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리스마 시리즈 6장 (하) |카리스마(Kharisma)
2015.02.28 12:34
      
                     

아다무스: 생각해보세요. 여러분이 그랬습니다! 여러분이 그랬어요! “이날은 쉬자” 이랬지요. 네.(아다무스가 웃는다) 어느 천사가 깨어있는 안 깨어있지 보려고 그랬죠.


우리는 의식을 두고, 그 후 뒤로 물러납니다. 그런데 그곳이 부분적으로 인간들, 여러분이 문제를 겪는 지점이죠. 여러분은 에너지, 파워 없이 어떤 곳에 의식을 둡니다. 그것은 그저 자각입니다. 그게 다죠. “오 그래, 희안한 행성이네” 자각, 의식이 그곳에 있습니다. 그 다음에 여러분이 뒤로 물러나면 솟아오르기 시작합니다. 좋은 창조자가 창조하는 거죠. 그 후 창조물을 자유롭게 합니다. 왜 그럴까요? 창조물이 계속해서 확장하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창조주가 스스로 상상할 수 없었던 방식으로 창조주의 궁극적 표현을 계속해갑니다.


여러분은 무언가를 창조합니다. 아름답죠. 창조는 아름답습니다. 여러분은 희안한 행성을 창조합니다. 그 다음에 뒤로 물러서죠. 자신의 창조 에너지가 확장하고 창조자인 여러분에게 돌아가 계속 표현하는 걸 바라봅니다. 무한한 방식으로, 여러분이 상상조차 할 수 없었던 식으로 말이죠.


상상력과 창조력은 - 그 둘은 같이 있죠 - 계속 확장합니다. 창조력만 따로 있지 않습니다. 그림 그리는 걸 창조하고 끝인 게 아닙니다. 그림을 벽에 걸어놓죠. 그렇게 생각할 수도 있지만 아닙니다. 상상력과 창조력은 다차원적으로 계속 확장해나갑니다. 이것이 바로 일부 위대한 마스터 그림 속에 사람들을 그려 놓은, 그리고 그들을 그림 속에 가둬놓은 이유입니다. 그것은 그들의 영혼은 아니지만, 그것이 자기 영혼이라고, 자신의 에너지적 구성물이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그 그림은 계속 확장하고 표현해갑니다. 저는 이제 그림 속으로 들어가고 싶지 않군요. 세상에서 가장 큰 흑마법 중 하나는 그림 그리는 것으로 시행됐습니다. 음악을 살짝 첨가해서요. 오! 아주 쉽죠. 아주 쉽습니다. 이 욕들을 해보세요.(역주:저주란 뜻에도 해당)(아다무스가 다시 중지를 세우자 웃는다.) 아니면 이렇게 엿을 먹여주세요. 카메라를 향해 다시 해보죠.(다시 가운데 손가락을 세운다) 고맙습니다. 네. 여러분의 상승한 마스터가 엄지를 치켜드는 겁니다! (더 많은 웃음)




네 먹을 시간이군요. 산드라가 샌드위치를... 산드라, 참치 샌드위치에 뭐 넣었나요?



산드라: 아뇨. 안심하세요.



아다무스: 오, 안심하고 먹을 수 있겠군요 (몇몇이 웃는다. 아다무스가 크게 한입 베어 물자 린다가 깜짝놀란다) 음.음. 먹고 싶은 분 있나요? (누가 “저요”라고 한다) 샌드위치 건네주세요. 근데 나중에 먹으려면 남겨둬야겠군요. (아다무스가 청중 중 한사람에게 접시를 준다) 음. 화면 보고 계시는 분들은 제가 먹는 동안 좀만 참으세요. (린다에게 샌드위치를 먹겠냐고 한다)


린다: 아뇨 됐어요! 고맙지만 됐어요.



아다무스: 어디까지 얘기 했더라? 그림 그리기와 강한 흑마법. 오늘밤 집으로 돌아가서 시어머니나 전처들 그림 그리지 마세요. (웃음) 여러분이 그림 그릴 거라는 거 압니다. 샴브라. 사랑합니다. 그렇지만 여러분이 그럴 거라는 거 알아요. (아다무스 웃음)



실은 창조자인 바로 여러분이죠. 그런데 기억하시나요? 우리는 창조자입니다. 까먹었었죠. 허나 창조자는 뭔가를 창조합니다. 뭐든지요. 그게 무엇이던지 창조합니다. 축복과 사랑으로... 자신의 창조물들에 경탄하는 건 좋은 겁니다. 겸손한 행동은 그만하시고요. 여러분이 뭔가를 창조하면 그건 정말 좋습니다. “그래 아주 좋아!” 저를 생각하세요. “미친 정말 좋잖아!” (웃음) 그 다음 물러서세요. 창조물은 계속해서 확장하고 다차원적으로 창조합니다.  허나 뭐를 하던지 멈추진 않습니다. 창조물은 여러분의 작은 아기이니까요. 여러분의 창조물입니다. (이디스가 무릎에 뭘 떨어트린다) 조심하세요. 샌드위치에서 참치가 나와 무릎에 떨어졌네요. (웃음)


창조물들은 창조자인 여러분에게 표현하며 돌아가길 원합니다. 기쁨입니다. 한계가 없는 것입니다. 우아함과 충만함으로 돌아가며 표현하길 원합니다. 창조물은 계속해서 자라거나 확장하거나 여러분이 뭐라고 부르던지 그것을 해나갑니다. 창조의 놀라운 점이 이것입니다. 잠시 멈추고 창조물 안으로 들어가 느껴본다면 많은 결과가 있습니다. 여러분이 하는 모든 것의 기본은 창조입니다. 최면 안에서 창조, 다른 말로는 낡은 프로그램에서 창조를 해도 말입니다. 이것들은 계속 창조를 합니다. 그리고 다시 여러분에게 돌아옵니다. 계속해서 자라면서요.



의식을 동일함 속으로 가져옵시다. 일반적으로 그렇게 하지 않았지만요.



갑자기 여러분은 의식적인 창조자가 됩니다. 이게 무슨 말일까요? 여러분의 하루를 대충 끝내려하지 않는다는 말입니다. 우리는 반대로 하고 있으니까요. 하루를 시작하기도 전에 그 날의 끝이 일어납니다. 갑자기 여러분은 의식적이 됩니다. 여러분이 하루 속에 있다는 걸 자각하게 됩니다. 단순해 보이죠. 허나 대부분 사람들은 이 점을 깨닫지 못합니다. 오늘이 그날이야. 양자 허용 속에서 저는 여러분 모두에게 아침에 침대에서 나오기 전에 “나는 존재한다”로 시작하길 요청합니다. 자기 자신에게 줄 수 있는 크나큰 선물입니다. “나는 존재한다” 바닥에 발이 닿기 전에요. 훌륭하지 않나요? “나는 존재한다” 앎과 명료함이 옵니다.  “아, 와! 나는 창조주야. 나는 여기 있어.”


아주 단순해 보이죠? (누가 네라고 한다) 네. 그다음에 여러분은 이걸 한번하고 잠시후 잊어버리죠. (누가 맞아요라고 한다) 네. (아다무스가 웃는다) 네! 왜 그럴까요? 다른 샤우드에도 그렇지만, 전 가끔씩 의아할 때가 있답니다. 너무 쉽기 때문이죠. 여러분은 자신이 얼마나 많은 양의 의식과 에너지를 자신의 문제에 쏟는걸 알고 계시나요? 하루 평균 16시간을 깨있는 다고 하면 하루에 몇 시간이나 의식과 에너지를 문제를 생각하는데 쓰시나요?


사트: 16이요


아다무스: (웃음) 사트. 16시간이라니 그 정돈 아니잖아요. 15시간 30분이잖아요! 현실적으로 사람들은 60,70% 에너지와 시간들을 문제를 생각하는데 보내고 있습니다.


단순히 “나는 존재한다”로 하루를 시작하라고 한 이유입니다. 난 존재해(불퉁스럽게)가 아니라요. “나는 존재한다!”로 하루를 시작하세요. 안으로 들어가서 느끼고 내가 존재한다는 걸 깨닫습니다. 좋은 소식 아닌가요? (대답이 없다) 오. (누군가 네라고 답한다)내년 2월 14일은 좋은 ... (아다무스가 웃는다)


단순히 “나는 존재한다”와 함께 하루를 시작하기는 많이 어렵습니다. 이렇게 하는 건 여러분의 관점을 완전히 뒤바꿀 것입니다. 시간과 의식을 문제에 70%에 쓰는 대신 50, 40, 30, 20 점점 문제에 쓰는 게 낮아질 겁니다. 문제를 푸는데 15%에서 20%의 정도를 쓰는 선에서 유지할 것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이걸 없앨 수 없어서 그런 게 아니라, 여러분은 이걸 없애길 원치 않습니다. 낮은 퍼센트 시간, 에너지, 의식의 15%를 문제에 쏟는다면 그건 재미난 거거든요. 재밌습니다. 여기에 매달려 있는 게 아닙니다. 매일 스스로 학대하는 시간을 갖는 것과 비슷합니다. (몇몇이 웃음) 채찍질을 하는 것과 같습니다. (아다무스가 스스로를 채찍질 하는 시늉을한다) 이런 것과 비슷합니다. 하지만 재밌죠. 그리고 계속 다른 사람과 엮이며, 그 후 여기서 나올 수 있다는 것에 스스로가 좋은 사람이라고 말합니다. 그렇게 여러분은 15%정도에 머물 것입니다. 그건 좋은 거죠. 재밌는 겁니다. 70%의 시간과 에너지 의식을 문제에 쏟던 거에 비하면 아주 큰 변화입니다. 



여러분은 잠시 ... (아다무스가 슬며시 웃는다) 여러분은 잠시 멈춰서 ... 계속하기 전에 제 질문에 제가 직접 답을 해야겠습니다. - 안돼요! (웃음) 한순간 잠시 멈춰서 스스로에게 이런 말 한적 있나요. “문제들이 계속 되풀이되잖아.” 휴 같은 문제들. 같은 문제들입니다. 얼마나 많은 생애동안 똑같이 고약한 문제들을 가지고 있었나요. 똑같은 사람과요. 똑같은... 우리 솔직하게 다 이야기할 수 있죠, 맞나요? (몇몇 사람들이 “그래요”라고 한다)


린다: 아마도요.


아다무스: 방 이쪽 부분은 괜찮군요.(웃음) 다른 사람들에 대해 얘기해봅시다. 물론, 여러분 말고요. 다른 이들이 이런 말 안하는 거 들어봤나요 “왜 이 문제들이 끝이나질 않지?! 문제들이 계속 되고 있잖아.” 제가 아는 사람들을 지켜봤을 때 – 저는 아무 사람을 보는게 아닙니다-  대여섯 번 결혼을 한 사람들입니다.(아다무스가 못믿겠다는 표정을 짓는다. 청중 웃음) 그런데 그거 가지고 불평을 해요??! 그대가 경험을 위해 그걸 반복한다는 걸 이해합니다. 그런데 또 불평을해요?! 문제가 뭐냐면 마음속에서 그들이 불평하는 걸 듣는데 정작 이혼한 부인들 이름을 기억하지도 못한다는 겁니다. (더 큰 웃음) 몇몇 이들은 기억을 하지도 못합니다. 그들에게 있어 그것은 그저 큰 불평거리일 뿐입니다. 하나의 크고 나쁜 관계의 문제이죠. 하지만 몇몇 이들은 그걸 깨닫지도 못합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이렇게 말하죠, 누구였더라? 아 내 네 번째 부인이지. 오 알겠습니다.


많은 시간과 에너지가... 안녕 자기. (아다무스가 린다에게 말한다. 청중 웃음)많은 시간과 에너지가 문제로 들어갑니다. 여러분은 한방에 이렇게 딱!하고 바꿀 수 있습니다. 의식으로 말입니다.


여러분 자신을 보시라고 하고 싶습니다. 여러분 중 얼마나 많은 분들이 침대에 나오기 전에 “나는 존재한다”고 제게 할 수 있습니까? (청중들이 “저요”라고 한다) 침대에 나오기 전에 스스로에게 나는 존재한다고 할 수 있습니까? 마술 비책이 아닙니다. 구현입니다. 의식입니다. 나는 존재한다. 쾅! 기본 의식입니다. 다른 모든 것들에 대한 찬사입니다. 평소에 하는 것이 아닌 의식적으로 아침에 일어난다면 하루가 완전히 바뀔것입니다.



그것 말고는 여러분이 해야 할 건 아무것도 없습니다. 20분간 나는 존재한다는 말을 할 필요도 없습니다. 다른 어떤 걸 할 필요도 없습니다. 그저 아침에 눈을 뜨고 “나는 존재한다”는걸 느껴보세요. 그리고 일어나서 여러분 하루를 시작하세요. 그리고 여러분 하루가 얼마나 다르게 정렬되어 있는지 바라보세요. 여러분은 정말 다르게 정렬되어 있을 겁니다.



의식의 해는 자각의 해입니다. 자신의 하루에 대한 자각, 자각에 대한 자각. 의식은 힘이나 에너지가 아닙니다. 이건 단순한 자각입니다. 이건 아주 재미나지요. 누가 이렇게 따질 수 있습니다. “인간은 자각하고 있는 게 맞잖아요. 차를 운전하고 자기 이름을 쓰고 주민번호를 아는데.” 그건 자각하는 게 아닙니다. 전부 기억일 뿐입니다. 거기에는 적은 양의 자각 혹은 자각이 조금도 없습니다. 사람들은 이름을 쓸 때 자각을 하며 쓰지 않습니다. 그냥 자기 이름을 씁니다. 암기한 겁니다. 그들은 반복하고 반복합니다.



올 한해는 여러분을 위한 의식의 해입니다. 자각의 해입니다. 너무도 단순합니다. 정말이지 여러분은 이것과 작업할 필요도 없습니다. 그저 자각하기만 하면 됩니다. 이게 모든 걸 뒤바꿀 겁니다.



프로나스트: https://store.crimsoncircle.com/p-5945-prognost-2015-english.aspx


그것은 지구를 뒤바꿀 겁니다. - 정말로 지구를 뒤바꿀 겁니다.- 자각이 점점 더 올 것입니다. 우리가 프로나스트(ProGnost)에서 얘기했듯이 이것과 완전히 싸우는 사람들이 있을 겁니다 그 사람들은 이걸 원치 않습니다. 그들은 자각을 원하지 않습니다. 그들이 왜 그러할까요? 왜 자각을 원치 않아할까요? (청중들이 다양한 답을 내놓는다) 힘, 변화, 두려움. 두려움... 두려움이 자각과 같이 옵니다. 자각. 자각이 깨달음과 같이 옵니다. 앎과 같이 옵니다. 이것을 원하지 않고 두려워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을 겁니다. “날 들여다봤는데 내게서 좋지 않은 걸 보게 되면 어쩌지?”


재미난 질문이 있는데요. 린다 마이크를 쓸 시간이 온 것 같습니다. 여러분에게 할 재미난 질문인데 1부터 100까지 재봤을 때 100이 가장 큰 숫자라고 치고 1이 가장 낮은 숫자라고하면요. 인간 의식이 1부터 100까지 어디에 있다고 생각하나요? 궁금해서 그래요. 여러분의 의식 말고 이 행성의 의식이요.


린디: 이 행성이요.


아다무스: 1부터 100까지요.


린다: 네, 제가 전문가가 되야겠네요.


아다무스: 의식이 어디에 있지요? 아! 1부터 100까지요. 어디에 거시겠어요?


패트리시아: 25요.


아다무스: 저도 생각해 둔 게 있는데.. 좋아요.


패트리시아: 모르겠어요. 그냥 알겠어요.


아다무스: 좋아요. 훌륭해요. 의식이 어디에 있죠? 1부터 100까지 중에서요. 자, 이 지구에서 인간들이 수 백 수, 천 만년을 살았다는 걸 기억하세요.


샴브라 2 (여자): 10이요.

 

아다무스: 10. 좋아요. 빠르게 밑으로 내려가네요. (웃음)


피트: 2요


아다무스: 2라! 어휴 피트! 피트를 위해서! (웃음)


린다: 아하하하! 피트를 위해서! 하하하!


아다무스: 오 피트!


린다: 진짜 재밌네요!


아다무스: 네, 2, 10 ,25 또 누구 없나요?


샴브라 3 (여자): 5요.


린다: 오, 5라고 했어요.


아다무스 :5. (아다무스 한숨) 와 내년에 떠나야 겠네요! (아다무스 웃음)


샴브라 4 (남자) : 18이요.


아다무스 :18이요. 네. 돌아올 희망이 있네요. 네 돌아올 희망이 있어요


태드: 30이요


아다무스: 30. 엄청난 낙천주의자네요. (아다무스 웃음) 좋아요.


메리 슈: 35로 올라가야 겠어요.


아다무스: 35. 와우! 와! 40이 나오나요? (웃음)


린다: 네, 잠깐만요. 여기요. 참치 샌드위치 드세요.


샴브라 1 : 40이요.


아다무스: 40.


샴브라 6: 처음에 생각했던 게 40이에요.


아다무스: 40. 좋아요.


샴브라1: 네


아다무스: 맞거나 틀린건 없습니다. 제 대답이 있을 뿐입니다. (몇몇 웃음)


린다: 고맙습니다. 더 말하고 싶은 분 있나요?


아다무스: 두어명 더 있어요. 우리는 2와 40사이에 있네요.


샴브라 5 (여자): 100이요. 우리는 이미 여기 있으니까요.


아다무스: 저기 바깥에 있는 사람들을 얘기한 겁니다. 우리... (누군가 전 우주요라고 한다)


아다무스: 그들 의식이 100라고 생각하세요? 제가 떠나야겠군요.


샴브라 5 : 왜냐면...


아다무스: 내년까지 기다리지도 않을 겁니다.


샴브라 6 : ....우리는 지금 여기에 있잖아요.


아다무스: 지금 바로 가야겠어요. (아다무스 웃음 )


샴브라 5: 이제 끝내야 겠어요.


아다무스: 네.



피트: 3이요.


아다무스: 오 피트! 세상에! (웃음) 2분전에 말한 것에서 50%나 올렸네요. 대단합니다.


스코트: 22.33이요.


아다무스: 22.33 좋아요. 신경쓰시는군요. 더 추론해보면은요?


스코트: 점, 점, 점.


아다무스: 점, 점, 점. 네. 좋아요. 한분 더요.


알리: 처음에 24라고 생각했어요.


아다무스: 24. 네 좋아요. 흥미롭네요.


린다: 오, 마지막으로 한명 더요. 마지막 한명 더요.


아다무스: 마지막 한명 더요.


사트: 제가 할게요. (웃음) 40이라고 말하려 했어요.


아다무스: 40이요. 좋아요. “상관없어”라고 하는 분들이 아무도 없어서 놀랐습니다. 정말로 상관없으니까요. 제가 생각한 수치는 26입니다. 26이요. 25의 4분의 1 지점은 넘었습니다. 다른 영역에서 잰 공식 수치는 없습니다. 제가 측정을 해봤죠. 이 행성에서 체화한 이들의 진정한 잠재성을 보았습니다. 의식을 말이죠.


어마어마한 양자도약이 일어나기 전에 이 행성은 어딘가로 가버릴 겁니다. 허나 지금 이 행성 상태로는 26정도입니다.


이게 좋은 소식인지 나쁜 소식인지 모르겠습니다. 좋은 소식인 것 같군요. 우리에겐 성장 공간이 아주 많으니까요. (몇몇이 웃는다) 이러한 수백만 년이라는 관점에서, 26까지 오는데 수많은 시간이 걸렸는데, 60까지 가는 데는 얼마나 더 오래 걸릴까요?


린다: 35년이요


아다무스: 35년 더요?


린다: 네


아다무스: 60까지 가려면요?


린다: 네에.


아다무스: 행성에 중대한 파괴 없이요?


린다: 그런 말 안했어요.


아다무스: 아! 아! 알겠습니다.


그래서 26이라고 했습니다. 다른 말로는 아직 갈 길이 멀다는 얘기입니다. 허나 린다 말이 정말로 맞습니다. 수백만 년이 걸리지는 않을 것입니다...


린다: 무슨 말이에요?!! 세상에! 이거 녹화 됐어요?! 이 말 제프한테 들려줄 수 있어요?


아다무스: 한번 만요 ... (린다가 크게 웃는다) 오늘 린다 말은 정말이지 맞는 말입니다. 제가 전에 여러번 말했다시피 의식은 의식을 부릅니다. 스노우볼 이펙트와 같습니다. (스노우볼 이펙트: 작은 것으로 시작해서 가속도가 붙으며 큰 규모를 이루는 것) 의식의 가속화는 이제 막 시작했습니다. 의식이 50이 되기 위해서 삼사백만 년이 더 있어야 하는 게 아닙니다. 십년이나 십오 년이면 될 수 있습니다. 궁극적으로는 걸리는 시간은 상관없습니다. 여러분에게 일종의 의식의 개념을 주자면 ... 실제로 의식은 낮습니다. 정말로 그렇습니다. 그리고 줄어들고 있습니다. 의식은 올라갔다 내려갑니다. 의식이 14에서 20이 됐다가 8로 내려갈 수 있는 지점이 있습니다. 의식은 왔다가 갑니다. 허나 의식은 지금은 체화한 마스터들의 많은 탄력에 힘입었습니다. 여러분과 함께 아주 의식적인 인간 상태에 있습니다. 의식은 아주 빠르게 상승할겁니다.


그럼으로 문제가 발생합니다. 낡은 시스템은 의식을 다룰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그런 것들은 전쟁 같은 것들이 필요하죠. 정말로 낡은 시스템은 의식을 다룰 수가 없습니다.  이 말은 사람들은 적응력과 유연성을 많이 갖춰야 한단 뜻입니다.



상승 마스터들

 

최근에 사람들의 의식과 여러분의 의식 모두에 흥미로운 일이 일어났습니다. 한 달에 한 번 상승 마스터들과 모이는 상승 마스터들의 방(Ascended Masters Room)에 대해서 프로나스트 (ProGnost)에서 이야기 한 바 있습니다. 이 모임은 매우 의미 깊습니다.  예전에는 가능하지 않았습니다. 이년 전 삼 년 전 에는요. 무엇보다도 지금 대부분 두 살부터 일곱 살 정도 되는 어린이인 상승 마스터들이 이런 모임을 하기 에는 준비가 되어있지 않았었지요. 여러분도 썩 준비가 되어있지 않았습니다. 여러분은 이 공간에 들어와서 쉬지 않고 수다를 떨기 시작하거나 이곳에 마쿄를 한 가득 가지고 왔을 테지요.  그렇지만 지금 여러분은 이 모임을 시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제 저는 여러분이 보름달 밤에 상승 마스터들의 방에 어떻게 들어와서 어떻게 여러분이 편안하게 이 달콤함을 즐기는지 볼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모든 재잘거림, 마쿄와 다른 모든 것 없이 그저 이 에너지 안에 있습니다. 여러분은 진정한 자기 자신으로서 그 방에 있을 수 있습니다. 매우 아름다운 일이지요.


그리고 이 모임의 시작은 상승 마스터들에게도 매우 중요한 일입니다. 그들은 어린 아이의 몸에 마스터의 가슴(heart)과 의식(consciousness)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그들의 아이의 마음(mind)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 아이들은 많은 것들에 적응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지금 그들은 우리의 모든 모임에 모두 참석할 수 있는 시점이 되었습니다. 이전에는 없었던 일입니다. 제가 조금 전에 말씀 드렸던 것처럼, 오늘 모임이 다르다는 것을 느끼지 못하셨나요? 상승 마스터들이 이곳에 함께 있습니다. 그들은 이곳에 가르치거나 배우려고 온 것이 아닙니다. 그들은 안전한 공간에 있기 위해 이 샤우드 모임에 왔고 이곳에서 온전한 자기 자신을 느끼고 있습니다.


지금, 이 상승 마스터들이 느끼는 것(realization)은 여러분이 느끼는 것과는 조금 다른 것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아이엠(I Am-ness)을 자각하는 것이라면, 그들은 예전에는 한 번도 자각하지 못했던 인간으로 사는 것(humanness)이 어떤 것인지를 느낍니다. 그러니 지금 이곳에서 벌어지고 있는 에너지의 융합을 상상해보세요. 상승 마스터들이 이곳에 있습니다. 그들은 샤우드 모임에 참가하기 위해 왔으며, 앞으로도 다음 모임도 함께 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 신성의 자각 혹은 의식을 허용하고, 그들은 사람으로 산다는 것이 무엇인지 자각하는 것을 허용합니다.  대단히 인상 깊은 일입니다. 정말 대단한 일이지요. 확실히 오늘은 무엇인가 다릅니다.


숨을 깊게 들이 마시고, 상승한 마스터들을 느껴봅시다. 어쩌면 침을 흘리고 콧물을 흘리면서 바지를 입지 않은 마스터를 상상하기는 힘들지도 모르겠네요.  그들 중에서 자란 편인 마스터들이 그렇습니다.



그들이 이곳에 함께 한다는 것이 어떤 느낌인지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그들의 이전 생에는 진정으로 허용한 적 없었던, 인간적인 것(humanity)이 무엇인지 인식하려고 합니다.



우리는 정말 대단한 융합을 하고 있습니다.

 

한 가지만 더 이야기 하고 미랍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은 미랍을 참 좋아하지요.


 


신(God)


지금부터 신에 대해 뒷담화를 조금 하겠습니다. 듣기 싫으신 분은 자러 가도 좋아요.


린다: 오...


아다무스: 제가 지금 이 이야기를 꺼내는 이유는요, 지금이 의식의 시기이기 때문이며, 이 세상 사람들의 의식 정도를 수치화하면 26이라고 하는 결과는 직접적으로 신(God) 때문입니다. 신이 이 수치를 만들었다는 뜻이 아니라, 문자 그대로 신 때문입니다. 신은 의식의 유리로 된 천장(glass ceiling of consciousness)입니다. 이것은 인간의 능력을 확장하는데 있어서 유리 천장 역할을 합니다. 신이라는 개념, 신이라는 의식이 많은 것들을 억눌러 왔습니다.


지금 저는 번개를 맞지 않을까 걱정하는 마음 없이, 신에 대해서 이곳에 서서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나의 신은 그런 일을 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런 일을 하는 것은 다른 사람의 신이며 그들의 두려움이겠지요. 저는 신에 대해서 어떤 두려움도 없습니다.  저는 저 자신의 신입니다, 여러분이 스스로의 신인 것처럼 말이지요.


이 지구에는 신이라는 유리 천장이 있습니다. 다른 말로 이야기 하자면 여러 가지 것들이 인위적으로 이 유리 천장 아래 억눌려 있습니다. 인간이 신에 대해 가지고 있는 오래된 믿음이란 이런 모습입니다. 여전히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찌꺼기의 일부는 신(God)입니다.  아직도 가지고 있는 신에 대한 몇 가지 오래된 이슈들 말입니다. 부분적으로는 여러분은 이렇게 교육받아 오기도 했고, 다른 한편으로는 대중의식이 만들어 낸 이슈들 말이지요.


신이란 대중의식에 불과합니다. 매우 간단한 문제입니다. 인간들이 숭배하는 신은 실제로 존재하지 않습니다.  신은 창조자가 아닙니다. 사람들이 숭배하는 신은 단순히 대중 의식일 뿐입니다. 이것은 매우 재미있는데요, 몇몇 매우 의롭고 믿음에 충실한 사람들이 제가 만나본 사람들 가운데 가장 거대한 의구심에 사로잡신 사람들이었습니다. 신에 대해서 전도하고 다니는 사람들 말이지요. 그들은 성서를 큰소리로 읽고, 암송하며 신과 예수를 믿습니다. 그들이 신과 예수 중 어떤 것 대해서도 개념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정말로 그들이야 말로 가장 거대한 의문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이 그 의문으로 무엇을 할까요? 그들은 가장 완강히 방어하는 사람이 됩니다.  그들은 정통한 믿음에 근거해서 다른 사람을 판단하고 자신을 강력히 방어하는 사람이 됩니다. 여러분이 매우 보수적이고 초 정통파인 사람의 가슴(heart)을 보게 된다면, 그곳에는 가장 커다란 의구심이 있을 것입니다. 왜일까요? 글쎄요, 이것은 매우 명백합니다. 그들은 신에 대해서 말합니다. 신에 대해서 설교합니다. 그들은 신을 근거삼아 판단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신을 경험 한 적이 없습니다. 그들은 지금까지 신을 느껴보지도 못했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의구심을 가지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여러분이 어떤 것을 최고로 열심히 옹호하는데, 예를 들어 여러분이 레몬 머랭 파이를 열렬히 옹호하는데, 실은 여러분은 그 것을 한 번도 먹어본 적이 없는 것과 같습니다. 여러분 안에서이런 상황이 이 파라다이스에서 무엇이 잘못 된 것이 있지는 않을까 내적 갈등을 만들어내지 않을까요?  이런 사람들이 바로 지구에서 우리가 함께하고 있는 사람들입니다. 실제로 존재하지도 않는 신을 맹렬하게 믿는 사람들 말입니다. 그들은 신이 무엇인지 알지 못합니다. 그들이 믿는 것은  오래된 인간의 신입니다.


이것이 아직도 어느 정도 수준에서는 여러분 한 분 한 분 모두에게 문제가 되고 있기 때문에 이 주제에 대해서 말씀드리는 것입니다. 어느 정도씩 말이지요. 사람들은 신을 자기보다 높은 곳 혹은 외부에 두었습니다. 신은 대단한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미지의 영역이자 미스테리 합니다.  그러나 여기에는 신에 대한 괴상한 의식이 있습니다. 그것은 신을 자신의 내면으로부터 끄집어내서 외부 어딘가에 두려고 하는 것입니다. 신을 저 멀리 있는 어떤  것으로 만들려고 하는 것이지요. 신은 여기(가슴)에 있다고 말하는 것은 거의 불경스러운 행동으로 생각됩니다.


그렇다면 의식은 어디 있는 것일까요? 저 밖 어딘가에 있습니다. 미지의 곳에요. 알 수 없는 곳에. 발견되기를 기다리고 있는 대단한 존재입니다. 의식은 신을 저 멀리에 두었습니다. 이것이 아직도 사람들의 의식이 26점인 이유입니다. 그렇지만 우리 이 그룹은 신을 바로 여기(내면)으로 가지고 올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영혼(Spirit), 근원(Source)그리고 아이엠(I Am)의 의식을 이 곳(내면)에 가지고 오세요. 이것이 깨달음을 체화하는 방법입니다. 신의 의식은 밖에 있는 것이 아닙니다. 창조자의 의식은 밖에 있는 것이 아닙니다. 바로 이곳(내면)에 있습니다. 듣기에는 쉬운 일 같으시죠? 그것은 정말 그렇습니다.



보세요, 현실이라는 것이 생기기전에, 그 어떤 것도 존재하기 전에, 그 어떤 진실이 생겨나기 전에, 갑자기 의식이 생겨났습니다. 여러분은 이렇게 반문 할 수 있겠지요, “아니, 그걸 제가 어떻게 알겠어요? 어떻게 갑자기 신의 의식이 제 내면이 있을 수 있어요?” 그 이유는 여러분의 의식이 이곳(내면)에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의 내면에서 신의 의식이 불현듯 통합되고, 체화되고, 받아들여지며 허용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러면 그렇게 됩니다.


이디스: 어마어마 하네요.


ADAMUS: 이건 정말 어마어마한 일이죠.


제가 시작할 때 말씀드렸던 것처럼 여기에는 아직도 때가 조금 묻어있습니다. 이곳에는 아직도 신이라는 대중의식에 대한 집착이 존재합니다. 실제로 그 것은 신이 아닌데도 말입니다. 신은 신을 믿는 모든 사람들을 도와줍니다. 이것은 사실이 아니지만, 그게 뭐가 중요하겠어요. 신에 대해서 이야기 할 때는 진실이란 중요하지 않지요. 누가 저에게 와서 “아다무스 세인트 저메인, 신은 무엇입니까?” 라고 물으면, 제 대답은 의식(Consciousness), 자각 (Awareness), 아이엠(I Am-ness) 일 것입니다. 그리고 모든 것들-삶, 창의성, 경험들, 즐거움, 투쟁-이 이것으로부터 샘솟아 납니다.  그러나 이 샘솟음은... 신이란 단순히 나는 존재한다(I Exist)입니다.  (몇몇 사람들이 “그 문장을 전도하세요, 형제님!”이라고 말한다.) 신은 저 밖에 있는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바로 이곳(내면)에 있습니다. 그래요. 그래요. 형제님이 외친거 들었어요. 그래요. 헌금 바구니를 전달해 주세요. 빨리요, 린다. 서둘러요! 빨리 빨리.(웃음) 여기 볼(bowl)이 하나 있네요, 이것을 (헌금 바구니처럼) 돌려주세요. 좋습니다.


 그러니 친구들이여, 결론적으로 사람들의 의식을 수치화 하지면 26점입니다. 이 점수는 신이라는 유리 천정이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사람들은 이것을 없애버리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사람들은 이 유리천정을 부셔버리는 것에 겁을 먹습니다. 차라리 사탄을 맞닥뜨리는 것이 낫지, 신이라는 유리 천장을 부셔버리는 것은 하고 싶지 않아합니다. 왜냐하면 유리 천장이 사라지면 모든 믿음 체계들이 산산이 부서지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들이 현실이라고 생각하는 것에 대한 집착과 연결 고리들을 산산조각 냅니다. 그것은 진정한 현실이 아니라 할지라도 말입니다. 유리 천장을 없애는 것은 모든 것을 변화시킵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그 것을 지금 하고 있습니다. 이 것은 그렇게 힘들지 않습니다.


목욕하는 미랍 (Cleansing Merabh)


목욕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름다운 음악을 연주해 주세요. 저는 여러분에게 이것 한 가지를 요청 드리고 싶습니다. 지금 여기서 그 어떤 것도 하려고 노력하지 마세요. 그저 여러분, 여러분 의식과 아이엠의 마법 에너지가 여러분의 찌꺼기들을 정화하도록 허용하세요. 종교적인 찌꺼기, 뉴에이지 찌꺼기, 영성 찌꺼기들 말이지요. 그저 이 에너지가 여러분의 이런 찌꺼기들을 청소하도록 해주세요. 이런 청소를 통해, 여러분 각자의 신이라는 유리 천정이 녹아 사라지고 있습니다.


 신이라는 유리 천정이 존재하는 한, 의식의 한계가 존재합니다. 의식에 인위적인 천정이 존재하는 한, 여러분은 짓눌리고 억압되었다는 느낌을 갖게 됩니다. 여러분은 신체적인 고통을 느낄 것이고, 머리가 미쳐버릴 것 같은 느낌을 갖습니다.


그러니 깊은 호흡을 하세요. 조명을 낮춰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이 미랍은 목욕하는 미랍이네요.


깊이 호흡 하세요.


(음악이 시작된다.)


이것은 마치 자동 세차장을 이용하는 것과 같습니다. 여러분은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됩니다. 여러분은 차 밖으로 나가서 차에 비누칠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차에 묻은 것을 닦지 않아도 됩니다. 여러분은 그저 차가 자동세차 입구까지 굴러 들어가면,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됩니다.


알고 있어요, 여러분 중 몇 분은 “이런, ‘금일 자동 세차 기계 고장’이라는 싸인이 있어요!” 라고 말할 거라는 것을... (웃음) 아닙니다.  여러분이 그저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자동으로 세차장 안으로 굴러 들어가게 됩니다. 그러면 모든 에너지가 여러분에게 봉사하도록 내버려 두세요.


깊이 호흡하세요.


의식은 정말 아름다운 것입니다. 의식(consciousness)은 자각(awareness)입니다. 의식은 아이엠(I Am)이며 나는 존재한다(I Exist)입니다. 그것은 생각이 아니며, 에너지가 아닙니다. 의식은 에너지가 필요 없습니다. 의식은 이를테면 내면의 리듬, 하모니, 지속적인 흐름-나는 존재한다(I Exist), 아이엠(I Am)입니다. 삶은 의식으로부터 생겨납니다. 창조 역시 의식으로부터 나옵니다.


 그러나 여러분의 의식이 억압되었을 때, 여러분의 의식이 전반적으로 무시 받고 있을 때,  오래된 믿음과 오래 묵은 찌꺼기로 인해 뿌옇게 때가 꼈을 때, 삶은 거칠어집니다. 삶이 힘들어지면 사람들은 같은 패턴, 같은 경험, 같은 행동을 같은 사람들과 반복하며 똑 같은 결과를 이생을 거쳐 다음 생으로, 그 다음 생에서도 맛보게 됩니다.


 이때가 바로 여러분들이 미쳐버리고 “왜 이딴 일만 계속 나에게 벌어지는 거냐고!” 라고 말하는 시점입니다. 그것은 매우 간단한 이치입니다. 여러분의 의식이 뿌옇게 때가 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한 순간.... 여러분이 선택을 내리는 그 한 순간, 여러분이 자각을 하는 그 순간, 모든 것이 제자리로 돌아옵니다. 의식이 의식의 자리로 돌아오는 그 순간, 아~, 모든 것은 다시 확장하기 시작합니다.


이제 여러분은 자신의 우주적 자동차 세차장으로 스르르 자동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그리고 그저 세차를 시작하게 허용 하세요.


에너지가 여러분에게 봉사하도록 해주세요.


부드럽게 묵은 때들을 닦아 냅니다.


이 과정에서 정말 아름다운 부분은 여러분은 아무 것도 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이곳에 의식을 두면, 청소가 되는 것입니다.


저는 자각(awareness)을 사랑합니다. 자각은 단순합니다. 저는 사람들이 의식을 허용하지 않는 것을 보면 언제나 한 방 맞은 느낌이 듭니다. 실제로 사람들은 자각을 회피하고 있습니다. 정말로 회피하고 있지요. 어쩌면 그것이 쓰라린 일이기 때문에 회피한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겠지요.  빛이 너무 눈부시기 때문 이라거나, 뭐든 이유야 있겠지요. 사람들은 자각에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사람들은 자신이 ‘삶’을 살아가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여기에는 큰 차이가 있습니다.


여러분은 일하면서 마주치는 문제들을 어떻게 풀어나가면 될지 생각 합니다. 여러분은 일이 끝난 후에 뭘 하면 좋을지 생각 합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인생이 어땠는지 생각 합니다, 그런데 여러분도 아시겠지만, 이런 것은 자각이 아닙니다. 이런 것은 생각하는 것이지요. 생각에는 ‘삶’이 그렇게 많이 녹아있지 않습니다.


자각입니다. 자각은 의식(consciousness)입니다. 여러분이 자각을 여러분의 가슴이 있는 곳에 두는 순간, 자각은 불현듯 삶을 불러옵니다.


이것은 너무 단순해서, 누구나 할 수 있어 보입니다. 정말로 쉽기 때문에 여러분은 지금까지 왜 이렇게 하지 않았을까 자문하겠지요.


어떤 때는 이런 묵은 때들이 싸이게 되면, 이런 단순한 일도 하기가 어려워집니다. 그러면 여러분은 깨어있는 70%의 시간동안 문제를 가지고 씨름 합니다. 아, 그리고 나머지 30%의 시간, 에너지, 의식들을 새로운 문제를 만드는 일에 사용합니다.


린다: 오우....


아다무스: (웃음) 사실이 그런걸요! 70%는 기존의 문제들로 낑낑대고, 30%는 – 네, 그래요 29%라고 합시다. – 새로운 문제를 만드는 거죠.


절대로 이렇게 살 필요가 없습니다. 전혀요.


깊이 호흡하시면서 자각 안에 머무르세요. 여러분의 자각 안에 머무르세요. 그것이 전부입니다. 그저 존재하세요.


의식이 있는 곳에 삶도 따라 옵니다. 진정한 삶, 창조적인 삶이요.


우리가 이 청소하는 미랍의 중반을 넘어가고 있는 동안, 우리 영혼의 자동 세차장이 돌아가고 있는 동안, 오늘은 특별한 보너스를 드리겠습니다. 이 보너스는 지금 창조성이 무엇인지 느껴볼 수 있는 기회입니다.


지금 어떤 분들은 본인이 창의적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많은 분들은 나는 창의적이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시를 짓는 것 같은 종류의 창의성을 말씀드린 것이 아닙니다. 저는 무에서 유를 만들어내는 것에 대해서 말씀드리는 것입니다. 저는 이것이 의식의 정의(definition of consciousness)라고 생각합니다. 아무것도 존재하지 않는 곳으로 여러분의 자각을 가지고 가세요, 그러면 이것이 삶을 샘솟게 합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손으로 무엇을 만든다거나, 여러분의 정신을 이해 한다는 것이 아닙니다. 제가 말씀 드리는 것은 넓은 의미의 창조성입니다. 여러분 삶 속으로 자각을 가지고 오세요, 삶의 어떤 부분이라도 좋습니다.


제가 앞서 진정한 창조자는 창조하고 축복한 후에 스스로에게 몹시 감탄하고 나서 창조물을 다시 놓아준다고 말씀 드렸습니다.  계속해서 확장하고 표현하는 여러분의 창조물을 잠시 느껴보세요. 여러분의 창조물은 여러분에게 노래하고 있습니다. 창조물이 가지고 있는 존재하는 즐거움과 계속해서 표현하고 확장해 가고 싶은 마음을 말이지요.


이것은 대단한 일입니다. 이런 창조물이 물질적 혹은 비물질적이냐에 관계없이, 창조물은 시간과 공간을 넘나듭니다.


여러분 이것을 잠시 상상하시겠어요? 여러분이 창조한 어떤 것이, 여러분이 노래 한 소절을 만들었다고 한다면, 여러분은 밖을 좀 걸으면서, 짧은 노래를 흥얼거리다가 여러분 자신에게 불러주었습니다.  여러분은 어떤 것을 창조했고, 그것은 절대 사라지지 않습니다. 절대, 하늘이 무너져도, 무슨 일이 있어도 사라지지 않습니다. 10분 후에 여러분의 마음은 이 노래를 기억하지 못할 수 있겠지요. 그러나 이 노래는 창조물과 차원을 넘나드는 여행을 하면서 끊임없이 즐거움을 표현합니다.


창조의 정말 근사한 부분은 여러분이 창조한 그 모든 것들을 여러분이 다시 느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창조물의 기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창조물들은 여러분처럼 영혼이 있는 존재는 아닙니다. 그러나 여러분이 만든 것들은 계속해서 즐거움을 표현합니다.


들리세요? 느껴지시나요?

여러분이 밤에 꾸는 많은 꿈은 창조물입니다. 그 것들은 아직도 저 밖에 있습니다. 그 창조물은 지금도 확장하고, 존재하며 즐거움을 표현합니다.


여러분은 낮에 여러 차례 작은 영감을 받게 되실 것입니다. 어떤 것에 대한 생각이나 어쩌면 작은 발명품 혹은 여러분이 쓰고 있는 책 같은 것 말이지요. 여러분은 가슴속에서 책을 쓰고 있지만, 많은 분들이 이를 종이 쓰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그 책들이 저 밖에 있다는 것을 느끼실 수 있을 겁니다.  그것들은 어디 가지 않습니다. 그 책이 영원히 종이에 인쇄되지 않는다고 해도 말이지요. 그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이 그것을 창조했다는 것이 중요하지요. 그 책들은 지금도 저 밖에 있으며 또한 이곳에 있기도 합니다.


지금 이 순간 그 책의 기쁨을 느껴보세요. 여러분이 만든 것입니다. 이 책은 이전에는 결코 존재하지 않았던 것입니다. 여러분이 만들었으며, 지금은 이 책이 여러분에게 노래로 화답하고 있습니다.


세차는 어떻게 되고 있나요? 때가 잘 빠지고 있나요? 상당히 간단하지요, 그렇지 않나요?


이제 몇 분 안에 세차의 마지막 단계인 행굼 과정이 시작됩니다. 그리고 잘 말리기만 하면 됩니다.


이제 깊이 호흡하시고, 에너지가 어떻게 봉사하는지 느껴보세요. 여러분은 그저 허용하시면 됩니다.


이것은 대단한 일입니다. 여러분은 그동안 한 무리의 소를 이끌어서 여러분을 위해 일하도록 하는 것처럼 에너지를 사용하는 방법에 길들여져 있습니다. 아닙니다.  아니에요.  여러분은 에너지를 감독지휘 하지 않아도 됩니다. 여러분은 에너지를 밀어부칠 필요가 없어요. 에너지는 여러분에게 사용되기 위해 이곳에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오늘 이 공간에 있기로 결정을 내렸었지요.


여러분은 오늘 이 공간을 만드는 것에 일조하셨습니다.


지금 이 에너지가 여러분을 비누질 하고 때를 밀면서 여러분의 오랜 더러움을 놓아 버리는 것을 돕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오래된 때는 층층이 쌓여있고, 여러분이 자각하는 것을 어렵게 했습니다. 정말 너무 많은 오래된 때들이 신이라는 것에 끈적끈적하게 붙어 있습니다.


때때로 이 더러움은  여러분 머리에서 웅웅 거리는 오래된 목소리-선생님, 수녀님, 랍비-입니다. 그러나 제가 전에 말씀드렸던 것처럼, 사람들의 의식은 신을 저 밖 어딘가에 둡니다. 신에 대한 믿음이 아니라 사람들의 의식이 그렇게 했지요. 이 둘은 매우 다른 것입니다.


사람들의 의식은 신을 저 밖 어딘가에 둡니다. 신을 남자, 남성이라고 정했습니다. 신을 정말 신비로운 존재이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일종의 인간으로 만들었습니다. 가까이 할 수가 업습니다. 다가갈 수도 없습니다.


그래서 신은 그런 존재가 되었습니다. 그 곳이 신이 사는 곳의 좌표입니다. 그 자리는 원래 의식이 있던 자리입니다. 이 지점에서 한계가 발생합니다. 그리고 이 때문에 창조성도 제한 되어있었습니다.


그러나 나의 친구들이여, 신은 여러분 안에 있습니다.


신은 여러분 안에 존재합니다.


영혼(Spirit), 근원(Source), 창조하는 존재, 영원한 존재, 아이엠(I Am)은 여러분 안에 있습니다.

 

자 이제 점들을 이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의식은 어느 것에도 불어 넣을 수 있으며, 이런 행동이 삶을 샘솟게 한다고 말한 것을 기억하세요. 만일 신이 여러분 안에 있다는 의식이 있다면, 그 것은 정말 그렇게 됩니다.


그것이 오늘 우리가 목욕을 해야만 했던 이유입니다. 영혼(Spirit), 신, 창조자에 대한 오래된 관념들을 씻어버려야 했기 때문이지요.


지금 이 순간 신은 여러분 안에 있습니다. 신은 여러분 자신입니다. 재미있는 점은, 예전에도 신은 여러분 자신이었다는 것이지요.


오, 지금 여러분의 머리가 조금씩 달가락 거리는 것이 보입니다. 단번에 이해하기도 쉽지 않다는 것도 압니다. 그러나 신은 여러분 안에 있습니다. 그것은 언제나 그 자리에 있었습니다. 무척 친숙한 존재입니다. 여러분 안에 있습니다.


여러분이 의식(consciousness)적일 때에, 여러분은 신, 영혼, 근원을 여러분 안으로 다시 불러옵니다.


와우


상승 마스터 친구들이 느껴지세요? 아이로 태어난 마스터들이요.  이곳에는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에너지들이 변하고 있습니다.


 1500명의 정도의 두 살, 세 살 ,네 살 아이들에게 재미있는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샴브라라고 자신을 소개하는 몇 천명의 사십, 오십, 육십 대의 사람들에게도 재미있는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의식(Consciousness). 아이엠 (I Am). 나는 존재한다.(I Exist).


우리는 신의 유리 천장을 산산조각 냈습니다.


말하기는 쉬워 보입니다. 그러나 이건 대단한 일이지요. 진심으로 거대한 일입니다.


그렇다면 지금 건조 단계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매우 잘 닦인 것 같군요. 드라이 단계를 시작하고 음악을 계속 듣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이 드라이어의 따뜻한 바람에 감싸져 있는 듯 충분히 깊이 호흡합니다.


함께 충분히 깊은 호흡을 하겠습니다. 아~~~


콜드레와 린다처럼 여러분 역시 안전한 공간을 정말 잘 만드시네요. 여러분 자신의 깨달음을 경험할 공간이죠.


기억하세요, 의식이 있는 곳이 삶이 있는 곳입니다. 자각이 있는 곳에 즐거움이 있습니다.


충분히 깊게 호흡을 하세요, 깊이 들이 마시세요, 여러분.


저는 어떤 대화가 생각났습니다. 여러분이 집에 가면, 여러분의 아이들이 물어보겠지요.

“엄마, 오늘 뭐했어?” 여러분이 대답합니다.“응, 오늘 신을 다시 내 안에 담아 왔지.”


감사합니다, 여러분, 창조된 모든 것들은 다 괜찮습니다.(all is well in all of creation.)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번역: 수민, 구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