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브라, 레지스탕스 무브먼트

2012/4/4


창설:


1975년에 코드네임 미카엘이 그의 목슴을 노리고 쫓고 있던 일루미나티의 손아귀에서 벗어났습니다.  그는 자신을 지켜주는 12명의 동료와 함께 있었습니다. 피신하는 동안에 그들은 뉴욕의 지하철에 연결되는 터널을 발견하였습니다. 그들은 그 터널에 들어가 지표에서 사라져서, 지하에서 그룹을 재편하였습니다. 거기서 코브라 지하조직이 탄생하여, 뉴욕의 지하에 사령센터를 설치하였습니다.


미카엘이 지상에 아직 가지고 있던 막대한 스파이 네트워크를 통해서, 일루미나티와 싸우고 있던 많은 첩보원과 접촉하여, 지하의 조직으로 가입하게 하였습니다. 그들의 주목적은 일루미나티의 지배를 끝내게 하고, 인간에게 진보한 기술을 전해주는 것이었습니다. 지금 우리들이 사용하고 있는 PC는 이 조직의 지원으로 개발되었습니다. 1977년에는 이들 PC가 많이 설치된 방을 본적이 있습니다. 이 조직은 수 천년간 지하 동굴에 살고 있는 아갈타인(내부지구의 지저인)의 포지티브한 문명과의 접촉을 가졌습니다.


그들은 포지티브한 안드로메다인들(안드로메다 평의회)와 1977년에 연락을 하고 있어서, 은색의 안드로메다 시가형 우주선을 지하기지에서 본적이 있습니다.


1990년대초에 그들은 군사용 ARPANET을 공공용으로 확장하여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게 하기 위한 일부의 역할을 하였습니다. 일루미나티와 지구외의 어둠의 세력은 이 코브라 지하조직을 파괴하기 위한 공격을 1996년에 하였고, 지하터널과 동굴에서 치열한 전투가 벌어져, 코브라 지하조직은 대부분 파괴되어 아갈타인도 대부분 추방되었습니다.


플랜은 이 때문에 개정되었습니다.


1999년초에 플레이아데스는 혹성X의 저항운동과 연락을 취하여, 일루미나티에 대한 대규모 공격을 개시하였습니다. 일루미나티는 3주간후에 패배하여, 화성과 달 기지에 도망쳤습니다. 이 때에 많은 저항운동의 자유의 전사들은 지구 지하 터널시스템에 들어가 조직에 참가하였습니다.

2개의 세력이 하나로 통합되어, 지금은 저항운동이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증강된 통합세력은 지금은 어둠의 세력을 철퇴시킬 정도에 이르렀습니다. 2000년과 2001년에는 일루미나티는 달과 화성 및 그 외의 태양계의 기지를 잃었습니다. 플레이아데스와 다른 은하 통합세력의 지원 [Silver Legion(실버 레기온) 은색 군단이 힘이 됨]으로 모든 잔류 렙탈리언, 드라코니언, 레티쿨리 세력도 같은 시기에 태양계로부터  소탕되었습니다. 이것이 어둠의 이들을 패닉으로 빠뜨려, 최후의 거점인 지구를 확보하기 위해서, 9/11사건을 일으켰습니다.


혹성X:


혹성X는 태양계의 외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 표면은 물리적인 생명에게는 부적절하지만, 지하에는 거대한 터널 시스템이 설비되어, 1999년까지는 일루미나티의 지배하에 있있지만, 그 후 빛의 세력의 손에 들어왔습니다.


2002년에는 플레이아데스인이 이 혹성의 특성과 성격, 궤도요소를 알려주었습니다. 내부는 암석이며, 외부는 동결한 메탄으로 싸여있어서 푸른색을 띄고 있습니다. 직경은 9,400마일(15,128km), 무게는 지구의 0.76배 입니다. 궤도의 반주축(Semiprincipal axis)은 태양과 지구와의 거리를 1AU로 하여, 70AU로, (황도면에 대하여) 40도의 경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일본의 천문학자 Patryk・Lykawka가 혹성으로 추정되는 별, 혹성X는 바위와 얼음으로 되어 있으며, 직경은 6200~9300마일이며, 질량은 지구의 0.3~0.7배이며, 궤도의 반주축은 100~170AU로 궤도경사는 40도라고 한 논문을 보고, 기쁨, 놀란것을 상상할 수 있습니까?


이 혹성이 미발견인 채로 있는 이유는, 카발이 이 발견을 은폐하도록 명령했기 때문입니다. 또한 그들은 황도에 가까운 새로운 혹성에 집중했지만, 혹성X의 궤도경사가 크기 때문에 혹성X가 있는 위치는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상당히 큰 천체라서 탐색할 장소가 특정된다면, 아마츄어가 사용하는 비교적 큰 망원경으로도 발견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것은 니비루가 아니며, 지구에 충돌도 하지 않습니다.


이벤트:


9/11은 카발의 계획대로 실행되었습니다. 그러나 이 이벤트는 많은 사람들을 눈 뜨게하는 방아쇠가 되어, 매스미디어의 선전의 뒤에서 무엇이 일어나고 있는가를, 많은 사람들이 알아 차리게 되었습니다. 이 새로운 눈뜸은 지구에서 일루미나티를 배제하기 위한 저항운동의 계획의 개선을 용이하게 하였습니다.

2003년까지 그들은 모든 지하군사기지를 파괴하는 것에 성공하여, 최상부만이 남았습니다. 그 이래 저항운동은 일루미나티의 네트워크에 약 300인의 첩보원을 , 많은 군대와 정보기관에 잠입 시켰습니다. 이들 첩보원은 발각되지 않았고 일루미나티는 누가 어디에 있는지 알지 못했습니다.


2012년 1월과 2월의 초에는 저항운동은 일루미나티의 손에 있던 모든 황금을 포획했습니다. 산하의 황금이 어디에 있는가? 라고 묻고 싶다면, 지금 그 답을 안것입니다. 이 황금은 마리아나해구, 포토녹스, 로스챠일드가의 별장 혹은 캐슬의 지하실, 클로텐공항의 지하실, 취리히의 usb 금고에 있지 않으며, 제스잇 지배하의 작은 은행 금고에 분산되어 있지도 않습니다.

이 황금은 저항운동의 지하실에 보관되어 있어서, 이벤트가 일어난 후, 인간에게 반환되어 모든 사람들의 풍요를 의미하는 新通貨(신통화)의 뒷받침이 되게 됩니다.


일루미나티 네트워크의 와해 플랜을 개정하려고 하는 생각은 1975년의 이 조직의 결성이래의 것이었습니다.

1977년에는 이 플랜을 생각한 사람과 만난적이 있습니다. 초기의 생각은 군대를 지배하에 두고, 일루미나티를 저항운동의 유도로 와해시키려는 것이었습니다. 9/11이후에 일어난 사람들의 눈뜸으로 인해, 당초의 플랜은 개정되었습니다. 지금은 누구도 지구를 낚아 채려고는 하고 있지 않습니다.


저항운동은 주로 일루미나티의 정보와, 자금공급에 관해서 군대를 지원하고 있습니다만, 대부분의 경우에는 가려져 있습니다. 군대는 미국에서 연방보안관, 국제적으로는 인터폴 같은 민간기관에 의한 카발 멤버의 체포를 법적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저항운동은 1999년에 혹성X에서 한 이래, 카발의 와해와 지구의 해방의 경험을 해왔습니다. 그들은 상시 플레이아데스나 그 밖의 포지티브ET과 텔레파시에 의한것이 아닌, 물리적으로 연락을 취하고, 모든 카발이 멤버의 주소지, 하고 있는 일, 생각하고 있는 것에 관한 정보를 일상적으로 입수하고 있습니다. 일루미나티에 있어서는 어디에도 숨을 장소는 없습니다.


인간의 어떠한 권위로도 이것을 언제 일으킬지 결정할 수 없습니다. 이벤트를 언제 시작할 것인가에 관한 최종의 지령은 Source 로부터 주어집니다. 이것은 우주규모이며 중요한 이벤트입니다. 어둠의 세력이 장악하고 있는 최후의 혹성은 머지않아 해방되지만, 이것은 은하안으로 빛의 파를 보낼것입니다. 이벤트가 일어날 직전에 Source는 은하연방을 통해서 빛의 펄스를 보내고, 플레이아데스는 저항운동으로 지구상의 300명의 첩보원을 이용하여 군대와 법집행관의 내부의 키가 되는 사람들에게 연락하고, 그 후, 작전이 개시됩니다.


작전이 성공적으로 종료된 후에,  이 상황을 이용하여 자신들의 정부를 수립하여, 펀드를 압수하려고 하는 자가 나타날 것입니다.  이 시점에서는 카발이 체포되었다고 하더라도, 이것이 인간의 탐욕과 권력욕이 없다는 것을 의미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이러한 자는 각성하지 않은 인간중에서 어느 비율의 인간의 특성의 일부에 지나지 않습니다. 이 자들이 누구인지는 저항운동이 잘 알고 있어서, 그들의 행동은 감시되어, 이 상황을 이용하게 하지 못하게 하므로, 안심해 주십시오.


지구상의 사람들이 어느 정도의 의식레벨에 달하면, 저항운동은 무대위에서 인간을 위해서 작업하게 됩니다. 어느 시점에, 포지티브 ET와의 퍼스트컨택의 훨씬 이전에, 그들은 모습을 드러낼 것입니다. 그들은 120조 달러의 펀드를 설립하여, 그들의 번영 패키지에 따라 인간을 지원합니다. 많은 그들은 ET로부터 제공된 고도로 진보한 기술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들은 세계의 천재들이 개발하여, 카발이 억제시켜 온 6,000여건의 발명을, 지원의 뒷받침으로서 공표합니다.


그 후, 그들은 한 층더 진보한 그들 자신의 기술을 공표할 것입니다. 이 블로그는 지구의 표면에 살고 있는 사람들에게 2012년에 어느 종류의 발전에 관해서 알릴 목적으로 저항운동의 지시에 기초하여 작성된 것입니다.

표면에 사는 많은 저항운동의 첩보원들은 이 블로그를 읽고, 이 안에 암호화되어 있는 통신을 수신합니다. 인터넷은  그다지 비밀의 정도가 높지 않은 정보를 발신하기에는 가장 용이한 방법이며, 적어도 공개채널을 통해서 안전하게 정보를 발신하는 수단의 일부입니다. 장래에 저항운동은 일반대중에 대하여 어느 종류의 통신을 하여, 이 블로그는 지구상의 저항운동에 있어서의 공식적인 통신 채널이 됩니다.


www.2012portal.blogspot.com


역: 리얼리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