쉘단 나이들의 인터뷰 하이라이트 (5월 2일, ECTV)


친애하는 친구들에게,

이번 쉘단의 생방송을 놓친 분들을 위해, '지구변화 TV(www.earthchangetv.com)'에서 Mitch Battros와 인터뷰한 내용 중 하이라이트를 소개합니다. 이번 강의는 훌륭한 인터뷰였으며, 주제는 "포톤벨트와 인간행동"이었습니다. 쉘단은 아래와 같이 말합니다:


* 지금 사람들에게 회자되기 시작하고 있는 것 중에서 많은 것들이 "바로 저밖에" 있다고 생각되고 있습니다.

* 플래닛 X(니비루)는 거대한 우주선이지 행성이 아닙니다. 그것은 방향을 바꾸어 되돌아오고 있습니다. 그것은 특정 아젠다들이 허락되지 않을 것이라는 경고입니다. 니비루는 지금 완화alleviate되고 있습니다.

* 포톤벨트(광자대)는 다차원 빛입니다. 그것은 의식을 갖고 있습니다. 1996년 12월 31일과 1997년 1월 1일에, 지구와 태양계는 이 광자대 안에 있는 거품 속에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태양계 안에 대규모적인 다차원 에너지의 혼합물을 갖게 되었습니다. 태양 에너지의 커다란 증가는, 행성에 주요 변화들을 야기할 대규모적인 과도한 활동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그것은 상층 및 하층 대기, 날씨, 그리고 지구 전체의 변화입니다.

* 우리들 역시 변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의식과 육체의 능력이 변하고 있습니다. 개인의 진동수가 증가되고 있습니다. 우리의 RNA/DNA가 변함에 따라, 이상한 감기, 눈의 통증, 시야의 변화, 두통 등으로 이어집니다. 암과 뇌종양 같은 진단을 받은 사람들이 흔하며, 그것은 커다란 변화의 일부입니다. 이것은 물질적이면서 영적인 전환이고, 행성적 존재로부터 은하적 존재로의 변화입니다.

* 다음 몇 주와 몇 달 이내에, 대규모적인 변화가 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변화들은 경고 없이 갑작스럽게 일어날 것입니다. 우리 사회를 바꿀 충격적인 변화들이 있을 것입니다. 행성 역시 모든 종류의 맹렬한 날씨와 화산 및 지진활동의 증가 등으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행성이 변하고 우리도 변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런 사건 모두에 아주 근접해 있습니다.

* 혼돈의 수준은 변화의 수준만큼 증가합니다. 혼돈은 변화의 문을 엽니다.

* 우리가 변화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의학적 자료들이 심하게 억압받고 있습니다. 우리의 RNA/DNA가 변하고 있습니다. 즉 우리는 훨씬 더 나은 무엇으로 변하고 있습니다.

* 이것(역주: 억압)은 "마지막 저항"과도 같습니다. '그들'은 이런 일이 다가오고 있음을 압니다.
[Mitch는 "악랄한 방식으로 대응하고 있는 자들"이 누구냐고 물었습니다.]

* 쉘단은 사람들의 이해를 돕고 싶어합니다. 즉 이것이 모든 인류를 위한 대규모의 '의식전환'이라는 점을 이해하도록 말입니다. 의식전환은 몇 일부터 길게는 일년까지 걸릴 수 있습니다. 어떤 일들이 아주 가까이 있습니다.

* 모든 사람들이 그 전환에 대해 알게 될 것이지만, 몇몇은 더욱 부인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이에 관하여 자신들을 큰 규모로 교육시켜줄 이들을 필요로 할 것입니다.

* NESARA 발표는 우리 행성을 바꿀 주요 사건들 중에서 하나입니다. 이것은 다음 몇 일 이내에 일어날 수 있습니다. 관습법으로의 복귀, 국세청의 폐지, 완전히 새로운 국제 은행시스템, 완전히 새로운 현실이 일어날 것입니다. 사람들은 세금이 사라지고 채무가 면제될 것임을 알면서 편안한 감정을 갖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현재 체제로부터 갑작스럽게 다른 무엇으로 가게될 것입니다. 이것은 "조용한 혁명"입니다.

* 많은 원주민 및 토착민들은 고대 레무리아인들의 유전자를 갖고 있습니다. 그들은 독특한 유전자 구성을 갖고 있는데, 그것은 우리보다 더 오래된 다른 문명이 있었다는 점을 보여줍니다. 유전학자들은 이에 관해 말하지 않습니다. 그 토착민들이 앞으로 나설 때가 매우 가까이 왔습니다. 그들의 일은 우리가 새로운 현실로 가는 것을 안내하고 돕는 것입니다.

* '신성한 계획'의 일부는, 대천사들과 상승한 마스터들 같은 천상의 메신저들을 불러오는 것입니다. 우리의 영적 가족과 우주 가족들과의 재상봉이 있게 될 것입니다.

* 외계인들은 '빛'입니다. 그들은 대규모적인 전환의 일부가 될 것입니다. 그것은 의식과 에너지의 전환이며, 태양계, 태양, 그리고 다른 은하들의 변화입니다.

* 우리는 내면에 들어가고, 중심을 잡은 채, 우리가 진정 누구인지 발견함으로써 최상의 준비를 할 수 있습니다. 겁먹지 마세요. 그리고 이것이 대변화의 시기의 일부이며 다른 이들의 이해를 도울 수 있음을 아십시오. 그룹으로 모이시어 각자를 도우세요.


기쁨의 봉사 속에서,

쉬린느 펜들톤
미국 조정자
행성 활성화 조직