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id: 그리고 Blue Avians Tear-Eir는 우리 태양계에 에너지 해일이 오고 있다고 말한 것이고요?


Corey: 그 후, 그가 말한 것은 이 에너지파는 조수간만처럼 오게 된다고. 波(파)로 오게 된다. 이 태양계도, 우리들의 주변에 있는 성단도, 은하의 Torsion Field에 있어서, 우리들은 은하의 이 고에너지역, 그러한 에리어로 들어가고 있다고.


David: 그 에너지파에 의한 직접적이고 바로 나타나는 영향은 어떤 것 인가요? 그는 무언가 말했습니까? – 해일이 오면 우리들은 어찌 되는가, 어떻게 하면 우리들은 알아차릴까?, 라거나?


Corey: 만약 그들이 이 에너지를 완화시켜주지 않았다면, 수많은 파멸적 태양활동이 일어났을 것이고, 인간이나 동물은 기이한 행동을 하거나, 심각한 기후문제, 지진, 이러한 것을 구체가 모두 완화시키고 있는 것입니다. 이 에너지는 우리들을 위해서 완화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David: 기이한 행동이란? 어떤?


Corey: 종말을 맞이한 광란상태같이 – 에너지 – 의 변화는 매우 감당 못할 상황이 됩니다.


David: 그 해일은 어떠한 형태로 사고에도 영향을 주는 것입니까?


Corey: 사람들의 의식에. 밤이면, 근처에서 한두 발의 발포가 아니라, 온갖 발포로 깨어나고, 폭동, 광기사태가 일어나, 사람은 반동적이 되어 명백한 이유도 없이 기이한 행동을 하게 되겠죠.


David: 대부분의 사람은 자신의 사고는 자유의지라고 느끼고 있어서, 자신의 머리에 있는 것을 어떻게 사고하고 느끼는가에 대해서는 다른 요인으로부터의 영향을 받고 있지 않다고 생각합니다만.


Corey: 우리들은 모두 연결되어 있습니다. 모두, 하나의 집단의식을 가지고 있어서, 에너지 레벨에서는 배경음이나 우주의 배경에너지의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David: 우리들은 바로 지금, 의식을 높이기 위해서 시간을 부여받고 있는 것입니다. – 그들의 메시지에 있는 더 사랑하고, 더 자신이나 타인을 용서할 수 있게 되기 위해서. 그들이 말하기를, 그것이 카르마를 정지시킨다. 일상을 통해서 자기 자신이나 자신의 니즈에 의식을 향하는 것이 아니라, 타인에게로의 봉사에 포커스하며, 타인을 도울 것, 다른 사람을 짓밟지 않으며, 공감을 가지려고 할 것, 타인을 도울 것, 매일 의식과 파동을 높이려고 노력할 것에 의식을 향하게 하는 것입니다.


David: 그러면, 그들은 새로운 神(신)인척 하고 있는 것은 아니군요.


Corey: 전혀 아닙니다. 그들이 저에게 철저하게 당부한 것이 하나 있습니다. 저 자신이 Guru인양 인상을 주지 않도록 세심한 주의를 할 것, 항상 겸손할 것, 이것이 컬트나 종교로는 안 되도록 확실히 주의를 하는 것입니다. 경위는 알 수 없지만, 그들은 지금까지 3번 같은 메시지를 전하려고 하였습니다. 그리고 매번 그들의 메시지는 왜곡되어 인간은 그것을 컨트롤의 도구로서 컬트나 종교로 바꾸어 버렸습니다.


David: 당신이 그만 그 룰을 잊고서, 지적된 적은?


Corey: 우리들을 싫어하는 사람들이 있어서, 제가 그만 화가 난 적이 몇 번 있었습니다. 높은 에너지가 到來(도래)해 있는 동안은, 카르마도 즉각 발생한다고 그들에게 들었습니다. 그리고 저에게 즉각 카르마가 발생하므로, 공격을 받더라도 오픈하고 있을 것, 이라고. 그리고 그들에게 들었습니다. 제가 사람에게 설득하고, 권하는 것을 스스로 실천하지 않으면 안 된다. 자신이 말하는 말에 주의 하고, 그 내용을 더 잘 구체화한 존재가 되도록 노력하지 않으면 안 된다, 라고. 더 사랑하고, 타인을 용서하고, 간단하게 보이지만 상당히 어려운 삶의 방식입니다. 매우…


David: 에리트들이 믿고 있는 것과는 정반대인 것 같군요.


Corey: 네, 그렇습니다. 그 길을 가려는 사람은 누구라도, 몇 번이라도 실수합니다. 인간이니까, 자신을 싫어하는 상대를 사랑하는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얼굴에 침을 뱉는(경멸해 오는) 사람을 허락하는 것은 곤란합니다. 쉬운 길은 아니다. 하지만 만약 의식을 높여서, 고차파동의 인간 혹은 존재가 되고 싶다면, 그 길을 갈 수 밖에 없는 것입니다.


David: 의식과 물리적 현실은 관계가 있다는 이야기는 있었습니까?


Corey: 물론입니다.


David: 당신에게 개인적으로 고한 것으로는, 어떻게 관계하고 있는 것일까요?


Corey: 우리들을 노예화하기 위해서 사용된 개념과 같습니다.


David: 이해가 안 됩니다.


Corey: 우리들의 집단의식은 우리들을 노예화하기 위한 툴로서 이용되어 왔습니다. 권력자는 미디어를 사용해서 우리들의 집단의식에 종자를 뿌려서, 후에 매스 미디어나 [적으로 보이게 하는 연기]를 사용하여 뭔가의 사건, 충돌을 일으켜, 우리들의 감정적인 에너지를 끌어냅니다. 그리고 집단의식을 사용해서 그 상황을 실제로 창조시켜, 실제로 그렇게 되도록 만드는 것입니다.


David: Imagineering(구현화) 같은 것입니까?


Corey: 네, 그렇습니다.


David: 그들은 갖고자 하는 결과를 우리들에게 구현화 시키기 위해, 그 파워를 실제로 높이는 노력을 하고 있습니까?


Corey: 네, 우리들의 의식의 파워를 완전히 이해하고 있어서, 우리들 모두 – 우리들의 사고, 빛, 에너지, 물질 – 은 모두 狀態(상태), 진동의 상태인 것을 이해하고 있습니다. 우리들의 의식은 진동상태입니다. 공동의식은 매우 파워풀한 공동창조 메커니즘이며, 우리들의 주변의 모든 진동상태에 영향을 줍니다. 일단 그 파워를 이용할 수 있게 되면, 우리들은 리얼리티(현실)를 바꿀 수 있게 됩니다. 특히 우리들은 지금, 은하의 고차진동영역에 돌입하여, 진동도 고차로 되어있기 때문에, 엘리트들, 그 외 우리들을 가두고 싶어 하는 다른 그룹에 대처하기 위한 포스는 더 높아져 갑니다.


David: 40의 다른 에이리언, 다른 22가지의 유전자 프로그램이 지금도 진행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즉, 우리들은 모두 다른 지적문명으로부터 DNA를 가지고 있다, 이 변화의 과도기를 맞아, 우리들의 체내의 여러 조합된 DNA는 어떻게 되는 것입니까?


Corey: DNA 믹스의 거대한 혼합으로 생긴 것, 그것은 우리들에게는 다른 대부분의 존재보다도 감정의 폭이 매우 넓다는 것입니다. 그들에게도 우리들과 같이 감정이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들의 라이트 바디와 유전자가 조작된 덕택에, 우리들의 감정의 폭이 매우 넓은 것입니다. 이것은 고마운 것이며, 동시에 불행한 것이기도 합니다. 예를 들어 지금, 우리들은 감정을 컨트롤 할 수 없습니다. 영향력이 있기에 – 우리들의 의식레벨이 컨트롤 되어있지 않기 때문에, 지금 우리들은 곤란한 상태에 있는 것입니다.


David: 만약에 누군가가 비판적인 표정을 띠며 우리들을 보고 있다면(조롱). 이 유전자 믹스와 감정의 폭 때문에 우리들은 다른 지적문명의 반응보다도 강한 감정반응을 일으킨다, 라는 것입니까?


Corey: 네, 다른 어떤 사회보다도 우리들은 강한 반응을 나타냅니다. 우리들은 그렇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David: 그것은 큰 약점으로도 될 것 같습니다.


Corey: 일단 의식의 컨트롤 방법을 익히게 되면, 홀륭한 것이기도 한 것입니다. 감정은 우리들의 의식의 활성제 같은 것이니까. 감정은 연결되어 기능합니다. 그렇게 해서 우리들의 의식은 활성화하는 하는 것입니다. 우리들은 매우 파워풀한 공동창조존재가 될 수 있으며, 훌륭하고, 새로운 세계를 만들어 낼 수도 있습니다. 조작을 받지 않게 된다면. 스스로의 감정과 의식의 취급법을 익히기만 한다면.


David: 우리들이 [좋은 사람] 이라고 부르는, 우주 프로그램 동맹이 무력공격을 하는 것을, 스피어 빙 얼라이언스는 허용하고 있지 않습니다. 그들은 어떤 식으로 변화가 일어날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을까요? 동맹의 생각으로는 아직 여기에 있는 네거티브 ET 그룹을 공격하지 않으면 안 된다, 그렇게 변화를 일으키려고 하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


Corey: 네, 동맹은 Full Military라는 방법을 취하고 싶어 했습니다. 하지만, 네거티브로부터는 네거티브를 낳습니다. 네거티브로부터 포지티브한 것은 얻지 못합니다. 그들에게는 본격적으로 방위적인 훌륭한 테크놀러지가 제공되었습니다. 공격적인 것이 아닙니다.


David: 동맹, 우주동맹을 말하는 거죠?


Corey: 비밀우주 프로그램 동맹입니다. 그들에게는 방위를 위한 테크놀러지가 주어졌습니다. 하지만 대량의 생명을 잃기 때문에 이 이상 공격은 하지마라고 말했습니다. 개시 후 문명에 계승될, 이 기초구조를 이 이상파괴하면 안된다고. 이 개시 후 문명은‘ 스타트렉’ 같은 문명의 기반이 되는 것입니다.


David: 개시라는 것은 정말 중요한 키워드가 되겠군요.


Corey: 네, 완전한 정보개시가 그들의 목적입니다.


David: 그러면 스피어 빙은 우리들이 개시를 달성되도록 도와주고 있다?


Corey: 네, 그것이 골입니다. 그들은 인류가 정보개시에 의해서, 또한 우리들을 통해서 일어나서, 스스로를 자유롭게 해방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소동은 일어나겠죠. 많은 사람이 짜증(화)을 낼 것이니까. 복잡한 부분도 있겠지만, 그들은 우리들이 인류의 완전 새로운 시대를 구축할 토대가 될 방법으로 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David: 정말 흥미를 끄는 화제입니다. 아직 서론입니다. 앞으로도 에피소드를 계속해 갑니다. 많은 질문이 있습니다만, 이제 막 시작되었습니다. 하지만, Corey, 진짜 매력적인 내용입니다. 당신이 존재를 밝히고, 행동을 취한 용기에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당신은 히어로입니다, 우리들 모두, 감사하고 있습니다. Corey, 와주어서 감사합니다.


Corey: 감사합니다.


역: 리얼리티


(위 포스팅에 나온 내용은 편집하시면 안됩니다.  Re-Posting시 특히 영어 원문 출처는 반드시 밝혀 주시기 바랍니다. 나중에 문제 생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