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카페

날개시리즈 8 텍스트|날개(WINGS)시리즈



https://cafe.naver.com/shaumbraschool/2523


      

ico-file 날개 시리즈 샤우드 8(한글).hwp
ico-file 날개시리즈 샤우드 8(한글+영어).hwp


날개 시리즈

 

샤우드 8 - 2018년 4월 7일


 

아이 엠 댓 아이 엠, 주권적인 영역의 아다무스입니다.

 

아! 이번 달에 다시 돌아와서 맛있는 커피 한잔을 하게 되어 기쁩니다. 물론, 우리는 차(茶)에 의존할 필요가 없지요. 저기요. 저한테 신호를 보내시는 건가요?

 

린다: 오. 그래요. 당신 참 잘생겼네요.(아다무스가 커피를 홀짝인다.)

 

아다무스: 말이 나온 김에 말인데, 상승 마스터 클럽에서 상승마스터들이 저를 세인트 저메인이 아니고 세인트 공작새(Peacock)라고 부르기로 했어요.(웃음)

 

린다: 뭐라고요?!

 

아다무스: 세인트 공작새(Peacock),왜냐하면 제가 공작새처럼 자랑스럽게 걸어 다니기 때문입니다.(누군가 “맞아요” 하고 말한다)우리가 여기서 함께하고 있다는 것이 자랑스럽습니다.우리가 여기에서 함께하고 있다는 것이 진정으로 놀랍습니다.

지난 달 샤우드를 한 직후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크림슨 서클을 떠났는지 알고 있나요?

 

린다: 만 명이요.

아다무스: 솔직히 말해서? “만 명”이라고 린다가 말하는군요. 실제로 몇 명이 나갔는지 알고 계시나요? 얼마나 많은 분들이 제가 말한 “에너지가 여러분에게 봉사하도록 기꺼이 허용해야할 때입니다.”라는 말에 화를 냈었는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랬다고 생각하시나요? 누구든지 말해보세요.(누군가“아무도 없습니다” 라고 말한다).아무도 없다. 아닙니다. 아무도 없지 않았습니다.27명입니다.27명 나쁘지 않아요.

린다: 27명이요?그거 참 인상적이네요.

아다무스: 실제로 이 27명은 너무도 화가 났습니다....

린다: 우와.

아다무스:...화가나서 그들은 크림슨 서클의 모든 책을 버리고 불태웠습니다. 그리고 멤버십카드를 갈기

갈기 찢어버렸습니다.

린다:우와!

아다무스: 그들의 망토와 조끼를 버려버리고 말했습니다. “크림슨 서클을 그만두겠어.(No more Crimson Circle."

린다: 우와.

아다무스: 저는 실제로는 좀 더 많을 것이라고 생각했고, 다른 상승 마스터들 또한 그랬습니다.그들은 입맛을 다시며 이렇게 생각했습니다.“ 크림슨 서클을 떠난 사람들 중 몇몇을 데리고 와야겠어. 내 그룹 안으로 데리고 올 거야” 하지만, 어, 떠난 27명들은, 그들은 원하지 않았죠.(몇 명이 웃음)

오직 27명만이 떠났습니다. 그건 저를 매우 자랑스럽게 만들었습니다.왜냐하면,그렇습니다.그것이 약간 어려운 메시지였고, 아주 명확했기 때문입니다. 저는 말했습니다.“만약 에너지가 여러분에게 봉사하도록 놓아둘 준비가 되어있지 않다면, 떠나세요. 다른 모든 사람들을 위해 당장 떠나세요. 왜냐하면 우리가 가는 곳에는 그저 그것을 위한 자리가 없기 때문입니다.” 정말로 자리가 없습니다.

한 달 동안 이 27명을 지켜보는 것은 흥미로웠습니다.하지만 여러분 모두 정말로 생각만 하고 있습니다. 어디에 있든, 어디를 가든, 어떻게 에너지를 다루든지 간에, 내부를 살펴보며 이렇게 말합니다.“내가 이 해묵은 이슈들을 기꺼이 보낼 수 있을까?” 그것들을 처리하려고 하지 말고, 싸우거나 생각하려고 하지 말고, 그냥 이렇게 말하세요.“난 끝냈어. 그게 전부야.나는 기꺼이 그것들을 놓아버리겠어.”그러면 그 의지가 모든 것을 바꿀 것 입니다.그리고 실제로, 아름다운 일은, 여러분이 너무 많은 것을 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그 의지는 지혜가 들어오도록, 마스터가 들어오도록 문을 열어젖힙니다. 그리고 마스터는 이렇게 말합니다. “이디스, 나는 너의 모든 낡은 것들을 치워버릴거야.” - 당신은 여전히 좀 (낡은 것들을)가지고 있어요. 나의 친애하는 이여, 하지만, 오, 당신은 지금까지 먼 길을 왔어요 - “나는 당신의 모든 낡은 것들을 치워버릴 거예요. 자, 당신이 기꺼이 놓아버리겠다면, 나는 이렇게 할 거예요..”(그가 그녀의 스카프를 가져간다) “나는 그것을 지혜화(wisdomize)할 겁니다.나는 그 오래된 이슈들을 쥐어 짤거예요.(그녀의 스카프를 똘똘 뭉친다) 나는 그냥 그것을 지혜화할거고 그게 다예요.”(그녀의 스카프를 던져버린다)그게 전부예요. 오, 그녀는 그 스카프를 싫어했어요(웃음) 정말로 그걸 싫어했어요.

이슈를 놓아버리려는 여러분의 의지는 마스터를 허용합니다. 그 마스터는 여러분의 모든 생애의 지혜입니다. 그것은 마스터가 들어오도록 허용하고, 모든 잡다한 나머지 것들을 지혜화하도록 허용합니다. - 여러분의 돈에 관한, 관계 그리고 건강 그리고 자아존중감과 같은 이슈들을 - 그것을 지혜로 불러오도록 허용합니다. 여러분은 아무것도 할 필요가 없습니다.그저 아침에 일어나서 커피를 마시고, 하루의 나머지 시간에는 무엇이든 하고 싶은 일을 하세요. 그게 답니다. 그리고 재있게 보내고, 삶을 즐기세요. 바로 그겁니다. 그 의지(willingness)가 전부입니다. 그게 다예요.

여러분은 모든 것 하나하나를 생각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럴수도 없습니다. 이건 정말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는데요. 여러분은 이 모든 것을 하나하나 생각할 수 없어요. 여러분 중 일부는 어느 시점에서 이런 책을 쓰고 싶어 할 겁니다. 4,221페이지로 된 “나의 여정”이나 “깨어남으로의 나의 여정”같은 (아다무스가 구토하는 소리를 낸다)그건 그저..

린다: 그게 뭐예요?(아다무스가 다시 한번 구토하는 소리를 낸다)

아다무스: 그건 약간 -(웩!)- 크게 토하는게 아니라 -(웩!)- 약간 토하는 겁니다. 여러분은 그걸 깨닫게 될

겁니다.왜? 왜요? 제 말은, 그게 모두 이야기의 덩어리들이라는 겁니다. 여러분은 이 모든 것들을 생각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허용할 수는 있어요. 허용할 수 있습니다.여러분은 풍요와 관계 그리고 다른 모든 것들이 여러분의 삶 안으로 들어오도록 허용할 수 있어요.그게 전부입니다.

그렇습니다. 맞아요.저는 그저 상승 마스터 클럽안에서 점잔을 빼며 걷는 세인트 공작새일 뿐입니다. 예! (누군가 “우 후!”라고 소리친다) 그리고 - “이런!” - 깃털이 나옵니다.(웃음).들어 보세요.저는 많은 단어로 말할 필요 없어요. 그저 “나는 내 깃털이 펼쳐지게 놔둡니다.(좀 더 많은 웃음).저는 샴브라가 자랑스럽습니다.”(다시 한번 누군가 “우 후!”하고 소리친다) 우리는 때때로 파격적이고.....(청중들의 박수) 그래서 또한 여러분들이 자랑스럽습니다.“

우리는 대부분의 경우 관습에 얽매이지 않습니다. 파격적이죠. 왜냐하면 우리는 그래야만 하기 때문입니다. 관습에 얽매이지 않는 것은, 왜냐하면 우리가 오래된 패턴들에서 벗어나야만 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쉽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여러분이 무엇을 하는지 알기 때문이죠. 여러분은 오래된 패턴에서 벗어나려 노력하고, 그 패턴을 벗어나려고 패턴을 발전시킵니다. 그건 잘 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오늘 우리는 끝에서부터 시작하겠습니다.저는 끝에서부터 시작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여전히 선(linear)위에 있지만, 일종의,반대 반향으로 갈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나서 약간 왔다갔다 할겁니다. 그건 분명히 린다를 미치게 만들겠죠.그녀와 몇몇 사람들은 그다지 길지 않은, 시작과 중간 그리고 끝이 있는 아주 직접적인 메시지를 좋아합니다.

오늘,우리는 이리저리 뛰어다닐 겁니다. 끝에서부터 시작할 겁니다. 그러니..

린다: 당신은 항상 뛰어다니잖아요.

아다무스: 아다무스로서는 말이죠.세인트 저메인으로서의 저는 아주 지루합니다.(웃음). 저는 아다무스와 함께 할 때 좀 더 재미를 느낍니다. 사실, 최근에 우리가 마스터의 삶 7 I Am Creation(나는 창조입니다)을 찍었을때, 세인트 저메인으로서 첫 번째 부분을 끝냈습니다. 하지만 그때는 그거에 좀 지쳐있었습니다. 마침내 아다무스로서 마지막 세션에 들어가야 했고 재미있게 놀았습니다. 여러분은 6개나 7개의 세션동안 그냥 서 있는 게 얼마나 어려웠는지 모를겁니다.“그리고, 그러므로 ,당신은 창조여야만 합니다...”(단조로운 목소리로, 린다가 비웃는다)“창조를 허용하세요...” 저는 마침내 거기에서 벗어나서 아다무스가 되어야만 했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입니다 .아다무스는 여러분이예요. 우리 모두가 창조한 인격입니다.

린다: 마치 다중 인격 장애처럼 들리네요!

아다무스: 때때로 여러분은 그걸 사랑하죠. 때로는 싫어하고요.(더 많은 웃음)

이제 그만(No More)

오늘은 끝에서부터 시작합시다. - 그리고 - 만약 괜찮으시다면, 몸을 돌려서 직원들의 반응을 살펴보세요 - 처음부터 크레딧(영화의 마지막 엔딩으로 올라가는) 비디오를 틀어봅시다.(린다 숨을 헉하고 쉼)

린다: 오,맘에 드네요!

아다무스: 예,시작하는게 어때요..

린다: 그래요,어서요!

아다무스: 끝에서부터 시작하는 게 어때서 그래요?

린다: 그래요. 왜 안되겠어요?

아다무스: 자,시작하기 전에, 시작하기 전에 말이죠. 한 가지를 먼저 지적하고 싶습니다. 저는 여러분에게 이야기의 논지를 이해시키려 노력해왔습니다. 그리고 때로는, 그래요 주기적으로 그렇게 합니다. 반복합니다. 저는 이런 식으로 한 달,다른 식으로 한달.6개월 후에는 다른 방식으로 말합니다. 그것이 마침내 흡수될 때까지 말이죠. 그리고 저는 때때로 여러분들이 그것이 불필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을 압니다. 그리고 새로운 정보를 얻기 위해 이곳에 오는 걸 좋아한다는 것을 알아요. 하지만 오래된 정보를 정말로 완전히 이해하고 진정으로 느낄때까지는, 새로운 정보들이 있을 공간이 생기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그렇지 않으면 매우 혼란스러워지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가끔 저는 몇 번이고 반복해서 말해야 합니다. 저는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몇 시간이고 보냅니다. 우리는 청중과 상호작용을 합니다. 하지만 가끔 어떤 것이 떠오르기도 합니다. 그것은 저의 주의를 끌었습니다. 그것은 제가 말하려고 노력했던 모든 것에 대한 완벽한 5분짜리 요약(summary)이었습니다. 모든 것 말이죠. 그래서 그것은 크레딧 비디오에 나올 것이지만. 실제로는 지금 바로 엔딩을 장식을 자격이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우리가 미래라고 부르는 것인데, 그건 미래에 있을 예정이었지만, 지금(Now) 그것은 지금(Now)안에 있습니다. 그래서 바로 그것이 현재 우리와 함께하는 여기 미래(future)로부터 온 지금(Now)입니다. 만약 그게 말이 된다면 말이죠.(웃음)

자, 그러면 이제 크레딧 비디오를 틀어봅시다. 조명을 내려주세요. 네, 그렇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Bob Newhart라고 부르는 사람이 저를 채널했다고들 합니다.모든 조명을 꺼주세요.



(크레딧 비디오 시작,밥 뉴하트 쇼의 촌극이 이어짐)

오늘 샤우드에 여러분의 에너지를 더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제 밥 뉴하트를 소개합니다.(아다무스를 채널링하는...?)

캐서린 빅맨(환자): 닥터 스위처?

닥터.스위처(밥 뉴하트): 예, 들어오세요. 지금 막 손을 씻고 있는 참이에요.

캐서린: 저는 캐서린 빅맨입니다. 자넷 칼라일의 소개로 왔는데요.

닥터 스위처: 오, 그래요(청중들 박수침).상자 안에 산 채로 묻히는 두려움을 가지고 있다는.

캐서린: 그래요. 그래요. 그게 저예요. 제가 누울까요?

닥터 스위처: 오. 아니요. 아니요. 우린 이제 더 이상 그러지 않아요. 그냥 자리에 앉으세요.청구서에 대해 조금 말씀드리죠. 저는 처음 5분 동안은 5달러를 청구하지만, 그 후에는 절대로 청구하지 않아요.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캐서린: 그거 좋은 생각이네요!(그녀가 웃음)사실 너무 좋아서 믿어지지가 않아요.

닥터 스위처: 글쎄요, 우리 세션이 5분 내내 지속되지 않을 거라고 장담할 수 있어요.(웃음)현재 저희는 보험금 청구를 전혀 하지 않고 있으므로, 현금이나 수표로 지불하셔야합니다.

캐서린: 와, 좋아요.

닥터 스위처: 그리고 저는 돈을 거슬러주지 않습니다.

캐서린:(빙그레 웃음)좋아요.

닥터 스위처 :그리고....하세요!(웃음)

캐서린: 하라고요. 뭘요?

닥터 스위처: 해결하길 원하는 문제에 대해서 이야기해주세요.

캐서린: 오,좋아요. 음,저는 상자안에 산 채로 묻히는 것에 대한 두려움이 있어요.(더 많은 웃음) 저는 그

저, 산채로 묻히는 것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하면, 공황(panic)상태가 되요.

닥터 스위처:누군가 당신을 산 채로 상자에 묻어버리려고 시도한 적이 있나요?

캐서린:아니요,아니요.하지만,진짜로.그것에 대해 생각하는 건 제 삶을 끔찍하게 만들어요.제 말은, 터널

을 통과할 수도, 엘리베이터를 탈 수도,집 안에 있을 수도..어떤 상자모양이든지 간에 있을 수 없다는 거죠.(웃음)

닥터 스위처: 그렇다면, 당신이 말하는 건 당신이 폐쇄공포증이라는 말이군요.

캐서린: 네. 네. 바로 그거예요.

닥터 스위처: 좋아요. 그럼, 갑니다. 캐서린. 저는 지금 당장 두 단어로 말하겠습니다. 저는 당신이 그것을 아주 아주 주의 깊게 들었으면 합니다. 그리고 나서 당신이 그 두 단어를 사무실 밖으로 가지고 나가서 당신의 삶에서 통합하기를 바랍니다.

캐서린: 제가 그걸 적어도 될까요?

닥터 스위처: 글쎄요. 만약 그게 당신을 편하게 해준다면요. 그냥 두 단어입니다. 우리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걸 기억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캐서린: 좋아요.

닥터 스위처: 준비 됐나요?

캐서린: 네.

닥터 스위처: 좋아요. 여기 있어요. 그만 둬! STOP IT!!(웃음)

캐서린: 뭐라고요?

닥터 스위처: 그만 둬!STOP IT

캐서린: 그만 두라고요?

닥터 스위처: 그래요.s-t-o-p,새로운 용어죠.i-t!

캐서린: 저기, 무슨 말을 하시는 거예요?

닥터 스위처: 재미있잖아요. 저는 두 단어를 말합니다. 그리고 당신이 한 말과 정확히 똑같은 말을 하는

엄청나게 많은 사람들에 대해 말해도 모를 겁니다. 제 말은, 이것은 이디시어가 아니란 걸 아시겠죠 .이건 영어입니다.(더 많은 웃음),그만 둬!STOP IT!

캐서린: 그러면, 제가 그냥 그만 둬야 하는 군요.

닥터 스위처: 맞아요. 제 말은, 당신은 산채로 상자에 묻히는 것을 두려워하며 인생을 보내고 싶지 않다

는 거죠. 그렇죠? 제 말은....그거 정말 소름이 끼치네요.(웃음)

캐서린: 바로 그거예요.

닥터 스위처: 그럼 그만 둬!!(더 많은 웃음) stop it!!

캐서린: 그럴 수 없어요. 제 말은,제가 어렸을 때부터 그랬다는 말이예요.

닥터 스위처: 아니요. 아니요. 안돼요! 우리는 그런 얘기까지 하지 않을 겁니다. 그냥 멈추세요(웃음)

캐서린: 그렇다면, 저는 상자 안에 산채로 묻히는 걸 그만 두려워해야겠어요.

닥터 스위처: 바로 그겁니다. 착한 아이군요. 음,겨우 3분밖에 안됐으니,3달러 되겠네요.(더 많은 웃음)

캐서린: 하지만 저는 5달러 밖에 없으니까..그러면..

닥터 스위처: 음,저는 돈을 거슬러 주지 않습니다.(웃음)

캐서린: 그렇다면 5분을 채워야 겠네요.

닥터 스위처: 좋습니다. 좋아요. 그럼 해결하고 싶은 다른 문제가 있나요?

캐서린: 어, 저는 폭식증이에요.저는 손가락을 목구멍에 밀어넣어요.

닥터 스위처: 그만 둬!Stop it!(웃음)당신은 뭐야. 미친거야?(a nut of some kind?!)그런 짓 하지마요.

캐서린: 하지만 저는 강요당했어요. 우리 엄마는 저를 뚱보라고 부르곤 했어요...

닥터 스위처: 아니요. 아니요! 우린 그런 얘기까진 하지 않을 겁니다. (웃음)

캐서린: 하지만 저는 이런 꿈을 꿨어요...(더 많은 웃음)

닥터 스위처: 아니요 마찬가지로 그런 얘기도 하지 않을 겁니다.

캐서린: 하지만 저의 별자리가 말하기를..

닥터 스위처: 우리는 절대로 그런 이야기는 하지 않을 겁니다.(웃음).그냥 그만 좀 해! 다른 건요?

캐서린: 음, 저는 남자들과 자멸적인(self-destructive) 관계에 있어요.

닥터 스위처: 멈춰요!! 당신은 남자들과 함께하고 싶죠. 그렇죠?

캐서린: 음, 음, 그래요.

닥터 스위처: 글쎄요. 그렇다면 그만 좀 해요.stop it(웃음)큰 아기처럼 굴지 마세요 (더 많은 사람들이 웃

음)

캐서린: 저는 손을 너무 많이 씻어요.

닥터 스위처: 그건 괜찮아요.(웃음)

캐서린: 그래요?

닥터 스위처: 전 항상 손을 씻습니다. 밖에는 세균이 많아요. 네. 그것에 대해선 걱정하지 마세요.

캐서린: 운전하는 게 무서워요.

닥터 스위처: 자, 그만 좀 해stop it!!(웃음)그럼 어떻게 돌아다닐건가요? 차를 타고 운전하세요. 이 괴짜

야! 그만 좀 해stop it!(웃음)

캐서린: 당신이야 말로 그만 좀 해요.그만 두라고요!!(stop it!)

닥터 스위처: 무슨 문제있나요? 캐서린?

캐서린: 전 이게 싫어요! 전 이 치료법이 전혀 마음에 들지 않아요. 저한테 그냥 그만두라고만 말하고 있

잖아요!

닥터 스위처: 그리고 당신은 그걸 좋아하지 않는군요.

캐서린: 예.그래요!

닥터 스위처: 우리가 너무 빨리 가고 있다고 생각하나요. 그런가요?

캐서린: 예. 예 그래요.

닥터 스위처: 좋아요.그럼 제가 10 단어로 말씀드리죠. 그러면 모든 것이 해결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메

모장과 연필을 잡으실래요?

캐서린: 좋아요.(웃음)

닥터 스위처: 준비됐나요?

캐서린: 네

닥터 스위처: 좋아요. 여기에 10 단어가 있습니다: 그만 둬(Stop it)!그렇지 않으면 당신을 산 채로 상자에

묻어 버리겠어!(청중들 박수)

아다무스: 자,친애하는 샴브라, 제 자신이 이것보다 더 좋은 말을 할 수는 없었을 겁니다. 이제 그만! 이제 그만.(No more! No more)밥 뉴하트가 말한 것처럼 “두 단어”입니다.“그 단어들을 적으시겠어요?”그 단어들을 적을 필요가 있나요? 두 단어입니다. 이제 그만(No more) 하든가 똑같은 삶을 살기위해서 돌아오거나 상자에 묻어버리던가. 둘 중 하나입니다.이제 그만. 그것은 많은 절차가 필요치 않습니다. 여러분들은 샴브라 여성에 의해서, 제 말은 그 촌극에 있는 여성에 의해서, 우리가 어린 시절로 돌아가지 않을 것이란 것을 알 수 있을 겁니다. 우리는 별자리운세나 그런 것들을 하지 않을 겁니다. 그냥 이제 그만하세요. 그것이 여러분이 말할 전부입니다. 이제 그만(No more)하지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이슈에 집착하고 있는 지, 놀라운 일입니다.

그것으로 충분합니다. “이제 그만(No more),그만 해(Stop it).뭘 하든. 나는 다 끝냈어” 풍요의 이슈에 대한 것도 이제 그만 두세요.우리는 오늘 에너지가 어떻게 정말로 여러분에게 봉사하는 지에 대한 다음 레벨로 갈 겁니다. 이제 그만 하세요.이제 그만 !만약 여러분이 계속 붙잡고 있거나, 변명을 하며 이렇게 말한다면 “하지만 저는 노력했어요”, 멈추세요(stop it).이제 그만하세요.(no more).그것은 노력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그리고 지난달 샴브라의 약 42%가 이렇게 말했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정말로 노력해왔어요.”아니요, 여러분은 그러지 않았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이슈에 대해 너무 많이 생각해왔습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그런 일이 생기게 될지, 그게 얼마나 오래 걸릴지 궁금해하곤 했을 테지만, 우리는 거기까지 가지 않을 겁니다. 그냥 단순히 “이제 그만, 끝났어” 라고 하세요. 그런 다음 깊이 호흡하고 에너지가 일하도록 허용하세요. 깊은 호흡을 하고 나면,여러분은 자신들을 고통스럽게 했던 해묵은 이슈들을 기꺼이 놓아주려고 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차릴 겁니다.

마음속으로, 많은 분들이 이렇게 말하고 있습니다. “오, 당신도 알겠죠. 그래요. 저는 그걸(해묵은 이슈) 놓을 준비가 되었어요” 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그렇지 않습니다.그것은 여전히 거기에 있습니다. 여전히 거기에 있는데, 왜냐하면 여러분이 거기에 있기를 원하기 때문입니다. 저한테 열받으셨겠지만, 저는 상관 안합니다. 여러분은 여전히 그것이 거기에 있기를 원합니다. 그건 마치 편안한 담요같습니다. 여러분의 정체성의 일부와 같고, 다른 무엇보다도, 그건 엄청나게 거대한 기억입니다. 엄청나게 거대한 기억인데, 여러분은 그냥 그걸 기꺼이 놓아주려고 하지 않습니다. 변명을 합니다.이렇게 말합니다.“하지만 그걸 어떻게 없애야할 지 모르겠어요” 그건 정말로 간단합니다.-“나는 그걸 기꺼이 없애 버릴거야. 이제 그만(No more).난 다 끝냈어.”계속 걸어가세요.(walk on).그게 전부입니다.

그래서, 이 고전적인 촌극이 저의 주의를 끌었을때, 저는 제가 이것보다 더 잘 말할 수는 없을 거라고 생각했습니다. 이런 전체적인 배경이, 전체적인...여러분도 알겠지만,상담을 받으러 가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정말로 - 게리 선생님, 닥터 게리(청중안에 있는 심리학자)가 이 문제에 관해 저와 의견이 같을 수도 있고 다를 수도 있습니다만-,상담을 받으러 가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정말로 변화를 원하지 않습니다. 어쩌면 그냥 조금 나아질 수도 있겠지만,그들은 그들의 따분한 이야기들을 들어줄 누군가를 필요로 합니다. 그들은 정말로 나아지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정말로 그렇지 않습니다.그건 대단히 흥미로운 일입니다.

현대 인간 심리학은 ,잘 모르겠네요, 약 120년 정도, 대략 150년 정도 존재해 왔습니다.그리고 어느 정도까지는 목적에 부합 되었습니다. 그건 어느 정도 수준의 의식(awareness)을 가져왔습니다. 하지만 어떤 상담이든지 간에, 에너지가 아주 정체됩니다. 더욱 깊은 패턴으로 들어갑니다. 이런 신념들을 만들어냅니다.“난 정말로 상처받았어. 난 정말로 피해자야. 난 정말 돈을 벌 수 없어. 정말로 거기엔 음모들이 있어. 그리고 나서 여러분은 그 경험들 속으로, 그 현실 속으로 들어갑니다. 그리고 나서 그 신념들을 믿게 됩니다. 그리고 물론, 여러분이 그 현실 안에 있고 그것들을 믿게 되었을 때, 에너지에 무슨일이 일어날까요? 에너지는 절대적으로 그것을 지원합니다.100%로 지원할 겁니다.

그래서 우린 이 시점에 와서 단순히 이렇게 말합니다. “이제 그만. 그만 둬(No more. stop it)"그리고 여러분은 제가 때때로 이렇게 말하는 것을 들을 것입니다. ”그만 둬! 그만 둬!“ 그게 전부입니다. 그것으로 충분합니다. 그만두세요. 그리고 이제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그러면 깊은 호흡을 합시다.

쓰레기를 버리는 날들(Trash days)

여러분의 몸은 엄청난 변화를 겪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DNA가 변하고 있습니다. 과학은 이제 그것이 변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고 있습니다. 오래전에는 그렇지 않았고,이렇게 말했죠.“아닙니다.DNA는 언제나 DNA일거고, 변화하지 않을겁니다” DNA는 변화합니다.

최근 연구 결과에 따르면, 저는 그게 나사(NASA)라고 생각합니다만, 누군가 우주에 있을 때, 한동안 중력 밖에 있을 때 - 비유적 ,문자 그대로의 중력 ,은유적 중력 - 그들이 중력 밖에 있을 때 DNA가 변한다고 합니다. DNA는 기본적으로 의식의 변화에 반응합니다.

바로 지금 우리가 이야기하는 동안 여러분의 DNA가 변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몸 전체가 변하고 있습니다. 저는 여러분이 그 찬란한 빛 몸을 지금 당장 원하고 있다는 걸 알지만 여러분을 압도하지 않을 정도의 속도로 많은 변화를 겪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의 마음 - 그걸 기억하고 계시나요? (아다무스 껄껄 웃음) 여러분의 마음, 그건 많은 변화를 겪고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종종 이렇게 말한 것을 기억하세요. “여러분의 삶에서 바로 지금 겪고 있는 모든 일들은 체현된 실현(embodied Realization)에 대한 겁니다." 여러분이 건강하지 않고, 기억력이 떨어지고, 나이 들어가고 그런 것이 아닙니다. 전혀 그런 게 아닙니다. 예전보다 정신 질환이 더 심해져가는 것이 아닙니다.(몇몇 웃음)전혀 그런 것이 아닙니다. 지금 모든 것은 체현된 실현(embodied Realization)에 관련된 겁니다. 모든 것이.그리고 여러분이 그것을, 핵심적이고 기본적인 것을 이해 했을 때, 그에 대한 걱정을 멈추고 ”나한테 무슨 문제가 있는 거지? 내가 내일 죽는 건가? 내가 뭘 잘못 한 거지?“ 깊이 호흡하세요. 그 모든 것을 보내버리세요.(let that all go).그 모든 것이 가게 내버려 두세요.그 모든 것이 체현된 실현(embodied Realization)에 관한 겁니다.

여러분이 지금 겪고 있는 변화의 수준은 엄청납니다. 그래서 제가 지난 달에 여러분이 여전히 살아있다는 것이 놀랍다고 말한 이유가 바로 여러분이 겪고 있는 것 때문입니다.여러분은 훌륭한 방식을, 모든 사람들이 가지고 있지 않은, 이를테면 대처 방법(coping mechanism)같은 것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불편함, 육체적 고통, 정신 기능성의 부족 그리고 스스로 조건을 건 다른 모든 나머지 것들을 기꺼이 견뎌내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일종의 -그들이 주사를 놔 줄때 뭐라고 부르죠 - 노보카인(Novocain)이나 마취제 혹은 무엇이든지 간에, 그것을 가지고 있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그래서 체현된 깨달음(embodied enlightenment)에 따르는 이런 변화들을 겪는 것이 완전히 견딜 수 없을 정도는 아닙니다.미치지 않고 혹은 몸을 망치지 않고 말이죠. 그래서 그건 정말이지 그 자체로 거의 기적과 같은 겁니다.

여러분이 보시게 될 것은, 이런 모든 해묵은 이슈들을 기꺼이 보내겠다고 말했기 때문에, 일종의 주기(cycle)를 겪게 될 거란 겁니다. 빡빡한 패턴이 아니라, 그저 잠시동안 주기적으로 겪게 될 것입니다. 향후 몇 년에 걸쳐서, 대략적으로 - 달력에 표시하지 마세요. 이건 그냥 대략적인 겁니다. - 14일 마다 조정의 기간을 가지게 될겁니다. 하루에 몇시간 정도 지속 될 수도 있고, 아마도 48시간이 넘지 않게 며칠 동안 지속될 수 있습니다.

적응의 시간을 겪게 될 겁니다.여러분은 한동안 이런 일들을 겪었지만,14일에 한번씩이라기 보다는 좀 더 자주 그랬습니다. 기분이 처지고, 어떤 것에도 실제로 초점을 맞추지 못하고, 정확한 단어를 찾지 못 하고,차 키가 어디 있는지 찾지 못하고, 여러분의 이름을 잊어버리거나 하는 일들이 아마도 하루 혹은 이틀정도 계속될 겁니다. 아마도 하루나 이틀정도 내적인 혼란 속에 있게 될 겁니다. 여러분은 스스로를 재배열하고 있습니다. 그런 기간을 겪게 될 것인데, 그것은 여러분의 수면(sleep)에까지 확장되며, 그러면서 24시간에서 48시간동안 매우 빠른 변화가 일어나도록 허용할겁니다. 그런 다음 삶을 즐기거나 여러분이 하던 일로 돌아갈 겁니다. 그때 여러분은 새로운 보통의 삶(new normal)으로 돌아 갈 겁니다. 하지만 새로운 보통의 삶(new normal)은 약 2~3주마다 바뀔 것입니다.

그러니, 저는 이 과정을 허용하기를 요청합니다. 당황하지 마세요. 몇몇분들은 매일 이런 일이 일어납니다. 일부는 변덕스러운 패턴을 보이고 있습니다 .아마도 일주일 정도 거친 격랑에 휩쓸릴 것이지만, 그런 다음에는 모든 것이 진정 될 겁니다.

우리, 여러분과 함께 일해 왔던 크림슨 위원회는 지금 여러분이 있는 곳에 무엇이 적절한지,몸과 마음 다른 것들에 어떤 것들이 적합한지 말하고 있습니다. 지금 적절한 일은, 실제로 여러분들 모두와 함께 작업하면서 일종의 적응 기간을 만드는 것입니다. 약 14일에서 21일마다 나타나는 것처럼 말이죠. 때로는 14일이 될 것이고, 그 다음 18일 이나 20일이 될 겁니다.이렇게 부드럽고 좀 더 우아하게 되면서, 그리고 나서 - 쿵! - 벽에 부딪힙니다.

그건 전혀 뒤로 물러나는 일이 아닙니다. 그것은 체현된 실현(emboded Realization)의 과정입니다. 여러분의 몸과 마음은 이런 변화를 위한 일정 시간을 필요로 합니다 .마치 여러분이 재활 센터에 들어가는 것과 같지만, 이것은 몸과 마음을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회복시키는 것과 같습니다. 지금 여러분의 마음이 겪고 있는 일은 놀랍습니다. 정말로 마음을 놓지 않고 있다는 것이 놀랍습니다. 음, 일부는 그렇지 않지만요.(청중 일부가 킥킥거림)하지만 지금 겪고 있는 일은 대단히 놀라운 일입니다. 오, 마음은 두려워하고, 반항적이고, 필사적으로 매달려있습니다. 이런 모든 것들을 하고 있는데, 지금 여러분이 겪고 있는 일들은 정말이지 놀랍습니다.

그러니 이제 기억하세요. 우리는 약 14일마다 균형을 잡고, 하루나 이틀정도 내적인 불편과 함께 지낼 겁니다. 아마도 약간의 고통(pain)이 있겠지만, 진정한 고통은 아닐 겁니다. 고통같은 것은 없습니다. 고통을 증명하는 것은 없습니다. 그건 모두 마음 안에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약간의 고통을 겪을 겁니다. 여러분은 “내가 누구지? 내가 여기서 뭘 해야 하는 거지? 체현된 깨달음(embodied enlightenment)라는 게 정말로 실재하는 거야?”와 같은 이런 모든 것들을 겪게 될 겁니다. 알겠죠. 쓰레기 수거일(garbage days)입니다. 쓰레기 수거일(garbage days).어쩌다 한번 씩 쓰레기를 끌어내야 하는 날도 있는 겁니다. 여러분은 그걸 좋아하지 않지만요. 냄새나고 악취가 풀풀 풍깁니다. 여러분은 쓰레기를 없애버릴거고, 쓰레기 수거일은 14일에서 21일 마다 하루에서 이틀 정도가 될 것입니다.

그것이 오는 것을 알고, 여러분의 쓰레기를 수거할 일정이 그렇다는 것을 알면(일부 낄낄 거림)좀 더 수월해질 겁니다. 쓰레기를 버리는 대신에 여러분은 지금까지 집안 곳곳에 쓰레기를 숨겨 두었습니다. 말 그대로 여러분의 집이 아니라, 여러분의 육체, 마음의 집에 말이죠. 여러분은 쓰레기를 숨겨왔습니다. “오, 맙소사! 이걸 어떻게 하지? 오, 그냥 여기다 놓아야지.”이런 식으로 말이죠. 그리고 나서 여러분은 못 본 척 하려고 합니다. “이걸 어떻게 해야하지?” 라면서 그걸 저기다 놓거나 찬장에 쑤셔넣습니다. 그리고 나서 세탁기에, 여러분의 내부 세탁기에, 세정 장치에 넣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그걸 켜는 것을 잊어버리고, 세제를 추가합니다. 그건 정말로 악취가 나게 되고, 여러분은 이 모든 잡다한 것들을 가지게 됩니다.그리고나서 집전체에, 인간자아의 집에는 잠시 후에 정말로 냄새가 나기 시작합니다.

우리는 앞으로,2주 정도나 그쯤에 한번씩 쓰레기를 버리는(trash) 날들을 보내게 될 거란 겁니다. 그건 개인적으로 다를 거고. 그리고 네, 방금 요청한 사람을 위해, 쿠투미가 분리수거 트럭을 운전하고 있습니다.(웃음)그는 거기에 큰 기쁨을 느끼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는 조수석에 탈 사람을 찾고 있습니다만, 우린 아직 그 사람을 찾아내지 못했습니다.(아다무스 웃음)

자, 이 모든 것이 이제 우리가 이따금씩 이렇게 할 수 있는 곳으로 오고 있다고 말하는 겁니다. 여러분이 정신적으로 육체적으로 겪었던 그런 나날들을 항상 겪을 필요가 없다는 겁니다. 쓰레기 버리는 날 말이죠(trash days). 좋아요. 부담갖지 말고 다른 사람들과 함께 쓰레기 버리는 날에 대해 이야기보세요. 무엇이 버려졌는지 그리고 다른 모든 것에 대해서도 이야기하세요. 하지만 그 중에 좋은 소식은 여러분이 정말로 마스터처럼 살기 시작할 거라는 겁니다. 여러분은 정말로 마스터처럼 살기 시작할 겁니다.

그러니, 여러분이 붙잡고 있는 것이 무엇이든, 어떤 이슈이든 간에 - 풍요, 관계, 건강, 자아 존중감 등등- 모두 함께 이렇게 말해봅시다. 두 단어입니다:

아다무스 그리고 청중: 그만 둬!(Stop it!)

아다무스: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만일 처음에 크레딧 비디오를 틀었을 때 바로 메시지를 얻지 못하셨다면, 우리는 끝에서 그걸 다시 틀 겁니다.

린다: 오,맙소사

아다무스: 그러니 그냥 그만 두세요!(just stop it!)만약 밥 뉴하트가 그렇게 말할 수 있다면 저도 할 수 있습니다.

샴브라의 지혜(shaumbra Wisdom)

깊이 호흡합시다. 그리고 다음 분야로 넘어갑시다. 에너지가 전환하는 것을 느껴보세요.쓰레기 버리는 날이 2주나 혹은 3주정도 걸릴 거라는 사실을 알게 되어 기쁘지 않아요? 여러분은 이런 모든 지속적인 고통과 스트레스를 겪지 않아도 될 겁니다. 그래요. 그리고 린다가 이미 물었는데...“그것이 관련 있는지..”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점성술 행사는 무엇인가요? 해왕성이 떠오르거나..

린다: 수성 역행이요.

아다무스: 수성 역행.그건 수성이 역행하는 것과는 아무 상관이 없습니다.

깊이 호흡합시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시간 중 하나입니다.우리가 질문하고 답변하는 시간이죠. 제가 질문을 하면, 여러분이 답을 주는 겁니다. 샴브라의 지혜(shaumbra Wisdom) 시간입니다.

 

동영상
Shaumbra Wisdom
A little promo for Adamus' favorite part of each monthly Shoud, where Shaumbra share their wisdom!
youtu.be

(“샴브라 위즈덤(지혜)” 라는 비디오가 재생되고, 청중들이 박수를 치면 웃는다.)

 

아름답습니다.(아다무스 웃음)여러분에게는 자격이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정말로 샴브라 위즈덤라는 이 훌륭한 인트로를 받을 자격이 있어요.- 다시 한번 보고 싶으신가요?(청중들이 “네”라고 말한다)어, 다시 한번 틀어봅시다. 네.샴브라 위즈덤입니다.

“샴브라 위즈덤”이라는 비디오가 다시 재생됨.

좋아요. 네.우린 이걸 하거나 그냥 앉아 있을 수 있고 혹은 잠시 동안 요가를 할수도 있죠.(일부 웃음) 저는 불손함(irreverence)을 좋아합니다.

그러면, 불을 켜 주세요. 린다가 오늘 샴브라의 지혜에 관한 질문을 하러 청중들 사이로 들어갈 겁니다.

그녀가 피해자(victim)를 발견하는 즉시 질문을 할 겁니다.

린다: 오, 당신은 먼저 피해자를 원하는군요.

아다무스: 샴브라의 지혜가 먼저입니다.

린다: 좋아요.

아다무스: 오늘 누가 샴브라 지혜의 첫 번째가 될까요?

린다: 음, 죄송한데...

아다무스: 오, 앤디에게 큰 박수를 보냅시다.

린다: 그는 너무 준비됐어! 그는 정말 준비됐어요!(청중이 박수침)

아다무스:(웃으며) 좋아요. 앤디, 이건 아주 적절한 질문인데, 당신에게 아주 적절할 겁니다.지능(intellige

nt)이란 무엇일까요? 지능이란 무엇인가?

앤디:(잠시 멈춤):논리적으로 사고하는 능력이요?(the ability to reason)

아다무스: 논리적으로 사고하는 능력. 일리가 있네요.

앤디: 그럴싸하죠.

아다무스: 예.좋네요. 네,당신이 그렇게 말할 때 아주 똑똑한(intelligent)것처럼 보여요. 그리고 당신은 적절히 멈췄어요. 그걸 불쑥 꺼내기보다는, 잠시 생각해보고는 크고 자신있게 말했죠. “논리적으로 사고하는 능력이요”

앤디: 멋있었죠. 그렇지 않나요?

아다무스: 음,비디오를 보세요. 별로 그렇게 좋지는 않았어요.,하지만...(웃음)

앤디: 노력하고 있어요.

아다무스: 그래요. 노력하고 있네요. 그러면, 앤디 당신은 똑똑(intelligent)한가요?

앤디: 흠

아다무스: 아이큐가 몇이죠?

앤디: 그들은 매우 높다고 말했습니다. 몇인지는 잊어버렸지만.

아다무스: 그들이 누군가요?

앤디: 저의 고등학교의 누구든 간에요.

아다무스: 여자친구라던가요.(웃음)

앤디: 네, 아마도요!(그들이 웃음)

린다: 오오!

아다무스: 네,“당신은 정말 똑똑(smart)해요, 앤디 (아다무스 웃음),나를 골랐잖아요.

앤디: 네

린다: 그에게 마이크를 던지지는 마세요.

아다무스: 그러면, 당신은 똑똑한가요?

앤디: 저는 제 자신이 똑똑하다고 생각합니다. 네.

아다무스: 그래요..지구상의 나머지 사람들과 비교하면, 당신은 어디쯤일까요. 지능의 상위 90이나95%안에 들까요?

앤디: 흠

아마무스: 이건 모든 사람들을 고려하는 겁니다.

댄디: 예, 아마 그럴겁니다. 하지만 지능이 전부는 아니라는 걸 기억해주세요.

아다무스: 정말로요? 전 그냥 별다른 의도는 없었어요. 좋아요.

앤디: 제 생각에.....

아다무스: 전부는 아니다. 지능 대신에 무엇이 있을까요?

앤디: 오, 감정이요!

아다무스: 감정. 그래요.

앤디:오, 감정이 지능보다 훨씬 낫습니다.

아다무스: 하지만 여러분의 감정이 때때로 이렇게 생각하도록 배신하지 않았나요? “난 다시는 이런 바보 같은 짓을 하지 않을 거야”처럼?

앤디: 그래요 .하지만 제 지능 또한 저를 배신했어요.

아다무스: 그런가요.어떻게요?

앤디:음, 논리적으로 이 길 바로 내려가라고 추론했어요. 그리고 저는 내려가고 어떤 일이 일어납니다.

그리고..

아다무스: 당신은 여자친구의 말을 들었어야 했어요.

앤디: 제 여자친구 말을 들었어야 했....나의 감정들이..왜냐하면..

아다무스: “저쪽으로 가지마. 앤디!”

앤디:예,당신도 알겠지만, 진흙위에 누워서 이렇게 말하죠 “젠장,그 말이 별 소용이 없군.”

아다무스: 예. 맞아요.

앤디: 예

아다무스: 좋아요. 그래요. 하나 더 다른 질문이 있어요. 지능이 어디서 오나요?

앤디:(다시 멈춤)글쎄요. 제 생각에 아마도 뇌에서 오는 거 같아요.

아다무스: 뇌에서 온다. 네,하지만 뇌가 어느 날 지능을 만들어냈나요? 그게 그냥 거기에 있었나요? 당신의 엄마나 아빠에게서 왔나요? 당신의 엄마와 아빠는 똑똑했습니까?

앤디: 네. 저는 그들이 그랬다고 생각합니다.

아다무스: 네. 네. 좋아요. 그럼 지능은 어디서 왔죠?

앤디: 확실치는 않지만, 진화적이거나 선물로 주어졌습니다.

아다무스: 지능 위원회(Intelligence Committe)에서 선물로요?

앤디: 자기 자신(self),영(Spirit)에게서요.

아다무스: 자기자신, 영에게서 말이죠.

앤디: 네.

아다무스: 그래서 당신이 생각하는 건 아마도 영이 그것을 나누어 주었다는 거군요. 마치 “오! 앤디는 며칠 안에 태어날 거야. 내가 그에게 얼마나 많은 지능을 주어야 할까? 그에게 많이 주자. 왜냐하면 그의 삶에는 다른 형편없는 것들이 많을 거니까 말이지. 우리는 그에게 약간의 지능을 줘야겠어” 그게 위원회에서, 더 장대한 지능을 위해 위원회에서 온 건가요?

앤디:아니요 제 생각에 그건 좀 더...어...전 그게 좀 더 내부적인 거라고 생각해요.

아다무스: 내부적인.

앤디: 네

아다무스: 내부 위원회

앤디:네. 일종의...어떻게 말할까요. 영(Spirit)이 우리에게 뭔가를 주지만 항상 인간과 의사소통을 하는 것

은 아닙니다. 왜냐하면 인간은 뛰어다니고 행동하는 것을 좋아하죠...

아다무스: 맞아요.맞아요.

앤디: 이상하지만...그래요.

아다무스: 그래서 영(Spirit)이 때때로 당신과의 의사소통에서 벗어난다는 거 군요.

앤디: 어....

아다무스: 왜냐하면 당신이 너무 똑똑하기(intelligent) 때문에요.

앤디:글쎄요..저는 영(Spirit)이....영은 항상 거기에 있어요. 하지만 인간은 언제나 영이 하는 말을 듣지 않

죠.

아다무스: 오, 좋아요. 좋아요. 그러면 그것이 인간을 멍청하게 만들까요. 똑똑(intelligent)하게 만들까요?

앤디: 오 둘 다요.

아다무스: 둘 다. 알았어요.

앤디: 둘 다요 .왜냐하면..

아다무스: 그러면 성령의 말하는 것을 듣지 않는 것이, 지능(intelligent)을 위한 걸까요. 아니면 멍청함(st

upidity)을 위한 걸까요?

앤디: 다시 한 번 말하지만, 둘 다 입니다. 그것이 지구상에 존재하는 모험이라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아다무스: 알겠어요.

앤디: 지구에 스릴(thrill)이 없다면 그냥 로봇처럼 일상을 보낼 거예요.

아다무스: 맞아요. 맞아요.

앤디: 예.,그러다가 점점 늙어가겠죠. 그러니 그걸 섞는 겁니다.

아다무스: 맞아요.

앤디: 그리고 영(Spirit)은 변화구를 던지는 걸(예상치 못한 상황)로 유명합니다.그래서 어느날 아침에 일어나서 팔이 부러지거나..음..사건이 일어나죠.

아다무스: 방금 일어나서 이렇게 말하죠.“오, 젠장! 무슨 일이 일어난거야?!”(웃음)

앤디: 전날 잠 술에 취했거나 말이죠.

아다무스: “난 자러 갔고 ,난 괜찮았어. 그런데 일어 났더니, 빌어먹을, 영이여(Spirit!) 내 팔을 부러뜨리는 걸 멈추라고!” 좀 바보 같네요.

앤디: 알겠어요.

아다무스: 좋아요. 감사합니다. 전 오늘 의도적으로 모두를 방해했어요.

앤디: 감사합니다.

아다무스: 여기 머리 아픈 사람 있나요? 깊이 호흡 하시고, 긴장을 푸세요.

린다: 감사해요. 앤디

아다무스: 당연히 그렇죠. 좋아요. 다음.

린다: 이건(마이크) 곧장 완전한 해적에게 갈 겁니다.

아다무스:오,좋아요.좋아요.좋습니다.아!지능이란 무엇일까요? 저는 앤디에게 그것이 논리적 사고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그건 좋은 답변이었어요.

앨리스: 그것과 가깝습니다. 당신이 그거에 대해 물었을 때, 저는 인공지능에 대해서 생각했습니다. 무엇이 그들은 똑똑하게(intelligent)만드는지에 대해 말이죠. 그래서 그것이 일종의 이성적 사고와 논리적인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어디에서 온 것일까요? 그건 어딘가에서 시작했습니다. 마치, 만약 컴퓨터에 대해 생각한다면 우리는 일 더하기 일은 이라고 말해야합니다.

아다무스: 맞습니다.

앨리스: 2 더하기 2는 4와 같고, 그런 식이죠.우리의 지능을 우리가 어디서 얻었을까요? 저는 그것이 전혀 직관적이거나 그런 것이 아니라고 예상합니다.

아다무스: 흠

앨리스: 그래서 저는 생각했죠. 좋아, 그러면, 우리는 태어나고, 배웁니다. 우리는 즉시 배우죠.-이것이

바로 인간의 지능입니다. 어떤 면에서 - 우리는 울고, 먹고, 웃고, 배를 두드립니다. 그렇죠. (아다무스 웃음) 그것이 제가 지능이라는 단어를 살펴본 방식입니다.

아다무스:네. 그러면, 요약하자면, 세 마디나 혹은 더 적게요, 당신에게 지능이란 무엇일까요?

앨리스: 단계적인 겁니다.(Step-by-step)

아다무스: 단계적이라. 좋아요.

앨리스: 학습(learning)이요.(그녀가 다시 웃음)

아다무스: 학습, 맞아요. 좋아요.(아다무스 웃음)

앨리스: 4단어네요.(step,by,step,learning 4단어)

아다무스: 단계적이라는 말은 그냥 하나의 단어라고 할 수 있죠. 함께 묶여있으니까요.

앨리스: 네.

아다무스: 학습. 좋아요. 그건 진화(evolutionmary)같은 건가요?

앨리스: 그렇죠.

아다무스: 당신은 진화합니다.당신의 지능도 진화합니다. 그렇다면 어떤 사람들은 같은 문화, 일반적으로 같은 환경에서 태어나는데, 왜 한 사람은 뛰어난 지능을 가지게 되고, 다른 사람들은 그렇지 못하게 되는 걸까요? 무엇이 그 차이를 만들까요?

앨리스: 네. 그것에 대해서 생각해봤는데요..그런데 전 화장실 가기 싫어요.

아다무스: 오,아니에요. 물론 아니죠(일부 웃음)

아다무스: 화장실 가는 사람들에게는 특별한 특징이 있어요.(그녀 웃음)네. 그들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알려줄까요?

린다: 오, 경보가 울리네요. 경보가요.(warning)

아다무스: 예...만약 당신이 “모르겠어요” 라고 말한다면 그 일이 일어나죠..

그 말을 갖고 있나요?

앨리스: 아직은요.

아다무스: 네.좋아요.

앨리스: 예. 신난다!

아다무스: 운이 좋네요(그녀가 웃음).그러면 생각해본 적..제가 알기로 당신은 의사죠?

앨리스: 은퇴했지만, 그래요.

아다무스: 은퇴했다. 어떤 분야의 의사죠?

앨리스: 산부인과, 부인과 전문의요.

아다무스: 산부인과..좋아요. 스스로 똑똑하다(intelligent)고 생각하시나요?

앨리스: 제가 정의한 바로는 그렇습니다.

아다무스: 어떤 면에서요?

앨리스: 저는 단계별 학습을 했습니다.

아다무스: 훌륭해요. 그리고 세계인구 중 몇퍼센트 안에 있다고 생각하나요? 상위 2%?

앨리스: 10%요. 저는 일반적으로 의사들이 상위 10%안에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아다무스: 그러길 바랍니다.

앨리스: 예(일부 웃음)

아다무스: 멍청한 의사보다 나쁜 건 없죠.(린다 웃음)

앨리스: 예, 예, 하지만 전 정말로..

아다무스: 그들은 멍청한 환자들을 끌어 모읍니다. 네.네

앨리스: 아니요. 저는 정말로 제가 말하는 지능에 대해서 엄격합니다.

아다무스: 물론입니다.물론.알겠어요.

앨리스: 그래서 저는 포함하지...

아다무스: 지능이 어디에서 온다고 생각합니까, 다시한번 말씀해주시겠어요? 그것의 핵심이요.

앨리스: 학습이요. 그러니까..

아다무스: 학습. 하지만 학습하기 전에는 그것이 어디에서 왔을까요? 앤디가 말하기를,영이 하루걸러 한 번씩 팔을 부러뜨릴 거라고 말합니다.(몇몇 킥킥거림).그저 말을 잘 듣게 하려고요. 제 생각에 그건 영(Spirit)이 아니라, 당신 와이프가 그러는 거 같아요.(아다무스 웃음)

앨리스: 예,하지만..

아다무스: 그건 어디에서 올까요?

앨리스:....동물들도 배웁니다. 우리도 배워요.

아다무스: 네. 네. 그건 어디에서 왔을까요? 동물들은 지능을 어디에서 얻을까요?

앨리스: 신이 방귀껴서요 .(웃음).제말은.. 정말로 진지하게요. 그런 무엇보다도 좋은 대답일걸요. 그렇

죠?

아다무스:(웃음)신의 선물인지, 신의 가스인지, 그걸 어떻게 보든지 간에. 신으로부터 말이죠. 좋아요. 와우. 그럼 제가 묻고 싶지 않은 질문을 해야 하는데,신이 똑똑하게 혹은 멍청하게 만드는 걸까요?

앨리스: 방귀요.

아다무스: 만약 이 모든 것이..

앨리스: 방귀처럼 만들죠.

아다무스: 예. 방귀..

앨리스: 아주 가스가 많이 찬거죠!(그녀 웃음)

아다무스: 자, 만약 이 모든 지능이 신에서부터 왔다고 한다면, 우리가 신을 현명하고 생각하나요.. 혹은..

앨리스: 전 지능이 신에서부터 온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아요.

아다무스: 신은 상관하지 않습니다. 그렇게 말할 수 있죠.

앨리스:맞아요.

아다무스: 아니요. 당신은 신이 멍청하고 말할 수 있습니다.

앨리스: 하지만 그러면 저는 하나의 신이 있다는 것을 인정해야만 합니다.

아다무스: 아! 흥미롭네요. 흥미로워요.

앨리스: 많은 신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아다무스: 많은 신들.

앨리스:...우리는 모두 멍청합니다.(그녀 웃음)

아다무스: 마치 천명의 신같이...마치...

앨리스: 미안해요. 여러분들! 화장실에 가게 될 거 같아요!(그녀 웃음)

아다무스: 마치 힌두의 10만 명의 신처럼 말이죠..어떻게 그 모든 이름을 기억하기 시작했을까요? 여러분

은 커닝 용지를 가지고 다녀야 합니다. 네.

앨리스 :데이비드 신..같은

아다무스: 좋아요. 당신은 신이 있다는 걸 인정하고 싶지 않군요.

앨리스: 아닙니다. 그게 아닙니다 .제 말은...(그녀가 한숨 쉰다) 제가 그렇게 작은 집중적인 정의에 지능을 사용한 이유는, 그에 대한 기원이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제 생각에 우리는 그저 나타났습니다. 신이 방귀를 뀌든 어떻든 간에 ,그리고 우리는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개가 나타나서, 그들도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아다무스: 네.

앨리스: 말이 나타났고, 그들도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아다무스: 지구상에서 가장 영리한 동물이 뭐라고 생각하시나요?

앨리스: 지구상에서. 고래? 돌고래? 아마 그런 거겠죠. 돼지?

아다무스: 돼지.

앨리스: 네.

아다무스: 네. 돼지들은 꽤 영리하죠.

앨리스: 네.

아다무스: 예. 예. 흥미롭지 않나요? 돌고래 그리고 고래..그 다음 돼지군요.

앨리스: 네.

아다무스: 일종의...예..예..당신은 궁금해하는군요..돼지들이..

린다: 그들은 자기 새끼를 먹는데요. 그래요?!

아다무스: 그들은 배고파하고, 영리하죠. 멀리 갈 필요가 없죠.

앨리스: 돼지들이 상당히 똑똑하네요. 내 것을 먹었어야 했는데!(그녀 웃음). 아니, 그냥 농담이에요.

아다무스: 네.좋아요.

앨리스: 미안해요. 여러분. 그들이(제 말을) 듣고 있지 않네요.

아다무스: 좋아요. 그럼. 훌륭한 답변에 감사합니다. 몇 사람 더요.

린다: 알았어요.

아다무스: 지능이 무엇일까요?

린다:(속삭인다)미안해요. 미안.. 미안해요.

아다무스: 오, 그녀가 미안하다고 하네요.

린다:(계속 속삭이며) 미안해요.

아다무스: 오.오오!오!

린다:(티비 모니터에 그녀의 머리를 부딪히며 )아이고!(청중들 “오오!”함)안 다쳤어요. 그냥 소리만 컸어요.

아다무스: 신이 그녀를 때렸어요.

린다:“오, 너무 아파요! 오,흑흑흑!”안 다쳤어요.

셰릴: 오!

아다무스: 계속 그러네요.

린다: 제가 이게 너무 크다고 말했잖아요!

아다무스: 그건 그다지 똑똑하지 않네요. 자, 지능, 그게 무엇일까요?

셰릴: 저는 그게 결합물이라고 생각해요. 직관이라고도 할 수 있죠.

아다무스 :직관이요 .알겠어요.

셰릴: 배움과 논리적 사고외에도요.

아다무스: 좋아요.

셰릴: 저는 그게 좀 더 복합적인 거라고 생각해요.

아다무스: 일종의 학습과 정보 축적을 직관과 혼합하는 거죠.

셰릴: 네.

아다무스: 좋아요. 그럼 직감과 학습의 비율이 어느 정도 될까요?

셰릴: 저요?

아다무스: 네.

셰릴:아마도 한 50%정도 된다고 말할 수 있을 거 같아요.

아다무스: 무엇의 50%인가요?(그녀가 웃음)전 그냥 그녀가 깨어 있는지 알고 싶어요.

셰릴: 50..

아다무스: 50. 어느쪽이 50%인가요?

셰릴 :...50%의...

아다무스: 직관 혹은..그것들 모두 잠들어 있군요.

셰릴: 직관이 50%예요.

아다무스: 직관이 50%군요.좋아요.

셰릴:네.

아다무스: 그리고 나머지 50%s는 무엇인가요?

셰릴: 저는 사고(思考)와 학습의 결합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다무스: 좋아요. 그러면 사고는 어느 정도 인가요? 몇퍼센트죠?

셰릴:저의 첫 번째 대답은 25와 25가 될 겁니다.

아다무스: 좋아요. 당신은 자신이 똑똑한 사람이라고 생각하나요?

셰릴: 네

아다무스: 상위 몇 퍼센트죠?(그녀 한숨쉼)어서요! 제말은, 정말로,(그녀 웃음),이건 우리끼리 얘기하는

겁니다.

셰릴: 좋아요. 진정한 대답말이군요.

아다무스: 진정한 대답

셰릴: 90%정도요. 상위 90%.

아다무스: 오,아닙니다. 저는 당신이 그거보다 더 나았으면 좋겠어요. 저는 당신이 그거보다 더 낫다는 걸 압니다.

셰릴: 글쎄요.. 제 말은 상위 10%라는 거예요..실례하지만.

아다무스: 제가 만일 당신이 상위 2%라고 하면 어떤 기분이 들까요?

셰릴: 저는..어....칭찬에 감사할거 같아요.

아다무스: 그녀는 그것에 문제가 있습니다. 그건 마치 “오,어,정말요?그렇군요.” 같았습니다.예. 그리고

그건 당신을 똑똑하게 만들고 다른 사람들을 바보로 만듭니다.(그들이 웃음)하지만,.상위 2%라고 할 수

있죠.

셰릴: 오,감사합니다.

아다무스: 글쎄요. 그게 반드시 칭찬인 것은 아닙니다.(웃음)여러분도 알게 되겠지만!

린다: 오!

셰릴: 알았어요!

아다무스: 글쎄요..아니...

린다: 오..이런! 꽈광!

아다무스: 그렇습니다. 그래요. 하지만 아니에요. 그것은 당신에게 도움이 되기도 하고, 그 반대이기도 하죠.

셰릴: 당신에게도 그 반대겠죠. 물론.

아다무스: 예. 지능이 어디에서 왔나요?

셰릴:(잠시 멈춤) 좋아요...(그녀가 웃음)

아다무스: 기억하세요. 화장실은 저쪽에 있어요.

셰릴: 저도 알아요. 지금 시작했어요..그리고..저는..,,

아다무스: 예. 전 그걸 느낄 수 있어요..(그녀가 다시 웃음) 지능이 어디서 왔나요?

셰릴: (다시 잠시 멈춤) 직관적인 부분은 선물이며, 신성한 존재로서의 우리 자신이 우리에게 준 것이라

고 생각합니다.

아다무스: 그러면 직관이 어디에서 오나요?(그녀가 잠시 멈춤) 전 항상 이런 걸 좋아합니다.전 방 안에서

온라인상에서, 그리고 곳곳에서 긴장감을 느낄 수 있어요. 직관은 어디에서 왔을까요?

셰릴:(잠시 멈춤)그것은 우리자신이 우리에게 준 선물이었습니다.

아다무스: 어디서 선물 받았나요? 메이시스 백화점에 가나요? 온라인으로 주문하나요?(아다무스 웃음)

셰릴: 학습과정에서부터 왔습니다.

아다무스: 학습과정

셰릴: 예..

아다무스: 좋아요. 아, 이런! 린다.당신이 바쁜걸 알지만 이 중 몇 가지를 적어두고 싶네요. 하지만 우리는

그러지 않을 겁니다. 기억하세요. 학습과정이요. 좋아요. 감사합니다. 멋진 답변이었어요.

셰릴: 천만해요.

린다: 전 당신 뜻대로 하죠. 대부분은요.(일부 웃음)

아다무스: 지금 아다무스인 저한테 말하고 있나요. 아니면 당신 남편한테 말하고 있나요. 왜냐하면 거기엔 엄청난 차이가 있거든요.(청중들 “오오”하고 말하고 몇몇이 낄낄 웃는다)

린다: 차이가 있죠.

아다무스: 좋아요.(좀 더 많이 웃음)

린다: 차이가 있어요.

아다무스: 아주 큰 차이죠. 다음이요.

린다: 좋아요.

아다무스: 다음이요.

헨리에트:오.

아다무스: 오.오.

린다:오.

아다무스: 예상했길 바랍니다. 예. 당신에게 지능이란 무엇인가요?

헨리에트: (잠시 멈춤) 이미 다른 사람들이 다 말해서 정말로 거기에 첨가할 게 없네요.

아다무스: 왜요? 그녀를 막고 있는 사람 있나요?(일부 웃음) 신이시여, 당신이 그녀를 막고 있나요? 누구도 당신을 막고 있지 않습니다. 거기에 더 해도 되요.

헨리에트: 앎(knowing)이요.

아다무스: 앎. 좋아요. 당신은 자신이 똑똑하다고 생각하나요?

헨리에트: 예.

아다무스: 정말로요? 상위 몇 퍼센트죠?

헨리에트: 그거에 대해 결코 생각해 본적 없지만, 아마 상위 10%정도 될 겁니다.

아다무스: 상위 10%. 저는 당신이 상위 2%라고 하겠어요.

헨리에트: 감사합니다.

아다무스: 예, 예. 음. 이것이 반드시 칭찬인 것은 아닙니다.(웃음)그게(상위2%) 똑똑(smart)하다는 건 아

닙니다. 그들은 제가 뭔가 다른 말을 할 거라고 기대하면서 계속 같은 대답을 하고 있죠. 저는 당신에게

이슈가 있다는 걸 압니다.

헨리에트: 어, 이런

아다무스: 예. “어, 이런”이 맞아요.(그들 웃음).자, 당신은 지능에 대해서 자신 안에서 지속적인 투쟁을

하고 ,똑똑한 사람들과 일하게 됩니다.

헨리에트: 네.

아다무스: 때때로 그들이 당신을 그렇게 만들기도 하지만-의도한건 아니지만요. 당신은 그들 주위에서 당신이 똑똑하지 않다고 느낍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앉아서 프로그램 코드를 짤 수 없고, 다른 잡다한 일을 하기 때문이죠. 그래서 당신은 자신의 똑똑함에 대해서 딜레마에 빠지게 됩니다. 그러면 그것을 다른 방법으로 보충하죠. 당신은 자신에게 “음, 나는 교과서(textbook)적으로 똑똑한 사람은 아니야” 라고 말합니다. 당신 주변 환경에 있는 나머지 사람처럼 말이죠. “나는 그들이 가지고 있는 심오한 기술을 가지고 있지 않아” 그러면 당신은 다른 방식으로 그것을 보충합니다.

헨리에트: 정확해요.

아다무스: 당신은 제가 지능이나 똑똑함이라고 부르는 것을 피해 다니며 당신이 가려고 하는 곳에 가기

위해, 삶을 살기 위해 다른 방법들을 사용합니다.

헨리에트: 네.

아다무스: 그리고, 어떤 의미에서는, 당신과 함께 일하는 이런 일부 지적능력이 뛰어난 사람에 대한 분노

가 있습니다. 왜 자신이 그런 상황에 놓여있도록 했나요?

헨리에트: 배우기 위해서요.

아다무스: 배움. 무엇을 배우나요? 그들에게서? 그럴 일은 없을 겁니다. 그들은 괴짜들이예요.

헨리에트: 맞아요.

아다무스: 부정적인 의미로 말하는 건 아닙니다. 하지만 뭘 배운다는 거죠?

헨리에트: 통합하는 법을 배웁니다.

아다무스: 무엇을 통합하나요?

헨리에트: 진짜 모든 걸 통합하는거요. 아다무스와 여기서 가르치는 것들은..

아다무스: 마쿄예요.

헨리에트: 오 이런!

아다무스: 좋아요, 우린 여기서 마쿄의 흔적을 떨어뜨려 버릴 겁니다. 알겠죠?

헨리에트: 좋아요.

아다무스: 좋아요. 그냥 인정합시다. 당신이 이런 갈등을 겪었다는 것을. 그리고 당신은 오늘 무언가를 발견할 거고, 그건 당신에게 큰 안도감을 선사할겁니다.

헨리: 좋아요. 감사합니다.

아다무스: 그리고 당신은 그런 내적 전쟁을 겪지 않을 겁니다. 당신은 다른 많은 사람들과 같습니다. 여

러분들은 이렇게 말하겠죠. “글쎄, 뭐, 내가 그렇게 똑똑한지 모르겠어요” 심지어 여러분이 지능의 상위

90%에 있다고 말하는 것조차 주저하고 있습니다. 마치 목이 졸리는 거 같죠. 음, 아마 여러분 모두는 상

위에 있을 겁니다. - 오, 저기를 한번 확인해봐야겠네요(그가 카메라를 들여다보자 몇몇이 웃는다) - 당신은, 대부분의 여러분들은 상위 96%에 있습니다. 예. 그건 상당히 괜찮은 겁니다. 여러분은 의아해하겠죠. “음, 젠장, 지구의 다른 나라에 대해서 많이 언급하지도 않으면서?”그렇죠?(웃음) “제가 위에 있나요?” 아니요. 여러분이 그렇습니다.

그럼 다음 질문인 이겁니다. 지능이 어디에서 왔나요?(그녀가 잠시 멈추고, 몇몇이 웃는다) 그냥 뭔가를 만들어내세요.

헨리에트: 에너지란 단어가 떠오르네요.

아다무스: 지능은 에너지에서부터 온다. 좋아요. 그럼 에너지 입자가 지능으로 만들어지고, 그것이 어떤

형태나 패턴을 유지시킨다는 거군요.

헨리에트: 네

아다무스: 알았어요. 좋아요.

헨리에트: 모든 것들이 지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다무스: 모든 것들이 지능을 가지고 있다.

헨리에트: 맞습니다.

아다무스: 좋아요. 동물들도요?

헨리에트: 네.맞아요.

아다무스: 좋아요. 당신 주변의 공기도 지능이 있나요?

헨리에트: 네.

아다무스: 와우, 좋아요.그러면 당신은 아주 지적인 현실안에 있군요.

헨리에트: 지적인 우주죠.

아다무스: 음. 우주는 지능이 있다. 지능이 없는 차원이나 현실 속에 있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나요? 그건 어떨까요?

헨리에트: 벌써 속이 별로 안 좋네요.

아다무스: 오! 오! 속이 안 좋다고요. 왜, 왜, 왜요? 당신을 매우 현실적으로 보이는 꿈의 세계로 떠나게 해줄 인공지능 기계장치를 우리가 개발한다고 해봅시다. -이거 영화 같네요 - 당신은 이 기계장치에 있었고, 지능이 없는 장소로 꿈의 휴가를 떠납니다. 그건 어떨까요?

헨리에트: 나쁜 꿈이겠죠.

아다무스: 아마도 포트 로더데일(Fort Lauderdale,플로리다 주의 미국의 베네치아라고 불림) 같을 거예요(웃음)

린다:오오!

아다무스: (웃으며)전 제 자신을 웃게 만듭니다. 누구도 웃지 않지만, 제 자신을 웃게 만들어요. 좋아요.

그건 어떨 거 같나요? 이런 장소에 어떤 지능도 없다면?

헨리에트: 비현실적일거예요.

아다무스: 비현실적인, 비현실적인. 여러분 들었나요? 지능이 없다는 것은 비현실적이다. 좋아요.

헨리에트: 네.

아다무스: 좋아요. 다음이요. 여러분들 모두 매우 똑똑한 답변들을 하고 있습니다.

린다: 아주 커다란 함정이예요.

아다무스: 답변이 좋을 필요는 없어요. 한명 더요.

린다: 여기에 상당히 큰 함정이 있어요.

아다무스: 큰 함정. 여러분도 그게 함정이라는걸 알죠. 네

매튜: 다시 저예요. 안녕하세요(그가 낄낄 웃음)

아다무스: 파이팅! 파이팅! 네.

매튜: 감사합니다.

아다무스: 네. 반갑네요.

매튜:(킬킬 웃음)그 악센트가 있는 사람입니다.(영국식 악센트를 씀)

아다무스: 시작하기전에, 어떤 종류의 일을 하고 계십니까?(매튜 한숨 쉼)어어! 이런!

매튜 : 그러니까 당신이 말하는 것은 전세계적으로 생활환경 인공지능(Ambient AI)을 만들고, 인공지능이

세계의 가장 큰 일부 회사와 작업하여, 좀 더 사회를 기술을 활용한 보다 의식 있는 사회로 만들겠다는

거죠. 그래서 그것이 바로..

아다무스: 당신은 소프트웨어 관련된 일을 하고 있나요?

매튜: 아니요 ,다른 모든 종류의 일을 하고 있습니다.

아다무스: 다른 모든 종류의 일이요.

매튜: 세계에서 가장 큰 회사들과 일하는 것입니다.

아다무스: 와! 와! 마치 당신이 똑똑한 것처럼 말하네요. 제 말은 당신이 똑똑한 척 말하고 있다고요. 당신이 거짓말을 하고 있을 지도 모르지만, 모두는 이렇게 하고 있죠 “오,세상에!그는 정말 똑똑하군!”

매튜: 네, 똑똑한 사람으로 분류되겠죠. 아마도.

아다무스: 누구에게 분류된거죠? CIA?

매튜: 네.

아다무스: “그는 똑똑한 사람이야. 그를 조심해”

매튜: 흠.

아다무스: I.Q가 몇인가요?

매튜: 잘 모르겠어요.

아다무스: 어서요! 말해보세요.

매튜: 전 근원(Source)에서 나왔기 때문에, 그건 무한대입니다. 그걸로 됐죠.

아다무스: 그래요. 그래요. 아이큐가 몇이죠?

매튜: 잘 모르겠어요.

아다무스: 아니요 당신은 말할 수 있어요.

매튜: 아니요. 그러지 않을 겁니다.

아다무스: 당신은 생각하고 있는 게 있어요.

매튜: 생각하고 있는 게 있지만, 지금 그걸 공유하지는 않을 겁니다.(그들 웃음)

아다무스: 당신이 그걸 먼저 말하기 전에는 저 또한 말하지 않을 거예요.

매튜: 전 당신에게 말하지 않을 거예요.

아다무스: 좋아요. 당신은 아주 머리가 좋은 사람입니다 .당신은 거대한 꿈과,목표를 가지고 있고, 굉장한 이해력을 가지고 있어요. 그건 좋은 겁니다. 당신자신은 몇 퍼센트 안에 들거라고 생각하시나요?

매튜: 상위1%요.

아다무스: 네.좋아요. 좋아요 .저는 기쁘네요..그가..

매튜: 여기에 있는 다른 모든 사람들이 그렇듯이.

아다무스: 곧바로 말하네요. 상위 1%.그리고 그는 그것에 대해 부끄러워하지 않아요.

매튜: 0.1%요.(아다무스가 말하는 걸 정정하면서)

아다무스: 0.1% ! 그는 부끄러워하질 않네요. 좋아요. 다음 질문입니다. 지능은 어디에서 왔을까요?

매튜: 근원(Source)이요.

아다무스: 무슨 근원이요?

매튜: 근본이 되는 근원(The Source)요.

아다무스: 근원. 근원은 어디에 있나요?

매튜: 근원은..

아다무스: 지금 소스(sauce양념)이라고 말한 거예요. 아니면 근원(source)라고 말한 거예요? 유쾌한 악센트라서 그 말이 그 말인지 확신할 수 없네요.

매튜: 전 당신의 유머감각이 좋아요. 근원이요.(The Source)

아다무스: 근원.

매튜: 무한(infinite)으로서의

아다무스: 무한이요. 그건 어디에 있나요?

매튜: 당신이 온 곳이고, 내가 온 곳이고. 모두가 여기에서 왔습니다.

아다무스: 당신은 근원에서 왔나요?

매튜: 확실히 그렇습니다.

아다무스: 당신은..말하자면..근원에 의해서 태어났나요? 우주 방귀로?

매튜: 글쎄요. 그렇게 말할 수도 있겠지만, 기본적으로 근원이 이 우주 안에 있든, 이 현실안에 있든, 다른

현실에 있든 간에 모든 우리의 상위자아들을 창조했습니다.

아다무스: 알겠어요.

매튜: 우리는 신성이예요.

아다무스: 네. 당신은 그것을 놓아버릴 준비가 되었나요?

매튜: 아니요. 왜냐하면 그것이 진실이기 때문입니다.

아다무스:(약간 멈춤) 그거 좋네요. 저는 그의 태도가 마음에 들어요. 하지만 오늘 당신은 당신을 14일 주

기로 쓰레기를 버리도록 몰아넣을 무언가를 발견하게 될 거예요.

린다: 오오!

아다무스: 쿠투미가 차를 타고 오고 있어요! 삑!

매튜: 내가졌어요. 인정할게요.

아다무스: 여러분 모두에게도 말하지만, 어떤 것이든 기꺼이 놓아주세요.

매튜: 네. 물론이죠.

아다무스: 진정으로요. 그 이유를 잠시 후에 설명할게요.

매튜: 네. 물론이죠.

아다무스: 하지만, 네. 당신은 매우 똑똑합니다. 또한 멋진 일을 하고 있어요. 하지만 에너지는 ..당신도 알겠지만, 당신이 원하는 대로 들어오고 있지 않습니다.

매튜: 정확해요.

아다무스: 왜 그런지 알고있나요?

매튜: 알고 싶군요.

아다무스: 당신은 너무 많이 생각해요. 오! 왜냐하면 당신이 너무 똑똑하기 때문이에요.(린다 한숨 쉼)

매튜: 전 그 말에 동의할 수 없어요. 실제로 저는 사용합...

아다무스: 당신은 어떤 것에도 동의할 수 없을 겁니다.

매튜: 저는 모든 것을 인도하기 위해 감성 지능(emotional intelligence)을 사용합니다.

아다무스: 감성 지능(emotional intelligence)

매튜: 그것은 직관안에서 ,저의 상위 자아 안에서, 근원에서 나오는 겁니다.

아다무스: 쓰레기 청소차가 오네요. 바로 지금 오고 있는 소리가 들려요. “삐.삐.삐.삐.삐!”

린다: 오오!

아다무스: 후진하고 있어요.

매튜: 죄송해요.

아다무스: 아니요..기꺼이..

매튜: 기뻐요. 전 당신과 함께 할 겁니다. 진심으로요.

아다무스: 당신은 똑똑합니다. 아주 영리해요. 그리고 그건 좋습니다. 그건 아마도 지금 현재 인간의 모든 특성과 자질 중에서 가장 존경받고 명예로운 일 일겁니다. 예전에는 힘이 센 사람이 그랬지만, 지금은 지능이 뛰어난 사람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매우 똑똑하지만 깨달아야 할 것이 더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오늘 여기에 온 겁니다.

매튜: 음, 그래요. 그리고 또한 저는 여기에 있는 다른 사람들도 똑같이 똑똑하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모두 같은 근원(Source)을 가지고 있어요.

아다무스: 좋아요.

매튜: 그건 단지 신성에 대한 신뢰의 문제일 뿐이에요.

아다무스: 삐,삐,삐,삐,삐,삐!(웃음)

매튜: 죄송해요.

아다무스: 청소차가 후진하고 있어요.

매튜: 제가 이제 그만할까요?

아다무스: 여러분들은 그 트럭이 내는 소리를 알 겁니다. 아니요. 괜찮아요.

매튜: 우린 (이야기를) 하루 종일 할 수도 있어요. 진심으로요.(그가 웃음)

아다무스: 하지만 실제로..우린 그럴 수 있죠(그들 웃음),우린 그럴 수 있어요.그리고 현실에 대한 그들의 인식에 변화를 허용하는 것은 매우 현명한 사람입니다. 그것이 바로 우리가 여기에서 하고 있는 것이죠. 그리고 당신은 그 변화를 돕는데 필수적인 사람이예요. 여기에서 그리고 당신이 일하는 곳에서.

매튜: 그래요.제가 여기에 있는 이유는 아직도 배울게 너무 많아서 그래요.

아다무스: 아니면 그렇지 않거나요.

매튜:그걸 듣기 위해 제가 여기에 있죠.

아다무스: 네.아니면 그렇지 않거나요.

매튜: 아마도요.

아다무스: 네. 네. 아마도 우린 그냥 재밌는 시간을 보내고 있는지도 모르죠. 사실 저는 당신이 여기에 단순히 토막잠을, 잠을 자러 와주기를 요청합니다. 지금 이걸 시청하고 있는 절반의 사람들이 뻗어버렸다는 걸(일부 웃음),너무 깊이 잠들었다는 걸 알게 되실 겁니다. 왜냐하면 이 시간은 정말로 그들이 푹 낮잠 잘 수 있는 한 때니까요. 그리고 나서 그들은 1주일 정도 후에 돌아와서 이렇게 말합니다. “내가 저기에 있었던 거 같은데, 하지만 이걸 다시 듣는 게 나을 거 같아” 아니요. 실제로 여기에 오는 커다란 이유는 단순히 자연스러운 과정이 일어나는 걸 허용하도록 머리를 식히기 위해서(distraction)오는 겁니다.

매튜: 네.

아다무스: 생각으로는 할 수 없는 과정이죠.

매튜: 네. 동의합니다.

아다무스: 네. 좋아요. 감사합니다.

매튜: 대단히 감사합니다.

아다무스: 유쾌했어요. 저는 당신이 알아차리는 것보다 더 많이 당신 주위를 어슬렁대고 있어요.

매튜: 와우. 정말 기쁘네요. 감사합니다. 전 당신의 도움이 필요해요.

아다무스: 나는 당신을 도와주러 가지 않을 겁니다. 나는 그냥 어슬렁대는 거예요!(웃음) 때때로 웃기도

하고..때로는...

린다: 그에게 마이크를 던지지 않아줘서 고마워요.

아다무스: 한 명 더요.

린다 : 한 명 더.

아다무스: 한 명 더요.

린다: 마음에 두고 있는 사람있나요? 어떤 특정한 사람이요?

아다무스: 저는 보편적 지능(universal intelligence)을 열어 놓았습니다.

린다: 오, 맙소사. 누군가 손을 들었어요. 오. 젠장.

아다무스: 네. 지능. 그게 뭘까요? 그게 뭘까요?

호러스: 지능은 집중의 감각(sense of Focus)에서 옵니다.

아다무스: 집중의 감각(sense of Focus). 좋아요. 그건 어떨까요? 무언가가 집중될 때, 그것이 마치, 지능을 압축해서 짜내고 만들어내는 걸까요?(일부 웃음)

호러스: 작년에 영화를 한편 보았습니다.

아다무스: 에헴!

호러스: 그리고 저는 보았습니다...

아다무스: 에헴! 잠시만 실례할께요. 여기에 예의 없이 방해하는 게 있네요. (테드의 핸드폰 벨소리가 울리고 있음)

린다:(헉하고 숨을 쉼)오오!(그녀가 몰래 빠져나가려고 하자 많은 사람들이 웃음)

아다무스: 제가 해야 할 일이 더 이상 없네요.(더 많은 웃음) 전 그냥 제 일에나 신경쓰면서 여기 서있는 중입니다.(아다무스 웃음) 그걸 비디오에 담았으면 좋겠네요. 아주 고전적이죠.샴브라 방송사고. 네. 자, 지능이 무엇인가요?

호러스: 저는 영화를 보고 있었는데. 그 영화에 매우 집중하고 있다는 걸 느꼈고, 갑자기 나의 현존(I Am presence)가 큰 집단적인 느낌으로 전환하여 되돌아갔습니다.

아다무스: 그래요.

호러스: 그리고 모든 것이 제 앞에서 움직이는 걸 인식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움직이지 않았습니다. 그런 다음 저는 그것이 일종이...마음이 여기에만 있는 게 아니란 걸 깨달았습니다. 우리의 마음은 실제로, 우리 외부에 있습니다. 마치 큰 대지에 있는 것과 같이 말이죠.그것이 바로 지능 그 자체입니다.

아다무스: 알겠습니다.

호러스: 지능...

아다무스: 그렇다면 지능이 일종의 집단적인 것일까요?

호러스: 아니요.

아다무스: 무리를 짓는 걸까요?

호러스: 아니요. 그것은 생애들을 통해서 모으는 것이고,에너지 몸을 통해서 계속 가져오는 겁니다.

아다무스: 알겠습니다.

호러스: 그리고 그것은 전송됩니다.

아다무스: 좋아요. 그는 지능을 지속적으로 축척하는 것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당신에게 어떤 지점(point)이면 충분할까요? 어떤 지점에서 당신이 “나는 지구상에서 배울 수 있는 모든 것을 얻었어” 라고 말할까요?

호러스: 제 생각에..

아다무스: 성경을 다 외웠나요?

호러스: 제가 그 지점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바로 그 지점에 있어요. 우리에게 지능은 충분합니다. 우리는 그것을 넘어서고(go beyond) 싶습니다.

아다무스: 맞아요. 맞아요. 좋아요. 좋아요. 그래서 당신은 얼마나 똑똑한가요?

호러스: 제 생각에 저는 지능에서 지혜로 전환하고 있는 듯합니다. 저는 지능이라는 감각에서 벗어나고 있어요.

아다무스: 네. 네. 좋아요. 네. 당신자신은 어디에 들 거 같나요?

호러스: 다른 사람들과 같습니다. 1%요.

아다무스: 상위 1%.좋아요. 좋아요. 그러면 지능은 어디에서 왔나요?

호러스: 감각이요. 그것은 집중의 감각 안에서의 경험에서 왔습니다.

아다무스: 알겠어요.좋아요. 감각.

호러스: 우리는 경험을 축척합니다. 그리고 나서 일종의,우리가 가지고 있고, 계속해서 기반을 유지하는 이 홀로그램 속으로 되돌아갑니다.

아다무스: 알겠어요. 좋습니다.

호러스: 하지만 인지적(cognitive)인 게 아니라 에너지적으로요.

아다무스: 에너지적으로. 알겠습니다. 좋아요.훌륭한 답변입니다. 훌륭한 답이예요. 린다.마이크는 이제 됐어요.

깊이 호흡합시다. 아주 흥미로운 많은 답변들이 있었습니다.

그나저나, 여러분은 우리 모두가 여기서 뭘 하는지 알게 될 겁니다. 정말로, 즐겁게 놀고 주의를 다른 데로 돌리는 것과 더불어 말이죠. 여러분은 여러분 뒤를 따라오는 다른 사람들을 위해서 안내책자를 쓰고 있을 뿐입니다. 그들은 이 시점에 와서 지능에 대한 문제를 다뤄야 할 겁니다.그게 무엇일까요? 지능이 무엇일까요?

지능(Intelligence)

저는 지능이..음..단어의 뿌리(語源)로 가봅시다. 단어의 핵심 말이죠. 지능의 어원은 ‘기억(remembrance)’이었습니다. 기억. 기억하는 능력. 그리고 나서 그것은 ‘이해(understand)’로 발전했습니다. (테드가 그녀의 자리로 살금살금 돌아오자 사람들 웃는다). 돌아온 걸 환영합니다.(아다무스 웃음) 감쪽같이 앉으세요(자리에 계속 있었던 것처럼).감쪽같이요.(그녀가 자리에 앉자)요즘에는 카메라에 뭐든지 잡히지요(더 많은 웃음)

그래서 초기에, 지능이라는 단어는 기본적으로 기억이라는 의미의 아주 오래된 단어에서 왔습니다. 그리고 나서 이해로 진화했습니다. 다른 말로 하자면, 기억하고, 어떤 의미를 부여하는 겁니다. 그것이 지능입니다. 그리고 지능은 아주 아주 오랜 시간에 걸쳐서 이 지구상에서 가장 중요한 특성으로 성장해왔습니다. 실제로 부자가 되는 것보다도 훨씬 더 추구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누군가 그들의 지능 안에서, 만일 그들이 똑똑하다면, 그들이 부자가 될 수도 있고 혹은 원하는 무엇이든지 될 수 있다는 것을 알아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이것이 아주 큰 특성이 되었습니다.

누군가에게 그들의 지능을 놓아버리라고 하면, 그들은 공황상태가 됩니다. 누군가에게 마음을 ,그들이 축척해왔던 모든 지식과 정보를 놓아버리라고 하면, 누군가에게 그들의 정체성의 가장 핵심적인 부분을 놓아버리라고 하면, 그들과 계속해서 연결되어 있던 가장 큰 핵심을. 이 현실과 연결된 황금으로 된 끈을, 지능이라는 것을 놓아버리라고 하면, 그들은 공황상태가 됩니다. 그것이 바로 오늘 우리가 여기에서 하고 있는 것입니다.

저는 지능이 진짜가 아니라고 주장합니다. 지능은 실재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조작된 특성으로서 인간들이 그것이 실재한다고 믿을 정도로 깊이 스며들어 왔습니다. 그리고 나서 그들은 지능을 키우려고 노력합니다. 여러분들이 준 대답들은 모두 아주 흥미롭고 정확합니다. 지능의 많은 부분들이 기억입니다. 기억, 기억할 수 있는 능력, 사실과 수치와 정보를 연습하고 외울 수 있는 능력입니다.

많은 지능은 생애 또 그 후의 생애의, 연구(studing)의 결과로서 옵니다. 지혜가 아니라, 경험이 아니라, 사실과 수치와 정보의 연구로서; 아마도 80%는 절대적으로 부정확하고, 절대적으로 사실(true)이 아닐 겁니다. 그리고 전형적인 예로서는, 여러분이 평평한 지구에서 산다고 믿고 연구하던 시점이 있었는데, 그 시절이 여러분이 가장 지적이었던(intelligence) 지점이었습니다 지금 여러분은 그 과거보다는 진화했습니다.

따라서 과거에 획득한 모든 정보의 80%는 정확하지 않고 사실(true)이 아닙니다. 크림슨 서클 모임을 통해서 영적 여정을 하면서 배운 것조차도, 여러분이 가는 곳에서는 단순히 사실이 아닐 겁니다. 그 당시에는 지구가 평평한 게 사실이었을지 몰라도, 여러분이 가는 곳에서는 사실이 아닙니다. 그리고 평평하다고 충분히 믿는다면 평평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그들이 행동하는 방식이었기 때문이었습니다. 누군가 이렇게 말할 때까지 말이죠. “음, 오늘은 지구를 둥글게 만듭니다. 왜냐하면 평평한 건 정말로 지루하기 때문이죠. 지구를 둥글게 만들고, 호주가 떨어져 나가는 것에 대해 걱정합시다.”(아다무스 웃음) 죄송해요. 농담입니다. 여러분은 이런 농담을 여러 번 들었죠.

지구상에서 지능이란 매우 존중받는 것이기 때문에, 그들은 인공지능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저는 먼저 지능이 인공적인 것 이라고 주장합니다. 그래서 지금 여러분은 인공지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인간의 지능에서부터 파생된겁니다. 그것은 정말로 되돌아갑니다- 레무리아 시대로 돌아가보죠 - 여러분이 천사적 존재로서, 대부분의 빛 몸을 가진 존재로서 여기 이 지구에 왔을 때, 자연과, 지구, 집중(Focus)안에 존재하며 경험하기 위해 여기에 왔습니다. 호러스, 당신의 말이 전적으로 옳습니다. 집중(Focus)안에 존재하기 위함 말이죠.

그들은 집중 안에 존재함을 경험하기 위해 - 배우기 위함이 아니라 경험하기 위함- 왔습니다. 하지만 그들이 왔고....그들은 마치 가느다란 연기와 같았습니다. 뭐, 그들은 실제로 고체(solid)가 아니었습니다. 그들은 히치하이크를 시도했습니다. 고래와 돌고래 아마도 돼지와의 통합을 시도하려고 했습니다. 돼지라니..의심스럽지만, 하지만 고래와 돌고래들도요. 그들은 통합하고 이 현실에서 균형을 유지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이제, 이 현실은, 만약 여러분이 외부에서 보고 있다면, 엄청난 압축과 같습니다. 여러분이 심지어 상상할 수도 없는 압축과 같습니다. 수십억의 psi값(압력측정치)이 나옵니다. 수조의 psi값으로 정말로 꽉 압축했습니다. 그리고 한 마리 나비처럼 여기에 오려고 합니다. 음, 다른 영역을 날아다니다가, 그런 다음(아마무스가 천장에 달려있는 나비를 잡아당긴다)지구에 옵니다.(그가 결국 끌어내린다: 일부 웃음)여러분이 여기까지 오는데 약간의 잡아당김이 있었습니다.

여러분은 지구에 와서, 이 압축 안으로, 중력 안으로, 이 밀도 안으로 급강하 했습니다.그리고 여러분은 이제 집중(Focus)안에 있습니다. 여러분은 집중의 감각에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잠시 동안 그건 굉장히 아픕니다. 그리고 나서 여러분을 다시 튀어나오게 합니다.(그가 나비를 던져버린다). 여러분이 육체에 머물러 있었다면, 죽는거죠. 집중(focus)안에서 빡빡하게 꽉 조여져 있으면 참을 수가 없게 됩니다. 그건 마치 정말, 정말, 정말, 정말 뜨거운 욕조에 발을 담그고 있는 것과 같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너무 뜨겁기 때문에, 여러분은 바로 뛰쳐나와야만 했고, 그렇지 않으면 굉장히 아픕니다. 그것과 같은 겁니다. 여러분은 천사의 날개를 달고 내려오는 여기에, 지구에 내려왔고, 그렇다보니 여기에 머무르기가 너무 힘들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무엇을 했나요? 여러분이 짜부라지기 전에 지난번에 여러분이 머무를 수 있도록 도와준 것이 무엇인지 생각하기 시작했습니다. 그게 뭐였을까요? 오, 여러분은 음식을 먹어야했습니다. 에너지가 필요해서가 아니라, 그것이 이 현실 속에서 여러분을 통합하게 해주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을 이곳에 붙잡아 두려면 음식을 먹어야했습니다. 그리고 공룡앞으로 나가지 않도록 해야 했습니다. 왜냐하면 공룡은 훨씬 더 크고 여러분은 이렇게 작은 가느다란 존재이기 때문입니다. 공룡은 여러분을 짓밟을 겁니다.그래서 여러분은 이 모든 것을 기억하기 시작합니다. 하루에 이를 세 번 닦는 것과 같은 일들을 기억하기 시작합니다. 레무리아에서는 그렇지 않습니다.오늘 그들은 다들 잠들어 있습니다!

여러분은 벼랑 끝에서 떨어지지 않았던 것 같은 것을 기억하기 시작합니다. 지금 당장은 이렇게 생각합니다. “글쎄, 뭐, 당연하지” 하지만 당신이 작은 가느다란 존재 였을 때는 아닙니다. 인간이 되려고 노력하는 나비라면 다시 나비로 돌아갈 수 없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기억을 하기 시작했고, 그리고 그것이 실제로 집중의 감각 - 압축, 중력-의 감각이었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은 생각하기 시작하게 하고, 기억이라는 것을 만들어냈습니다. 그것은 이 논리라고 부르는 전반적인 것을 만들었습니다. 감각질(qualia,개인의 고유한 경험)의 모든 기반,연계(association)의 모든 기반을 만들었습니다. “불속에 손을 집어넣지마. 그건 엄청 아파.”처럼요.

그래서 여러분은 이것을 축척하기 시작합니다. 결국 이것이 소위 말하는 인간의 지능이 되었습니다. 논리적 사고, 합리화, 하지만 핵심은 단지 정보를 기억하는 것입니다. 그게 다입니다. 그게 전부예요. 그들 중 어느 것도 중요하지 않습니다.

한 가지 예를 든다면, 여러분은 결코 완전한 지능에 있지 못할 겁니다. 그럴 수 없습니다 .기억할 게 너무 많습니다. 정신은(mind) 능력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사람들은 시도합니다. 그들은 최고로 지적이기 위해 노력합니다.

자, 인간 지능을 살펴봅시다. 저는 여러분이 모두 상위에 있다고 말했습니다. 뭐. 인간 전체 지능의 상위 4%에 있습니다. 여기에서 잠시 멈춰봅시다. 왜냐하면 여러분들은 여전히 지능을 가지고 여러분의 삶, 이 지구 그리고 여러분의 에너지에 접근하고 있기 때문이죠.

아이엠(I Am)의 의식은 지능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전혀요.

만약 여러분이 아이엠(I Am)의 현존을 듣지 못하거나, 느끼지 못한다면, 만약 여러분이 여기저기 뛰어다니면서 “음, 그건 어디에 있어요? 어디에 있나요?”라고 말한다면, 그건 여러분이 지능과 연결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아이 엠(I Am)의 현존은 아무것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왜 아이 엠(I Am), 순수한 의식(pure consciousness), 순수한 자각(awareness)에 지능이 있어야 합니까? 거기엔 전혀 없습니다.

충격적입니다. 인간에게 압도적입니다. 왜냐하면 인간은 더 높은 지능을 믿고 싶어 하기 때문입니다. 인간은 누군가 이렇게 말할 때 “더 높은 지능은 없습니다. 당신은 더 이상 높아지지 않을 겁니다.” 발가벗겨진 듯 하고,날 것 그대로가 된 듯 하고, 불안전한 감정을 느낍니다. 무섭지만 사실(true)입니다.

​아이 엠(I Am)은 어떠한 지능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그것은 정보와 자료를 저장하지 않습니다. 많은 여러분들이 천사적 존재, 상승 마스터들, 아이엠(I Am)이 모든 것을 안다고 생각합니다.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여러분이 아이 엠(I Am)에게 비교적 간단한 수학 문제를 풀어달라고 요청합니다. 그건 마치 “난 몰라,난 상관 안해, 내가 왜 신경써야해?”  같은 겁니다. 누군가,10,50,1000의 제곱근은 얼마죠?라고 묻습니다. 아이엠(I Am)은 마치 “ 무슨일 있어? 너는 마치 내가 대답할 것처럼 멍청한 질문을 계속하고 있잖아. 난 몰라.”(누군가 말한다 “그만둬!(Stop it!)”) 그만 둬! 그럽시다(아다무스 웃음) 그만 둬!(Stop it)

 

하지만 아직 인간은 더 큰 힘(power)이 있어야 한다고 느낍니다. 신(God)에게 지능이 있어야만합니다. 그들은 심지어 우주가 그것들을 가져다 준다고 말하기도 합니다. 그건 정말 터무니없는 말입니다. 우주는 아무것도 가져다주지 않습니다. 아무것도요! 우주는 여러분의 팔을 부러뜨리지 않습니다. 우주는 아무것도 가져다주지 않아요. 우주는 알지도 못하고 관심도 없습니다. 그것은 정말로 더 높은 지능이 있다고 믿는 인간을 불안하게 만듭니다.

 

하지만 잠시 멈춰서 단지 그것을 느껴봅시다. 아이엠(I Am)에는 지능이 없습니다. 그것이 바로 자유입니다. 그리고 일단 인간이 그 지능을 이해하기 시작하면, 어느 정도까지는 괜찮습니다. 기억과 이해, 사실과 수치들을 가지는 것도 괜찮습니다. “핸들에서 손을 떼지 마세요” 같은. 자율 주행차를 가지게 될 때까지 말이죠, 하지만 그때까지는.“손을 불속에 넣지 마세요.휘발유를 마시지 마세요 ”라는 기억과 이해, 사실과 수치들을 가지게 될 겁니다. 적어도 지금은 그렇습니다.

인간의 여정에서 좋은 점이 몇 가지 있습니다. 바로 체현된 실현(embodied Realization)을 위해서 여러분이 가져와야 할 것들입니다. 그 기억안에는 가져야 할 중요한 것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의 기억의 기반은 재배치될 것입니다. 그건 마치 여러분의 전체 데이터베이스가, 만약 여러분이 컴퓨터라면, 여러분의 전체 데이터베이스가 컴퓨터에서 삭제되어 어딘가에 저장해놓는 것과 같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물론 그렇다면 여러분은 이렇게 말하겠죠“ 그럼 어디에 있나요? 좀 더 큰 컴퓨터에?” 아니요. 그건 마치 미지의 땅(Nowhere Land)에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에테르 안에 있을 겁니다. 어떤 장소 안에 있지 않습니다. 그것은 그저 제가 현재에 있는 미래(Now Future),미래에 있는 현재(Future Now)라고 부르는 곳에 있을 겁니다. 어느쪽이든 간에요. 그것은 거기에 있기도 하고 없기도 할 것입니다. 기억은 이제 더 이상 여기(here)에 보관되지 않을 겁니다. 왜냐하면 그럴 필요가 없기 때문이죠.

​그리고 저는 여러분이 컴퓨터를 비유하여 이렇게 말할 거란 걸 알고 있습니다. “글쎄요, 그건 클라우드(cloud)안에 있을 겁니다. ”아니요. 아니요. 왜냐하면 클라우드는 어떤 장소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이건 어떤 장소에도 있지 않을 겁니다. 하지만 거기에 있을 거예요. 그리고 나서 지적으로 뛰어난 사람에게는 머리를 치며 이렇게 말할 겁니다. “음, 나는 그게 어디에 있는 지 알아,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는지, 거기까지 가는 데 얼마나 걸리는 지 그리고 얼마나 큰 지....”이건 지적인 대화입니다. 그건 지능(intelligence)적인 대화입니다. 우리는 지능을 넘어설(go beyond) 것입니다.

 

아이 엠(I Am)에게는 지능이라는 것이 없습니다 .필요도 없고, 필요로 하지도 않죠. 아이엠(I Am)은 단순한 의식(the awareness)입니다. “나는 나다(I Am that I Am), 나는 존재한다.(I exist)."입니다.” 나는 존재한다. 고로 나는 똑똑하다. 나는 마스터가 되기 위해 존재한다.나는 더 많은 걸 알기위해 존재한다.“ 가 아닙니다. 그 중 어느 것도 아닙니다. 그저 그 아름다움을 느껴보세요. 그 안의 자유로움을 느껴보세요. 아이엠(I Am)안에는 지능이 없습니다. 그건 정말 멋진 일이죠.

만약 여러분이 어느 날 길을 걷고 있습니다. 길을 걷고 있다가 갑자가 여러분이 여러분의 아이 엠( I Am)과 만난다면, 아이 엠(I Am)이 지능이 필요하지 않다는 사실을 알고 안도할 겁니다. 그리고 나서 여러분은 똑똑해지려는 노력이 얼마나 멍청한 짓인지를 느끼기 시작할 겁니다. 그리고 나서 여러분은 이렇게 말할 겁니다. “오! 아시다시피, 우리는 여기에 있으면서 집중(Focus)으로 압축된 상태에서 모든 걸 기억하려고 노력했어요. 그래서 우리는 생애와 생애를 거쳐 손을 태워먹지 않았고, 절벽 끝에서 떨어지지 않았고, 그 밖의 다른 것들을 하지 않도록 막았지요. 하지만 이 모든 시간을 통해서 저는 정말로 그 모든 지식이 필요하지 않았다는 것을 깨달았어요. 그건 그다지 중요하지 않아요”

그리고 여러분은 알아차리기 시작합니다. “아시다시피, 제가 배운 이런 것들의 에너지 정수를 - 차에 뛰어들지 마세요. 차는 빨리 지나갑니다.-제가 배운 이런 모든 것들을 나의 뇌 속에 저장할 필요가 없어요.” 그건 뇌를 해방시켜주는 겁니다. 그건 마치 에너지를 각인 시키는 것과 같습니다. 마치 언제나 사용할 수 있는 작은 에너지 정수들과 같습니다. 하지만 그것들은 더 이상 여기에 저장하지 않아도 됩니다. 그건 정말로 놀라운 일이죠.

깊은 호흡을 합시다.

의식에는 지능이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나의 친애하는 친구들이여, 여러분들은 이 현실에서 어떻게 살아갈 지에 대한 정보에 계속 접근할 수 있을 겁니다. 하지만 더 이상 여러분의 삶을 인도하고, 행복을 만들고, 창조하기로 선택한 것을 가져오는 것에 대해서 지능에 의존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건 지능과는 아무런 상관이 없습니다.

다음 단계로, 에너지에는 지능이 없습니다. 정말로 그건 좀 무섭죠. 에너지에는 지능이 없습니다. 누군가

저에게 이렇게 말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음, 이건 우주가 나에게 그걸(지능) 전달하는 방식이야” 아니요. 아니요. 에너지는 지능도 없고, 절대로 그래야하지도 않습니다.만약 에너지가 지능을 가지는 책임을 부여받는 다면 무슨 일이 일어날지 상상할 수 있나요? 무서울 겁니다. 그건 인간이 하는 대로, 모든 것을 파괴할 겁니다.

지금 여러분의 삶에 들어오는 에너지들에 어떤 지능도 없습니다. 필요하지도 않고, 신경 쓰지도 않고, 가지고 있지도 않고, 앞으로도 절대로 없을 겁니다. 그래서 때때로 여러분이 외부에 의지하면서 “음, 에너지가 내가 뭘 하길 바랄까?”라고 말할 때, 그 에너지는 마치 “무슨 뜻이야? 우리에게는 지능이 없어. 우린 실제로 정말 멍청해. 멍청한 에너지야”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그건 그래야만 합니다. 에너지는 그저 거기에서 여러분에게 봉사하기 위해 있습니다. 여러분에게 무엇을 하라고 말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에게 편견을 가지지도 않고, 여러분에게 왼쪽으로 가라, 오른쪽으로 가라고 하지도 않습니다. 그건 그저 여러분에게 봉사하기 위해 거기에 있습니다.

하지만 더 높은 지능이 있다는 일반적인 개념이 있습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없습니다. 에너지가 지능을 가지고 있다는 일반적인 견해가 있고, 흔히 사람들을 저, 저, 저어어어 밑바닥까지 내려오게 만드는 일반적인 인식이 있습니다. 마치 “나는 멍청한 사람이고, 에너지에게는 지능이 있고, 신에게도 지능이 있고, 외계인과 플레아디스 인들도 지능이 있어” 그들은 그렇지 않습니다! 플레아디스 인들은....(아다무스 한숨 쉼) 그들은 인간의 절반 만큼도 똑똑하지 않습니다. 그래도 그들은 한 가지는 가지고 있습니다. 인간들은 정말로, 누군가 그들에게 지시하도록 놓아두는데, 그건 정말 어리석습니다. 인간은 작은 결함 한 가지를 제외하고서는 훨씬 더 똑똑합니다. 마치 “오! 신이시여, 나를 구해줘, 플레아디스인들이여, 나를 구해줘, 영혼이여, 나를 구해줘, 우주여, 에너지여..” 그들 중 어느 누구에게도 지능은 없습니다.

지능은 종종 질서, 구조, 패턴으로 여겨집니다. 그리고 인간은 그런 것에 빠지게 되는 데, 왜냐하면 여러분이 아주 깊이 집중(focus)의 감각에 빠져있기 때문입니다. 정신(mind)이 질서를 좋아하게 된 것은 여러분이 그 모든 것에 빠져있기 때문입니다. 모든 것이 그 정돈된 장소에 있습니다.2 더하기 2는 4입니다. 실제로 그건 사실이 아닙니다. 정말로 그렇지 않습니다.그 이상이 존재합니다. 음수의 4,이런 방식의 4, 저런방식의 4, 때로 2 더하기 2는 무(無,nothing)일 때가 있습니다. 심지어 0(zero)도 아닙니다. 무(無,nothing)입니다.

일단 여러분이 아이 엠(I Am), 영(Spirit), 신(God)에게 지능이 없다는 것을 깨닫기 시작하면 - 신은 정말로 멍청합니다. 왜 그럴까요? 왜냐하면 신은 인간의 창조물이기 때문입니다. 그들의 지능이 그들의 외부에 초월적 지능(superintelligence)이란 것을 만들어 냈습니다. 하지만 소위 근원(Source)이라는 것에는, 지능이 없습니다.

그걸 끄집어내는 걸 상상해 보세요, 하지만 여러분 자신에게서, 여러분 자신인 아이엠에게서 말이죠.

잠시 동안 지능도 없고 편견도 없는 에너지를 끄집어내는 걸 상상해보세요. 에너지는 만약 오늘 오후에 차에 치인다고 해도 상관없어 합니다. 그것들은 정말 그렇지 않습니다.그건 그저 여러분에게 봉사하는 겁니다. 그 안에는 지능이 없어요.

그리고 여러분이 알고 있는 지능의 필요성을 놓아버린다고 상상해보세요. 그것을 옆쪽에 놓는다고 상상해보세요. 여러분은 사실과 수치에 대한 이해의 보고를 얻었다고 말하지만, 그것의 대부분은 지금 점점 지혜화(wisdomized)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것들이 버려지고 있습니다.2주에 한 번씩 쓰레기 청소차가 와서 그걸 수거해 갈 겁니다. 정말로요.(Truly)

그리고 지금 상상해보세요. 지능 대신에, 똑똑함 대신에, 여러분은 단순히 기본으로 “나는 나, 나는 존재한다(I Am that I AM,I Exist)”로 돌아갑니다. 알아차리는(aware)는 능력으로.

자, 아이엠(I Am)은 지능이 필요치 않습니다. 왜냐하면 아이엠(I Am)이 그것이 무엇이든 알고(aware)싶어 하는 순간, 그것은 그 자체로 그러합니다.(It is)그것은 그러합니다.(It is) 그래서 아이엠은 사실과 수치를 들고 다니지 않고, 지난 생애에서의 여러분의 이름이나 여러분이 무슨 잘못을 했는지, 그런 것들에 대해서 신경 쓰지 않습니다. 상관하지 않아요. 하지만 아이엠(I Am)은 그 알아차림(의식,awareness)안에 있을 수 있습니다.만약 선택한다면 말이죠.그건 여러분도 마찬가지입니다.

여러분에게는 지능이 필요 없습니다. 이건 단지 알아차림(의식,awreness)에 대한 문제입니다. 그리고 제발 부탁드리건데, 제가 앎(knowingness)이라고 부르는 것에 꼬리표를 붙이지 마세요. - 저는 오랫동안 그렇게(앎이라고) 불러왔습니다. -그것은 지능이 아닙니다. 그 안에는 똑똑함(smarts)이라는 게 없습니다 .어떤 편견도 없습니다. 보시다시피,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현실의 토대, 여러분의 현실에 대한 인식은 해묵은 쓰레기(garbage), 심지어 진실도 아닌 오래된 사실에 근거하고 있습니다.

지능은, 여러분이 스스로 자랑스럽게 생각하는 것입니다. 지능을 여러분에게서 제가 빼앗으려고 한다면 여러분은 필사적으로 싸울 겁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여러분의 정체정의 근원이었기 때문입니다. 지능은

실제로 진실도 아닌 사실과 수치(figure)의 덩어리입니다.

지능은 많은 감각질(qualia)입니다. 감각질(qualia)이란 의미는 정신(mind)이 어떤 것을 모든 것과 연관짓는다는 의미입니다. 그리고 지능적인 면에서 정신(mind)안에는 더 이상 새로운 것이 없습니다. 새로운 것은 없습니다. 정신(mind)은 새로운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패턴을 좋아합니다. 그것은 새로운 어떤 것도 원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지금 그걸 지나쳐가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걸 지나갈 겁니다. 우리는 소위 지능이라고 부르는 것을 새롭게 다시 지정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저 그것을 기억(remembranc)이라고 부를 뿐입니다. 하지만 그 모든 사실과 수치가 없이 말이죠. 그리고 그것은 언제든지 이용가능하기 때문에 여러분은 불속에 손을 집어넣지 않아도 됩니다.

하지만 여러분의 삶에 새로운 지침이 되는 영향력은 지능이 아니고, 아이엠(I Am),신의 지능이나 그런 것이 아닙니다. 그건 단순히 순간 안에 있는 여러분일 뿐입니다. 여러분의 의식(awareness). 여러분은 더 이상 어떤 것들을 깊이 생각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을 알게 될겁니다. 그건 정말로 무서운 일이 될 텐데, 왜냐하면 여러분은 어떤 것들을 깊이 생각하고,곰곰이 생각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어떤 것에 논리를 부여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우리가 가는 다음 곳은 여전히 기억을 가지고 있는 인간일겁니다. 하지만 여러분안에 저장되어 있지는 않습니다. 여러분은 그 모든 세부사항과 무게를 가지지 않을 겁니다.하지만 놀라운 일이 일어나고 있고, 기억들은 거기에 있을 겁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지능을 가지고 있지 않은 에너지, 지능을 가지고 있지 않은 아이 엠(I Am)에 각각 새로 재배치하고 있습니다.

갑자기, 여러분은 신성의 우아한 상태(divine grace state)안에서 살고 있다는 것을 깨닫기 시작합니다. 마음(mind)은 반항하기 시작할겁니다. 비명을 지를 겁니다. 바로 지금, 많은 여러분들이 그러듯이, 마음은 여러분 주위를 돌고, 여러분은 점점 더 약간씩 흐려질 겁니다. 여러분은 바로 지금 이것을 생각하려고 합니다. 여러분 모두, 이것을 생각(think)해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잠시 멈추고, 그저 그것을 허용합시다.

지능을 초월하는 미랍(Merabh Beyond Intelligence)

조명을 낮춰주시고, 음악을 켜주세요. 그리고 우리의 미랍을 시작합시다.

깊이 호흡하세요. 네. 오, 저는 바로 지금 마음이 여기 저기로 뛰고 있는 걸 알고 있습니다.하지만 중요한 것은 정말로 이해하고 있는 여러분자신의 일부가 있다는 겁니다. 논리적이지도 않고, 선형적이지도 않게 말이죠.

(음악이 시작됨)

여러분 자신의 일부는 이렇게 말합니다. “아, 저는 처음부터 그것을 알고 있었지만, 어떻게 그걸 알았는지는 모르겠어요.”

깊이 호흡합시다....우리는 너무 빨리 움직이고 있습니다. 우리는 미래에서부터 너무 빨리 뒤로 움직이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현재(Now)로 가져오고 있습니다.

정말로, 지능은, 음, 실제로 존재하지 않습니다.그건 일종의 힘(power)같은,그런 형태의 것입니다. 지능은 정말로 실재(real)가 아닙니다. 하지만 충분히 인간이 게임을 하면, 음, 그때는 실재하는 것이 됩니다.

저는 여러분에게 지금 당장 아이 엠(I Am)안에서 느껴보기를 요청합니다. 모든 것들의 근원이 아니라, 왜냐하면 거기에는 아무것도 없기 때문입니다.

마음(mind)은 이해하기 힘들지만, 여러분은 절대로 창조되지 않았습니다. 여러분은 영혼적인 존재(souled being)로서 절대로 영(Spirt)의 자궁에서 나오지 않았습니다. 여러분은 언제나 있었습니다. 마음(mind)에게, 지능(intelligence)에게 그건 말도 안 돼는 일이지만, 사실 그건 너무나도 해방감을 줍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절대로 창조되지 않았다면, 여러분은 절대로 영원한 자존(uncreated)일 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아이 엠(I Am)은 지능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잠시 그것을 느껴보세요.

(잠시 멈춤)

여러분의 아이 엠(I Am),그것은 그저 순수한 의식(awareness)일 뿐입니다.

(잠시 멈춤)

그리고 아이 엠(I Am)의 열정인 에너지는 - 저는 그것을 단지 극도로 열정적인 의식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 지능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이건 절대적인 해방(liberating)입니다.

지능은 많은 여러분들을 곤경에 처하게 한 것들 중 하나입니다.그것을 너무 많이 갖는다는 것 - 너무 논리적이고, 진정한 본성에 닿지 않는 것은 - 그걸 충분히 갖지 않는다는 것은,여러분을 멍청하다고 느끼게 하고, 다른 사람들이 더 똑똑하다고 느끼게 하고, 왠지 여러분이 무언가를 놓친 것 같은 기분에 들게 합니다.

그래서, 이제 우리의 여정에서, 우리는 이런 전체적인 지능에 대한 이슈를 정말로 초월합니다. 우리는 그것을 한쪽에 놔둡니다. 다른 말로 하자면, 기억들을 말이죠. 그것들은 여러분의 삶을 이끄는 것도 아니고, 여러분에게 무엇을 하라고 말하는 것도 아닙니다. 그것들은 단지 기억들에 불과한 지능입니다. 그것들은 여러분에게 봉사하러 돌아오는 것이지, 무엇을 하라고 지시하러 온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에게는 이렇게 말하는 기억이 있습니다. “이런 걸 하지 마” 기억은 또 “저런 걸 하지마” 라고 말합니다. 때때로 기억은 부모님이나 선생님 혹은 목사님의 목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걸 하지 마, 저걸 하지 마.” 그건 지금 변화하고 있습니다. 이런 기억들이 여러분에게 무엇을 하라고 지시하는 것이 아니라, 기억과 같은 모든 것들이 - 이를 테면,지능이 - 여러분에게 봉사하러 돌아옵니다.

몇 달 후나 그쯤이 되면, 여러분은 이런 해묵은 목소리를 그만 듣게 될 겁니다. 그것들은 단지 여러분이 인간의 형태를 하고 있는 이 지구에서 여러분의 여정을 좀 더 쉽고, 좀 더 안전하게 만들기 위해 붙들고 있던 기억들입니다. 하지만 이제 그것들은 사라지고 있습니다.여러분에게는 더 이상 필요 없습니다.

당신이 우주라고 부르는 것에는 지능이 없습니다. 없어요. 그건 지능이 있는 우주가 아닙니다. 지능을 필요로 하지도 않습니다. 저장된 데이터가 필요치도 않습니다. 전체적인 목표가 데이터를 저장하는 것 일 때는 - 경험, 기억, 전체적인 목표가 그것일 때 - 여러분은 절대로 초월할 수 없습니다. 여러분은 항상 그런 지능의 덫에 빠져서, 더 많은 지능을 얻으려고 노력할 겁니다. 하지만 절대로 빠져나오지 못할 겁니다.

일단 모든 것들이 새로 재배치되면, 일단 지능을 한쪽에 놓아두게 되면, 그것은 오로지 여러분을 지원할겁니다. 여러분에게 무언가를 하라고 지시하지 않고, 갑자기 여러분은 완전히 새로운 자유(freedom)의 감각을 가지게 됩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절대로 지능을 얻지 못 할겁니다. 제 말은, 우리가 초월적 지능(superintelligence)이나, 신의 지능이나 그런 것들을 추구하지 않을 거라는 말입니다. 지능은 부차적이고 2차적인 것이 됩니다.

지금 당장 아이 엠(I Am)안에서 느껴보세요. 의식(Awareness)을. “나는 존재한다(I Exist)를”

인도하는 힘(guiding force)으로서의 그 모든 지능을 누가 필요로 하겠어요? 여러분은 판단했던 것이 지능이었음을 알아차립니다. 지능은 여러분이 똑똑하다거나,멍청하다거나,착하다거나,나쁘다거나,어둠이라거나 빛이라는 것을 말해왔습니다. 오직 지능만이 그렇게 했습니다.

이러한 목소리는 여러분의 진정한 본래의 자아(ture natural Self),의식(awareness)의 존재,창조 할 수 있는 존재로 돌아오는 것을 중단시킬겁니다. 모든 현실을 창조하고 나서 단지 경험을 위해서 그 현실 속에서 놀아보세요.

여러분이 지성으로 부터,그 필요로부터 자유롭다는 이 사실을 정말로 느껴보세요.그리고 우주가 지능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사실또한. 그것은 단지 - 당신이 정의하는 우주 - 에너지일 뿐입니다. 그것은 마치 에너지로 이루어진 거대한 웅덩이와 같습니다. 그게 다입니다. 우주를 별과 블랙 홀 그리고 태양계와 태양으로 이루어져 있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우주는 에너지의 웅덩이입니다. 실제로 여러분은 결코 다시는 이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절대로 그것을 이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여러분 자신의 에너지이기 때문입니다.

더 이상 우주에 나가서, 그 에너지를 모을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의 에너지입니다. 그리고 우리가 앉아있는 지금, 여러분이 아이엠(I Am)을 느끼고, 존재의 열정을 느끼는 모든 순간마다 여러분 자신의 에너지를 더 많이 불러올 수 있다는 것을 알아차릴 겁니다. 그것은 집합적인 에너지에 속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신이나 우주에 속하지 않습니다.그것은 여러분 자신의 것입니다.

아이엠(I Am)안에, 의식(consciousness)에는, 에너지(energy)안에는 지능이란 게 없습니다.그럼 이제 어떻게 할 건가요. 친애하는 인간? 우와.

자, 뇌를 은퇴시킬 시간이 왔습니다. 이제 은퇴할 때가 되었으니, 그것은 여러분의 삶을 판단하려는 판사와 배심원으로서 앉아 있지 않을 겁니다. 그건 여러분으로 하여금 우주나 그런 것이 에너지를 나누어 준다고 생각하게 만들지 않을 겁니다. 그건 과거의 일입니다.

지능을 놓아버리는 것은 아주 이상한 기분일 겁니다. 하지만 그 후에 오는 것은 - 아!- 말을 넘어설 겁니다.(beyond) 그러니, 그냥 한번 느껴봅시다.

말이란 지능에서 나옵니다. 그래서 특정한 어떤 것을 설명하는 것이 어려운겁니다. 어떤 특정한 시점에서, 어, 말은 단지 목소리의 지능(vocal intelligence)에 지나지 않게 됩니다. 여러분은 지능에서 자유롭다는 것을, 그 통제에서, 여러분을 지배했던 힘(power)에서 자유롭다는 것을 알아차리는 시점에 옵니다. 하! 에너지까지도. 여러분은 지능이 있다는 사실에서도 자유로워집니다.

갑자기, 거기에 자유의 감각(sense of freedom)이 있습니다.

(잠시 멈춤)

마음(mind)은 이렇게 말할 겁니다. “음, 나는 지능을 무엇으로 대신하지?초지능(super smarts)? 아닙니다. 그냥 아이 엠(I Am)으로 대신할 겁니다.

(잠시 멈춤)

그리고 아이 엠(I Am)안에는 힘(power)이 없습니다. 거기에는 지능(intelligence)이 없습니다.

그것이 바로 그저 아이 엠(I Am)입니다. 그게 전부입니다. 미련을 갖지 맙시다.

(잠시 멈춤)

이 미랍 안에서,이 의식(awareness)의 전환안에서, 여러분은 지능이라는 것이 단지 기억, 사실과 수치라는 것을, 그것이 지금 변하고 있다는 느낄 것입니다. 그것은 더 이상 여러분의 삶을 좌지우지하지 않을 겁니다.

마음(mind)는 저항할 겁니다. 이렇게 말할 겁니다. “하지만, 너도 알겠지만, 나는 수학적인 수치를 알아야만해. 나는 직장에서 일을 해야만 하고,이 모든 걸 알아야해.” 아니요. 그렇지 않습니다. 여러분이 과거에 했던 방식과는 다릅니다. 모든게 변화합니다.(shifting)그건 몸 안에서, 뇌안에서 자리를 비켜줄겁니다. 그건 이제 의식(awareness)을 위해서 자리를 비켜줄 겁니다.

만약 여러분이 기억해야 할 사실과 수치가 필요하다면, 여러분이 기억해야할 필요가 있다면, 데이터가 필요하다면, 그것은 갑자기 그냥 거기에 있게 될 겁니다. 그건 여러분의 정신에 부담을 주지 않을 겁니다. 다른 말로 하자면, 여러분은 그에 대해 생각하지 않아도 될 겁니다. 여러분은 때때로 무언가를 기억하려고 노력하고, 얼굴을 찌뿌리고, 너무 많이 생각합니다. 여러분이 얼마나 뇌에 스트레스를 주는지 알고 있나요? 아니요. 더 이상은 아닙니다.

깊이 호흡하세요.

그것은 단지 아이 엠(I Am)과 마스터의 지혜와 함께 옵니다.

그것이 바로 여러분이 지금 겪고 있는 변화이며, 아이 엠(I Am),영(Spirit),우주(universe)나 에너지에 지능이 없다는 것에 대한 깨달음(realization)입니다.

자, 이것은 여러분의 지능에 많은 장애를 일으킬 겁니다. 많이요. 기억하세요. 그 쓰레기 청소차는 곧 멈출 겁니다. 아마도 첫 번째 라운드에서 그 트럭이 두 세바퀴 쯤 돌아야만 할지도 모릅니다. (몇몇 사람 웃음) 왜냐하면 여러분은 엉망으로 뒤집어 질 겁니다. 오, 여러분의 마음(mind)은 저항할거고, 그때 여러분은 미쳐가고 있다고 생각할거고, 쓰레기(shit)에 대해선 기억할 수 없을 겁니다. 여러분은 그럴 겁니다... 그리고 나서 멈춰서 아이 엠(I Am)에는, 에너지에는 지능이 없다는 것을 알아차릴 겁니다.

이것이 바로 체현된 마스터(embodied Master)의 삶입니다.

깊이 호흡합시다. 충분히 깊이 호흡하세요.

얼마나 멋진 날인가요.

여러분은 여기에서 아주 빠른 전환을 이루어내고 있습니다. 정말로 엄청나게 빠릅니다. 우리는 크림슨 위원회를 따라잡기가 너무 힘듭니다.

그러니, 그저 우리가 오늘 겪은 일을 기억해두면 되는 겁니다. 정확히 거기엔 혼동할 만한 게 없습니다 .정확히 어떤 혼란도 없어요. 그만 두세요(stop it)!(웃음)

만약 기억할 수 없다면,7개의 단어를 기억하세요 - 만약 그래야한다면 이걸 적어도 됩니다. - 떠나기 전에 모든 것을 요약하는 7단어를 말하겠습니다: 모든 창조 안에서 모든 것이 괜찮습니다.(All is well in all of creation)

감사합니다. 친애하는 샴브라. 감사합니다.(청중들 박수침).

 

-------------------------------------------------------------------------------------

동영상과 자막은 며칠 후에 올리겠습니다.

저의 번역이 아다무스의 메시지를 조금이나마 잘 담아냈기를 바랍니다.

혹시 보시기에 이상한 부분이 있으시다고 생각 되신다면 쪽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한글파일을 올립니다.(한글로 된 것과,영어와 한글로 된것 두개를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