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한국어

자유마당

우주는 우리를 돕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의식 있는 삶에
눈을 떠가고 있습니다. 빛의 지
구는 내면에 있는 다양한 차원
의 의식을 통합하여 평화와 조
화의 빛을 내기 시작하는 사람
들의 교류 장소입니다.


신과나눈이야기한국모임
http://cafe.naver.com/cwgkorea


자유게시판

메드  베드에 대한 방대한 정보들이 번역되어 있는 블로그 주소인데,

궁금한 분들은 주소로 들어가서 내용들을 훑어보시기 바랍니다



https://m.blog.naver.com/khm2gtp/222862004694

아직 은폐되고 있는 "메드 베드"

(1)

조니 딜리셔스 박사는 베스트 셀러 작가인 자연 요법 의사로서 38년의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발 조직 미네랄 분석(HTMA)의 개척자이다. 건강 위기 때 회색의 외계 생명체"자원·아카이브"에 유괴된다. 그들은 화학 약품이나 외과 수술을 원치 않는 많은 사람들을 도왔던 새로운 힐링 프로토콜을 많이 가르쳤습니다. 중병에서 완전히 회복했습니다. 조니 박사는 니콜라 테슬라가 발견·개발한 스칼라파를 건강하게 이용하는 연구에 종사하고 있는 연구소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이 회사는 후술 하는 "테슬라 메드 베드"과 "테슬라 바이오 힐러"을 제공하고 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2)

*1942/43년:니콜라 테슬라의 사망에 수반하는 뉴요커 호텔의 지하에 있던 누스 시제품의 작업은 모두 중단됐다. 이 장치에 의해서 모든 질병과 노화, 그리고 모든 기아를 없애는 것이 가능 했을지도 모릅니다.

[니콜라 테슬라는 만년의 9년을, 당시 최신 기술 설비를 갖춘 호텔 뉴요커의 33층에서 보냈다].


(3)*1974년:프랑스 앙트완 프리 내 전자 기계는 모든 암을 비롯한 여러 병을 100%의 성공률로 치유했으나 음모단에 의해서 정지됐다.

(4)

*2001년:부시 시니어가 WCT타워와 펜타곤의 일부를 파괴하고 NESARA의 발표와 고도의 힐링 기술의 공개 등을 저지한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5)

*2002년:Northrop Grumman이 TRW Inc.를 인수.


*2019년:우주 군을 결성하고, ICC에 의석을 준다. 첨단 기술 개발을 가속시키고 인류에게 해방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ICC와 우주 연맹에 대해 보충하면 각각 이해관계가 다른 SSP의 각 그룹의 브라켓으로 그 그룹의 이해와 인류의 이해를 조정하려는 것이다. 이것은 제한된 자원을 공유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6)

*2021년:8월 21일 드레이코과의 조약이 끊어지고 인류는 독자적으로 기술 개발을 결정할 수 있게 된다.


*인류의 의식의 발전에 더욱 발전할 것으로 추측된다.

(7)

*2022년:현재의 금융 시스템 대신 새로운(양자)금융 시스템이 시행되고 카발에게 종지부를 찍게 된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8)

*2023년:의료 베드 기술 출시 가능성. 메드 베드 기술의 공개는 새 금융 시스템의 도입과 맞닿아 있다.

그렇지 않으면 이 기술은 음모단에 의해서 악용되고 잘못된 방향으로 유도될 가능성이 있기 때문이다. 새로운 센터를 설립하고 백신 접종으로 생환한 의사를 재교육해야 한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9)*2024년:센터가 건설된 뒤 제1세대의 의료 침대가 운용되며, 일반 사람들이 조직이나 병을 고칠 수 있게 된다. 예방 접종(백신 접종) 결과는 의료 침대에서는 못 고치는.

(10) *2025년: 제2세대 의료용 침대가 나온다. 생활은 원래대로 돌아간다, 백신 접종에 의한 사망자는 거의 없다.

(11) *2027년:"메드 베드 제3세대"발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어둠인지?  빛인지? 그 기준점은 무엇일까? / 성경과 채널링 대립문제가 아니라, 파충류혼성체들과 빛우주인 혼성체들의 대립으로 해석해야 타당함!


메드배드는 고진동 고주파수 웨이브 파동으로 치유를 하는 기술인데,

저는 자세한 내막은 잘 모르지만 긍정적으로 보고 싶습니다.

일부 기독교인들이 외계인기술이라고 경계하고 경기를 일으키는데, 광대한 우주(은하계)를 생각한다면 경계해야 할 이유가 없습니다.

언제까지 지구가 저급하고 사악스러운 악마수준의  파충류외계인들과 그 혼성체들의 노예로 살아야 합니까?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일부 사람들은 지구인들의 영(spirit )의 배경들을 모르니까 다짜고짜 경계하고 대적하는  것입니다. 지구인들 중 70년대생들의 절반이 외계 행성들 출신이라는 영성계 썰이  있습니다.

그동안 제가 그레이들도 지구인 육화를 해왔으며, 그럴경우는 9차원계의 창조그룹의 신들인 캐니대 우주인들과 합동 육화를 하고있다고 했습니다.

지금 지구인들  중 일부는 지구인들을 도우려는  선한 외계인들 쪽  많은 승무원들(우주군)의 스피릿(spirit/하위자아.전생의식)으로 육화해있다는 사실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어떻게해서  자신들의 또다른  자아로서 상위자아격인 빛의 우주인들의 등장을 경계하고 사탄 취급을 할 수 있는지? 진짜 이해가 안됩니다. 


즉 지구에는 파충류 어둠 외계인들의 혼성체들만 아니라, 빛의 우주인들의 혼성체들도 아주 많이 살고있는데, 파충류혼성체들에게 시달리는 지구인 하위자아들을 돕고자 빛의 우주인들이 등장하는것이 왜 사탄세력이라고 누명씌우기 짓들을 할까요?


[이야니 디스토피아 유토피아]라는 어둠세력의 채널링 책에서는 외계인 기술은 백신접종후에 일어나게 될  지구그림자정부의 속임수  쇼로 사람들을 멸망시키는 길인냥 떠들어대는데, 거짓 사기꾼 정보들입니다.


그 책의 문체가 부드럽기때문에 현혹당하기 쉽습니다.  아무튼 저는 하나님을 믿은지 얼마 안되면서 [이야니 디스토피아 유토피아 ]책을 쓴자가 자기 스승이라고 소개하고  그 스승의 여제자와 소통을 해서 잘 안다면서  자기를 소개했던, 어느 인물에게 결국 최근에 한심스런 주장의 헛소리 공격을 당한즉 과연 진실이 무엇인지?  헤아리고자 글을 게시합니다.



https://m.blog.naver.com/khm2gtp/222862004694

아직 은폐되고 있는 "메드 베드"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빛과 어둠 에너지가 공존하는 어느 인물과의 텔레그램 마지막 대화입니다. 그동안 이런 저런 얘기를 나누었으나 다 생략하고,마지막 문자대화를 공개합니다. 

제가 화가 치밀어서 절연을 선언했으며 차단했습니다.

이 인물이 나잇대가 40이 넘었는데도, 도데체 분별력이 아예 없다고 생각되니 진짜 화가 났습니다.

섬세하고 세밀하면서 논리적인 대화를 끌어가는 능력이 없다고 판단이 되니까 더이상 대화를 해서는 안된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아무튼 마지막 대화 내용  공개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하나님 열심히 찾던데 진짜 하나님께서 떠나시고, 본인이 경계하는 사탄이 흑화된 에너지장에 침투후에 하나님 행세를 하게 될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사이비 종교단체 소속 같습니다.


JMS 사기꾼 간음꾼 정명석을 기독교의 울타리안에 쳐넣고서 응호하는 자세입니다.  본인이 정명석같이 난잡하게 살고 있는가?  어떻게 그런작자를 못본체 하면서 제가 최근 정명석을 위시해서 신천지 등 사이비 기독교 교파들의 정보를 띄웠더니, 엉뚱한 헛소리와 엉뚱한 지적질을 합니다. 

기독교 간판을 빙자한 사탄의 종노릇하는 사이비 기독교들이 성령이  있다고 주장하면서, 동시에 사이비를 비판하는 베릭은 성령이 없는 자라고 덤비는 꼬락서니인데, 2022년 초에 빛의  지구에 가입후에 제게 쪽지접근후 지금에  이르게 된것은 그자가 전하고싶은 것이 바로 [ 이야니 디스토피아 유토피아]의 잡설들을 퍼뜨리는 것이 목적이 아니었나 싶기도 합니다.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의 카페는  [ 이야니 디스토피아 유토피아]의 책 내용들이 시리즈로 계속 연재되고있고 거기 회원들의 반응이 순조로우니까, 교만해져서 그런지? 어떤지? 저를 대놓고 공격하는 자세가 된것이겠지요.

아무튼 그 책을 전하는 저자와 그 제자라는 여자 그리고 그 제자여자와 엮이어서, 지구심판설과 멸망설을 기독교 요한계시록의 144000 이론과 짬뽕시켜서 퍼뜨리고 있는  이작자들은 과거 한때는 빛안에서 생각하고 살았을지는 모르지만, 현재는 명백하게 어둠화 에너지를 향해  길을 가는 자들입니다.( 제 2의 우데카와 같은 패거리들이 될것 같습니다!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어느 인물이 던진 텔레그램 마지막 문자 내용 ●


메드베드는 오로라레이 채널링은 희망차게 말하지만 사탄의 마지막 유혹중 하나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RhZVj399f4E


https://blog.naver.com/ansoonja1378/222918904


https://blog.naver.com/ansoonja1378/222918904316


———————————————————————

일단 베릭님의 기독교에 대한 특히 하나님에 대한 반감이 강했습니다. 이건 성령을 받지않는 사람들의 특징중 하나 같습니다. 

종교에대한 반감이 상당히 강합니다.

헌데 이것을 뛰어넘고 일단 이해되는 말든 성경전체를 1독하고 나서

성령님이 도와주시면 그때부터 변화가 시작됩니다. 

그리고 뉴에이지와 요가 명상 점성술 등이 바빌론에서 나온 하나님을 거역하는 삿된 것들이고 다 연결된것이라는걸 알게되면...선택해야합니다.

뉴에이지의 영이나 하나님이냐 ~ 님께서는 바위 자연 식물의 영까지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이론적으로 그게 맞다고 쳐도 그모든걸 창조하신 창조주 하나님을 믿고 따르면 다 포함됩니다. 

뉴에이지 채널링은 마귀 사탄 공중권세자들이 만든 모양만 다르지만 다 한통속인 메시지들입니다. 이것속에 있으면 그게 진리이고 오직맞다고 여기지요.. 

그건 자신의 이성으로 판단해서 논리적으로 생각하는것이구요.. 그런 메시지 속에 있으면 하나님을 향해갈수 없어요... 채널링에서 말하는 하나님은 사탄이에요...

즉 종교속으로 들어와서기독교라는 틀을 잡고서 그속에서 하나님을 향해서 채널을 맞춰야 해요.. 제대로 채널이 맞으면 모든게 명확해져요.. 진짜 하나님을 알게되면 채널링에서 말하는 거짓들이 안들어와요.. 

왜 진리위에 서있으면 거짓이 보여요..위의 블로거들 신실한 크리스쳔들의 글들 그들의 이웃들 글들 보시면 알아요..
은하연합이 결국 이렇게 메드베드가 좋다고 홍보하는걸 보니...

결국 은하연합이니 머니 하는 뉴에이지 채널링들의 정체가 다 보이네요...
부디 주님을 영접하시고 예수님 진짜로 만나시고 그다음 대속해주신 주님의 은혜를 받아들이시고 감사회개 눈물로 나아가시길 기도합니다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베릭의 답변 ■

저한테 그만 연락하기 바랍니다.
유란시아서의 성령하나님의 인격과 에너지장 리딩까지 전한것으로서

님에 대한 저의 역할은 다 했다고 생각합니다

1)님 태도는 진짜 오해가 너무 큽니다.
기독교에 대한 반감이 아니라,
사이비 사기꾼 짝퉁 기독교에 대한 반감일뿐입니다.
2) 도데체 사기꾼 가짜 기독교 정체를 왜 모릅니까?
■ 통일교
■ 신천지
■ 천주교 카톨릭
■ 몰몬교
■ 여호와증인
_____
사탄이 만든 대표적인 5대 사기꾼종교입니다.


왜 사기꾼 악마 종교들을 비판하는데,  JMS 간음 목사놈까지
기독교 범주에 끼어넣으려고 합니까? 무슨의도입니까?
그동안  온갖 자료들을 전달하면서 충분히 설명했는데도

전체적인 틀을 이해 못하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그러니까 님의 확신대로 가세요.
저는 제방식대로 갈것입니다.
사탄새끼는 이만희, 문선명, 정명석 같은 쓰레기들에게 붙어있습니다.
내가 사이비이단 비판하는데, 무슨 기독교 반감타령입니까?
그렇게 옳고 그름에 대한 분별이 없습니까?

그리고 메드베드가 있는것이 왜 문제입니까?


어둠세력은 그들끼리 온갖 고급 기술들을 독점하면서 잘먹고 잘사는데, 그자들의 독점기술들을 대중화하겠다는 은하연합대사의 메시지가 왜 문제가 됩니까?


도데체 갑자기 태도가 바뀌어서
저를 공격하는 의도가  무엇입니까?


메드베드가 뭔데요?
그냥 전자기적 프리에너지(제로포인트)가 반영된
5차원  기술의 치료기구입니다.
0점 에너지! 제로포인트 에너지? 모릅니까?
초과학 빛의 우주인들은 제로포인트 에너지를 쓰므로 젊고 건강하게 장수합니다.  저는 이 지식을 90년대부터 익혔는데, 2022년에서야 실용화 이야기가 나오는 것입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
아무튼 구원은 댁의 확신대로 이루어질테니, 그대로 가보세요.
그리고 중국 공산국가의 얼굴인식 감시 체제가 전세계로 확산된다는 보장이 있나요?  중공놈들은 1990년대부터 자국민 파룬궁수련생들을 강제로 감옥에 넣고 산체로 장기적출해오는 야만인 정치인들 집단세력이고, 그것을 티벳과 위그로민족에게도 실행해서 인권탄압국가로 악명을 떨친 막장 공산국가였습니다. 그것을 계시록 말세증상이라고 설교하는 목사들은 없었어요.


영성계에 온갖 혼란에서 제가 굳건하게 나가는 이유는
저는 빛의지구를 알기전에 온갖 책들을 두루두루 읽고  섭렵을 했기 

때문에 보편타당한 기초지식이 튼튼한 것입니다.


제발 정신 차리세요.
채널링이 아무거나 사탄 메시지입니까?

이치에 합당한 설명들이 왜 사탄입니까?
성경의 애매한  구절들을 사탄씌운 사이비교주들이 왜곡해석해서
기독교  이미지를 실추시키고 하나님세계를 더럽히는것을 깨닫기 바랍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

회개는 당신이 해야합니다.
다시는 찾지 마십시요.

혹시 신천지 믿습니까?
진짜 실망했습니다.
뜬금없이 지구평평설을 주장하지를 않나?
댁 태도를 보니까 2022년도 빛의지구 자유게시판에서 난동을 피운 

레인보우휴먼이 연상됩니다.
한마디로 무보수 리딩을 해주면, 만만하게 보이는지?역공격을 하면서
내게 사탄빙의 타령질이었는데, 댁도 이제는 똑같은 작태를 보이는데, 본인의 에너지장의 한면의 전체가 뱀피로 전체가 깔린것은 댁이 사기꾼 거짓 사이비 기독교인 소속이라는 뜻입니다.
도데체 신앙생활 시작한지?얼마나 된것입니까? 

햇수로 몇년도 채 안된것 같은데, 시건방지게 내게 사탄타령입니까?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내게 왜 에너지리딩 부탁했지요?
사탄이 당신을  리딩한것일텐데,
왜 리딩 요청을 했습니까?

진짜 용서가 안되는군요.
빛의지구 어느 중년 남자도
내게서 온갖 정보를 다 긁어가더니 나중에는 교만에 취해서 

내게 림포체빙의 타령으로 날뛰었던  작자입니다.

댁에게 유란시아서 성령하나님께서
당신을 이제 떠날것 같습니다.
베릭의 성령하나님 존재를 감히 사탄취급하는데, 댁에게 동행하는
무지개빛 성령께서 당신과 같이  있을 이유가 있겠습니까?
 
그런즉 댁의 태도를 보니까
유란시아서의 성령하나님께서
신약성서  요한복음 예수그리스도가 증거한 성령하나님과 다른 존재라고 주장하는것  같은데, 당신이 믿는 하나님(주님)이란 존재는 베릭이 믿는 하나님과 다른즉, 속히 무지개빛광선의 성령하나님께서는 당신에게서 철수를 할것입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당신이 믿는 방식의 그 주님?과 잘 소통하기 바랍니다.
열심히 주님 불러보세요
ㅉ ㅉ ㅉ 사이비 사기꾼 짝퉁기독교를  비판할 수준도 못되면서 

무슨 성경통독을  했다고 날강도같은 거짓말을 합니까?

예수님께서 신약성서 곳곳에서
예수이름 빙자한 거짓선지자들이 말세에 들끓으니 미혹당하지 말라는
말씀들을 왜 일체 기억을  못합니까?

진실하지 못하고 은근슬쩍 말바꾸기를 하는 댁같은 인물은
더이상 엮이고 싶지 않습니다.
이제 그만 합시다.
아무튼 잘 지내기 바랍니다.




img.jpg


profile
조회 수 :
3699
등록일 :
2023.04.30
03:50:37 (*.235.178.233)
엮인글 :
http://www.lightearth.net/free0/710708/e15/trackback
게시글 주소 :
http://www.lightearth.net/710708

베릭

2023.04.30
13:21:51
(*.235.178.233)
profile
메드베드-최대 30년 수명 연장이 
가능 하다고 합니다.
/uploads/images/user/e3af01b7dd9def210e39364343c38552.png
verichip66
2023.04.14

메드배드정리--최대 수명 30년 가능 하다고 합니다.

트럼프 대통령 복귀하면 활성화 시킨다고 합니다.


병원 의사들이 다른 직업 찾아 봐야할지도 모르겠네요.

이 적그리스도 세력들이 이런 기술을 그놈들 666짐승 국가 만들기 위해서 

기술 억압 시켜 놓은 것이 600가지 라고 합니다.'

트럼프 위해 기도 부탁 드립니다.

https://blog.naver.com/idcckorea/222958071159

베릭

2023.04.30
15:12:47
(*.235.178.233)
profile

70년대는 크레딧카드와 컴퓨터가 666짐승이라고 소문이 돌았으며

80년대 초기는 바코드표시(매매)가 666짐승이라는 해석의 책이 대량판매되었던 시기가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지금은 백신이다라는 소문이 자자하더니

최근에는 메드배드가 666기계 짐승이다!라는 주장들이 나오기 시작했는데, 어차피 파충류혼성체 세상의 온갖 더러운 꼴들을 목격하면서 살아왔는데, 메드베드가 진짜 사탄의 속임수인지? 아닌지?는 겪어보아야 아는 것입니다.

백신부작용 문제도 사람들이 겪어보니까 증거사례들이 등장했듯이 말입니다. 만일 메드베드가 문제가 있다면 백신반대 시위같이 전세계 시민들의 반대시위가 있을텐데, 왜들 지례 겁을 먹고서 손사례를 치는지?

의아할 뿐입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백신은 원래부터 문제있다는 고발하는 학자들의 정보들이 수십년전부터 있어왔었기에 코로나시기 백신사태는 당연히  일어날 수 밖에 없는 통계수치입니다.

그 백신강제 세력들과 맞싸운 세력들이 내세우는 의료기술들을 향해서 사탄이라고 몰아부치면서, 저를 향해서 어느 회원이 분별없는 비난을 하는 것을 보면 매우 불안정한 시대를 살아가는 탓이라고도 볼 수 있겠지요.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그런데 사이비 기독교의 교주와 교파들을 비판한것이 기독교 반감이라고 우기는 태도를 보면, 그자가 현재 어느 사이비인지는  몰라도 사이비교파 소속인것 같습니다. JMS.간음교, 통일교.간음교, 신천지.우월교 중 하나에 소속된 것이 아닐까?  매우매우 의심스럽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

http://v.daum.net/v/20230503165510258

   성폭행 악몽 '청기와' 내부 공개

   "저를 청기와로 보낸 사람은‥"



악마군의 비밀의 복제인간 클론이 70년대부터  등장한 세상이었는데,  천사군의  2023년 메드베드 대중화는 마땅한 일이다.


렙틸리언 혼성체  실체 

https://m.blog.naver.com/PostView.naver?isHttpsRedirect=true&blogId=ihm0412&logNo=220631533858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국제정세와 관련하여 실시간 전달되는 중요한 정보를 금일부터 올립니다. 아트만 2020-05-14 131086
공지 현재 진행중인 국내, 국제정세에 대하여.. 아트만 2020-01-09 131822
공지 어보브 메제스틱 (한글자막) -- 데이빗 윌콕, 코리 굿 출연 /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1] 아트만 2019-10-20 149776
공지 유엔 각국대표부에 보내는 제안서 [2018. 8. 29.] 아트만 2018-08-29 138560
공지 우리가 지금 이곳 지구에 있음은 우연이 아닙니다. [1] 아트만 2015-08-18 219530
공지 [릴루 마세(Lilou Mace)] 포스터 갬블(Foster Gamble)과의 인터뷰 1부/ 2부 아트만 2014-05-10 218778
공지 가슴으로 느껴보세요 - '빛나는 꿈들' [2] [46] 관리자 2013-04-12 264337
공지 자본주의 체제가 총체적 사기 임을 알려주는 동영상(한글자막) [67] 관리자 2012-12-09 295176
공지 각성을 위한 준비 --마이트레야(미륵) [7] [57] 관리자 2011-08-17 333210
공지 자유게시판 글쓰기에 관한 안내 [3] [54] 관리자 2010-06-22 447722
16608 메드베드 영상 베릭 2023-04-30 1548
16607 메드베드란? "1년 안에 거의 모든 병원은 폐지될 것입니다." 유엔뉴스 베릭 2023-04-30 1980
16606 샤르별 UFO의 원격 힐링 기술 베릭 2023-04-30 1742
» 어둠인지? 빛인지? 그 기준점은 무엇일까? / 성경과 채널링 대립문제가 아니라, 파충류혼성체들과 빛우주인혼성체들의 대립으로 해석해야 타당함! [2] 베릭 2023-04-30 3699
16604 MED BED / 모든 병은 치료되고 젊어집니다 베릭 2023-04-30 1889
16603 아들로 태어난 부관 아눈나키vs드라코니언 2023-04-29 2344
16602 일타스님 법문 윤회와 인과 아눈나키vs드라코니언 2023-04-29 2368
16601 수메르 문명과 히브리 신화 - 수메르 점토판을 연구하고 해석하는 여러 학자들의 공통적 해석 [3] 베릭 2023-04-29 2602
16600 수메르와 기독성서 [1] 베릭 2023-04-29 1632
16599 원하는 것을 의식적으로 창조하기 [2] 해피해피 2023-04-28 2459
16598 원본 주기도문 입니다 : (아람어에서 영어로 '직접' 번역된 주기도문) [11] 아트만 2023-04-26 2795
16597 현현(顯現) 법칙 (1) [1] 해피해피 2023-04-26 2508
16596 사단과 로마카톨릭 예수회 그리고 신천지의 공통점 + 신천지 교주의 정체성 변화 시기 (1995년 말-1996초) [3] 베릭 2023-04-26 2722
16595 다시보는 "신천지의 수상한 비밀" [6] 베릭 2023-04-26 1942
16594 한국교회에서 주의할 이단 사이비 명단 [2] 베릭 2023-04-26 2053
16593 현실의 한켠은 마컨 작업중 그러나 다른 쪽은 강력한 빛의 시대가 진행되는 중 [1] 베릭 2023-04-26 1635
16592 우주와 지구의 역사 - 아누(Anu) / 구약 창세기 창조설보다 논리타당한 인간창조 비밀을 밝힌 정보 [4] 베릭 2023-04-25 2548
16591 지구 평평설(flat Earth)은 거짓이다 [2] 베릭 2023-04-25 1648
16590 [하늘전쟁에서 쓰는편지2] -영과혼과육- [3] 하지무 2023-04-24 2430
16589 하토르: 거대한 변화의 시대 [1] 해피해피 2023-04-23 2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