 대해 아무 것도 몰랐습니다. 아무 것도 몰랐죠. 영이 어떻게 그걸 알 수 있었겠습니까? 영은 여러분과 연결되어 있다는 건 알았지만, 사랑의 실체는 알지 못했었습니다. 영은 지금은, 여러분으로 인해서, 여러분이 체험했던 것으로 인해서 그것을 압니다. 여러분이 그걸 체험했을 때, 여러분이 내면에서 올라오는 그러한 용출을 느꼈을 때, 여러분은 곧바로 자신을 다른 차원들로, 다시 고향으로 확장시킸으며, 그리고 여러분은 자신에게 "난 나를 사랑합니다."라고 말하는 것과 같은 종류인, "친애하는 신이여, 난 당신을 사랑합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신은 그것을 느꼈습니다, 전에는 결코 느껴보지 못했던 사랑을 느끼고, 전에는 결코 몰랐던 사랑의 실체를 알고, 압도되어 말했습니다. "나 또한 당신을 사랑합니다. 나에게 사랑이 무엇인지를 보여줘서 고맙습니다."

 

그 다른 생명 포스들은, 여러분이 아주 진보한 지성적인 생명 포스들로 부르는 이들은 사랑이 무엇인지를 모릅니다. 그들은 그걸 원하며, 그걸 분석해내려 듭니다. 바로 그것이 여러분이 창조해낸 그러한 사랑에 있어 비밀스런 점입니다. 그건 여러분의 혈액속에 있지 않지만, 그들은 때때로 피를 분석해봅니다. 그것은 거기에 있지 않습니다. 그건 여러분의 머리속에 있지 않는데, 고마운 일이죠. 이 사랑은 거기에 있지 않습니다. 사랑은 여러분의 심장이나 피부 조직속에 있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심지어 노래나 책으로 써내더라도 그걸 붙잡거나 담아둘 수 없습니다. 사랑은 온 우주를 통틀어 결코 탐지되지 않는 유일한 실체들 중 하나입니다. 여러분은 그걸 분석해내거나 측정해낼 수 없으며, 탐지해낼 수 없습니다. 여러분은 그걸 오직 체험할 수 있을 뿐입니다. 자, 외계인이요? UFO들이요? 픗! (아다가 침을 뱉자, 청중 웃음) 예, 좋습니다. 이제 여러분은 나의 느낌들을 알 겁니다. 중요한 것은, 아, 인간들이지요!

 

그런데 인간들은 그걸 구원자로 생각해서이든, 아니면 그걸 열망하는 것이어서 그러든 간에, 그런 것들에 너무 시선을 빼앗깁니다. 그것은 구원자가 아닙니다. 그것은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그것이 이 의자들 안에 앉아 있습니다. 그것이 인터넷으로 듣고 있습니다. 이것이 그것이 현재 있는 곳입니다. 그 때문에 내가, 여러분이, 여기에 있는 것입니다. 그 때문에 우리가 삶에 대해, 살아가는 것에 대해 - 절대적으로 삶을 살아가는 거죠 - 말하고 있는 것입니다. 자, 감사합니다.  

 

 

LINDA: 에디쓰가 마이크를 잡았습니다.

ADAMUS: 물론 좋지요.

EDITH: 네, 우린 현재 상당한 시간에 걸쳐 통합해오고 있는 중인데, 당신이 이 채널에서 그 얘길 꺼내셨죠. 난 돌아오길 원치 않는 과거 삶들과 우리의 통합된 측면들 사이의 차이에 대해 약간 더 명확히 알고 싶습니다. 차이가 무엇이며, 그리고 지난 많은 해들에 걸쳐 우리가 무엇을 해오고 있었습니까? 

 

ADAMUS: 네. 당신이 저 바깥에 갖고 있던 입자들의 양을 - 저 바깥에 있는 파편들이나 에센스들 말이죠 - 숙고해본다면, 그게 어마어마하다는 걸 알 겁니다. 당신의 영혼에게 있어 그것은 1천 내지 그 이상의 생애들이었습니다. 그러다가 당신은 모든 인간 체험들과 모든 조각들을 - 여기 지구에 있는 수백만의 수십억에 달하는 조각들과 다른 영역들에 있는 일부 조각들을 말이죠 - 거두어 들입니다. 

 

자, 여기서 당신은 그것들을 모아들이면서 통합해내고 있습니다. 그것들에게 강요하지 않고서 - 물론, 당신은 그걸 꽤 잘해내고 있습니다 - 많은 측면들을 통합해내고 있지요. 그걸 단 한번의 생애안에 해내리라고 생각하거나 열망을 품은 이들이 누가 있었겠습니까? 50년 전이었다면 그건 미친 짓으로 여겨졌을 것입니다. 심지어 어제에도 그랬을 겁니다! (청중 웃음) 얼마 전까지만해도 그것은 미친 짓으로 간주되어졌는데, 왜냐하면 에너지가 다르게 작용했고 의식은 더 딱딱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당신과 세계의 다른 이들이 말했습니다. "아니오, 우린 통합해내겠습니다." 그게 의미하는 바는 어떤 것도 강요하지 않는다는 것이었습니다. 꽤 정반대이죠. 통합은 강요하는 게 아닌, 수용하기에 대한 것입니다. 여러분은 측면들이 귀향하게끔 몰아부칠 수 없습니다. 여러분은 그것들에게 강요할 수 없습니다.

 

과거 삶들을 통합하는 것은 약간 다릅니다. 그것들은, 실상 - 만약 여러분이 그것에 구체적으로 들어가길 원한다면 - 그것들은 실상 여러분에게 돌아가는 것이 아닙니다. 그것들은 실상 여러분이 영혼이라고 부를 여러분의 지혜속으로 돌아갑니다. 네, 그것들은 - 어떤 점에서, 네, 여러분은 주장할 수 있을 겁니다. "그렇다면 그것드리 나에게 돌아오는 것이잖습니까!"라고 말이죠 - 하지만, 어떤 점에서, 그것들은 진실로 그렇지 않습니다. 그것들은 영혼에게로 돌아갑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그것들을 풀어놓는 걸 돕습니다.   

 

여러분과 여러분의 영혼은 - 여러분의 지혜이죠 - 문자 그대로....여러분은 여기에 잇습니다, 여러분은 여기 지구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영혼이, 지혜가 이곳의 여러분에게 합류하고 있으며, 그래서 여러분이 그걸 할 때, 여러분은 영혼의 과거 삶들속으로 드림워크들을 밟아가기 시작합니다. 이제 여러분은 어떤 수준에서 인식합니다. "아, 이것들은 나의 것이 아니구나." 그렇기에 여러분은 그것들 속으로 완전히 얽혀 들어가지 않게 되죠. 여러분은 일해가기 시작하는데 - 그런데 이것은 훨씬 더 긴 수업이니, 부디 이것이 주제에 대한 모든 것이라고 생각하지 마세요 - 여러분과 이제 이곳에 잇는 여러분의 영혼 에센스가 시간속으로 되돌아가서 여러분 자신을 여러분 영혼의 과거 삶의 측면들에게 보여주기 시작합니다. 여기서 근사한 일은 여러분이 과거 삶들과 만날 때, "오, 저게 과거 생애에서의 나야."라고 말하면서 그것들속으로 꼬여 들어가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이제 그것은 이런 모습입니다. "오, 흥미롭군. 난 낮은 담장 뒤에 있어. 이것들은 진실로 나의 영혼의 삶들이고, 그렇기에 내가 그것들과 어떤 연결은 있지." 하지만 그것들에 사로잡혀 들어가진 않습니다.  

 

이제 여러분은 어떤 점에서 뒤로 걸어가면서 - 문자 그대로는 아니지만, 여러분은 얼마간 시간속에서 뒤로 가는 거죠 - 과거 삶과 조우합니다, 여전히 갇혀 있거나 상처 입은 채 있는 과거 삶이나 그 당시의 시간 선상에서 그 자신의 체험을 단지 즐기고 있는 과거 삶과 만납니다. 여러분은 그 과거 삶의 측면에게 다가 가서 - 과거 측면이 꿈속에 등장하거나 실제 현실속에 있든, 어쩌면 다른 사람이라는 외양을 띠고 나타나거나 천사처럼 보이는 유령의 모습으로 나타날 수도 있겠죠 - 여러분 자신을 그러한 측면에게 제공합니다. 그러면 그것은 여러분을 알아보며, 눈물을 흘리는데, 왜냐하면 그것이 여러분의 사랑을 느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자신이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인식하며, 그것은 자신이 생각했었던 것보다 훨씬 더 장대하다는 것을 인식하게 됩니다.    

 

여러분은 그걸 지금의 자리에서 하는 것이며, 여러분은 과거속으로 들어가는 것이만, 어떤 점에서 그것은 진실로 단지 과거인 것은 아닙니다. 그것이 바로 지금 일어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영혼은 기뻐하는데, 여러분과 더불어 그것이 자신의 일부를 자유롭게 하고 다시 고향으로 데려왔기 때문입니다. 이번 생애에 여기 지구에 있는 전체적인 이유 중의 하나는, 라이프 디자인은, 그것을 해내는 것입니다. 그것은 만회하거나 수선하기 위한 생애가 아닙니다. 그것은 단지 여러분 자신을 과거 삶들에 제공하는 것입니다. "난 나야. 여기 내가 - 내 영혼이 - 이번 생애에 도착했어.어." 그게 1만년 미래의 것이든, 1만년 과거의 것이든 상관없이 말이죠. "내가 이번 생애에 도착했지. 난 나야." 내가 말했습니다. "그래, 난 깨달았으며, 그래서 그렇게 되었어. 이제 난 너희를 환영해 맞아들일려고 돌아왔어. 난 사랑속에서 시간 여행자, 오비안(Oh-be-Ahn)이야." 붐! 그러한 과거 삶이 갑자기 자유로워집니다. 갑자기, 자신의 여정에 대한 인식이, 자신의 여정에 대한 아주 선형적이고 멘탈적인 성질이, 절대적으로 변형됩니다.  

  

그래서 질문은 이겁니다, 그 과거 삶이 그 측면이 생각했던 것처럼 실제로 일어났었는가? 예스...그리고 노! 입니다. 그것은 일어났었지만, 또한 많은 다른 반복들이 있었습니다. 더 장대한 스토리가, 다차원적인 스토리가 일어났었습니다. 그렇기에 그 당시의 과거 삶속에서의 선형적인 작은 인간, 그러한 스토리는 여전히 리얼하지만, 그것이 유일한 스토리는 아닙니다. 그러면 그 과거 삶이 이렇게 묻게 됩니다. "나의 다른 스토리들은 무엇이지? 진실로 그 밖에 다른 무슨 일이 일어났었지? 더 큰 그림은 무엇일까? 핑크색 카우보이 모자의 다른 면은 어떤 모습일까?" 그러면 이렇게 됩니다. "친애하는 신이여, 난 스스로 존재하는 자입니다. I Am that I Am" 그래서 영혼과의 그러한 재결합이 일어납니다. 그것은 아름다운 과정입니다. 바로 그것이 여러분이 여기 지구에 있는 많은 이유들 중 하나이죠.

 

그걸 하나의 무거운 책임으로 받아들이지 마세요. 그걸 의무라고 생각하지 마세요. 그걸 기쁨으로 받아들이세요, 의무 같은 것이라면 아예 하지 마세요. 그건 중요치 않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실제로 지혜와 함께 일해가는 여러분의 열정이 이렇게 말했던 일들 가운데 하나입니다. "그걸 합시다, 되돌아가 우리의 그 모든 잠재성들을, 그 모든 과거 삶들을 방문해봅시다." 난 더 많은 질문들이 있다는 걸 알지만, 이것에서 재미를 맛보고 있습니다.

 

LINDA: 아니오, 아닙니다. 난 단지 당신쪽으로 방향을 돌렸을 뿐이랍니다.

ADAMUS: 알고 있습니다..

LINDA: ..그걸 즐기려고 말이죠.

ADAMUS: 자, 에디쓰, 그것이 바로 지금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이랍니다, 그리고 때때로 인간 자아가 - 빠른 자전거를 가진 7살 아이가 - 이렇게 말하기 쉽지요. "이거 참, 왜 일들이 더 나아지지 않는 거죠? 내가 왜 그토록 제한되어 있다고 느끼는 걸까요?" 음, 너무 제한되어 있다고 느끼지 마세요. 그렇습니다, 당신은 깨달은 존재입니다. 바로 지금 당신이, 여러분 모두가, 해내고 있는 일을 보세요, 지구와 새 지구를 위한 잠재성을 세팅해내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돌아가서 과거 삶들의 관점을 열어...그들을 자유롭게 해주는 게 아닙니다, 꽤 적절한 단어가 아니랍니다, 콜드레여, 하지만 여러분은 여러분의 과거 삶들속으로 빛을 비춰주는 걸 돕고 있습니다. 그런 일이 일어날 때, 그게 일어날 때, 전체적인 역학의 변화가 어떠할지를 상상해보세요.

 

음, 당신이 물었을 것이기에 답하는데, 바로 지금 그것을 당신 스스로 하는 게 어떻겠습니까? 바로 지금 드림워크를 하는 건 어떨까요? 다시말해서, 당신 자신을 당신에게 - 당신의 영혼을 당신에게 - 제공하는 건 어떨까요? 바로 그것이 전부입니다 - 당신 자신을 당신에게 제공하는 것이요. 그건 경이로운 일입니다. 그것은 지금 드림워크속에서 리얼한 시간입니다. It’s a real time, in the Now DreamWalk.

 

다음 달에 대한 또 하나의 노트를 언급하겠습니다. 다음 달에 그것을, 여러분 자신에게 드림워크를 해봅시다. 에디쓰, 당신의 지혜를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EDITH: 나도 당신을 사랑해요.

ADAMUS: 내부의 질문을 하나 더 받아보죠, 네. 딴 채에서 나오는 질문보다 더 나으니까요. (일부 웃음)

LINDA: 오오오......

ADAMUS: 네.

 

 

MARY: 난 마음과 가슴 사이에서 급격히 왔다갔다하는 것이 좌절스럽습니다.

ADAMUS: 그렇군요!

MARY: 난 마음속으로 너무 많이 들어가며, 그래서 가슴으로 가길 선택합니다. 그러면 즉시 마음이 다시 나를 홱 잡아당기는 것 같거든요, 그게 대중 의식이든 뭐든 말이죠. 어떻게하면 내가 더 가슴속에 머무를 수 있을까요? 내 마음이 정말로 날 제한시키는 것처럼 느껴지기 때문입니다.

 

ADAMUS: 당신은 어디에 있길 선호하세요?

MARY: 가슴입니다.

ADAMUS: 가슴이라. 그렇다면 당신의 마음이 왜 그러한 게임을 하고 있을까요? 부담되는 물음일지 모르지만, 당신이 그걸 사랑하는 게 아닌가요?

MARY: 예. 예.

ADAMUS: 당신이 그것을 사랑하는 게 아닙니까? 왜 당신의 마음이 그러한 게임을 하고 있겟습니까?

(그녀가 잠시 멈춘다.

MARY: 그 때문에 질문드린 건데요.

ADAMUS: 예, 그 모든 이유들. 그건 당신이 그걸 허락해주고 있기 때문입니다.

MARY: 알겠습니다.

 

ADAMUS: 당신의 일부분은 그걸 즐깁니다. 다른 일부분은 당신이 그 이상 더 잘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당신의 마음은 실제로 그러한 라이프 디자인의 일부이며, 그리고 당신은 디자이너이기에, 당신은 은유를 이해합니다.

MARY: 믐 흠, 그렇군요.

 

ADAMUS: 디자인의 아름다움은, 심지어 결점이 있는 디자인으로 인식하는 것조차도, 전혀 불완전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단지 멋진 체험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근본적으로 마음에게 허가해줬으며, 그래서 그것이 정확히 마음이 하고 있는 일입니다. 마음은 켤코 당신의 적이 아닙니다. 마음은 당신에 의해, 다른 이들에 의해 프로그램되어졌습니다. 마음은 논쟁하고 부인하며 의심하는 일을 하게끔 프로그램되어져 왓습니다. 마음은 당신에 의해 가슴 위에 군림하도록 되어 있었습니다.  

 

그것과 싸우는 것은 당신의 가슴이 할 일이 아닙니다. 그것은 마음과 가슴 사이의 경쟁이 아닌데, 그러면 당신은 동시에 두통과 심장 마비를 겪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진실로 그러한데, 그렇게 될 것입니다. 그러면 당신은 다음 생애를 가질 것인데, 그것도 그리 나쁘지 않습니다. 그래도 꽤 좋습니다. 하지만 그럴 필요가 있을까요? 그냥 바로 지금 그것을 하는 건 어떨까요? 

 

그러니 당신이 주도적으로 개입해야만 합니다. 당신이 나서야만 하는데, 바로 그것이 진짜 이슈입니다. 당신은 나서지 않고 있습니다. 그리곤 실제로 이런 척 하고 싶어합니다. "오, 불쌍한 내 마음!" 음, 당신의 마음의 프로그램을 풀어놓으세요. Well, un-program your mind.

MARY: 알겠습니다.

ADAMUS: 오직 당신 자신만이 그걸 할 수 있습니다. 난 못합니다.

MARY: 알겠습니다.

ADAMUS: 난 그걸 할 수 없습니다. 난 당신의 마음에 더 많은 프로그래밍을 덧붙일 수 있습니다. 정말로요? 당신은 프로그래밍을 약간 더 원하세요? 약간 여분의 것을? 이번 주에 보너스 프로그래밍을 드릴까요? 

MARY: 내 마음의 프로그래밍이 충분하다고 봅니다. 그러니 사양하겠습니다.

ADAMUS: 당신은 마음의 프로그래밍을 풀어놓을 수 있는데, 방법이 뭘까요? 어떻게하면...

MARY: 그저 그러길 선택합니다.

 

ADAMUS: 감사합니다. 당신의 남자가 다시 거기로 돌아가겠군요. 당신은 그걸 선택합니다. 당신은 그속으로 깊은 숨을 불어넣고, 그것에 대해 걱정하기를 멈추고, 자신이 그걸 해낼 수 있는지를 의아해하길 멈춥니다. 당신은 말합니다. "그래, 난 깨달은 존재야. 기즈! 프로그램을 풀어놓아!" 붐! 그러면 그게 일어납니다. 그러면 당신은 죽을때까지 체험을 살아가게 됩니다.  

 

당신은 "그래, 난 깨달았어!"라고 말한 뒤에 문 밖으로 걸어나가, 자신이 정말로 깨달앗는지를 확인해보려고 달리는 차 앞에 서지 않는데, 왜냐하면 그것은 근본적으로 의심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그냥 자신이 어디로 가든 안전과 평화속에서 걸을 수 있다는 걸 사실로 받아들입니다. 하지만 당신은 하지 않는데...그게 인간들이 하는 일들 중 하나이죠. 인간들은 말합니다. "난 그걸 시험해보겠어. 난 단지 "그래, 난 깨달았어."라고 말했을 뿐인데, 이제 끓는 물을 내 손에 부어봐서 내가 정말로 깨달았는지를 확인해..."

 

MARY: 으, 오.

ADAMUS: 하지만, 아닙니다, 당신은 단지 의심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그걸 살아가지 않습니다. 그렇기에 마음과 가슴 사이의 그러한 싸움이 있는 거죠. 당신이 주체가 되어 그걸 다루어가는 겁니다. 당신이 그걸 다루어가는 겁니다.

MARY: 감사합니다.

ADAMUS: 네, 그리고 그것은 심지어 마음을 부인하는 것에 대한 것도 아니며, 가슴에게 새로운 큰 지위를 부여하는 것도 아닙니다. 그것은 당신에 관한 것입니다. 그것은 아이 엠에 관한 것입니다. 예. 그것은 단지 얼마간의 호흡을 하는 것인데, 나의, 나의, 나의, 당신은 때때로 의심하길 좋아합니다.

MARY: 난 그게 내 자신을 받아들이는 것에 관한 것이라고 느낍니다.

ADAMUS: 예, 자신을 사랑하기. 네. 네. 당신은 산책을 오래 하세요?

MARY: 그리 많이 하진 않습니다.

ADAMUS: 결코 오래 하진 않죠. (아다 껄껄~)

MARY: 글쎄요…

ADAMUS: 예. 부디 많이 걸으세요.

MARY: 예, 알겠습니다.

ADAMUS: 긴 산책을 하세요.

MARY: 감사합니다.

ADAMUS: 당신은 그것을 할 만한,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장소들 중 하나를 가지고 있으니, 오래 걸으세요. 그것은 당신을 머리에서 나오게 합니다. 실제로, 난 그 말을 다시 표현해보겠습니다. 그것은 마음을 확장시키며, 그러면 마음과 가슴이 함께 춤춰가기 시작합니다. 

 

MARY: 그렇다면 다리가 아프다는 것도 단지 걷지 않으려는 핑계이겠군요?

ADAMUS: 오, 예, 절대적으로 그렇습니다. 시간이 없다, 다리가 아프다, 등등등이 모두 핑계이죠. 네, 오래 걷는 게 좋습니다. 지난 달 우리의 손님이었던 스티브 잡스가 어떻게 했습니까? 그가 했던 게 무엇이죠? 늘 많이 걸었습니다. 그는 ...에 앉아 있지 않았습니다...

LINDA: 그는 죽었죠.

ADAMUS: (껄껄 웃으며) 그는 깨달은 존재입니다. 그는 그래야 할 경우를 제외하곤 임원실에 앉아 있지 않았습니다. 그는 포춘지 선정 500개 회사들 임원진을 데리고 이웃들을 지나고 숲속을 거치며, 쇼핑 몰을 지나는 오래 걷기를 하곤 했었습니다. 그게 그의 방식이었죠. 걷고 또 걷는데, 그러면 놀라운 일이 일어납니다. 특히 자연속을 걸으면 말이죠.  

 

두 가지 더 질문을 받겠습니다. 

 

LINDA: 알겠습니다, 질문들을 자세히 살펴봤기에 요약해보겠습니다... 

ADAMUS: 그러세요, 네.

LINDA: ...암에 관련된 아주 많은 질문들이 있었는데, 특히 이것을 읽겠습니다.

 

QUESTION 10: 우리는 71년에 닉슨 대통령이 암에 대한 전쟁을 선언한 이래로 암으로부터의 생존 가능성에 있어서 사실상 아무런 진전도 이루지 못했습니다. 어떤 경우들에 있어서, 우린 사실상 그 반대로 갔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우리 자신들에게 상승과 깨달음을 위한 기회들을 제공해주기로 선택했던 방식들 하나라고 말씀하시겠습니까? (그때 뒤에서 작은 개가 짓자, 청중 웃음과 박수)

ADAMUS: 저런! Duh!

QUESTION 10 (계속 읽어가며): 아니면 그러한 암들을 치료하려는 직접적인 노력 없이, 어떻게하면 샴브라들이 그렇게 하는 것에 대한 자신들의 스케쥴에 따라 그러한 암들이 깨어날 가능성을 증가시킬 수 있을까요?

LINDA: 샴브라가 아닌 분들이나 샴브라들의 암에 대한 질문들이 많이 들어와 있습니다. 

 

ADAMUS: 오, 좋습니다. 좋은 질문입니다. 자, 온(가렛을 말함), 당신이 답해 주시겠습니까? 당신은 명백히 그런 체험이 있으며, 그래서 당신은 심지어 나의 통찰보다도 실제로 더 나은 통찰을 갖고 있습니다. 암. 왜 암이 생기는가, 그것이 어떤 목적에 봉사하는가, 그걸 어떻게 다룰 것인가?

 

ON: 글쎄요, 난 그녀가 자신의 질문에 답했다고 생각합니다. 

ADAMUS: 예, 절대적으로 그렇지요. 당신은 그것을 사랑하지 않습니까?

ON: 그리고 그것은 완전히 자유로워질 수 있는, 당신을 자신의 어떤 닻들에서 해방시켜줄 수 있는 하나의 체험입니다, 당신이 그게 그러길 선택한다면 말이죠.

ADAMUS: 예.

ON: 그것은 좋거나 나쁜 체험이 아닙니다. 그것은 해방을 위한 하나의 체험입니다. 

ADAMUS: 그런데 최악의 일이 무엇입니까? 

ON: 죽는 거죠.

ADAMUS: 죽는다. 네, 진심으로 말씀드리는데, 죽음이 탄생보다 더 쉬우며, 당신은 그걸 많이 해봤습니다. 하지만 당신의 그 정체성이 비명을 질러대며 말하죠. "난 죽을 수 없어!" 음, 당신은 어찌됐건 갈 겁니다. 하지만 그것은, 죽음에서 도망치는 것은, 하나의 닻입니다. 일단 한번 당신이 죽음을 받아들이게 된다면 - 당신은 수도 없이 반복해서 죽어 봤습니다 - 당신은 마침내 요점에 이르게 되는데, 그건 이럽니다. "기즈! 모두 괜찮아. 그러는 사이에 난 그저 삶을 살아가겠어." 그래서 그것이 암의 목적이지요, 그런데 에너지적으로 암이란 무엇일까요? 

 

ON: 단지 균형에서 벗어난 거죠.

ADAMUS: 균형에서 벗어났다. 예, 그리고 난 그것이 대개 화나 미움을...재연해주는 것이라고까지 말하겠습니다.

ON: 예, 그렇죠.

ADAMUS:...그런 건 균형에서 벗어난 것들입니다. 현재 암에 대한 조사 연구는 에너지적 이슈들을 다루진 않습니다. 그것은 생물학적 이슈들을 - 세포들과 효소들과 화학물들과의 상호 작용을 - 살펴보고 있는데, 그들이 에너지적 상호 작용을 살펴보기 시작할 때가 올 것입니다.  

 

암 세포 덩어리들을 한곳에 놓아둔 채 그것들을 활성화시켜, 그것들이 서로 싸우게 해보세요, 왜냐하면 암 세포들은 전투나 싸움, 화 같은 것에서 나왓기 때문입니다. 그것들을 살펴 보세요. 작은 시험관 속에서 서로 싸우는 그것들이 어떻게 상호 작용하는지를 지켜보세요. 그것들에게 먹이를 줘 보세요, 그러면 일부는 강해질 것이며, 다른 일부는 약해질 것입니다. 일부는 변형될 것이며, 그러면 일부는 변형된 것들을 다시 암세포로 만들려 할 겁니다. 현미경을 통해서 생물학적으로가 아니라 에너지적으로 일어나는 역학을 살펴보세요. 여러분은 해답을 배울 것입니다.

 

여기서 질문은, 암의 치유에 의식이 준비되었는가? 입니다. 아니죠. 그들은 실상 치유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습니다. 몇 해나 걸릴까요? 짐작되는 게 있습니까, 온? 단지 짐작해보세요. 

 

ON: 글쎄요, 이건 단지 추측입니다. 난 충분한 숫자의 샴브라들이, 충분한 사람들이 두려움과 화를 놓아버리게 될 때, 그게 대중 의식속으로 들불처럼 번져갈 거라는 생각을 좋아합니다.

 

ADAMUS: 예. 대체적으로, 난 - 당신은 정확합니다 - 약 20년 동안은 암이 여전히 널리 퍼질 거라고 말하겠지만, 그것에 고정될 필요는 없습니다. 그것은 아주 아주 빨리 변화될 수 잇습니다. 지금 현재의 경향성을 본다면 약 20년 동안이지만, 그건 바뀔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암의 뿌리를 인식하고 그것이 단지 나쁜 것만은 아니라는 것을 인식하는 샴브라에 의해 바뀔 가능성이 있습니다. 암은 어떤 목적에 봉사합니다. 그것은 많은 사람들로 하여금 죽기 전에 자신의 삶을 생각해보게 합니다. 전투와는 달리 - 전투는 꽤 빨리 일어나죠 - 암은 진실로 삶의 의미를 숙고해보게 할 시간을 갖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그것은 어느 정도까지 의식 목적에 봉사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말해졌듯이, 더 나은 방법들이 있지 않던가요? 절대적으로 있지요. 절대적으로.

 

자, 암을 다뤄가는 샴브라에게 있어, 그것은 에너지적으로 어떤 화나 미움의 해묵은 잔재인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이것은 다루기가 아주 간단합니다. - 그것에 대해 많이 생각하지 마세요 - 암을 극복해내는 데 요구되는 게 무엇일까요? (누군가 선택이라고 말한다.) 자신을 사랑하는 것입니다. 선택과 자기 사랑이죠. 선택을 하더라도 자신을 사랑하지 않는다면, 암이 여전히 남아 있게 될 것입니다.

 

말이 나왔으니 말하는데, 이곳의 여러분 모두에게 암이 있습니다. 여러분 모두에게요, 미안합니다. 여러분 모두는 몸 속에 암 세포들이 있습니다. 그것들은 잠재성들로서, 활성화되지 않을 수도 있으며, 결코 활성화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 중 작은 일부만이 활성화될 것이지만, 그렇더라도 여러분은 그걸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한 세포들이 거기에 있습니다. 그것들은 자기 의심, 증오, 화의 그림자들이며, 여러분은 그게 몸의 표면으로 떠오르게 하던지, 아니면 그것들을 방출해낼 수 있습니다. 바로 그것이 우리가 닻 지점들에 대해 말하게 될 이유인 것입니다, 그것들을 놓아버리고, 에너지, 패턴들과 역학들을 변화시키는 거죠.

 

그렇기에 암이 있다면, 자신을 사랑하시고, 그것을 수용하세요. 그것과 싸우길 멈추세요. 온, 당신은 그걸 일찍이 발견해내셨죠. 여러분은 암과의 전투에서 결코 이기지 못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자신이 디자인해낸 뭔가와 싸우게 될 것입니다. 음, 여러분이 할 수 있는 일은 사랑을 통해서 암을 통과해가는 것입니다. 사랑으로 그걸 통과해가세요. 그것이 그 모든 정체된 에너지를 변형시킬 것이며, 그것이 여러분의 모든 몸을 빛나게 할 것입니다. 그러면 여러분은 어찌됐건 삶을 즐기게 될 겁니다.  

 

LINDA: 마지막 질문으로 갈까요?

ADAMUS: 바로 그것입니다, 이제 마지막 질문.

LINDA: 알겠습니다. 이것은 초반부 질문에 관련됩니다. 그 질문은 이거였죠; 도대체 왜 나는 내가 사랑할 수 있고 나를 사랑해줄 남자를 찾아내지 못하고 있을까요? (Question 4) 자, 이것은 당신의 답변에 대한 그 질문자의 반응입니다.

ADAMUS: 예, 그렇군요. 그들은 답변을 사랑하며, 나와 데이트하길 원하죠, 그리고..흥, 계속하세요.

LINDA: 계속 파들어가죠.

ADAMUS: 계속 파들어간다! 오케이, 계속 파들어가기!

  

 

QUESTION 11: 내 질문이 놀림거리가 된 이유가 무엇입니까? 그건 진심에서 우러난 것이었습니다. 그것으로 인해 난 습진처럼 아주 불쾌해졌습니다, 습진은 진지하게 답변되던데 말이죠.

 

ADAMUS: 네, 물론 말씀드리지요. 절대적으로, 그리고 전혀 불쾌하게 하려던 게 아니었지만, 당신은 정말로 이러한 일들에 약간 웃을 수 있어야만 합니다. 그리고, 아, 그냥 바로 들어가보죠, 우린 이미 부분적으로 들어와 있으니까요. 

 

무엇보다도 먼저, 그것은 자신을 사랑하는 것에 관한 것이며, 당신은 라이프 디자인을 세팅해놓았습니다 - 이런 저런 방식으로 여러분 모두가 말이죠 - 그것은 자기 사랑에 관한 것입니다. 당신은 남자를 찾아내지 못할 것입니다. 왜냐구요? 왜냐하면 당신의 영혼은 그게 끈적거리는 것임을 알 정도로 충분히 영리하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끈적거리는 소재입니다. 다른 누군가를 찾는 건 당신을 산만하게 할 겁니다. 그것은 자신을 사랑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당신이 자신을 사랑하기 전까지는 당신은 누구도 찾아내지 못할 것입니다. 그것은 아름다운 계획입니다.

 

살펴보세요 - 만약 통계를 보지 않았다면요 - 싱글이거나 자녀들이 없는 싱글, 또는 자녀들이 있는 싱글인 샴브라에 대한 통계를 살펴보세요. 그건 중요치 않습니다. 왜? 왜 그럴까요? 호흡이 나쁘기 때문에? 아닙니다. 당신에게 많은 매력적이고 흥미로운 개성이 없어서?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당신은 놀라운 매력적인 개성을 지녔습니다. 당신은 자신과의 사랑에 빠져 들 시간을 갖기 위해 그걸 그런 식으로 디자인했습니다. 당신에겐 남자나 여자를 비롯해 그밖의 다른 어떤 것도 필요치 않습니다. 당신에겐 강아지나 고양이가 필요치 않습니다. 그것은 당신 자신에 관한 것이며, 그리고 당신의 라이프 디자인이 말합니다. "당신 자신을 발견해내세요!"

 

음, 난 다시 당신에게 돌아와 묻겠습니다, 당신이 남자에 대해 아주 필사적인 이유가 뭡니까? 왜죠? 그것은 또 다른 남자와의 체험들속에서 보낼 단지 또 다른 생애가 될 것입니다. 이번 생애는 당신 자신과 함께 할 생애입니다. 그러한 동일한 열정과 에너지로 당신의 영혼을 삶속으로 초대해들이는 건 어떻습니까? 당신의 침대를 끈적거리는 늙은 남자와 나누는 대신에 (청중 웃음), 그걸 당신의 영혼과 나누는 건 어떻습니까? 남자와 드라이브하고 이어서 ..하는 대신에...  

 

LINDA: 당신은 두 가지 다 할 수 있습니까? (누군가가 "네, 당신은 둘 다 할 수 있다."고 반응)

ADAMUS: 네, 당신은 그럴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난 인터넷 상에 있는 당신을 압니다. 당신은 남자가 첫 번째이고 깨달음은 두 번째로 하려 할 겁니다. 동네에서 가장 빠른 자전거를 가진 7살 짜리 아이 - 7살입니다 - 그건 작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이미 당신 자신과 함께 하겠다는 라이프 디자인을 세팅해 놓았습니다. 당신 잘 하셨습니다! (청중 웃음) You’re da man!

펠리즈 나비다!(Feliz Navidad!) 즐기세요! 삶을 즐기세요!

 

난 스스로 존재하는 자입니다! 온 창조계를 통틀어 모든 게 좋고 괜찮습니다. 자신을 사랑하세요. 노엘Noël. 아멘. (청중 박수)

 

 

번역: 플로뷰

 

 


 


  

오타 등이 꽤 있으니..교정 한글 파일이 올라간 뒤에 옮겨가시기 바랍니다.

 

* e2012 4장 텍스트 원문과 동영상(영어)

 

http://www.crimsoncircle.com/Default.aspx?TabId=6661

 

http://www.crimsoncircle.com/Library/ShoudVideos/tabid/2020/Default.aspx

 

 

 

2011년 11월 12일부터 24일까지 20개국에서 모두 108명이 참가한

샴브라 이집트 투어 동영상. 피라미드 왕의 방에서 전체가

"아이 엠 댓 아이 엠"이라는 외침으로 끝나는 동영상인데,

편집해 올린 진 탠더에게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