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ey Goode 인텔 업데이트 최신정보 파트2

August 2016


원문: http://www.spherebeingalliance.com/blog/corey-goode-intel-update-part-2-aug-2016.html


HpGE29-TrtLtfcjRGs5j7ptu8H9fEeIT3ARJ0wn7


Ra-Tear-Eir는 언제나 처럼 인사해주었습니다. Raw-Rain-Eir와 Golden Triangle Head Being은 10미터 앞에 있어서 아마 이쪽에 의식을 두고 있는 것 같습니다.

Tear-Eir는 [하나의 법칙]과 같은 말투로 저와 교신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번 여름, 제가 Joshua Tree에서 컨퍼런스에 참석하고 있을 때, 생각지도 못한 체험이 있었습니다. [사막에서의 컨택] 이벤트에서 하늘 높은 곳에서 점멸하고 있는 청색 빛을 많은 참석자가 잠시 동안보고 있었습니다. 통상의 비행기라면, 대칭이 되는 적색 라이트가 있습니다만, 그것은 없었습니다. 거기다가 점멸하는 청색점은 비행기와는 전혀 다른 움직임을 하고 있었습니다. 앞뒤로 움직이거나, 좌우로 움직이거나, 여러 가지 다른 패턴으로 움직이고 있었습니다. 제가 저의 눈으로 확인하고, 흥분하여 David에게 전화하였습니다. 그도 바로 밖으로 뛰어나와 잠시간 관찰 하였습니다.


다음날 아침, 캐빈의 침대에 있으니까, 돌연 전연령층의 혼성 합창이 들려왔습니다. [우리들은 유일하고 무한의 창조자의 메신저이며, 돌보는 자이다] 라고 반복하고 있었습니다. 저는 바로 침대에서 일어나, 밖으로 나와서 목소리의 주인공을 찾으려했습니다. 넓은 사막을 아무리 찾아보아도, 상공을 둘러보아도, 아무것도 볼 수 없었습니다. 이윽고 목소리가 그쳤습니다. 캐빈에 돌아와 침대에 앉아, 무엇이 일어났는가를 생각했습니다. 침대 선반에 둔 [하나의 법칙]을 힐끗 보았습니다.


벌써 수개월 동안이나 그 책을 읽으려고 하였습니다. 하지만 아무리 읽어도, 아무것도 머리에 남지 않았습니다. 지금까지는 읽으려하면 꼭 산만해져 버렸습니다. 무리하게 읽으려고 하면, 문자가 마치 페이지위에 떠다니는 것처럼 보여서, 약간의 현기증과 구토증까지 느꼈습니다.


그 때에, 무심히 그 책을 펼쳤습니다. 그리고 처음으로 그 책을 읽고 내용이 머리에 남게 되었습니다. 책을 다 읽고, 다음에 Tear-Eir를 만났을 때 책과 같은 말투로 이야기를 한 것에 대해서는 놀랐습니다. 그래서 그에게 직접 질문하여, 인간의 언어로 바꾸기 쉬운 답이 오게끔 되었습니다.


그 약 일주일후, 다시 방에 들어온 청색 오브에 의해 깼습니다. 이번 회합에도 사전 연락은 없었기 때문에 마음의 준비나 옷을 갈아입을 수 없었습니다. 데려가진 구체에서는 Tear-Eir가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거기서 혼성합창으로 들었던 프레이즈는 Golden Triangle Head Being으로부터의 최초의 컨택이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단지 전체 이야기의 흐름으로부터 그 이름이 나왔을 때, 그것이 누구를 가리키고 있는 것인지는 이해되었습니다.


최초의 회합 이야기로 돌아갑니다만, Tear-Eir는 눈앞에 서있는 제게 교신하기 시작했습니다. 저의 의식은 주변의 우주절경으로 되돌아왔습니다. 구체는 금성과 지구로 향하여 천천히 움직여, 태양계 밖으로의 여행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점점 사라지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먼저 번에서도 본 것처럼, 태양은 기묘한 방전으로 빠지직 거리고 있습니다. 태양의 코로나에서 圓弧(원호)형상의 전기에 의한 빛의 고리가 확산하듯이 보였습니다.


그리고 저는 Tear-Eir로부터 다음의 영상을 받았습니다. 태양이 일련의 강력한 에너지 폭풍을 맥박처럼 발산하여, 그 波(파)가 지구 磁場(자장)에 부딪혀, 지구 주변을 감싸고 있는 듯이 보였습니다. 에너지는 북극점과 남극점으로부터 지구의 핵으로 흘러들어가, 거기에서부터 지표로 흘러나왔습니다.


아무리 지하 깊이 숨어서 고도의 기술로 보호되어 있어도, 이 에너지파를 피할 수는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지금 본 정경에 관해서의 설명을 기대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Tear-Eir이 전해준 것은 이미 밝혀진 것과, 이제 곧 일어날 일이 우리들의 공동창조를 담당하는, 집단의식에 의해 좌우된다는 것이었습니다.


태양계에서의 이벤트에, 에너지도 우주론도 집단의식도 얽혀있다는 것에 별다른 쇼크는 받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우리들의 집단의식이 이 현실에 어떻게 영향을 주고 있는지를 알고서 놀랐습니다. Tear-Eir은 그리고 [이 혹성 최후의 한사람까지, 전원 이 과정에 영향을 주는 중요한 존재입니다. 특히 중요한 사람도 없지만, 특별한 사람도 없습니다. 그것은 Oneness의 메시지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Oneness란 [하나의 법칙] 시리즈의 중심 되는 대전제입니다.


그리고 - 지금 우리 태양계에서 우리를 덫으로 잡은 - 다른 존재의식도, 이 과정에 기여하고 있다고도 하였습니다. 점점 강해지는 에너지파는 지상에서 사람들의 행동에 변화를 가져오는 것만이 아니라, 태양계내의 다양한 기지나 탈것에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이 혹성의 사람들의 사고나 행동에 수천 년간이나 계속 영향을 준 [Behavior modification(행동수정) 그리드]에도 간섭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사람들에게 주는 영향을 유지하기 위해서 이 그리드의 출력은 최대한까지 상승해 있습니다. 그 부작용도 동시에 상승해 있습니다.


이 에너지의 변화와 마인드 컨트롤 그리드의 출력 증가에 의해, 사람들은 이상한 행동을 하기 시작하고, 무관심이 되고, 무기력이 되어 있습니다. 최근의 수개월간에 저 자신이외에도, 주변의 사람에게도, 그 징후가 나타나고 있습니다.


Tear-Eir에 의하면, 우리들은 [복수의 시간현실]이 점점 합류하는 지점에 도달하였습니다. 우리들의 태양으로부터의 에너지 방사가 증가함에 따라, 그 합류도 비약적으로 가속되어 가는 것입니다.

[만델라 효과(이펙트)]에 관해서의 질문을 메일로 받았습니다만, 조사할 여유는 없었습니다. 코즈믹 디스클로져의 최근의 수록에서 가이아의 프로듀서가 이 화제를 거론하며 그 내용을 들려주었습니다. 흥미가 솟아올라서, 저는 집에 돌아와서 급하게 그 현상에 대해서 상세하게 조사했습니다.


Tear-Eir은 이 만델라 이펙트가 실제로 있었던 체험이고, 합류의 끝에 달할 때까지, 우리들이 점점 체험하게 될 사례 중 하나라고 말하였습니다. 최종적으로 우리들이 어느 시간현실의 체험을 선택하는 것인가, 그것을 이끄는 것은 우리들의 공동창조의식(집단의식)인 것입니다. 최적의 시간현실을 함께 실현하기 위해서의 작은 창(Window)이 나타납니다만, 인류를 그것에 밀어 넣을지 말지는 우리들에게 달려있는 것입니다.


계속해서 Tear-Eir과 저는, 제 개인적인 일이나 주변의 사람을 포함해서, 다른 화제에 대해서 이야기 하였습니다. 그 중에서 혹시 이 시대에 어센션을 진행하려고 한다면, 그 준비가 된 인간의 비율이었습니다. 상당히 경악을 금치 못할 숫자였습니다. 무려 약 0,0042%(전체 약73억 명 중에 약 30만 명)입니다. 2300명 중에 1명 미만이라는 비율입니다. 우리들 전원의 카르마를 해소하고, 각자의 타인에 대한 봉사의 정도를 올리기에, 도무지 시간이 너무 부족한 것 같습니다.


우리들이 최적의 시간현실에 향하는 방향으로 조타를 했는지 어떤지, 어찌하면 알 수 있는지 물었습니다. 그것에 대해 Tear-Eir은 [세계가, David와 저의 주변에서, 흔들린다면, 우리들의 집단의식이 최적이외의 시간현실을 선택한 것을 알아차릴 것입니다] 라고 답해주었습니다. 그 경우, David와 저는 이를 갈며(분한 감정으로), 무엇이 일어난 것인지를 이해 할 수 있겠죠.


그것이 지진을 의미하는 것일까 하고 생각했습니다만, David와 저는 상당히 떨어진 장소에 살고 있습니다. 우리들이 같은 지진을 경험할 가능성은 매우 낮습니다. 하지만, David와 상담을 해보니, 폴 시프트가 일어날 시나리오라면, 지진이나 화산활동, 해일, 거대폭풍이 세계규모로 다발할 것을 그는 지적하였습니다. 우리들이 자신들의 장래에 관해서 최적의 시간현실을 향해서 조타를 할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에 주목해 주십시오. 그러려면, 완전개시(Full Disclosure)를 진행시키는 것과 우리들의 포지티브한 程度(정도)와 어센션으로 향하는 노력을 증가시켜가는 것이 필요불가결한 것입니다.


그것에 관해서 더 물어보려고 하니까, 청색 오브의 도착을 알아차렸습니다. 오브는 곤잘레스를 다른 3명의 옆에 내렸습니다. 곤잘레스는 그들과 마주하여 이야기 하고 있었습니다. 저와 Tear-Eir의 대화가 끝났을 때, 그 그룹 전체가 우리들로부터 3미터 정도의 곳으로 미끄러져 이동한 듯이 보였습니다.


곤잘레스가 활짝 웃는 미소로 [외롭지 않았어?] 라고 이야기를 걸어왔습니다. 이전과 같이 유머의 센스가 남아있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마야문명의 그룹도 동석한, SSP동맹과의 회합에서 돌아온 것 같았습니다. 그는 저의 어깨에 팔을 두르고 함께 산보를 청했습니다. 그가 청색 오브에 데려가졌을 때에 중단한 대화를 재개하였습니다.


[어디까지 이야기 했었더라?] 라고 저에게 말하며, 이야기를 이어가게 하기 위해 그는 이전에 말한 것부터 이야기하기 시작했습니다.


남극에서의 이야기를 반복했을 때, 거론하지 못했던 몇 가지의 정보를 알려주었습니다. 특히 눈에 띠었던 것은 제가 본 페허의 근처에 고대의 매립장이 있었던 것입니다. 거기에는 18,000년에서 60,000년 이전까지의 묘가 있었습니다. 거기에서 발굴된 것이 가늘고 긴 두개골과 기묘한 골격을 가진 인간이외의 종족이었습니다.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그들의 흉곽과 고관절의 비율이 보통 인간과는 다른 것입니다. 그 설명이 이집트의 파라오인 Amenhotep IV(아멘호테프 4세)와 그의 부인인 Nefertiti(네페르티티)와 일치했기 때문에, 저는 바로 이해되었습니다. 게다가 빙하속에 급속냉동으로 보전된 같은 존재의 사체가 그밖에 다른 무수한 선사시대의 동물의 사체와 함께 발견되었습니다. 그것이 단시간에 급격하게 일어났기 때문에, 이들 구조물의 주민은 사전에 경고를 거의 받지 못한 것 같았습니다. 마치 갑작스런 폴 시프트가 일어난 것처럼.


곤잘레스는 지하의 Anshar의 거처에서 수 주간 보냈을 때에 본 재미있는 것을 알려주었습니다. 현지 정찰의 결과로서 그는 갈수 있는 곳은 전부 가서, 여러 가지를 보고 정보를 손에 넣었습니다. 두번 정도, 제사장계급의 2인조가 벽밖에 없는 막다른 곳의 통로를 내려가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들은 벽을 통과하여 들어갔습니다만, 그에게는 그것이 불가능하였습니다. 그들이 들어간 방을 들여다보는 방법을 알아내는 것은 상당히 어려웠지만, 그래도 벽의 갈라진 곳을 찾아내어 그들이 간곳을 들여다 볼 수 있었습니다. 안에는 다른 종의 거인이 몇 명 있어서 2명의 사제와 대화를 하고 있었습니다. 그들의 신장은 각각이었습니다. 이 거인들은 매우 화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죄인이나 난민 같습니다. 앞에서 사제와 대화하던 큰 덩치의 거인은 머리를 움켜잡고 있었습니다. 곤잘레스의 표현으로는 신음소리를 내고 있는 듯 했습니다. 그 사건이 있고 얼마 후, 곤잘레스는 기피되어 물러가게 되었습니다. 왜 그 거인들이 거기에 있는가, 이유는 알 수 없었습니다.


계속해서, 곤잘레스는 지구동맹과 카발의 각 신디케이트간의 교섭에 관해서 이야기해 주었습니다. 교섭은 단기간에 결론이 날 것 같지는 않습니다. 그들은 신디케이트의 멤버와 그 밑에서 일하는 자, 양쪽 고의로, 양방의 운명에 관해서 토론하고 있습니다. 이들 신디케이트의 주장은 전원이 완전 면책을 받아 소추를 면제 받거나, 아무도 면책을 받지 않는다는 양자택일입니다. 그들이 말하는 전원이란, 지구상에 국한하지 않고 지구외도 포함하여 인정되지 않은 모든 프로젝트에서 일한 적이 있는 자 전원입니다. 당연히 저도 그 안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게다가, 그들은 다음 100년간에 걸쳐, 서서히, 컨트롤된 부분개시를 주장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어떠한 기밀문서의 방출도 반대하고, 그것이 지구상의 사회경제시스템 전체의 불안정화를 가져온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완전개시는 카발의 희생이 된 각국의 폭동, 분노, 패닉을 불러와, 혼란과 많은 사망자를 낼 수밖에 없다고, 그들은 반론하고 있습니다. 희생된 나라들이 서로의 경제를 파괴하고, 돌발적인 공격행동으로 나와, 그것이 대규모 전쟁으로 확대될 수밖에 없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지구동맹의 많은 멤버도, 완전개시가 된 경우, 이 시나리오의 실현을 불안해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신디케이트가 정보의 대량개시에 대한 대응책을 준비하고 있는 것에도 언급하였습니다. 그들은 인터넷을 완전 정지시키는 Kill swtch를 개발하였습니다. 그것에 의해 특정의 지역에서 통신에서 전기까지도 정지시켜, 정보의 관람을 저지할 수 있게 하는 것입니다. 그들 지배하의 조직미디어방송을 사용해서 정보를 관람한 사람들의 반응을 억제시키는 것도 가능합니다. 그들의 계략과 양립불가능한 동영상, 기사, SNS의 투고를 수정 또는 삭제할 수도 있습니다. 기밀문서의 대량개시가 정보공개전쟁으로 발발 될 수도 있다고 곤잘레스는 말했습니다.


파나마문서는 카발측의 선제공격인 듯합니다. 그것에 의해, 지구동맹 측에 있는 많은 인간의 범죄증거를 카발이 잡고 있어서, 그들을 재판에 회부할 것을 시사한 것입니다.


그 때문에 기밀문서의 일제공개는 단시간, 한꺼번에 방출할 필요가 있다고 여겨지고 있습니다. 그 쪽이 높은 확률로 사람들에게 도달됩니다. 이 신디케이트들은 계속 제3차 세계대전을 일으키려고 하고 있습니다만, 아직 아무 성과도 없습니다.


그들은 변함없이, 2곳의 거대화산을 폭탄으로 분화시켜, 지구멸망 레벨의 자연재해를 일으키려고 계속 위협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행동이 용서받으리라고는 전혀 생각되지 않습니다만, 대부분의 지구동맹은 그 리스크에 도박할 수 있다고는 느끼고 있지 않습니다.


대기권의 상층부, 지구주변의 다양한 장소나 태양계내의 각 천체에서는, 소규모 접전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선진적인 우주선이 인구밀집지에 추락하는 위험성이 어느 쪽에 있어서도 현실적인 것이 되고 있습니다. 만일 추락이 일어난 경우, 어느 쪽도 현장에 직행할 대책반을 준비해두고 있습니다.


그들은 다양한 가공의 스토리를 흘리고 있습니다. 그중에는 원자력구동의 인공위성이 추락하여 광범위한 오염이 발생했다는 것까지 포함됩니다. 그 때문에, 연락이 올 때까지 사람들은 대피하거나, 또는 집안에 머물 것을 어쩔 수 없이 강요당합니다. 원주민에게 촬영되거나, 증거가 남지 않도록, 다양한 가공의 스토리가 만들어져서, 그들이 현장을 깨끗하게 정리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이들 소규모접전에 의해, 다양한 군용인공위성이나 무기시스템이 파괴되어, 대기 중에서 타버리거나, 또는 궤도 밖으로 날아가 버립니다. 점점 활발해지는 태양활동도, 일부의 기기에 고장을 일으켜, 기기손실의 원인이 되고 있습니다.


우리들은 더 여러 이야기를 하여, 마지막에는 앞서 말한 것처럼, SSP동맹으로부터의 화해제안으로 결말을 지었습니다. 만약 그들이 아직 LOC(달 운영사령부)의 치료기술을 이용할 수 있다면, 우리들에게도 사용할 수 있게 했을 것이라고 전해 주었습니다. 유감스럽게도, 현 단계에서 그들은 그 권한을 잃어버렸습니다. 그렇지만, 제가 SSP의 [20 그리고 귀환] 프로그램에서 입은 건강문제에 도움이 되도록, 어떻게든 의약품을 마련해준다고 합니다.


또한 공적으로 랭글러가 저에게 사죄하게끔 하는 것도 제안해주었습니다. 하지만 그의 이야기가 나온 것만으로 저는 경색되어버려서, 그와 다시 엮이는 미래에는 아무 고마움도 느낄 수 없었습니다. 저의 기분을 느꼈는지, 곤잘레스는 랭글러가 자택감금상태가 되었다는 것을 알려주었습니다. 랭글러가 그의 대리인을 통해 저에게로의 추궁을 그만둘 것을 거부한 것 때문입니다.


그래도, 랭글러가 저에게 무리하게 강요한 요구를, SSP동맹이 제가 수락했으면 한다고 부탁해 왔습니다. 그들의 스파이가 되어 명령에 따르기를 바라는 것입니다. 제가 받아들인다면, 그들로부터 금전과 후방지원을 받게 됩니다. 그 대신에, David나 다른 사람들에게로의 정보누출이 봉쇄되어 버립니다. 저에게로의 화해제안은 립서비스처럼 느꼈습니다. 저는 정중하게 거절했습니다.


하지만 장래는 머지않아, 그들과 스피어빙 동맹의 연락책으로서, 그들 앞에 서게 될 것이라고 곤잘레스는 말했습니다. 다른 지구외 그룹이 개최하는 장래의 회합에도, 그들은 참석하겠지요. 따라서 저는 어떻게든 그들과는 좋은 관계를 가져야 할 것이라고 조언해 주었습니다. 하지만, 현시점에서는 도저히 무리로 여겨졌습니다.

우리들이 대화를 일단락 짓기 전에, 곧 다가올 미쿡의 대통령선거나, 다른 사소한 화제에 관해서 이야기했습니다. 예를 들어 취임식날에 첩보원을 보내어 그를 뒤에서 습격하는 한이 있더라도, 트럼프가 미쿡 대통령이 되는 것을, 카발은 결코 허용하지 않을 것이라고 곤잘레스는 말하였습니다.


그리고 곤잘레스는 수개월 전에 우리들이 이야기했던 어느 화제를 꺼내었습니다. DHS(국토안전부)가 사회혼란을 일으키려는 자들을, 조용하게 배치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들(SSP동맹)은 그 혼란을 힘으로 진압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자들을 미행하기 위해, (포지티브)군부내 복수의 조직이 특별부대를 붙일 것을 명령받았습니다. 이 특별부대는 평상복으로 여행하고, 환경에 녹아들도록 특정 지역에서 취업하여 일 하고 있습니다.


인종간의 충돌을 부채질하여 폭동을 일으킨 최근의 작전 성공을 카발은 즐기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 작전이 대통령선거나 그 후까지도 확대되어 갈 것이 예상됩니다. 또한 대중의 관심을 끄는 작전으로서, 동맹 국가들이 미쿡의 장기채권을 매각하기 시작하여, 미 달러를 완전히 버리는 작전으로 이행할 것도 예상됩니다.


그리고 거의 예고 없이, 둘 다 청색 구체에 실려서 그 장소에서 떠났습니다. 저는 돌연 자택에 돌아왔습니다. 그리고 보통생활로 돌아오기 전에, 수 시간에 걸쳐, 차분히 받은 정보를 검토했습니다.


수주일이 지나고, 저는 Kaaree와는 몇 번 만났지만 대부분이 개인적인 이야기였습니다.


그리고 8월3일에 Kaaree로부터 연락이 있었습니다. 토성 궤도밖과 금성에 있는 고대 빌더종족의 기지로 다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마음의 준비를 해두라는 말이 있었습니다. 저는 명상을 하기 시작하여, 이 조우를 위해 스스로를 바른 정신상태와 파동상태로 하려고 했습니다. 그렇게 하지 않으면, 곤잘레스가 당한 것처럼, 어쩌면 저도 쫓겨날 가능성이 있는 것은 명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