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발을 몰아냄(코브라 정보)

2012/05/02


원문: http://2012portal.blogspot.kr/2012_05_01_archive.html


1단계: 체포


카발이 사회에 준 데미지가 너무 크기 때문에 그들의 행위를 곧바로 멈추게 하지 않으면 안됩니다.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카발을 체포할 수밖에 없습니다. 뉴에이지 사상을 가지는 사람 중에는 폭력은 보다 더한 폭력을 일으킬 뿐이라고 말하며, 그것에 반대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그러한 사람들은 이 작전이 폭력을 유발하는 것이 아닌, 무구한 시민을 카발이라는 사이코패스로부터 지키는 것이라는 것을 이해할 필요가 있습니다. 체포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카발로 인해 매일 25,000명이 기아로 사망합니다. 그러므로 모든 준비가 되는 대로 카발을 체포하여 사회로부터 제거합니다.


2단계: 재판


이벤트 후, 카발의 멤버는 투옥되어 외부 세계와는 일절 차단됩니다. 또한 카발끼리도 서로 격리됩니다.


재판이 시작됩니다만, 여기에는 인류전체가 관계하게 됩니다. 인류에 있어서 이러한 범죄자들이 마침내 자신들의 행위에 책임이 부과되는 것을 보는 것은 큰 카타르시스와 극적인 힐링이 될 것입니다. 새롭게 밸런스를 잡기 위해서, 인류 전체가 이러한 사람들은 어떻게 할지 결정합니다.


그들 중에는 사면을 받게 되는 자도 있을 것입니다. 그에 해당되는 것은 대부분 일루미나티家에 태어난 사람들로, 기본적으로 일루미나티의 계획에 따르지 않을 수 없었던 사람들입니다. 그렇게 하지 않으면, 살해될 수도 있었기 때문입니다. 거기에는 벗어나고 싶어 하는 선량한 영혼을 가진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소수의 자들은 이미 빠져나와, 지금은 빛쪽에서 싸우고 있습니다. 체포가 시작될 직전에 많은 이들이 이탈할 것입니다. 일루미나티의 많은 젊은 세대가, 일루미나티의 계획을 인정하고 있지 않으며, 어느 사람들은 빛의 세력이 카발을 타도하는 것을, 은밀하게 도와왔습니다. 이벤트 후, 그들은 심리측면에서 원조를 받아서, 사회에 적응해 갈 수 있을 것입니다.


많은 카발 멤버들은 사면 받지 못할 것입니다. 그들은 자신들의 과거에 행한 것에 대한 밸런스를 잡지 않으면 안 됩니다. 스스로 그렇게 할 수 없는 자들은, 지구로부터 추방됩니다.


Balance.jpg


인류전체에서 재판하게 됩니다만, 이것은 합법적인 프로세스가 아니면 안 됩니다. 개인적인 마녀사냥은 일절 허용되지 않습니다. 다른 사람들에게서, 카타르시스의 프로세스나 밸런스를 빼앗아 버리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복수하기 위한 것이 아닌, 밸런스를 회복시키기 위한 것입니다. 복수는 함정이며, 아무 해결도 되지 않습니다. 프랑스 혁명에서 무엇이 일어났는지를 상기해 주십시오. 이벤트 후, 카발에 대한 개인적 폭력행위는 허용되지 않으며, 관습법에 따라 범죄행위로서 다루어지게 됩니다.


3단계: 사회에 녹아들어 가는가? 센트럴 선에서 분해되는가?


과거행위의 결과에 대해 밸런스를 잡은 사람들은, 사회에 적응하는 프로세스가 시작됩니다. 새로운 사회에서 그들은 어떠한 사무실을 갖추는 것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그 이외의 사람으로 오피스를 갖추고 싶은 사람은, 반사회병질 테스트를 받을 필요가 있습니다. 이 테스트에서 오피스를 운영하여도 사람들에게 해를 주지 않는지 어떤지를 판단합니다.


카발 멤버의 대부분이 Sociopaths(사이코패스)입니다. 즉, 그들은 사람을 사람으로 보는 포지티브한 감정 능력이 없습니다. Sociopaths란 무엇인가? 그들은 어떻게 행동하는가? 매우 잘 정리한 기사가 있습니다.


http://www.mcafee.cc/Bin/sb.html


카발의 그러한 멤버는 지구로부터 제거되어 은하법정에서, 은하법전 3절에 따라 재판을 받게 됩니다.


http://2012portal.blogspot.com/2012/04/galactic-codex-normal-0.html


그들 중에는 빛을 받아들이고, 과거의 행위의 결과에 대해 밸런스를 잡는 자도 있을 것입니다. 최초에 그들은 가상 현실 시뮬레이션실(Virtual reality simulation chambers)에 들어가, 희생자들이 어떻게 느꼈는지를 이해하게 됩니다. 그 다음에 그들은 그 상황을 是正(시정)하기위해 가능한 것은 무엇이라도 하게 될 것입니다. 그 후에 그들은 은하사회에 녹아 들어갑니다.

나머지는 빛은 받아들여 과거의 행위의 결과에 대해 밸런스를 잡을 수 없는, 또는 그 의도가 없는 자들입니다. 그들을 교정하는 것은 무리이므로, 그들은 은하의 센트럴 선에 연행되어 재구축되게 됩니다.


그들의 인격과 영혼의 에센스는 전기적 불(Electric Fire)로 분쇄되어, 기본적 원소 에센스로 돌아갑니다. 센트럴 선의 전기적 불은 그들의 코잘체(vehicle of the soul)를 분해합니다. 영혼이라는 개별화된 스파크는 소스의 안으로 녹아들어가, 모든 기억과 개인의 특질은 소멸됩니다. 그리고 새로운 진화의 사이클이 최초로부터 시작됩니다.


이 프로세스는 퍼스트 컨택 이전에 완료할 것입니다. 지상에 있어서 은하연방과의 퍼스트 컨택 후에는 어둠쪽의 인물은 우주의 어디에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역: 리얼리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