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년2월 사이트를 오픈 한 후 약 7년에 가까운 시간동안
적지 않은 체험과 교류의 장으로 '빛의지구'는 지혜의 폭과 깊이를 확장해 왔습니다.

특히 우리는 지구 외부로부터오는 여러 메시지에 많은 관심을 가져왔고,
그러한 과정에서 일부 예언적 메시지에 큰 신뢰와 기대를 가졌던 많은 가족분들이
큰 혼란을 겪으며 이곳에서 떠났습니다.

기대하고 믿었던 일들이 예상을 벗어날 때
우리는 그 원인과 책임을 외부에서만이 아니라 우리 자신의 내부에서도 찾아야합니다.

좌절과 실패는 평탄한 삶이 줄 수 있는 것의 몇 배의 교훈을 줍니다.

지난 날들에서 우리가 얻은 교훈은
모든 메시지를 무조건적인 신뢰로 수용해야 할 것이 아니라는 것이며
우리 각 개인의 성장과정에서 도움이 되고 공명되는 것들에 다양한 개인적 차이가 있다는 것이고,
모든 선택은 우리들 각자가 스스로 자신의 내면의 직관적인 소리에 중심을 둔 상태에서 이루어져야 한다는 것입니다.

특히 빛의지구 가족분들의 성향이 정직하고 진솔하기에
타인의 말을 분별심 없이 있는 그대로 믿고 수용하는 과정에서 적지않은 혼란을 초래할 수 있다고 보입니다.


'빛의지구'에 올려지는 모든 메시지는
이곳 가족 모든 분들이 스스로 느껴지는 공명에 따라
많은 가족들과 함께 공유하기를 원하는 선의의 선택에 따른 것이기에
모든 메시지를 보여지는대로 신뢰하는 것에서 심각한 착오가 발생할 수 있으며
모든 가족분들은 스스로의 내면에 중심을 두고 끊임없는 관찰과 분별심을 가지고 바라보아야 할 것입니다.

'빛의지구 메시지' 항목으로 분류된
토비아스/ 크라이온/ 미카엘(Through ronna Herman)/ 더 그룹/ 피닉스저널 의 메시지는 중요하며 신뢰할 수 있는 메시지라는 측면에서 선택되어진 것이며
이 네가지 이외에도 중요하고 신뢰할만한 메시지가 많음을 우리는 알고 있습니다.


메시지의 진위 여부를 분별하는 기준은 우리들 가슴에서 느껴지는 감동과 공명이라고 볼 수 있으며
각각의 개인이 서 있는 자리가 다를 수 밖에 없기에..
많은 메시지 중에서 각자가 공명하며 선택하는 대상이 다를것이고,
또한 일부의 메시지는 교란과 혼란을 의도한 것이 있을 수 있으며
메시지를 전하는 존재들의 의식수준에도 천차 만별의 차이가 있음을 고려해야 할 것입니다.


그러나 그러한 판단과 분별을 운영자의 입장에서 행하지 않는 것은
운영자 자신도 아직 온전한 앎을 향한 여정 중에 있기 때문이며
많은 게임이 반대되는 대상과의 대결에서 힘과 지혜를 확장해 나갈 수 있고,
또 그것이 가지고 있는 긍정적 측면(훈련과 함정에 빠져보는 직접적 체험 등)이 중요하다고 보기 때문입니다.

또한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우리의 목표가 두려움이 환상이란 것을 자각하고, 마지막 한마리의 길 잃은 어린 양까지 기쁨과 감사의 우주적 축제로 안내하여 얼싸 안고 함께 기쁨의 눈물을 흘리는 것이라고 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존엄한 주권적 존재이며
우리의 생각과 선택은 우리 스스로가 책임져야 할 우리 자신의 창조물입니다.


서로를 존중하고, 격려하고, 미심적은 것들은 풀어놓고, 함께 확인합시다.

감사합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