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상에 대한 오해, 명상법, 명상시 주의사항,

명상하는 방법, 쉬운 명상법, Meditation










10 Hours-뇌를 깨우는 음악-

Music for Brain Power,Concentration-

뇌를 리셋하는 음악, Studying Music,Meditation







[20분] 삶의 흐름을 180도 바꾸는 명상,

삶을바꾸는방법, 감사의명상

(명상의말씀,ASMR,자기암시,잠재의식,성공명언,성공리더십,자기계발,잠재능력)







 



부자되는명상: 음양오행, 우주, 명상, 차크라명상, 5분치유명상 ,

자연의소리,이완효과가있는음악,모든것을 충만하게만드는명상

(양력 06월 07월생추천)






 




부자되는명상:우주, 음양오행, 명상, 차크라, 5분치유명상

 자연의소리,이완효과가있는음악,열정을만드는명상

(양력 12월 01월생추천)







 




부자되는명상: 음양오행, 우주, 차크라, 명상, 차크라명상, 5분치유명상 ,

자연의소리,이완효과가있는음악,감사의마음이 커지는명상

(양력 03월 04월생추천)









부자되는명상: 음양오행,우주, 명상, 차크라명상, 5분치유명상 ,

자연의소리,이완효과가있는음악,희망을만드는명상

(양력 9월10월생추천)






 



부자되는명상: 음양오행, 우주, 명상, 차크라명상, 5분치유명상 ,

자연의소리,이완효과가있는음악,

행복을만드는명상

(양력 02월,05월,08월, 11월생추천)







부자수첩 힐링법











돈 만트라! -

 가장 강력한 만트라 번영을 강력한 진언





 




문은식의 행복 명상 #7

 "원하는 만큼 돈을 끌어오는 명상"

 ASMR,시크릿명상,확언명상,성공명상,행복명상,부자명상,잠재의식명상 




 




문은식의 행복명상 #2

 "돈을 창조하는 명상"

부자명상, 시크릿명상, 풍요명상, ASMR











문은식의 행복명상 #6

"행운을 창조하는 명상"

부자명상,행복명상,성공명상,ASMR,확언명상,잠재의식주문







 


문은식의 행복명상 #5

 "행복한 부자가 될 수 있는 명상"

부자명상, 행복명상, 잠재의식주문, ASMR.








 





고통과 통증 ,원인모를 질병을

 스스로 치유해주는 3분 치유 뮤직.

불치병환자 치유됨







 





자율신경을 정돈해주는 5분간의 부드러운 음악테라피

 스트레스 해소나 릴렉스용으로 들어 보세요






 




몸을 치유하고 정화하는 황금 명상









문은식의 행복명상 #10

 "10분 명상으로 10억을 끌어오는 주문"

 1시간용 부자명상, 풍요주문, 인생역전명상, ASMR,

시크릿명상,확언명상,성공명상,행복명상,잠재의식명상










카카오뱅크 돌풍!! 전

자화폐의 혁명을 일으킨 카카오 그 진실을 파헤친다!!






대학생도 300만 원 대출 뚝딱?…빚 권하는 카카오뱅크






 




참 편리한 카카오뱅크 - 그런데 이거 위험한 건 알고 있니?







카카오뱅크 가속화되는 부채의 늪


/연방준비위원회의 양적완화와 지급준비제도, 일루미나티 프리메이슨의 음모

 kakao Bank, Swamp of Accelerated Debt FRB



 

▼미스터리튜브 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미스터리튜브-18598...

카카오뱅크가 본격 영업에 돌입했다.
인터넷전문은행 기대작 중 하나인 ‘카카오뱅크’가 27일 본격 영업전선에 뛰어 들었다.

카카오뱅크와 기존 은행의 큰 차이는 인터넷뱅킹이 없이

오직 모바일로만 은행 업무를 수행한다는 것이다.

따라서 고객들은 모바일을 통한 계좌 개설부터 이체, 송금과 같은 업무를 직접 할 수 있다.
카카오뱅크는 오로지 모바일로 모든 은행 업무를 집약한 대신 고객들의 이용이 불편하지 않도록 직관적인 화면을 구성한다.
수신 규모는 260억원, 대출 총 승인 규모는 140억원에 달해 시장의 자금을 흡수하고 있다.


씨티은행 지점 80% 폐쇄…은행 지점이 사라진다
한국씨티은행은 최근 영업점 133개 중 101개 폐점 계획을 밝혔다.

제주도에 딱 한 개 있던 점포도 없애 제주도에서 완전히 철수한다.


서울 중구 다동에 위치한 한국씨티은행 본사. 한국씨티은행은 최근 은행 지점 80%를 폐쇄하기로 결정했다.
씨티그룹은 한국에서뿐만 아니라 미국 등 세계 전역에서 지점 축소와 인터넷 위주 영업전략을 펴고 있다.



1971년 8월 닉슨대통령은 괌에서 충격적인 발표를 단행했다. 금과 달러의 교환을 정지 한다는 내용이 주요 골자였다. 이로 인해 고정환율제에서 변동환율제로 전환되고 더이상 달러는 금과 교환되는 지폐가 아니게 되었는데 이는 세계 경제에 크나큰 충격을 안겨주는 동시에 일루미나티에게 무제한의 자본을 통제할 수 있는 권한을 안겨주었다.


결국 달러화 방어를 위해 닉슨 쇼크를 단행하고 더이상 달러와 금을 교환하는 기존의 브레튼 우즈 체제의 붕괴를 가져왔다.
달러를 금으로 바꿀 수 있는 브렌튼우즈체제는 인플레이션과 달러가치의 하락을 막고 일루미나티의 영향력을 제한시키는 정책이었지만, 닉슨 쇼크로 더이상 유효한 체제가 아니게되었다. 과거 달러지페를 보면 금확인서라 하여금 동전으로 자유롭게 교환하는데 쓰였는데 더이상 이런 문구가 없어지게 된 것이다.


그리고 닉슨은 전 세계에 종이 쪼가리에 불과해 무엇도 보증할 수 없는 달러와 무제한적인 일루미나티의 영향력을 남기고 정치계에서 숙청된다.



그런데 현대의 은행은 이에 더해 지급 준비제도와 양적 완화라는 정책을 운영하며 그보다 더한 파국에 치닫고 있다.
지급준비제도(Reserve Requirement System)란, 시중은행 등의 금융기관이 지급준비금으로 불리는 일정량의 현금 또는 그에 준하는 자산을 중앙은행에 예치한 것을 말한다.



현재 한국의 법정 지급준비율은 7%이다. 따라서 대한민국의 어떤 은행이 1000억 원의 예금을 보유하고 있다면, 이 중 70억 원은 은행이 실제로 보관하고, 나머지 930억 원은 대출 등으로 운용할 수 있다. 다르게 말하면, 은행은 실제로 70억의 현금만을 보유하고 있더라도, 고객들에게는 930억 원을 대출해줄 수 있다는 것이다.



이러한 경향은 실체가 없는 인터넷 가상 은행에서 가속화 되며, 카카오 뱅크같은 모바일 은행이라면 끔찍할 정도로 개인들의 부채가 쌓이게 된다. 아무런 가치도 없는 종이에 더해 실제로 존재하지도 않는 코드 값으로, 대중들이 부채의 족쇄에서 벗어날 수 없는 상황이 가속화 되는 것이다.



이렇게 할 수 있는 이유는 예금자들이 실제로 돈을 한꺼번에 찾아가는 일이 드물기 때문인데, 만일 돈을 찾아가려는 사람들이 한꺼번에 몰려 7% 이상의 예금을 인출하게 된다면 이 은행은 파산하고 가지고 있다고 착각했던 모든 돈은 공중분해 된다. 고작 7%만이 존재하는 자산이라 생각하는 것도 오산이다. 대출을 받더라도 돈은 은행에 보관하기 때문에, 그보다 더 적은 액수가 실제로 존재하는 현물이다.



통화량 조절에는 기준 금리 또는 지급준비율을 변경하는 방식이 대표적이다. 그러나 통화량을 늘리기 위해 지급준비금 자체를 늘린 사례도 있다. 2008년 금융위기 이후 연방준비위원회에서 사용한 방법이 바로 그것으로, 시중은행이 보유하고 있던 다량의 부실 채권을 연방준비위원회가 사주는 방법으로 은행의 지급준비금을 늘려서, 은행의 대출을 늘리고, 결과적으로 통화량을 늘리는 방식이었다.



이를 양적 완화(quantitative easing, QE)라고 한다.
이는 자국 통화 가치 약세와 지나친 인플레이션이 초래되는 비인륜적인 정책으로, 저금리가 계속될 경우

 미국은 원하는 효과가 나더라도 다른 나라에는 자산 거품을 초래할 수도 있다

.그리고 한국 같은 신성장 국들이 엄청난 피해를 본다.
대표적인 사례가 서브프라임 모기지 사태이다.



사태의 발단은 2000년대 초반부터 시작되었다. 2000년대 초반 IT버블 붕괴, 911테러, 아프간/이라크 전쟁 등으로, 美 경기가 악화되자 이에 미국은 경기부양책으로 초 저금리 정책을 펼쳤다. 이에 따라 주택융자 금리가 인하되었고 그러자 부동산가격이 상승하기 시작했다. 주택담보대출인 서브프라임모기지의 대출금리보다 높은 상승률을 보이는 주택가격 때문에 파산하더라도 주택가격 상승으로 보전되어 금융회사가 손해를 보지 않는 구조여서 거래량은 대폭 증가하였다. 증권화된 서브프라임 모기지론은 높은 수익률이 보장되며 신용등급이 높은 상품으로 알려져 거래량이 폭증했다.



하지만, 2004년 미국이 저금리 정책을 종료하면서 미국 부동산 버블이 꺼지기 시작했으며, 서브프라임모기지론 금리가 올라갔고 저소득층 대출자들은 원리금을 제대로 갚지 못하게 된다. 증권화되어 거래된 서브프라임 모기지론을 구매한 금융기관들은 대출금 회수불능사태에 빠져 손실이 발생했고, 그 과정에 여러 기업들이 부실화 된다. 미 정부는 개입을 공식적으로 부정했고 미국의 대형 금융사, 증권회사의 파산이 이어졌다. 이것이 세계적인 신용경색을 가져왔고 실물경제에 악영향을 주었고, 이는 세계 경제시장에까지 타격을 주어 2008년 이후에 세계금융위기까지 이어지게 되었다.




물가를 올리기위한 수단으로 연방준비위원회의 이사회에선 할 일은 이자율을 낮추는 것이다. 그리하여 주식 시장의 주가를 올려놓은 다음 사업가들이 이런 분위기에 익숙해졌다 싶으면 제동을 걸어 독단적으로 이자율을 높이는 것이다. 이처럼 이자율을 시계추처럼 이자율을 약간씩 변동시켜 가면서 경기를 완만하게 올렸다 내렸다 하거나 ,이자율을 크게 변화시켜 경기가 격렬하게 변동하도록 조작 할 수 있다. 경기가 좋아지든 나빠지든 그들은 내적인 경제 조건을 알고 앞으로 올 변동에 대한 사전 지식을 이미 가지고 있다. 그들은 자신들의 이익을 위해서 언제 공황을 일으켜야 할지 또 언제 멈추어야 할지 미리 알고 있다. 그래서 그들이 조정하는 인플레이션이나 디플레이션은 모두 그들에게 항상 수지맞는 일인 것이다.



1913년 연준은 법령이 통과되어 연준은이 통화량을 마음대로 늘이고 줄일 수 있게되자 공황을 조작할수 있게 된 것이다.



백년이 지난 지금까지 미국정부에는 연준은 감사 권한이 없다. 그렇게 때문에 정치인들은 연준은이 무엇을 하는지 연준은의 예산과 지출을 얼마이며 어디에 사용하는지도 알지 못한다. 지금도 연준은은 남세 의무에서 면제되어 미국 정부는 아무런 보고도 받지 않을 뿐 아니라, 연준은이 어디에 어떤 돈을 사용하여 얼마나 많은 돈을 버는지조차 전혀 알지 못하는 실정이다.




이 거대한 권력을 가진 연준은은 사기업으로, 주 소유주는 미국의 록펠러,골드만삭스,레먼 등 세가문 그리고 유럽의 로스차일드,와벅,라자드,쿤롭,시프등 다섯 가문이다.



당장 이라도 어느 은행이 투자한 돈을 손해봤다거나 돌려받지 못해 곧 문을 닫는 다는 소문이 퍼지면 그말이 진실인지 어떤지 속사정 모르는 고객들은 한꺼번에 달려와 자신의 돈을 찾으려 할것이다. 이럴때 아무리 정상적인 은행이라도 지급준비금을 많아야 10% 가지고 있는 판국에 망할 수 밖에없다. 이런 현상을 '런현상이라하는데 1907년의 공황도 런 에 의해 발생하였고, 한보사태로 시작된 충청은행의 부도역시 이런 런 현상에의해 발생하여 문을 닫게 된 것이다. 이말은 돈을 움직이는 거대 조직(로스차일드,록펠러가문등) 이 지금도 마음만 먹으면 얼마든지 세계를 공황상태에 빠지게 할 수 있다는 뜻이다.




지금 세계적으로 극심해지는 빈익빈 부익부 현상, 서민들의 삶의 터 까지 자리잡은 월마트 까르푸(홈플러스) 등 서민의 삶을 갉아 먹는 대기업들의 횡포들, 태평양 건너에 있는 미국의 주식시장의 영향이 한국까지 미치고 외국인 투자자에의해 죽고사는 한국의 주식시장. 모두 이들에 의해 초례된 것이다.




지금의 세계 경제는 거품으로 성장하고 있고 전 세계 몇 나라를 제외한 모든 국가는 타국에 혹은 타 금융사에 빚을 지고 있다.


이 빚은 줄어들 생각은 하지않고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판국이다.

 당장 세계 제1의 경제 대국인 미국만 보더라도 순 외채는 2017년 기준으로 20조 달러로

미국의 총 생산(GDP)을 넘어 섰으며, 국민이 낸 세금을 다 털어도 이자도 못 갚을 상황에 부딪쳤다.


지금의 경제 시스템으로 늘어만 가는 전세계의 국가 빚을 막을 수 없다.

 결국 전세계는 이 돈으로 인해 경제적인 구속을 당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다.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