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한국어

자유마당new

우주는 우리를 돕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의식 있는 삶에
눈을 떠가고 있습니다. 빛의 지
구는 내면에 있는 다양한 차원
의 의식을 통합하여 평화와 조
화의 빛을 내기 시작하는 사람
들의 교류 장소입니다.


신과나눈이야기한국모임
http://cafe.naver.com/cwgkorea


자유게시판
아래의 글은 http://cafe.naver.com/salvington 에서 펌한 글을 가이아킹덤이 나름대로 편집한 글입니다.
원글을 보시려면 위의 링크나 예수님이 전해주는 DNA에 대해서 에 가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번역하신분의 머리 글
킴 마이클즈의 메시지들은 계속해서 기존에 일반적인 영성계의 논리들을 정면으로 반박하는 이론들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우리가 상승과 관련해서 DNA 2가닥에서 12가닥으로 늘어난다는 기존의 모든 영성인들이 암묵적으로 그런가 보다라고 동의한 정설같은 논리에 찬물을 끼 얹는 정곡의 메시지를 날려 줍니다.
한마디로 요행을 바라지 말고 꿈 깨고 정신차리고 정도의 길을 가라는 메세지인 듯 합니다.
12가닥에 대한 이론은 타 채널링 메세지에서도 많이 거론되던 주제인데 어찌된 영문인지 킴의 메세지들에서는 그 논리들이 에테르계에서 보내는 거짓 교사들로부터 나온 것으로 부정하고 있지만...킴의 메세지를 읽어 보면 읽어 볼 수록 나름대로 가슴에 와 닿는 메세지들이 많은 듯 합니다.
또 기존에 유명했던 제카리아 시친 박사의 수메르 문명에서의 니비루 설도 정면으로 이번 메시지에서 반박을 하고 있습니다.
물론 수메르 문명의 고대 유물을 부정하는 것은 아니겠지만...니비루 행성 설 자체는 부정하는 것 같고요... 과연 무엇이 진실일까요? 각자 여러분들께서 읽으시면서 분별하시기 바랍니다.
본인이 지금까지 갖고 있던 모든 신념 체계나 집착들(영성계도 기존 종교 못지 않게 이것이 강한 듯 합니다.)을 낮은 자세에서 부수어 버리고 다시 바라다 볼 수 있는 지혜와 결단이 필요 할 듯 합니다. ^^
예수님이 전해주는 DNA에 대해서

생각 1
DNA는 정보를 저장하고 있는 메카니즘이지만 오직 세 가지 유형의 명령들을 포함하고 있다고 인정하는 것이 영적인 마인드와 과학적인 마인드를 모두 갖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맞는 일 것입니다.

• 프로틴(단백질)을 만드는 방법에 대한 조합(assembly) 명령들
• 특정 단백질을 만드는 시기에 대한 통제 명령들
• 단백질들을 전달하고 합성하는 방법에 대한 명령들

DNA는 다른 명령들은 포함하고 있지 않습니다.
DNA의 기능은 세포가 단백질을 구성하도록 하고, 이것은 세포들의 형성 블록들로서 볼 수도 있지만 다른 기능을 갖고있지는 않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 의 모든 측면들이 DNA에 저장되어 있다고 믿도록 세뇌되어 왔습니다.
DNA는 벽돌들을 어떻게 만들고 쌓는가에 대한 모든 것들을 알고 있는 건축공과 같습니다.
그래서 건축공은 집에 대한 건축 계획과 함께 공학적 계산들을 할 수는 없는 이치입니다.
현실적으로, 벽돌 공 그 자신이 집을 지을 수 없지만, 누군가 다른 이가 설계도를 제시한다면 가능한 일이라는 것이지요.
DNA가 복잡한 심리적, 영적인 재능들의 모든 것을 나타내면서까지 사람을 구성할 수 없습니다.
설계도를 읽을 수 있고, 따라서 그 DNA를 활성화시키고, 그것이 세포들을 구성하는 단백질들을 합성할 수 있는 지능적 존재(intelligent being)에 의해서 지도되지 않고서는, DNA는 인간의 몸체를 구성할 수 조차 없습니다.

내 요지는 당신들이 눈동자 색과 같이 특정한 유전적인 특질을 살펴 본다면, 실제적인 눈동자 색을 결정하는 정보가 DNA 속에 포함되어 있지 않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몸체를 위한 청사진 속에 포함되어 있고, 적절한 시점에 당신의 DNA와 연락을 취하게 됩니다.
이 청사진은 DNA 속에 저장될 수 없는 정보를 저장하는 에너지 장 속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 에너지 장은 부모들의 에너지 장들과 함께 유입되는 영혼의 에너지 장과 조합함으로써 부분적으로 만들어 집니다.
당신들의 몸과 외형적인 마음의 실제적인 특질들이 청사진을 읽을 수 있고 DNA와 연락을 할 수 있는 지능적인 존재 –몸의 정령(body elemental)–에 의해서 DNA와 연락을 취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예수님이 전해주는 DNA에 대해서
 
생각 2
실리적인 과학자들이 DNA에 관한 확고한 과학적인 발견들 위에 소설과 같은 것을 덧 씌워서 만들어 왔습니다.
DNA가 오직 단백질 생산과 관련된 명령들을 포함하고 있고, 이것이 사람 생각의 고등 능력들에 대해서 설명할 수 없는데도 그들은 인정하지 않았습니다.
DNA를 과학적으로 입증할 수 없는 메카니즘들의 존재를 가정할 수 있는 하나의 블랙박스로 보도록 그들이 선회했습니다.
진화이론으로 답할 수 없는 모든 의문점들이 그들이 아직까지 발견 못해 온 자동(기계)적인 답을 갖고 있다고 그들이 단순히 가정합니다. 그들은 언젠가 과학자들이 마치 마법사가 검정 모자 속에서 토끼를 꺼내듯이, DNA의 블랙박스로부터 이 자동적인 설명을 끄집어 낼 수 있을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DNA는 세포와 연락 연계(communication interface)로서 사용하는 에너지 장들의 존재를 포함하여야만 생명의 기원을 설명할 수 있습니다.
 
DNA가 사람들의 인성이나 영적인 재능까지는  지니고 있지 않다는 사실을 빛의전사들이 알려주시기를  바랍니다. 
당신들의 영적인 특질들은 DNA에 의해서 결정되거나 의존하지 않습니다.
당신들의 DNA는 물리적인 몸체의 성질들에 오직(ONLY) 영향을 미칩니다.
당신들의 영혼은 몸체에 의존하지 않지만, 몸이 “형성” 된 후에 몸 속으로 들어가서 영혼개발을 위해서만 영적인 능력들이 사용됩니다.

실리적인 과학자들이 DNA 속에 “무한한” 양의 정보가 저장되어 있다는 신화를 만들어 왔고, 영적 마인드를 지닌 특정 사람들이 과학적으로 발견된 DNA 두 가닥 보다 훨씬 더 많은 가닥들이 존재할 것이라는 이론을 만들어 냈습니다.
 
당신들의 영적 특질들이 기계적이고, DNA 또는 한층 에너지 장이 기계적인 장치 속에 저장되어 있다는 개념은, 생명에는 영적인 부분이 전혀 없다고 주장하는 사람들로부터 시작된 거짓 정보입니다. 
예수님이 전해주는 DNA에 대해서

생각 3
고등의 영적 재능들은 물리적 몸체에 의존하지도 않으면 활성화 해야 할 DNA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 재능들은 전 적으로 영혼의 성숙도에 의존하고, 이것이 기계적인 과정에 의해서 제약되거나 풀어질 수 없는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하는 선택들과 관련된 창조적인 과정이고, 영적 성장이 기계적인 “장치”로 축소될 수는 없습니다.
진정한 영적 성장은 물질 위의 생각이라는 개념에 고등의 영적 법칙들을 당신들이 사용할 수 있게 될 때 오게 되는 것이며 이는 당신들의 의식을 높이는 것이기도 합니다.
 
당신들은 물질로부터 만들어진 장치인 뇌와 신체를 사용해서 물질 위의 정신에 대한 마스터를 행사할 수 없습니다.
뇌와 신체를 이용하여 정신적인 것들을 지배할 수 없다는 말입니다.
 
완전히 물리적이고 기계적인 DNA 장치로는 마법적으로 수퍼맨과 같은 능력들을 줄 수 있는 영적인 DNA 존재를 가정하고 그것을 확장하는 일은 불가능합니다. 
당신들이 정보를 저장하고 있는 에너지 장을 갖고 있고, 이것이 얼마간의 기계적인 방식으로 수행된다는 것을 내가 부정하는 것은 아닙니다.
당신들이 “풀릴” 필요가 있는 잠재적인 영적 능력들을 갖고 있다는 것을 내가 부정하는 것도 아닙니다.
 
당신들의 영적 잠재성은 창조적인 과정을 통해서 장기적으로 스스로 이루어 내야 하는 것입니다.
 
에고의 이기심을 뛰어 넘어서 상승하지 않은 사람들이 무제한의 힘을 얻을 수 없도록 하기 위해서 안전 메커니즘을 만들어서 영적 성장이 이루어지는 것을 방어하고 있습니다.
에고를 버리지 않고 기계적으로 영적 파워를 풀 수는 없습니다. 
만약 에고를 버리지 않고도 영적파워를 풀어낼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그것은 거짓 환상이며 이러한 환상은 영성 추구자들이 그리스도 의식으로 결코 인도될 수 없는 거짓된 여정을 따르도록 속이고자하는 사람들의 의도입니다.
 
영적인 파워를 풀 수 있는 능력들은 당신들이 에고를 만들기 그 이전에는 가능했었던 일들입니다.
개인적인 영혼들에 따라서, 이 능력들이 그렇게 진보되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것에 더해서, 영적인 능력들은 개발되어야 하는데, 그 문제는 단순히 수학의 문제가 아닙니다.
그리스도의식으로 인도되었을때 가능한 일인 것입니다.
 
당신들의 영혼이 무 제약의 또는 신과 같은 능력들과 함께 창조되었다는 것은 또 다른 가공의 생각입니다.
당신들의 영혼은 제한된 능력들과 함께 창조되었고 자유의지를 지혜롭게 행사함으로써 그 능력을 개발해야만 했습니다.
개발될 수 있는 잠재성이 무제한이지만, 그것이 마법적으로 풀리는 것이 아니라 노력을 해야만 합니다.
예수님이 전해주는 DNA에 대해서

생각 4
이 거짓 교사들이 경각심을 갖지 않은 사람들을 유혹하기 위해서 얼마나 멀리 끌고 갈 지에 대한 묘사적인 예를 당신들에게 보여 주고자 합니다.
DNA의 추가적인 가닥들의 존재에 대해서 찬성하는 사람들의 얼마간이 제카리아 시친 박사의 12번째 행성이라고 부르는 책을 언급하면서 그들의 이론을 북돋기 위한 시도를 해왔습니다.
얼마간의 사람들이 시친 박사의 발견사항들을 이용해서 그것들과 함께 이론을 형성해 왔습니다.

기본적인 개념이 - 고고학적인 증거와 고대 문서들에 기반해서 - 외계인들이 우주선들을 타고 지구에 방문했었다는 것입니다.
이 존재들이 태양계의 일부이지만 태양을 주위로 한번 공전하는데 3600년이 걸리는 행성으로부터 여기에 왔다고 합니다.
따라서, 매 3600년 주기마다 - 마르덕(Marduk), 니비루(Niburu) 또는 행성 X(Planet X)라고 부르는 -이 행성이 지구와 충분히 가까워져서 그 행성으로부터 존재들이 지구 행성으로 방문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 존재들이 아마도 지구에 자원을 채굴하기 위해서 왔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들은 힘든 일을 기꺼이 하지 않았기 떄문에, 신과 같은 힘에 대한 설명을 하기 위해서 12 가닥을 가졌던 그들 자신의 DNA로부터 노예 인종을 창조하기로 시도했었다고 합니다.
따라서 그들이 필요했던 자원들을 채굴할려는 목적으로 노예 인종인 호모사피엔스를 창조하기 위해서 외계인들이 그들 자신의 DNA를 호모 에렉투스의 것과 섞었다고 합니다.
이 과정에서 그들이 DNA의 10 가닥들을 비활성화 시켰다고 합니다.
이것이 호모사피엔스가 오직 2 가닥의 DNA를 갖고 있다는 것을 아마도 설명해 줍니다.

이 유전공학자들이 10 가닥의 DNA를 비활성화 시키는 대신에, 왜 이것들을 단순히 제거하지 않았는지에 대해서 의문점이 들 것입니다. 당연히, 다른 10 가닥들을 활성화 시키고 따라서 마법적으로 신과 같은 능력을 얻을 수 있다는 그 이론이 당신들에게 설득력이 얻게 될 것입니다.
 
정교한 이론의 간단한 요약을 내가 주고 있는 이유는 영성 추구자들이 그리스도 분별력을 사용하는 것이 극도로 중요하다는 것을 당신들에게 보여주기 위함입니다.
 
당신들의 태양을 돌고 있는 그 행성이 한 주기를 도는데 3600년이 걸린다는 그 이론을 생각해 봅시다.
이 행성은 아마도 타원형의 궤도를 갖고 있고 한쪽 극단에서는 지구보다도 태양과 아주 가깝고 다른 극단에서는 태양으로부터 아주 멀리 떨어져 있을 것입니다.
만약 그런 행성이 존재했었다면, 그것은 한쪽 지점이 태양과 아주 가까워져서 지구보다도 더욱 뜨거웠을 것입니다.
그 궤도의 다른 극단에서는 태양으로부터 아주 멀리 떨어져서 지구보다 훨씬 더 추웠을 것입니다.
따라서, 그런 행성에 생명이 존재했었다면, 양 극단의 온도들에 대해서 생명들이 적응할 수 있어야 할 것입니다.
이것은 자체적으로 매우 비현실적이지만, 지금 다음 수준에서 그것을 취해봅시다.
지구는 알려진 생명과 함께 유일한 행성이고, 그 이유는 지구가 극도로 뜨겁거나 극도로 춥지 않은 안정된 기온의 차이를 보이는 것이라는 것을 당신들이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지구 상의 생명들이 아주 작은 온도 범위 내에서 발전해 왔습니다.
하지만 외계인 방문자들에 대한 이론들이 다음 두 가지 것들을 주장하고 있습니다:

• 외계 생명체는 기온이 극도로 바뀌는 행성 상에서 발전하였고, 이 극단들에 적응할 수 있습니다.
이 형태의 생명체는 수성과 명왕성 - 양쪽 행성들 다 아무런 물질적인 생명체가 없습니다 - 양쪽 행성들에 유사한 상황에서 살 수 있어야 할 것입니다.
• 급격하게 변하는 온도에 적응한 이 외계 생명체 형태는 아주 더욱 안정화된 환경 속에서 진화했던 지구의 DNA와 유사성을 갖고 있어야 할 것입니다. 그 외계 DNA는 이 행성 상에서 진화해 온 유기체(organism)와 합성되기 위해서 지구의 DNA와 충분한 만큼 아마도 유사해야 합니다.

내 요지는 이 이론들이 논리와 상식과 그리스도 분별력을 무시하고 있다는 것을 당신들에게 보여주기 위함입니다.
그것들은 영성 추구자들을 진정한 영적 성장으로 이끌지 않은채, 그들의 시간과 관심을 낭비하는 막다른 골목으로 내밀며 속이고자 만들어진 픽션에 지나지 않습니다.

현대 문명보다도 더욱 기술적으로 진보되었던 과거 문명들이 존재했었다는 것을 내가 부인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주시하기 바랍니다. 얼마간의 문명들에서 과학자들이 유전자 조작을 할 수 있는 능력들을 가졌었고, 사실상 많은 종의 동물들을 만들었고, 한층 더해 호모 사피엔스 유전자에도 영향을 주었다는 것을 내가 부인하는 것도 아닙니다.

하지만, 과거의 진보된 문명의 존재가 외계 방문자들일 필요는 없습니다.
이것은 얼마간의 사람들이 물질적인 과학자들의 오류들을 어떻게 발판으로 삼는지에 대한 또 다른 예입니다.
이 과학자들은 이 행성에서 인간의 생명이 아주 짧은 시기 동안 오직 존재하여 왔다고 가정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진화가 오직 한쪽 방향으로만 갈 수 있다고 주장하고, 따라서 현재의 문명보다 더욱 진화되었던 과거 문명들이 있을 수 없는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인간들이 지구상에서 수백만년 동안 존재해 왔고, 몇 가지 문명들이 최상의 높이까지 상승했다가 자멸하였기 때문에, 두 주장들은 부정확합니다.
하지만 얼마간의 사람들이 진보된 기술 탓으로 고대문명들이 외계인 방문들에서 유래되어야 한다고 의미하기 위해서 이 이론을 택해 왔습니다.

만약 당신들이 오늘날 지구를 바라본다면, 당신들은 아마존 열대우림 지역과 서구 문명 간의 기술적인 능력들에 대해서 엄청난 격차를 보게 될 것입니다.
과거에 더 커다란 격차가 존재했었다고 해도, 이것이 특정 과거 문명들이 우위의 기술을 가진 사람들에 의해서 방문되었고, 그들이 로켓 배로 도착했고 우위의 능력을 가졌었기 때문에 그들이 신들로 잘못 이해되었다는 것을 설명해 줍니다.
하지만 그 방문자들은 단순히 지구 상의 또다른 문명권으로부터 왔었습니다.

고대 신화나 유물들의 존재는 외계인 문명들에 의해서 지구에 방문했을 것이라는 추측을 하지 않고도 설명이 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우위의 능력들 또는 지식을 갖고 있던 지구 상의 사람들이 존재했다는 것이, 여기에 우주선들을 타고 이들 존재들이 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지구는 인간의 몸체로 육화하도록 허용되어 왔던 서로 다른 많은 행성 계들로부터 온 영혼들을 위한 교차 장소입니다.
그들 중 얼마간은 다른 행성들 또는 먼 은하들에서의 영혼들의 기원에 대한 기억을 얼마 정도는 갖고 있습니다.
따라서, 사람들이 육화 대신에 물리적으로 지구에 여행하여 왔을 것이라는 신화를 만들어 왔습니다.
예수님이 전해주는 DNA에 대해서

생각 5
몇 가지 제기한 질문들에 대해서 지금 답을 하고자 합니다:

Q: 제 생각에 오늘날 오직 두 가닥뿐인 DNA를 거의 대부분의 사람들이 갖고 있다고 봅니다…따라서 이것이 질병, 폭력, 그리고 지식의 부족이 어떻게 연계되어 있는지요?

A: 모든 사람들이 오직 두 가닥의 DNA만 갖고 있고 이것이 상승하기 위해서 그들이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현재 이 행성 상에서 보여지는 그 불완전들은 불완전한 DNA 가닥들에 의해서 생겨나지 않았고, 그 추가적인 가닥들이 단순히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DNA의 “추가적인” 가닥들을 활성화시켜서 바로 잡을 수 없습니다.

Q: DNA의 활성화된 가닥들의 점프가 얼마나 많이 될 것인지 저는 궁금하고요, 예수님께서 사람들이 현재 에너지 전환에서 만들어질 수도 있는 것을 느끼는지 저는 궁금하고요, 육화 중에 우리들의 삶의 방식과 전반적인 능력들에 관해서 이것이 무엇을 내포하고 있을까요?

A: 만들어 질 점프는 없으며 DNA의 추가적인 가닥들도 없습니다. 간단한 유추를 제시하고자 합니다. 당신이 컴퓨터에서 이메일을 보낼 때, 당신은 글자들을 조합하고 모니터 상에 디스플레이를 어떻게 하는가에 대한 명령들을 담고 있는 컴퓨터 프로그램을 사용합니다. 이 컴퓨터 프로그램은 완전히 기계적이고 당신이 입력하는 말의 뜻을 이해하지 않습니다. 그 프로그램은 단순히 당신이 컴퓨터 하드웨어와 함께 상호작용 하도록 하는 하나의 연계입니다.
마찬가지로, DNA는 당신의 영혼과 몸의 정령(body elemental)이 물리적인 몸체의 하드웨어와 함께 상호작용하는 것을 허용하는 하나의 연계일 뿐입니다. 컴퓨터 프로그램으로부터 나오는 것은 주로 당신이 입력하는 것에 대한 출력물입니다. 분명히, 그 프로그램은 당신이 입력하는 법에 대한 특정 규칙들을 설정하고, 한층 더해서 당신이 단어들을 올바르게 입력할 수 있게 도와 줍니다. 그러나 그 프로그램은 당신이 위대한 문학 작품을 입력하는 것으로부터 막을 수 없고, 당신이 입력하는 것이 의미 없는 넌센스가 아니라는 것을 보장할 수도 없습니다.
그 컴퓨터 프로그램은 오직 당신의 입력에 반응을 하고, 따라서 당신의 DNA도  마찬가지입니다. "수퍼맨"의 능력들을 갖는 것이 수퍼맨 DNA를 활성화시키는 문제가 아닙니다. 그것은 전 적으로 그리스도 의식을 달성하는 문제이고, 그것으로 인해서 당신들은 - 물리적 몸체에 있는 동안에 - 물질적인 법칙들을 능가하는 영적 법칙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Q: "과학자들"로부터 정크 DNA에 대해서 듣는 것에 제가 약간 싫증이 나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요....

A: 과학자들이 어느 날 소위 정크 DNA의 대부분이 기능을 갖고 있다고 할 것입니다. 하지만, 자연의 작용(workings of nature) 속으로 만들어진 특정 "쓰레기"가 존재합니다. 적어도 지구 상에서 현재의 기능들로서는 말입니다. 따라서, 이 DNA의 얼마간은 진정으로 아무런 기능이 없고 아무런 정보도 지니고 있지 않습니다.

Q: 저의 두 번째 DNA 질문이 예수아가 2000년전에 육화했을 때 몇 가닥의 DNA를 가졌었고, 예수님이 보였던 진보된 치유와 물리학 법칙을 무시하고 물질을 복잡하게 조작하고 물 위를 걷는 기적을 행하기 위해서 몇 가닥들의 DNA가 활성화 되었는지요?

A: 나는 2가닥 이상의 DNA를 갖고 있지 않았고, 자연 법칙의 마스터가 되기 위해서 더 이상 필요하지도 않다고 당신들이 지금 알 것으로 내가 추정합니다. 그리스도 의식이 인간의 DNA에서 암호화될 수 있고 따라서 유전될 수 있다는 생각은 자동적인 구원을 추구하는 사람들에 의해서 추정되는 또 다른 거짓된 생각입니다. 그것은 마리 막달리나가 성배(Holy grail)였고 유럽의 특정 황실 가문들이 그리스도 의식의 유전자를 계승해왔고 따라서 사람들을 통치하기에 더 적합하다는 생각에 지나지 않습니다.

Q: 세인트 저메인 DNA 층(layer)과 그것이 어떻게 작용하는지에 대해서 말해 줄 수 있나요?

A: 이것은 현실적으로 아무런 관련이 없는 또 다른 거짓 개념입니다. 얼마간의 사람들이 계획적으로 또는 무지해서 물병자리 시대의 영적 하이어아키로서 세인트저메인의 존재인 진짜 개념에 추가적으로 DNA의 거짓 개념을 어떻게 섞어 놓는가를 보여주는 하나의 예입니다. 그들은 이렇게 하는 것이 그들이 만든 거짓 개념에 얼마간의 신빙성을 줄 수 있다고 희망하면서, 세인트저메인에게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그들의 거짓 개념에 관심이 갖게 하거나 한층 더해서 믿도록 매혹하는 것입니다.
분명한 선언을 하겠습니다. 상승마스터들과 대백색형제단은 영적 성장에 대한 대체수단 또는 지름길로서 자동적인 장치들이나 과정들을 결코 사용하지 않습니다. 에고의 이원적인 의식을 극복하지 않은 채 영적 성장을 당신들이 할 수 있는 대체수단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정확하게 이원적인 의식입니다. 지름길이 존재하거나 그들이 자동적으로 영적 잠재성을 풀 수 있는 거짓 신념을 사람들이 속아서 받아들이도록 하는 그 의식에서는 어떠한 생각도 가능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
예수님이 전해주는 DNA에 대해서

생각 6
자, 가장 중요한 생각을 내가 당신들에게 들려 주겠습니다.
이 질문에 대답하기 위한 기본적인 나의 이유는 영적 추구자들이 그리스도 분별력을 개발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당신들에게 보여주기 위함입니다.
그것은 영적 숙련도를 보장하지 않는 수퍼맨이나 천리안통을 갈망하는 것보다도, 오류로부터 진실을 말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는 것이 훨씬 더 중요합니다.
"너희는 먼저 그의 나라 – 그리스도 의식 - 와 그의 의를 구하라 그리하면 이 모든 것을 너희에게 더하시리라 (마태 6:33)." 라고 내가 말했듯이 말입니다.

만약 당신이 인터넷 상에서 만들어진 가상 현실의 환경들의 하나로 들어가기 위해서 컴퓨터를 사용한다면, 당신이 가공의 세계로 들어가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 세계는 다른 사람들에 의해서 만들어진 컴퓨터 게임이라는 것을 당신이 알고 있고, 그것은 “실제 세상”에서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또 그렇게 만들어진 세계가 현실과 아무런 관련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고, 따라서 당신이 그 세계를 오랫동안 충분히 배회하면서 천상으로 이끄는 출입구를 당신이 결국은 찾게 될 것이라고는 기대하지 않습니다.
이 가상 세계를 만든 사람들은 당신이 게임을 하고 난 후에 상승하게 될 것이라고 당신에게 약속을 하지 않고, 마찬가지로 당신이 게임을 하면서 소비한 시간을 되찾게 될 것이라고 약속하지도 않습니다.

가상 세계에 유사한 것을 만들어 왔던 많은 채널러들과 다른 사람들이 존재합니다.
이 사람들의 얼마간은 최상의 의도를 갖고 있지만, 그들이 그리스도 분별력을 갖고 있지는 않습니다.
그들은 스스로 감정(emotional)과 정신(mental)은 낮은 에테르 왕국들의 비물질의 존재들과 연계해 왔습니다.
이 존재들은 때때로 수 백만년 동안 그들 왕국들에서 있어 왔고, 그들은 분별력을 거의 갖고 있지 않은 사람들에게 실제인 것처럼 보이는 세상을 만드는데 아주 경험이 많습니다.
그들은 자신들의 세상속에서 그들 스스로 갇혀 지내오면서 그런 가상 현실을 창조하는데 아주 숙련되어 있습니다.
이것이 그들이 영적 왕국으로 상승해서 상승 마스터들과 연합하지 못하는 이유입니다.

만약 영성 추구자가 이 가상 세계들 중의 한 세계로 들어간다면 천상으로 가는 출입구를 찾지 않고 인생 전체를 거기 주변을 맴 돌아다니는 것과 같습니다. 
왜냐하면 가상 세계는 그런 출입구를 갖고 있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이 주변을 맴도는 사이에 당신들의 영적인 빛은 그 세계를 만들어 왔던 존재들에게 가게 될것이며, 갇혀지내는 가상현실을 창조하는 일을 도와주는 일을 하게 될 것입니다.
한층 더해서 그것의 자력을 더욱 강하게 만들면서 그것이 더욱 많은 사람들을 끌고 갑니다.
그것들이 실제인 것처럼 이 판타지들에 대해서 말함으로써, 당신들은 한층 더 다른 사람들에게 영향을 줄 수도 있고, 따라서 그들을 마찬가지로 그 곳으로 이끌고 가게 됩니다.

가능한한 이 점을 분명하게 제시하고자 합니다.
당신들은 막다른 골목들인 그런 가상의 "영적인" 환경들의 몇 가지들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들에게 얼마 간의 성장을 줄 수도 있지만, 그 세계가 만들어졌던 곳으로부터의 의식수준에서 당신들이 초월할 수 있도록 그들이 결코 허용하지 않을 것이고, 따라서 그들은 궁극적으로 사망의 길이 되는 것입니다.
당신들이 스스로 이 환경들의 하나 속에서 남아 있도록 허용하는 한, 그리스도 정신을 명료화하거나 당신들의 상승을 만들어내지는 못할 것입니다.
분명히, 나는 당신들의 자유의지를 존중합니다.
당신들은 당신들의 상상을 간지럽히는 어떠한 가르침도 따르도록 하는 권리를 갖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여생의 종국에서 나를 만날 때는, "예수님, 왜 저에게 이것에 대해서 경고하지 않았었나요?"라고 나에게 말하지 마십시오.
나는 당신들에게 여기서 경고했습니다!!!
귀가 있는 자들은 들으세요. 현명한 이에게는 말 한 마디로 충분합니다.
2014.10.8.가이아킹덤 편집
 원글 출처-http://cafe.naver.com/salvington 
.
조회 수 :
1399
등록일 :
2014.10.08
00:16:05 (*.178.219.49)
엮인글 :
http://www.lightearth.net/free0/582645/308/trackback
게시글 주소 :
http://www.lightearth.net/582645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국제정세와 관련하여 실시간 전달되는 중요한 정보를 금일부터 올립니다. 아트만 2020-05-14 143715
공지 현재 진행중인 국내, 국제정세에 대하여.. 아트만 2020-01-09 144513
공지 어보브 메제스틱 (한글자막) -- 데이빗 윌콕, 코리 굿 출연 /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1] 아트만 2019-10-20 162387
공지 유엔 각국대표부에 보내는 제안서 [2018. 8. 29.] 아트만 2018-08-29 151139
공지 우리가 지금 이곳 지구에 있음은 우연이 아닙니다. [1] 아트만 2015-08-18 232069
공지 [릴루 마세(Lilou Mace)] 포스터 갬블(Foster Gamble)과의 인터뷰 1부/ 2부 아트만 2014-05-10 231464
공지 가슴으로 느껴보세요 - '빛나는 꿈들' [2] [46] 관리자 2013-04-12 276969
공지 자본주의 체제가 총체적 사기 임을 알려주는 동영상(한글자막) [67] 관리자 2012-12-09 308033
공지 각성을 위한 준비 --마이트레야(미륵) [7] [57] 관리자 2011-08-17 346104
공지 자유게시판 글쓰기에 관한 안내 [3] [54] 관리자 2010-06-22 460542
13923 '강강수월래' 월간 강의일정표(2014.11) 여명의북소리 2014-10-21 1141
13922 영성문화원 '강강수월래'의 개원에 즈음하여 여명의북소리 2014-10-21 1109
13921 자칭 신라시대 조상님이라는 분이 제 꿈에.......(신빙성은 없습니다) [2] 은하수 2014-10-16 1427
13920 우주 최고의 선지식 유전 2014-10-15 1213
13919 그리스도의식의 완성이란 무엇인가? [2] 가이아킹덤 2014-10-14 1559
13918 뭉개구름처럼 피어난 형상을 보고 절진염임을 알아차리다. [1] 가이아킹덤 2014-10-11 1344
» 예수님이 전해주는 DNA에 대해서--가이아킹덤편집 가이아킹덤 2014-10-08 1399
13916 3번의 기도끝에 엔키의 에너지를 만나다. 가이아킹덤 2014-10-05 1277
13915 에너지장을 통한 공간지배를 이해하면 나도 하느님이다. 가이아킹덤 2014-10-04 1350
13914 말세의 구새주가 벌써 다녀가셨음을 알립니다. 가이아킹덤 2014-10-01 1546
13913 단상들 유미 2014-09-30 1672
13912 ★[책소개] - 수면 명상 - 실천편 알로카시아 2014-09-28 1401
13911 여러분 지옥은 존재하는 겁니까? [4] 우철 2014-09-27 1377
13910 진짜 하나님 '그것' 이제 영적인 우주에 들어서다. [4] 조가람 2014-09-22 1949
13909 사선정(四禪定)에 대해서 (선화상인 참선법문) andromedia 2014-09-19 1784
13908 외계인납치는 음모론인가? 실제적인 물리적인 사건인가 ? [39] 베릭 2014-09-17 9478
13907 네이버 국제유태자본연구회는 좀 이상한곳이다. [6] 베릭 2014-09-17 7577
13906 국제유태자본론 종교 정리 [ 일부 내용 소개] [8] 베릭 2014-09-16 3616
13905 수면명상 CD(수면명상법)를 소개합니다. 협객 2014-09-16 1191
13904 뉴에이지와 켄 윌버 ; 인드라 월드리포트 [4] 베릭 2014-09-15 27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