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id: 그들이 나타난 순간, 야유하는 것은 없어졌군요.


Corey: 네, 그 때입니다. Raw-Tear-Eir로부터, 앞을 향해 자기소개를 하세요, 라고 들었습니다. 그리고 그가 말한 것을 모두 일언일구 그대로 전달하세요, 라고. 꼼꼼하게, 그리고 아무것도 바꾸지 말고, 그대로 반복하도록 하라고 들었습니다. 모두, 인언일구 그대로가 아니면 안되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청중 쪽을 향하였습니다. 개회의 말로서 그에게서 들은 것을 모두 정확하게는 기억하지 못합니다. 하지만 그는 질문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많은 질문이 올라왔습니다. 대부분이 기술적인 질문이었습니다. 무엇을 묻고 있는지, 저에게는 이해할 수 없는 내용이었습니다. Raw-Tear-Eir는 이해하고 있었습니다. 저는 답을 하고 있었지만, 제가 말하고 있는 내용은 이해 할 수 없었습니다. 단지 그중에는 흥미 깊은 질문이 있었던 것을 기억하고 있어서, 집으로 돌아와서 잊지 않도록 즉시 적었습니다. 그 리스트가 만들어져서…


David: 부디. 혹시 읽어주신다면, 부디 듣고 싶습니다.


Corey: 제복을 입은 어느 사람이 질문했습니다. Blue Avians는 ONE의 법칙의, 그 Ra 인가 라고. 그런 것을 묻다니 재미있었습니다. Raw-Tear-Eir가 저에게 답하게 한 것은 “나는 Raw-Tear-Eir입니다” 단지 그것 만이었습니다.


David: 그렇군요. 아시는 대로, ONE의 법칙에서는 모든 질문에 대해서, 답변이 반드시 [나는 Ra…] 로 시작합니다. 알기 쉽군요.


Corey: 그래서, 그 사람은 이 답에 실망한 것 같았습니다만, 다음 질문으로 넘어갔습니다. 지구에서 온 듯한, 매우 당당하고 중요인물로 보이는 사람이 질문 했습니다. 왜 이렇게나 많은 구체가 필요한가. 태양계에 100기 이상의 구체가 있는 것은 왜인가? 그리고 이 존재들은 큰 쉽이 필요한가? 라고. Raw-Tear-Eir는 앞으로는 Tear-Eir로 부릅니다. 저에게 이렇게 답하게 했습니다. “우리들은 운송수단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태양계전체에 100을 훨씬 넘는 구체가 같은 간격으로 배치되어 있습니다. 이들 구체는 당신들에 있어서 기기라고 할 수 있는 것으로, 당신들의 태양계에 도래하고 있는 하이(High) 차지(Charge)한 진동 에너지의 해일풍을 완충시키기 위해서 배치되어 있습니다. 당신들의 시스템(태양계)은 은하에 있는 영역에 들어가게 됩니다만, 이들이 당신들의 별, 혹성, 주민들의 생활에 불리한 영향을 주는 일은 없습니다.


David: 와우.


Corey: 다른 사람이 물었습니다. “당신들은 구체의 안에서 살고 있지 않다면, 비물질화 한 후 당신들은 어디에 갑니까?” 라고. 그의 대답은 “많은 우리들은 우리들의 리얼리티에 조절을 되돌리고, 그 밖에는 당신들의 언어로 [클로킹, 씌워진] 상태로 남아, 지구상의 활동을 관찰합니다. 지구나 당신들의 다른 콜로니(거류지), 주변의 사람들에는 알려져 있지 않은 설비를 관찰합니다” 즉 그들은 다른 위치에 가거나, 은폐된다, 라는 것입니다. 그 밖은 자신의 현실에 돌아간다고. 그들은 구체안에는 있지 않습니다. 다른 사람이 물은 것은, 이런 질문입니다. “실행 가능한 첩보를 가진 별도의 비밀우주프로그램이 배반하였습니다. 그들은 큰 변화를 일으켜서 대승리를 거둘 수 있었음에도, 그 후에 개입이 들어 온 것은 왜입니까?“ 이것에 대한 답으로서 어느 정보가 전해졌습니다. 모든 SSP 그룹은 이해하고 있었지만 당시의 저에게는 이해가 안되었습니다. 그 후, 무슨 일인지 알게 되었습니다. 그 때의 그의 대답은 ”개입이 들어 온 이래, 책략은 변하여, 혼란이 일어났습니다. 화성과 지구에서 극히 파괴적인 사건이 일어나서, 많은 무구한 생명을 잃었습니다. 그 새로운 책략은 [이 규모정도의 연루 피해는 용인된다] 라는 방향으로 동맹을 유도하는, 그 불온한 조짐이었습니다.


David: 어느 정도의 규모였습니까?


Corey: 나중에 이야기 하겠지만, 화성의 어느 시설에서는 확실히 25만명정도가 사망했습니다.


David: 동맹으로부터의 새로운 배반자가 지휘한 군사공격으로 입니까?


Corey: 네, 평의회로부터의 허가 없이였습니다. 자신들만으로 움직인 것입니다.

그들에게는 실행 가능한 첩보가 있다고 말했죠?


Corey: 네, 배반자나 다른 비밀우주프로그램으로부터의 정보입니다.


David: 그럼, 이러한 공격은 언제나 맘대로 가능한 것은 아니군요?


Corey: 그 실행 가능한 첩보에 관해서는 그들에게 시간의 여유가 없어서, 바로 실행하거나, 오퍼레이션을 그치거나, 라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자신들이 행동을 하기로 한 것입니다.


David: Tear-Eir나 그의 동료는 그것에 관해서 상당히 분개하고 있었습니까?


Corey: 네, 외면 Barrier가 설치되고부터, 2개의 비밀우주프로그램 그룹이, 태양계로 다시 들어오는 것을 저지당하고 있었습니다. 그들의 일부를 되돌아오게 하려고, 움직이고 있는 사람들도 있었습니다. 갤럭틱국가연합을 바라며, 질문하던 사람들입니다. – 저는 이 연합을 NATO타입의 SSP그룹이라고 부르고 있습니다만, 갤럭틱국가연합이라는 명칭을 들은 것은 이 때가 처음이었습니다. 그들은 그 그룹이 되돌아온다면 스피어 얼라이언스가 제시하는 모든 요구에 응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David: Barrier가 구축되었을 때 갤럭틱국가연합에서 어느정도의 사람들이 태양계외에 있었다고 생각합니까?


Corey: 거의 전부입니다.


David: 인간이죠?


Corey: 인간입니다.


David: 어디에서 온 것입니까?


Corey: 그들은 태양계 외측에 모든 거점을 두고 활동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므로 전원 외측에 있는 채로 돌아올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해답은 – 그들의 요구는 각하되었습니다. 그래서 예측 가능한 한의 미래에 있어서, 태양계내, 태양계외 양쪽 모두의 이동은 보류, 그렇게 전달받았습니다. 많은 사람들에 있어서 이것은 받아들이기 어려운 것이었습니다. 거기에 출석해 있던 많은 사람은 이 그룹이 돌아올 수 있도록, 이 탄원이 받아들이기를 바랐습니다. 그들은 이 그룹을 중립의 그룹이라고 인식하고 있었기 때문에.


David: 우주프로그램의 사람들이 엑서스하고 있는 모든 지적문명은 이러한 Barrier를 태양계주변에 구축하는 것도 있을 수 있다고 알고 있었을까요? 어쩌면 이것은 갑작스레 놀라게 하는 듯한 느낌이 있습니다만.


Corey: 모두 놀랐습니다.


David: 그럼 이것은 흔한 것은 아니다라는?


Corey: 라고 생각합니다. 군관계자가 심오한 질문을 하였습니다. 군관계자로부터 이러한 질문이 나온다는 것은 기묘합니다만. 그들의 질문입니다. – 첫째 질문입니다. 알려져 있는 것이니까, 인터넷에서 어떤 정보에 엑서스 한 것이겠죠. “나의 사후에, 영혼이 빠지는 Trap(덫) 은 있는 것입니까?”


David: 영혼의 덫?


Corey: 네. 영혼의 덫. 흰색 빛의 사람들이, 사후에 관해 전해줄 때에, 영혼의 덫이라는 것이 나오니까, 곤잘레스가 말해주었습니다. 만약 흰빛 쪽으로 가게되면, 윤회전생의 영혼의 덫에 걸린다고 합니다.


David: Art Bell이 90년대에 그렇게 이야기 했었지요. 빛 쪽으로 가지마라, 그것은 함정이라고.


Corey: 네, 그것이 그들이 묻고 싶은 것이었습니다. 그 시점에서는 무엇을 말하는지 전혀 몰랐습니다. Tear-Eir로부터 돌아온 답변은 “우리들이 살아있는 동안, 그 후에도, 조우하는 함정은 자신이 쳐둔 함정만입니다. 흰빛 쪽에 영혼의 덫이 있다는 개념은 PSYOP 왜곡이 정착된 것으로, 거기에서 우리들은 자신 의식의 창조 포스로 창조하는 힘이 있습니다. 그것이 이 왜곡된 창조의 의도입니다” 보세요. 이것이 그들의 이야기하는 방식입니다. 상당히 답답합니다.


David: 왜 이러한 이야기 방식이 되는지 설명 받은 적이 있습니까?


Corey: 아니오, 없습니다.


David: 당신이 더 구체적으로 말하려고 하면, 그들은 뭐라고 말합니까?


Corey: 그들은 단지 전달하려고 계획하고 있는 것을 계속 이야기 합니다. 가끔 저는 질문을 하지만, 정곡을 찌르지 않으면, 혹은 무엇이라도, 그들은 단지 계속 이야기합니다. 질문을 한 사람은 설명에 납득이 안 되는 것 같습니다. 제가 집에 돌아와서 적어둔 질문 리스트는 여기까지입니다. 대부분이 기술적, 책략적인 화제로 – 질문의 의미나 제가 전한 내용은 전혀 이해할 수 없었습니다. 그 후에 메모한 것입니다.


David: 전반적으로, 동맹은 이 스피어 빙에 무엇을 기대하고 있다고 생각합니까? 비밀의 완전개시, 파탄을 일으키도록 무력적 서포트를 바라는 것입니까? 무엇을 원하고 있는 것일까요?


Corey: 처음에는 많은 사람들이 기대하고 있는 것을, 동맹도 기대하고 있을 것으로 생각했었습니다. 그들이 와서, 해치우고, 존재를 밝혀주길 바란다고. 와서 구제자가 되어주고, 개입해주어 적을 – 일소하기 위해서 공격적인 테크놀러지를 전수 받거나, 계략에 빠뜨리려하는 존재들을 제거해 주거나, 내려와서 에리트들을 어딘가에 데려가 버리는 것을 말이죠. 하지만, 그들도 실망하고 있었습니다. 질문자는 군관계자로 군적思考였습니다. 모두가 무력적으로 진행되도록 기대하다니, 그들은 아연실색하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사랑과 용서의 히피 메시지라고 부르고 있었습니다만, 그리고 의식을 높인다는 메시지를 가지고 왔습니다. 하지만, 그것이 군관계자들의 사고방식에는 통하지 않았던 것입니다. 그래서 많은 그들은 어이없어하며, 매우 근심하고 있었습니다.


David: 많은 기술적인 질문이 있어서, 당신에게는 이해할 수 없었다고 하였습니다. 전체적인 주지로서는 그들은 전시체제의 강화나 전술전략을 얻으려 하고 있던 것입니까?


Corey: 네, 전술적인 내용으로 공격하기 위한 능력에 관해서나, 미래의 이벤트를 예지하는 능력을 사용하고 싶다는 등, 모든 세속적인 질문으로, 저의 머리로는 도저히 이해할 수 없었습니다. 왜냐하면 그 때에 무대 뒤에서 진행되던 모든 계획을 알고 있지 못하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그들이 왜 그 질문들을 하고 있는지, 그 토대가 되는 참고정보가 없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