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도표는 해외에 현재 오픈된 내용의 요약입니다. (빛의 세력들 중 한 그룹만이 아니라 3개 그룹의 내용이 요약된 것입니다)

태양계 세력 관계도(2016) (1).jpg


선두주자라면, 데이빗 윌콕이 상승, 디스클로져 관련하여 많은 빛의 세력(휴먼 그룹)과 접촉하며 활동하고 있습니다. 은폐되어 왔던 사실들이 오픈되고 있습니다.


사각형의 색깔별로 흰색 - 회색(연, 진한) - 검정으로 되어 있습니다만, 빛이냐 아니냐의 정도로 해석해주시고.

현재, 지구상승 중심축은 은하연방(연합)이며, 그 외 많은 그룹들이 관여하고 있습니다.


SSP는 빛의 세력으로 들어 왔습니다만, 아직 남은 검정 사각형이 있습니다. 정리중이며...


밑부분의 카발을 다른 명칭으로 부르며, 은폐된 사실들을 오픈하고 있는(영성인이 아닌) 개인[대표적으로 벤자민 풀포드(Benjamin Fulford)]들도 많이 있습니다. 그들은 카발을 하잘(Khazar) 마피아라고 부릅니다. 명칭은 다를 수 있습니다만, 종착점은 같겠지요.

어둠의 세력안에서도 내부고발자가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기존 일루미타니의 자식들 중 돌아서는 이들이 많다고 합니다. 흐름을 느끼기 때문에.


코리 굿 과 코브라는 각각 빛의 세력과 함께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것을, 빛의 세력이 흐름을 탔다는 것을 알리고 싶어서 올립니다만, 자칫 음모론에만 치중하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으나, 위 2사람은 개인의 명상과 파동(빛)을 올리는 것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즉, 디스클로져와 지구상승, 이벤트...라이트 워커(스타시드)가 매우 중요함을 이야기 하고 있고, 모두가 관련되고 관계하고 있습니다.


개개인의 파동 상승 -> 지구의 파동상승 -> 어둠의 세력이 약화 -> 상공, 지하, 지상 협동 -> 이벤트, 차원상승으로 이어지므로,


개개인의 명상이 중요하다는 것입니다.



빛의 승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