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의 회고록 (Memoirs of a Master)|
2017.08.28. 10:48


 



                       

https://cafe.naver.com/shaumbraschool/2316 주소복사


                                                                   


마스터의 회고록 (Memoirs of a Master)


- 아다무스 세인트저메인의 메세지 -


- 개요

이 책은 아다무스 세인트 저메인이 전 세계 청중에게 강의를 통해 들려주는 짧은 이야기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 내용은 아다무스에게 배우고, 안내를 받은 사람들의 실제 경험담을 바탕으로 하거나 그것에 영감을 받은 것들입니다.


이 책은 당신이 스스로를 마스터이자 학생으로 보는 데 도움이 되도록 쓰여 졌습니다. 이 글에는 암호도 없고, 단순한 묘사를 넘어서는 깊고 난해한 뜻도 담겨 있지 않습니다. 이 이야기 속의 학생은 한 사람이라기보다는 일반적으로 많은 사람들의 집합을 뜻하며, 이야기는 과거나 미래가 아닌 현재 시점에서 일어납니다. 각자의 성향에 따라 마스터는 여자나 남자, 아니면 둘 다가 될 수 있습니다. 마스터는 아다무스나 깨달은 다른 교사로 여겨질 수도 있지만 결국엔 당신 자신입니다.


이 이야기들은 아다무스 세인트 저메인의 정교한 가르침을 바탕으로 합니다. 이 신성한 정보는 기본적으로 재미있고 쉽게 이해되도록 쓰였지만, 모든 이야기 속에는 여러 가지 심오한 지혜와 통찰이 숨어 있습니다.


이 이야기들을 한 번에 너무 많이, 혹은 너무 적게 읽지 마세요. 그 진정한 의미를 곱씹으며 말 속에 담긴 에너지를 느껴보세요. 이야기를 읽는 동안 언제라도 자유롭게 아다무스를 불러 깨달음의 여정에서 겪은 당신의 경험을 들려주세요.


저  자 : 제프리 하피, 린다 하피

옮긴이 : 류재춘


- 책속으로

깨달음은 호흡처럼 쉽고 우아하게 찾아왔습니다. 번개가 치고 천사가 내려오는 굉장한 장관을 기대하고 있었지만 그런 일은 생기지 않았죠. 마스터가 공부 한 내용으로는 깨달음의 순간을 준비할 수 없었습니다. 206


마스터는 결국 인간은 답을 찾을 수 없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인간이 깨달음을 책임지는 것이 아니기 때문이었죠. 그것은 충격적인 사실이었습니다. 깨달음은 영혼의 열정에서 생겨납니다. 226쪽 


- 출판사 서평

마스터는 현명하고 끈기 있으며 연민어린 상태로 항상 존재하는 내면의 목소리입니다. 하지만 일상에서 학생이 내는 온갖 소음으로 인해 종종 그 소리는 들리지 않죠. 마스터는 자각하고 깨달은 상태로 이미 내면에 존재하고 있습니다. 한 호흡보다도 가까이에 있죠.


학생은 배움을 갈망하면서도 의심이 많고, 두려워하면서도 끈질기게 추구하는 인간의 측면입니다. 학생은 삶에 더 많은 것이 있다는 사실을 느끼고 있지만 그것이 무엇이고 어떻게 그것을 알 수 있는지는 모릅니다. 그렇지만 깊은 내면의 앎과 하나가 되려고 끝없이 탐색하고 노력합니다. 얼마나 오래 걸리든 어떤 대가를 치르든 상관없이 말이죠.


- 추천 평

마스터의 회고록은 또 하나의 이정표가 되는 영적 안내서이다. 이 책은 새롭고 획기적인 영적 양자 도약의 도구이다. 읽기 쉽냐고? 아니다! 명쾌하여 눈을 뗄 수는 없지만 집요하게 명료함을 요구하기 때문이다. 지금 시대에 마스터의 회 고록은 스스로 깨닫는 데 탁월한 디딤돌이라고 할 수 있다. 내가 알기로는 다른 어떤 책이나 영성 메시지도 이렇듯 실용적이며, 감동적이고 동시에 희망을 주지 는 못한다. 아다무스가 최선을 다했을까? 아마 그럴 것이다. 아다무스는 지금까지 최선을 다해온 걸까? 그렇다!

울핑 폰 로르(Wulfing von Rohr, 오스트리아의 저명 저널리스트, 100권이 넘는 책의 저자)



 

예스24시 13,500원 구매
교보문고 13,500원 구매

알라딘 13,500원 구매

도서11번가 13,500원 구매

인터파크 13,500원 구매

반디앤루니스 13,500원 구매

영풍문고 13,500원 구매


* 서점을 통해서만 판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