쉘단의 '대전환' 인터뷰 :
프레드 스털링 목사(호스트)와 캐롤 모리시지 목사(진행)의 인터넷 생방송 중에서......
(2002. 4. 15)


+ 프레드 : 신의 축복이 있기를. 자, 이제 먼저 PAO와 PAGs의 조그만 차이점이 무엇인지 먼저 짚고 넘어가도록 합시다. PAO는 모두들 알겠지만 이에 대해 설명해 주시겠습니까?

+ 쉘단 : 네, 그러죠. PAO는 본부입니다. PAG는 행성활성화그룹이란 뜻입니다. 이 행성 전역의 자기조직적이며 준 자치적인 그룹들(PAGs)은 행성의 수호자들을 활성화시키셔 첫 접촉 준비를 돕고, 지금 현재 벌어지고 있는 행성의 전체적인 변화과정을 돕기도 합니다.

+ 프레드 : 저는 지금까지 쉘단의 업데이트를 모두 읽었습니다. 그리고 오늘 새로 게시된 업데이트도 읽었습니다. 당신은 얼마나 자주 이 업데이트를 올립니까?

+ 쉘단 : 업데이트들은 매주 화요일에 한번씩 올라갑니다....

+ 프레드 : 나는 먼저 쉘단의 웹싸이트 주소를 청취자들에게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주소는....paoweb.com 이며, 우리 홈페이지와 링크되어 있습니다. 좋습니다. 이제 이 말씀을 드려야겠습니다. 지금 전반적으로 흐르고 있는 큰 위협처럼 보이는 사실은 은하연합이 첫 접촉을 위해서, 음... 사람들은 아직까지 첫 접촉에 대해 과민한 것 같아서 저는 이 단어를 쓰기가 좀 어렵습니다만, 첫 접촉은 분명히 일어날 것입니다. 음... 그치만 은하연합은 우리가 완전히 다른 에너지에 대비하도록 정말로 행성 주변에 엄청난 에너지를 설치하려는 것 같습니다. 이 말이 맞습니까?

+ 쉘단 : 현재 그들이 첫 접촉 전에 이 대규모 단계의 마지막 과정에서 하고 있는 것은, 우리 행성의 에너지를 준비하고 우리 현실에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변화가 일어나도록 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우리의 의식을 변화시키고 있을 뿐만 아니라 우리가 현실을 바라보는 과정도 바꾸고 있습니다. 이것은 변화하는 의식의 부수적인 효과인데, 아무튼 하나가 오고 그 다음에 또 하나가 오는 방식입니다. 은하연합이 여기에 온 것은 신성한 임무 때문입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영단에 의해 명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은하연합이 첫 접촉을 해야 한다는 신성한 신호를 받으면, 그들은 단지 그 명령에 따라서 의식을 증진시키는 과정과 은하 형제자매/가족들과의 만남을 준비합니다. 이것이 바로 그들이 신성한 임무 하에 따르는 과정입니다. 그 점을 사람들이 이해해야 하겠습니다. 이것은 어떠한 구조나 구원도 아닙니다. 그것은 우리가 자연스럽게 겪고 있는 의식의 변화입니다. 은하연합이 우리를 도우러 올 때 그 과정의 일부는, 지금 우리의 의식수준과 다가올 의식 혁명 사이에 있을 과도기를 위해서 우리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를 이해시키는 것입니다. 그리고 완전 의식으로의 빠른 전환은 천상의 복귀 하에 자연스럽게 안내되는 것과 같은 상태입니다.

+ 프레드 : 당신은 정치, 금융상의 체제 변화의 결과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했습니다. 그것이 어떤 모습으로 다가올지 어떤 실마리를 주시겠습니까?

+ 쉘단 : 앞으로 잠깐이면 일어날 일은 우리 행성 전체의 정치, 금융체제의 변화를 꾀하는 강력한 사람들이 나설 것이라는 것입니다. 이러한 일들이 곧 발표될 것입니다. 그것은 이틀 후, 2주 후, 2달 후면 일어날 것입니다. 매우 가깝습니다. 그리고 그런 일들이 모두 일어날 때, 은하연합도 그 일부로서 사람들에게 공식적으로 알려질텐데, 우리 행성의 주요 정부들과 조율된 다양한 그룹들이 그것을 발표할 것입니다. 그것이 우리를 첫 접촉으로 이끌어줄 다음 번 국면입니다. 그들이 말하고 싶어하는 것은 사람들이 두려워하거나 흥분 또는 걱정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그 대신에 그들이 은하 형제자매들이고 가족들이며 자비로운 사람들이라는 것을 깨닫기를 원합니다. 그리고 이 과도기에 우리들이 현재 모습에서 은하 시민(인간)의 완전의식적 모습으로 빠르게 진화하는 것을 돕기 위해 왔다는 것을 알아주길 원합니다.

+ 프레드 : 당신의 얘기는 굉장하군요! 음, 당신의 싸이트에 있는 내용중에 은하연합 회원들에 관한 이야기가 나오는데요, 다른 은하사회들에서는 다른 방식으로 이동하고 다른 유형의 에너지를 다루며, 그들의 생김새가 다르다는 설명이 있더군요. 나는 이 부분에 매료되었는데 가장 부각된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당신이 거의 50년 동안 은하연합과 서로 연락해왔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다른 항성국과들과 친분이 있었을 테니까요.

+ 쉘단 : 예, 그들이 나에게 이 임무를 주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생에는 처음 있는 일입니다. 아무튼, 지난번 생애는 200년 전에 겪었습니다. 그걸 제외한다면 나는 단지 지구에서 몇 번의 생애만을 겪었습니다. 이번 생을 뺀다면, 나는 지구에 대해 거의 아는 것이 없습니다. (하하..)

+ 프레드 : 오, 나도 그런 당신의 표현을 좋아합니다. 당신 말한 모든 것이 이치에 닿습니다. 나는 그 대부분이 저 밖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음... 당신은 덴버, 캐나다로 여행했다고 들었는데, 어땠습니까?

+ 쉘단 : 정말 훌륭했습니다. 그 여행을 하던 중에 갑자기 가장 필요하다고 느꼈던 것 중에 하나는 엄청난 책임감이었습니다. 덴버, 피닉스, 달라스, 밴쿠버는 역시 경이로웠습니다. 정말 그곳 사람들의 놀랍고 대단한 노력 덕택에 나는 내 몫을 해낼 수 있었습니다. 나는 덴버에서 내 조정자들과 전화통화만 하다가 그들을 직접 만나서 정말 행복했습니다. 그리고 다른 훌륭한 분들과의 만남도 즐거웠습니다. 그들이 PAG들이 시작되는 것을 도왔죠. 정말 대단했습니다.

+ 프레드 : 그랬군요. 이제 당신은 위삭Wesak 축제에도 참석할 예정이죠?

+ 쉘단 : 이 달 말인 4월 27일에 나는 그곳 샤스타 산에서 1시간 동안 강의를 할 것입니다. 이번 위삭 축제의 주제는 '은하 사회를 세우고 모델 만들기'입니다. 그것은 우리가 하고 있는 일에 적절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은하사회는 모든 의식적, 영적 작업들이 은하적 측면들과 만나서 섞이는 장소입니다. 즉 완전 의식적인 은하인간이 된 우리는 육체를 입은 천사들로서 천상과 만나며 은하 형제들과도 만나는 과정의 일부가 될 것입니다. 그것은 정말 장엄한 일입니다.

+ 캐롤 : 쉘단, 위삭 축제에 가서 당신은 연설을 할거죠?

+ 쉘단 : 예, 나는 1시간 동안 연설을 할 것이고 그 시간은 11:55 - 12:55입니다. 그리고 제 뒤에는 스티븐 그리어 박사가 연설을 할 것입니다. 그게 제가 아는 일정입니다.

+ 캐롤 : 와우, 정말 흥미롭겠군요!

+ 쉘단 : 예, 많은 훌륭한 인사들이 축제에 올 것입니다. 누구든지 이 축제에 오시고 싶으시면 웹싸이트 doctorjoshuadavidstone.com 으로 가셔서 확인해 보세요.

+ 프레드 : 이제 청취자들의 전화를 받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로렌스로부터 전화가 와 있군요. 로렌스, 쉘단에게 인사하세요.

+ 로렌스 : 하이, 쉘단! (하이!) 나는 당신의 웹싸이트에서 '시리우스인, 아쿠센테리아 인(?), 어쿨리안(?)'이 어떻게 생겼는지에 대한 정보는 발견할 수 없었습니다. 그에 관한 정보가 웹싸이트 안에도 있나요? 아니면 그에 대해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 쉘단 : 아쿠센타리아 사람들은 인간형입니다. 그들은 플레이아데스인들과 비슷합니다. 시리우스인들은 그보다 조금 더 키가 큽니다. 그들의 눈이 크다는 점을 제외하면 우리와 비슷하게 생겼습니다. 그들이 안드로메다, 플레이아데스, 직녀성 등 어디서 왔든지 간에 완전의식적 인간들이라는 것을 알아 볼 수 있는 특징은, 그들이 굉장히 크고 아름다운 눈을 가졌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놀랄 지도 모릅니다. 그리고 시리우스인들은 보통 몇 인치 정도 키가 더 큽니다. 그들은 아름답게 균형 잡혀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완벽한 몸매를 갖고 있다는 점에서 한 눈에 들어옵니다. 남녀 모두 완벽합니다. 내가 잠자는 동안 우주선에 올라갔을 때, 이 장엄한 존재들은 기본적으로 신체 주변에서 오라처럼 빛과 에너지를 발산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경이롭지요. 분명 그들이 발산하는 에너지가 그리스도 에너지나 빛의 지도자들의 에너지와 비슷한 것 같습니다....

+ 로렌스 : 감사합니다. 당신은 어쿨리안과 만나보았습니까?

+ 쉘단 : 아니오. 들어본 적이 없는데요.

+ 프레드 : 내가 이래서 이 분을 좋아하죠. 다음 번에 우주선에 올라가서 형제들을 만나면 내가 전생에 무슨 일을 했는지에 대해 알려달라고 여쭈어봐 주세요. (하하) 다시 그 이야기로 되돌아갑시다. 왜냐하면 그건 내게 아름다운 진실이기 때문이죠. 오늘 제가 정말 다루고 싶은 이야기는 이곳 지구에서의 당신의 여행에 대한 것입니다. 당신에게 그건 정말 강렬한 경험일 겁니다. 당신은 지구가 어떻게 생겼는지 보기 위해서 다른 별에서 왔을 것이고요. 당신은 결국 지구에 익숙해 지셨나요?

+ 쉘단 : 나는 점점 더 익숙해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내 동료는 나에게 이런 말을 하더군요. '당신이 그런 것도 아직까지 모르다니 믿을 수 없네요.'라고요...(하하)

+ 프레드 : (하하!) 예, 나도 당신이 어떨지 알 것 같습니다.

+ 캐롤 : 쉘단, 지금 채팅방에서 오하이오주의 '씬디'라는 분이 질문을 하셨는데요, 그녀가 이렇게 말하는군요. '안녕하세요, 쉘단. 어떤 사람은 누군가가 은하 군단force의 일부라는 것을 진심으로 믿는다고 합니다. 어떻게 그 사람은 그런 것을 진정으로 알지요? 그렇지 않으면 가슴에서 무엇을 느끼나요?'

+ 쉘단 : 그건 정말 중요한 이야기입니다. '그저 가슴으로 느끼라! 무엇이 옳게 느껴지는가? 도시의 복잡한 것들로부터 떠나라!' 하지만 당신이 커다란 열망을 느낀다면 말이죠... 음, 내가 어렸을 때 내가 십대로부터 탈출하고 있을 때조차도 나는 마치 미친 사람처럼 무언가에 이끌렸습니다. 나는 책에서 읽었던 것이나 그 무엇이라도 그것들에 이끌렸습니다. 그것은 마치 '제 3종 근접 조우(UFO 목격 유형 분류상 목격자가 150피트 이내의 가까운 거리에서 UFO와 함께 움직이는 생명체를 조우한 경우를 가리킴.)'와도 같았습니다. 왜냐하면 내면에 집중하면 당신이 누구인지 알게 되기 때문입니다. 나도 어렸을 때는 내가 누구인지 몰랐습니다. 그것은 마치 사람들이 그것에 대해 무엇을 알고 있는지 배우는 것과 같았습니다. 나는 그런 호기심이 정말 많았습니다. 나는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았습니다. 그리고 실제 발표되는 것은 틀렸다는 것도 알았죠. 그런 것을 보는 것이 흥미로웠습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내면 깊숙이 들어간다면, 이곳이 편안하다고 느끼지 못합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자신의 이곳에서의 사명에 대해 듣게 되고, 불행하게도 이 과정의 대부분이 과장된 것임을 발견하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기억상실증과 같은 것입니다. 우리는 단지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감지합니다. 다행스럽게도, 완전의식적 존재로의 진화를 위한 다음 단계에 점점 더 가까이 다가갈 수록, 우리는 이곳에 왜 왔으며 누구인지 더욱 분명히 알게 됩니다. 이 모든 일이 일어나는 것을 지켜보고, 사람들이 깨어나서 모든 것을 이해하는 모습을 지켜보는 일은 흥미로운 부분입니다. 그러므로, 어렵더라도 버티어 내시고 계속 상황을 주시하세요. 그리고 계속해서 정확한 때에 그 일이 예정된 대로 일어나도록 요청하세요.

+ 프레드 : 쉘단, 당신은 은하연합과의 일을 함께 하면서 이런 말을 자주 했습니다. 우리 역사에는 많은 상처가 있다고 했습니다. 맞지요? (쉘단 : 예!) 그리고 우리 역사는 특정 전투들로 기록된 듯하다고 저는 인식했습니다. 우리는 은하연합과 함께 전투를 벌인 적이 있습니까? ...

+ 쉘단 : 우리는 몇몇 어마어마한 전투로 인해 전장에 있었습니다. 그 중에서 우리 태양계는 수백 년 전에 격렬한 전장이었습니다. 그 당시에는 두 진영으로 나뉘어 싸웠습니다. 어둠의 세력과 빛의 은하연합이었습니다. 그 때 은하연합 측이 처음으로 졌고 태양계로 후퇴했는데, 그 결과는 도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행성대가 있으며, 명왕성도 있습니다. 명왕성은 해왕성의 위성이었고 행성들에 있던 위성들의 위치가 바뀌곤 했습니다. 그리고 화성과 금성의 대기와 함께 그곳의 물도 사라졌습니다. 그 후 태양계의 가장 내곽에 위치한 발칸 행성이 19세기 중엽에 파괴되었습니다........

  

+ 프레드 : 쉘단, 당신은 은하연합과 일을 함께 하면서 이런 말을 자주 했습니다. 우리 역사에는 많은 상처가 있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우리의 역사가 특정 전투에서 승리한 자들에 의해 기록되는 것 같다고 생각했습니다. 우리는 은하연합과 함께 전투를 벌인 적이 있습니까? ...

+ 쉘단 : 우리는 몇몇 어마어마한 전투가 벌어진 전쟁터에 있었습니다. 그 중에서 우리 태양계는 수백 년 전에 격렬한 전쟁터였습니다. 그 당시에는 두 진영으로 나뉘어 싸웠습니다. 어둠의 동맹 세력과 빛의 은하연합이었습니다. 그 때 은하연합 쪽이 처음으로 패했고 태양계로 후퇴했는데, 그 결과는 도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행성대와 명왕성이 그렇습니다. 명왕성은 해왕성의 위성이었는데, 몇몇 행성들에 있던 7개의 주요 위성들의 위치가 바뀌곤 했습니다. 그리고 화성과 금성의 대기가 그곳의 물과 함께 사라졌습니다. 그 후 태양계의 가장 내곽에 위치한 발칸 행성이 대략 19세기 중엽에 파괴되었습니다.

+ 프레드 : 좋습니다. 당신이 말한 전투중에, 그러니까 그 당시에 지구에는 인류가 없었습니까?

+ 쉘단 : 그 당시에는 고대 문명 '하이보니아'가 있었습니다. 하이보니아의 대부분은 북반구에 있었는데 파괴되고 말았습니다. 처음에 우리가 어둠의 군대에게 견제되고 난 뒤에 빛의 군대가 돌아왔습니다. 그리고 우리의 하이보니아 문명과 그 사람들은 오늘날 완전히 지구의 역사상에만 남게 되었습니다.

+ 프레드 : 다른 인간 문명에 대해 말씀해 주시니까 재미있군요. 저는 이에 대한 당신의 권위를 믿습니다. 우리가 인간형 존재들에 대해 말할 때, 상대적으로, 그들이 모두 우리처럼 생겼다는 말이나 우리가 그들처럼 생겼다는 말도 같은 거라고 생각해요.

+ 쉘단 : 맞아요! 그들의 입장에서 보면 우리가 그들과 닮았지요.... 우리에게는 한때 적이 많았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매우 자비로운 존재들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우리가 완전의식적 존재가 되기 위해 겪고 있는 과정에서 태어난 존재들입니다. 사실, 그들은 이 모든 것들을 통해 우리를 안내하기 위해 이곳에 왔습니다. 그것은 이 새 천년기에 마지막 단계가 전개될 때 필요한 복잡한 절차들입니다.

+ 프레드 : 키라엘이 자주 언급하기를, 모든 은하연합 소속의 은하사회들은 보통 이곳에 자주 올 수 있으며, 훨씬 더 진보한 과학기술 등을 응용한 우주선을 타고 온다고 했습니다. 당신도 이것에 동의하십니까?

+ 쉘단 : 예, 전적으로 동의합니다. 그들이 보여주는 우주선과 관련된 과학기술은 우리가 지금 갖고 있는 기술보다 수십 억 년 앞선 것입니다. 우리의 전통에 있어서 이해해야 할 것은 우리가 그러한 우주선- 놀라운 장치들과 잠재력 -을 갖고 있다는 점과 우리가 그런 수준을 다시 이르게 될 것이라는 점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단지 그 사실을 바라보고 거기에 우리에 미래가 있음을 알고서 이해해야만 합니다. 저는 최근에 비디오 하나를 제작했는데, 이것은 사람들에게 은하연합의 함대를 보여주고 그들의 기술이 어떤지 알게 해줄 것입니다. (프레드 : 이것을 지금 볼 수 있습니까?) 예. 웹싸이트에 오셔서 주문하시면 곧 볼 수 있습니다.

+ 프레드 : 그 가격이 19달러 97센트입니까? (쉘단 : 예, 그렇습니다.) 오, 그 가격이면 매우 합리적이군요. 아시겠지만, 우리는 시간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시간이란 사람들의 머리로 쥐어짜서 생각해봐도 진짜로 그것이 환영인지 알아내기 어렵습니다. 이제 은하시간에 대해 말해보도록 합시다. 당신이 우주선에 타고 있었을 때, 그들은 시간을 다루는데 도움이 되는 시간 계산법을 갖고 있었습니까? 그들은 당신이 이해할 수 있는 시간에 대한 개념을 분석하고 측정할 수 있는 체계를 갖고 있었습니까? 아니면 그들도 우리가 계산하는 방식대로 시간을 측정합니까?

+ 쉘단 : 사실, 그들은 우리가 보는 시간과 전혀 다르게 봅니다. 왜냐하면 그들에게 시간은 연속적이지 않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시간은 리듬의 유형(패턴)이고 인간들을 움직이게 하는 방법입니다. 왜냐하면 그들에게 시간이란 창조계의 에너지를 따르는 에너지입니다. 시간은 실제로 창조계의 에너지이며, 우주 전체, 즉 천상의 영적, 물질적 우주 모두가 작동하는 방식을 조절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그러므로 그들은 시간을 이런 유형의 장대한 리듬으로 간주하며, 우리의 현실도 리듬의 유형을 띠고 있다고 봅니다. 그래서 그들은 우리가 어떻게 움직이는지 보기 위해서 진동수와 시간선을 봅니다. 우리가 아직 제한적인 연속적 시간의 현실에 존재하기 때문이죠. 그리고 그들은 지구상의 주요 문명과 토착 문명의 리듬 패턴을 모두 이해합니다. 토착 문명권의 사람들은 진동수에 근거한 전혀 다른 달력을 갖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레고리 달력을 쓰고 있는데, 이것은 매우 단조롭고 연속적인 패턴을 띄고 있습니다. 우리는 정말로 마야달력이나 이집트 달력의 리듬 패턴과, 연월일을 쓰는 그레고리 달력의 연속적인 패턴 사이로 옮겨가야 합니다.

+ 프레드 : 당신은 이 시간유형에 관해 웹싸이트에 소개를 했습니까?

+ 쉘단 : 예.

+ 캐롤 : 쉘단, 시간의 리듬 유형에 대해 말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말씀하실 때 나는 말씀하시는 것을 느낄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만약 사람들이 이중성의 의식 속에 있다면 그것은 제한된 시간에 근거를 두고 있을 것입니다. 우리가 이곳 지구에 있으니까요. 그러나, 우리가 단일성의 의식 속에 있다면 그 시간 패턴은 변할 것입니다.

+ 쉘단 : 사람들의 이해를 돕는 말씀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프레드 : 캐롤은 상대방 말의 반만 들어도 전부를 이해하는 재주를 가지고 있답니다. (하하^^) 아무튼, 전화통화를 하실 분과 인사하세요. 마우이에서 '브룩'이 스튜디오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나와주세요.

+ 브룩 : 하이, 쉘단. (하이, 브룩) 저는 당신의 웹싸이트에서 많은 자료를 볼 수 있었고, 그 정보들이 정말로 환상적으로 멋지며 나를 충만케 해준다고 생각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적절할지 모르겠지만 저는 이 질문을 드려야겠군요. 왜냐하면 당신은 우리가 무슨 결정을 내려야 할지 알게 해주는 많은 정보를 제공해 주시고자 하니까요. 무슨 말인지 아시겠죠? (예.) 나는 우주여행에 관한 이야기에서 어떤 특정 역사에 관한 얘기를 접했는데요, 소위 연합과 상승한 마스터들이 시간의 문을 유지하려 노력중이라고 들었습니다...... 또 제가 듣기로는 수호자 동맹이 선을 추구하려하지 않으며 은하연합과 방향이 다르다고 합니다. 이에 둘에 관한 어떤 통찰력을 주시겠습니까?

+ 쉘단 : 음, 내면으로 들어가시면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은하연합의 에너지와 그들이 자비롭다는 것도 알 수 있습니다.

+ 브룩 : 하지만, 당신은 수호자 동맹과 은하연합의 사이의 경쟁에 대해 아십니까?  

+ 쉘단 : 아니오. 음... 우리의 은하계에 일어나고 있는 전반적인 일은 평화 절차들입니다. 그것을 위해 우리가 함께 모이는데 몇십 년의 시간이 걸렸고, 그 절차들은 지난 90년대 중반에 일정한 형태를 갖추게 되었습니다. 우리의 행성이 도달하고 있는 지점은 협동의 마지막 단계입니다. 그러므로 과거에 어둠의 세력이었던 은하계 사람들과 동맹들, 그리고 은하연합 자체를 위해서도 이 접촉은 매우 중요하게 되었습니다. 그들은 모두 신성하고 정확한 때에 가장 성스러운 일들이 일어나도록 하는 과정을 위해 단합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접촉 과정의 발생에 대해 매우 확신합니다. 그 정확한 연월일에 대해서는 지금 말씀드릴 수 없는데, 왜냐하면 그것은 신성하고 정확한 타이밍이기 때문입니다. 영단과 신성한 계획이 그 정확한 시간을 결정하며 그 때가 매우 가깝습니다.

+ 브룩 : 그럼, 그들이 그에 관한 정보를 당신에게 말해 주지는 않았습니까?

+ 쉘단 : 그들이 그 시간을 결정하고 계획했습니다. 하지만 매우 가깝습니다. 그들이 말해주길, 모든 과정은 단지 내면의 가슴의 에너지를 느끼고 긍정성을 유지하는 것이라고 했습니다. 또 그 때가 매우 가까우므로, 이 모든 것들이 신성하고 정확한 때에 일어나도록 에너지를 유지하라는 것입니다.

+ 브룩 : 저는 의식이 빛과 물질계의 합일을 낳는다고 들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다른 이들이 같은 경험을 복제하도록 기회를 주는데, 그래서 예측 가능한 조화가 가능할 것이라고 합니다. (맞습니다.) 정말 고맙습니다. 알로하! (알로하!)

+ 프레드 : 정말 멋진 질문이었습니다. 갑자기 제게 떠오른 생각이 있는데요. 지구상에 있는 우리가 이 우주에서 그렇게 인기가 있는 이유가 무엇입니까? 우리가 중심점에 있습니까?

+ 쉘단 : 태양계가 완전히 원래 상태로 되돌아가게 되면 매우 독특한 물의 행성들을 갖게 됩니다. 화성은 지구보다 조금 작고 금성은 그와 비슷한 크기인데, 지구의 약 4배정도 되는 '말데크' 행성(천문학자들은 소행성대라고 부릅니다)까지 포함하여 이들 물의 행성들이 위치할 것입니다. 그 주위에는 태양계가 특별한 방식으로 오랫동안 만들어온 굉장한 에너지들이 생길 것입니다. 왜냐하면 모든 과정이 우리 세계가 있는 은하계에 놓여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사실 매우 핵심적인 교점에 위치해 있습니다. 은하계의 9개의 나선형 오리온 팔들 중에 하나의 가운데에 위치해 있는 것입니다. 핵심은 마치 마법의 버튼과도 같이 태양계가 아주 중요한 교점에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제 우리는 그 버튼을 눌러야 하는 지점에 이르렀습니다. 그리고 관련된 예언도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깨닫고 이해해야 할 점은 우리 행성의 중요성입니다. 우리는 다른 은하계, 차원적 현실들에서 왔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물질계, 특히 우리 은하계의 대규모적인 변화의 과정의 일부가 되기 위해 여기 온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한때 매우 어두운 분쟁을 겪었던 은하계가 밝고 조화로운 은하계로 바뀌는 일입니다. 이로 인해서 우리를 둘러싼 대규모적인 은하계의 모든 집단들이 서로 결합하게 되며 이 차원을 구성하고 있는 다양한 현실들의 에너지를 생성하게 됩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완전히 다른 현실이나 창조계의 모든 측면들을 창조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중요한 것입니다. 또한 사람들은 인디고/에메랄드 아이들이 중요하다고 말합니다. 이 모든 장엄한 존재들은 이 과정의 일부입니다. 그들은 모두 우리를 안내하기 위해 왔습니다. 성경에서 '아이들이 부모들을 가르치는 때가 되었다'고 말하는 것 등이 바로 그것입니다. 바로 이런 일들이 바로 지금 일어나고 있습니다. 우리 행성의 여러 종교적인 예언들에서 말하고 있는 마법의 N시간이 언급되어 왔습니다. 이 시간이 오고 있습니다. 그래서 토착민들이 대규모적인 접촉을 준비하고 있는 것입니다. 다른 이들은 독특한 네트워크를 만든다고 할지 모르지만 그들은 자기들만의 독특한 방식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대변혁의 시간이 곧 올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그 일부로서 영적인 정수를 이끌기도 하고 물질계와 영계 사이의 베일을 벗기기도 합니다. 또한 그것이 의미하는 것은 이 놀라운 존재들이 다른 은하계 및 창조계로부터 온 우주 가족들이라는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맞이하려고 준비하고 있는 과정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나의 임무의 전부입니다. 즉 사람들이 의식(意識)이 무엇인지 이해하도록 돕는 것입니다. 또 은하연합을 포함한 다른 모든 국면들을 설명함으로써 우리가 누구이며 어디로부터 와서 어디로 가고있는지에 대해 보다 폭넓은 이해를 도모하는 것을 돕는 것입니다.

+ 프레드 : 그렇습니다. 쉘단, 우리가 인터넷 생방송을 하고 있으므로 이메일이나 채팅방에서 질문된 내용에 대답을 해주셔야 하겠습니다. 조지아 주에서 어떤 분이 질문을 하셨군요. 아마도 이런 질문을 자주 받으셨는지도 모르겠지만, '첫 접촉까지는 얼마나 걸릴까요?'에 대한 당신의 간략한 대답을 바랍니다.

+ 쉘단 : 그거 참 좋은 질문입니다. (하하) 그것은 나에게 있어서 언제라도 일어날 것입니다. 지금부터 몇 년 이내에 일어날 것입니다.

+ 프레드 : 나도 당신과 동의합니다. 당신의 말씀의 정말 옳다고 생각합니다. 오하이오 주에서 씬디라는 분이 질문하셨군요. '첫 접촉은 물리적인 것인가요 아니면 정신적인 것인가요?'

+ 쉘단 : 접촉은 우선 일종의 영적인 수준에서 일어날 것입니다만, 우리가 그 과정의 일부가 될 때 그것은 곧 우리 주변에서 물리적인 수준이 될 것입니다. 우리는 무슨 일이 일어날 지 알 수 있는 충분한 기간을 갖고 있습니다. 그저 에너지를 간직하고 긍정성을 유지하세요....

+ 캐롤 : 또 LA에서 짐이라는 분이 질문하셨습니다. '셀라맛 자! 지금 우리 하늘에 어떤 침전물을 남기면서 날아다니는 우주선들에 관해서 은하연합이 어떤 말을 했는지 궁금합니다.' 저는 이것이 사람들이 말하는 켐트레일(chemtrail, 역주 : 에어쇼에서 비행기들이 내는 구름모양의 긴 꼬리)이라고 생각합니다. (쉘단 : 바로 그렇습니다.) 이에 관해서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 쉘단 : 그 모든 것은 정부의 사적인 프로젝트입니다. 그것은 두 가지 수준을 다룹니다. 하나는 공개적인 수준에서 사람들이 이것을 '날씨 통제'로 믿게끔 하려는 것입니다. 또 하나는 의식적인... 순전히 비밀정부의 음모입니다. 나는 이에 관해 언급하고 싶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모든 상황에 열려 있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나는 그 문제에는 다가가지 않으려 합니다.

+ 프레드 : ..... 나는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이 인류를 위한 최종적인 이로움이라고 가슴에서 믿습니다. 즉 당신은 인류에게 자신의 선택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있습니다. 나는 당신처럼 사람들 앞에 나서서 어떤 것을 요청하고 단지 높은 수준의 빛의 일을 하시는 모습을 본 적이 없습니다. 나는 당신의 지구에서의 여행이 모든 이들을 위한 커다란 축복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사람들이 당신을 지지해주길 희망합니다. 쉘단, 마지막으로 해 주실 말씀이 있습니까?

+ 쉘단 : 저는 사람들이 첫 접촉을 우리를 높은 의식수준(완전의식)으로 이끄는 과정의 일부로 봐 줄 것을 당부합니다. 그것은 우리가 진정으로 누구인가에 관한 과정입니다. 첫 접촉의 전과정은 우리가 누가 누구이며 우리의 진정한 임무는 무엇인지 알게 해주는 멋진 대규모의 여행에 관한 것입니다. 그 임무란 많은 다른 존재들과 함께 만나서 경이로운 물질적 우주를 창조하고 천상의 아름다운 영적인 우주를 전개하는 것입니다.

+ 프레드 : ..... 쉘단, 알로하! 감사합니다.

+ 쉘단 : 알로하! 셀라맛 자!


* 운영자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03-02-11 2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