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한국어

자유마당

우주는 우리를 돕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의식 있는 삶에
눈을 떠가고 있습니다. 빛의 지
구는 내면에 있는 다양한 차원
의 의식을 통합하여 평화와 조
화의 빛을 내기 시작하는 사람
들의 교류 장소입니다.


신과나눈이야기한국모임
http://cafe.naver.com/cwgkorea


자유게시판


유튜브에서 판도라의 상자 tv를 검색하면 새계정과 영상들이 뜹니다.

판도라의상자 TV


https://youtube.com/channel/UC9TXsv9vFcza8fthP0d2TSw


정신건강 복지센터에서 절대로 말하지 말라고 하는 이유는?

화학무기 살포이기 때문이다.

  자살방지요원들은 우울증환자 즉  타켓이 된 국민들에게 접근해서

우울증치료기를 쏘라고  오다를 받고 움직이면서

스토커 역할을 돈받고 하는 것이다.


 타켓이 된 사냥감 피해자들은

조직 스토커 역할의 하는 자살방지요원들과

긴급대응팀(경찰들)의 감시를  받고

화학무기 살포와 주파수공격(다른  사람 주장)을 받는것이다.



ㅡ삭제된 영상 내용 ㅡ

도로가의 숲에 화학무기를 설치하여

국민들을 독살하는 정신건강복지센터



349.저의 우울증.조현병을 치료해준 재광형님의

바이러스치료제를 현정부가 

저를 통해 빼앗아 갔습니다.





350.복지부는 5년간 재광형님의 바이러스치료제를

빼앗기위해  가두고 고문하고있습니다.

그리고 재광형님은 전세계인들이f코드가메겨져

화학무기테러를 당하여 살해되는걸

밝혀낸 사람입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동탄2.외부치료가(불산+마약lsd.화학무기)임을 알리자. 

협박범으로 모는경찰.

화학무기살포 문제를 자기네가 해결할수 없다고 

떠드는 경찰


ㅡ삭제당한 영상 ㅡ

https://www.youtube.com/watch?v=eigVcDXhALU

항변을 못하는 자살방지 요원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ㅡ삭제당한 영상 ㅡ

https://www.youtube.com/watch?v=6DFWFmEoKA4&t=1797s

정신건강복지센터는 국민들을 

외부치료기(화학무기)로 심장마비.호흡곤란.

실신.뇌졸증을 일으켜서 살해하고있다.



정신건강복지센터의 자살방지요원님들 잘들어주십시오.

정신건강복지센터는 우울증환자는 자타에게 해를 

가할수있어서 사회생활을 하게하면 안된다고하며.
2000만명 자살방지요원 여러분들에게
심리치료와 외부치료를 교육시켰습니다.

심리치료는.
째려보기.기침하기.길막기.조직스토킹.층간소음.
거짓미투.직장따돌림.직장성추행등으로 

대상자가 직장생활을 하지못하도록  할뿐만 아니라.
고통을주어서 자살하게 만들고있으며.

정신건강복지센터의 외부치료는
수증기형태로 물체를 뚫고 사람의 피부로 흡수시키는

 화학무기인 불산입니다.
불산은 일본 아베가 발표한 화학무기입니다.

정신건강복지센터는. 이런 불산에 마약lsd를 조현병치료제라고 속여서

시민들에게 외부치료제라고 나누어 주어 숨어서 쏘개 하고 자살시키고있습니다.
또한 전국의 지살방지요원들과 학생까지도
마약에 중되어가고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손정민에게 테러한 스테아린산칼슘 vx.사린가스등을 
우울증치료제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것들은 모두 화학무기입니다.

정신건강복지센터는 외부치료제가 화학무기인것을 

감추기위해
자살방지요원인 여러분들에게는 화학무기를 희석하여 
희석액을 치료재로 속여 나누어주었으며.

핸드폰.가방등에 숨겨서 대상자를 둘러싸고 쏘게 만들고있으며 모든것을 비밀로 하라고 교육시킵니다.


그러나 대상자는 화학무기가 누적되어 고통스러워서 자살하거나 
살해당하고 있습니다.


정신건강복지센터에서
심리치료와 외부치료로 자살시키고 살해한 사람은 의대생 손정민과
우울증이였던 구하라.설리.
서산공군부대의 이중사자살사건. 평택여경자살사건.
우울증이였던 박원순과같은 정치인 국회의원과 영화배우.감독등
국민 수만명에 이릅니다.

자살방지요원 여러분

더이상 정신건강복지센터에게 속아서 국민들을 해하지 마십시오.

유투브. 판도라의상자tv를 확인하여주십시오.
정신건강복지센터의 온갖만행을 알리고있습니다.
유투브. 판도라의 상자tv입니다.

여러분 정신건강복지센터는 제가 이 모든

사실을 알린다는이유로 총비상이걸려 저를 죽이지못해 안달하고있습니다.


국민들은 알 권리가 있습니다.

박재광입니다.
010 5839 1372
모든진실을 밝히는 유투브영상들...
https://youtube.com/channel/UC02k9sKG...
모든자료 카페....
https://cafe.naver.com/blacktsvmp


ㅡ삭제당한 영상ㅡ

https://www.youtube.com/watch?v=SNA50-nQN8I&t=337s


어린이차량에도 외부치료기(불산+마약lsd) 

화학무기를 살포하게하고있다.

기억상실로 다중추돌.인도돌진.급발진사고는

 정신건강복지센터의 화학무기테러 때문이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https://www.youtube.com/watch?v=obXedZQh0xs



https://www.mbn.co.kr/news/society/3861974


"개발한 약 경찰이 빼앗으려 해"…40대 남성 국회 본관으로 차량 돌진
정신병력이 있는 40대 남성이 오늘(14일) 오전 승합차를 몰고 국회 계단으로 돌진하는 일이 벌어졌습니다. 다행히 다친 사람은 없었는데, 이 남성은 "경경찰에게 사찰을 당하고 있다"고 주장하는 등 횡설수설했습니다.

【 기자 】
흰색 승합차가 도로 위를 달리더니, 갑자기 오른쪽으로 꺾어 국회 본관 계단으로 돌진합니다.
화단에 놓여있던 화분들을 그대로 들이받고, 계단에 부딪히고 나서야 멈춰섭니다.
지켜보던 사람들이 급하게 달려가 운전자를 꺼내고 차량 상태를 살핍니다.
40대 박 모씨가 몰던 차량이 국회 본관 앞 계단으로 돌진한 건데, 다행히 다친 사람은 없었습니다.

▶ 인터뷰 : 목격자
- "사람있으면 큰일날 뻔 했지. 끼익 하면서 쾅 하더라고. 난 건물 뒤에서 사람이 다친 줄 알았어."
박 씨는 경찰이 수 개월간 자신을 사찰하고 있고, 자신이 개발한 조현병 치료제를 뺏으려 한다고 주장하는 등 횡설수설했습니다.

▶ 인터뷰 : 박 모 씨 / 차량 운전자
- "10개월간 경찰청 사람들이 저를 민간사찰했어요. 7개월 전에도 약을 뿌리고, 제가 면역력이 없는데 온갖 병자를 보내고…."
박 씨는 지난해 10월에도 같은 이유로 차를 몰고 국회 진입을 시도해 정문 차단기를 부순 적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스탠딩 :
- "경찰은 박 씨를 특수건조물 침입과 공용 물건 손상 혐의로 현행범 체포했습니다."
경찰은 박 씨가 정신질환 치료 전력이 있는 것으로 파악하고 자세한 범행동기 등을 조사할 방침입니다.


profile
조회 수 :
1637
등록일 :
2021.09.15
23:20:27 (*.28.40.39)
엮인글 :
http://www.lightearth.net/free0/654672/76c/trackback
게시글 주소 :
http://www.lightearth.net/654672

베릭

2021.09.16
04:34:05
(*.28.40.39)
profile

ㅡ삭제당한 영상 ㅡ

https://www.youtube.com/watch?v=9wLk-V5ZXdA&t=55s

외부치료기가 화학무기임을 아신다는 자살방지요원 아주머니.

아셨다니!

다시는 그런짓 하지 마십시오.!!

본인이 하고 있는 일을 부정하지 않고 실토하는 여성



ㅡ삭제당한 영상 ㅡ

https://youtu.be/8UDe2o5DEIc

정신건강복지센터는 국민2000만명의

자살방지요원들에게

외부치료기(마약lsd)를 치료제라고 나누어 주었다.



베릭

2021.09.16
10:29:11
(*.28.40.39)
profile


지방자치단체의 직영·민간위탁형태로 운영되는 정신건강복지센터가 예산 부족 등을 이유로 정신건강전문요원들을 ‘저임금 계약직’으로 고용하는 경우가 많은 데서 기인한다. 김성우 보건의료노조 서울시정신보건지부 정책부장은 “민간위탁인 경우 지역 보건소가 정신과 전문의가 있는 병원에 위탁을 주면, 병원은 사업자등록증을 발급받은 의사를 ‘센터장’으로 고용해 정신건강전문요원과 센터장 개인 간 근로계약을 맺는 구조”라며 “정신건강전문요원은 보건소 소속도 아니고, 병원 소속도 아니라서 문제가 생기면 ‘관리 사각지대’에 놓일 수밖에 없다”


민간위탁 뿐만 아니라 보건소 직영운영 센터에도 문제가 있다. 2017년 민간위탁에서 보건소 직영운영으로 전환한 8개 정신건강복지센터에서 ‘시간선택제 임기제공무원’ 제도를 도입하면서 정신건강전문요원들이 임금 하락과 장시간 노동의 ‘이중고’를 겪고 있는 것이다.


원문보기:
https://m.hani.co.kr/arti/society/society_general/883606.html#cb#csidxf2ffb846183aec083a50ad2de539043 onebyone.gif?action_id=f2ffb846183aec083


자살예방 생명지킴이란?

자살 위험에 처한 주변인의 ‘신호‘를 인식하여 지속적 관심을 가지고, 그들이 적절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자원(기관, 전문가)에 연계하는 사람

자살예방 생명지킴이의 목적

  • 자살위기자를 식별하는 지식, 태도와 기술을 습득하여 자살에 대한 위험 수준을 판단하고, 자살의 위험에 처한 주변 사람을 적절한 서비스에 연결해주는 역량을 강화하는 것을 목적(WHO, 2014)
  • 훈련을 통한 지식 향상과 인식의 변화가 실제 행동 변화에 영향을 미쳐, 자살 고위험군에 대한 직접적인 개입을 할 수 있도록 함

주요내용

  • 자살에 대한 올바른 지식
  • 자살예방 생명지킴이의 개념
  • 자살예방 생명지킴이의 역할
  • 자살예방 생명지킴이의 역할 수행 시 알아야 할 정보
  • 자살위기자가 도움 받을 수 있는 기관 등의 자원

자살예방 생명지킴이 역할

주변에 자살 위험이 있는 사람을 파악해 도움을 줄 수 있는 자원(기관, 전문가 등)에 연계



베릭

2021.09.16
10:59:21
(*.28.40.39)
profile

정신건강복지센터는 사설단체이며,

일하는 종사자들은 비정규직이 많고,  이직률 많음!

종사자들은 가정주부들이 많다고 함

일정 교육을 수료후에  일을 한다고 하는데, 

사설단체라서 돈벌이에 혈안이 될수 있음!


전국 수많은 단체와 연계하고 비밀협약MOU을 맺었다는 내용들이 있으며 현재는 많은 국민들 숫자가 여기 활동요원으로 가입되어 있다고 하는데, 동영상 속 사람들 태도를  보면 진짜 이상하기는 이상함!!!


아래는 2014년 기사이며, 사진에서 보듯이

이런 일을 교육받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그리고 기사하단에 MOU라는 용어도 등장한다!!!


 

연천군 정신건강증진센터에서 실시하는 자살률 줄이기 위한 사업인 ‘생명사랑 모니터(GATE-KEEPE)’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GATE-KEEPE는 공무원 이장 미용사 자원봉사자 등 인맥이 풍부한 직업군을 대상으로 모니터 요원을 양성하여 자살위험군을 조기에 발견해서 관계기관에 연계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도입됐다.


즉 자살에 대한 지역사회의 관심을 제고해서 궁극적으로 행복한 지역사회를 구현하자는 것이 이 시스템의 도입 배경이다.


연천군정신건강증진센터는 올 한해 3,000명의 모니터 요원을 양성한다는 목표 아래 20차례 교육을 실시할 계획이다. 최근에는 지난 9일 온골라이온스 사무실에서 자원봉사단체인 연천온골라이온스 회원 20명을 대상으로 교육을 실시했는데 참석자들의 반응의 매우 뜨거웠던 것으로 알려졌다.


교육에 참가한 한 회원은 “게이트 키퍼 교육을 통해 자살은 예방할 수 있으며 자살 대상자를 발견할 경우 의뢰할 수 있는 전문기관이 생각보다 많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고 말했다.


연천군정신건강증진센터는 연천온골라이온스와 MOU를 맺고 온골라스 회원들을 지역사회 생명지킴이로 위촉하여 자살예방을 위한 사회안전망 구축을 확충해 나가기로 했다.


베릭

2021.09.16
10:41:05
(*.28.40.39)
profile

정신건강상담전문가 (자살예방전문요원)


[정신건강상담전문가](자살예방전문요원)


소중한 생명을 보듬는 생명지킴이


매년 4월 4일은 대한신경정신의학회가 정한 ‘정신건강의 날’이고, 9월 10일은 세계보건기구(WHO)가 제정한 ‘세계 자살 예방의 날(World Suicide Prevention Day)’이다. 그런데 이 두 단체가 자살과 관련해 가장 걱정하는 나라가 바로 한국이다. 통계청이 발표한 [2013 사망원인통계]에 따르면 우리나라에서 스스로 목숨을 끊은 사람은 1만 4,427명. 인구 10만 명당 자살률이 28.5명에 이른다. OECD 회원국의 평균자살률 12.1명과 비교하면 두 배를 상회하는 수준으로, 10년 넘게 OECD 회원국 가운데 자살률 1위라는 불명예를 달고 있다.

더욱이 젊은 청소년들과 노인 인구의 자살률이 증가하고 있다는 점은 자살에 대한 대책이 시급하다는 것을 단적으로 보여준다. 실제로 보건복지부, 중앙자살예방센터, 한국자살예방협회가 펴낸 [자살예방백서 2014]에 따르면 10대 여학생들의 자살시도 빈도는 20명당 약 1명꼴(5.5%)인 것으로 나타났다. 한 반에서 한두 명은 자살 시도를 해봤다고 해석할 수도 있다. 고령인구가 늘면서는 어려운 경제상황 등 사회적인 원인이 복합적으로 작용하면서 자살률이 점점 더 높아지고 있다. 전문가들은 자살을 개인의 문제가 아닌 사회문제로 인식해야 한다고 말한다. 때문에 국가 차원에서도 자살예방 노력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국민의 소중한 생명을 지키는 자살예방전문요원 양성에도 지속적인 지원을 하고 있다.



긴 훈련 통해 체계적인 상담경험 쌓아야

보건복지부가 정신건강상담전문가를 ‘자살예방전문요원’, ‘약물중독예방전문요원’, ‘행위중독예방전문요원’으로 전문화 및 세분화를 할 계획을 수립함에 따라 자살예방전문요원이 되기 위해서는 ‘정신보건전문요원’자격을 취득하는 것이 입직과 업무 수행에 유리할 것으로 보인다.

》인간의 심층적 문제를 다루기 위해서는 상담심리에 대한 전문지식이 필요하고, 일정기간 임상현장에서 수련을 받아야 한다. 특히 유능한 전문가의 지도와 조언 아래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상담 경험을 쌓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단기간에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분야가 아니므로 장기적인 관점에서 교육과 훈련을 준비해야 한다.

》생명을 다룬다는 점에서 다른 사람의 삶을 이해하고 약자를 보호하는 마음가짐이 필요하다. 누군가의 생명을 살릴 수 있다는 책임감과 사명감을 가지고 지속적으로 지식과 경험을 쌓아야 한다.

》임상심리사, 사회복지사, 간호사 등 다른 분야 전문가와 협업하고 융화하려는 노력이 필요하다. 다양한 임상사례를 만날 수 있고 상황에 맞게 대처를 해야 한다는 점에서 열린 자세가 필요하다.

자살률 감소를 위한 전문가 육성

보건복지부는 정신건강 상담인력 확충 및 전문화를 통한 일자리 창출, 지역사회 정신건강 서비스 전문화를 목적으로 자살예방전문요원을 육성할 계획이다. 그간 현장에서는 자살예방전문요원에 대한 전문화 교육이 요구되고 있었으나, 주로 민간에서 교육이 이뤄지다보니 체계적인 인력 양성에 한계가 있었다. 이에 따라 보건복지부에서는 현재 표준화되어 있지 않은 자살예방 교육을 보다 체계화하여 전문가 육성을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2013년 200개소(광역 11, 기초 189)였던 정신건강증진센터가 2014년 212개소(광역 13, 기초 199)로 증대되고, 이곳에서 활동하는 정신보건전문요원도 2013년 926명에서 1,006명으로 늘었다. 2015년 이후 정신건강증진센터가 전 자치단체로 확대 설치되면 이곳에서 활동할 자살예방전문요원도 함께 늘어날 전망이다

*적합한 사람은?

상담심리나 사회복지에 관심이 있고 해당 분야에서 일한 경험이 있는 사람에게 적합하다. 자살에 대한 이해와 생명을 존중하고 소중히 여기는 마음가짐을 가진 사람에게 적합하다.

*필요한 자격은?

정신보건임상심리사, 정신보건사회복지사, 정신보건간호사 등 정신보건전문요원 자격을 취득하는 것이 좋다.

*필요한 공부는?

관련 학과로 사회복지학과, 심리학과, 간호학과 등이 있다. 전화 상담이나 대면상담에 대한 이해와 상담스킬을 전문적으로 공부해야 한다.

*어디서 준비하지?

대학에서 사회복지학, 심리학, 간호학 등을 전공하는 것이 좋다.

*진출하는 곳은?

정신건강증진센터(내 자살예방센터), 자자체 자살예방센터, 생명의전화, 위기가족지원센터, 자원봉사센터, 민간 상담기관 등에서 활동할 수 있다.

https://bit.ly/3jX8CVG


베릭

2021.09.16
10:50:03
(*.28.40.39)
profile

2011년부터 자살방지요원이 등장하기 시작했음!!!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경기도, 자살예방 모니터 요원 양성 본격 시작

자살예방 모니터 요원 교육용 교재
newsdaybox_top.gif2011년 08월 24일 (수) 15:20:58김정수 기자 btn_sendmail.gif gidcamp@jkilbo.comnewsdaybox_dn.gif

‘무한돌봄 생명사랑 프로젝트’란 이름의 자살예방사업을 펼치고 있는 경기도가 자살 고위험군 관리를 맡게 될 자살예방 모니터 요원 교육용 교재를 개발, 본격적인 모니터 요원 양성에 나설 예정이다.

경기도는 24일 경기도인재개발원에서 31개 전 시군 정신보건센터 센터장 및 팀장, 보건소 정신보건사업담당자 100여명을 대상으로 생명사랑 모니터 요원 교육용 교재활용 워크숍을 실시했다.


이번에 개발된 생명사랑 모니터 요원 교육용 교재를 활용하여 전 시·군에서는 정신보건센터를 중심으로 공무원, 이장, 통장, 보건지소 직원, 생활개선회 회원, 새마을회 회원, 민방위교육생, 미용실 이용객, 공인중개사 이용객, 우유배달원 등을 찾아가 교육을 실시하게 된다. 도는 내년까지 5만여명의 생명사랑 모니터 요원을 양성할 방침이다.



심리적 문제로 자살을 시도하는 사람들 대부분이 전문가 상담이나 정신과 진료를 받는 일은 적지만, 어떤 식으로든 주변 사람들에게 신호를 보내거나 전조증상을 보이는 경우가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생명사랑 모니터 요원은 이러한 신호를 사전에 파악, 자살 예방 관리 역할을 하게 된다.



생명사랑 모니터 요원 교육용 교재는 지난 달부터 경기도정신보건사업지원단에서 자살예방TF를 구성하여 대학교수, 정신보건전문가, 현장 실무자 등을 중심으로 제작 되었다. 교재 내용은 ‘자살, 얼마나 심각한가?, 자살은 예방 가능하다, 자살을 이해하자, 내가 할 수 있는 일은?, 기억해야 할 메시지’ 등으로 구성돼 있다. 

 

베릭

2021.09.16
11:13:08
(*.28.40.39)
profile

보건복지부는 정신건강복지센터직원을 정신건강전문요원인 정신건강사회복지사, 정신건강간호사, 정신건강임상심리사로 채용할 것을 권고하고 있다. 

정신건강전문요원이 되기 위해서는 사회복지사, 간호사, 임상심리사 자격을 갖춘 자가 수련기관에서 1년간의 교육 및 실습을 마쳐야만 자격을 얻기 때문에 대부분의 지자체는 거의 정신건강전문요원이 아닌 간호사, 사회복지사로 요건을 맞춰 운영하고 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MOU( 업무협약의 증거 사례 : 2021년도 뉴스 )

강원소방, 자살위기 대응능력 향상을 위한 '생명 지킴이 양성' 특별교육 실시

'생명 지킴이 양성' 특별교육
'생명 지킴이 양성' 특별교육

 강원도소방본부는 3.15. ~ 17.(3일간) 전략회의실에서 강원도광역자살예방방지센터 전문 강사를 초빙, 상황요원 60명을 대상으로 '자살예방을 위한 생명지킴이 양성' 특별교육을 실시했다.


노인복지센터 노인돌봄서비스 종사자 대상
20210914140912-44716.png

[중앙뉴스라인, 장성대기자] 영암군은 돌봄취약노인 및 지역사회 주변인의 자살위험을 인지하는 역량을 강화하여 자살예방 사업에 기여하고자, 정우재가노인복지센터 노인돌봄서비스 종사자 75명을 대상으로 영암군정신건강복지센터에서 지난 9월 7일부터 13일까지 3회에 거쳐 자살예방 생명지킴이 양성 교육을 실시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한국룬드벡 임직원, 자살예방 생명지킴이 교육프로그램 수료

img.jpg

자살방지요원이 많은 이유는?
업무협약 (MOU)때문이다

한국룬드벡(대표 오필수)은 지난 9일 전체 임직원이 자살예방 생명지킴이 교육 프로그램 ‘이어줌인(人)’을 수료했다고 14일 밝혔다.

‘이어줌인’은 중앙자살예방센터에서 진행하는 자살예방 생명지킴이 교육 프로그램이다. 이날 교육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비대면 온라인 강의로 진행했다. 

베릭

2021.09.16
12:52:34
(*.28.40.39)
profile

전주지역 택시운전사, 자살 위험 시민 생명지킴이로!


전주시·전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 우리·성심택시 150여 대 생명사랑 안심택시로 지정

[전주=아시아경제 호남취재] 전주지역 택시 운전사들이 자살 위험 징후가 있는 시민들의 지킴이가 되기로 했다.

전주시와 전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센터장 박태원)는 우리택시전주협동조합 및 성심택시 소속 택시 150여 대를 ‘생명사랑 안심택시’로 지정하고, 생명존중 문화 조성에 협력키로 했다고 8일 밝혔다.




전주시와 센터는 택시 운전사들이 탑승객들의 자살위험을 탐지하고 자살 고위험군을 위한 안전망을 구축하자는 취지로 생명지킴이 교육을 통해 안심택시를 지정했다.

앞으로 안심택시 운전사들은 운행 간 대화를 통해 극단적인 표현을 하거나 우울감 및 정신적 고통을 호소하는 자살 위기자가 발견되면 상담 전화 등 전문가의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연계하게 된다.

또한 ‘생명사랑 안심택시’로 지정된 택시 내부 승객석에는 정신건강 위기상담 전화번호가 기재된 스티커를 부착하고, 자살예방 리플릿도 상시 비치키로 했다.

김지훈 우리택시 전주협동조합 이사장은 “코로나19 장기화 속에서 자살 징후가 있는 탑승객들에게 전문기관의 연계를 통해 도움을 줄 수 있어서 기쁘다”며 “택시운전사의 한 사람으로서 할 수 있는 역량을 최대한 활용해 안전망을 구축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와 관련, 전주시와 센터는 세계 자살예방의 날(9월 10일)을 맞아 6일부터 10일까지를 자살예방주간으로 정하고, 택시 150여 대에 홍보 깃발을 설치하고 달리는 ‘생명사랑 안심택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생명사랑 안심택시’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입력 2021. 09. 08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국제정세와 관련하여 실시간 전달되는 중요한 정보를 금일부터 올립니다. 아트만 2020-05-14 130722
공지 현재 진행중인 국내, 국제정세에 대하여.. 아트만 2020-01-09 131442
공지 어보브 메제스틱 (한글자막) -- 데이빗 윌콕, 코리 굿 출연 /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1] 아트만 2019-10-20 149397
공지 유엔 각국대표부에 보내는 제안서 [2018. 8. 29.] 아트만 2018-08-29 138214
공지 우리가 지금 이곳 지구에 있음은 우연이 아닙니다. [1] 아트만 2015-08-18 219169
공지 [릴루 마세(Lilou Mace)] 포스터 갬블(Foster Gamble)과의 인터뷰 1부/ 2부 아트만 2014-05-10 218429
공지 가슴으로 느껴보세요 - '빛나는 꿈들' [2] [46] 관리자 2013-04-12 263995
공지 자본주의 체제가 총체적 사기 임을 알려주는 동영상(한글자막) [67] 관리자 2012-12-09 294825
공지 각성을 위한 준비 --마이트레야(미륵) [7] [57] 관리자 2011-08-17 332835
공지 자유게시판 글쓰기에 관한 안내 [3] [54] 관리자 2010-06-22 447356
15468 황교안 - 국민이라는 전체 지붕을 안정감있게 받혀주는 대들보와 같은 인물이다 [2] 베릭 2021-09-28 647
15467 황교안 - 대통령은 튼튼한 대들보같은 인재가 나라를 통치해야 백성이 평안하다 [2] 베릭 2021-09-28 919
15466 질본청..정부를 몰아내야 한다 토토31 2021-09-28 614
15465 [공지]EBS=(세계)긴급 방송 시스템 가동 전에 알아야 할 것, 『구전되는 위대한 전쟁 이야기, 빛이 이겼다!』 아트만 2021-09-26 677
15464 아리랑의 힘. [3] 가이아킹덤 2021-09-24 866
15463 이상의 오감도 3호 원문과 해설 [1] 가이아킹덤 2021-09-23 789
15462 지난 여정은 화두풀이의 연속이었습니다. [2] 가이아킹덤 2021-09-23 679
15461 이상의 오감도 4호 원문과 해설 [1] 가이아킹덤 2021-09-22 809
15460 이상의 오감도 2호 전문과 해설 가이아킹덤 2021-09-22 682
15459 이상의 오감도 1호 그림과 해설. 가이아킹덤 2021-09-22 1200
15458 3차원 물질계의 나는 하나이지만 6차원의 나는 12명의 집합이다. [2] 가이아킹덤 2021-09-19 794
15457 율려(律呂)를 다시 생각한다. 가이아킹덤 2021-09-18 772
15456 사진한장 [4] 가이아킹덤 2021-09-18 772
15455 다차원 지구를 살아가는 혼의식(soul)은 조종 받는자인가? 주체적 선택권자인가? [5] 베릭 2021-09-17 1117
15454 좋은 기운이 나오는 생명나무 [1] 가이아킹덤 2021-09-17 619
15453 베릭님 [7] 가이아킹덤 2021-09-17 2114
15452 백신 부작용 [10] 베릭 2021-09-17 1182
15451 초등학생까지도 자살예방 생명지킴이 교육 받게 하는 심각한 현실 ㅡMOU협약 전국민 30% 참여 상황 [2] 베릭 2021-09-16 689
15450 자살방지요원이 많은 이유는? 업무협약 (MOU)때문이다 /노인복지센터까지 연결하므로 노령층도 요원이 되는것임 [9] 베릭 2021-09-16 654
» 판도라의 상자tv - 전국민의 안전이 위험하다 ( 주변인의 증언 ) [7] 베릭 2021-09-15 16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