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한국어

자유마당

우주는 우리를 돕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의식 있는 삶에
눈을 떠가고 있습니다. 빛의 지
구는 내면에 있는 다양한 차원
의 의식을 통합하여 평화와 조
화의 빛을 내기 시작하는 사람
들의 교류 장소입니다.


신과나눈이야기한국모임
http://cafe.naver.com/cwgkorea


자유게시판

메드베드란? "1년 안에 거의 모든 병원은 폐지될 것입니다."

유엔뉴스

많은 스텝진들이 필요합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아래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메드베드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이곳을 참고하세요

*회원님들은 카카오톡 '네사라"참여하셔서 빠른 정보얻기를 바랍니다(연합하세요)
유엔일보 | 세상의 진실 TRUTH (undr.news)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메드베드란? "1년 안에 거의 모든 병원은 폐지될 것입니다."

유엔뉴스승인 2023.02.03 의견 0

❤️ 의료용침대 : 의료용침대 - 변화를 준비❤️

메드 베드의 양자 치유 기술

I. 메드베드 - 변화에 대비하기

메드베드란?

Medbed는 DNA의 원래 코드를 활용하여 신체를 최적의 건강으로 바꾸는 기술을 사용합니다. 이 기술은 테스트되었습니다. 이 기술을 통해 우리 사회는 의료 분야에서 질병보다는 건강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질병으로부터 이익을 얻는 산업은 없을 것입니다. 메드베드는 모든 인류가 자유롭게 건강을 되찾고 최근 경험하지 못한 어르신들에게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기술

이 기술은 50 년 동안 사용 가능했으며 완전히 안전합니다. 비밀 우주 프로그램은 지난 50 년 동안이 기술을 성공적으로 사용해 왔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

사용 가능한 위치 및 비용

Medbeds는 전문 치유 센터에 설치됩니다. 처음에는 현재 의료 시스템에서 멀리 떨어져 사용할 수 있습니다. Medbed의 기술이 출시되면 병원과 대형 제약 회사는 단계적으로 중단됩니다. 우리의 의료 시스템은 더 이상 질병이 아니라 건강에 기반을두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기술은 화이트 햇 / 군대에서 전액 자금을 지원합니다메드베드를 사용하는 데는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일반 대중에게는 무료입니다. 메드베드 비용은 군대와 흰 모자가 부담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타임라인

각 국가는 사람들이 예약 할 수있는 중앙 센터를 설립 할 것입니다. 첫 번째 약속은 병력과 전신 검사를 포함하는 상담입니다. 그런 다음 환자의 정보가 양자 컴퓨터에 입력되어 환자의 의학적 요구의 긴급성을 결정합니다. 그 결정에 따라 인근 센터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

운영 시작

예상 운영 시작은 현재 2022년 1월 중순에 예약을 시작할 것으로 예상됩니다(이 날짜는 군사 활동으로 인해 변경될 수 있음).
처음에 Medbed는 기술이 오용되지 않도록 일정 기간 동안 군대에 의해 엄격하게 통제됩니다. 사회적 지위에 따른 인센티브는 없습니다. 모든 사람들은 공정하게 대우 받고, 침대는 긴급히 필요한 사람들을 위해 우선 준비됩니다.

국가의

메드베드가 해제되면 예약을 위한 전화선이 설치됩니다.

생산

Medbed는 첨단 기술로 복제됩니다. 하루에 1,1개의 메드베드를 생산하고 배포할 수 있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전문 직원

의료진. 메드베드는 첨단 의료 기술입니다. 처음에 MedBed는 특정 치유 센터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자신의 클리닉이나 집에서 구입할 수 없습니다. 모든 첨단 의료 기술과 마찬가지로이 기술을 안전하게 사용하려면 상당한 교육이 필요합니다. 또한 생물학, 의학 및 질병에 대한 상당한 양의 지식이 필요합니다. 의료 교육을받지 않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경우 최소 12-18 개월의 교육이 필요합니다. 처음에는 군인 교육을 받은 전문 의료진만 메드베드를 사용합니다.
이 클리닉은 자비로운 존재와 함께 군 의료부에서 운영 할 것입니다. 실무자로 침대를 사용하는 사람들은 초대에 의해서만 일하도록 요청받을 것입니다. 그 후 의료 전문가를위한 과정과 모집이있을 것입니다.
이 의료 기술은 의료 교육을받지 않은 사람이 조작 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심부전이나 자동차 사고로 심각한 부상을 입은 환자가있는 경우 의료 침대에 들어가기 전에 응급 처치 및 치료 방법을 알아야합니다.
또한 침대에서 감지 된 이상을 읽는 방법에 대한 전문 지식이 필요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의료 기술을 이해하지 못할 것입니다. 버튼을 눌러 조작할 수 있는 기술이 아닙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내 이해는 처음에는 각 주 전역에 흩어져있는 주요 센터에 배치되어 구입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내가 아는 한, 응용 프로그램은 귀하의 요구와 이미 사용 가능한 서비스에 따라 다릅니다. 필요한 경우 기다리는 동안 다른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훈련

대학에서 세뇌되지 않은 사람들이 이용할 수있는 비싸지 않은 기술에 대한 교육 일정이 있는지 알고 있습니까? 많은 사람들이 인류에 대한 범죄로 기소 될 것이기 때문에 의사가 부족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진동이 정말 높은 의료 전문가와 의학 지식을 가진 사람들이 먼저 접근 할 것입니다. 처음에는 초청을 통해 의료 인력을 선발합니다.
각 센터에는 여러 유형의 침대가 있으므로 모든 유형의 의료 침대에 대한 교육을 받게됩니다. 각 직원은 의료용 침대를 작동하도록 교육을 받아야 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교육 없음

군대와 자비로운 존재는 훈련을 제공합니다. 교육 비용은 처음에는 무료입니다. 교육 유형은 개인 경력과 관련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면허가있는 실무 간호사는 뇌 외과 의사보다 더 많은 훈련이 필요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메드베드 센터를 열려면 6개의 수술실과 7개의 메드베드가 필요합니다. 또한 전처리실과 회복실이 필요합니다. 둘 다 약 30 개의 침대가 있습니다. 또한 27 개의 야간 병동이 있으며 각 병동에는 약 4 개의 침대가 있습니다. 또한 15-20 명의 카운슬러와 기타 전체 론적 직원이 있어야합니다. 또한 접수, 카페테리아, 청소, 세탁, 병동 등의 지원 직원도 필요합니다. 또한 침대를 조작 할 의사 나 기술자가 필요합니다. 또한 전후 간호를 위해 많은 간호사가 필요합니다. 이러한 노력으로 인해 의료 침대는 당분간 군대와 동맹국에 의해 관리 될 것입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치료 준비 및 기대

첫 번째 방문을위한 예약 절차는 당신이하는 일에 따라 몇 분에서 15 시간까지 지속됩니다. 따라서 국립 센터에 전화하면 가까운 센터와 초기 상담을받을 수 있습니다. 상담에 참석하면 의료진이 병력을 확인하러 갈 것입니다. 그렇게 할 때, 그들은 보통 몇 분 밖에 걸리지 않는 병원 가운을 입고 전신 스캔을 수행합니다. 그런 다음 스캔 결과와 결과의 세부 사항을 설명합니다. 수행하려는 작업을 참조하면 해당 정보가 컴퓨터에 입력됩니다. 그리고 컴퓨터가 목록의 위치를 결정하고 치료 날짜, 시간 및 장소를 알려줍니다.
치료 당일, 도착시 가운으로 갈아 입고 가벼운 진정제를 투여해야합니다. 그리고 침대에 올라가면 수면 가스가 방출됩니다. 이 가스를 사용하면 치료 중에 잠을 잘 수 있습니다. 치료가 끝나면 회복실로 옮겨져 의료진이 검사합니다. 또한 경험한 치료의 유형에 따라 상담사가 보기를 원할 수 있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

세션

대부분의 문제는 한 번의 방문으로 치료할 수 있습니다. 더 복잡한 경우에는 최대 1개의 세션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세션 준비

잠자리에 들기 전에 진정제가 투여되고 몇 분에서 15 시간 동안 계속 잠을 자게됩니다. 밀실 공포증은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

우선권

예방 접종을받지 않은 사람들은 예방 접종을받은 사람들보다 우선권이 주어집니다. 자발적으로 백신 독을 몸에 주사하고 부작용을 겪는 사람들은 예방 접종을 받지 않은 사람들 후에 치료를 받게됩니다. 

백신의 잠재적 위험에 대해 한동안 많은 정보가 제공되었습니다. 모든 사람이 숙제를 해결하고 잠재적 인 피해에 대해 배울 수있었습니다. 심각한 질병을 가지고 태어났거나 다른 의학적 문제가 있는 사람들은 먼저 Medbed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은 예방 접종을 받을지 여부를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누구나 자신의 위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예방 접종을받지 않은 사람들에게 우선권이 주어 지지만 치료가 필요한 모든 사람은 즉시 치료를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메드 베드 치료를받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노숙자

우리는 노숙자를 치료하기 위해 인도주의 팀을 구성 할 것입니다. 아무도 뒤에 남지 않을 것입니다.

기대

우리는 네사라/게사라가 지금 우리가 보는 세상을 바꿀 것이라는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더 이상 노숙자도, 구걸도, 가난도, 고통도, 굶주림도 없습니다. 모든 것이 변합니다.

치료 능력

건강상의 이점. Medbed는 환자의 의학적 문제를 교정하고 개인의 신체를 최적의 상태로 회복시킬 수 있습니다. 장기를 재생하십시오. 침대는 팔다리와 기관을 대체 할뿐만 아니라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새로운 뼈와 치유

인공 관절이있는 경우 침대에서 인공 관절을 제거하고 용해함으로써 유익한 치유가 이루어집니다.

외과

메드베드 수술은 즉각적인 효과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야구 투수가 수술을 받은 경우 치료 직후 중견에 배치되면 투구할 수 있습니다. 사실, 일어나서 의료 침대에서 일어나기 전에 던질 수 있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백신 피해

침대는 백신 손상을 되돌릴 수 있지만 백신을 접종하지 않은 사람, 자연 부상을 입은 사람에게는 부상이 우선합니다.

심장 환자

Medbed는 모든 종류의 심장 문제를 치료합니다.

중독 환자

예, 중독은 치료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여전히 처음에 중독 된 이유를 해결해야합니다.

수술에 추가 된 것을 녹입니다.

침대는 외과적으로 추가된 부품을 녹이고 손상을 복구하며 신체를 문제가 시작되기 전의 건강한 상태로 되돌립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화학요법

Medbed는 화학 요법으로받은 손상을 회복시킬뿐만 아니라 모든 비정상적인 성장을 제거하고 신체를 완전히 건강한 상태로 되돌립니다.

알레르기

알레르기가 제거됩니다.

치과 진료

모든 치과 문제를 수리합니다. 그리고 치아가 재생됩니다. 필요한 경우 치아도 교정됩니다.

비만

이상적인 체중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시각 및 청각

시력과 청력을 최적의 상태로 복원 할 수 있습니다. 백내장도 교정 할 수 있습니다.

흉터

흉터가 회복되고 사라집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

정신분열증

정신 문제가 치료됩니다.

자폐증

자폐증이있는 어린이는 치료할 수 있습니다.

직교

뼈 조정 및 뼈 교정과 같은 오르토 문제도 해결됩니다.

불경기

우울증은 점차 개선됩니다. 궁극적으로 개인이 긍정적 인 방식으로 외상을 다루는 것이 필요합니다. 정신적으로 훈련 된 많은 카운슬러는 인간과 비인간 모두의 우울증을 앓고있는 사람들을 도울 수 있습니다.

개선

Medbed는 누군가를 더 공감하고 더 똑똑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추가 언어도 학습/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운로드가 필요한 구체화를 사용하는 이유가 있다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이 행성의 모든 언어를 사용하지 않으려는 경우 다운로드 할 이유가 없습니다. 그리고이 행성에서의 경험의 큰 부분은 필요한 지식을 배우는 과정입니다. 완벽한 건강 침대는 몸을 최적의 건강으로 회복시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진정

마음을 치유하면 몸도 치유됩니다.

생명력

Medbed는 개인을 최적의 건강으로 되돌립니다. 예를 들어, 80 세라면 80 세로서 최상의 건강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항상 30 세처럼 민첩하고 건강 할 수는 없습니다. 연령 퇴행은 수명을 연장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이 연령 회귀를 인정하는 것은 아닙니다. 가볍게 생각할 일이 아닙니다. 올바른 목적으로 승인되었습니다.

타고난 문제

Medbed는 출생시 나타난 문제조차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증권 시세 표시기

Medbed는 DNA 해독 및 정화를 통해 MTHFR, 에스트로겐 우세 및 메틸화 문제와 같은 유전자 발현을 역전시킬 수 있습니다.

머리

머리카락의 색과 자라는 방식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눈 색깔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시력과 눈 문제도 치료할 수 있습니다.

키높이

키높이는 다양 할 수 있지만 극한 상황에서만 가능합니다.

성별

Medbed는 원하는 경우 성별을 원래 성별로 다시 변경할 수 있습니다.

기억

모든 추억을 되찾을 수 있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문신

Medbed는 문신을 지울 수 있습니다.

치아 정렬을 교정하고 재생할 수 있습니다.

흡연

의료용 침대는 수년간의 흡연으로 인한 손상을 되돌릴 수 있습니다.

지식

정보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다른 언어를 포함한 모든 정보를 뇌에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인간 경험의 일부는 지식을 얻는 것입니다.

정신적 외상 (정신적, 외상적)

정신적, 정서적 외상은 치료할 수 없습니다. 기술은 기억을 억제 할 수 있지만 어느 시점에서 외상에 직면해야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승천

Medbed는 몸만 치유하고 각 사람은 자신의 정서적, 정신적 문제를 해결해야합니다. 물론 그러한 문제를 해결하는 것은 개인의 진동을 증가시킵니다. 따라서 기계가 그렇게 하도록 내버려 두는 것은 사람의 상승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Medbed는 신체 치유에 중점을 둘 수 있습니다.

최대 3회

현재 뇌세포는 2배 이상 노화 퇴행에 약하기 때문에 침상은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3배 이상 퇴행할 수 없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믿음

어떤 사람들은 치유가 우리의 의지와 그것이 의미하는 모든 어려움을 포함해야한다고 믿는 것 같습니다. 그들은 기적에 의한 병 고침을 저항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할지 모릅니다. 우리가 이러한 것들을 믿는지 아닌지는 사람마다 다르며, 우리는 그러한 믿음을 존중해야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자유 의지

각 사람은 자유 의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부정적인 생각을 가진 사람은 메드베드 세션을 마칠 수 있으며 다음 날 생각은 메드베드에 들어가기 전과 동일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문제와 고통을 즐깁니다.
메드베드와 새로운 행성은 당신이 원하는 방식으로 사람들을 변화시키기 위해 존재하는 것이 아닙니다. 이 기술은 신체적으로 건강하고 활력을 불어 넣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 영혼이 그 특정한 삶을 경험하기 위해 특정한 방식으로 생각하고 느끼고 행동하는 것은 각 영혼의 선택이며, 그 경험의 선택을 방해하는 것은 보편적 인 법칙에 위배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

연령 회귀

비밀 우주 프로그램은 나이 회귀가 뇌에 미치는 영향을 다루는 기술을 완성하지 못했습니다. 연령 퇴행은 치유와는 완전히 다른 과정입니다. 연령 회귀에서는 치유보다 다른 기술이 작동합니다.
이때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3 번 이상 퇴행하면 치매, 흉터 조직, 신경 및 운동 문제가있을 가능성이 더 큽니다. 연령 회귀 제한 안전한 연령 회귀는 최대 2회까지 수행할 수 있습니다. 세 번째로 뇌 세포가 죽기 시작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애완동물

메드베드는 반려동물에게도 좋습니다. 그것은 모든 동물을 포함합니다. 개, 고양이, 말 및 모든 종류의 생물이 대상입니다. 모든 동물은 메드베드 기술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생활방식

메드베드 기술에 의존하지 않도록 건강한 생활 방식을 유지하기 위해 스스로 교육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시술을 받아도 같은 일을 다시 반복하면 효과가 사라질 수 있습니다. 예, 많은 경우 더 나은 생활 방식을 선택해야 합니다.

수명

영원히 살기를 선택할 수는 없습니다. 뇌 세포가 죽기 시작하면 세 번만 퇴행 할 수 있습니다. 계속하려면 영혼 이동이 필요합니다.

100 세 이상

100 세 이상 건강하게 살 수 있습니다. 사실, 당신은 200 세 이상 살 수있을 것입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빈도

주파수와 에너지 패턴은 DNA와 DNA가 기하학적으로 조직되는 방식에 접근합니다. DNA 자체는 안테나이며 원시 소스 (필드)에서 주파수와 에너지를 유도합니다. 따라서 각 사람은 근원의 개인적인 표현에 고유하며 외모조차도 그 개인적인 측면의 표현입니다.
축복을 받기 위해 열린 마음을 갖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미국 식품산업안전식품(FDA

FDA는이 기술을 승인 할 필요가 없습니다. FDA는 폐쇄됩니다. 그들은 인류를위한 것이 아닙니다.

Medbed는 첫 번째 출시 후 얼마 동안 구입할 수 없습니다. 비용에 관해서는 아직 아무 말도하지 않았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모두를위한 번영과 번영

가까운 장래에 인류가 건강하고 번영하며 번영하기를 바랍니다. 메드베드는 그 번영의 일부입니다.

정보 출처: 스카이 프린스, 텔레그램 채널 "스카이의 메디컬 베드룸" 2021, 자료 "Q&A - 의료용 침대" 통합 저자: 비키 리어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대국민 연설에서 이렇게 말했다.

"1년 안에 거의 모든 병원 절차가 폐지될 것입니다."

모든 도시에는 모든 질병을 치료하는 것과 함께 DNA를 치료하고 복구할 수 있는 많은 의료용 침대와 테슬라 방이 있을 것이다. 나이 회귀처럼, 30년까지.

더 이상 암, 자폐증, 알츠하이머, 섬유근육통(fi·bro·my·al·gi·a)은 전신에 관절 통증, 수면 문제, 피로, 그리고 종종 정서적, 정신적 고통, 그리고 다른 많은 결핍을 유발하는 질환이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세계는 우리의 전통적인 의료 공동체가 플라스틱 사용 에너지와 치료 빈도로 대중을 치료하고 치료하는 방식을 변화시키는 데 필수적인 부분이 될 치료 기술 시스템의 혁명적인 '뉴 에이지'로 거대한 양자 도약을 앞두고 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여러분은 감히 세계의 미래의 어느 시점에서 병원이 매우 다른 역할을 할 것이라고 상상할 수 있나요, 그들은 많은 독특한 양자 기술 장치로 강화될 것입니다; 레이저와 의료 침대; 빅 파마는 근절될 것입니다; 이 미래의 기술은 장수를 촉진할 것이고 인류는 뇌졸중으로 고통 받는 대중으로부터 자유로워질 것입니다.



profile
조회 수 :
1982
등록일 :
2023.04.30
08:11:08 (*.235.178.233)
엮인글 :
http://www.lightearth.net/free0/710786/cef/trackback
게시글 주소 :
http://www.lightearth.net/710786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국제정세와 관련하여 실시간 전달되는 중요한 정보를 금일부터 올립니다. 아트만 2020-05-14 131443
공지 현재 진행중인 국내, 국제정세에 대하여.. 아트만 2020-01-09 132177
공지 어보브 메제스틱 (한글자막) -- 데이빗 윌콕, 코리 굿 출연 /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1] 아트만 2019-10-20 150125
공지 유엔 각국대표부에 보내는 제안서 [2018. 8. 29.] 아트만 2018-08-29 138942
공지 우리가 지금 이곳 지구에 있음은 우연이 아닙니다. [1] 아트만 2015-08-18 219892
공지 [릴루 마세(Lilou Mace)] 포스터 갬블(Foster Gamble)과의 인터뷰 1부/ 2부 아트만 2014-05-10 219159
공지 가슴으로 느껴보세요 - '빛나는 꿈들' [2] [46] 관리자 2013-04-12 264693
공지 자본주의 체제가 총체적 사기 임을 알려주는 동영상(한글자막) [67] 관리자 2012-12-09 295521
공지 각성을 위한 준비 --마이트레야(미륵) [7] [57] 관리자 2011-08-17 333556
공지 자유게시판 글쓰기에 관한 안내 [3] [54] 관리자 2010-06-22 448115
16608 메드베드 영상 베릭 2023-04-30 1550
» 메드베드란? "1년 안에 거의 모든 병원은 폐지될 것입니다." 유엔뉴스 베릭 2023-04-30 1982
16606 샤르별 UFO의 원격 힐링 기술 베릭 2023-04-30 1743
16605 어둠인지? 빛인지? 그 기준점은 무엇일까? / 성경과 채널링 대립문제가 아니라, 파충류혼성체들과 빛우주인혼성체들의 대립으로 해석해야 타당함! [2] 베릭 2023-04-30 3713
16604 MED BED / 모든 병은 치료되고 젊어집니다 베릭 2023-04-30 1893
16603 아들로 태어난 부관 아눈나키vs드라코니언 2023-04-29 2347
16602 일타스님 법문 윤회와 인과 아눈나키vs드라코니언 2023-04-29 2368
16601 수메르 문명과 히브리 신화 - 수메르 점토판을 연구하고 해석하는 여러 학자들의 공통적 해석 [3] 베릭 2023-04-29 2604
16600 수메르와 기독성서 [1] 베릭 2023-04-29 1632
16599 원하는 것을 의식적으로 창조하기 [2] 해피해피 2023-04-28 2461
16598 원본 주기도문 입니다 : (아람어에서 영어로 '직접' 번역된 주기도문) [11] 아트만 2023-04-26 2795
16597 현현(顯現) 법칙 (1) [1] 해피해피 2023-04-26 2509
16596 사단과 로마카톨릭 예수회 그리고 신천지의 공통점 + 신천지 교주의 정체성 변화 시기 (1995년 말-1996초) [3] 베릭 2023-04-26 2724
16595 다시보는 "신천지의 수상한 비밀" [6] 베릭 2023-04-26 1946
16594 한국교회에서 주의할 이단 사이비 명단 [2] 베릭 2023-04-26 2062
16593 현실의 한켠은 마컨 작업중 그러나 다른 쪽은 강력한 빛의 시대가 진행되는 중 [1] 베릭 2023-04-26 1639
16592 우주와 지구의 역사 - 아누(Anu) / 구약 창세기 창조설보다 논리타당한 인간창조 비밀을 밝힌 정보 [4] 베릭 2023-04-25 2548
16591 지구 평평설(flat Earth)은 거짓이다 [2] 베릭 2023-04-25 1651
16590 [하늘전쟁에서 쓰는편지2] -영과혼과육- [3] 하지무 2023-04-24 2430
16589 하토르: 거대한 변화의 시대 [1] 해피해피 2023-04-23 2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