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한국어

자유마당new

우주는 우리를 돕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의식 있는 삶에
눈을 떠가고 있습니다. 빛의 지
구는 내면에 있는 다양한 차원
의 의식을 통합하여 평화와 조
화의 빛을 내기 시작하는 사람
들의 교류 장소입니다.


신과나눈이야기한국모임
http://cafe.naver.com/cwgkorea


자유게시판




수성

   수성은 태양에서 가장 가까운 행성이며 그 크기도 명왕성 다음으로 작다. 공전 주기는 약 88일이며 이심률 (타원의 긴 축의 절반을 a, 짧은 축의 절반을 b라고 하면 이심률은 (a2-b2)/a 라고 정해진다. 원인 경우 a와 b는 같으므로 이심률은 0이 된다. 즉,행성의 궤도가 원에 가까울 수록 이심률은 0에 가깝다) 은 0.206으로 다른 행성에 비해 상당히 크다. 수성은 최대 이각이 28도 이내여서 지구에서는 태양의 밝은 빛에 가려서 관측하기가 어렵다. 28도라는 것은 우리가 팔을 앞으로 뻗어서 하늘을 향할때 대략 우리의 주먹 3개의 넓이에 해당하는 것이다. 따라서 수성은 태양과 함께 붙어다니면서 일출,일몰의 직후나 직전에만 보인다. 수성은 대단히 관측하기 어려워 필자도 한번도 본적이 없다. 수성이 최대이각일 때를 기다려 주변이 확 트인 곳에서 수성을 찾아보자. 수성(Mercury)은 전령의 신 헤르메스(Hermes)를 의미한다. 태양 주위에서 잠깐잠깐 관측되는 수성은 전령의 신이라는 별명이 잘 어울린다.

   수성은 태양계의 행성 중 유일하게 대기를 갖고 있지 않다.그래서 낮에는 태양의 강력한 일사를 받아 온도가 400도 이상 올라가고 밤에는 -160도까지 내려가는 심한 온도차를 보인다. 수성은 위성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한때 수성의 근일점 운동을 설명하기위해 미지의 위성 발칸이 존재한다고 믿어진 때가 있었다.


  

금성

   금성은 최대 밝기가 -4등성으로 태양과 달을 제외하면 가장 밝은 천체이다. 최대이각은 48도로서 수성처럼 초저녁이나 새벽에 관측 된다. 그러나 수성에 비교도 되지 않게 그 아름다운 모습이 아주 잘 관찰된다. 금성은 망원경으로 보아도 수차가 생길만큼 밝다. 그리고 망원경으로 내행성의 특징인 금성의 위상변화를 관측할 수 있다. 하늘에서 그렇게 밝게 빛나는 금성이 망원경으로 보면 단 반쪽만 빛나고 있다것을 알 수 있다.  금성(Venus)은 그리스 신화의 미의 여신인 아프로디테(Aphrodite)를 상징한다. 여러분도 새벽에 이 "샛별"을 본다면 여신의 아름다움에 상사병이 걸려 버릴 것이다.

   금성은 두터운 대기에 가려져 있으며 대기의 주성분은 이산화탄소이다.  구름은 황산의 물방울로 이루어져 있고 황산의 비가 내린다고 한다. 금성의 궤도 이심률은 0.007로 거의 원에 가까운 궤도를 가진다. 금성이 다른 천체와는 달리 동에서 서로 역자전하고 있다는 사실도 흥미롭다. 금성의 위성은 없다.


  


화성

   화성(Mars)은 그 붉은 빛으로 인해서 전쟁의 신 아레스(Ares)를 상징한다. 화성은 케플러가 행성의 타원 궤도를 연구할 때 쓰였던 행성이다. 화성의 이심률은 0.093으로 다른 행성에 비하여 크다. 화성은 대략 15년마다 대접근을 하는데 망원경으로 보면 붉는 표면에 암갈색 무늬를 띈 극관이 보인다. 공전 주기는 약 687일이며 궤도면에 대한 적도의 경사가 24.0도로 지구와 비슷하여 계절의 변화가 있다. 화성은 포보스(Phobos)와 데이모스(Deimos)라는 두 개의 위성을 가지고 있다.

   화성에 대해 재미있는 일은 화성의 운하에 얽힌 화성인의 존재에 대한 논쟁이다. 미국의 P.로웰이라는 사람이 화성에 존재하는 운하를 망원경으로 발견했으며 그 운하는 인공적인 것으로 화성에 생물이 존재한다고 주장한 것이다. 로웰은 저명한 천문학자로 명왕성의 발명에 지대한 공헌을 한 사람이었다. 이 주장은 급속히 퍼져나가 화성인의 존재에 대한 끊임없는 논쟁이 계속되었다. 화성인을 주제로 하는 소설이 유행하고 화성인의 모습을 상상한 그림들이 등장하였다. 또 천문 학자들은 자신의 망원경을 모두 화성으로 돌렸다. 그러나 화성 관측 로켓인 마리너 4호가 보내온 결과는 화성인의 존재에 부정적인 것이었다.화성에는 운하가 없었으며 단지 무수한 크레이터와 협곡만이 널려있을 뿐이었다.



목성

   목성(Jupiter)은 태양계에서 가장 큰 행성으로 지구 직경의 11배나 된다. 목성은 그 큰 모습 때문에 최고신으로 알려진 제우스(Zeus)를 뜻한다. 목성은 태양계에서 가장 빨리 자전하고 있는 행성이다. 자전 주기는 약 10시간인데 이 빠른 자전 속도 때문에 목성 표면에 멋있는 줄무늬가 형성된다. 목성의 대기는 수소와 헬륨이 대부분인데 목성의 빠른 자전 때문에 대기의 흐름이 소용돌이가 생겨서 목성의 "대적반"이 형성된다. 대적반은 망원경으로 보면 목성 표면의 붉은 점처럼 보인다. 목성도 토성처럼 하나의 작은 고리를 가지고 있으며 16개의 위성을 가지고 있다. 이 중 우리가 관측하기 쉬운 이른바 목성의 4대 위성은 이오, 에우로파, 가니메데, 칼리스토이다. 이들의 이름은 제우스가 사랑했던 여인들의 이름에서 따온 것이다.

   목성은 아마추어 천문가들에게 아주 인기 있는 관측 대상이다. 망원경으로 보면 흐릿한 목성 표면의 줄무늬와 함께 뚜렷한 4대 위성들의 모습을 볼 수 있다. 그 모습은 마치 어미 오리가 아기 오리들과 함께 호수 위를 헤엄치고 있는 모습처럼 평화롭다.


  

토성

   토성(Saturn)은 그 아름다운 고리로 유명하다. 고대인들은 이 토성을 태양계의 마지막 행성이라고 알고 있었다. 그래서 목성의 아버지 이름을 따서 고대신 크로노스(Cronos)를 뜻하는 이름을 붙여 주었다. 토성의 고리는 작은 망원경으로도 아주 잘 보인다. 공개 관측회 때 일반인들에게 망원경으로 토성을 보여주면 그들은 흥분을 감추지 못하고 기뻐한다. 그리고 조금 전까지만 해도 전혀 눈길도 주지 않던 볼품없는 망원경을 가지고 정말 좋은 망원경 같다느니,얼마면 이런 망원경을 살 수 있냐느니 하면서 망원경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는다. 그럴때면 "별보기"人으로서 무한한(?) 긍지와 자부심을 느낀다.

  토성은 가장 많은 위성을 가지고 있다. 찬란한 고리에다 많은 위성까지 곁에 두고 있으니 제우스의 아버지 크로노스는 아주 외로움을 잘타는 신인가 보다. 토성의 위성 중 타이탄이 가장 유명하다. 타이탄은 목성의 위성 가니메데 다음으로 큰 위성으로 수성보다도 약간 크다. 또 타이탄는 대기가 있는 위성으로 유명한데 대기의 구조가 생명이 태어나기 전 원시 지구와 닮아서 연구의 대상이 되고 있다.


  


천왕성

   천왕성(Uranus)은 허셸이 그가 만든 구경 15cm의 망원경을 가지고 1781년에 처음 발견하였다. 허셸은 이 천체를 처음에는 혜성으로 생각했었다. 그러나 궤도를 연구해 본 결과 혜성의 궤도와는 달랐다. 그래서 그는 천왕성을 행성이라고 확신하고 태양으로부터 거리를 측정하여 본 결과 토성의 거리보다 무려 2배나 떨어져 있음을 발견하게 되었다. 허셸의 발견으로 태양계의 크기가 1781년 이후에는  4배나 넓어 지게 된 셈이었다. 천왕성의 가장 큰 특징은 자전축이 공전면과 약 98도나 기울어져 있기 때문에 자전에 따라 밤과 낮이 바뀌지 않는다는 것이다. 천왕성은 고리를 가지고 있는데 그 고리의 넓이가 토성의 고리처럼 넓지 못하고 가느다란 선 모양을 하고 있다. 천왕성이나 해왕성은 망원경 관측으로도 만족할 만큼의 모습을 보기 어렵다. 녹색의 조금 부푼 별처럼 보인다.



해왕성

   해왕성(Neptune)은 바다의 신 포세이돈을 상징한다. 해왕성은 천왕성의 불규칙한 운동 때문에 발견되었다. 천왕성의 불규칙한 운동을 설명하기 위해 영국인 아담즈는 천체역학을 이용하여 천왕성 바깥쪽의 행성의 존재를 가정했다. 이 가정을 프랑스의 르베리에가 받아들여 그 행성이 보일만한 위치를 계산하여 베를린천문대에 보냈다. 그날 밤 베를린천문대에서 예상된 위치에서 희미하게 빛나고 있는 해왕성을 발견해 내었다. 해왕성은 관측이 아닌 이론만으로 발견된 첫번째 행성이 되었다.

   해왕성은 천왕성과 거의 비슷한 구조를 가진 행성이다. 그의 위성중의 하나인 트리톤은 해왕성보다도 더 흥미롭다. 트리톤은 해왕성의 다른 위성과는 달리 반시계방향으로 공전하고 있어서, 해왕성의 궤도에 끼어든 소행성으로 추측하기도 한다. 트리톤은 태양계에서 가장 차가운 천체이며 -200도의 차가운 물질을 분출하는 얼음의 화산이 있음이 보이저 2호에 의하여 관찰되었다.


  

명왕성

   명왕성(Pluto)은 태양계의 마지막 행성으로 지옥의 신 하데스를 상징한다. 명왕성은 불과 60년전인 1930년에 발견되었다. 해왕성을 발견하고도 천왕성의 움직임이 정확히 설명되지 않았기 때문에 제 9행성을 가정하여 이론적으로 명왕성을 찾아낸 것이다. 명왕성의 궤도는 다른 행성과 달리 최소 44억km, 최대 73억 km로 차이가 크며 해왕성의 궤도안에 들어갈 때도 있다.

   명왕성은 태양으로부터 40AU나 떨어져 있으며 공전 주기는 무려 248년이나 된다. 또 그 크기도 매우 작아서 달보다도 작으며 밝기도 14등급 밖에 되지 않는다. 위성은 하나를 가지고 있는데 명왕성의 1/2 크기를 가진 카론이라는 위성이다.







조회 수 :
9720
등록일 :
2002.05.29
14:49:46 (*.51.83.45)
엮인글 :
http://www.lightearth.net/free0/27714/f71/trackback
게시글 주소 :
http://www.lightearth.net/27714

이방인

2002.05.29
14:55:43
(*.51.83.45)
태양계의 잃어버린 행성 발칸, 말데크에 대해..

2001. 8. 7 (9 Muluc, 12 Pop, 10 Caban)



안녕!! 우리는 오늘 여러분의 태양계에 관한 더 많은 새로운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우리의 최근 메시지에서, 우리는 여러분의 가장 근접한 이웃 행성들-화성과 금성-에 관해 서술했습니다. 이제 우리는 여러분 태양계의 또 다른 행성들에 발생하고 있는 것을 검토해보며 우리의 논의를 확장하려 합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 먼저 태양을 잠깐 살펴보아야 합니다. 최근에 여러분의 태양은 극히 분주합니다. 그녀는 태양 플라즈마의 주기적 대량 방출, 그녀 표면 위의 수많은 흑점의 증가, 그리고 코로나의 밀도와 극성의 막대한 변형 등으로 특징지어지는 거대한 변화주기의 한 중간에 있습니다. 이러한 요소들은 그녀의 많은 행성들과 소혹성, 소행성들, 기타 등등이 존재하는 기본 환경을 변화시킵니다. 앞서 우리는 지금 화성과 그녀의 자매행성인 금성에서 일어나는 상황들을 탐구했습니다. 우리는 그 행성들을 원래의 대지상태terra-form 로 회복시키기 위해 빛의 은하연합이 어떻게 준비하고 있는지 보여줬습니다. 이제 우리는 거기에서 무엇이 발생하고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여러분의 거대한 태양 -망solar network의 나머지를 향한 여행길에 오르겠습니다.



이러한 상황들은 여러분이 여러분의 외곽행성들의 현재 나타나는 특성을 숙고해 볼때 출현하기 시작합니다. 태양으로부터 가장 멀리 떨어진 명왕성은 사실, 이전에는 해왕성의 위성이었습니다. 해왕성은 천왕성의 주변을 돌고, 한편 목성으로부터 해왕성까지의 모든 행성들은 여러 종류의 행성띠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이 현상들은 부분적으로는 자연스러운 것이며 부분적으로는 은하전쟁들의 결과로부터 비롯되었습니다. 사실은 현재 여러분의 행성들을 돌고 있는 달들은 다른 세계들을 돌고 있던 달들로서 이전보다 25% 더 많은 숫자가 형성되었습니다. 목성과 해왕성을 둘러싼 바깥 띠들은, 말데크 행성의 둘레를 돌던 다섯개의 달들이 우주공간으로 폭력적으로 방출됐을 때 생성된 것입니다. 두개의 가장 큰 달들의 궤도는, 이 두 개의 세계들을 도는 파편들을 결과지으며 그 두개의 달들을 종국적인 파괴로 이끈 과정으로 몰고 갔습니다. 천왕성의 현재의 이상한 상태는 궁극적으로 말데크를 폭력적 파괴에 이르게 한 전투의 결과물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의 태양계는 모든 곳이 이러한 소전투들에의 잊혀진 기념물들로 산재해 있습니다. 우리의 업무는 그것들의 목록을 작성하고 태양계를 그 이전의 영광으로 복귀시키게 될 과정을 시작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안쪽 행성인 수성은 한때 여러분의 많은 천문학자들에게 잃어버린 행성으로 알려진 발칸Vulcan이라고 하는 작은 자매행성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 행성은 은하연합의 작은 전투함대와 암흑의 앙카라Ancharan 함대의 소접전 동안인 여러분의 19세기 말엽에 상실되었습니다. 우리는 금성에 대지를 형성시키고, 그 다음에 수성의 희박하고 독한 대기를 재형성시킬 때, 그 발칸행성을 그녀의 본래 궤도로 복귀시키려고 합니다. 발칸의 목적은 태양으로부터 그녀의 네개의 완전의식의 물행성 세계들로 유입되는 몇몇 에너지들의 거름장치filter로써 활동하는 것이었습니다. 발칸은 퇴화하여 더 이상 필요치 않습니다. 그 종말은 오직 시간문제로 남았습니다. 그러나 곧, 그 초기의 목적은 원 상태로 회복되어야 할 것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우리는 이를 적당한 시기에 수행할 것입니다. 이와 얼마간 유사한 상태가 바로 최근 천왕성에서 보이는 색다른 궤적의 기제 속에 존재합니다. 그 외곽의 대형 행성들은 여러분도 친숙하다시피, 여러분 태양과 그녀의 안쪽 물행성들로의 에너지와 질량의 상호 균형자로서 활동하는 중요한 목적을 가집니다.



폭 넓은 다양성을 지닌 생명체들이 이 물로 덮인 세계들로부터 출현하도록 취해졌습니다. 생명은 일련의 특별한 조건들, 곧 본연의 물질성과 영성 양자를 요구합니다. 그것들은 여전히 생명의 영적인 척도들을 설명할 것을 요구합니다. 생명은 필수적인 정수, 실제로 다차원적인 빛을 보유합니다. 그것은 의식-자아의 깊은 내면 자각과 창조주와의 연계-를 보유합니다. 그것은 항성과 그 내적 행성들로부터 뿜어 나오는 에너지가 기초적 생명체의 단순한 세포체계의 창조를 위해 정확히 다다를 때, 물질계 안에서 형성됩니다. 이 지점에서, 항성-행성의 에너지들은 더욱 복합적 다중의 기관체들의 형성을 위해 허락한 생명 격자를 발생시킵니다. 그리고 나면, 적당한 시기에, 고도의 감수성을 지닌 생명체가 진화합니다. 그 전체의 과정이 신성한 계획의 결과, 물질계를 위한 창조주의 구성 그리고 생명과 연계된 태양계의 다수의 최초의 형성으로부터 명백한 것으로 존재하는 것입니다.



이 특별한 균형은 생명체를 담고 있는 태양계 안에서 생산된 독특한 에너지 때문에 기인합니다. 각각의 태양계는, 여러분에게 현재 알려진 전자기적 분광 안에서나 혹은 그 너머에서 발견되는 특별한 진동형태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하여 여러분의 과학자들에게는 어떤 특별 성격들이 결여된 것처럼 규정지어진 태양계들이 감수성있는 생명체들로 넘치고 있습니다. 이러한 다른 세계들에, 생명체의 존재가 가능하도록 해주는 매우 중요하면서도 현재는 측정 불가능한 조건들이 존재합니다. 이의 중요한 예가 베가Vega항성입니다. 여러분의 과학자들에게는 그것이 생명체가 존재하기에는 너무 어려 보입니다. 그러나 이 6개 항성의 태양계는 수많은 고래류나 고도의 감성적 존재들 뿐 아니라 인류를 출현시킨 진정한 기원지입니다. 그것은 또한 빛의 은하연합의 주요본부로서도 봉사합니다. 그 균형은 여러분의 태양계 안에도 오래전에 존재했었고, 완전히 회복될 것이 필요합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이것이 바로 현재 우리가 하고 있는 것입니다.



우리는 이 균형을 특별한 이유때문에 강조하고 있는데, 그것은 특별한 생명격자가 유지되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의 태양계 내에서의 막대한 수의 소접전들 때문에, 거기의 격자가 심히 뒤틀려 있습니다. 현재 여러분의 외곽 행성들을 돌고 있는 달들은 너무 많습니다. 반면, 여러분의 안쪽 행성들은 그러한 필수적 균형이 결여되어 있습니다. 달-행성 체계는 매우 독특합니다. 단순한 전기-중력적 실체보다 더욱 많이 달은 전형적인 감수성체인 남성-여성의 관계와 흡사하게 행동하며 균형을 낳습니다. 그 필수적 균형이 바로 우리가 행성들을 여성female으로 호칭하고 달들을 남성male으로 호칭하는 이유입니다. 이 에너지는 태양과 그 행성들 간의 창조적 율동에 의해 결합될 때, 생명체의 격자를 창출합니다. 그리하여 우리는 태양과 그녀의 행성들을 여성이라 부르는데, 그것은 그들이 창조적으로 생명 격자에 영양을 제공하고 유지시키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이전의 메시지들에서 언급했듯이, 여러분의 태양계는 곧바로 이 이전의 영광으로 복귀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의 막대한 잠재력들이 특별 봉화대를 연단시켜 왔습니다. 오래 전에 이 봉화는 빛과 어둠의 수많은 함대들을 이끌어 이곳으로 오게 하여 독특한 식민지를 창조하였습니다. 여러분은 이러한 사건들의 결과입니다. 여러분의 숙명은, 여러분의 엄청난 태양계 안, 이 창조계의 나머지에서 펼쳐지고 있는 것으로 막 인도되려하는 상태들에서의 가장 본연의 것에 의해 비롯되어진 것입니다. 여러분 태양계의 영단은 이 사실을 완전히 알고 있으며, 오랫동안 신성한 계획의 성스러운 칙령들이 수행되는 것을 감독해 왔습니다. 우리가 오늘 여기까지 언급했던 것을 여러분이 알아야 할 필요가 있는 기본토대로 여기십시오. 여러분의 태양계 안에서 매일 발생하고 있는 사건들을 복합적 재균형 잡기의 한 부분으로 보십시오. 우리의 현재의 작업들에 의해 우리는 과정을 앞당기고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이 정보를 숙고할 때, 여러분 현실들로부터의 오랜 격언,하늘에서와 같이 땅에서도 그러하리라 를 기억하십시오. 태양계에서 발생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또한 여러분에게도 발생합니다. 여러분의 태양과 그녀의 무수한 전기-중력적 실체와 너무도 흡사하게, 모든 개개인은 막대한 에너지, 원자, 세포들의 집합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여러분 각각은 특별한 오메가 지점을 향해 신성하게 방향지워지고 있습니다. 그 지점에 도달했을 때, 여러분은 빛의 영광스러운 존재로 변형될 것입니다. 이 실체는 여러분에게 발생하는 그 모든것 뒤의 목적입니다. 우리가 우리 자신들을 여러분의 태양계를, 장대한 태양을 도는 빛의 12개의 경이로운 구체로 복귀시키도록 준비시킬때, 여러분 또한 12가닥의 RNA/DNA에 기초를 둔 존재로 변형되고 있는 것입니다. 우리가 말하는 것의 마술은 신성한 것입니다. 그것이 구성하는 시간의 궤적은 시간표상의 그것의 모든 무한한 성분들을 함께 가져올 것입니다. 우리모두를 기다리고 있는 얼마나 위대한 주문인가요!!



이 메시지에서, 우리는 여러분의 태양계를 회복시키기 위해 요구되는 변화들을 검토했습니다. 우리의 사명은 특별히 복잡합니다. 앞으로의 메시지들에서, 우리는 그것을 여러분과 더욱 상세히 되짚어 보겠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창조계에 연관된 놀라운 치밀함을 더 잘 이해하기위해 이러한 지식들을 이용할 것을 단지 요청합니다. 곧 여러분은 여러분의 장대한 사명을 완결시키기 위한 이 지혜를 이용할 것입니다. 우리는 이제 떠나갑니다. 사랑하는 여러분에게 축복을! 천상의 무진장한 풍요와 번영이 여러분 것임을 아십시오! 아멘. 셀라맛 가준! 셀라맛 자!(시리우스 언어로 하나가 되세요 그리고 기쁨 속에 머무세요)


2001년 12월 22일 (3 Cimi, 9 Mol, 10 Caban)



셀라맛 자린! 사랑하는 여러분, 우리는 더욱 많은 이야기를 갖고 다시 왔습니다. 이전 메시지에서, 우리는 여러분의 환경이 변화하고 있다고 여러분께 말한 바 있으며, 이 신성한 변형 절차로 이끌고 있는 힘에 대해 설명하였습니다. 이제, 이 수많은 변화가 완성될 때 어머니 지구와 태양계가 어떻게 모습을 하게 될지 검토해 보겠습니다. 우선, 여러분은 여러분의 태양계가 태양을 중심으로 11개의 큰 행성들과 22개의 작은 소행성들(minor planetoid)로 이루어지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이들 천체 모두는 단극(mono-polar)을 갖게 될 텐데, 즉 각각의 표면에 하나의 자극(磁極)이 있는 것입니다. 이 과정에서 지구가 현재 약 23.5도 기울어진 상태를 끝마치게 될 것입니다. 더욱이, 어머니 지구의 궤도는 태양에 몇 백만 마일 더 가깝게 움직일 텐데, 그 결과 지구에서의 1년이 360일 길이로 되돌아 갈 것입니다. 두 개의 달이 어머니 지구 주위를 돌게 될 것인데, 그 궤도 주기는 20일이 될 것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의 새 지구 달력은 한 달에 20일씩 18개의 달로 구성될 것입니다. 그 새로운 은하 '일주일'은 5일 단위로 될 것입니다. 지구에서의 하루는 정확히 24시간이 될 것입니다.


여러분의 변형된 태양계에 있어서 가장 큰 차이점은 거대한 물의 행성, 말데크일 것입니다. 현재 이것은 화성과 목성 사이에 위치해 있습니다. 말데크는 그 적도의 직경이 거의 28,000 마일 [약 45,000 km]이 될 것입니다. 이 행성은 4개의 '자연적인' 위성들을 갖고 1개의 인공적인 위성 -현재 여러분의 달- 을 다시 갖게 될 것입니다. 파괴되었거나 다른 행성에 의해 '포획'되었던, 태양계 내에 있는 다양한 위성들도 원래의 동반자에게로 되돌려질 것입니다. 여러분의 달은 그 원시 상태로 되돌려질 것인데, 그곳에는 풀이 무성하고 큰 대륙으로 된 땅이 있으며 그 주위로는 여러 개의 작은 대양이 있어서 지구와 비슷한 분위기를 갖게 될 것입니다. 이곳에 또 다시 생명이 번성할 것입니다. 어류, 양서류, 다수의 독특한 무척추 동물들이 달의 바다 속에 살게 될 것입니다. 포유류, 파충류, 공룡류들은 달의 많은 땅 덩어리에 거주할 것입니다. 말데크가 태양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 장대한 에너지 체계는 이곳 지구상에 아열대 기후의 존재를 보장할 것입니다. 말데크는 인류 및 공룡류 식민지 개척자들에 의해 설립된 사회를 특징으로 하는 어떤 문명을 주최할 것입니다. 그들은 여러분의 새로운 항성국가의 필수적인 부분을 구성할 것입니다.


여러분의 자매 행성들 중에서, 또 다른 물의 세계인 화성과 금성은 오염되지 않을 것이며 풀이 무성할 것입니다. 이곳에는 모든 유형 및 종류의 숲이 존재할 것입니다. 그 생태계는 여러분 세상에 현재 존재하는 생태계처럼 넓은 기반을 갖게 될 것입니다. 지구, 금성, 화성, 말데크의 대기는 다층으로 될 것인데 해수면에서의 산소량은 33%가 될 것입니다. 이곳의 창공에는 얼음으로 된 층이 있고, 창공은 낮은 고도와 높은 고도의 두 곳에서 이루어질 것입니다. 이 물의 행성들의 아름다움을 여러분들이 상상하기란 거의 불가능 할 것입니다. 색상에서도 녹색, 파란색, 갈색, 자주색은 여러분이 지금 알고 있는 색깔보다 더 밝을 것입니다. 생물들은 더 커질 것이고, 그들의 세계는 여러분들에게 현재 익숙해 있는 야생의 세계처럼 야만적이지도 않을 것입니다. 종족간의 협동이 표준이 될 것입니다. 생존하는데 있어서 협동이 특징으로 나타날 것이며, 이 존재들이 거주하는 현실의 증가된 의식을 충분히 반영할 것입니다. 디바 왕국의 활동들은 쉽게 드러날 것입니다. 그들에게 항상 존재하는 에너지는 현실들 중에서 이처럼 가장 두드러진 부분을 위한 등대가 될 것입니다.


태양에서 가까운 세계로써 수성과 발칸은 태양으로부터 끊임없이 흐르는 생명 에너지의 분배를 돕는다는 점에서 중요한 임무를 수행하게 될 것입니다. 수성과 말데크 사이에 위치한 18개로 된 소행성 집합은 이 필수적인 에너지 망을 더욱 정제할 것입니다. 이 24개 천체들(역주 : 발칸, 수성, 금성, 지구, 화성, 말데크 + 18개 소행성)은 이 태양계의 '생명의 나무'를 형성하면서 넓은 범위의 지각력을 가진 생명체가 그 성스러운 경계 내에서 살도록 해줍니다. 남은 5개 행성(역주 : 목성, 토성, 천왕성, 해왕성, 신.세.계)과 4개 소행성은 이 태양계를 위해 성스러운 '균형 잡는 바퀴'로써 기능을 합니다. 태양계가 생존하는데 필요한 고조파(harmonics)는 이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동시에, 고조파는 여러분이 태양계라고 인식하고 있는 통합된 전체 속으로 생명을 불어넣으면서, 신성한 완전체(totality)로써 행동합니다. 이 태양계의 '들숨'과 '날숨'은 태양으로부터 태양계의 가장 바깥까지 가로질러 나간 뒤에 다시 되돌아오는 에너지입니다. 이 호흡은 그 형제들 -이 광대한 은하수 은하에 존재하는 다른 태양계들- 에게 항상 전달되고 있는 하나의 완벽하고 성스러운 리듬입니다.


각각의 물의 세계 안에는, 첫째로 주요 생태계인 외부 표면세계가 있고, 둘째로 행성 내부영역이 있습니다. 내부영역에는 각 세계를 연민으로 지켜보면서 수호하고 있는 완전 의식적 존재들의 놀랄만한 거주지가 있습니다. 여러분 대다수는 지구를 떠나서 이들 세계 중에 한 곳에 이주하기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그곳이 화성, 금성, 혹은 말데크가 될지는 진정으로 중요하지는 않습니다. 중요한 것은 여러분이 여러분의 성스러운 책임들을 어떤 방식으로 이행하는가 입니다. 여러분의 주된 임무는, 각 세계와 이 태양계를 동시에 유지하고 있는 자연적인 리듬과 다양한 생태계를 유지하는 것이 될 것입니다. 이 복잡한 과정은 각 행성의 영단에 의해 요청되는 항목들의 실현과 의례, 의도를 모두 포함합니다. 행성의 말씀(Logoi)은 이 문제에 있어서 여러분들을 지원할 것입니다. 그 도움을 받아서, 여러분은 일련의 적절한 사원과 필요한 에너지 장치를 세울 것입니다.


여러분의 임무는 신성의 커다란 '바퀴 굴리기'를 맡아서 그 일을 유지하는 것이 될 것입니다. 그 결과로 우선은 균형을 잡아야 하며, 둘째로는 각 행성에 의해 창조되거나 행성에게 유인된 에너지들을 증폭시켜야 합니다. 행성이란 살아있는 실체입니다. 행성은 창조주가 부여한 자연적인 에너지를 갖습니다. 이 에너지는 태양으로부터 방출되는 에너지에 의해서 균형이 잡혀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제한된 의식의 영역에서는, 그러한 '균형 잡기'가 거의 불가능합니다. 조만 간에, 그 행성은 '나이가 들' 것이고 그곳에 거주하는 전자기적 생명체를 부양할 수 없게 됩니다. 그러나, 권능을 부여하는 에너지가 쉽게 발견될 수 있는 완전 의식의 세계에서는, 이 과정이 지속될 수 있습니다. 중요한 요점은 많은 교점(nodal point)에 위치해 있으면서 특별한 경우 발생하는 에너지 장애물이 세심하게 수정되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이 절차는 여러분이 건설해서 활성화시키게 될 많은 사원에서 이루어질 것입니다.


이 절차에 놓여 있는 것은 이 에너지를 균형잡고 증폭시킬 수 있는 여러분의 재능입니다. 여기서, 여러분은 이 에너지를 받아서 자연적인 행성-크기의 폭포(cascades)를 창조합니다. 이 폭포는 행성의 말씀이, 행성의 '현실'을 함께 붙들고 있는 고조파를 항상 상향으로 움직이는 것을 돕습니다. 각각의 태양계는 다수의 특별한 하위-현실들[행성적 현실들]로 이루어져 있는데, 그것들은 하나의 집단적인 현실을 구성하기 위해 합칩니다. 이 작용을 근접해서 관찰해야 하는데, 필요한 관측 보고를 하고 적절한 수정을 가해야 합니다. 이를 통해서 각각의 행성의 수호자 그룹은 한 단위의 집단적인 의도를 유지하고, 각각의 주요 행성 교점에서 요구되는 의례를 수행하게 될 것입니다. 이 시스템을 통해서 여러분은 여러분의 임무를 성공적으로 완수하게 될 것이며, 여러분의 세계와 태양계 전체의 수호자로써 여러분의 사명을 이루게 될 것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이 때문에 우리는 여러분의 새로운 태양계의 외곽 세계로 눈을 돌립니다. 거기에는 목성으로부터 광대한 신.세.계까지 확장되는데, 여러분의 과학자들은 곧 이 새로운 세계가 해왕성의 궤도 범위를 훨씬 넘어서 존재한다는 사실을 발견할 것입니다. 명왕성은 해왕성의 수많은 위성들 중에 하나였던 원래의 기능으로 되돌아 갈 것입니다. 현재 목성, 토성, 천왕성, 해왕성은 고리 모양의 세계로써 다수의 크고 작은 위성들을 갖고 있습니다. 목성, 토성, 천왕성의 경우를 제외하면, 이 고리들은 위성으로 변형될 것입니다. 그 고리들은 자신들 고유의 고조파뿐만 아니라, 동시에 태양계를 유지하는 고조파에 있어서도 매우 중요합니다. 즉 그것들은 특정한 조화를 유지하는 중력의 '덫'입니다. 차례로, 이 조화는 어떤 '멜로디'를 만들어 내는데, 이것은 태양의 생명 에너지를 태양계 전역으로 분배하는 중력 및 자력에 있어서 가장 중요합니다.


오늘, 우리는 여러분 주위에서 나타나고 있는 새로운 현실에 관하여 논의했습니다. 우리가 여러분께 준 정보를 갖고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는 아름다움과 책임들을 깨달으세요. 사랑하는 여러분, 계속해서 여러분의 경이로운 초점을 유지하시고, 전개되고 있는 여러분의 성공에 대한 불멸의 헌신을 유지해 주세요. 동시에, 우리는 승리할 것입니다! 우리는 이제 떠납니다. 여러분에게 축복을! 천상의 한없는 번영과 풍요는 여러분의 것임을 아세요! 아멘. 셀라맛 가준! 셀라맛 자! (시리우스 언어로, 하나가 되세요! 기쁨 속에 머무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국제정세와 관련하여 실시간 전달되는 중요한 정보를 금일부터 올립니다. 아트만 2020-05-14 126741
공지 현재 진행중인 국내, 국제정세에 대하여.. 아트만 2020-01-09 127354
공지 어보브 메제스틱 (한글자막) -- 데이빗 윌콕, 코리 굿 출연 /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1] 아트만 2019-10-20 145442
공지 유엔 각국대표부에 보내는 제안서 [2018. 8. 29.] 아트만 2018-08-29 134199
공지 우리가 지금 이곳 지구에 있음은 우연이 아닙니다. [1] 아트만 2015-08-18 215003
공지 [릴루 마세(Lilou Mace)] 포스터 갬블(Foster Gamble)과의 인터뷰 1부/ 2부 아트만 2014-05-10 214379
공지 가슴으로 느껴보세요 - '빛나는 꿈들' [2] [46] 관리자 2013-04-12 259969
공지 자본주의 체제가 총체적 사기 임을 알려주는 동영상(한글자막) [67] 관리자 2012-12-09 290840
공지 각성을 위한 준비 --마이트레야(미륵) [7] [57] 관리자 2011-08-17 328887
공지 자유게시판 글쓰기에 관한 안내 [3] [54] 관리자 2010-06-22 443297
214 궁금하고 머리속이 혼란해서 몇가지 질문드립니다. [3] 다물 2002-05-31 3177
213 [re] 궁금하고 머리속이 혼란해서 몇가지 질문드립니다. [4] 한울빛 2002-05-31 3172
212 글쎄요, 의문만 더 깊어 지네요. [2] 다물 2002-06-01 2885
211 [re] 글쎄요, 의문만 더 깊어 지네요. 한울빛 2002-06-05 2668
210 이해와 오해는 이해의 서로 다른 표현. [38] 떨림 2002-05-31 3242
209 [뉴스] 美 NASA, 화성에 거대한 '얼음저수지' [37] *.* 2002-05-31 3039
208 다른 공간의 생명을 보았는데 그들의 좋고 나쁨을 어떻게 가늠합니까? 한울빛 2002-05-31 2831
207 고대에 신을 표현한 예술작품들은 상상이 아닌 진실한 것인가? 한울빛 2002-05-31 2914
206 모순 속에서 "자신을" 돌아보고 심성을 제고한다 [3] 한울빛 2002-05-31 3245
205 정(情)과 자비 [31] 한울빛 2002-05-31 3531
204 물질과 정신은 일차적이다. 바로 마음을 가리키다. 한울빛 2002-05-31 3138
203 아시는 분의 말씀 부탁드립니다 [3] [43] 해바라기 2002-05-30 3393
202 9.11 테러는 미국의 자작극 [1] 이방인 2002-05-30 3698
201 네사라.. [4] 이방인 2002-05-30 3973
200 인간의 능력들 [35] 2030 2002-05-29 4095
199 다차원존재의 한말씀 [45] 2030 2002-05-29 4432
» 태양계의 행성들 [1] [73] 이방인 2002-05-29 9720
197 님들 ^^ 마지막이에요 ^^ [7] 해리파터 2002-05-29 3893
196 마지막으로 이글을 올립니다. [28] 녹원 2002-05-28 4455
195 20달라 지폐에 숨겨진 비밀... [44] file 셀라맛가준 2002-05-28 5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