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지구의 소리입니다. 내 에너지와 힘을 느껴보세요. 여러분의 몸을 통해 나와 연결되세요. 여러분의 몸은 우리를 이어주는 다리입니다. 내가 여러분의 삶 속으로 들어갈 수 있도록 해주세요. 그래야, 여러분이 필요로 하는 것을 내가 줄 수가 있으며, 여러분 스스로가 받으려고 할 때에만, 여러분이 필요로 하는 것을 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몸이 지구의 요소들을 받아들임으로써, 여러분이 여기 지구에서 인간이 될 수 있었던 것이며, 오직 나와의 깊은 유대감을 통해서만, 여러분은 참된 자신을 - 가장 심오하고, 완벽한 존재를 - 육체 속에 구현할 수가 있게 되는 것입니다.


나는 여러분의 영혼을, 즉 여러분의 내적인 따스함과 빛을 받아들이고 싶어 하며, 나는 그 보답으로 여러분이 인간으로서 번창하고 빛을 발하는데, 즉 참된 자신을 구현하고, 그 빛을 발산하는데 필요한 모든 것들을 여러분에게 제공해주게 되는 것입니다. 하지만 받아들이는 것과 관련하여, 내가 여러분이 필요로 하는 모든 것들을 줄 수 없도록 방해하는 장애물들이 인간들 속에 존재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인 차원에서뿐만 아니라, 집단적인 차원에서도, 사람들은 지구와 연결되어, 내 에너지를 받을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지 못합니다. 그 이유는 전체적으로 인류가 머릿속에서 길을 잃게 됨으로써, 불안정하고, 흔들리는 토대 위에 서 있기 때문입니다


지속적으로 정신없이 돌아가는 생각들 속에서 길을 잃게 됨으로써, 과거에 얽매이거나, 미래에 이끌리게 됨으로써, 혹은 외부 세계로부터 오는 스트레스와 압력에 휘말리게 됨으로써, 많은 사람들이 지금(the now)과 단절되어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머릿속에 갇혀 있으면, 나는 여러분에게 닿을(도달할) 수가 없습니다. 그러므로 잠시, 우리들 사이의 간격을 느껴보기 바랍니다. 어떤 사람, 즉 철저하게 머릿속에 존재하며, 생각에 사로잡혀, 머릿속에서 온갖 생각이 빙빙 돌며, 들끓고 있는 사람을 정면으로 쳐다보세요. 다시 말해, 이러한 사람들은 자신들의 마음속에 갇혀 있는 죄수(prisoner)와 마찬가지입니다. 


한편, 이러한 사람들의 몸은 생기가 없으며, 덜 활기차고, 강력하지도 않습니다. 이러한 사람들의 몸은 자신들의 의식으로부터 영양분을 지나치게 적게 받게 됨으로써, 지구와 자연의 힘에 의해 영감을 받을 수 없게 되는 것입니다. 이러한 사람은 자신의 느낌 및 몸속에 흐르는 에너지의 흐름과도 단절되게 됩니다. 여러분들 각자는 이와 같은 현상을 어느 정도는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인간이 수 세기에 걸쳐 성장해온 방식으로 인해 엄청나게 많은 영향을 받아왔기 때문에, 여러분은 그렇게 될 수밖에 없었습니다. 


왜 그와 같은 에너지가 머리에 모두 집중되었을까요? 자신의 입장(위치)(orienting yourself)을 주로 머리를 통해 알게 되는 것은 여러분과 지구 사이의 관계가 틀어질 때에만 일어나게 되는 것입니다. 동물들은 주변의 환경과 그리고 유기적인 전체(organic whole)를 이루고 있는 주위의 모든 환경들과 자연스럽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다시 말해, 먼저 자신과 같은 동일한 종족, 즉 동족(同族)과, 그런 다음 그러한 환경이 확장된 형태와 연결되어 있는 것입니다. 동물들은 전체의 일부라고, 즉 떼어놓을 수 없는 일부이라 스스로 느끼고 있으며, 전체에 열중해(immerse) 있는 것입니다. 동물들은 자신들이 전체에 속해 있다고 느끼고 있으며, 전체와 분리되어 있다는 생각은 꿈에도 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있어, 연결되어 있다는 자연스러운 느낌이 결여되어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머릿속에 갇히게 되면, 길을 잃었다고 느끼게 됩니다. 다시 말해, 외로움과 분리 의식, 의미의 결여를 느끼게 되고, 삶을 이해할 수 없게 됩니다. 그런 다음 스스로 분리됨으로써, 자기 자신으로부터, 타인들로부터 그리고 나, 지구로부터 더욱 더 멀어지는 방식으로, 사람들이 행동하는 것이 전혀 이상하지 않게 되는 것입니다. 


머리로 살아가는 사람들의 마음 속에는 두려움이 존재하고 있으며, 그 결과로서, 이러한 사람들의 내면에는 두려움을 통제하고, 제거하려는 욕구가 생겨나게 되거나, 아니면, 적어도 그러한 두려움을 감추려고 하게 되는 것입니다. 불행히도, 만약 그들의 두려움이 머리로부터 정신적인 작용을 통해서 나오는 것이라면, 그들의 두려움은 결코 완화될 수가 없습니다. 실제로는, 삶에 반대되는 장애물들만 더 많이 만들어지게 됩니다. 따라서 이들의 머릿속에는 수많은 판단들로, 즉 무엇이 되어야만 한다거나, 무엇이 될 수 있거나, 아니면 무엇이 되어도 좋다고 하는 수많은 판단들로 가득 채워지게 되는 것입니다.


이제 잠시, 머리 주위에 에너지가 그다지 집중되어 있지 않은 어떠한 사람을 상상해보세요. 그 사람이 지구 위에 서 있다고 생각하세요. 이 사람이 인간과는 다른 형태를 지니고 있으며, 또한 개별적이고, 독특한 방식으로 그 사람의 몸속에 살고 있다고 여겨도 좋습니다. 여러분의 상상 속에 떠오르는 것은 아마 맨발이거나, 가볍게 옷을 걸친, 보다 더 자연스러운 사람의 모습일 것입니다. 그 사람의 가슴과 본질을 바라보세요. 이 사람은 전체의 일부입니다. 다시 말해 이러한 사람들은 자연이 말하는 것에, 그리고 자신들의 몸속에 흐르는 생명에 귀를 기울이게 됩니다. 이러한 사람들은 육체적으로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를, 즉 음식, 옷, 쉴 곳 등이 필요하다는 것을 느끼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들은 감정적으로 필요로 하는 것들, 즉 다른 사람들과의 연결, 열정, 영감, 창조력을 가슴으로부터 느끼고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새로운 인간(new human)이며, 이러한 형태의 인간이 여러분을 통해 태어나고 있으며, 새로운 지구에 거주하게 될 것입니다.


상상 속에서, 그러한 인물에게 불러보세요. 그 인물은 이미 여러분의 내면에 존재하고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여러분의 미래의 자신입니다. 머리의 기능은 멈춰 있습니다. 다시 말해, 여러분은 가슴과 복부 속으로 더 깊숙이 내려와 있습니다. 여러분은 더 이상 지시사항(order)을 생각하는 머리를 통해 전달하거나, 삶을 규제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시 말해 여러분은 모든 것들이 있는 그대로 존재할 수 있도록 쉽게 허용하게 되는 것입니다. 그와 같은 보다 더 수동적인(소극적인) 태도 때문에. 여러분이 정말로 지구에서 자신의 영혼을 받아들일 수 있게 되는 것이며, 여러분이 쥐거나 통제하려고 하지 않고, 실제로는 열려 있으며, 수용적이므로, 겉으로 보기에만 수동적으로 보이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영혼은 반짝이는 별빛(starlight)과 같으며, 한 줄기의 빛이 지구로 뻗어 있는 것입니다. 다시 말해, 인간이라는 수용체(receptivity)를 통해서만, 이와 같은 한 줄기의 빛이 침투하여, 비출 수가 있게 되는 것입니다. 잠시, 영혼 속에 별빛이 존재한다고 상상하세요. 그 별을 부르세요. 여러분이 별을 부르는 것은 아주 쉬워야 합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그 별이기 때문입니다. 이 별빛이 여러분에게 쏟아지고 있으며, 이 별빛이 몸의 어느 부위에서 가장 쉽게 받아들여지고 있는지 살펴보세요. 그곳이 여러분의 머리는 아닙니다. 


여러분 자신인, 영원한 별빛이 여러분의 몸속으로 흐르게 하세요. 다시 말해, 가슴을 통해, 복부로, 꼬리뼈로, 두 다리와 발로 흐르게 하세요. 인간으로서, 여러분은 자기 영혼이 지닌 빛을 흐르게 할 수 있는 통로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여러분이 자신의 인간성을 인정하고, 그러한 인간성을 이해하고, 사랑하는 것이 꼭 필요한 것입니다. 여러분의 인간성이 영혼에게 장애물이 되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파트너가 됩니다. 여러분의 인간성, 즉 모든 감정과 생각들 그리고 몸을 지니고 있는 인간성은 여러분이 여기 지구에서 살아가는데 꼭 필요한 일부입니다. 여러분의 영혼이 흐르고 싶어 하는 통로가 바로 그러한 인간성입니다. 인간으로서, 여러분이 지니고 있는 존엄성을 받아들이세요.


머리로 살아감으로써 결과적으로, 여러분은 자신이 가치 있는 존재이며, 사랑받고 있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항상 열심히 노력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여러분은 참된 자신을 간과(못 본 체)하고 있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원하고, 얻고자 하는 뭔가가 언제나 외부에 존재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그렇게 됨으로써, 여러분은 자신의 영혼이 지닌 에너지를 수용할 수 있는 통로가 될 수 없게 되는 것입니다. 오로지 여러분이 정말로 자기 자신과 조화를 이루고, 인간이 되는 일부(일환)인 모든 불안감과 불확실성을 지닌 한 인간으로서, 참된 자신이 될 때에만, 여러분이 정말로 고향에 존재할 수 있게 되며, 자신의 영혼과 하나가 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자기 자신을 증명할 필요도 없으며, 자기 자신이 있는 그대로의 훌륭하다는 것도 알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의 모든 것들은 - 인간이 되는 모든 측면들 - 지구에서 이번의 삶의 일부이며, 어떤 것도 없앨 필요가 없습니다. 자신의 인간성에게, 여러분이 “좋아(yes)”라고 말할 때, 여러분은 자기 자신을 자유롭게 해주고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자기 자신과 더 이상 싸우지 않을 것이며, 여러분은 전체의 일부가 되는 것입니다. 모든 인간은 독특하며, 자신이 가야 하는 길을 걷고 있습니다. 정확하게 말하면, 이러한 이유로 여러분은 서로에게 주어야 할 것을 많이 가지고 있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각자가 독특한 관점을 지니고 있으며, 전체 내에서 그 무엇으로도 대체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마지막으로, 여러분이 새 지구에 있다고, 즉 머리로 살아가는 사람들이 훨씬 적고, 자기 자신을 비롯하여, 본성, 그리고 타인들과 조화를 이루며 살아가는 사람들이 훨씬 더 많이 살고 있는 장소에 있다고 상상하기 바랍니다. 그곳에 있는 자기 자신을 바라보면서, 상상의 나래를 펴기 바랍니다. 잠시, 여러분이 그곳에서 어떻게 살아가고 있는지 살펴보세요. 자연 속의 어딘가에, 즉 여러분이 완벽하게 자기 자신이 될 수 있고, 마음이 평온해지고, 편안해지는 장소가 있나요? 여러분은 환경의 전체와 연결되어 있다고 느끼고 있으며, 그곳에 여러분이 고요하고, 평온하게 앉아 있습니다.


아마, 여러분은 거기에 자신의 집을 가지고 있을 것이며, 그 집은 참된 자신을 완벽하게 나타내주고 있습니다. 그 집에서, 여러분은 안전하다고 느끼고 있습니다. 그러한 환경이 여러분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게 하세요. 다시 말해, 여러분이 이렇게 느끼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런 다음, 이러한 환경을 둘러보고, 주변에 다른 사람들이 살고 있는지 알아보세요. 여러분이 이러한 사람들과 연결되어 있다고 느끼는지, 그리고 이것이 새 지구에서 여러분이 속해 있는 공동체인지 알아보세요.


그리고 한 걸음 더 앞으로 나아가세요. 다시 말해, 둥근 원을 그리며, 함께 모여 있는 중심지에 혹은 광장에, 여러분이 이러한 사람들과 함께 있다고 상상하세요. 이러한 사람들과 함께 모여 있는 것이 아주 자연스럽게 느껴집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그들에게 증명해야 할 것이 없으며, 그야 말로 자기 자신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바로 이 공동체에서 여러분이 해야 하는 역할입니다. 다시 말해, 자기 자신이 되고, 자신의 독특한 에너지를 발산하는 것이 여러분이 해야 하는 역할입니다.

 

잠시, 이 공동체의 일원이라는 것에 대해, 사람들이 얼마나 감사해 하는지를 느껴보세요. 다시 말해, 참된 자신에 대해, 이들은 여러분에게 아주 감사해 하며, 여러분의 존재와 기여로 인해 이들이 아주 많은 영감을 받고 있다는 것을 느껴보세요. 여러분과 함께 하고 있는 이러한 모든 사람들이 손을 잡고, 둥그런 원을 이루고 있는 것을 느껴보세요. 다 같이 지구와 인류를 위해, 여러분은 아름다운 뭔가를 만들어내고 있는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힘들이지 않고, 주는 것과 받는 흐름이 함께 하게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자신이 누구인지를 알며, 주위의 환경과 조화를 이루며 잘 살기 위해, 자연스럽게 필요로 하는 것들을 받게 되는 것입니다. 인간으로서, 자신이 지닌 가치에 대해, 스스로에게 감사해 하세요.


여러분에 대해 내가 가지고 있는 소망은 여러분이 정말로 자기 자신을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늘 하던 대로, 자기 자신을 폄하하지 않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새 지구의 통로이며, 새 지구는 두려움과 판단이 가득 한, 낡은 지구의 내부로부터 일어서고 싶어 합니다. 새 지구는 드러나고 싶어 하며, 따라서 이러한 새 시대의 선구자로서, 자기 자신을 진지하게 받아들이기를 바랍니다. 여러분의 인간성을 완전하게 받아들이세요. 왜냐하면 그러한 인간성이 새 시대를 실현하기 위한 통로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의 독특한 인간성 때문에, 여러분이 전체의 일원이 될 수 있는 것입니다. 다시 말해, 여러분의 인간성은 없어서는 안 될, 독특한 것입니다. 자기 자신을 믿고, 자신에게 감사하며, 과감하게 일어나, 빛을 비추세요. 이것이 내가 여러분에게 하는 호소입니다. 용기를 내, 주고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