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한국어

자유마당new

우주는 우리를 돕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의식 있는 삶에
눈을 떠가고 있습니다. 빛의 지
구는 내면에 있는 다양한 차원
의 의식을 통합하여 평화와 조
화의 빛을 내기 시작하는 사람
들의 교류 장소입니다.


신과나눈이야기한국모임
http://cafe.naver.com/cwgkorea


자유게시판

학창시절 이지매로 살아오던 베릭은 짝의 강요로 지우개를 삼키고 그날 배가 아파서 고통스러워 했습니다.


얼마나 만만했으면 이런일까지 시켰을까요?


선을 행하면 복으로 돌아온다고요? 세상에서 가장 큰 신의 사기입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

윗 글은 담비라는 회원이 저를 비방하는 여러글 중 일부 발췌한 내용입니다.


베릭이라는 닉네임을 언급하면서 계속 

쓰레기? 영성계밖에서  쓰레기짓 한다 타령 등등 별별 말을 해대서

오늘 담비라는 회원 글을 전체 읽어보았습니다

2015년  글들은 무난합니다


그런데 최근 글들은 우주질서를 통체로 거부하는 느낌입니다.

평평설과 트럼프왕과 기사단 카페에 대한 개인적 의견들을 전하는데

글이 횡설수설해서 이해가 안갑니다



1.  해시계 그림자?


설명이 무슨 소리를 의미 하는지?  전혀 상상이 안갑니다 

지구가 태양을 가리면  달처럼 그림자가 생겨야 된다?라고 적었던데 어디서 나온 썰인가요? 영상자료라도 주소 소개해보세요!


지구는 태양을 365일 자전을 하면서 공전을 하면 1년이 되는 것이고

달은 지구를 돌면서 한달이 생기는 것이고 한달 12번과 365일의 조화로 달력이 있는것으로 이해하는데, 지구자전으로  밤과 낮이 하루가 되어 생기는데  즉 지구가 매일 자전을 하면서 태양을 365일 공전한다는 것이지요.

해시계 그림자는 뭡니까?

해시계 그림자가 360도 회전한다는 자료 영상들이나 링크해야 하고

그 자료도  평평설 주장자들의 자료가 아니라, 그들과 전혀 상관없는

객관적인 연구를 한 사람들이나 단체의 자료들을 들이밀고 본인 의견을

주장하는 것이 순서가 아닐까요?



2.광명회는 일루미나티 프리에이슨을 뜻하나요?


그런데 그들이 평범한 일반 영성인들을 접수했다는 소문이나

객관적인 증거들이 있습니까?

그들이 정치인들, 경제인들, 대중가요 기획사들, 사이비 종교단체

이런 범주는 접수할 수 있으며, 일부 부류들은 사실 접수당했어요!


그런데 논리비약이  너무 심한데 빛의 지구  운영자와 베릭까지

싸잡아서 렙틸리언에게 복종한다고 아우성 글들 올렸는데,

차리리 정부의 교육부 행정기관에  항의글 보내고, 뉴스에 제보해서

지구 둥글이설 잘못되었고, 지구 평평설이 맞다고 따지고

청와대에 탄원서 올리고, 길거리에서 피켓 시위라도 해서

자신의 당당한 주장들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들을 사진으로 찍거나

동영상으로 제작해서 유튜브에 띄우고, 온갖 영성 사이트에 발표해보세요!



3.자기 생각없이  복사질하는 쓰레기이다? 


내가 개인 체험 분명히 전달했어요

원격투시로 4세때 아침에 하늘의  태양을 보다가 태양 (실제 태양)➡태양계(태양을 중심으로 태양계 안의 행성들이 공전하는 모습)➡은하계(은하계들의 나선형 회전운동을 하는 장면들 )순서대로 동영상 스크린  장면(하늘전체가 스크린으로 광대하게 전개되었음)을 목격 했는데,  현재 대부분 인정하는 우주의 영상정보들과 일치한다는 것!

그시대는 1967년경이라서 텔레비전 없고 라디오 없었고, 신문 책 유치원정보조차 모르던 시절 즉 농촌 초가집 살때입니다.

말이 늦어서 말도 못배웠고 부모 역시 시골출신들이라 그런 우주지식을

4세 아이에게  전달할 수준도 아니었어요.

ㅡㅡㅡㅡㅡ 

다시 또 설명하자면 부모님이 시골고향을 떠나서 타지로 가고자 떠나는  날이었고 부친이 순경시험 합격해서 발령받은 지역을 향해 가는데 동생은 모친 등에 포대기로 업혀있고 저는 부친에게 한손이 잡혀서 걸어 가는 길에서 있었던 실제 사건이며  이  내용은 다시 또 다른 내용들을 포함후 전할 예정입니다.


4살때 부모따라 아침에 길을 걷다가 하늘의 태양을 보고서 " 저하늘에는 태양이 있고 태양을 넘어서 태양계가 있고 , 태양계 너머에 은하계가 있어!" 라는 상념이 스치면서 태양계와 은하계 장면이 신기루같이 스쳤는데  하늘 전체가 짧은 순간 우주조감도가 전개되었습니다.

난 그때 말도 5세까지 못했고  옛날60년대 시골태생이라 유치원도 모르고 티브이 라디오도 몰랐고,  내부모는 무지한 이들이었는데 그런 정보가 머리속( 정확한 용어들의 문장을 스스로 소리내어서 말하듯 스침, 그것도 어린 아이 음성의 문장! 전생의식의 음성으로 추정됨)전개와 시야를 한순간 선명하게  스쳐간것입니다.

ㅡㅡㅡㅡㅡㅡㅡ


그리고 이후 30대  중반에 빛의지구 사이트 생기기 전에, 유체이탈로 우주  나가서 지구 둥글다고 바라보았던 생생한 체험 두어번 있습니다. 우주  어디선가 거대한 우주함대들 우주정거장들 크고 작은 우주선 함대들까지 목격한바 빛소속 외계인들의 존재를 당연히 인정합니다!


거대한  우주를 거시적으로 관찰한 체험을 했는데, 축구공에 볼펜 끼워 돌려보라! 해시계 그림자니 설명한다고  해서 평평설이 맞다고 수긍 될까요?

평평설 이론들보다 지구가 둥글다는 이론과 증거들이 더 앞서고 타당한데 이곳 사이트에 서너개의 추리를 가지고서 수백가지의 둥글이지구설을 뒤엎을수가 있습니까?


무슨  목적으로 평평설을 강요하듯이 강조하며 인신공격과 누명씌우기를  하면서 빛의지구라는 사이트의 분란과 혼란과 이미지 실추를  위해서 온갖 글들을 투척했나요?


ㅡㅡㅡㅡ


법정에서 가해자와 피해자가 재판을 할경우에 판사가 한쪽 이야기만 듣나요? 둘 의견 다들어보고 판단합니다

그리고 대학에서 졸업 논문을 작성하게 되면 본인의 주장을 뒷받침 해줄 또다른 사람들의 의견 자료들을 최대한 끌어와서 자기 주장을 강조하는 방법을 사용해서 논문을 완성해야 합니다.


학생들 졸업논문만 아니라 대학교수나 학자가 자신의 연구성과를 입증하기 위해서도 다른 연구자들의 유사한  의견정보를 부분적으로 발췌해서 소개한후에 자기의 의견이 여러 사람들의 뜻과 맥락이 통한다는 것을 입증시킵니다.

아니면 반론을 제시한다 해도 반드시 그 누군가의 이론을 발췌소개하면서 자신의 주장을 피력하지요

그렇다면 지구평평설을 주장하는 담비라는 회원의 태도에 대해서 베릭이라는  회원이 여러  다른 사람들의 탐구 정보들을 소개하는 것은 당연한 태도이지 쓰레기짓이 아닙니다!


그리고 베릭은 다양하고 폭넓은 정보들을 소개하는 것을 통해서 빛의지구를 방문하는 사람들이 필요한 정보를  취사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판단했기에 그동안 다양한 내용들을 소개했을 뿐입니다

그런데 이런 자세를 정치질이니 명예욕이니 등등 터무니없는 악담을 늘어놓으니 정말  댁의 마인드가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그런데 그동안 전한 자료들 중 생활정보들은 문제가 없었으나 정치평론가들 중 변절자가 생겼고, 영성인들 일부 역시 문제가 생긴 자들이 몇명 생겨나서 이들 자료는 시간 되는대로 삭제처리할 생각입니다.



4.베릭이  학창시절 이지매로 지우개 먹었다?영안으로 확인했다?


이지매란 용어는 1980년부터 뉴스에 나오기 시작한 바람직하지 않은 용어이고 이때문에 자살하고 피해입은 학생들이 전국 곳곳에 지속적으로 발생되어온 사회병리적인 현상들입니다.

가해자들의 집단왕따시키기 패거리짓들 때문에 피해자 학생들은 심신의 고통이 심각하고 언어폭력 신체폭행을 당함으로 자존감 손상과 삶의 의욕을 상실후 정신고통 못견디고 혐오감과 불쾌한 정서에 시달리다가 생을 포기하고 마는 불행한 사건들이 안타깝기 그지  없건만, 무슨 의도로 쓰레기 이지매 복종 굴종 렙틸리언,  평평설을 연결시켜서 논리비약을 반복합니까?

일본도  학교폭력이 심각하다는 것을 인터넷 정보로 알고 있는것인데, 왜 그런 불량한 가해자들 학생 이미지, 즉 조폭 개념의 단어를 들이밀면서 영안으로 확인했다 운운합니까?


비유인가요?  실제 영안으로 본것이 맞나요?

만일 직접 본  영안이라면, 그것을 보았다면 어둠의 쓰레기 존재가 보여준것입니다. 이유는 이지매가 유행하던 시절에 학창시절을 보내지 않았어요  

즉 베릭이라는 존재는 학창시절 집단왕따  학생폭력 등이 난무하고 유행하던 시절에 학창시절을 보내지 않았고 만만해보여서 지우개 먹힌 일도 없었고, 상위권 성적으로 일부 아이들의 시기질투를 받는 일은 있었어도 왕따시키고 왕따당하고와 거리가 멉니다.


즉 베릭이 아니라 담비님이 겪었던 일들이 아니었나? 추정됩니다

그런일을 설령 겪어도 부당하고 올바르지 않은 집단 패거리 문화에 저항해서  경고를 하고 저지를 시키는 것이 마땅합니다.

ㅡㅡㅡㅡㅡㅡㅡ



5. 지구 평평설이 정당하다면 ?


반론의견 내세운 유튜버들 3명 주소  소개했으니 직접 동영상들 확인후에 조목조목 반론 의견 제시하세요.

턴업도 문제 일으킨 주작 영상 많았고

오드맨  즉 이상한놈도 역시 턴업을 대리해서 같은 말 주장하는데,

멀쩡한  놈 이라는 나사TV유튜버가 반박 영상들 띄웠으니

주소보고 들어가서 영상제목들 별로 반론 글 작성해서 올려보십시요



6. 채널링합니까?


누구랑 합니까?

채널링  잘못하면 큰일납니다. 어둠존재들에게 얽힌다면 그들은 절대 쉽게 물러서 않으며, 님의 비판의식과 저항의식을 지지하는척 하면서 접근후에  역정보들을 전송할것입니다.

어둠을 욕하는 것은 좋은데, 빛의 영역들까지 어둠소속이라고 퉁치는 오류가 발생하게 됩니다.


그리고 유란시아서에는 렙틸리언 외계인들정보 없습니다

유란시아서를 오해하게 하지 마세요

유란시아서에는 다양한 외계행성들이 있고 수많은 생명체들이 살고 있다고 전할뿐입니다 


렙틸리언 외계인들 정보는 바로 우주와 지구역사를  저술한 아누의 글이 아닌가요?


신나이 수십번 읽었다는데, 그 책 뉴에이지 사상과 일부 내용들이 뉴월더오더의 정책을 지지하기 위해서 나온 책들 중 하나라고 합니다.

그러니까 그 책은 구원의 길이 아닙니다

일부 내용들만 수긍하고 버릴 내용들은 버려야 합니다


뮤모앙에오?  그 책 안보았는데, 그는 어둠소속 태생이겠지요

우주는 두가지 시스템입니다

빛과 어둠 두가지로 나뉘어져 있고, 지구는 두가지 시스템이 작동하는 중이며 에오는 어둠의 우주시스템을 알아냈고 전한  것입니다.


빛의 시스템 ㅡ백색

중도 시스템 ㅡ회색( 타협 협상, 기회주의자들의 세계)

어둠 시스템 ㅡ검정색 진회색

ㅡㅡㅡㅡㅡ

담비님 글들을 살펴본바

잘풀리는 사람들이 영성계에 안오고 안풀리니까 영성계에 온다?

고 했는데, 반반이겠지요~~

대개는 4차원적인 영적인 체험들을 한두번 이상은  해보아서 궁금증 해소 목적으로 영성계를 찾게 된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리고 평평설 거부하고 둥글설 지지하면 렙틸리언 외계인에게 굴종한다  갸들  노예로 자처하고 광명회 끄나풀이다!

이런 논리비약은 어디서 나온  것인가요?

담비라는 본인의 투시정보인가요? 투청력 정보인가요?

잘못된 정보들 맹신하게 되면  그들  어둠세력들 끄나풀 됩니다


님 글에 모순이 있는데 님은 빛의 신들 세계를 부정합니다

그리고 어둠계의 렙틸리언 외계인들은 인정합니다

뉴월더오더  신세계질서도 인정합니다.

천국은 없다 ! 구원은 없다! 

진실한 신도 없고 인간을 노예로 부려먹는  마귀보다 더 마귀인 신만 있다!라고 강조합니다.

ㅡㅡㅡㅡㅡ 

결국 인간들은 사육당하는 개돼지이다!

남은것은 부려먹는 신들에게 저항하고 렙틸리언 광명회에게도 저항하다가 다시는 태어나지 않는 길을 가자!

노자 석가는 우주밖을 나갔다는데 구원은 우주밖이다!라고 주장하는  것으로 베릭은 최종 결론을 내렸습니다 


좋습니다!

물질계의 지구 벗어나서 우주밖에 나가자!

노자 석가처럼~~

지금 시대에 노자나 석가처럼 초탈하는 길이 도데체 무엇입니까?

노자 석가는 일루미나티의 정보들을 모르고  우주밖에 나갔겠지요?

ㅡㅡㅡㅡㅡㅡ 

그러니 그들을 본보기로 삼기가 그렇네요?

지구 평평설 부정하면 우주밖으로 나갑니까?

그러면 렙틸리언 외계인들을 거부하는 것이라서 구원이 저절로 생기나요?

담비님 최근 글 논리가 딱 그렇다 입니다!


hthttp://naver.me/57sikHb4


아래 댓글 달았는데, 지구 평면설은 절대 사실이 아니라고 단정짓습니다.

메이슨 출신이 지구둥글설이 메이슨 속임수이고, 지구인들이 속았다고

떠들었고 그들 지지자들이 일부 있다고   해서, 그들을 믿는 근거는 무엇인가요?


진짜 거짓말을 위한 또다른 거짓말들

반전을 위한 또다른 반전 작전들!

왜 이런데에 휘말려서  살아갑니까?


아래 댓글보면 어둠소속 핸들러들이

인격변형 프로그램을 만들어서 훈련시키고 세뇌시키는데

그런일 겪는 사람들은 세뇌된 로봇같이 일을 수행한답니다!

그들의 역할은 특정 조직이나 기관에  침투후에

그  단체나 조직을 와해시키고 해체시키는 최종 목적을 달성한다고

합니다

ㅡㅡㅡㅡㅡ

그런데 이런 일루미나티 MKㅡ울트라 프로젝트는

물질계 인간들 사이에서만 일어나는 것이 아닙니다!

물질계에서 전기고문을 주어서 뇌기억을 제거하고

다른 인격을 집어넣어서 다중인격으로 만든후에 스파이로서

적재적소에 사용하는 프로그램이 있다면  비물질계도 같은 짓을 합니다.


즉 전기고문 고통같은 두통을 유발시켜서 렙틸리언비물질 악령들은

영성에 관심 있는 사람들을 괴롭히고 시험질하면서 조종합니다!

그들에게 사로잡히면 투청력 투시력은 생기는데, 그들 목적에 맞는

왜곡되고 잘못된 정보들이 보이고 전송되면서 그들의 꼭두각시용 로봇인간으로 전락하는 삶을 살게 됩니다!


님이 그들에게 얽혔다면 님 자신의 에너지장을 정화해야 합니다

정화방법은 두가지입니다

자연계의  에너지 중 물과 식물세계의 접선입니다.


1.일주일에 한번이라도 계곡을 찾아서 흐르는 물을 물끄러미 바라본다

   강, 호수, 시냇가,  계곡의 흐르는 물을 찾아서 무심하게 바라보기를 하면  뇌의 복잡하게 엉킨 부정적 기억들과 찌거기들이 정리정돈 된다!


2.봄부터 시작되는 식물들을 가까이 관찰해서 식물 에너지를 흡수한다

  연두색 새싹들, 나무 순, 나뭇잎들

  온갖 색상의 꽃들을 감상하고 음미한다

  식물들의 녹색에너지와 꽃들의 다양한 색상속에 숨긴 빛에너지들은

  녹색빛 연두빛 핑크빛 오렌지빛 빨강색빛 등 색상=빛에너지 자체인즉

  식물원을 방문한다든지, 공원, 산을 찾아 오름 등을 통해서라도

  자연계 식물세계의 빛에너지를 흡수해서 에너지장에 저장한다!


3.식물세계의 빛에너지는 고차원 천상계의 빛에너지와 동일하다고 합니다  자연의 물과  나무들 꽃들을 통해서 생각을 비우고  무념무상의 시간을 삶속에서 누려보기 바랍니다.




profile
조회 수 :
1492
등록일 :
2020.03.15
17:40:46 (*.28.42.153)
엮인글 :
http://www.lightearth.net/free0/631433/212/trackback
게시글 주소 :
http://www.lightearth.net/631433

베릭

2020.03.15
17:46:31
(*.28.42.153)
profile
지구평평설 내용 다룬 자료입니다
아트만님께서 지난해 소개한 자료속 정보인데 원문
내용들은 더 많아요.
제가 게시한  글을 보조하기 위해서 평평설과
소시오패스  인간들 특징을 다룬 일부 내용 전합니다!
제목 ㅡ우주폭로  / 인격 변형 프로그램
ㅡㅡㅡㅡㅡㅡㅡㅡ

데이빗: 주류 심리학에서는 소시오패스의 주 두 특징들이, 두려움이 없다는 것이고 지배적이라는 거예요. 그래서 겁 없는 지배적이라고 해요. 어떻게 겁 없는 지배...
ㅡㅡㅡㅡㅡㅡㅡㅡㅡ
왜 소시오패스 사람들 뇌의 전두엽에는 아무 전기적 활동이 없는 거죠?

코리: 거기서 감정과 생각이 일어나는 부분인데요.

데이빗: 실제로 이런 사람들 뇌에 전기적 활동이 전혀 없거나 드물다는 거네요.

코리: 그 부분에 전기화학적 활동이요.

데이빗: 뇌의 반을 다 꺼버린 거나 마찬가지네요.

코리: 맞아요. 그건 심리적 트라우마로 인해 일어나거나, 선천적인 생체 화학 문제 때문일 수 있어요.

데이빗: 그건 트라우마를 방지하기 위한 방어 기제인가요? 몸이 트라우마에 적응해서 그냥 헤쳐나갈 수 있는 거예요?

코리: 분열이 너무 많이 일어난 사람들 경우에는요. 이건 반복적으로 당한 강간 피해자들이랑 폭행 피해자들한테 일어난 거예요. 계속해서 분열, 분열, 분열 돼서 그 뇌의 한 부분이 꺼져버리고 신호가 더 이상 안 나와요. 근데 그건 그냥 특정 부분이에요.

데이빗: 소시오패스들에 대한 또 다른 점은, 저명한 심리학에서 변함 없이 그들은 스릴을 갈구한다 해요. 심심해서 계속 싸움을 일으키고, 그 아드레날린이 필요한 거죠. 심심하지 않으려고 위험성의 스릴이 필요한 거예요.
ㅡㅡㅡㅡㅡ 

데이빗: 그리고 사람들이 지구가 평평하다는 소리를 하는데, 아주 설득력 높은 증거가 있다 생각하고 지구가 둥글다는게 세상에서 제일 큰 거짓말이라 해요. 그 사람들도 어떤 경우에 인격 변형자들한테 사회적으로 조작 돼서 그런 얘길 갖고 나오고 사실이라 믿는 건가요?


코리: 인격 변형자들도 같은 배에 타서 확실히 그런걸 지지해줘요. 제가 듣기론 사람들 몇몇이 그 서술은 나사에서 직접적으로 나왔다고 들었어요, 제가 믿기론요. 그러니까 그 얘긴 사실이…

데이빗: 사실이 아니라는 거죠.

코리: 사실이 아니에요.

데이빗: 진실 커뮤니티 사람들의 신용을 철저히 떨어뜨리게 하려구요..

코리: 그렇죠.

데이빗: ...진짜 무식하게 보이게 해서 콜럼버스 시대 이전 사람으로 취급 받게요. 콜럼버스가 지구를 해항해 새 대륙을 찾았는데, 그것도 안 믿더라구요.

코리: 그렇죠.

데이빗: 그러니까 실제로 그 사람들은 그런 기술을 너무 잘 써서 그럴 정도로 사람들을 완전 놀림 받게 하는 방법을 알아낸 거네요.

코리: 그렇죠. 그리고 인격 변형자들과 다른 침투자들이 영성이랑 유에포계에서 실현한 주 목적 중 하나가, 내부에 싸움을 일으키고 강한 믿음 차이로 최대한 쪼개려고 하는 거예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국제정세와 관련하여 실시간 전달되는 중요한 정보를 금일부터 올립니다. 아트만 2020-05-14 126964
공지 현재 진행중인 국내, 국제정세에 대하여.. 아트만 2020-01-09 127580
공지 어보브 메제스틱 (한글자막) -- 데이빗 윌콕, 코리 굿 출연 /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1] 아트만 2019-10-20 145637
공지 유엔 각국대표부에 보내는 제안서 [2018. 8. 29.] 아트만 2018-08-29 134427
공지 우리가 지금 이곳 지구에 있음은 우연이 아닙니다. [1] 아트만 2015-08-18 215223
공지 [릴루 마세(Lilou Mace)] 포스터 갬블(Foster Gamble)과의 인터뷰 1부/ 2부 아트만 2014-05-10 214587
공지 가슴으로 느껴보세요 - '빛나는 꿈들' [2] [46] 관리자 2013-04-12 260166
공지 자본주의 체제가 총체적 사기 임을 알려주는 동영상(한글자막) [67] 관리자 2012-12-09 291024
공지 각성을 위한 준비 --마이트레야(미륵) [7] [57] 관리자 2011-08-17 329120
공지 자유게시판 글쓰기에 관한 안내 [3] [54] 관리자 2010-06-22 443516
14974 집 앞에 우주선이 나타나 교신했습니다. [1] 황금납추 2020-03-26 1679
14973 천국은 스스로 만든다는 진정한 의미 [1] 베릭 2020-03-26 1158
14972 그랜저 테일러씨의 죽음 그리고..... 미르카엘 2020-03-25 1827
14971 파충류외계인들의 마인드컨트롤 그믈망에 걸려든 몇몇 회원들은 더이상 글쓰지 마세요! [10] 베릭 2020-03-25 2924
14970 이중적인 인간들의 실상 ㅡ고의적 의도적인 거짓 위증 죄악들 ( 거짓 증인 짓거리) [8] 베릭 2020-03-23 1868
14969 담비야 명확하게 전한다! [6] 베릭 2020-03-23 1496
14968 [토비아스 8] 그리스도의 길잃은 아이들 아트만 2020-03-21 1405
14967 <한민족에 전하는 하늘의 메시지> [1] 아트만 2020-03-21 2420
14966 담비의 명예훼손죄 ! ㅡ타인의 사회적 가치를 떨어뜨리는 인격살인 행위 베릭 2020-03-21 1210
14965 담비는 고소감! 모욕죄 남발 !ㅡ사이버 명예훼손 ・ 사이버모욕 베릭 2020-03-21 1154
14964 담비야 기다리고 있다! 해시계 평평설 빼고 네 인신공격 내용들이 도대체 뭔소리들인지? 해명해봐! [1] 베릭 2020-03-18 3068
14963 '프라이버시'는 사생활 또는 그것을 간섭받지 않을 권리를 의미한다. [1] 베릭 2020-03-18 1612
» 담비라는 회원글들 다 읽어본 결과 느낀바들 ㅡ 6가지 개인 의견 [1] 베릭 2020-03-15 1492
14961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카페를 알리는 글 / 동문회 밴드에 올린.. 아트만 2020-03-14 1555
14960 전생의식과 현생의식의 에너지장 베릭 2020-03-13 1665
14959 아트만하고 베릭아 니들은 사람취급 받을 자격이 없어 [12] 담비 2020-03-12 1449
14958 어느 정신계 커뮤니티를 가더라도 항상 느끼는거지만 [2] 담비 2020-03-12 1227
14957 평평교 신봉자 -무슨 사이비 집단을 만들려고 세력 결집하는 작업 중!고의적 저주악담질 모함질은 필수! 베릭 2020-03-12 1560
14956 상호존중의 원칙을 벗어난 / 일방적 비난과 비판을 삼가하시기 바랍니다. 아트만 2020-03-12 2654
14955 베릭은 지금처럼 공포와 권위에 복종을 하니 지우개까지 먹음 [2] 담비 2020-03-12 26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