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한국어

자유마당

우주는 우리를 돕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의식 있는 삶에
눈을 떠가고 있습니다. 빛의 지
구는 내면에 있는 다양한 차원
의 의식을 통합하여 평화와 조
화의 빛을 내기 시작하는 사람
들의 교류 장소입니다.


신과나눈이야기한국모임
http://cafe.naver.com/cwgkorea


자유게시판

우리은하

Milky Way Galaxy

은하계, 銀河系

요약

태양이 속해 있으며, 과 성간물질로

이루어진 커다란 원반모양의 계.

우리은하

우리은하


여기에는 매우 불규칙한 밝기로 하늘을 두르고 있는 띠인 은하수를 구성하는 수많은 별들이 포함되어 있다. 이러한 별빛이 이루는 띠는 거의 우리은하원반 면에 놓여 있다.

우리은하는 우주를 이루고 있는 수천 억 개 은하들 중 하나이며, 10억 개 이상의 별들과 비교적 많은 양의 성간 가스 및 티끌로 되어 있다. 우리은하는 나선은하의 전형적인 예로서, 커다란 중심 팽창부에 둘러싸인 중심핵과 이 중심핵 주위로 휘말린 나선팔을 가지고 있다.

거대한 바람개비를 닮은 나선팔은 은하원반에 놓여 있는데 은하의 주요부분을 이루며 지름이 약 7만 광년 정도 된다. 우리은하 중심의 천체에서 방출되는 가시광선과 자외선은 성간티끌 입자에 의해 흡수되기 때문에 은하의 중심핵은 보이지 않는다. 그러나 연구원들은 이 영역에서 전파·적외선·X선·감마선 파장의 방출을 기록·연구할 수 있었다. 특히 적외선 복사 및 X선의 강한 방출은 이온화된 가스 구름이 빠르게 운동하고 있음을 나타낸다. 이 가스 구름은 태양질량의 약 400만 배쯤 되는 검은구멍 같은 초질량 천체를 둘러싸고 있는 것으로 생각된다. 연구원들은 중심 팽창부에 대부분 거문고자리 RR형 변광성이나 구상성단 같은 종족 Ⅱ의 천체(늙은 별, 성단)가 있다고 결정했다. 그러나 나선팔에는 극단 종족 I에 속하는 천체(매우 젊고 밝은 별과 산개성단)로 이루어져 있다. 더욱이 우리은하의 이 영역에는 성간 가스와 티끌입자들이 매우 밀집되어 있어 새로운 별이 생성될 수 있는 매우 좋은 장소이다. 태양은 우리은하의 중심으로부터 은하반지름의 2/3 되는 거리에 있으며 나선팔 중의 하나인 오리온 팔의 안쪽 가장자리에 있다. 우리은하의 중심핵은 태양에서 궁수자리 방향으로 약 2만 3,000광년 거리에 있다.

우리은하원반의 위와 아래에는 구상성단과 매우 늙은 종족 Ⅱ의 천체(예를 들면 중원소 함량이 적은 왜성)가 있는 구형의 영역(일반적으로 구형성분이라고 부름)이 있다. 우리가 쉽게 볼 수 있는 우리은하의 바깥부분에는 아주 무거운 헤일로(halo)가 있다. 이것의 구성·모양·범위에 대해서는 아직까지 정확하게 밝혀지지 않았다.

우리은하 전체는 은하중심 주위를 회전하지만, 여러 구성천체들의 회전속도는 같지 않다. 중심에서 먼 별이 중심에서 가까운 별보다 더 느린 속도로 회전한다. 우리은하 중심핵으로부터 비교적 멀리 떨어져 있는 태양은 약 225㎞/s의 속도로 거의 원궤도를 돈다. 태양의 공전속도가 비교적 느리기 때문에 은하 중심을 도는 태양의 공전주기는 약 2억 년이나 된다.



profile
조회 수 :
1318
등록일 :
2022.05.13
21:59:36 (*.235.178.233)
엮인글 :
http://www.lightearth.net/free0/693368/c1a/trackback
게시글 주소 :
http://www.lightearth.net/693368

베릭

2022.05.13
22:26:45
(*.235.178.233)
profile

http://cafe.daum.net/trotshinmirae/DFEa/5590?q

우리은하와 이웃은하


https://blog.naver.com/kkkcsoo1112/222614424345

우리은하 은하계 천문학


http://kangcheolseop.tistory.com/6

   우리은하

우리은하는 늙고 오래된 별들이 공 모양으로 밀집한 중심핵(Bulge)과 그 주위를 젊고 푸른 별, 가스, 먼지 등으로 이루어진 나선팔이 원판 디스크 형태로 회전하고 있으며, 그 외곽에는 주로 가스, 먼지, 구상성단 등의 일부 별 및 암흑물질로 이루어진 헤일로(Halo)가 타원형 모양으로 은하 주위를 감싸고 있다.

 

img.jpg

 

https://namu.wiki/w/%EC%9A%B0%EB%A6%AC%20%EC%9D%80%ED%95%98

우리은하ㅡMilky way galaxy

실제로 오리온자리를 이루는 별들의 대부분을 포함하여 

오리온 대성운,

플레이아데스 성단

히아데스 성단, 프레세페 성단 등이 

오리온자리 팔에 속해 있으며, 태양 주변에 있는 별들의 분포를 조사해보면 우리 은하 중심에서 반대 방향으로 갈수록 별들의 밀도가 높아지는 것으로 나타난다. 그나마 여름 밤하늘의 1등성들 중에서도 알타이르나 베가는 30 광년도 떨어지지 않은, 즉 오리온 팔에 속한 별들이다.


21세기 들어 정립된 통설에 따르면 우리 은하는 안드로메다 은하삼각형자리 은하마젤란 은하 등과 수십 개의 소규모 은하들로 이루어진 국부 은하군(Local group)에 속하는 은하 중 하나이다. 본래 20세기 중반까지 관측 혹은 예측된 자료에 따르면 국부 은하군에서는 안드로메다 은하가 최대, 우리 은하가 둘째인 이른바 국부 은하군의 콩라인 정도로 생각되었지만, 1990년대부터 2000년까지 우리 은하를 체계적으로 관측하면서 새로운 사실들이 알려져 천문학계를 여러 번 뒤집을 만큼 극적인 변화를 가져다 주었다. 


겉보기 크기는 안드로메다 은하가 크지만, 우리 은하가 안드로메다 은하보다 암흑 물질을 더 갖고 있어서 질량은 더 크다는 것. 일례로 기존에는 우리 은하에 태양과 같은 항성이 약 4000억 개 정도 있는 것으로 추정되었지만 이후 정밀 관측을 통해 우리 은하의 크기가 안드로메다와 동등 혹은 그 이상 수준의 거대 은하인 것으로 드러나게 되면서 항성의 수와 은하 질량 또한 기존값에서 약 50% 정도 상향되어 추산되기도 했다. 


하지만 2010년대 들어서 다시 안드로메다 은하가 더 무겁고 우리은하는 안드로메다의 80% 정도의 질량이라는 연구결과가 나와서 기존 학설들이 논쟁거리에 올라 있다. 최근에는 또 우리 은하가 안드로메다 은하와 비슷한 체급으로 추정된다는 연구 결과가 나와 있다. #

따라서 우리 은하는 라니아케아 초은하단에 속하는 처녀자리 초은하단에 속하는 처녀자리 은하단에 속하는 국부 은하군에 속한다.



은하의 원반과는 독립적으로 은하 중심을 공전하는 별들이 이루는 타원체 형태의 구조. 은하에서 중심부와 원반을 제외하고 보면 주변에 희미한 후광 같은 것을 볼 수 있는데, 보통 사진에서 후광은 중심 광원의 빛이 반사, 회절되어 발생하는 반면, 은하 사진에서 보이는 헤일로는 실제 별들이 내는 빛에 의해 생기는 것이다. 헤일로의 밝기는 대부분 매우 희미하지만 거대 타원 은하나 솜브레로 은하(M104)와 같이 헤일로가 크고 밝아서 벌지와 구분이 되지 않는 예도 존재한다.

우리 은하의 헤일로는 두 가지로 나누어지는데, 안쪽의 '내부 헤일로(Inner Halo)'는 우리 은하가 처음 탄생될 때 생겨난 별들이 그대로 있는 구역으로 나이도 가장 많고 금속 함량도 가장 적은 곳이며, 바깥쪽의 '외부 헤일로(Outer Halo)'는 내부 헤일로가 만들어진 뒤 왜소 은하들이 우리 은하에 합병되며 만들어졌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나이가 적다.

우리 은하를 포함한 대부분의 은하의 헤일로는 그 밝기가 보잘 것 없기 때문에 별로 중요하지 않아 보이지만 사실 우리 은하의 헤일로는 원반과 벌지에 존재하는 별과 가스들을 합친 것보다도 훨씬 무거운 질량을 가지고 있다. 우리 은하 질량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암흑 물질이 주로 분포해 있는 구역이기 때문. 대부분의 구상성단들이 위치한 곳이기도 하다.


NEBADON 우리 은하우주는 네바돈이라함


ORVONTON 우리 은하가 속해있는 오르본톤 초우주


GRAND UNIVERSE 7개 초우주와 중앙우주의 모습


PARADISE 우주와 별도로 있는 파라다이스 우주

베릭

2022.05.13
22:35:25
(*.235.178.233)
profile

우리 태양계는 은하수라 불리는 우리은하의 한 나선팔에 위치하고 있다. 우리은하핵의 지름은 약 12,000광년에 달하지만, 은하 원반의 지름은 이보다 8배나 더 넓어서 100,000광년에 달한다. 그리고 원반의 두께는 1,000광년 정도이다.


우리은하에는 태양을 비롯하여 5,000억 개에 달하는구형의 핵 안에 집중되어 있다. 


우리은하의 중심에는 궁수자리 A라 불리는 커다란 블랙홀이 존재하는 것으로 보인다. 은하 내의 나머지 별들은 은하의 4개의 나선팔 내에 존재하는 것으로 보인다. 

각 나선팔의 이름은 궁수, 오리온, 페르세우스, 그리고 용골이다. 태양(물론 지구를 포함하여)은 오리온 팔에 위치하며, 은하의 중심으로부터 약 30,000광년 떨어져 있다.

우리은하의 중심을 220㎞/s의 빠른 속도로 공전함에도 불구하고, 태양이 우리은하를 한 바퀴 도는 데는 2억 5천만 년이라는 어마어마한 시간이 필요하다. 현재까지 태양은 우리은하 주위를 15~23회 정도 공전한 것으로 보인다.

위에서 본 우리은하

위에서 본 우리은하


우리은하

은하의 에너지

은하는 여러 가지 면에서 정말로 놀라운 존재이다. 은하는 우주에서 눈에 보이는 물질들이 모여 있는 기본 조직체이다. 우주에는 이런 은하가 수천억 개나 존재하고 있으며 개개의 은하는 수천억 개의 별로 이루어져 있다. 이들은 전체적인 구조에 따라나선 은하, 타원 은하 등으로 구분되며 아무런 형태가 없는 부정형 은하도 있다. 또한 은하는 사진발을 잘 받는 것으로 유명하다. 망원경의 성능만 좋으면 어떤 은하를 찍어도 감탄을 자아낼 만한 풍경을 연출한다. 대부분의 은하는 텅 빈 공간에 홀로 떠 있지만 개중에는 중력으로 연결된 쌍을 이루거나 은하군, 은하단 또는 초은하단을 이루는 것도 있다.

은하의 에너지

베릭

2022.05.13
22:42:43
(*.235.178.233)
profile
별 헤는 밤 천문우주 실험실

우리은하의 이웃

북반구 사람들에게 안드로메다 은하가 유명하다면, 남반구 사람들에게는 대마젤란 은하와 소마젤란 은하가 있다. 이들 두 은하는 마젤란이 세계 일주를 하다 남반구 하늘에서 발견한 것을 기념해 이름 붙여진 것이다.

대마젤란 은하까지의 거리가 약 16만 광년, 소마젤란 은하까지의 거리가 약 20만 광년으로 안드로메다 은하까지 거리의 약 10분의 1정도다. 대마젤란 은하는 약 100억개, 소마젤란 은하는 약 20억 개의 별들로 이루어져 있다. 두 은하 모두 우리은하 주위를 공전하는 위성 은하다.

  • 1대마젤란 은하약 16만년 광년 떨어진 우리은하의 위성 은하로 크기는 1만 광년이다. 15억 년을 주기로 우리은하 주위를 돌고 있다. 독거미 성운(Tarantula Nebula)은 새로운 별이 활발하게 만들어지고 있는 곳이다.
  • 2소마젤란 은하대마젤란 은하보다 먼 20만 광년 떨어진 우리은하의 위성 은하다. 대마젤란 은하와 함께 언젠가는 우리은하에 흡수되어 사라지게 된다. 오른쪽 위에 있는 구상성단은 큰부리새자리47로 우리은하에 있으며, 두 번째로 크고 우리은하 내에서 두 번째로 밝은 구상성단이다.

우리은하는 마젤란 은하들과 더불어 지름이 약 1000만 광년 이내에 40개 이상의 은하들이 포함된 국부은하군을 형성하고 있다. 국부은하군의 약 3분의 1은 우리은하 주변에 몰려 있으며 또 다른 3분의 1은 안드로메다 은하 주변에 몰려 있다. 국부은하군 내에서 주인 노릇을 하고 있는 것은 약 1조 개의 별을 자랑하는 안드로메다 은하다. 주위에는 M 32, NGC 147, NGC 185, NGC 205 등의 작은 은하들이 맴돌고 있다.

은하수

2022.05.13
23:04:16
(*.33.218.6)

 https://gall.dcinside.com/board/view/?id=mystery&no=1292922


우주탐구를 못하게 하려고 퍼트리는 게 일루미나티 지구평면설(평평이설)이라네요...


저도 이건 진짜 헷갈렸습니다. ㅇㅇ


베릭님이 지구와 행성이 공전하려는 구체여야 된다고 이야기 하신거 같은데 뭘 의미하는 걸까요?

베릭

2022.05.13
23:19:38
(*.235.178.233)
profile

디시갤 주소글 내용이 맞는것  같아요.

일루미가 가두리양식장에 대중들을  가두려는 것이지요.

나사의  일부 직원들을 최면술조정했다고 합니다.


저는 아무것도 모르던 4세 어린시절에 아침에 하늘에 떠오른 태양을 보고서 내면에서 외치는 소리와 목격한 장면을 명확하게 기억합니다.


지구소속 태양계 행성들은 모두다 공같이 입체적이었어요.

그러니까 인공위성 촬영장면같이 태양을 중심으로 행성들이 도는  천제 동영상이었습니다. 그 이후에   태양계 너머의 은하계 장면들을 보았는데, 수도 없이 많은 은하계들이 나선형회전 운동을 하는 장면이 하늘전체에 펼쳐졌다가 사라졌었거든요. 


그때 무심코 아침 태양을 보면서 또렷한 문장(생각)이 스쳐갔어요.

"저하늘에는 태양이 있고 태양 너머에는  태양계가 있고 태양계 너머에는 은하계가 있어"

그러면서 동시에 하늘은 태양계가 등장하면서 행성들의 운동이 동영상으로 지나갔고, 은하계의 나선형 소용돌이 운동하는 영상들까지 영화스크린처럼 거대하게 하늘 전체에  전개된후 사라진 체험을 하였는데 환한 아침에 눈 부릎뜨고 목격한 그 장면들을 어찌 잊겠어요.

제가 그것을 볼수있었던 이유는 4세의 혼의식이 아니라, 태아때 입식한전생의식이 본것이고 생각한것입니다.  저의  전생의식은  은하계들의   무한광대한 우주가 있다는 것을  이  나라에 태어나기 전부터  잘 알고 있었던것 같습니다.

 

달은 지구를 돌고

지구는 태양을 돌고

태양은 은하계를 돌고

은하계는 또 은하군이 모여 돈다

그렇게 우리는 작은 한조각인 1년을  기념한다.

수 많은 회전이 있고 수많은 1년이 있었다.

2731E34F53E696D539

http://wlqqkrfud.tistory.com/19 

   항성 행성 위성 쉽게 구분하기


http://cafe.daum.net/aaa.89/GyF0/1488?q

  우주의 각종 별들과 지구 항성 행성 위성들은 

  눈동자이다 우주 시공의 눈동자



   지구 자전

평평설에 대한 제 판단은 다음같습니다.


세계단일정부를 어떻게 이루는지?그들 계획도 모르지요?
그들은  외계인들 침공을 계획중입니다
침공할 외계인들은 바로 그레이외계인들과 렙틸리언도마뱀형태의 외계인들이지요.
왜냐면 그들 배후의 외계인들은
두종족들이거든요!
그들은 지구의 해저기지와 지하도시에
살고  있는데,  인간들 눈에 안보이는 이유는대낮에 햇빛에
눈이 민감해서 활동할 수 없기에  어둠속에서 활동합니다!
이들은 지구에 기원전 5~6천년 전에 침투했고, 
불교에서는 사람잡아먹는다는 아수라를 말하는데,
그들이  바로 렙틸리언 외계인들입니다!
ㅡㅡㅡㅡㅡㅡㅡ
그들 두외계인 종족들과 사탄마귀세력이 한통속이며 
같이 일을 하는즉 일루미나티  세력들을 지배조종하고 
지구 종말론을 계획했고 그것을 계시록에  삽입시켰고 
외계인침공사건 일어나면
전세계 단일정부는 일주일안에 수립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최근 유행하는 지구평평설은
외계인들은 없다!라는 목적으로 설을 퍼뜨리는 것인데, 
방심하던 인류는 갑작스런 외계인들 침공이라는 계획된 쇼에 속아서
기절초풍하면서  세계단일정부  수립에 찬성을 할것입니다!

베릭

2022.05.13
23:38:36
(*.235.178.233)
profile

다음백과

지구

Earth , 地球
요약

지구는 태양계에서 생물체가 사는 유일한 곳이다. 지표의  2/3는 바다로 덮여 있으며, 전체 수권 총질량의 98%를 차지한다. 지표면의 환경은 그곳에 사는 생물들과 함께 지구의 생물권을 구성한다. 1개의 위성인 달이 있다. 1년 단위로 공전하며 24시간 주기로 자전한다.

지구

지구

ⓒ Triff/Shutterstock.com | 저작권자의 허가 없이 사용할 수 없습니다.

현대과학이 밝힌 바에 의하면 생명체가 존재하기에 적합한 조건을 지닌 태양계 내의 유일한 행성이다. 인접해 있는 금성과 화성보다는 약간 크지만, 더 멀리 있는 목성·토성·천왕성·해왕성보다는 상당히 작다. 지구는 1개의 을 위성으로 거느리고 있는데, 달은 다른 행성들의 위성들보다 크기 때문에 지구와 달이 함께 독특한 지구-달 계를 구성하는 것으로 생각한 사람도 있었다.

1960년대에 최초로 지구 전체를 먼거리에서 촬영했는데, 이 사진에서 지구는 다른 행성보다 다양한 색을 가진 것으로 밝혀졌다(그림1). 이 사진에서 구름의 분포는 대기순환의 규모를 확실하게 보여주며, 구름 아래의 푸른 바다와 대륙의 윤곽을 보여주기도 한다. 지구의 바다는 물로 차 있으며 온도와 압력의 변화범위가 작다. 지구의 모양은 다른 행성과 마찬가지로 구형이다. 지구는 북극과 남극을 연결한 지축(地軸)을 중심으로 도는데 태양을 기준으로 24시간 3분 57초(태양일)에 한 번 자전하며 별에 대해서는 23시간 56분 4초(항성일)에 한 번 자전하므로 항성일은 태양일보다 약간 짧다. 이는 지구가 자전하며 공전을 하기 때문에, 1항성일이 끝난 후에도 1태양일이 완료되기까지는 좀더 자전해야 하기 때문이다.

지구

지구 Earth globe isolated on white background. Elements of this image furnished by NASA

ⓒ robert_s/Shutterstock.com | 저작권자의 허가 없이 사용할 수 없습니다.

지구는 복사대·전리층(대전입자나 대전이온을 포함한 대기권의 일부)·대기권·수권·암석권을 가지고 있다. 지각으로 둘러싸인 지구내부는 맨틀·외핵·내핵으로 되어 있다. 지구는 우리가 살고 있는 천체이므로 쉽게 연구할 수 있어 그 구조와 조성에 대해 많은 사실이 밝혀져 있다. 지구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 가운데 하나는 물이 존재한다는 점이다.

지표면의 약 2/3는 바다로 덮여 있으며, 해수는 전체 수권 총질량의 98%를 차지한다. 지구는 해수와 지각으로 생물체를 보호해 주는 태양계의 유일한 곳이다. 이러한 지표면 근처의 환경은 그곳에 사는 생물들과 함께 지구의 생물권(生物圈)을 구성한다. 생물권은 지구에만 존재하는 특수한 환경이다.

특징
지구의 특징

지구의 특징

ⓒ Triff/Shutterstock.com | 저작권자의 허가 없이 사용할 수 없습니다.

지구의 모양

지구를 구형의 천체라고 할 수 있지만 그 극반지름과 적도반지름이 같지 않기 때문에 완전한 구형이라고는 할 수 없다. 지구의 위도 1°의 길이는 이를 측정하는 위도에 따라 다소 다르며, 이러한 차이는 지구의 모양이 구형에서 벗어나 있음을 나타낸다. 뉴턴은 최초로 지구가 자전할 때 발생하는 원심력으로 적도 부근이 부풀어 올라 회전타원체(물체가 단축을 중심으로 자전할 때 형성되는 타원체)를 형성한다고 주장했다. 그러므로 지구는 적도 주변보다는 극 주변이 더욱 편평한 모양을 하게 되며, 따라서 위도 1°의 길이는 저위도 지방에서보다 고위도 지방에서 더 길다.

자전과 세차

지구는 365.25일에 태양 주위를 한 번 공전하므로 항성일(정확히 23시간 56분 4.09초)은 365일이 1년인 평균태양일보다 짧다. 천문관측에 의하면 지구는 1일의 길이에도 미세한 변화를 보인다. 1일 길이 변화의 주요요인으로는 지구 자전속도의 점진적인 감소로 인한 1일 길이의 점진적인 증가, 연중 또는 계절에 따라 일어나는 소규모의 변화, 소규모의 불규칙한 변화가 있다. 자전속도의 감소는 고대의 천문관측, 특히 고대의 일식과 월식의 관측으로 발견되었다. 자전속도가 감소하는 원인은 아직 완전히 밝혀지지 않았지만 해양에서의 조석 마찰효과가 가장 큰 원인으로 생각된다. 지구-달 계의 각운동량은 보존되므로, 지구의 자전속도가 느려짐에 따른 각운동량(지구의 자전으로 발생하는 운동량)의 감소는 달의 궤도운동에서 증가되는 각운동량에 의해 상쇄되고 그결과 달의 궤도는 지구로부터 점차 멀어지는 경향을 띤다. 1일 길이의 계절적인 변화는 매우 작아서 1년에 수천분의 1초 정도에 불과한데, 이는 극지방에 있는 빙모의 크기 변화와 대기순환의 변화로 설명할 수 있다(→ 기울기).

지구 자전축의 방향은 외부의 영향이 없다면 일정하게 유지되어야 한다. 그러나 태양계 내의 다른 별들의 인력은 지구에 영향을 미치며, 특히 태양과 달의 인력은 지구에 상당한 영향을 미친다. 지구는 타원체이므로 달의 인력은 지축을 경사지게 하여 지축은 달의 궤도에 대해 수직하게 유도된다. 또한 영향력은 작지만 태양도 달과 비슷한 영향을 지구에 미친다. 그러나 지구는 이러한 인력의 영향을 받더라도 인력의 영향하에 완전히 구속되지는 않으며, 대신 지구의 자전축은 우주 공간에서 원추모양의 표면을 따라 움직이게 되는데, 이러한 자전축의 운동을 세차라고 한다. 

해피해피

2022.05.14
01:11:01
(*.133.84.130)

때때로 은하수 마젤란등등.. 경외하게 되네요

너무 아름다운 것 같아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베릭

2022.05.14
08:37:16
(*.235.178.233)
profile

해피해피님 항상 멋진 댓글로

격려와  응원을 보내주어서 고맙습니다.

영혼의 여행길을 가는  길에서

빛의지구라는  사이트를 통해서 

뜻이 통하는  동료들이  있다는 것을 확인하면서

힘과 용기를  얻고 있습니다.


제가  어릴때 시골 외갓집을 방학때 갔을때

밤하늘은 셀수없이  많은별들이 박혀있었고 신비로움 자체였습니다

도시의 밤하늘은 빽빽한 별들이 더이상 보이지 않습니다.

밤하늘의 별들은 꿈과 기쁨 설레임을  일으키는 대상입니다.

아름답고 신비롭게 보였던 우주에 대한 호기심으로

지금 빛의지구에서 정보들의 탐구를 계속 합니다.


무한광대한 우주와 다차원의  세계가  실재하며

저희들은 시공간여행자로서 지금 현실을 살고있습니다.

저희들의 여행길이 영혼고향에 돌아가거나 

혹은 새로운 시공간으로 극점프를 하듯이 이동을 할텐데

이 과정을 돕는 온갖  영성정보들의 출처가 다양합니다.


거짓된 정보들과 진실한 정보들의 차이를 구분하는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저는 해피해피님이 유란시아서를 선택했으며 사고조절자

즉 하보나중앙우주의 근원아버지하나님의 단편(분신)이신

성령하나님(개체 근원의식)과 함께 동행하고 있어서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http://www.urantia.or.kr/11_ub_content.htm




쉐크멧이 언급했듯이 저희들은 아버지하나님과 같이 동행하면서

상승하는  시공간 여행자들입니다. 

지구별에서의 삶이 항상 평화롭지 못하며 늘상 외부적인  어둠기운들이  기승을 부립니다. 그러할찌라도 저희와 동행하는 보호자로서  사고조절자(성령하나님)를 늘상 마음속으로 부르면서 기도하면서 살아간다면 삶을 잘 견뎌갈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해피해피님의 삶속에 성령하나님의 평화와 지혜가 

충만하기를 소망합니다. ~ * ^ _ ^*~


베릭

2022.05.14
09:34:21
(*.235.178.233)
profile

http://cafe.daum.net/urantiakorea/3kd4/173?q1

하나님의 사랑 조절자



하나님의 사랑 중에 가장 큰 것은 바로 신다운 훈계자즉 조절자를 인간에게 주신 것이다.


조절자.

처음 듣는 사람은 조절자가 뭐지반문할 것이다.

조절자는 유란시아서에 5개의 편 (107~111)에 소개되고 있다.

 

조절자는 하나님 자신이다.

우리 인간에 하나님 자신을 선물로 주신 것이다.

우리가 살아가는 동안,

우리 안에 하나님을 찾고 하나님의 뜻대로 살고 싶은 마음이 생긴다면 이는 조절자가 내 안에서 활동한다는 뜻이다.

 

조절자는 인간의 하의식에서는 활동하지 않는다.

조절자는 인간의 상의식 영역에서만 활동하는데,

이것을 증명할 수 있는 것은

바로 하나님의 뜻대로 우리의 생각을 집중하는 것이다.

 

우리의 지역우주 네바돈의 통치자 미가엘은

인간 예수로 이 땅에서 태어나고 죽으셨다.

 

인간 예수가 5살까지는 신변보호를 위해

우주의 보호자들이 곁에 있었다

그러나 조절자가 수여된 이후로 보호자들은 떠나고오직 조절자와 천사들이 예수의 성장에 함께 하였다.

예수가 늘 기도하고명상하고아버지와 교통할 수 있었던 것은 바로 조절자의 인도하심이었다.

 

오늘날 우리는 조절자와 교통하는 문제에서 씨름하고 있다.

 

이와 관련한 유란시아서 기록을 찾아보면,

 

현대인이 당면한 큰 도전은 인간의 지성 안에 거하는 신다운 훈계자와 의사 소통을 개선하는 것이다. 

사람이 겪는 가장 큰 모험은 영 의식의 경계지에 이르려고신성한 계심과 접촉하려고마음을 다하여 노력을 기울이면서혼 의식이 태어나는 어둑한 영역을 거쳐서자의식 테두리를 확장하려고 전심으로 노력하는 데 있다

그러한 체험은 하나님 의식이요하나님을 이해하는 종교적 체험을 힘차게 확인하는 체험이다그러한 영 의식은 하나님과 아들 관계의 사실을 아는 것과 동등하다.”

 (196:3.34)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국제정세와 관련하여 실시간 전달되는 중요한 정보를 금일부터 올립니다. 아트만 2020-05-14 134420
공지 현재 진행중인 국내, 국제정세에 대하여.. 아트만 2020-01-09 135062
공지 어보브 메제스틱 (한글자막) -- 데이빗 윌콕, 코리 굿 출연 /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1] 아트만 2019-10-20 152991
공지 유엔 각국대표부에 보내는 제안서 [2018. 8. 29.] 아트만 2018-08-29 141768
공지 우리가 지금 이곳 지구에 있음은 우연이 아닙니다. [1] 아트만 2015-08-18 222824
공지 [릴루 마세(Lilou Mace)] 포스터 갬블(Foster Gamble)과의 인터뷰 1부/ 2부 아트만 2014-05-10 222002
공지 가슴으로 느껴보세요 - '빛나는 꿈들' [2] [46] 관리자 2013-04-12 267669
공지 자본주의 체제가 총체적 사기 임을 알려주는 동영상(한글자막) [67] 관리자 2012-12-09 298591
공지 각성을 위한 준비 --마이트레야(미륵) [7] [57] 관리자 2011-08-17 336545
공지 자유게시판 글쓰기에 관한 안내 [3] [54] 관리자 2010-06-22 451028
16235 네바돈 지역우주 [2] 베릭 2022-05-14 1172
» 우리은하 ㅡMilky Way Galaxy 은하계, 銀河系 [9] 베릭 2022-05-13 1318
16233 귀신 빙의와 일루미나티 아눈나키vs드라코니언 2022-05-13 1277
16232 피라맥스 임상상황 - 증상이 개선된 환자 비율, 치료 목적으로 입원한 환자의 93.8% 청광 2022-05-13 1301
16231 이승만 박사 [1] 육해공 2022-05-12 1140
16230 타락한 행성 말데크 ㅡ시민들에게 칩을 설치, 감시체제 [3] 베릭 2022-05-12 1406
16229 영성의 과정에서 겪게되는 사랑이란 단어에 관하여.. [2] 고요히 2022-05-11 1316
16228 보다폰 전 사장의 경고 : 5G, 백신, 코로나바이러스, 디지털세계화폐 [1] 베릭 2022-05-11 672
16227 신세계질서와 디지털 통화 ㅡ 암호화폐는 인구숫자 매매와 식량구매까지 통제계획, 개인의 사생활과 신체자율권이 없는 세상( Hell Gate)으로 미래방향을 유인하려는 사기성의 계획 [4] 베릭 2022-05-11 835
16226 디지털 화폐 ㅡ디지털 통화 [6] 베릭 2022-05-11 1357
16225 악한 사탄의 활동에 대한 대처 [2] 베릭 2022-05-10 1306
16224 현상황 바로알기 가이드라인 [1] 베릭 2022-05-10 733
16223 2022년 전승 기념일 푸틴 연설문 (전문), 모스크바 붉은광장 승리 퍼레이드(22.05.09) [6] 아트만 2022-05-10 1313
16222 속보) 백신접종 3차, 4차, 5차, 미접종자 조사 밎 강제접종 가능하게 하는 법안 통과중 [5] 베릭 2022-05-10 740
16221 윤석열 대통령 취임식 도중 떠오른 무지개 ㅡ ."대한민국 잘될 것" [3] 베릭 2022-05-10 1342
16220 역정보원으로 의심받는 사례 ㅡ 오벨리스크와 수례바퀴 등장으로 간접적인 이미지 주입시키기 작업/ 피할수 없으니까 순응하라는 뜻인가? 문제해결책은 절대 말 못하는가? [11] 베릭 2022-05-09 813
16219 영혼의 길 글 재밌네요 [1] 해피해피 2022-05-09 1315
16218 똑순이 이건 그 누구건 [5] 토토31 2022-05-09 1284
16217 mms 요법 주소목록 [3] 베릭 2022-05-09 651
16216 칼슘파우더 ㅡ잔류농약 제거 [5] 베릭 2022-05-09 8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