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cafe.daum.net/youthface/jUFI/897

아스트랄 영역 ( 성기체 영역 ) ...

(채널러, 메시아)구매자 위험 주의 요망



질문: 소위 말하는 아스트럴 영역(성기체)대해 어떻게 이해하고 받아 들여야 할까요.

(성기체란 낮은 주파수 영역의 의식 진동장을 말합니다.)

 

답변: 우주에는 무한한 차원에서 무한한 우주가 존재합니다.

우리가 오감적 인식으로 현실이라 말하는 물리적 우주는 불과 0.4 프로에 지나지 않습니다.

 

그러니까, 이 세상은, 인간 관점의 위치성( positionality )에서 오는,

물질계라고 부르는 가능한 창조의 형태일 뿐입니다.

 

이런 인간의 한계적 위치성에서 보여지는 대로의 세상은 , 인간의 타고난 에고 중심성으로
인하여, 실재라고 여겨지기 때문에, 다른 우주들은 환상 혹은 비 실재 라고 착각하여 간주합니다.

 

그럼, 우리는 이제 이들 불확실한 영역들을 조사하여 신뢰 할 만한 근거를 배울 필요가 있습니다.


역사적으로 신성한 문서나 경전들은 이들 영역이 비 실재가 아니라고 말하지는 않습니다.
대신, 초자연적인 것과 다른 영역들을 피하라고 경고 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아스트랄 영역들이 인간에게 여러 이유로 위험한 영역이기 때문입니다.

 

질문: 그럼, 그것이 왜 위험한 것일까요.


답변: 그것들은 비 가시적이고 합의된 정당성(validation)이 검증 될 수 없으며,

일반적인 사람들은 알수없는 영역인 것입니다.

그 영역은 그들의 에너지와 의도가 알려지지 않은 존재들(entity)에 의해 점유되고

있습니다.(유란시아서, 스타시스 관련 단체, 비 영역의 수신자-채널러, 홍혜선 전도사, 무당 ,,,,


그들은 극히 영리하며, 순진한 인간들을 유혹하여 그들 영향력에 복종토록 할 수 있습니다.
하위 아스트랄 영역들 역시 연약한 인간의 의식을 점유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는
극히 위험한 존재들을 포함하기 때문입니다.

   

(호기심 많은 순진한 영혼들을 컨트롤 하는 비가시적인 성기체적 영들을 묘사한 그림-참조용)



하위 아스트랄 영역(채널러,영매)들은,

경건한 듯하게 들리고, 마스터, 바바, 브라더, 몬조론손, 아마겟돈애로우, 아따르, 이상한 이름들 등을 취함, 그리고 영적 가이드(무슨 위원회팀을 이루고)라고 주장하는

무수한 에너지들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인간들은, 비 물질적이고, 신비롭고, 미스테리한 것들은 "영적인" 것임에 틀림없다는

생각 때문에 속아 넘어가기 쉽습니다. (단체나 정식 명칭은 생략합니다.)

영적 권위를 주장하는 무수한 수의 아스트랄 계층이 있습니다.
셀수없이 많은 채널러들이 그들과 교통하고 있으며, 그들에 관한 많은 책들을 썻습니다.
이들 영역 각각은 통상적으로 영적 하이어라키를 가지며,

일부는 지저스 크라이스트(예수),

붓다, 환웅, 단군, 브라흐만, 대천사 등을 포함한다고 주장하기 까지 합니다.

그들은 또한 트레이닝과 입문(이니세이션) 을 포함하며, 비 개방성과 소유성에서 cult-(댓글 해석)같기도 합니다.

 

이들 영역의 일부는 '고대 미스터리'를 전한다고 주장하거나, 그들의 가르침이

고대 신비mystic, 예언자, 성서의 인물로부터 기원한다고 말합니다.

 많은수가 신비한 심볼과 의식절차(천제-제단의식)에 깊이 의존하는 것들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검증할수 없는 영역의 사명자 놀음이나 차크라 놀이등은 일종의 최면 요법같은 거짓 메세지입니다.)


우리 카페의 순박한 분들에게도, 이들의 모든 주장들이 인상깊게 들릴수 있을겁니다.

여기서의 유혹은 황홀함과 특별함 같은 것인데, 고대 신비 스쿨의 입문자가 되는 것 입니다.

이것들이 그렇다 하더라도, 지각있는 회원님은 곧바로 어려움에 있는 상황을 알게되는데,

이들 존재들은 인간들과는 다른 차원에 있다는 것을 알기 때문입니다. 

그들의 주장이 아무리 타당하다 하더라도, 인간으로서의 당신은 그들과 전혀 같아질 수 없다 것을 명심해 주세요.


* 이들 존재들은 오관으로 알수 없는 아스트랄 영역에 살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이들이 이런 사실에 들어 맞는 그럴듯한 정보를 줄수도 있고, 그래서 대신 종종 기괴하게 들리는

이름을 (닉네임-cm 아톤이니 미카엘, 생소한 이름등)갖는 그들 영역의 신과의 만남을 약속하면서, soul travel(영혼 이동-교통)을 초대 하기도 합니다. (주위에 그런 블로그나 카페를 운영하는 분들이 많이있죠.)


계속 진행된다면, 영혼의 여행자에게 '위대한 신' 을 넘어서는 보다 광대한 영역의 무수한 수의 이상하게 들리는 이름의 다른 존재들에 의해 지배되는 또 다른 신들이 있다는 것을 발견하게 됩니다.

 

그러나 이상하게 들리는 무수한 이름의 신들은 우리를 속이기 위한 환영-닉네임이라는 사실입니다.

절대 아스트럴 영역의 비가시적인 이름모를 영들의 존재에게 속지마세요.
( 실체에 있어, 지고함에는 이름도 형상도 없다는 것을 유의해야 합니다. )


그들 일원이 되려면 자격조건으로- 비밀서약, 상당한 양의 금전적 비용을 덧붙는 곳도 있습니다.
(우리 카페 회원중 의사이신 창명님에게 수천만원의 금전을 작년에 요구한 적도 있죠.-깨창이 막아드렸죠.)

이들 현상들을 조사해 보다 보면, 흥미로운 것을 발견할수 있는데,
하위 아스트랄 영역들 신을 부정하고 미워하는 존재들에 의해 거주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신을 질투하며, 인간성, ambition, 영적 교사들을 어떻게 흉내내는지 배운다는 것입니다.

그들의 책략은 인간을 콘트롤하고,

그들이 신에 접근하는 것에서 막힌 그런 진로로 방향을 틀게 하는 것입니다.
깨창처럼 스스로 깨달음을 이루고 진리의 길을 가도록 하는것이 아니라, 그들은 인간을 콘트롤 하려 합니다.



아스트럴 계층의 많은 존재들은 속임수의 전문가들이며,

그들이 즐겨하는 목표는 영적 탐구자들로,
자신이 그리스도보다 더 높다고 주장하는(우주연합, 은하연합등) 아스트랄 존재에 속아 넘어간

비교적 진전된 열망자들이기도 합니다.

하물며, 순진한 아이같이 호기심 많은 회원님 이라면 얼마나 쉽게 속일수 있을까요.

극도로 부정적인 악마적(demonic) 에너지들이 실제로, 일시적으로

육체에 거주하여서, 엽기적인 범죄나 연쇄 살인을 저지르게 되는일이 종종 있다는 것이 대중 매채를 통해 알려지기도 합니다. 


정신 질병자 혹은 중독자 혹은 최근에 뇌 손상을 받은 사람들 중에, 모든 검증된 영적 가르침에 명백히 반하는 방식으로 행동하도록 그리스도 혹은 신이 말하는 것을 들었다고 주장하기도 합니다.

또는 비물질적인 존재가 자기 몸안에 들어오는 워크인의 존재라고 말하는 이들도 있습니다.

인간 혼체에 달라붙어 인간을 컨트롤 하려는 아스트럴 영체들을 볼때면

인간으로 태어 난다는 것이

차라리 큰 선물이며 기회인 듯 하다는 생각을 합니다.
왜냐하면 인간은 구원, 하늘, 깨달음에 접근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이런 향상은 다른 차원의 존재에게는 영적 기회가 아닌 것으로 보입니다.


명백히 그들은 영적 실재성을 결여한 신,

예를들면 악마, 사탄, 루시퍼, 혹은 반신(半神) 으로서
그들의 제한된 영역을 지배하는 유사 신들이라는 대체 신들을 창조 한 것입니다.

오컬트 혹은 아스트랄 그리고 초자연 영역에서 물장난하는 인간에게는 어떤 혜택도 없다는 것이 분명합니다.

실제로는 심각한 해만 생기게 된다.

아무런 깨달음도 없고 호기심적인 것만 있을뿐 결국은 허무하게 만든다.

그리고 그들의 영향력에 있어봤자

명상이나 수련, 제대로 된 기도 등도 가르치지 않는다.

보통의 인간 생활의 세상에서 조차,

간단한 문제에 대해서 진실과 거짓을 구별하지 못한다는 자신을 관찰해 보세요.

 

그렇다면, 인간의 마음이, 숨겨진 계획(agenda)을

가진 미지의 존재의 진실 혹은 거짓을 구별하는 어떤 가망성(chance)를 가졌는가 ? 

아스트럴 영역 문제에 대한 조사해본 결론은 영적 전통의 것들과 동일한 결론에 도달하는데,

그 자신을 뭐라 부르든지 초자연적인 것을 피히라

( 물장난 치지 말라는 것을 의미하기도 하다 )


자신의 전생이 부처라 주장하거나

구세주, 메시아 라 주장하는 영혼들을 조심하여야 합니다.

신은 개인의 영혼으로 이 세상에 절대 오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여러분이 바로 신의 형상이 나투어진 존재이기 때문입니다.

 

자신이 신성한 존재임을 인식하는 것이 중요하며,

신성은 여러분 존재의 기층에 있음을 명심해야 합니다.

 

이 세상은 매우 위대한 영적 스승과 가르침으로 축복 받았다는 것을 깨닫도록 합시다.
그래서 다른 영역으로부터의,

아무리 인상깊고, 경건하고, 매혹적으로 보여진다 해도,

유사(psuedo) 가르침이 필요없다는 사실 말입니다.


무한 지고함은 모든 시간을 통해서 모든 인류에게 같았다는 사실입니다.
모든 인간 종교의 신은 하나이고 같습니다. 그

리고 모든 옛적 인류의 신들을 모두 초월 합니다.
신은 하늘에서도 우리 안에서도, 초월하면서 내재합니다.

진실로 그러합니다.

참자아를 깨닫는 것은 내재하는 신- 우리 안에 천국이 있다는 성현들의 가르침과

일치하는 것으로  깨닫는 것입니다.
무한자(The infinite), 시간을 초월한 실체는 역사적으로 불성, 그리스도 의식, 크리슈나 등등으로 언급 되었습니다.

오컬트 채널러 단체에 가입한 순진한 입문자는,

부주의한 사람을 끌어들여서 단체나 자신의 이익을 얻기 위해 서있는

영리한 거짓 존재와 그릇된 길이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이 필요 합니다.

 

이제 선택은 진리의 길을 가는 입문자에게 있습니다.

그에따른 보상이나 책임 또한 입문자 자신에게 돌아온다는 사실을 직시 하였으면 합니다.

끝.본 게시물이 이해되지 않거나 읽어내기 어려운 당신이라면 결단코 아스트랄 영역의 성기체적인 단체에 유혹되기 쉬운 분입니다.

하여, 회원님이 속한 종교나 단체 그리고 영성 카페등에 대해 댓글로 어떤 곳인지

질문해 주시면 그 단체가 아스트럴 영역의 어떤 조종을 받는지 깨창이 비밀글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부디 짧은 생애의 지구 시간에 헛된 망상적 영적 단체에 빠져

아까운 귀한 시간을 소진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영원불멸의 길에서 진리를 갈구하는 회원님께 이글을 선사합니다. _()_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