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한국어

한민족의 맥

우주는 우리를 돕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의식 있는 삶에
눈을 떠가고 있습니다. 빛의 지
구는 내면에 있는 다양한 차원
의 의식을 통합하여 평화와 조
화의 빛을 내기 시작하는 사람
들의 교류 장소입니다.


신과나눈이야기한국모임
http://cafe.naver.com/cwgkorea


역 사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3525...타이타닉호는 누가 침몰시켰는가?
kimi 추천 2 조회 804 20.07.28 06:32 댓글 17

게시글 본문내용
     

우리님들에게 1912년 4월15일 침몰된 타이타닉호에 대해서

잘알고 계실것이다.

영화로도 만들어져 그당시 그리고 얼마전 전세계인류에게

알려진 이 타이타닉호를 누가 침몰시켰다 생각하시는가?


아이스버그 얼음암초에 걸려 침몰했다고 선전하여 

모두들 그렇게 알고 계실것이다.

천만에 말씀이다.

우리님들은 완벽하게 만들어진 그 타이타닉호가 

쉽게 침몰하고 유명인사들이 타고 있던 그 타이타닉호를 

경험없는 선장을 시켰으리라 생각하시는가?


지금껏 인류역사에서 살해사건과 관련 전쟁관련

사고관련 자연재해관련은 모두 글로벌리스트에 의해 

만들어졌다는걸 알아야 한다.


그렇다.

타이타닉호도 롸쓰챠일드와 모간스탠리가 동조하여 짜고 일부러

침몰시킨 사건이다.

또한 이 타이타닉호의 침몰이 세계대전의 전주곡이었다는 

사실을 알아야 할것이다.

왜 그 타이타닉호를 침몰시켰을까?

도대체 누가 그 타이타닉호에 타고있는자들중 롸쓰챠일드와 

모간스탠리가 죽여야 했을까?


이 타이타닉호에는 선한아눈나키에게 첨단 기술을 전수받은자가

타고 있었고 이기술은 인류를 돕기위한 기술이었으며 이 기술의 

모든 패턴을 이자가 가지고 있었다 한다.

그패턴을 모두 롸쓰챠일드와 모간스탠리가 훔쳤다고 한다.


그뿐이 아니다.

타이타닉호에 있었던 값나가는 모든걸 그들이 훔친후에 침몰시켰고

타이타닉호에 타고있던 값나가는 어린아이들과 여자들은 아프리카로 

호송하여 노예로 팔았으며 누구도 말할수없고 연락이 안되는 

그런곳에다 팔았다 한다.


타이타닉호에 타고있던 자들의 명단을 보면 누구를 두놈이 죽여야

했는지를 알수있을것이다.

그리고 타이타닉호에 있었던 그릇, 수저 같은 모든 값나가는 부엌용품

그리고 명화, 피아노 오르간등 그들이 모두 훔쳤는데 그훔친 

물건들이 모두 카프리콘에 의해 중국의 섬 거대한 

지하도시에서 발견했다 한다.

분류 :
우주
조회 수 :
248
등록일 :
2020.07.28
11:05:01 (*.111.10.45)
엮인글 :
http://www.lightearth.net/history/642426/ba2/trackback
게시글 주소 :
http://www.lightearth.net/642426

베릭

2020.07.28
13:59:47
(*.100.106.169)
profile

피라미드식의 계급구도

 

최상위 계급                            로스차일드

상위 계급         록펠러, 바티칸, jp모건, 쿤롭, 골드만삭스, 블라이흐뢰더 가등등

상위 기관   cfr,빌더버그, 일루미나티,프리메이슨,삼변회, 미국, frb, ibrd, imf, fema, irs, fbi, cia, 모사드, Mi5,국제사법재판소,nasa

중위 기관                      일반은행,세계최대 식량기업 100%, 방산기업 100%, 미국상위기업 40%등등

하위                                                 그외 모든것     

frb는 사기업이고 주주가 로스차일드(뒤에모든것이 로스차일드의 대리인),록펠러(체이스은행),jp모건(모건스텐리,퍼스트내셔널은행),골드만삭스,모스즈시프(이스라엘),왈버그(네덜란드금융 뉴욕내셔널상업은행),쿤롭(시티그룹),하노버은행,등등 11~12개 자본이며 모두 유대자본이거나 록펠러등을 앞세운 대리인 입니다.

기록에 따르면, 최초의 진정한 일루미나티[Illuminati] 조직인 알롬브라도스[Alombrados]는 1520년 스페인에서 만들어졌다. 이는 여러개의 단체들을 아우르는 것이었는데, 그 중에는 그들간의 “계몽”에 중요한 역할을 행했던 로시크루시안[Rosicrucians] 교단이 있었고, 이들는 아직도 상당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다. 오늘날에도 로시크루시안 교단은 대부분의 프리메이슨들을 계몽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다.
일루미나티의 목표는 시온의정서[Protocol of the Elders of Zion]에 잘 반영되어 있는데, 요약하자면 다음과 같다 
* 정부 전복
* 개인 소유권 폐지
* 애국심 타파
* 가족 생활, 결혼, 도덕주의 그리고 아이들에 대한 공교육제도 폐지

* 모든 종교의 폐지

베릭

2020.07.28
14:02:30
(*.100.106.169)
profile



로스차일드 가문은 전문적인 고리대금업 가문으로 

유럽에서 강력한 금권을 형성하였다. 


1770년대, 그들은 아담 바이스하우프트[Adam Weishaupt]에게 시온의정서를 새롭게 검토하고 현대화시킬 것을 주문했다. 바이스하우프트는 이 작업을 1776년 5월 1일 마무리지었고, 하나의 조직으로서의 일루미나티가 바바리아[Bavaria] 지방에서 공식적으로 만들어졌다. 


바이스하우프트에 따르면 일루미나티라는 말은 루시퍼(사탄)에서 따 온것으로, 빛의 전달자라는 뜻이었다. 


1784년 바바리아 정부는 일루미나티를 금지시켰다. 1786년 일루미나티는 본부를 스위스로 옮겼으며 후에 다시 런던으로 옮겼다. 바로 이곳에서 그들은 프랑스 혁명과 같은 여러가지 사건들을 진두지휘했다. 1830년대, 주세페 마치니[Guiseppe Mazzini](1805-1872, 이탈리아 통일운동가?역자주)는 혁명 지도자로서 바이스하우프트의 자리를 승계했고, 1870년에는 알버트 파이크[Albert Pike](1809-1891, 미국의 변호사, 군인, 작가?역자주)가 그의 뒤를 이었으며, 후에는 아드리안 레미[Adrian Lemmi]가 바톤을 이어 받았다. 


이미 1770년대에 아담 바이스하우프트는 프리메이슨들을 단일 세계정부 수립시 이용하기로 계획을 세웠다.


스코트랜드파 프리메이슨인 존 로빈슨[John Robinson]은 자신이 쓴, ‘모든 정부와 종교 파괴를 위한 음모의 증거들(Proofs of a Conspiracy to Destroy All Governments and Religions)’이라는 책에서 이 점을 밝혀주고 있다. (Americanist Classics, 1967, by Western Islands, Belmont, Massachusetts, 02178, U.S.A.) 브리티쉬 프리메이슨의 내부로 일루미나티가 침투해 들어가 그들을 이용하려는 의도 아래, 바이스하우프트는 로빈슨을 유럽으로 한 번 초대하였다.


프랑스 혁명에서 프렌치 그랜드 오리엔트[French Grand Orient]의 개입으로 인해, 일루미나티가 프리메이슨들을 끌어들여 이용한 사실에 대한 실증적인 증거들이 곳곳에 드러나 있는 상태였다. 로빈슨은 두려움을 느꼈고, 이 보이지 않는 위험을 세상에 알려야 될 것으로 여겼다. 하지만 그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일루미나티는 이미 브리티쉬 프리메이슨들 속으로 깊숙히 침투해 들어가고 있던 중이었다. 


한가지 기억해야 될 점이 있다면, 이 무렵 영국은 세계 최강의 권력을 휘두르던 국가였다는 사실이다. 많은 영국 식민지들 덕택에, 브리티쉬 프리메이슨 역시 이미 세계 곳곳에 퍼져 있었다. 1820년대에 이르러 일루미나티는 미국에서 이미 확고한 기반을 잡게 되었다.

“Vrymesselary Ontmasker”라는 책에서, J.D. 포스터[Vorster] 박사와 F.N. 반 니커크[van Niekerk] 목사는 다음 사항들을 지적하고 있다. : 
1. 프리메이슨주의는 잘못된 가치관을 지지함을 통해 성경의 말씀들을 훼손시키고, 아프리카 기독교인들의 삶의 방식을 완전히 무너뜨리고 있다. 이 지역 사람들은 성경은 하나님의 말씀이고 또 그렇게 받아들여져야 한다는 생각에 기초하여 교회를 받아들였다. 어떤 거짓된 종교에서 비롯된 어떤 형태의 “성스러운 경전”도 성경(Bible)을 대체할 수는 없는 것이다. 

2. 프리메이슨주의가 주창하는 일반적인 믿음 체계는 비기독교적이다. 

3. 프리메이슨주의의 믿음과 고전들에 따르면, 프리메이슨들은 거짓된 이교도-유태인들의 종교를 옹호하고 있는데, 그 궁극적인 목표는 기독교와 또 기독교를 통해 아프리카인들이 받아들이게 된 관습, 생활습관, 삶의 방식들을 파괴시키는 데 있다. 

4. 프리메이슨주의는 성서근본주의를 따르는 칼뱅주의 기독교와 그러한 삶의 방식에 정면으로 위배되는 적대적 사상이다. 

5. 프리메이슨주의는 일련의 컬트적인 의식을 행하는 종교이다. 

6. 프리메이슨주의는 교회를 붕괴시키고자 한다. 

7. 프리메이슨주의는 진정한 종교에 대해서는 사실상 관심을 갖지 않는다. 

8. 프리메이슨주의는 기독교적 습속에서 중요한 의미를 지니는 서약의 신중함과 엄격함을 훼손시킨다. 

9. 프리메이슨주의는 프리메이슨이 아닌 자들을 차별한다. 

10. 프리메이슨주의에 따른 맹세는 우리의 법질서를 심각하게 유린할 수 있다. 

11. 프리메이슨들의 맹세는 사람들을 오도하고 위협한다. 

12. 이들의 맹세는 아프리카 사람들을 옳은 길로 인도하는 것이 아니라, 그들의 삶과 생활습관 그리고 전통을 파괴하게 만들며, 수천명에 이르는 아프리카 프리메이슨들로 하여금 그들이 지역사회 위에 올라앉아, 그들만의 “계명된 사고방식”에 따라 행동하도록 유도한다. 

13. 프리메이슨주의는 세계를 아우르는 교회, 세계의 그들의 고향화, 세계 정부 그리고 세계 시민주의의 방향으로 경도되어 있다. 

14. 프리메이슨주의는 국가의 파괴를 지향한다. 

15. 프리메이슨들은 살해를 계획하고 심지어 이를 그들 자신들 간에도 실행으로 옮긴다. 

16. 미국의 프리메이슨들과 남아프리카의 프리메이슨들 간에는 긴밀한 유대관계가 존재한다.




베릭

2020.07.28
14:04:27
(*.100.106.169)
profile


아드리안 레미[Adrian Lemmi]는 파이크[Pike]의 뒤를 이었다. 기 커[Guy Curr]는 자신의 책, ‘게임의 졸들[Pawns in the Game]’에서, 알버트 파이크가 주세페 마치니에게 보낸 편지에서 세계 전쟁을 향한 군사 계획을 드러내 보였다고 지적한다. 둘다 프리메이슨이었다. 커의 글(p.14)을 인용하자면 다음과 같다 :

파이크의 계획은 아주 간단하면서도 대단히 효과적인 것으로 드러났다. 그는 코뮤니즘, 나치즘, 정치적 시오니즘, 그리고 기타 다른 국제적인 수준에서의 사조들이 형성되고, 이것들이 세가지 세계 전쟁과 세가지 주요 혁명에 사용되어질 것을 기도했다.


제1차 세계대전의 궁극적인 목적은, 일루미나티가 러시아 차르 제정을 전복시킨 다음, 이 나라를 무신론적 코뮤니즘의 거점으로 만드는 것이었다. 일루미나티가 개입된 선동으로 야기된, 영국과 독일 제국간의 차이점들이 전쟁으로 치닫도록 유도될 것이었다. 


전쟁이 끝난 후, 코뮤니즘은 다른 정부 및 종교들을 파괴하는데 이용되어질 수 있도록 보다 강화되어져야만 했다. 


제2차 세계대전은 파시스트와 정치적 시오니스트들 간의 차이를 이용하여 조성될 예정이었다. 이 전쟁은 나치즘이 파괴되고, 정치적 시오니즘의 권력이 증대되어 팔레스타인 땅에 이스라엘이라는 주권국이 세워질 수 있을때까지 치뤄져야 했다. 


제 2차 세계대전 동안 국제 코뮤니즘은 보다 기반을 확고히하여, 통일된 범기독교권에 대항하여 힘의 균형을 맞출 수 있을 정도까지 커야 하는 것이다. 하지만 이 정도 선에 멈춰서, 마지막 사회적 대격변이 일어날 때까지 이들 세력의 성장은 제한되고 억제되어져야 한다. 


제 3차 세계 대전은 일루미나티가 개입된 선동으로 야기된, 정치적 시오니스트들과 이슬람권 지도자들 간의 차이점들로 촉발될 것이다. 


이 전쟁은 이슬람 세력(마호멧주의를 포함한 아랍 세계)과 (이스라엘을 포함한)정치적 시오니스트들이 서로서로를 파괴시키는 방식으로 전개될 것이며, 그러는 동시에 나머지 국가들은 이 문제에 관한 견해 차이로 다시 한 번 분열되어, 세계의 모든 나라들이, 물질적으로, 정신적으로, 영적으로, 또한 경제적으로, 완전한 탈진상태에 이를 때까지 그들간에 치열하게 싸우도록 조장되어질 것이다. 


1871년 8월 15일, 파이크는 마치니에게 말하기를, 이 제 3차 세계 대전이 끝나고 나면, 더이상 분쟁없는 세계와 안정적인 통치(지배)를 바라는 사람들의 열망으로 인해, 역사상 유래가 없었던 가장 큰 사회적 대격변이 야기될 것이라고 했다. 


[하톤 : 나는 당신들 모두가 이 단락을 처음부터 다시 한 번 면밀히 재검토해 보기를 제안한다. 당신들은 항상 누가, 어떻게, 그리고 무엇 때문에 이러한 일들을 꾸미는지에 대해서 알고 싶어 하지 않았던가?그런데 바로 여기, 파이크 자신의 계획 속에 그 답이 들어 있다.]



베릭

2020.07.28
14:12:59
(*.100.106.169)
profile



일루미나티의 존재를 확인시켜주는데 있어서, B.M. 쉐만[Schoeman]의 책, “Die Geldmag SA se onsigbare regering”도 인용될 수 있을 것이다

이 책 17페이지에서 그는, 일루미나티에 대한 가장 공공연한 언급을 마다하지 않았던 사람 중의 한 명은, 몇 해 전에 출판된 “비극과 희망(Tragedy and Hope)”이라는 책을 썼던 카롤 키글리[Carroll Quigley] 교수라고 지적한다. 좌익세력들이, 감히 그들을 언짢게 하는 말들을 함부로 내뱉는 사람을 가리킬 때 흔히 사용하는, “미친 극우주의자”라는 표현이, 키글리 교수에게는 아마 적용되어질 수 없을 것이다. 

왜냐하면, 여러 해에 걸쳐, 키글리 교수 자신이 좌익 권력층의 한 복판에 있었고, 좌익 활동을 통해 그가 직접적으로 알아낼 수 있었던 정보들에 바탕하여 그는 이 책을 썼기 때문이다. 이 책 956 페이지에서 키글리 교수는 다음과 같이 쓰고 있다 :

“세대에 걸쳐 존재해 왔고, 또 지금도 존재하고 있는 것으로서, 국제 친영(영국)세력 네트워크가 있는데, 이 조직은 몇몇 극우주의자들이 그럴 것이라고 믿고 있는 것처럼, 어떤 범위에 있어서는 코뮤니스트 활동을 하는 단체이다. 

하지만, 사실상, ‘원탁 회의 그룹[Round Table Groups]’이라고도 불리우는 이 네트워크는, 공산주의자들과 협력을 하는데 있어 아무런 반감도 갖고 있지 않을 뿐만 아니라, 다른 어떤 단체들과의 협력 관계에 있어서도 마찬가지이며, 종종 그렇게 행동하고 있다.”

키글리 교수는, 자신이 이러한 사실을 밝히는 것은 그가 친영세력 네트워크에 어떤 적개심을 갖고 있어서가 아니라고 한다. 같은 단락에서 그는 다음과 같이 말한다 : “나는 이 네트워크를 잘 알고 있는데, 왜냐하면 내가 지난 20년간 이들에 대해서 연구했을 뿐만 아니라, 1960년대 초반 두 해에 걸쳐 그들의 서류와 비밀 기록들을 직접 검토하는 일도 내게 허락되어진 적이 있었기 때문이다. 나는 이 단체에, 또는 이들이 가진 목표들에 대해 반감을 갖고 있는 것은 아니다.”

현재, 일루미나티는, 한 때 팍스 브리타니카[Pax Britannica]에서 이제는 팍스 아메리카나[Pax Americana]로 넘어간 세계를 지배하고자 하는 그들의 열망을 구체화시키고 있다. 

이 두가지 제국주의적 지배양식은 모두, 세상을 ‘영미주의가 지배하는 세계’로 만들려는 열망을 품고 있다.

[인용의 끝]


하톤 : 나는 여기서 이 책의 인용을 잠시 끊고, 다시 시온 의정서(Protocols for/of the Elders of Zion) 문제로 되돌아 가고자 한다.


그렇다. 몰몬[Mormon]교는 단지 일루미나티 교단의 지부에 불과한 것이다. 몰몬교도들은 그들 자신들을 정확히 “시오니스트들”이라 부르고 있다. 이 교회는 일루미나티가 미국에 진출하는데 있어 필요한, 잘 조직된 다리 역할을 하게 되었다. 

당신들이 반드시 이해해야 될 부분이 있다면, 그것은 “종교들”은 세상으로부터 공인된 가장 위험한 살인의 기제이기도 하다는 점이다. “종교적인 것”이라는 미명 아래, 거짓된 가르침들을 만들어 내고 이를 통제함을 통하여, 당신들은 인간의 마음을 흔들어, 인류 전체를 통제할 수도 있게 된다. 

인간들이 종교적인 편견이 발휘하는 마술을 뒤따르게 될 때, 그들은 이성과 논리마저도 쉽게 포기하게 될 것이다. 그렇지만 이것은 인간으로 하여금, 각각이 믿고 있는, 별반 차이없는 마찬가지의 거짓말들을 타인에게 억지로 믿도록 강요하여, 상대도 같은 편으로 만들기 전까지는 끝까지 싸우고 마는, 말하자면 그들이 동굴 속에 살던 시절의 의식 상태나 비슷한 상황에서, 머리와 머리를 직접 들이받았던 것과 진배없는 양식의 대결 국면 속에 그들이 머물도록 만드는 원인을 제공하게 될 따름이다. 

당신이 인간의 “생각”을 지배하게 될 때, 당신은 인간을 지배하게 된다.

SALU.

피닉스 저널 제 222권, “Birthing The Phoenix”, Vol. I, 제 5장, pp. 82-86.

http://www.fourwinds10.com/journals/

베릭

2020.07.28
14:56:32
(*.100.106.169)
profile

타이타닉호 대신 올림픽호를 침몰시키는 음모론과 법정화폐는 암호화화폐를 위해 침몰이 예견



RMS 올림픽(RMS Olympic)은 영국 화이트 스타 라인이 운영한 북대서양 횡단 여객선이다. HMHS 브리태닉, RMS 타이타닉의 자매선이자 올림픽급 여객선의 네임십이다.

1910년 할랜드 앤드 울프에서 진수되었고 1911년 6월 14일 영국의 사우샘프턴을 떠나 미국의 뉴욕으로 향하는 첫 항해를 하였다. 1919년 제1차 세계 대전 발발 이후로는 해상수송선으로도 활약하며 23년간 운항하였다. 1935년 대공황때올림픽호는 한 조선소에서 고물로 팔려나가며 퇴역을 하게 되었고, 1937년에 아일랜드 선박해체소에서 해체되었다.

1918년 5월 12, RMS 올림픽은 프랑스로 가던 도중 독일 잠수함 U-103을 발견하여이를 들이받아 침몰시켰다이것은 역사상 유일무이하게 여객선이 잠수함을 침몰시킨 사례로 남아있다.

 

2013년 1월 3일 방송된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에서는 타이타닉호는 살아있다’ 편이 방송되었다타이타닉호는 1912년 4월 출항, 4일 만에 빙산에 침몰하며 영화로도 만들어졌다미국의 로빈 가드너 교수는 1996년 저서 타이타닉의 음모를 통해 타이타닉호가 아닌 올림픽호가 침몰했다는 네 가지 의혹을 제시했다.

가장 크고 호화로운 배로 알려진 올림픽호는 1911년 6월 14일 처녀 출항했지만 3개월 후 영국군함과 충돌더 이상 운항할 수 없고 법원이 사고 책임을 올림픽호 선장에게 돌려 화이트 스타라인은 군함 수리비까지 배상해야 하는 최악의 상황을 맞았다화이트 스타라인 최대주주이자 미국 금융 사업가 J.P 모건은 문제를 빨리 해결할 것을 촉구했다화이트스타라인 브루스 사장은 빠른 조치를 취해 사고 5개월 만에 다시 출항 할 수 있도록 했다하지만 이내 잦은 사고와 고장 등으로 사람들의 불신을 받았고 무보험 상태에 재정난까지 겹쳐졌다화이트스타라인은 사활을 걸고 타이타닉호를 완성하고 '세상에서 가장 크고 안전한 배' ' 신도 침몰시킬 수 없는 배'로 대대적인 홍보에 나섰으며 타이타닉호는 출항 전 올림픽호로 둔갑해 바꿔치기 했다로빈 가드너 교수는 타이타닉호가 가입했던 보험으로부터 거액의 보험금을 수령무보험 상태였던 올림픽호를 처리하려는 계략을 벌인 것이라며 올림픽호를 타이타닉호로 둔갑시킨 뒤 일부러 침몰사고를 일으켰다고 설명했다.

올림픽호가 출항 전 타이타닉호와 같은 색으로 도색작업을 했고 외형 크기 구조 인테리어 등이 거의 흡사해 선체 색깔까지 통일하면 구분이 어려움을 이용했다타이타닉호는 안전한 길을 두고 위험한 빙산과의 충돌사고가 잦아 선박들이 우회하던 뉴 펀들랜드 해역의 지름길을 선택해 항해했다.

타이타닉호가 첫 출항할 때 승선하기로 했던 J.P 모건과 지인은 당일 취소했다로빈 가드너 교수는 화이트스타라인사가 침몰 사고가 날 것을 미리 알고 회사의 최대 투자자를 보호하기 위해 조취를 취했던 것이라고 지적했다빈번히 사고를 일으켰던 올릭픽호는 23년간 바다를 누비며 세계1차대전 당시 해상수송선으로도 활약했다이 역시 로빈 가드너 교수는 올림픽호와 타이타닉호가 뒤바뀌었기 때문이라고 주장했다.

 

올림픽호는 1910년에 타이타닉호는 1911에 HARLAND & WOLFF란 회사에서 만들어졌다타이타닉의 디자인은 HARLAND & WOLFF 의 감독관인 토머스 앤드루(Thomas Andrews)가 했다첫번째 배 올림픽호는 1910년 10월 20일날 진수되었고그 뒤를 이어 타이타닉호는 1911년 5월 31일날 진수되었다올림픽호의 1911년 6월의 처녀 항해는 성공적으로 끝났으나 타이타닉의 처녀 항해는 실패를 하고 말았다타이타닉의 자매 배인 올림픽호도 침몰시 연락을 받았지만 너무나 먼 거리에 있어서 구하러 오지 못했다올림픽호도 타이타닉이 침몰한 이후 구명보트도 더 만들어 놓고 다시 제조되었다.

 

 

 

필자는 타이타닉과 세월호 사건이 평행이론으로 약간 연결되어 있다고 본다세월호도 오하마나호라는 쌍둥이 배가 있다.

오하마나호(MV Ohamana)는 청해진해운 소유로인천~제주 항로에 운항하는 여객선이다세월호 침몰 사고로 논란이 된 여객선이다. 1989년 9월 일본 미쓰비시 중공업 시모노세키 조선소에서 건조한 카 페리선으로건조 후 일본 오시마 운수(현 마루에이 페리)에서 '페리 아케보노'(フェリーあけぼの)라는 이름으로 가고시마 시~오키나와 현 나하 시간을 2003년 2월까지 운항하였다퇴역 한 달 뒤인 2003년 3월에 청해진해운에서 인천~제주간을 운항하기 위해 들여왔다한편 오시마 운수는 마루에이 페리로 사명을 변경한 후 새 배를 들여와 2008년 6월에 2대 페리 아케보노 호로써 가고시마~나하 항로에 취항시켰다오하마나호의 명칭 유래는 동남 방언으로 '‘아니 벌써라는 뜻의 하마나에서 따온 합성어이다.

오하마나호는 2003년 3월 국내 취항 당시 695명에서 현재 35%가 증가한 937명으로 여객 정원이 늘었다화물수송 능력도 컨테이너 적재 한도가 109개에서 180개로 증가했다.

2011년 4월과 2013년 2월 두 차례 바다에서 엔진 고장으로 5시간 동안 표류하여 이용객들이 불편을 겪은 적이 있다.

2011년 4월에 엔진 고장으로 5시간 동안 바다 한가운데 멈춰 서 승객들에게 큰 불편을 끼친 바 있다오하마나호는 당시 승객 622명을 태우고 인천항을 출항한 지 30분 만에 엔진 고장으로 운항을 중단했다여객선은 해상에서 긴급수리를 마친 뒤 5시간여 만에 인천항으로 회항했다.

2013년 2월에 옹진군 대이작도 인근 해상에서 5시간가량 표류했다사고는 발전기 쪽 연료 필터에 결함이 발생한 데 따른 것으로 조사됐다이 사고로 여객선은 도착 예정시간보다 6시간가량 늦게 인천항에 입항했다승객 250여 명 중 일부는 환불을 요구했지만 청해진해운은 환불 요건에 해당되지 않는다며 거부해 승객들이 항의하는 소동이 빚어졌다.

 

추락하는 것은 날개가 있다지만 필자는 미국 달러화의 비도덕성과 몰락을 말하고 싶다. 1918년에 올림픽호는 여객선으로 잠수함을 들이받아 잠수함을 격침시키고 자신도 운행이 어려울정도로 손해를 당했다연방준비제도(聯邦準備制度영어: Federal Reserve System, Federal Reserve, Fed 페더럴 리저브 시스템페더럴 리저브페드)는 미국의 중앙은행 제도이다. 1913년 12월 23일 미 의회를 날치기 통과한 연방준비법(Federal Reserve Act)에 의해 설립되었다.

미국 달러화도 사기업 은행의 연합인 연방준비은행이 발권력을 가지는데 브레튼 우즈 체제體制영어: Bretton Woods system, BWS)미국 달러화를 기축 통화로 하는 금환본위제도의 실시 금 1온스를 35달러로 고정시키고그 외에 다른 나라의 통화는 달러에 고정했다문제는 1971년 베트남 전쟁 전비 문제로 닉슨 대통령이 달러를 금으로 바꿔주는 금태환제도를 폐지해서 고삐풀린 망아지처럼 달러가 인플레이션을 시작했다는 점이다그 사건의 종착역은 2007년 미국 서브프라임 모기지 사태이다그렇다면 신 브레튼우즈 체제가 나와줘야 하는데 아직 보이지 않는다서브프라임의 대안으로 민간에서 나온 사토시 나카모토가 만든 비트코인을 기억하는가바로 그들은 인플레이션으로 실제 가치가 바닥을 기는 화폐인 달러를 침몰시키고 암호화폐로 갈아타려고 하고 있다잠수함을 받아 화물 운송이 어려워 퇴역해야 할 올림픽호를 타이타닉으로 둔갑시켜 침몰시켰듯이 말이다.

또 화이트 스타라인사를 소유하고 있던 J. P 모건은 타이타닉호에 연방준비은행을 반대한 10조를 넘 유대인 거부들을 끈질기게 설득해 출항식에 초대했다같이 승선하기로 했던 J. P. 모건은 질병을 핑계로 배에 안탔다예수회 소속 자본가들도 갑작스레 승선을 취소하였다.

미국 경제 전문 매체 쿼츠는 2017년 9월 21(현지시간다이먼이 비트코인이 사기라고 발언을 하고 며칠 뒤 JP모건이 스톡홀름 증시에 상장된 ETN인 비트코인 XBT 매수에 적극 나섰다고 보도했다스웨덴 투자사 노르드넷의 거래 정보에 따르면 JP모건과 모간스탠리는 다이먼의 발언으로 비트코인 가격이 하락을 시작해 며칠 뒤 저점을 기록하자 약 300만 유로(약 41억 원상당의 비트코인 XBT를 사들였다. 9월 21일에 410만원을 가던 비트코인은 오늘 11월 4일에 800만원도 쉽게 찍고 762만원을 가고 있다.

이들의 음모를 눈치채고 금과 바꿔준다는 신용을 잃은 달러화[한국 원화는 말할 것도 없고언제라도 D-day를 잡을지 모르니 배가 침몰하면 빨리 배를 빠져나오는 쥐처럼 이 가짜 법정 화폐 시스템을 탈출해야 한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지구 적을 바로 보지 못하면 적의 하수인으로 춤추게 됩니다 아트만 2022-01-13 2865
공지 우주 국제정세와 관련하여 실시간 전달되는 중요한 정보를 금일부터 올립니다. 아트만 2020-05-14 8069
공지 지구 지구/ 조선의 역사와 현재의 숨겨진 진실을 찾아가는 대조선삼한역사학회 아트만 2019-01-26 13147
공지 지구 유엔 각국대표부에 보내는 제안서 [2018. 8. 29.] 아트만 2018-09-06 8846
공지 우주 우리가 지금 이곳 지구에 있음은 우연이 아닙니다. 아트만 2015-08-17 12711
공지 한민족 정치포탈 서프라이즈 - 제정신 가지고 사는 이들이 모인곳 아트만 2014-07-12 26472
공지 한민족 뉴스타파 - 시민의 회비로 운영되는 / 믿을 수 있는 언론 아트만 2014-07-12 14416
공지 지구 한민족의 맥에 올려지는 현실 정보에 대하여 아트만 2013-08-03 24138
3261 우주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3543...속보...라스베이가스에 아동납치 본거지 [2] 아트만 2020-07-29 169
3260 우주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3542...속보...뉴욕 폭력배들 체포시작. 아트만 2020-07-29 138
3259 우주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3541...속보...한국이 아시아해상에서 가장큰 두목 아트만 2020-07-29 144
3258 우주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3540....속보...인도네시아 정치인 다수체포 [1] 아트만 2020-07-29 155
3257 우주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3539...코로나 바이러스약 만들 의사들 살해 [2] 아트만 2020-07-29 149
3256 우주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3538...우리의 뿌리. [3] 아트만 2020-07-29 165
3255 우주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3333...특보...한국의 모든 살인을 정하는자는 오창익 [1] 아트만 2020-07-29 217
3254 우주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3537...속보...우리님들에게. [2] 아트만 2020-07-29 201
3253 우주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3536...속보...아시아 전지역 거물들 체포시작 아트만 2020-07-29 164
3252 우주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3535...속보...제리 네들러 등 민주당 무너지기전. [1] 아트만 2020-07-29 149
3251 우주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3534...속보...말레이지아 수상체포 [4] 아트만 2020-07-29 158
3250 우주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3533...특보...전세계 CIA, NATO, GLADIO OPERATION DOWN! [1] 아트만 2020-07-28 227
3249 우주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3532...우리 기사님의 검. [3] 아트만 2020-07-28 182
3248 우주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3531...속보...마스크 쓰지않아도 된다. 아트만 2020-07-28 178
3247 우주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3530...케이큐 트레이드 마크...하하하하 아트만 2020-07-28 256
3246 우주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3529...트럼프가 케이큐를 무서워한단다.....ㅎㅎㅎㅎ 아트만 2020-07-28 183
3245 우주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3528...세계 인류가 모르고 있는 현실. [2] 아트만 2020-07-28 207
3244 우주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3527...2차대전의 진실 [2] 아트만 2020-07-28 198
3243 우주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3526...카프리콘이 님들에게 묻는다. [2] 아트만 2020-07-28 186
» 우주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3525...타이타닉호는 누가 침몰시켰는가? [5] 아트만 2020-07-28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