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계 정세 정보(코브라 정보)

2015/9/14


원문: http://2012portal.blogspot.kr/2015/09/solar-system-situation-update.html


키메라그룹의 토벌은 계속되고 있습니다. 태양계안의 임플란트局(국)에는 아직 소수이기는 하지만 키메라에 의한 인질이 잡혀있습니다. Key가 되는 플레이아데스인, 시리우스인, 안드로메다인, 그 밖의 빛의 세력의 스타종족 대표가 키메라 요새의 깊은 곳에 잡혀있습니다. 이 인질의 상황은 이들 스타종족들의 지구해방으로의 진전을 효과적으로 억제시키고 있습니다.


이들 많은 인질들은 이 수 주간의 빛의 세력의 作戰(작전) 중에 해방되었습니다. 그리고 남아있는 인질도 곧 해방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디스클로져 프로세스도 가속하고 있습니다. 이전이라면 대체미디어에 국한되었던 정보가 주류미디어에 나왔습니다.


http://humansarefree.com/2015/08/the-russian-media-is-talking-about-what.html?m=0


과학자는 드디어 토션 필드(Torsion Fields)의 중요성을 이해하기 시작했습니다. 실제로 토션 필드란, 初期異常(초기이상)의 時空(시공)연속체로의 전환인 것입니다. 이 이해로 과학자는 보다 정확한 우주론 모델 - 우주로의 이해를 비약적으로 높여주는 우주론 모델 - 을 알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http://in5d.com/study-every-black-hole-contains-another-universe/


image1_20150914145734633.jpg


내부고발자 코리 굿드는 2012년이전의 LOC(Lunar Operations Command)를 너무도 잘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하여, USA/USSR 공동화성기지가 1964년에 건설되어, 다음 수십 년으로 확대하였습니다. 달과 화성의 기지를 한층 더 늘리는 것이, 계획에 추가된 것입니다. 달의 주요기지는 달 뒷면에 만들어 졌습니다)


http://sitsshow.blogspot.si/2015/08/summary-and-analysis-of-cosmic.html#more


그리고 2012년 이전의 비밀우주프로그램에서의 생활도.


http://spherebeingalliance.com/blog/transcript-cosmic-disclosure-life-on-the-research-vessel.html


여기서 저는 최근 달 표면, 그중에서도 지구에서 보이는 面(면)에서 빛의 세력에 의한 활발한 움직임이 있는 것을 말하고 싶습니다. 최후의 지구해방작전을 지지해주는 많은 루나 스테이션이 건설중입니다. 레지스탕스는 작으면서 전략적으로 중요한 기지를 Mersenius crater(메르세니우스 크레이터) 근처의 에리어에 건설하였습니다. 저는 몇 주 전에 메르세니우스 크레이터가 있는, 어느 에리어의 사진을 만들었는데, 그 에너지를 느껴봐 주십시오.


image2_20150914145736873.jpg


빛의 세력은 우리들이 디스크로져 다음 단계로 들어왔으며, 인사이더가 대체미디어를 통해 내부정보를 공표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전해 왔습니다. 인사이더중에는 커밍아웃의 결과를 두려워하는 사람이 있을지도 모르지만, 다음을 이해할 필요가 있습니다. 내부정보를 밝힘으로서, 빛의 세력으로부터의 보호를 한층 더 받을 수 있습니다. 진실을 고함으로서, 발설자의 에너지 시스템을 통하는 빛의 흐름이 증가하기 때문입니다.


신뢰할 수 있는 내부정보를 밝히는 것은, 지구해방 프로세스에 있어서 중요한 스텝의 하나입니다.

알콘은 아직까지 시리아/이라크 지역의 Samarra(이라크)의 女神(여신) 볼텍스를 제압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이슬람국(IS)의 용병에게 Palmyra(팔미라) - 시리아에 있는 아름다운 고대 로마 도시-를 파괴시키게 함으로서 그렇게 하고 있습니다.


http://www.euronews.com/2015/09/01/satellite-images-show-isil-destruction-in-palmyra/


지금 이러한 용병이 들이닥치는 난민 속에 섞여서, 많은 자가 유럽에 잠복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1996년의 알콘 침입때에 지구에 온 렙탈리언으로 클론 인체에 들어가 있습니다. 4세기에 침략자의 물결이 들이닥쳐, 고대 로마문명을 파괴하였습니다만, 알콘의 계획은 그것을 반복하는 것입니다. 그들의 계획은 이번에는 성공하지 못합니다.


9월후반의 에너지는 매우 높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만, 그렇지만 빛의 세력들은 그 시간대에 무언가의 큰 변화가 있다고는 보고 있지 않습니다. 경계하면서도 차분히 있어주십시오.


Victory of the Light!


역: 리얼리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