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한국어

자유마당new

우주는 우리를 돕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의식 있는 삶에
눈을 떠가고 있습니다. 빛의 지
구는 내면에 있는 다양한 차원
의 의식을 통합하여 평화와 조
화의 빛을 내기 시작하는 사람
들의 교류 장소입니다.


신과나눈이야기한국모임
http://cafe.naver.com/cwgkorea


자유게시판

신성기하학 그리기 - 만다라를 그리면서 제3의 눈을 뜬 방법 -> 에너지가 강해요



https://youtu.be/sMsOqfkAhno

 

만다라를 그리면서 제3의 눈을 뜬 방법

https://youtu.be/iK7ShKj9a2A 

 

64테트라트론

https://youtu.be/txHlhhUPy8E 

 

크라운차크라의 신성기하학

https://youtu.be/G0nh92iTyj0 

 

심장차크라 머카바의 신성기하학

https://youtu.be/Pvt_OJm_2YI

 

책상에서 암흑패턴 그리기

https://youtu.be/j0-QcRdi_Gw 

 

제3의눈 차크라 그리기

https://youtu.be/ewITEjPPNjE 

 

 



99CF86495DBC10AC03_________

http://urantiakorea.com/illu-part2/nebadon.htm

   지역우주ㅡ네바돈



대우주 (4) - 일곱 초우주 (15편 요약)




  제2부 지역우주 - 목차, 저자, 각 장별 세부 목차




http://www.urantian.kr/book/041.htm

http://cafe.daum.net/urantiakorea/DcOs/44?q

 지역우주의 물리적 힘




http://urantiakorea.com/illu-part2/nebadon.htm

  네바돈지역우주의 관리 행정


인터넷 검색하다보면 네바돈우주에 대한 설명들이

국내채널러와 우데카쪽의  자료들이 많고 

해외자료는 캔더스자료가 오래전것이 소개됩니다.


은하수를 국내 채널러는 우리우주(네바돈우주)로 해석하는데, 

캔더스 채널에서 은하수는 초우주라는 설명이 있습니다.

북반구에서 보이는 안드로메다 은하는 초우주에 속하지만 네바돈우주에는 속하지 않는다. 남반구에서는 보이는 마젤란은하는 은하수 밖의 은하라고 설명합니다. 안드로메다인들의 메시지가 종종  등장했었는데 알렉스콜리어가  대표적인 채널러였어요.



제 2 부 지역 우주 / 제 32 편 지역우주들의 진화



제33편 지역 우주의 행정




우주의 역사와 구조, 광자대, 중앙우주 하보나, 시스템, 유란티아 (지구)


우주의 역사와 구조



접시를 하나 바닥에 놓고 그 주위에 축구공 일곱개를 둥글게 놓습니다.
이 접시는 우주의 중심 하보나에 해당합니다. 그 가운데에 우주의 아버지가 계시는 움직이지 않는 섬 파라다이스가 있습니다.

하보나는 파라다이스 주위를 돌며 100만개의 세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곳이 우리들의 여정의 궁극적인 목적지입니다.

일곱개의 축구공은 초우주에 해당합니다.
즉 하보나를 중심으로 7개의 초우주가 돌고 있습니다.
하나의 초우주에는 10만개의 지역 우주가 있습니다.
따라서 지역우주는 10만*7=70만개가 됩니다.
이 지역우주 중의 하나가 바로 우리가 속해 있는 우주 네바돈입니다.


지역 우주 마다 한 분의 창조의 아들(미카엘) 창조자가 계십니다.
네바돈의 창조자(미카엘)의 이름은 그리스도(그리스도 미카엘)입니다.
이 네바돈 우주에는 1000만개의 행성이 있으며 이중 350만개의 행성에 생명체가 거주하고 있습니다.

이 350만개 행성의 하나가 "유란시아"로 불리는 지구입니다.
네바돈 지역우주가 속해있는 초우주는 오르본톤 초우주라고 합니다.
(네바돈 우주의 탄생은 9,870억년 전에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네바돈 우주를 설명하신 메시지들의 일부입니다.


사난다 임마누엘의 메시지(캔더스) - 2005.4.7

우리 우주의 이름은 네바돈(Nebadon)입니다. 많은 다른 우주들이 있습니다. 각 우주는 그 꼭대기에 하나의 신의 창조자 아들(Creator Son of God)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들 아들들은 모두 미카엘(Michael)로 부릅니다. 네바돈의 미카엘은 그의 개인적 신분인 그리스도(Christ)의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이 그리스도 의식, 그리스도 존재, 등의 단어들을 사용하는 이유입니다.


나는 그리스도 미카엘(Christ Michael)과의 접촉을 유지하며, 나는 이 사건에 그의 축복을 나릅니다. 그는 다가올 한 동안 나 자신을 통해 지구의 사건들 속에 매우 활동적으로 남아있을 것입니다. 이 우주만 해도 약 350만개의 거주하는 행성들이 있으며, 시야를 좀 더 확대하면 천만 개의 행성들이 있습니다. 네바돈은 아직 어린 우주입니다.


은하수 은하계(Milky Way Galaxy)는 하나의 초우주(Superuniverse)이며, 그 안에 10만개의 우주를 가지고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이 광대한 은하계의 거주하는 행성들의 합계는 약 1조개가 될 것입니다! 모두 거의 같은 크기로, 7개의 초우주들이 있습니다이것은 당신들에게 창조(Creation)의 모든 것이 이해를 넘어설 만큼 거대하다는 생각을 줄 것입니다. 그것은 여기서 멈추지 않으며, 외곽 우주 지역들에는 형성되고 있는 더 많은 우주들이 있습니다. 창조(Creation)는 무한으로 행진합니다.


이 행성은 그리스도 미카엘을 통해 특별 은총을 받았습니다. 그 상승은 그의 개인적 명령에 의한 것입니다. 이것의 기쁨 속에 있으세요. 다음 2년에 결처 많은 새로운 가르침이 있을 것입니다.


나는 유란시아 책(Urantia Book)을 읽어볼 것을 높이 추천할 것입니다. 당신들은 그것으로부터 창조에 대해 많은 것을 배울 것입니다. 유란시아는 우주적 기록에서 지구의 등록된 이름입니다. 이 책은 한 사람의 저자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그것은 1934에서 1935년으로 돌아가서 어떤 질문들에 대한 일련의 문서로 주어졌습니다. 문서들은 많은 다양한 우주적 인물들에 의해 씌어졌습니다.



지구의 상승 ; Sananda Immanuel - 2005.2.5


전에 나는 광자대(Photon Band)에 대해 언급했으며, 당신들이 이제 2000년 동안 그 속에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광자대는 무엇입니까? 그것은 계속적인 빛의 충전, 은하수 은하계의 중심으로부터 계속적으로 오는 순수한 빛의 광자들니다.


플레이아데스의 중심태양은 다양한 태양계들의 모든 중심 태양들이 하는 것처럼 이 빛을 받아들입니다. 모든 것은 질서를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개개의 별시스템 혹은 별들의 그룹은 중심 태양을 가지고 있고, 그 주위로 그 계의 모든 태양들이 회전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대우주(macrocosm)입니다.


대우주는 주위로 전자들이 돌고 있는 중심을 가진 원자입니다. 모든 창조는 원자 속에서와 같이 어떤 것 주위에 형성됩니다. 창조의 중심은 우주의 중심으로 하보나(Havona)입니다. 하보나의 중심에는 파라다이스 섬(Paradise Isle)이 있습니다. 파라다이스 섬만이 무언가의 주변을 돌지 않습니다. 그것은 모든 것의 중심이고, 거기에 신(God)이 거주하며, 그곳으로부터 모든 에너지가 흘러나오고, 그곳으로부터 영(Spirit)과 마음(Mind)이 창조로 흘러나옵니다.


하보나는 파라다이스 주위를 도는 약 백만 개의 세계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이 당신들의 여정의 궁극적인 목적지입니다. 당신들이 하보나에 도달하고 그 학교들을 졸업할 때, 당신 자신이 아버지의 오른 쪽에 앉을 것인데, 그것은 당신이 신을 찾았고, 그를 발견했으며, 신인 거대한 에너지를 잠시 보았고, 이 빛 속에 거주함을 의미합니다.
시간과 공간의 우주들

그런 다음 보통 당신들은 시간과 공간의 우주들로 돌아가, 거기서 일하기를 추구합니다. 나는 아직 그러한 지위에 도달하지 못했으나, 나는 우리의 대학교들(University schools) 안에서 높이 여행했습니다.


당신들의 태양은 하늘에서 쉽게 보이는 일곱 자매들(북두칠성)보다 훨씬 큰, 약 150개의 태양들로 이루어진 플레이아데스 계의 일부입니다. 광자대는 실제로 플레이아데스의 중심태양인 알시온(Alcyone)을 통과하는 광자들의 띠(band) 혹은 빔(beam)입니다. 광자대는 보통의 태양 빛처럼 모든 방향으로 방사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진화의 원대한 과정을 위한 의도에 의한 것입니다. 알시온 주위로 더 작은 궤도를 가진 알시온 가까이 있는 태양들은 더 자주 광자대 속에 있으며, 그 결과 멀리 있는 것들보다 훨씬 더 높이 진화했습니다. 지구는 꽤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당신들이 지구 학교를 졸업할 때, 당신들은 보통 더 높은 등급의 학교로 말할 수 있는 행성에 놓여집니다.



지구가 알시온 주위를 일주하는 데는 약 26,000년이 걸립니다. 대부분의 태양들과 같이 알시온은 그 주위를 돌고 있는 생명을 가진 행성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지구의 태양보다 훨씬 큽니다. 따라서 요약하자면, 파라다이스 섬을 제외하고는 모든 것은 다른 것 주위로 돌고 있습니다. 알시온은 약 2억2천5백만 년의 주기를 가지고 은하수 은하계의 대 중심태양 주위를 돌고 있습니다.


지구가 광자대 속에 있는 이 시간에 특별한 것은 이 시간 알시온 역시 대 중심태양 주위로의 일주를 끝내면서 전 시스템을 통해 대 변화를 겪고 있다는 점입니다. 더 많은 세부 사실들이 있으나, 오늘의 만남에서는 그것으로 충분합니다. 지구와 그녀의 상승으로 돌아갑시다.


행성은 학교의 한 기간으로서 이 26,000년의 주기를 통해 가며, 말하자면 행성과 그 학생들이 공부를 잘 했다면 졸업이 일어납니다. 그렇지 않다면, 수업은 반복되며, 가끔 한 급 또는 그 이상을 잃습니다.


이 기간에는 두 학기가 있는데, 당신들 태양계가 이 기간 내에 두 번씩 광자대 속에 있기 때문입니다. 학기가 쉬는 중간 동안의 변화들은 보통 학기 끝보다 크지 않습니다. 우리는 기간의 끝에, 따라서 끝 시대에 있으며, 더 큰 변화들이 일어납니다.


나는 결코 유일한 길잡이가 아닙니다. 그러나 나는 그리스도 에너지, 지구로의 그리스도의 실제 방문, 네바돈(우리 우주의 이름)의 마스터 창조자 아들(Master Creator Son)로 축복 받았으며, 그는 다시 여기에 있습니다. 그 당시의 나의 육화는 한 몸속에 나 자신과 그리스도의 이중 육화였습니다.


그 우두머리에 하나의 창조자 아들(Creator Son)을 가진 셀 수 있는 70만개의 우주들이 있습니다. 이들 신의 위대한 아들들은 일반적으로 “미카엘들(Michaels)”로 알려져 있습니다. 네바돈의 창조자 아들의 이름은 그리스도(Christ)입니다. 나는 인간입니다. 나는 창조자 아들(Creator Son)이 아니며(NOT), 당신들 모두는 "이것을 알" 필요가 있습니다. 내가 전에 말했듯이, 나는 단지 나의 여정에서 나아가고 있는 맏형일 뿐입니다. 나를 신격화하지 마세요. 당신들은 모두 신의 아들들(Sons of God)입니다.


5차원은 “천국Heaven”입니다. 평화가 그 목표입니다. 전쟁은 사라집니다. 모든 것이 소중히 여겨지고 보살펴지며, 여러분이 3차원 상부와 4차원 하부로 들어갈 때, 여러분은 우주여행 능력을 가지는데, 나는 여러분이 지금 사용하는 로케트를 뜻하는 것이 아닙니다.


진보된 행성들은 표면을 보통 즐기기 위해, 그리고 생명들의 진화를 위해 남겨두며, 행성의 안쪽에서 살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언젠가 아마 이 방법을 선택할 것입니다.




인터넷은 내부에서 우리가 일하고 여러분에게 다른 자료의 소스를 주는 방식이며, 통신의 또 다른 방식입니다.


광자들은 태양을 통해 들어오며, 재생성합니다많은 지구온난화가 태양을 통해 들어오는 이 에너지로부터 옵니다. 이것은 필요한 변화들을 위해 중요하며, 두려워할 것이 아닙니다. 지구는 의도에 의해 따뜻해질 것입니다. 그의 천궁들은 다시 설치되고 있습니다.




* 그리스도 미카엘이 개인적으로 걸었던 다른 행성이 없었다 - 2005. 4.23


예, 그녀(캔더스)는 별들로부터 왔습니다. 그녀는 메로페 태양계(Star Merope)의 미루아(Myrua)로 부르는 행성으로부터 온 플레이아데스 인입니다. 메로페는 지구 역시 그 주위를 도는 중앙 태양인 알키온(Alcyone) 다음의 첫 번째 별입니다.


나는 네바돈 우주의 아버지 신Father God입니다. 

나는 미카엘Michael의 단편이 아닙니다. 

나는 미카엘Michael입니다. 

나는 그리스도Christ입니다.


나는 네바돈의 마스터 창조자 아들Master Creator Son of Nebadon로서 지구 전환 프로젝트Earth Project Transition을 지휘하고 있는데, 그것이 나의 프로젝트이기 때문입니다. 유란시아Urantia를 읽고 있는 그러한 당신들은 언젠가 미카엘이 개인적으로 지구로 귀환할 것을 이해했으며, 그렇게 되었습니다.


당신들은 2,000년 전에 나의 출현으로 축복 받았으며, 지금 당신들은 나의 약속된 귀환과 함께 두 배로 축복 받고 있습니다. 나는 이런 양식으로 나의 광대한 영역에서 어떤 다른 행성도 방문하지 않았습니다.


“당신이 바라는 것에 조심하라, 당신이 즉각 얻을 것이기 때문”이라는 표현이 있습니다. 크게 바라세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http://cafe.daum.net/lamona/JZiM/69?q

◈ 네바돈 은하계(10차원)의 생명체의 창조





    크라이스트마이클 ㅡ지역우주 네바돈


profile
조회 수 :
1173
등록일 :
2022.05.14
05:45:25 (*.235.178.233)
엮인글 :
http://www.lightearth.net/free0/693453/60d/trackback
게시글 주소 :
http://www.lightearth.net/693453

베릭

2022.05.14
06:03:52
(*.235.178.233)
profile

* 세크멧 - 2005.8.9


네바돈은 오르본톤안의 11,121번째 우주입니다. 이것은 네바돈을 다소 중년 우주에 속하게 하지만 전체구조에서 보다 젊은 우주로 만듭니다. 지금 존재하는 총 70만개 중에 그 우주 넘버가 611,121입니다. 넘버 700,000은 최근 존재하는 우주보다 매우 젊은 우주입니다.


우리의 우주에서 지적 생명체가 사는 행성을 1000개 묶어서 “시스템”이라고 부릅니다. 지구가 속해 있는 시스템을 사타니아라 부르고, 우리의 시스템 안에서 지금까지 600 행성보다 많이 있습니다. 각 시스템은 하나의 시스템 우두머리를 갖습니다. 루시퍼는 우리 시스템의 우두머리이곤 했습니다. 사타니아의 새로운 시스템 우두머리는 라나포즈(Lanaforge)로 이름이 갈렸습니다. 또한 사탄(Satan)의 이름이 사타니아의 이름으로 할 일이 아무것도 없습니다. 사탄은 루시퍼 아래서 일했고 루시퍼 반란에 합류하였습니다. 우리 시스템에서 37 행성이 또한 반란에 가담했습니다.


시스템 우두머리들은 그리스도 미카엘이 나에게 말한 이 네바돈 우주에서 어딘가에 시스템 우두머리인 한 상승한 아들이 있다는 것을 제외하면 통상 하강한 아들들입니다. 시스템이 100개 모여 하나의 별자리를 만듭니다. 하나의 우주에는 100개의 별자리가 있습니다. 여기서 통치구역의 별자리는 우리가 밤 하늘에 보는 별자리들의 이름과 같은 것이 아님에 주의하세요. 우리의 네바돈 우주에는 생명을 가진 행성이 천만개가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행성의 군주(A Planetary Prince)는 행성을 대표하고 행성을 위한 우주적인 통치권을 갖습니다. 통상 이들 또한 하강한 아들들입니다. 우리 것으로 칼리가스티아(Caligastia)가 있었는데, 그는 이 행성을 반란으로 이끌었기 때문에 불에 탔습니다. 우리가 전에 언급한 것과 같이 상승한 아들인 사난다 임마누엘이 재림 사건과 함께 이 자리를 맡게 될 것입니다.


http://urantiakorea.com/book/paper51.htm

   유란시아 제51편 행성의  아담


https://threppa.com/bbs/board.php?bo_table=0208&wr_id=22217

우주에서 포착한 눈부신 신비로운  지구의 모습



우주에서 포착한 눈부신 지구의 모습



Photo Image
<GOES-18 위성이 지난 11일(현지시간) 보내온 첫번째 사진. 사진=미국 국립해양대기청


아름다운 우리 행성, 태양계, 네바돈 은하우주,

 그리고 우리 오르본톤 초우주, 하보나





별들, 은하들, 초우주들, 그리고 유랜시아서



베릭

2022.05.14
12:35:06
(*.235.178.233)
profile

https://blog.naver.com/gaya737/222444033735 

안드로메다 외계인 접촉자 알렉스 콜리어 2

우리 은하에서 가장 가까운 안드로메다 은하



https://blog.naver.com/gaya737/222375922461

상념으로 ufo를 조종한 알렉스 콜리어와 엘레나 다난



http://cafe.daum.net/urantiakorea/DaCA/127?q

41편 : 7. 태양 에너지의 근원/8. 태양 에너지 반응/9. 태양의 안정성/10. 사람이 사는 세계들의 기원


41:8.3 큰 태양―작은 둥그런 성운―에서, 수소가 소모되고 인력으로 인한 수축이 따를 때, 그러한 천체가 충분히 불투명하지 않아서 바깥의 가스 지역을 지탱할 내부 압력을 유지하지 못하면, 갑작스러운 붕괴가 일어난다.

인력과 전기의 변화는, 전기 잠재성이 없는, 광대한 양의 작은 입자들을 낳는다. 그러한 입자들은 쉽게 태양의 내부로부터 도망치고, 이처럼 며칠 사이에 거대한 태양의 붕괴를 일으킨다. 


약 50년 전에 안드로메다 성운에서[4] 거대한 신성(新星)의 붕괴를 일으킨 것은 바로 이 “도망하는 입자들”이 그렇게 이주한 것이었다. 

이 광대한 별 덩어리는 유란시아 시간으로 40분 안에 붕괴했다.


41:8.3 In large suns-small circular nebulae-when hydrogen is exhausted and gravity contraction ensues, if such a body is not sufficiently opaque to retain the internal pressure of support for the outer gas regions, then a sudden collapse occurs. The gravity-electric changes give origin to vast quantities of tiny particles devoid of electric potential, and such particles readily escape from the solar interior, thus bringing about the collapse of a gigantic sun within a few days. It was such an emigration of these " runaway particles " that occasioned the collapse of the giant nova of the Andromeda nebula about fifty years ago. This vast stellar body collapsed in forty minutes of Urantia time.

 

41:8.4

일반적으로, 광대하게 물질이 분출된 것은 식어 가는 남은 태양 근처에, 방대한 성운 가스의 구름으로서 계속 존재한다. 

이 모든 것이, 게 성운과 같은 여러 종류의 불규칙한 성운의 기원을 설명하는데, 게 성운은 그 기원이 약 9백년 전에 있었고, 아직도 어미 구체가 이 불규칙한 성운 덩어리의 중심 가까이 혼자 있는 별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41:8.4 As a rule, the vast extrusion of matter continues to exist about the residual cooling sun as extensive clouds of nebular gases. And all this explains the origin of many types of irregular nebulae, such as the Crab nebula, which had its origin about nine hundred years ago, and which still exhibits the mother sphere as a lone star near the center of this irregular nebular mass.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국제정세와 관련하여 실시간 전달되는 중요한 정보를 금일부터 올립니다. 아트만 2020-05-14 134624
공지 현재 진행중인 국내, 국제정세에 대하여.. 아트만 2020-01-09 135241
공지 어보브 메제스틱 (한글자막) -- 데이빗 윌콕, 코리 굿 출연 /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1] 아트만 2019-10-20 153150
공지 유엔 각국대표부에 보내는 제안서 [2018. 8. 29.] 아트만 2018-08-29 141985
공지 우리가 지금 이곳 지구에 있음은 우연이 아닙니다. [1] 아트만 2015-08-18 223020
공지 [릴루 마세(Lilou Mace)] 포스터 갬블(Foster Gamble)과의 인터뷰 1부/ 2부 아트만 2014-05-10 222232
공지 가슴으로 느껴보세요 - '빛나는 꿈들' [2] [46] 관리자 2013-04-12 267846
공지 자본주의 체제가 총체적 사기 임을 알려주는 동영상(한글자막) [67] 관리자 2012-12-09 298811
공지 각성을 위한 준비 --마이트레야(미륵) [7] [57] 관리자 2011-08-17 336725
공지 자유게시판 글쓰기에 관한 안내 [3] [54] 관리자 2010-06-22 451225
» 네바돈 지역우주 [2] 베릭 2022-05-14 1173
16234 우리은하 ㅡMilky Way Galaxy 은하계, 銀河系 [9] 베릭 2022-05-13 1321
16233 귀신 빙의와 일루미나티 아눈나키vs드라코니언 2022-05-13 1279
16232 피라맥스 임상상황 - 증상이 개선된 환자 비율, 치료 목적으로 입원한 환자의 93.8% 청광 2022-05-13 1305
16231 이승만 박사 [1] 육해공 2022-05-12 1140
16230 타락한 행성 말데크 ㅡ시민들에게 칩을 설치, 감시체제 [3] 베릭 2022-05-12 1408
16229 영성의 과정에서 겪게되는 사랑이란 단어에 관하여.. [2] 고요히 2022-05-11 1318
16228 보다폰 전 사장의 경고 : 5G, 백신, 코로나바이러스, 디지털세계화폐 [1] 베릭 2022-05-11 672
16227 신세계질서와 디지털 통화 ㅡ 암호화폐는 인구숫자 매매와 식량구매까지 통제계획, 개인의 사생활과 신체자율권이 없는 세상( Hell Gate)으로 미래방향을 유인하려는 사기성의 계획 [4] 베릭 2022-05-11 837
16226 디지털 화폐 ㅡ디지털 통화 [6] 베릭 2022-05-11 1359
16225 악한 사탄의 활동에 대한 대처 [2] 베릭 2022-05-10 1309
16224 현상황 바로알기 가이드라인 [1] 베릭 2022-05-10 734
16223 2022년 전승 기념일 푸틴 연설문 (전문), 모스크바 붉은광장 승리 퍼레이드(22.05.09) [6] 아트만 2022-05-10 1318
16222 속보) 백신접종 3차, 4차, 5차, 미접종자 조사 밎 강제접종 가능하게 하는 법안 통과중 [5] 베릭 2022-05-10 742
16221 윤석열 대통령 취임식 도중 떠오른 무지개 ㅡ ."대한민국 잘될 것" [3] 베릭 2022-05-10 1342
16220 역정보원으로 의심받는 사례 ㅡ 오벨리스크와 수례바퀴 등장으로 간접적인 이미지 주입시키기 작업/ 피할수 없으니까 순응하라는 뜻인가? 문제해결책은 절대 말 못하는가? [11] 베릭 2022-05-09 814
16219 영혼의 길 글 재밌네요 [1] 해피해피 2022-05-09 1316
16218 똑순이 이건 그 누구건 [5] 토토31 2022-05-09 1286
16217 mms 요법 주소목록 [3] 베릭 2022-05-09 651
16216 칼슘파우더 ㅡ잔류농약 제거 [5] 베릭 2022-05-09 8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