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 플랜(코브라정보)


원문: http://2012portal.blogspot.kr/2012/10/the-masterplan-experience-especially-in.html

2012/10/12


특히 과거 수개월간의 경험은 인간의 성향이 알콘의 물리적, 비물리적인 영향을 받기 쉽다는 것을 시사하고 있습니다.


알콘은 해방운동을 분쇄하는것에 성공하였습니다. 지상의 포지티브한 그룹은 침략받아, 붕괴하여, 순수하게 남아있는 그룹은 비웃음당하고, 공격 받았습니다. 포지티브한 그룹의 분열을 줄이고, 보다 강건한 통일을 기하기 위해서 어떻게 하면 좋은지 좋은 생각이 있다면 알려주십시오.


또한, 그들의 담보에 의한 지배로부터 벗어나려고 싸우고 있는 많은 포지티브한 개인이나 그룹이 있습니다. 탐욕이, 돈을 되찾으려고 하는 동기로 대체된것 같이도 보입니다.


저는 매우 신뢰할 수 있는 정보원으로부터 키난(Keenan)은 담보의 관재인은 아니라는 정보를 받았습니다. 진짜 관재인은 인간을 위해서 방해없이 활동할 수 있도록 지금 당분간 신원을 숨기고 있지 않으면 안됩니다. 자금을 되찾으려고하는 같은 목적으로 움직이고 있는 몇 개의 포지티브한 그룹이 있습니다만, 넷상에서는 어디에 이러한 그룹이 있는지 정보를 얻을 수 없습니다. 그들은 아무것도 공표를 하지 않겠지요. 그들이 성공했을때에는 드디어 일이 시작될 것입니다.


위에 말한 모든 요소가 많은 사람들을 화나게 하고있는 지연의 원인입니다. 근본 플랜이 확장되어 지금 여기에 제시됩니다.


마스터플랜의 첫 번째 부분은 비물질면에서의 빛에 의한 돌파에 관한 것입니다. 빛의 세력은 비물리면의 정화를 위해서 진보한 Vortex(소용돌이) Technology를 사용합니다. 이들 모든 소용돌이는 나날이 강화되는 빛의 네트워크를 만듭니다. 빛의 양이 어느 임계치에 달하는 때에 그 결과로서, 아직도 네거티브한 기술을 갖춘 많은 렙탈리언 들을 거느리는 얼마간의 알콘이 남아있는, 혹성지구의 표면을 감싸고 있는, 얇은 층의 내부 멘탈, 아스트럴 및 에텔적인 비물리면위에 대량의 빛의 세력이 도착합니다.


이것이 중요한 스텝이며, 이벤트 전에 일어나지 않으면 안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알콘과 렙탈리언 수하들은 인간의 물리적인 약점에 압력을 가하여, 그 결과 전쟁과 폭력이 용이하게 확산되어 버립니다. 나치독일이나 르완다 대량학살의 경험에서 밝혀진것 처럼, 인간 대중은 알콘의 물리적 및 비물리적인 영향에 의한 스트레스로, 용이하게 폭력적으로 바뀌기 쉬운것입니다. 알콘의 영향을 받게되면, 인간은 또한 곧, 밉다고 생각하는 상대를 비난, 공격하고, 마녀사냥이나 폭행으로 이행되기 쉬운것입니다. 누구나가 공격의 대상이 되어, ‘카발의 협력자’ 라는 꼬리표가 붙게 되어버립니다. 이러한 것은 방지하지 않으면 안됩니다만, 그래서 비물질계의 처리를 하지 않으면 이벤트는 일어나지 않습니다.


Triangulation.jpg


마스터플랜의 두 번째 부분은 이벤트 자체의 물리적 부분에 관한 것입니다. 대부분의 표면의 포지티브한 그룹은 현재 분쇄되어 있어서, 그룹으로서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2개의 비표면의 포지티브한 그룹인, 플레이아데스와 저항운동(레지스탕스 무브먼트)은 유동 그룹 마스터 플랜 관리라고 불리는 작전을 실행합니다. 먼저 첫번째로 이벤트를 개시하는 좋은 때라는 Source(근원)로부터의 자극을 받게 됩니다. 플레이아데스 등의 포지티브한 ET는 모든 인간, 그 사고, 동기를 파악하고 있으므로, 이벤트를 일으킬 최초의 유동적인 물리적 그룹에 참여하는 자를 쉽게 결정하게 됩니다.


저항운동의 표면에 있어서의 첩보원들은 유동적인 표면 그룹의 Key Person과 연락을 합니다. 이들 열쇠가 되는 사람들 중 몇몇은 러시아, 중국 및 미군부안의 다양한 지위에 있습니다. 이들 열쇠가 되는 사람들은 직접 혹은 전화로 연락을 받고, 간단한 선택지를 받게 됩니다. 그들은 이벤트 작전의 초대를 받게 됩니다. 그들은 자유의지에 따라 작전에 종사할 지, 어떨지를 결정합니다. 그들에게는 이 선택을 하기까지 몇 분의 여지가 주어집니다. 받아들인다면, 누구와 연락을 취하고, 무엇을 할것인지, 추가로 지시를 받게 됩니다. 만약 그들이 거절하면, 그 이상 연락을 받는 일은 없습니다. Key가 되는 그룹으로부터 직접 연락을 받는 사람들은 자신독자의 결정을 하고, 유동그룹은 행동을 개시합니다. 이 프로세스는 매우 신속하여, 카발을 놀라게 할 것입니다. 서프라이즈가 필요하므로, 미리 ‘그린 램프’ 가 인터넷상에 점등하는 일은 있을 수 없습니다.


이벤트 작전이 진행되면, 플레이아데스나 그 밖의 ET는 작전에 참가하는 모든 인간의 강약을 완전히 파악합니다. 이것에 따라, 그들은 유동그룹내의 사람들의 역할이나 배치변경에 관한 정상적인 리얼타임 뉴스를 저항운동에 보냅니다. 중요한  잘못을 범한 사람들은 그룹으로부터 제외되지 않으면 안되며, 작전정보 통지가 해제되고, 다른 사람이 영입됩니다. 이렇게 하여, 유동그룹은 카발의  침입과 인간의 네거티브한 생각으로부터 보호받게됩니다. 저항운동의 첩보원들은 작전에는 직접 관여하지 않으며, 정보와 지시의 지원에만 종사하게 됩니다. 이 작전 전체는 지상의 인간보다 진보한 자들에 의해 관리됩니다.


이벤트가 실시된 후에는, 인간대중에는 심리적 지원과 스피추얼한 힐링이 행해지고, 알콘의 바이러스가 제염됩니다. 알콘의 바이러스는 인간의 대중속에 트라우마에 의해 세대간에 걸쳐 유도된 마인드 컨트롤로 심어져 있습니다. 이 제염이 완료되면, 인간은 폭력이 추한것이며, 아무것도 해결하지 못하고, 본래의 인간이 행사할 것이 아니라는 것을 발견하게 됩니다.


어둠의 세력의 지배를 유지해온 열쇠가 되는 요소는, 사람들은 서로 지원하지 않는다는 가르침이었습니다. 인간이 배우지 않으면 안되는 최초의 가르침은 지원의 레슨입니다. 사람들은 자유의지를 이용하여 사랑을 선택할 것입니다. 사람들은 빛의 세력으로부터 많은 지원을 받아, 서로 사랑하는 방법을 다시 배우게 됩니다.


카발에 대한 보복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모든 기존의 카발멤버는 공정한 재판의 권리를 가지고, 자유와 협력을 의도하는 자는 사회로 받아들여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이벤트는 보복에 관한 것이 아닌, 카발을 권력으로부터 내려오게 하여, 이 혹성상에서의 모든 폭력을 그치게 하는 것입니다.


모든 인간적인 요소가 지연을 유발시켜왔기 때문에, 플랜 2012의 제1의 부분(이벤트)만이 실행됩니다. 나머지 부분(재구축과 퍼스트 컨택)은 그 후에 하게됩니다.


역: 리얼리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