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11-25-minghui-dalu-fahui-03.png




전생의 빚

 

정견망

 

나는 매우 가난한 농촌 가정에서 태어났다. 9남매의 대가족이었다. 6살 때 아버지가 병환으로 돌아가시고 나이가 들면서 오빠와 언니들은 다 가정을 이루었고 나는 초등학교 이후 학교에 다닐 수 없었다.  학비와 식비를 대줄 사람이 없었기 때문이다. 또 어려서부터 허약체질이라 농사를 짓기도 어려웠다. 1990년대 결혼할 나이가 되어 남편과 중매 결혼했다나는 나의 꿈이 실현되었다고 생각했다하지만 결혼 후 남편은 직장을 잃었다우리는 살기 위해 이리저리 뛰어 다녀야 했다. 남편은 재물 운이 없었지만 나는 그런대로 괜찮아서 남편보다 2배를 벌었다. 2005년이 되어 우리 손에는 어느 정도의 돈이 모였고 또 행운이 있어 대법수련으로 들어왔다.

 

하지만 남편은 자신은 큰 사업가가 될 재목인데 재능을 펼칠 길이 없다면서 늘 하늘을 원망했다법을 얻은 초기 나는 법리에 깊지 못해 남편을 제지하지 못했고 그는 공장을 세워 사장이 되었다그러나 2년도 안되어 사업이 망하는 바람에 우리는 무일푼이 되었고 빚만 잔뜩 쌓였다만일 내가 속인이었다면 이런 큰 경제적인 타격을 이기지 못해 정신이 이상해지거나 가정이 파탄이 났을 것이다그러나 나는 필경 대법을 얻었으므로 이혼이나 자살할 수 없음을 알았다어머니도 있고 십대 아들도 아직은 나를 필요로 하니 가정을 유지해야 했다.

 

당시 나는 온몸에 고통이 감았으며 또 빚쟁이가 빚을 갚으라고 했다나는 이 모든 것이 남편 때문이라고 여겼고 남편에 대한 원망이 가득했다. 나는 화가 머리끝까지 나서 남편에게 아예 관심을 주지 않았고 심지어 그의 생사조차 마음에 두지 않았다우리 둘은 며칠에 한 번씩 대판 싸우곤 했다내 생명 깊은 곳에서 나온 그런 원한에 시달려 견딜 수 없었는데 이런 마난은 2년이 지나도 지워지지 않았다바로 나의 인생과 수련이 가장 밑바닥으로 떨어져 있을 때 사부님은 내가 너무나 깨닫지 못하는 것을 보시고 나와 남편의 전생의 은원을 보게 하셨다.

 

바로 지난 생에 남편은 나의 약혼자였다. 그의 집은 큰 마당이 있는 농촌의 집이었고 마당 밖은 온통 옥수수 밭이었다. 어느 날 그가 밭에서 일을 하던 도중 갑자기 병이 발작했다나는 그의 집에 잠시 머물고 있다가 나갈 때 무의식적으로 그의 증상을 보았다나는 조용히 그의 숙모집을 찾아가 그의 병세에 대해 물어보았다숙모는 그에게 정신병이 있다고 하면서 시집가면 이번 생은 불행할 것이니 차라리 자신의 수양딸이 되라고 했다왜냐하면 그녀는 나를 매우 좋아했기 때문이었다그녀는 명의상 나를 수양딸로 불렀으나 실제로는 자신의 며느리가 되라는 것이었다나는 속으로 생각했다. ‘당신들은 한 가족인데 내가 그에게 시집가지 못하면 당신 집에도 시집갈 수 없다.’ 집에 돌아온 후 속으로 주판을 튕겨보고는 도망을 가야지 이 사람에게 시집갈 수 없다고 생각했다.

 

내가 도망가려는 생각을 하자 그의 집에서 알게 되었다친척들이 우루루 몰려와 나에게 충고했으나 내 마음을 되돌릴 순 없었다. 약혼자는 붉은색의 매우 맛있는 과일을 큰 잎에 싸서 두 손으로 바치며 먹으라고 했다그는 매우 자신 있게 내가 그를 떠나지 않을 것이며 내가 바로 그의 아내라고 했다그래도 나는 마침내 그를 버리고 멀리 줄행랑을 쳤다

 

내가 떠나자 그는 충격으로 인해 정신병은 더욱 심해졌다그의 부모는 그의 병을 치료하느라 부채를 줄줄이 짊어졌으나 끝내 치료하지 못했다만일 내가 당시 도망가지 않았더라면 그의 정상이 호전되고 우리가 행복했을지도 모른다그는 임종 전에 내게 원한을 품고 2마디 했다내가 바로 그의 아내이며 하늘 끝까지 가더라도 반드시 나를 찾겠다고 했다.

 

사부님의 점화로 나는 알게 되었다나의 고통은 전생에 남편에게 지은 정신적인 고통과 업경제적인 손실남편의 병을 치료하지 못한 업을 갚는 것이었다생사윤회 업력 윤보는 암암리에 안배되어 있다남편의 전생의 숙모는 이번 생에서 오히려 나의 모친이 되었으며 뚱뚱하고 키가 작았는데 전생에도 그랬다아들이 2살 때 나는 의탁할 데 없는 모친을 우리 집에 모셨다. 10년 이상 모친은 우리에게 아이를 봐주고 요리집안일을 해주고 있는데 남편은 늘 냉랭하게 대하여 모친이 전생에 입으로 지은 업을 갚고 있다.

 

우리 집 분위기는 원래 그리 화목하지 못했는데 일가족 4명이 수련에 들어오자 비로소 그런 분위기는 다 사라졌다유감인 것은 남편과 아들은 수련한지 1년도 못되어 차례로 대법을 떠났다는 것이다. 모친과 나는 오늘까지 확고하게 수련의 길을 걷고 있다사부님의 보호 하에 나와 남편은 장사를 해서 몇 년에 걸쳐 빚을 다 갚았다. 또 최근 2년에 약간의 저축이 생겼다현재 우리 일가는 화기애애하며 나는 다시는 남편을 원망하지 않고 남편에 대해 오로지 관심과 자비를 가지고 있다또 남편도 나에 대해 더욱 보호해주며 수련을 지지한다.

 

남편은 늘 나에게 말한다. 당신이 원만할 때면 나도 꼭 데려가 줘.” 나는 매번 이 말을 들을 때 곧 감상에 젖는다우리가 생생세세 윤회하며 온갖 고생을 다 겪은 것은 오늘 대법을 얻기 위함이었는데 빨리 돌아와 수련하라한번 생각해보면 금생에 대법을 얻지 못했다면 우리 둘 사이에 어떤 비극이 일어났을지 모른다.

 

 

발표시간: 2014125

정견문장: http://www.zhengjian.org/node/126658

 

----------------------------------------------------------

 

불가에서는 인연을 아주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저는 항상 저 자신의 몸가짐과 언행을 되돌아보고 스스로가 좋은 사람이 되려고 노력합니다. 또한 지나간 현생의 인연들도 되돌아보는데 선연이었든 악연이었든 정말 그 사람들은 잘되었을까? 라고 생각하면서 잘 되길 바랍니다. 저는 그들에게 미래에 함께 진입했으면 좋겠다는 메시지를 기도 등을 통해 보내고 있습니다.

 

사실 인연이 모이면 역사가 되고 이 역사는 인류가 마땅히 알아야하는 많은 교훈을 줍니다. 이 교훈들은 바로 신들이 관할하고 있으며 신들께서 하나의 실험을 진행하고 계시는 것입니다. 고층차에는 신의 과학세계가 있는데 이 인연에 대한 것도 바로 실험 주제입니다.

 

우리는 과거의 인연관계를 천목이 열렸거나 아니면 다른 이가 최면 중이나 능력이 있어 말해주지 않는 이상은 알기 힘듭니다. 위의 파룬다파 수련자는 연공(명상이라고 이해하셔도 됨)하면서 천목으로 자신의 과거의 일을 보고 알게 되었지만 사실 알기가 쉽지 않습니다. 따라서 신들은 이것을 볼 수 있는 사람은 보게 하지만 볼 수 없는 사람들에게는 우회적으로 그가 현재에 여러 가지 상황들을 통해서 깨닫게 합니다.

    

(댓글로 글이 이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