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한국어

자유마당new

우주는 우리를 돕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의식 있는 삶에
눈을 떠가고 있습니다. 빛의 지
구는 내면에 있는 다양한 차원
의 의식을 통합하여 평화와 조
화의 빛을 내기 시작하는 사람
들의 교류 장소입니다.


신과나눈이야기한국모임
http://cafe.naver.com/cwgkorea


자유게시판

http://blog.daum.net/greentea-3/61


[스크랩] 라우니킬데 박사님의 강연

 

<긴 동영상을 무작정 번역하여 글로 적어보았습니다.

언제나처럼 오타 오역,있습니다.

 전반적 중요한 포인트를 읽어보시면 합니다.> 

 

The Human Project is honorured to present an interview with

Dr. Rauni-Leena Luukanen   

 

 

 

휴먼프로젝트에서 라우니킬데 박사님과의 인터뷰를 제작했습니다.

 

 

WWW.Bevolution.org

사회자는 Julius(인터뷰에서 보이지 않는 사회자는 Human Project의 율리우스입니다.)

 

 

'라우니킬대 박사님은 핀란드의 라프란트 의료분야에 

3과의 의료전문분야를 전공하시고 핀란드의 라플란트의 의료공무원으로 계시다 퇴직하셨습니다. 

그리고 핀란드의 환경보건, 보건교육부 대표로 일하셨습니다. 

핀란드의 보건부의 국가 의료검정위원으로 역임하셨습니다. '

 

 

사회자: 인간성은 아주 대단한 잠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것에 대해서 중대한 책임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평등과, 안정을 찾는 것도 우리의 책임입니다. 

그래서, 우리가 해야 할 일이 있고,

하지 말아야 할 일들이 있다는 것은 사람들은 잘 압니다.


우리의 주변에는 무지 속에서 참 많은 것을 인정하는 것 조차 거부하며 살고 있고, 참 많은 두려움 속에 살고 있습니다.

이러한 현상은 참 일반화 되어버렸고, 우리가 인간성에 대해서 어떤 것을 말하고자 한다면, 지구라는 행성위에서, 가장 현명하고 똑똑한 남성이든 여성들은 ‘파라노이드’(편집증 환자)로 분리해 놓고 있습니다.

 라우니 박사님, 그런 상황에 대해서 당신이 하신 경험은 어떤 것인지요?

 

라우니: 말하자면, 약 8년전의 FBI 원장 후버씨가 말했어요, 만일 사람들이 우연히 음모론을 접하게되면, 너무나 괴물 같은 이 정체에 대해서, 도대체 일반인들은 인정하기 어려울 것이라고 말했어요.

현재 우리가 처해있는 상황이 바로 그런 상황과 같은 경우 이지요.


이세상에서 일어나고 있는 것들 중 예를 들어서  

전자파무기를 이용해서 수십만의 민간인에게 실험을, 

그들이 알지도 못하는, 그 대상이 어린이, 여성, 그리고 일반대중 혹은 정치인들이고, 더구나 백신주사, 그냥 단지 악수로 마이크로칩이 임플란트되는 마이크로칩핑을 통해서 이런 일들은, 일반시민들에게는 전혀 알지 못하는 사실들이지요.

그들은 우리의 미래와 미래의 인류에게 엄청한 영향을 끼치고 있습니다. 이제는 이 사실을 알아야 하는 바로 그 시점입니다.


만일 당신이 알지못하고, 깨닫지 못한다면,

대처 할수 있는 방법은 없다는 것입니다.

만일 당신이 알게 된다면, 당신은 당신의 후세대를 구 하실 수 있습니다.

 

 사회자: 예, 맞는 말씀이십니다. 누가 이 고비를 이기느냐에 따라서 즉 우리의내다 볼 수 있는 미래는 우리가 얼마나 정신을 차리고, 어떻게 세상을 바꾸어가는냐에  따라서 바보로 전략할지, 어둠을 빠져나오느냐 일것 인데요. 그러면 미래의 과학의 목적에 대해서는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그리고 이런 과정은 사회가 당신이나, 나처럼, 혹은 사회에서 우수한자를 편집증환자로 레벨화한데 대한 용서가 될까요? 이러한 태마들이 미디어나, 티비에서 다루기엔 조금 멀리 지나와버린 경향이 있지만요.

  

라우니: 나의 생각에는, 인류는 언제나처럼, 미래성향이 있거나 앞서가는 사람들을 정상적인 사람이 아니라거나, 그들이 이해할 수 없는 사람들로 분류하는 경향이 있었습니다.

아인슈타인의 경우를 보십시요. 그는 우리 시대의 마지막 세기의 최고의 과학자로 알려져 있지만

그는 현재 우리가 정확하다고 말하는 “ 상대성이론” 때문에 아예 불란서의 과학학회에서 떠나 버리게 되었습니다. 이 상황이 일반적으로는, “정상적 처신”이라고 말하지요?

 

우리는 이런 경우를 생각해보아야 합니다.  사람들의 두뇌능력의 10% 보다 적게 사용하고 그것도 그중의3~5% 혹은, 5~8% 정도 사용한다 합니다. 그러면 100% 전부의 두뇌용량 전부를 사용하지 않는 이 대부분의 사람들 대해서 무엇을 생각할 수 있습니까?

그 첫 번째로 “ 두려움” 이라고 봅니다.

 

사람들은 자신의 세계관을 바꿔야 하는 것을 아주 두려워하고, 그리고, 도대체 사람이 지구라는 이행성에서 어떤 존재인가를 진정 알아가는 것을 두려워하고, 대다수들은 도대체 알지를 못합니다. 인지조차 하지 못하고 있고, 가끔은, 꿈이나 앉아서 명상할 때 명상을 통해서 당신 자신이 당신 자신의 신체보다 휠씬 더 큰 존재라를 것을 어렴푸시 아시게 될 것이고, 당신 자신의 공간을 둘러싸고 커다란 에너지의 스파크같은, 한 부분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 에너지의 존재를 '신'이라고 부르기도 하고, '다른 이름'으로 부르기도 하는데요, 그 명칭은 도대체 중요하지 않으며, 우리가 '에너지체' 라는 것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증명으로, 불행하게도, 사실 대부분의 의사들은 이런 것을 잊고 있는데요,

우리 뇌는 87%가, 신체는 70%가 수분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바로 에너지’, 그리고 “의식”입니다. 의사들은 “사이킥”이라고 하고, 종교인들은 “영혼”이라고하고, 성경책에서는 “광체(light body)”라고 합니다.


만일 여러분들이 영혼이 신체에서 수분으로 이루어진 신체를 떠나는 유체이탈을 경험해 보신적이 있다면, 사실 이러한 실험은 미국과 러시아 군부에서 많이 실험했었습니다.

이것은 그들이 공간을 감시하는 스파이 일에 필요하기 때문이었습니다. (리모트뷰잉)


만일 신체에서 빠져나온 에너지체는 당신이 원하는 어디든지 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만일 이 에너지체가 우리가 가까이 지금 현재 여기 있다면, 이 에너지체들은 우리가 지금 인터뷰를 하고 있다는 것을 보고 알게 됩니다.

그런데 미국의 실험단체에 따르면, 이 에너지체들은 분홍색을 볼 수가 없다고 합니다. 즉 어떤 글씨가 분홍색으로 쓰여있으면 그들은 읽지를 못합니다.

왜그런지에 대해서는 나도 그이유를 잘 모릅니다.

어쩌든, 여기서 인간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보여준 다는 것입니다.


 우리의 에너지체는 어디든지 갈 수있고요.

버지니아의 몬로연구소에  방문자로 방문한 적이 있는데요, 민간인과 군부 요원들의 영혼이 신체에서 빠져나오는 훈련하고 있었는데요. 의식이 빠져나 와서 원하는곳 어디든지 갈 수 있어요. 특별히 미군주둔지가 있는 태평양의 한섬으로 갔는데요, 그곳으로 이 영혼체가 가서 무엇을, 무슨 일이 진행중인지, 혹은 안전하게 밀봉된 서류박스 속을 들어가서도 그 내용을 다 둘러보고 돌아옵니다. 도대체 그 아무것도 그들에겐 비밀이 될 수 없는 것이지요. 바로 에너지는 우리가 볼 수 없지만 우리들 주변 어느 곳에든지 머물수 있기 때문이지요. 가끔은 우리는 느낄 수도 있어요. 어떻게 느끼느냐고요? 


예를 들자면, 육체적 신체가 사망하게 되면,무덤으로 들어가게 되는 것이지요. 여기서 말씀드리는 데요. 


인간은 죽지 않습니다. 느낌도 절대로 죽지 않아요. 

당신의 빛체; light body(영혼)도 절대 죽지 않아요.

단지 당신의 육체가 죽습니다. 우리는 죽은 신체에서 에너지가 끝났음만 느끼는 것이지요. 당신은 대화를 하실 수 있어요. 원하면, 진실로 우리는 정보교류도 할 수 있어요.


한 증명으로, 1995에 내가 미국의 UFO  conference 라스베가스에 갔을 때인데요.

그 당시에 미국은 이미 parapsychological research에 엄청난 20 million달러에 해당하는 자금을 투자하고 있었어요. 

 

그들은 특별한 장교들을 훈련시켰습니다. 죽은 자들의 에너지와 접촉하도록 훈련을 시켰습니다.

도대체 교과서에는 없는 그런   일이지요. 이러한 사실을 전혀모르는자들이나, 만일 과학자들이 이 사실을 알았더라면 완전히 미친짓이라고 했겠지요. 군부에서는 이미 10년전에  20 million 달라를 이미 투자해서 매년 이러한 실험을 연장하였습니다. 그들은 실험결과를 도출했고, 그 결과를 기술에 접목시켰습니다.

 

그들은 이미 외계존재 (ET)와 의 접촉을 여러번 성공적으로 시도했었어요. 외계생명체와의 접촉도 이미 시도 했었고, 성공리에 이루어졌습니다. 

그 외계존재의 기술력은 수천년 우리의 기술보다 휠씬 앞선 기술이었습니다. 우리 군부와 과학자들은 당연히 그들의 기술을 원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우리는 그 기술을 부정적으로 내거티브한 방향으로 이용하고 있는 것이지요. 


만일 인간의 치유를 위해서 긍정적인 양성적 방향으로 충분히 사용할 수 있을텐데 말이지요.

당연히 우주로부터 힐링에너지가 들어오고, 자연스럽게 질병상태의 종양들이 치료될 수 있는 것입니다.

의사들이 묻습니다. “ 어떻게 그렇게 할 수 있지” 라고말입니다.

나도 잘 몰라요. 에너지가 자연스럽게 신체로 들어온다는 말이지요.

그리고 우리 고유의 에너지와 결합할 수 있는것이지요. 

연구의 소재는, 환자를 치유할 때,

접촉해서 치료하는 것이 아니라. 20 센티정도 떨어져 에너지를 환자의 몸에 전달하고, 환자의 신체를 치유한다는 것입니다.


치유자의 두뇌의 에너지 EEG가 싱크로나이즈 되는 것이고, 우리가 각자 다른 뇌파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더욱더 흥미로운 것입니다. 즉 힐링이 시작될때는 공명이 일어나기 시작하는 것이지요.

 환자가 증상이 완화가 되면, 그요법을 누가 탓하겠습니까?


 그러나 엄청난 반대가 있지요. 증명할 방법을 보여봐라는 등의 반대의견으로, 항상 특히 의사협회에서 말입니다. 특히 의사협회에서는 절대로 전문교육이 없는자들이 전문의사보다 더 효과적으로 치유를 한다는것을 인정하지 않습니다.

 

사회자: 그러나 성경에서 다르지 않습니까?

공포는 함정이고, 이것은 이중성을 가졌기 때문에 아주 낮은 에너지상태입니다.

 

라우니: 의과대학에서 유감인 것은, 대학에서 절대로, '인간이란 무엇인가?'에 대해서 가르치지 않는 다는 것입니다. 


의과대학에서, 병리학, 해부학, 심리학등을 가르치지만,

당신의 의식이 무엇이고, 의식의 한계, 

의식의 형태와 색깔등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습니다.

도대체 당신은 의과대학에서는 이것에 대한 대답을 배우지 않습니다.

신체뿐만아니라 에너지체에 대해서 안다는 것은 완전히 그 개념이 바뀌어지게 됩니다.

의사들도 감정변화에 따른 각기 다른 레벨의 주파수와 진행과정 등 주파수를 발생시키는 것을 배워야 합니다.


오늘날 군부의 기술은 정말 눈부실 정도로 앞서가고 놀랍습니다.

완전히 공상과학기술수준입니다

그들은 당신의 생각을 읽을 수 있고, 모든 사람들은 개인적으로 각기 다른 뇌파를 가지고 있습니다. 뇌파는 바로 개인들의 유일한 지문파에 해당되지요. 비밀리에, 이들 과정들은, 이들 개인개인의 뇌파가 지난해의 경우 이미 초당 280 Trillion바이트를 읽는 수퍼컴퓨터에 의해서 읽혀지고, 예전에는 휠씬느렸지만. 현재는 엄청 빠른 겁니다.

뇌파는 단지 초당 5000 바이트속도로 활동하는 반면에 수퍼컴퓨터는 작년의 경우 280 Trillion바이트 속도로 작동합니다.

그러니까 인간의 두뇌는 전혀 그 수퍼컴퓨터와는 상대가 더 이상 되지 못하는 것이지요.


그들은 우리를 완벽하게 통제하고 있는 것이지요.


그 증거로 아주 슬픈 실험이 있는데요, 학교의 학생들이 자신들의 친구들을 쏘고, 또한 선생님도 쏘고요. 이러한 일들이 현재는 참 많은 나라들에서 일어나고 있는데요. 이런일 이후 총기소지법을 바꿀려고 하는데요, 실제로는 정부가 총없이 테러리즘을 막기 위해서 하는 실험입니다.

실험자 그들은 우리의 잠재의식을, 꿈을 읽습니다. 아 이런 이야기를 하면 일반인들은..당연히 미친소리를 합네, 불가능하네 라고 하조. 아 불행하게도 이런 대중의 무지속에서 그들은 극도의 첨단의 기술력으로 진행되어 가고 있습니다. 이것이 군부의 기술이기 때문입니다.


마인드컨트롤기술은 이미 2002년도의 제네바학회에서 인정된 “대량파괴”, “대량살상기술”로 알려진 무기입니다. 만일 UN기구가 실상대로 이런 무기를 인정한다면, 사람들은 대중들은 빨리 깨어나야 합니다. 그러나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UN이나 미국에 대한 이러한 보고문을 읽습니까? 그들은 도대체 읽지 않습니다.

 

사회자: 휴대폰의 경우는 군부에서 개발된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그기에다 블루톤과 링톤, 그리고 미키마우스등의 케릭을 첨가해서 조금 달리 보이게 바꾼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대부분이 대체로 군부시스템에서 먼저 개발한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그러면 휴대폰이 우리 두뇌에 실질적으로 어떤영향을 줍니까?

 

라우니: 휴대폰은 무기입니다.

휴대폰은 절대적으로 무기에 속합니다.

휠씬 더 심각한 것은 부모들이 그들의 자녀들에게 휴대폰을 준다는 것이지요.

그 부모들은 늘 방과후에  “내 아이들이 어디서 무엇을 하는지 알아야 겠다”고 말하지요.

사실 과거 20년동안에는 아이들이 방과후에 무엇을 하는지 몰라도 잘 지네오지 않았습니까만!


사회자: 


라우니: 당신이 아시다시피..이 휴대폰이라는 무기는 죽음을 부릅니다.

예를 들어서 체체니아의 두다예프 장군은 휴대폰으로 대화를 하다가, 그의 두뇌의 뇌파가 가열된거조, 약 20,000배 많은 주파수와 증폭된 에너지의 파를 그의 두뇌에 강타했고 그래서 그의 머리는 타버렸습니다.


FDA의 기록에 의하면,    미국은 단 한번의 통화가 당신 두뇌를 약 일주일간 결함이 생기가 만든다는 보고가 있습니다. 당신이 휴대폰통화를 할때는 절대로 2분 이상 사용하지 마십시요. 더 이상 사용해야 한다면 바꾸어 반대편 귀쪽으로 옮겨야 합니다.


휴대폰을 그이상 장시간을 이용하게 되면, 뇌종양이 발생하게 되고, 과거통계를 통해서 이것이 바로 마이크로웨이브로 인한 것이란 질병통계가 있습니다. 특히나 이 뇌종양은 휴대폰을 상용하는 위치에 발생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여러분의 자녀를 사랑한다면, 절대로 자녀들에게 특히나 18살이 되기전에는 휴대폰을 주지 마십시요.두뇌의 신경시스템은 18살 이하일 경우에는 아직 미완성되었다 보시면 됩니다.


부모들은 무지하여 도대체 이런 정보를 잘 알지 못하기 때문에, 그러면, 전세계가 다 위험하겠네요 할것입니다. WHO 회의에서도 건강전문기구임에도 잘못된 지적(전자파를 제거하는 법은 건강보조식과 비타민등으로 예방한다는 문귀는 잘못된것입니다.)이 있습니다.

 

사회자: 네 휴대폰을 무기라고 말씀하십니다. 그리고 사람을 죽일수있습니다.

더 심도있는관계를 말하자면  정확하게는 의식을 죽인다는 말씀인데요. 그리고 이런기능을 완벽하게 해낸다는 것인데요.

아무리 조심성을 이야기 해도 이 계열의 산업체는 소비자에 의존하지 않겠습니까?


라우니: 음,,나는 차라리 의식을 죽인다고 결코 말하지는 않았습니다. 그들은 완전히 억누르고, 우울증을 유발하게 되지요. 왜냐하면, 그들은 사실 전세계인이 좀비가 되기를 원하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자녀가 훌륭한 좀비가 되기를 원하십니까?)

아 불행하게도, 우리는 비윤리적인 인간 엘리트들이 존재합니다. 사실 우리 정부들은 힘이 없고 단지 그림자정부의 심부름꾼으로서 그들의 말을 목소리로 전달합니다.


그들은 2/3의 세계인구, 특히 중산층계열이 사라지기를 바랍니다.

왜냐하면 중산층은 엘리트가 좀비를 만들려는 과정에 대해서 자신들의 사고를 가지고 있고 비판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반면 노동자층은 이미 노예나 다름없이 그들에 복종해 나갑니다. 그들은 지구란 행성위에 너무나 많은 사람들이 있고 이들을 다 지니고 갈 수 없기 때문이라고 그렇게 말합니다.

6

만일 우리가 식량에 대해서 정확하게 분배한다면 하자면, 아프리카에서도 충분한 식량을 가질 수 있고요. 절대 기아로 죽어가지는 않지요. 


사실 자연사만도 충분히 자연스럽게 사람을 사망에 이르게 합니다.

고의로 어떤 질병을 일으키게 하여 사람을 사망에 이르게 하는 것은 정확하게, 비윤리적인것이지요.



WHO의 쇼킹한 일처럼 행해진 일이 있는데요.

 20년전에 아프리카에 '천연두 백신'을 준다는 것이 '에이즈바이러스'를 주사했지요. 그렇게 주사한 백신 바이러스가 에이즈를 발생시켰어요.



오늘날 우리는 신종플루(돼지독감)백신에 대해서 말하는데요. 이 돼지독감(신종플루)백신은 인간바이러스 플러스 돼지바이러스 플러스 조류바이러스를 합친 것으로 , 이것은 당연히 미국군부 실험실에서 만들어낸 것들이고요. 


그들이 전세계에 이런 백신을 공급하고, 이런 백신들은 신체에 마이크로칩을 형성하는 물질들입니다. 이것으로 전세계를 좀비화하는 것뿐만아니라 죽여가면서 인구 조절을 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지구상의 인구가 너무 많다고 하는 것이지요.

제가 말씀드린 것은 정말로 비윤리적이고, 그들 자신들은 도대체 인간이 무엇인지 망각한 것입니다.


유럽의 경우 장애아가 태어나게 되면, 그들은 이들을 제거 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그 애들이 불행함 삶을 살기를 원치 않는다고 말합니다. 10,000의 아주고령의 경우, 너무 고령이라고 이미 죽입니다.

이렇게 비윤리적인 의사들과 간호사들이 이런 일을 합니다.


첫번째 의미의 삶은 신체가 아니고, 그것은 마음이고 영혼입니다.

만일 당신이 장애인으로 태어났을지라도, 당신은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당신자신의 영혼, 에너지, 의식, 이런 장애의 신체에 들어가서, 역시 배우고 가르치고 싶어 합니다. 이런 선택을 가지고 태어났습니다. 

아무도 개인의 삶을 간섭할 수 있는 자격이 없습니다.


그렇지만 그 비인륜적인 의사와 간호사들을 그들을 죽였습니다.

어떤 방법이라고 절대 부정적인 방향은 안됩니다. 우리는 그러한 장애인을 도와주고 사랑하고, 보조해주어야만하고 그들로부터 또한 배웁니다.



사회자: 덴마크에서 일어난 일인데요, 이들을 불법적으로 제거한 적이 있는데요.

가끔 지독하게 장애가 있는 사람들은 비윤리적으로 제거되었지요. 만일 그들이 윤리적이었다면, 이들은 대개 완전히 격리됩니다.

그들은 보상을 예나 미래나 했을 텐데요.

요즈음 건강시스템도, 시민의 건강을 위한 것이 아니라 바로 거대 제약회사를 위한 것이지요.

 

라우니:  대개 그러한 의료인들은, 신체에 마이크로칩이 된 자들입니다. 그들이 지시하는데로 행동해야만 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어떤 지식없이 그런 짓을 하는 자들이지요.


원칙적으로 의과대학 학생들은 의학을 공부할 때. 아주 이상적으로 원칙적으로 의료도움을 필요로하는 자들을 돕기 위해서 의과대학에서 공부를 합니다. 그러나 공부가 끝나게 되면, 아주 냉소적으로 변하게 됩니다.

이 교과과정 도중에 뭔가 변화가 일어납니다.

이것은 당신 자신을 어떤 시스템에다가 압축해서 밀어 넣는 것이지요.

즉 당신은 그 속의 시스템에 머물러야 하는 것이지요.

이러한 시스템이 바뀌어야 합니다. 어떻게 바뀌어야 하지요?


그 첫번째가, 당신은 인간이 무엇인지를 알아야 하는 것이지요.

그것이 당신은 자신이 에너지이고, 의식이고, 절대 죽지 않는다는 것을 명심하게 되면,

나는 나쁜 일을 하게 되면, 내 행동에 책임을 지게 될 것이며, 어떤 사람이 나에게 해 준것과 동일한 일을 언제나 관심으로 해줄 수 있습니다.



엘리트들은 인간의 의식과, 영혼과 환생을 믿지 않는 자들이지요. 나쁜 짓을 하는자들은 도대체 윤회설을 믿지 않지요.

동양의 윤회설을 보면 많이 배워야 할 점이 있습니다. 서양은 동양의 지혜를 참 많이 배워야 합니다.

서구의 기술문명은 고속으로 성장하는 반면에, 우리는 정신적인 것을 아주 경시하게 되었습니다.


내가, 아니면 당신의 배우자가 혹은 자녀가 교통사고 당했다고 치면, 당신의 일상 정상적인 루틴이 멈추게 되는 것이지요. 왜그럴까 생각할것입니다. 특히나 당신의 유아시절에는, 삶이란 무엇일까?당신이 어릴 때, 나는 왜 어린가? 당신이 의식하고 그 의식이 당신 내부로 존재합니다. 만일 이러한 사실을 인지하지 못하면, 당신은 아주 황폐한 존재 것입니다.


만일 알게 된다면, 삶이란 아주 위대한 스승이고, 모든 것은 어떤 효과와 의미로 상호연관되어 있는 것을 배우실 것입니다죽음은 없습니다. 단지 육체만 사라지는 것 입니다. 

영혼의 표현을 이해하고, 과거의 삶이란 존재와의 연관을 안다면, 편해지고, 삶을 이해하게 되고, 영혼의 표현을 이해하게 될것이고, 이것은 하나이고 사랑입니다


죽음은 에너지의 변화라는 것을 이해하신다면 모든 것이 이해가 됩니다. 그러나 오늘날 사람들은 이것을 잘 이해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라우니: 나는 노르웨이사람들보다 핀란드사람들이 직관이 두드러진다고 말하고 싶지는 않아요.

흠 1984년경의 유럽에서는 칼 갈롭에 의하면, 각기 다른 나라사람들의 신비한 경험, 텔리퍼시, 컬레뷰얀스, 그리고 사자와의 교류와 같은 신비한 경험을 비교한 보고서 내용이 있는데요. 아일랜드 사람들 제외한 카나다사람들의 경우는 그 수가 적었고,..음 여기서 제가 인정하는데 노르웨이의 경우도 무척 낮았습니다. 아이슬란드 41%가 죽은 사자와의 에너지와 접촉한 경험이 있다고 보고하였고, 그로부터 1993년까지, 미국정신의학회의 정신과 책 기준에 따르면, 비과학적인 평가지만, 사자와의 영혼접촉은 정신분열증이고, 정신이상자로 규명했습니다.


그러나 1994년에 이것은 종교적이고 정신적 문제라고 표현으로 기준이 바뀌게 되었습니다. 왜냐하면 이 규정에 대한 엄청난 반대를 했기 때문입니다. 제가 보기엔 황당한 내용이라 봅니다.

이것은 단지 정상적인 인간의 경험에 속하는 내용입니다.


미국에서는 흥미로운데요, 미국시민들은  개방적성격이기 때문에 상세하게 이들은 분류되어, 죽은 자 와의 테리퍼시 교류, 클레뷰얀스 등등 세분화 되어 있습니다. 스칸디나비아사람들은 절대 이러한 이야기를 하는 것을 남들에게 조롱을 당할까봐 두려워하지요.

이렇게 조롱을 느끼는 것이 바로 의도적으로 이루어지는데요.


 바로 비밀요원조직들이 공공연히, 자신의 입장을 밝힐려고하는 학문적으로 인기가 있는 과학자들을 각기 다른 세계관으로 그들을 조롱하거나, 때때로 미국내에서는, 그들이 제정지원한  돈을 회수해가기 까지 합니다. 왜냐하면, 엘리트들은 진정, 자신들이 누구이며, 그들이 할 수 있는 일을 사람들, 즉 대중이 알기를 원치않아 하기 때문입니다.

만일 전세계의 인구가 동시에 한 순간 집중해서, 하루에 단 일분만이라도, 만일 우리가 평화를 원하고, 우리의 조화를 또한 사랑을 그리고 모두 하나라고 기원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세상은 바뀌어갈 것입니다.

이런 변화를 바로 엘리트들은 원하지 않는 것이지요.

그들이 원하는 것은 바로 전쟁이지요. 왜냐하면, 그렇게 해야 그들은 돈을 벌수있기때문입니다.


돈과, 잘못 사용하는 오용된 권력, 바로 가장 큰 범죄를 오늘날 그들이 저지르고  있는 것이지요.

이것이 바뀌어야 하고, 인간이 만든 알라스카의 HAARP도 그리고 북스칸디나비아의 라플란트의 람스커에 있는 커다란 반구형의 안테나인, 하프와 같은 기능을 하는 노르웨이 트럼스에 있는 EISCAT도,

그리고 북노르웨이와 러시아와의 국경에 위치한 Globus2, 이 모든 것들이 안테나인데요.


그중 가장 나쁜해를 끼치는 것이 HAARP이고, 이들은 여러분의 두뇌에 영향을 끼칩니다.

이도구들은 당신의 행동을 변화시키고, 기후를 조종할 수 있고- 이들이 아마도 타일란드에 서 크리스마스 얼마전 일어난 타일란드의 쓰나미, 그리고 중국에 북경올림픽전에 중국서 일어난 지진을 일으켰을 가능성이 큽니다.


중극에는 커다란 지역에 신종무기가 있는데요, 이곳은 빛을 집중할 수 있는 곳입니다. 실제로 공식적으로는 부정하고 있지만. 이 무기는 굉장한 에너지를 가지고 있지만,,언제나 공식적으로는 존재를 부정하고, 정보를 많이 알고 있는 사람들을 편집증을 가진 우스개로 만들어버리거나 살해해버립니다. 이것이 공공의 전략이지요.


나의 프랑스 친구가 살해당했고, 내 부모님이 살해당했지요. 그들은 제가 공개하는 정보에 대한 복수로 그들을 살해한 것이지요.

정말 경악할 일이지요. 다른 의미로, 우리의 영혼은 절대로 죽지 않는 다는 것이지요.

아직 시간이 끝나지 않았을 때는 당신은 절대 당신의 육신을 떠날 수가 없는 것이지요.


절대 두려움과는 상관이 없다고 말씀드립니다.

사실, 세상에서 죽음에 대한 공포는 

두려움중에 가장 심각한 것이지요.


사람들이 두려움을 지배해 버린다면,

의식한다는 느낌은 결코 사라지지 않고 

사람들은 사랑하는 사람을 

항상 영원히 볼 수 있고, 

이 긍정적으로 작용하는 인간의 힘이 엘리트로부터 작용하는 힘을 제거 할 수 있는 방법이지요.

 

사회자: 당신은 진실을 말하는 사람들을 편집증이라고 조롱한다는 것에 대해서 말씀하셨는데요.

당신 자신의 유일함과 당신의 영혼론에 대해서 말씀하셨고요, 그리고 당신은 바로 당신이라고 말씀하셨고요, 의식과 에너지는 당신의 육신을 깨우고 모든 것을 압니다. 그러면 그들은 당신을 함부로 다루지 못할 것입니다. 그렇다하더라도.. 그러나 그들의 첫번째 단계로 도대체 세상이 깨어나는 것을 원치 않아합니다  당신 자신도 두려움 속에서 움추려들지요. 만일 당신과 내 자신이 미궁속에서 우리가 다른 사람들을 깨우지 못한다면요.. 사실 세상사람들은 깨어나고 있습니다만요.

 

라우니: 예 당연 그것은 두려움이기도 하고, 소위말하는, 메스미디어는 엘리트에 의해서 장악되어 있습니다.그들로부터의 잘못된 정보입니다. 사실 언론가들은 자기네들이 쓰고자 하는 글을 마음데로 쓰지를 못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엘리트와의 합동된 단체입니다. Free press라고 말하지만 절대로 그렇지 못합니다.


나도 여러 번 정확한 점을 지적해주었지만, 그들은 그렇게 쓰지 못했고, 잘못된 정보를 적더군요. 그들이 당신의 경험과 보여주고자

하는 바를  어떻게 적든 이런 것은 사실 큰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중요한 것은 마이크로웨이브 조종에 의해서 인간성을 누르기 위한 것이니까요. . 사실 마이크로웨이브는 이런 과정까지도 조종합니다. 어떤 특정주파수가 뇌파를 조종하고, 특정정보를 알리지 못하도록 진압하는것입니다. 사람들이 진실을 알기전까지는,  우리자신들에게 이런 일을 고의적으로 하도록 둔다는 이것을 이 아주 불합리하지요. 

모르고 지나쳐버린다면, 여러분의 다음세대는 완전히 좀비가 되어버리는 것이지요. 그것의 의미는 더 이상 이 지상에는 인간이 존재하지 않는 다는 것이지요.



사회자: 우리는 진동하고있는 주파수의 에너지에 대해서 이야기 하고 있는데요,

테슬라는 말했습니다. 만일 당신이 우주를 이해할려고 하면, 에너지와 주파수 그리고 진동을 생각하라고 말했습니다.

만일 스펙트럼을 보면, 주파수는 아주 고주파로 가던가 아주 저주파형으로 가는데요. 질병은 저주파쪽으로이거나 정상주파수에서 벗어나게 되면, 병에 걸리게 됩니다.


만일 당신이 손가락안으로 당신이 복용할 알약을 놓고, 심장가까이 기준선에 들고, 만일 두통이 느껴지지 않는다면, 먹지 않고도 당신은 알약을 복용하지 않고도 가족을 치료할 수 있고요.

다음 손톱의 안쪽에 위치하고 다시 같은 위치에 바로 들고 있을수 있다면, 당신 은그 알약을 복용하셔도 됩니다.(의학적 정보고 아니고 그냥 생각입니다.)

 

라우니: 전혀 들어본적이 없는 정보입니다. 그러나 질병에 대해서, 당신이 어떠한 질병에 걸리던지. 마치 사고와 같은것으로, 그기에는 심리적 근거도 있습니다.


만일 신체의 특정부위에 종양이나 어떠한 질병에 걸리든지, 신체의 그부위는문제가 있다는것을나타냅니다. 만일 당신이 유방암에 걸리게 되면, 영양학적이고나 성적인 문제점이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바로 당신이 가진 자신의 문제점이지요. 그문제점을 풀고, 신체문제도 같이 풀어나가시면 됩니다. 의료치료에서는 이럴경우 단지 신체적인 치료법으로만 접근합니다. 도대체 도움이 안되는 방법이지요. 개인에게 질병이 발생하면, 그 근본적인 심리적문제를 가장먼저 풀어주는 것이 시급합니다. 그것이 올바른 치료법입니다.

만일 다리가 아프게 되면, 다리의 의미는 당신의 미래, 전진을 의미합니다. 즉심리적으로 이런치료를 선행해야 된다는 것인데요.의과대학에서 치료법은 그러하지 못합니다.

이것이 왜 수많은 질병과 환자가 생겨도 완전히 치료를 끝내지 못하는 가 그 이유입니다.

끊임없이 문제점을 물어서 해결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가족관계, 친구관계 등등, 무엇이든지요. 그러면 환자를 아주 빨리 회복시킬 수가 있습니다.



사회자 : 그러나. 환자의 경우는 우선 두려움이 먼저 사라져야 된다고 봅니다. 그리고 책임감은 에너지를 불러일으킨다고 봅니다.


라우니: 나는 강연을하거나 책, 논문을 쓰고 알립니다. 다. 더 이상 다른 것을 할 수것이 없어요. 스위스에서 약 2000명 정도가 나의 마인드컨트롤, 일루미나티, 돼지독감의 허실, 강의를 들으로 왔습니다.


이런 사실의 진실은 무엇입니까?

이런 태마를 들을 때. 그 목적을 정확하게 아셔야 합니다.


세계 다국적 거대 제약회사를 예를 들면,

예를 들어서 백신을 만들 때, 그 많은 백신을 한달만에 다 많들 수가 없습니다.! 만일 거대제약회사에서, 백신을 강제로 접종하기를 원할 때는, 아주 나쁜 일이지요.

얼마전 뉴스에서 노르웨이의 경우는 강제접종을 하지 않을 거라 발표하더군요.

대개 백신은 의도적으로 고령이나 아주 어린 유아에게 먼저 접종을 시도합니다. 그 이유는, 다시 말씀드리자면 세계 인구의 2/3를 제거할 심산이라는 것입니다.


일반대중은 전혀 알지를 못합니다

그래서 절대적으로 이 사실을 알아야만 합니다.

그래서 여러분에게 경고합니다.

절대로 돼지독감(신종플루백신)백신을 접종받지 마십시요.


내가 보건부장관역으로 라플란트 핀란드에 있을 때, 그당시 외부로부터 전염병이 유입되었을 때, 백신을 주입해야 했는데요, 이때 백신속에 들어있는 바이러스는 신종플루를 치료하기 위한 바이러스가 아니라 완전히 다른 바이러스 였습니다. 


이 백신은 WHO가 일반인들을 바이러스를 테스트할려고 했던것이지요. 즉 WHO에서는 백신으로 핀란드의 인구수를 증감하기 위한 것이지요.그들은 백신으로 참 많은 실험을 한것이지요.

생각해보십시요, 바이러스백신으로 바이러스백신을 영향 준다는 아주 비인륜적이지요.

안타깝게도 이것이 세계가 돌아가는 함수랍니다.



사회자: WHO에서 그들은 전자파무기에 대해서 사전경고를 했을텐데요? 그러고는 바타민이나, 건강보조식품으로 이러한 전자파의 위험을 감소시킬수있다고 말했다는데요. 군용 마이크로웨이브를 민간인에게 상용했을 것인데요.


라우니: 그것은 사실입니다.

인간의 신체는 어느사람이건 일반적으로 다 같은 구조의 신체입니다. 피부색과, 인종은 다르지만, 86% 전자파를 완전히 다른 나라들에 사용하였습니다. 소련은 동구권나라에 적용하였고요. 이때 마이크로웨이브 평방미터당 10 단위를, 호주는 400 단위를 미국과 영국은 10,000 단위를 적용하였습니다. 이렇게 마이크로웨이브를 사용하는 정도가 10~ 10,000입니다.

도대체 이게 뭡니까? 아주 경악할 일이지요.

사람들은 같은 신체를 가지고 같이 반응하는데..미국과 영국의 강도는 경악할 세기입니다.

 

사회자: 당신은 마이크로웨이브분야에 대해서 특별하신 분이신데요.

외 그들은 말하는 것을 꺼리죠? 사람들은 이런 주제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면 마치 다른세계를 말하듯합니다. 일반인들은 도대체 어떤일이 진행될지 상상을 할 수 없는 것이지요.


라우니: 그들이 완전한 전자파에 대한 완전한 완성도를 가지고 있다고 말하지는 않았어요.

그들은 전자파가 심장마비, 암, 그리고 통증을 유발하는 것에 대해서 말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조. 진실을 안다면, 대중들에 의한 대모도 일으키게 만들수 있고요. 왜냐하면, 그들의 펀드, 그리고 직업을 잃기 때문이지요. 알지 못하도록 막고 심지어는 살해도 하지요.


사회자: 우리는 그래도 알려야 하지 않습니까?


라우니: 누군가가 하여야 겠지요. 침묵하라는 코드로 일관하지요. 사실 과학이 여러분의 국민들에게 해로운짓을한다면, 과학이란 아무것도 아니에요.


인간의 삶이란 도대체 무엇일까요? 우리는 왜 이 지상에 있습니까? 만일 지상에서 사람들을 제거하는 과학이라면 무슨 필요가 있습니까?


사회자: 사람들은 가끔 굉장히 직접적이고 일차적으로 생활합니다. 좀 슬픈일이라 봅니다.

영혼이 억압되어 산다는것요. 너무 인간적인 그런 삶요.


라우니:

우리의 우주적 삶이란 사랑입니다. 

모든 대상을 사랑하는것이지요.


그리고 용서하는 것은 우리의 교훈입니다.

저의 강연도 용서를 포함합니다

용서한다는 것은 무척 어려운 일입니다.


그러나.. 군부가 국가의 안보를 위해서 근거없이 모든 것을 하는 비인간적인 일을 하는 것은 비참하게도 바보스러운 짓입니다.

군부에서는, 도대체 가르치지 않습니다. 인간이 무엇인지,

그들은 단지 총을 쏘고 살해하고, 정복하는것만 배우지요.


캠트레일과 같은 화학전은 대량 살상용입니다.

하늘의 하얀 구름같이 지그제그으로 그려논 흰색 줄을 보시죠? 그것은 마그네슘, 바륨, 티타니움등등 기타등등,, 여러분이 이것을 호흡하게 되면,  기관지 천식, 알러지가 생기지요. 그 이외에도 여러분의 신체속에 추적이 가능한 금속칩이 임플란트 되는 길입니다.


치아의 아말감도, 전자파가 신체에 투과되는 것을 엄청 쉽게 도웁니다. 그러면 전자파무기 적용이 엄청 더 쉬워지는 것이지요. 이것이 왜 그들이 당신의 신체에 아말감이나 금속성분이 투입되기를 원하는 이유이지요. 일반인들은 도대체 이 근본 이유에 대해서 하나도 모릅니다.


이런 이야기를 하면,,아마 저사람 편집증이야..뭘저런 엉터리 같은 소리를 하지? 이렇게 말할것고, 나의 국가와 군부는 나를 보호하기 위한 기관인데..무슨 말씀을 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네 그런경우는 아마도 100년전에 가능한 소리였어요.


그러나 오늘날은, 그들은 당신을 치사에 가깝게 실험을 합니다. 대개 일반인 100%가 실험대상입니다. 그것이 캠트래일이 왜 하늘에 뿌려지는가 그 이유입니다. 전 시민이 대상이라는 것이지요. 가까운 미래에 많은 사람들이 진실을 알게 될것입니다.


캠트레일은 군용기뿐만 아니라 일반 여행자비행기에서도 오늘날은 뿌려집니다.

모든 사람이 영향을 받는 것이지요.


이 모든 것이 바로 전자파무기입니다. 

전자파를 추적하게 되는 것이지요.

환자가 병원에 가서..아 전자파빔이 내 몸으로 들어오고 고통스러운데요 하고 하소연을 하게 되면, 정신분열증이라고 말하게 합니다.




의과대학에서는, 미래의 의사들에게는 

진실이 무엇인지 대해서는 가르칩니다.

이들 의과대학생들은 삶을 통해서 미래에 이 진실을 스스로 파악해 내게 되는 것이지요.


사회자: 저의 기억에서 CIA의 연구지휘자는 마인드컨트롤 프로그래밍은 인간 능력조종과, 감정과 생각을 조절하고 성격을 조종하고,, 무엇이든지, 이 모든 것이 인간의 두뇌를 전자파로 자극해서 한다고 알고 있습니다.


라우니: 맞습니다.


사회자: 72년도 였었지요? (Mind control means a world where every human thought, every emotion, every observation and every need can be controlled through electrical stimulation of the brain.” ? The CIA sesearch director in 1972)


라우니: 


사회자: 72년이라면 꽤오래전인데도, 놀랍게도, 아직까지 밝혀지지 않은 체 진행되고 있고, 최근 2년 전부터 이런 실험이 거의 과도로 ‘미친’ 수준으로 진행되고 있는데요, 최근 주변을 간결하게 정리해보자면, 정상적으로 인지하는 기능이라고 표현하기는 어려운 경우를 많이 봅니다. 전부라고는 말하기 어렵지만. 대부분이 말이지요. 

자신이 소위말하자면, 자신의 자아를 벗어난 그런경우라고 말씀드려야 할까요..


라우니: 네 사실입니다. 네 치매율은 엄청 증가하고 있어요. 과거 20년전에는 젊은이 30살 이하의 환자에게서 치매라는 것은 전혀 들어볼 수 없는 일이었지요. 


그러나 오늘날은 흔해요, 이것은 젊은이들이 바로 휴대폰의 사용때문인데요.

제가 알고 있는 스웨덴의 젊은 친구는 사업상 거의 매일 휴대폰을 사용해야 했는데요, 지금은 말을 못하는 농아수준에, 귀가 들리지 않은 귀먹은 사람이 되어 버렸습니다.



아 공식적으로는 부정부정하조, 모든 것을 전자파때문이라고 말하는 것은 부정시 되어 있습니다. 네 똑 같은 예로 담배입니다.

담배회사에서는 담배는 암을 발생시키지 않는다고 말했지요. 그러나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다 알고 있습니다. 담배가 암을 유발한다는 것을요.

이처럼 사람들이 알게 되었을 때,그들은 협상을 해야만 했지요. 이와 같은 이치이지요.

그와 같은 이유로 전자파가 암을 유발한다는 것이 대중에 알려지면, 많은 소송을 유발할 것이고 사회적으로 문제가 될 것 입니다.  그래서 부정하는것이고, 그래야 많은 사람들이 휴대폰을 이용할 것입니다. 전자파로 인해 발생하는 문젯점에 대하여

그들은 책임질 필요가 없어지는 것이지요.


전자파로 인해서, 휴대폰사용으로 인해서

당신은 뇌종양, 치매, 당신의지적 수준이 현저하게 감소하는 것을 관찰하게 되실거고, 엄청 많은 숫자의 좀비를 여러분들이 알게 되실 것입니다.


좀비는 도대체 생각을 제대로 할 수 없는 것이조,

대개 젊은이들이 인지수준이.. 없어요. 도대체 기억도 못하는 것이지요.

, 잊어버렸어..매순간 그렇게 말합니다.

어떤 여성이 운전중에,,한손에는 휴대폰을 들고 다른 한손에는 커피를 들고 있으면서 운전을 해요..제가 보기엔 이건 거의 경악할 일이지요.

그들은 절대로 이것을 제정신이 아님에도 그냥 ‘OK’라고 말하지요.

미래는 아마도 우리가 예상한 미래는 아닙니다.


사회자: 네.. 의상도 꽤 바뀌었지요. 젊은 여성이나 소녀들.. 아주 도전적이고, 영혼이상실된듯한 눈빛도 꽤나 변해보여요. 더구나 언제나 육체적인 것을 추구하고, 심지어는 그녀들이 14살 전후임에도 엄청 변한 것이지요.


라우니: 네 꽤 변해가지요.

변하지 않는 것도 있어요. 집안의 어른을 공경하는 것, 당신이 독립적으로 생각하는 능력 공간의 나이라고나 할까, 네 긍정적,부정적 그 변화가 최고의 정점에 가 않도록 변화하는 것이지요. 이것이 변화해야 되는 것이지요.


라우니: ‘전자파를 이용한 잠재의식 개조 프로그램’ CIA의 1960년대 델타프로그래밍에 대한 기록 문서가 여기있는데요.


델타프로그램밍

TV 안테나, 라디오 안테나, 파워라인과 매트리스 스프링에 전자파를 통해서 여러분을 조종합니다.


여기서 매트리스 스프링은 금속스프링이고, 당신은 침대 금속스프링위에서 잠을 자고있을 때, 당신도 알지못하는 사이에, 이때 그들은 전자파를 보네어 당신을 프로그래밍합니다.



다른 프로그래밍으로 몇해전에 아려지게 되었는데요. 참 흥미로운데요.

RF media -1990년 CIA프로그램인데요, 대중의 행위를, 의욕을 겨냥하여, 프로그래밍하여, 심리적 수행능력을 파괴하는 법으로, 대중을 마인드컨트롤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대중의 심리적 의욕파괴란, 바로 메스-전자파마인드컨트롤(mass-electromagnetic-mindcontorl program)을 준비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즉 누군가 미래를 보거나 사이킥현상을 보이는 사람들은 역시 퇴행시켜버린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1990년 CIA의 프로그램입니다.


 

또 다른 프로그램으로1991년 CIA와 NSA에 의한 프로그램으로, 타우프로그래밍이 있습니다.

목적은 마이크로웨이브 주파수를 이용해서 신경정보와 신경퇴행, 그리고 DNA 공명의 변조와 파괴, 억압시켜버립니다. 메스마인드컨트롤의 한 심볼이지요. 여기에 HAARP가 마인드컨트롤과 인간조종에 모든 에너지를 전세계에 활성화시키는 장치이지요. 1995년이래로 Mass-mindcontrol 상태랍니다.


 

사회자: 1990년이라고 말씀하셨지요?


라우니: 네 타우 프로그래밍은 1990년 입니다. 미디아 프로그램도 1990년이고요.

폭동진압 컨트롤은 전자파빔으로 진압합니다. 미 공군, 그리고 국가안보청, 1983년 피닉스 프로그램과 레인보우 프로그램 두가지가  있었어요. 여러 사람을 대상으로 향한 다양한 전자파공격이 목적이었습니다.

이렇게 많은 믿을 수 없는 프로그램이 있는데, 도대체 엄청나서 믿을 수가 없지요.


사회자: 러시아에서 1989년 비밀병기 사이코트로닉 무기를  판매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누가 샀을까요?


라우니: 저는그것에 대해서는 아는 바 없고요.

앞서 말씀드린 것이 마인드컨트롤프로젝트의 주요부분이었습니다.

1952년의 몬톡프로젝트, 1953년은 카이버그 멘털리티, 소위 말하는 좀비상태를 창조했습니다.


사회자: 1954의 침묵의 무기라는 영화(silent Weaons)를 아세요?


라우니: 당신의 말씀이 맞습니다.

여기에 마인드컨트롤에 대한 목적이 적힌 기록이 있는데요.

메모리방해하기, 보호한 행동하도록 만들기, 그리고 이성파트너에게 성적 성향 바꾸어버리기, 비정상적인 감정평형상태로 만들기, 이처럼 프로그램이 표적에게 진행되면, 살해도 유도(Scholl Shootings)하고, 특히 학교학생들. 혹은 그들의 의도에 반대하는 자들을 대상으로 스파이짓하게 만들기, 즉 CIA요원들이 주로 하는 짓입니다. 


이처럼 마인드컨트롤 프로그램은 언제나 CIA 혹은 미 해군성의 특정행정부에서 항상 수행해 오고 있었습니다. 내 그 이상은 잘 모르겠어요. 미국쪽은 이렇게 정보가 좀 노출되어 있지만, 러시아에 대해서는 저는 잘 모릅니다.


사회자: 이 모든실험을 알게 되면서 많은 인간형태도 만나셨을 텐데요..그리고 당신은 특별한 분이신데요.


라우니: 나는 특별한 경험을 많이 체험했기 때문인데요. 어려운 상황에서저는 기적처럼 살아난 경우가 많아요. 나는 왜 구출되었을까요?


나는 이런경우, 미션이라고 표현하고 싶어요. 미션이지요.

나는 이모든 정보를 알려주어야 한다는 것이지요.

항상 글을 씁니다. 잠재의식이건 의식이건, 그런 조건하에서요.

많은 글을 씁니다. 가끔 제 머리에 있지 않는 것조차요..


만일 최면상태에 대해서 말을 하자면요. 

한번은 버지니아 대학교에 있었어요.

그냥 일반적인 글을 적고 있었지요.

이것은 좌뇌에서 관여합니다.


내가 최면상태가 되면, 바로 오른쪽 두뇌가 활동하기 시작합니다.

이럴경우 신체적으로 뭔가가 변화가 일어납니다.


사실,,이 상태가 마인드컨트롤 상태인지 아니면 나의 할머니의 영적도움때문인지 모르지만, 이 상태는 나에게 영향력을 끼칩니다. 이상태에서 나는 아주 신나게 글을 적습니다.

달리 다른 것을 생각할 수 없지요. 아주 유연해지고, 기분이 좋아지지요. 그래서 글적는것도 완전히 기분이 달라지지요. 그래서 핀란드에서 나의 글을 감정하시는 한분이 계시는데 그분의 저의 글을 분석하셨지요. 최면상태에서 제가 글을 적은 것은, 그가 분석하기로는, 다른 사람의 특성으로 글을 적었다고 분석하였습니다. 


그 내용상의 글은 완전히 저의 할머니의 특성으로 글을 묘사했다는 것인데요. 이것은 저의 어머니께서 증명하셨어요. 저는 엄청 많은 책을 집필하였는데요.. 많은 일화가 있어요. 이렇게 적은 책들이 세계 6개국에서에서 베스트셀러가 되었었지요.

즉 “ There is no death: 죽음은 없다” 라는 영자판 책은 완성되기도 전에 170.000권이 판매되었고요.

그냥 어디선가 제가 책을 쓰야만하는 느낌이었습니다. 이것은 무엇을 의미하는 지요?


친척중에 먼저 죽음을 마지한 친척이 있는데요,

내가 15살 때, 그녀는 의사와 결혼했고, 저는 개인적으로 참 존경하고 좋아했었어요. 그녀는 환생을 언제나 믿었고, 태어나기전에 3번째 전의 다른 삶에서 이미 지금의 남편과 살았다고 말했습니다. 사실 제가 결혼하고 이런이야기를 남편에게 했을 때 “ 모라꼬” 하면 비꼬았지요. 그러나 그때 제가 15살이라 뭔가 아는 바가 없는 상태라서요. 그당시에 신비로운 것에 대해서 무척 관심이 있었고 책들을 읽었어요. 그후 20년이 지나서, 목쪽의 종양으로 50세에 사망하게 되었지요.


어느명상시간에서 나는 자연스럽게 나의 팔을 올리고 8 이란 숫자를 쓰게 되었어요. 바로 영원, 무한대를 나타내는 표식이잖습니까?


제가 팔을 당겨내릴려고 했음에도 불구하고, 계속적으로 이 사인을 그렸던  것입니다. 그래서 제가 말했지요. 이건” 자동화된것처럼 쓰고 있군”

다른 한쪽손으로 아무리 제 손을 당겨내려도 내려 오지 않았습니다. 마음속으로 그만이라고 외치자, 손가락은 “술베이” 라는 나의 그 친척의 이름을 허공에 썼습니다. 즉 저에게 이미 15살에 많은 영향을 끼쳤던 그 친척 언니 말씀이지요.

영혼, 의식은 절대로 죽지 않는 다는 것이지요.


다시 명상에 참가 하였습니다.

여전히 제 손은 허공을 헤집고 어떤 문장을 썼는데요. 

“ 나는 살아있어” 라고 써졌습니다.


1979년도 일이었지요. 저는 책을 썼어요. 

역시 베스트셀러가 되었지요.

나는 의사인데, 베스트셀러 작가가 되다니요..

그리고 어느날 다시 글적기가 시작되었는데,

“너는 말레이지아에 갈것이야.”

저는 몰랐어요. 라플란트에서 갑자기 말레이지아에 갈일이 뭐가 있다는 것이야! 이렇게 생각하였습니다.

헬싱키에 있는데, 제네바의 적십자협회에서 전화가 왔어요.

“그 전화에서 말레이지아에 열대의학을 전공하고 불어를 사용하는 사람이 필요한데요.”라고 말했어요.

그런데 불어를 사용하지 않는 말레이지아에서 불어라..

저는 어쩌던지 의 불가사의한 허공의 글씨, 즉 다른 차원의 존재와의 접촉하는 서툴은 출발자에 불과 하였습니다.

말레이지아로 향하던 도중 쿠알라룸푸루로 가던중 제 손은 다시 글을 쓰기 시작했어요.

“ 걱정마- 모든 문제로부터 해결해줄거니까. 그리고 조심해” 라고 썼어요.

저는 단지 “ 허 괜찮은데..” 라고 생각했어요.

쿠알라룸푸루의 스위스 대사관에있게 되었어요.


적십자단체 소속의 여자분이 점심을 같이 먹작 왔어요.

어린 중국의학도가 옆에 와서 자신을 소개하면서 다가 왔어요.

“지나입니다” 하더군요.” 7명의 중국학생들로 심리능력연구회 모임인데 참석해주시겠어요” 라고 하더군요.

“ 오 당연히 참가하고 싶군요”라고 말했어여요

나는 그곳에 가서 “자동쓰기” 계속하게 되었는데요.

“ 당신이 쓸 책은 다른 차원에서 이미 완성되어 있으니 당신 손만 빌려주세요” 이렇게 적었습니다. 

단지 현실에서 물질화 되어야 한다는 것이지요.

 

이 책은 6개국으로 번역되었고, 베스트셀러가 되었지요.

도대체 제가 생각해도 믿을 수가 없는 것이지요.


사회자: 아 그래서 죽음은 어느 곳에도 없다는 말씀이시군요.


라우니: 네..죽음은 없습니다.


사회자: 아 어제 점심때 말씀하시기를 러시아에 열릴 학회에 참석하실 예정이라고 하셨지요?


라우니: 네 1991에 UFO 컨퍼런스가 있어요.

공공미디어에는 절대로 공개되지 않았지요. 

믿을 수 없는 정보가 있었지요.


당신 4명의 서방의 참가자들이 있었어요. 미국장군, 정신과의사, 저널리스트 여자분과 , 나 이렇게 4명이었어요.

그 강연장소엔 굉장한 에너지가 넘쳤어요. 컨퍼런스장은 정말 대단했어요. 러시아 우주항공인 코코피치, 회장, 샤샤등..이런 사람만났고 이들이 일반인들에게 UFO 강의를 했는데요. 무료였어요.


저의 경우는 러시아어를 하지 못하니까, 번역원 러시아 여자분이 가까이왔어요. 저는 그녀가 떠나고 에게 정보요원인가 두명이 접근해서 왔어요. KGB 대령이고 부하직원이었어요. 주부의 직감으로 알 수 있었는데 물어보니 그렇다고 하더군요. 

정보는 컨퍼런스가 끝나갈 무렵에 나왔어요.

저를 지하에 대려갔었어요. 여기가 어딜까 했지요


커다란 지하강당은 완전히 UFO 사진으로 가득차 있었어요.

한 이야기가 있어요.

각 각의 사진,,중에 아나톨리 멀체프의 사진이 있었는데, 1975에 목수인 아나톨리앞에 UFO가 착륙해서 휴머노이드가 그 사람을 태워갔는데, 달의 이면을 지나갔고, 그들의 베이스가 있는 장소라고 말하더랍니다. 


그리고 또다른 행성으로 갔는데, 정확히는 그 장소를 알지 못했지만, 커다란 충격을 먹게 되었는데, 그 이유는 그는 그곳에서 자신의 이미 죽은 친구, 친척들이 그곳에  있었습니다.

이부분이 바로 소련이 가진 가장 커다란 비밀이었어요.

정말 당신은 상상하실 수있으세요? 죽음이란 없다는 것입니다.


소련사람들은 이것을 알아요. 

그런데 유독 왜 나에게만 보여줄까요?

저는 후에 또 한번 더 물었습니다. 작년이었지요.

그때 그 컨퍼런스에 참가했던, 그 여성 저널리스트에게 물어보았어요. 그들이 당신도 그장소에 데려갔나요?

그녀는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단지 저 혼자 그곳에 초대되었고, 그들은 아마도 제가 군부소속이 아니어서 초대한지 모릅니다. 그들은  나에게 무엇인가를 알리기를 원했습니다.

 

장군과 대령이 모여서 대중을 위해서 이런 커다란 과학적인 컨퍼런스를 무료로 연다는 것, 제가 살고 있는 스칸디나비아에서는그런 일을 상상하지 못하지요.

이것을 통해서, 그 누군가가 말했었는데요. “빛은 북쪽에서 오고, 정신은 러시아에서 온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사회자 : 러시아는 바이오사이언스와 정신과학이발달한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모든것은 주파수와 진동으로 이루어져있다고 합니다. 그들에겐 자연스러운 것이네요.

소련의 브레지네프는 미국에게 말했다고 하지요 인류는 절대 더 이상  이와 같은 무기를 개발해 낼수없다.고 말했었는데요.



라우니: 그것은 발명이었는데요. 1975년 인간을 대량살상하는 전자파무기와 같은 것은 금지시켜야한다고 UN의 총회에서  언급하였습니다.


제가 57년 미국 교환학생으로 미국을 가게 되었는데요.

그 당시 소련의 유리가가린이 처음 우주공간을 유영했을 때, 미국은 완전히 쇼킹한 상태가 되어버린것죠, 왜냐하면 공식적으로 전혀 우주공간을 가본적이 없기때문이었지요. 그 이후 미국은 정신없이 우주개발계획을 촉진시켰습니다. 


제가 아는 바로는 달에 나찌의 문양과 빌딩, 그리고 계곡, 등등 1945전 이래로 이러한 사실은 독일에 의해서 알려진 바입니다.

우주개발에 대한 내용은 극비로 붙여져 있습니다. 


우리는 전혀모릅니다. 조지 W 부쉬조차도, 1972년에 아폴로가 달에 날아 착륙하고, 2002년까지 매주 2번씩 달에 날아 다녔다는 독일의 우주항공관계당국자의 말을 인용하면 그렇습니다.

외 우리는 알지못하는 이런 정보로 가득할까요?

왜냐하면 이러한 정보들은 기본알고 있는 모든 것을 변화시켜버리기 때문입니다.

 

NATO의 한사람이 핀란드를 방문했을 때, 헹싱키대학에서의 회의에서  강연을 했는데, 나는 1964년의 NATO 개별적인 연구에 대해서, 질문을했습니다.

나토는 UFO에 대한 정보를 개방할것인가에 대해서, 그리고 적어도 연구하고 있는 과학자들만이라도, 알릴 것인가 질문했습니다.


UFO나 외계존재의 실제를 알리지 않고 제한 하는 이유는,

첫번째는 신학적 이유때문입니다. 모든 신학적 정설이 붕괴되기 때문입니다.

둘째, 인간의 열정이 붕괴되게 됩니다. 즉. 인간이 만물의 영장이란 말이 와해되기 때문입니다.

그 다음은 우리가 알고 있는 셋째, 물리학의 법칙 바뀌게 됩니다. 즉 빛의 속도는 우주에서는 아무 의미도 없기 때문입니다.
그 다음은 넷째 
우리의 사회 시스템이 바뀌어 버리게 됩니다.

다셋째, 경제가 바뀝니다.

아주 거대한 변화가 일어나 버리기 때문입니다.

제가 이렇게 요구하면 더 많은 정보를 요구 하자, 그분은 입을 다물지 몰라 경악해 했습니다. 그러자 그는 대답했습니다.


“ 만일 유에프오가 존재한다면, 자신은 그런 계획을 전혀 알지 못한다 말했습니다.

이때 저의 옆에 카나다에서 오신 교수한분이, 저에게 명함을 주시면, 그 장군이 개인적으로 답변을 주시면 전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저는 이미 다른 컨퍼런스에서,

그러한 내용을 이미 다 알고 있기 때문에 그사람의 명함이 필요없었어요. 그의 명함을 받아들고보다. 나토의 비밀정보원 이렇게 적혔더군요. 아..이때부터 저에게 아주 강한 전자파 고문공격이 가혹하게 시작되었어요.



그들은 학회에서 기록문서를 나에게서 훔쳐갔고,  300회 이상 나의집의 절도하는 행각을 벌였습니다. 그들은 가치있는 물건을 훔쳐간 것이 아니고, 모두 제가 참가한 학회의 기록문서들, 은행문서, 보험문서, 오직 문서만 완전히 훔쳐 가버렸습니다. 마치 작은 좀도둑처럼 행세하면서 완전히 기록문서만 훔쳐간것이죠.

심리압박을 위해서 정보국직원들이 한 짓이지요.


저는 독극물에 중독되어 응급실로 실려간적도 있었고요. 배수관을 통해서 전자파소스를 밀어놓고 전자파 공격을 심하게 했었고요.

고문공격을 해댔습니다.


그런데 이제 이런 모든 공격은 중단되었습니다.

나는 그들의 짓거리를 다 알기 때문에, 더 이상 그들이 시도하지 않는것이지요.


당신의 마음속의 소리를 들어보세요.

이렇게 저는 완벽하게 진실을 알아내버렸기 때문에

그들은 더 이상 나를 공격하지 못하는 것이지요.


당신이 육체를 가진 존재로 태어납니다.

당신의 전 삶은 당신이 인정한 삶입니다. 당신이 경험하는 모든 커다란 과정과 경험, 당신의 미션,, 죽음까지 당신까지의 당신의 모든 삶의 과정 당신자신이 인정한 과정입니다.

 

사회자: 당신은 말씀하시기를, 기술에 대해서 집중적으로 말씀하셨는데요. 전유럽과 동서 유럽의 지역의 차이가 있듯이, 핀란드 사람들은 굉장히 태생적으로 노르웨이 사람들에 비해서 직관력이 아주 뛰어납니다. 아마 지금이 어떤 평형을 요구하는 시점이라고 봅니다. 우리의 두뇌도 두개의 반구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사람들도 빨리 의식이 깨리라 봅니다. 그리고 과학적으로 증명할 수 있도록, 세뇌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있다는 것처럼 사람들은 서서히 알아가고 있습니다.


삶에서 가장 두려운 것은 죽음에 대한 공포입니다.

명심하십시요. 죽음이란 없는 것입니다. 이부분이바로 엘리트가 가장 말하고 싶지 않은 진실일것입니다. 사람들이 자신의 소리를 듣고 희망을 가지고, 엘리트들을 몰아낼 힘을 가지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외계의 존재들에 대해서는 그들은 모두 선한 존재들입니다. 나의 저서중에 “ Our secret worlds” 속에 들어 있는 내용인데요.  그들은 아주 귀여운 아이같은데요..사실은 성인입니다.


나의 경우는 외계인에 대한 첫만남의 경험인데요


학외에 참석한적이 있는데, 유리겔라와 친구였고, 당신 같이 대화했던 한 의학박사가 있었는데요. 자신이 유에프오를 타고 날은적이 있다고 했습니다. 나는 “ 당신이 의학박사인데, 지금 그런 농담 같은 말씀을 하십니까? 나도 한번 데려가지 그랬어요.” 했어요. 어디 사느냐고 그가 대뜸묻길래 “ 나는 라플란트에 삽니다.” 했어요.

그랬더니 그는 “ 허락을 받아야 합니다.” 나는 누구의 허락을 받아야 하는지 하고 물었습니다. 2달이 지난후에, 어린 여배우와 시를 읽고 있었지요. 그 시의 제목을 ( 첫 만남) 이었습니다.


멀리 집앞에 유에프오가 내려 앉았습니다. 

나는 가까이 오지 말라고 외쳤어요. 그 순간 그 빛은 사라지고 없어졌습니다. 순간..아 그것이 무엇이었을까 곰곰히 생각했엇어요. 무엇이든지..저는 그냥 잊었습니다.

그 이튿날,

경찰관과..언론사에서 우리집 너머.. 유에프오가 앉았다고 뉴스가 났어요.

그런데 라플란트 경찰청장의 전화가 왔고 그곳에 쏘련의 로케트기 앉았다고 했어요.

그후 4년뒤 새로운 경찰청장은 아 그곳에 새떼가 앉았었더라고 말했어요.

그들은 사회에서 진실을 말하는 것이 특별한 허락 없이는 허락이 되지 않은 것이지요.

가끔, 우주조종사, 항공조종사, 비행사들은 대중들의 반응을 테스트할때는 공개 허락되는것이지요.

항상 긍정적이진 않지요.


제가 경험한 모스크바 학회에서 얻은 진실은 우리는 외계의 존재나, 유에프오 뿐만 아니라 다른 차원의 존재들도 취급한다는 것입니다. 이해하긴 어렵겠지만, 이것이 바로 다른 주파수를 가진 존재들이고 이것이 실제 당신자신의 영혼에게 일어나는 것들입니다.


우리는 다양한 차원의 다양한 에너지체입니다. 

우리는 하나입니다. 

우주는 사랑으로 커다란 거대 에너지체 인 것입니다.

 

 

 

 

 

출처 : Jorjue`s Blog




공유하기5555글 요소
로딩 중
맨위로
profile
조회 수 :
888
등록일 :
2022.08.13
23:31:23 (*.235.178.233)
엮인글 :
http://www.lightearth.net/free0/703869/3b5/trackback
게시글 주소 :
http://www.lightearth.net/703869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국제정세와 관련하여 실시간 전달되는 중요한 정보를 금일부터 올립니다. 아트만 2020-05-14 119156
공지 현재 진행중인 국내, 국제정세에 대하여.. 아트만 2020-01-09 119694
공지 어보브 메제스틱 (한글자막) -- 데이빗 윌콕, 코리 굿 출연 /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1] 아트만 2019-10-20 137740
공지 유엔 각국대표부에 보내는 제안서 [2018. 8. 29.] 아트만 2018-08-29 126725
공지 우리가 지금 이곳 지구에 있음은 우연이 아닙니다. [1] 아트만 2015-08-18 207460
공지 [릴루 마세(Lilou Mace)] 포스터 갬블(Foster Gamble)과의 인터뷰 1부/ 2부 아트만 2014-05-10 206648
공지 가슴으로 느껴보세요 - '빛나는 꿈들' [2] [46] 관리자 2013-04-12 252381
공지 자본주의 체제가 총체적 사기 임을 알려주는 동영상(한글자막) [67] 관리자 2012-12-09 283167
공지 각성을 위한 준비 --마이트레야(미륵) [7] [57] 관리자 2011-08-17 321158
공지 자유게시판 글쓰기에 관한 안내 [3] [54] 관리자 2010-06-22 435687
16429 다음블로그 2022년 10월 1일 패쇄 ㅡ티스토리로 이전신청 해야함 /17년만에 문닫는 다음 블로그 [2] 베릭 2022-08-14 1075
16428 밝혀진 Area 51 과 S4 시설 - 번역추가 [2] 베릭 2022-08-14 1045
16427 라우니킬데박사가 말하는 마인드컨트롤기술 베릭 2022-08-14 534
» 라우니킬데 박사님의 강연 베릭 2022-08-13 888
16425 미래를 탐색하고 생존하는 방법 [2] 베릭 2022-08-13 1432
16424 [르포] 누가 백신 피해자 가족들을 길거리로 내몰았나 ? [2] 베릭 2022-08-13 903
16423 [백신 부작용 피해자들] 당신에게 일어날 수 있는 일 : AZ 부작용→스티븐 존슨 증후군 & 다리 폭발 [1] 베릭 2022-08-13 1047
16422 가장 빨리 깨닫는 법 가이아킹덤 2022-08-13 1297
16421 이상한 나라 대한민국 [1] 토토31 2022-08-13 927
16420 한국을 당장 떠나고 싶은데... [8] 토토31 2022-08-12 1811
16419 마스크 장기착용 암 유발한다 청광 2022-08-12 944
16418 '빌게이츠 국회방문 및 국회 연설 반대 집회' 등 있으면 참여합니다. (8월 16일이나 그 이전에 ... ) 청광 2022-08-10 851
16417 2001~2010년 기간 동안의 일루미나티 계획 (지금 현재 진행형입니다.) [4] 아눈나키vs드라코니언 2022-08-10 1578
16416 무동금강 칼럼 ㅡ 영의 이탈에 대해. [15] 베릭 2022-08-10 1514
16415 GCR을 통해 복원된 공화국: 2022년 8월 9일 아트만 2022-08-09 1018
16414 WWG1WGA 아트만 2022-08-09 785
16413 시그널 / 빛을 그리다 유튜버님 - 알렉스 그레이(영혼의 거울)와 이홍지(법륜대법 )의 수준을 과학적으로 뛰어넘은 에너지 마법사 베릭 2022-08-08 1120
16412 영성 유튜브채널 소개 - 시그널 / 빛을 그리다 [2] 베릭 2022-08-08 1047
16411 놀라운 영능력자( 빛세계를 보는 사진예술가 ) 소개 - 10차원 천상계로부터 육화한 그리스도의식 소유자, 레인보우휴먼, 인디고아이, 에너지조정자 [3] 베릭 2022-08-08 998
16410 유튜브 영상에 침투한 파충류 뱀 에너지의 사례 - 2개 그림에서 보이는 뱀의 연관성은 뭘까요? 베릭 2022-08-08 6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